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한 편의 작문을 찾고 싶습니다. 제목은 제 고향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양주에 관한 것입니다. 단어 5, 자 정도입니다. 감사합니다.

한 편의 작문을 찾고 싶습니다. 제목은 제 고향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양주에 관한 것입니다. 단어 5, 자 정도입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양주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어린 시절의 추억이 나의 심리에 깊이 새겨져 있다. 양주는 풍경이 수려한 풍경성일 뿐만 아니라 인문이 모이는 문화성으로 역사가 유구한 박물성이다.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운하, 한수 제왕의 능묘, 당송 고성의 유적지, 명청 사립원림이 있다. 수많은 인문 경관, 수려한 자연 풍경이 양주를 더욱 아름답게 꾸몄다. 우리 집 근처에는 마른 서호의 땅이 있는데, 그곳은 풍경이 아름답고 산책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마른 서호는 장쑤 성 양주 북서부에 있는데, 호수가 가늘고 길기 때문에' 마른 서호' 라고 불린다. 호도는 성녀의 허리띠처럼 우여곡절했다. 양안에는 작은 금산, 서원, 백탑 등의 명소가 있다. 청건륭, 강희 이제는 여러 차례 남순양주를 순회했다. 현지 호신들은 앞다투어 정원을 건설하다가 "원림의 성성, 갑이 천하에 있다" 는 말을 얻었다. 마른 서호 근처에도 두 곳의 유명한 명소가 있는데, 그것이 바로 정원과 하원이다. 정원 주인은 대대적인 재력을 써서 이 정원을 지었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사계절 가짜 산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겨울산이고, 겨울산 선석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은 것 같다. 하원주 하제주칼은 광서년 사이에 이 정원을 지었다. 원내 배치는 바로 중서합벽이고, 주거유합이 결합되어 있어, 사람이 거주하고, 놀기에 좋은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고향에는 아직도 많은 민간 간식, 특색 공예가 있는데, 여기서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고향에 대한 나의 애착은 마치 꿀벌과 꽃, 잔디와 토양과 같다. 그런 감정은 언어를 사용하여 표현할 수 없다. 명사 평론: "양주는 풍경이 수려한 풍경성일 뿐만 아니라 인문들이 모이는 문화도시이며, 역사가 유구한 박물성" 의 배비 사용은 양주에 대한 독자의 깊은 인상을 강화시켰다. 양주의 중점은 마른 서호와 개원 하원이다. "호도는 성녀의 허리띠처럼 우여곡절이 있다." 마른 서호의 특징은' 날씬함' 에 있다. 개원' 겨울산 선석이 아직 쌓인 눈을 제거하지 않은 것 같다' 는 것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하원 () 은 "중서합벽 () 이고, 주거유합 () 이며, 인거 () 이며, 놀기에 좋은 곳이다" 는 사람들의 마음을 동경하게 한다. 허리에 만금을 감고 기학상승주' 라는 짧은 한마디가 후세에 이 도시에 대한 끊임없는 < P > 를 불러일으켰다. 양주의 존재, 뼈 속의 로맨틱한 중국 문인들에 대한 더 많은 것은 의기양양한 그리움이다. < P > 에 가지 않았더라도, 옛 사람의 시구에만, 그녀에 대한 감동적인 상상이 부족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도 그녀는 더 이상 역사상 < P > 의 통도읍이 아니지만,' 양주' 라는 단어는 여전히 끝없는 풍류를 담고 있어' 번화한' 정신 < P > 의 감화력을 잃지 않는다. 이 모든 것은 대운하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중국의 도시는 대부분 물 때문에 흥성하는데, 양주는 < P > 와 같은 전형이다. 대운하를 뚫기 전에 양주는 역사상 출경률이 매우 제한적이었다. 모두 관론 < P > 이 정한 폭군 수양제를 덮고, 생각해 보면 여전히 공적이 있다. 당대 시인 피일휴에는 시운이 있다. "물 없는 전 용주 일, * * * 우 < P > 논공이 많지 않다." 적어도 내가 보기에, 그 현명한 성주들은 그와 같이 공사를 시작한 적이 거의 없다.-< P > 의 동기에 관계없이-지금까지의 혜택을 남길 수 있다. 동서로 향하는 큰 강에 의해 횡단된 중국은 남북의 소통 < P > 을 통해 양주 최초의 붉은 보라색 흥성기인 당대를 만들었다. < P > 오늘 양주의 북동쪽에는 산수유 베이 공원이 있고 서쪽에는 경항 운하 옆에 있다. 공원이라더니 그곳에 도착해서야 < P > 를 보냈어요. 지금 썰렁하고 방문객이 별로 없어요. 공원 깊은 곳으로 통하는 적막한 길 양쪽에는 가지가 무성한 관목과 숲 < P > 이 가득 찼고, 강변 바람이 세서, 반인높이의 쑥이 떨려 황량함을 뚫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수당 시대 < P > 에서 운하가 북쪽에서 남쪽으로 양주로 들어가는 첫 부두는 바로 이곳인 산수유만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리우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고요한 강물을 바라보며 한 사람, < P > 는' 독립다리 바람 만소매' 라는 의미가 있다. 그래서 그곳에서 나는 당나라 밴드의' 당나라로 돌아가는 꿈' < P > 을 다시 한 번 들었고, 음악소리가 나면서 장안과 양주라는 두 도시가 다시 떠올랐다. 예전과는 달리, 산수유만에 서서, < P > 나는 마침내 현장에 있었다. < P > 는 대당에서 가장 중요한 항구로, 남쪽으로 창장 (), 해구 (), 북쪽으로 황화이 (), 관중 (), 전국을 둘러보고, < P > 는 더 이상 이런 내륙해운과 해상 운항 연결점이 없다. 일 년 사계절, 천범대회, 만상이 운집하고, 그에 따른 적은 < P > 는 각종 점포, 배원 자제, 묵객 소인 ...... 시장방, 자수 주발, 화등 초마다 < P > 를 잘못 읊고, 노래를 부르고, 탐선을 탐색한 이백조차도 친구 맹호연이 광릉에 간다고 들었는데, 몇 가지 신을 데리고' 불꽃놀이 < P > 3 월 양주' 를 남겼다. < P > 나는 어쩔 수 없이 내 상상력의 평궁함을 한숨짓는다. 양주의 그 해의 성경에 대해 나는 시종 주도면밀하게 묘사할 수 없었다. 마치 < P > 에 가서 그림을 완성하는 것처럼 어렴풋이 대략적인 느낌이 들지만, 붓을 떨어뜨리면 항상 비늘과 반발의 일부분이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마도 시간 < P > 의 범위가 너무 넓어서, 나의 상상은 근원으로 헤엄쳐야 하는데, 그것이 의지할 수 있는 것은 단지 < P > 와 같은 단편적인 단편일 뿐이다.

' 마호자' 는 더 이상 말하지 않고, 또 다른 예가 있다. 예를 들어 어릴 때부터 배웠던' 페르시아 헌보',' 정통 < P > 의 양저우 말' 이 있다. 당나라의 양주는 대외무역의 항구 도시로, 많은 외국인들이 해로에서 왔다. 그중에서도 페르시아 상인 < P > 사람, 승려가 양주 일대에 거주하는 수백 명도 채 안 되어 대부분 보석 장사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 P > 페르시아 헌보' 라는 말이 생겨났는데, 이는 득의양양하게 자신의 좋은 물건을 꺼내서 과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또 다른 양주 말' 우리 아들이 < P > 산을 굴린다' 는 말은 한 사람이 진지하지 않고, 신중하지 않고, 건들건들하다는 뜻이다. 이 단어의 출처는 더욱 극적이다. 안루산 < P > 난동 이전에 당현종의 인정을 속여 궁금 출입을 자주 하고, 나중에 양옥환과 다리가 생겼고, 어느 날 두 사람은 욕조 < P > 에서 장난치고 있었다. "호제가 들어와서 급한 마음으로 양귀비는 소리쳤다. χ 물건을 건네주도록 도와주세요. "안록 < P > 산이 기회를 빌려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장면을 감추기는커녕, 그나마 마른 아들을 건져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허허. 어릴 때 배운 이 말들 < P > 이 자라면서 천천히 역사에 관한 핵심을 벗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정말 재미있다. 나는 < P > 당대의 메트로폴리탄 양주 () 에서 일부 사회현상과 궁중 스캔들, 진짜와 가짜가 어떻게 천천히 거리에서 골목 < P > 의론에서 고정어로 변했는지 생각할 수 없었다. 그리고 그것들이 생겨난 그 시대는 조금씩 먼지에 파묻혔지만, 그것들은 대대로 < P > 전해져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당나라가 이곳에 미치는 영향은 다방면이며, 언어는 그 중 일부이며, 단서를 찾기 쉬운 부분 < P > 이다. 이제 우리는 각 도시를 보면 각자의 특성, 양주의 기질과 성격을 가지고 있다. 과장하지 않고, 당 < P > 세대에서 천천히 형성된 것이다. 운하는 양주에게 하늘만의 조건을 주었고, 절대다수의 정치성 도시들과는 달리 양주 < P > 는 경제를 바탕으로 발전했다. 이어 그녀의 성격을 형성하면 대당제국의 문인 < P > 들, 특히 시인들에게 꽃을 바쳐야 한다. 당대의 유명한 시인은 양주에 간 적이 있는 사람이 많다. 이백, 백거이, 맹호연, 낙빈 < P > 왕, 유우석, 왕창령 등은 모두 이 땅에 발자국을 남겼다. 그들의 도착은 < P > 의 시편과 함께 양주의 공기에 그들의 시편을 휘날리며, 결국 도시의 낭만이 시 < P > 인지 시인의 낭만이 도시를 감염시켰는지 알아내기가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지금의 안목으로 보면 시인들이 각지를 여행하는데, 그들의 많은 작품들이 각자의 개인화된 여행기이다. 양주의' < P > 여행기' 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랑우탄은 특히 두 곡-< P >' 사자' < P > 낙후 강호재주행, 초허리는 가늘고 손바닥이 가볍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양저우몽을 1 년 동안 자면서 청루의 무정한 이름을 얻었다. < P >' 별별' < P > < P > 는 13 여 개, 카 다몬 끝은 2 월 초이다. 봄바람 1 리 양주로, 주렴을 말아 < P > 는 시큼한 문인들에 비해 두목들의 솔직함이 나를 탄복하게 한다. 아마도 그 대개한 시대 < P >, 그 대락한 도시만이 이런 시를 쓸 수 있고, 당당하고, 직설적이며, 또 멋을 잃지 않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음에 드는 아름다운 여자 < P > 아들에게' 넌 예쁘다' 고 말했고, 많은 현대인들이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젊은 맹랑한 시간, 애교청 < P > 건물, 이런 용기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어차피 나를 바꾸면 분명히 할 수 없을 것이다. 두목의 표현은 직설적이지만, 그의 < P > 라는 말 아래, 그 담담담한 슬픔과 남자의 한숨은 누구도 배울 수 없다. 현재 도시인 < P > 의 낙벽과도 같다. 그러나 그도 확실히 여러 해 동안 그 시대의 대도시에서 살았다. 그의 양주시, 이 도시 < P > 시는 어수룩한 기운이 좀 많아져서 같은 수향인 강남과는 차이가 나기 시작했다. < P > 강성한 당대가 지나갔고,' 양주' 를 기억하게 했지만 양주인은 아니었다. 양주의 2 도 < P > 가 일어나자 양주인의 이미지가 점차 선명해졌다. 그동안 시간이 흐르면서 어느덧 명청시대였다. 당 이후 < P > 의 한 시기에 양주는 확실히 잠시 멈췄지만 대운하의 물운은 중국 경제 중심의 남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 P > 가 더욱 중요해졌다. 명대에 이르면 판자가 바다로 들어가면 안 되고, 남북수운은 완전히 운하를 위주로 하여 양주가 천천히 다시 한 번 < P > 가 번영하는 상업도시가 되었다. 당대의 양주가 더 정신적인 유지였다면, 그 명청시기는 우리에게 물화한 양주를 주었고, 생활미를 지닌 각종 시정 화면을 주었다. < P > 염상은 그 당시 가장 유력한 무리였다. 독점은 그들을 적국에 부유하게 했다. 물론 이 전제는 당연히 관상 일체 < P >, 연합공연에서 빼놓을 수 없다. 오늘날 양주의 꼬리표, 마른 서호에서 물빛이 자욱한 백탑, 오정교는 바로 이 계층의 당시 < P >' 아부' 걸작이었다. 남하의 황제를 즐겁게 하기 위해 정말 쉬지 않고 일하며 몇 가지 큰 아이디어를 얻었다. 게다가, 그 < P > 는 골목길에 숨어 있는 크고 작은 원림과 집들은 말할 필요도 없다. 아쉽게도 지금 남아 있는 것이 점점 적어져서 < P > 를 잘못하면 앞으로 사진 배합문만 볼 수 있습니다. 호주머니에 돈이 생겼으니 당연히 풍화설월이 올 것이다. 그래서 그 단계에서 < P > 염상들의 양사의 바람이 성행하여 많은 문인파를 양주로 끌어들였다. 그 상황은 유럽 중세의 귀족들이 문학 < P > 예술을 후원하는 것과 비슷한 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주 팔괴' 는 이런 환경에서 나타난 것으로, 이들의 오만함은 양 < P > 주가 여전히 얻을 수 없는 자유의 기운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청대에 그렇게 많은 문자옥을 회상해 보면 얼마나 < P > 가 쉽지 않은지 알 수 있다. < P > 양주는 수항과 같은 격조라고 구름같이 말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강남은 오랫동안 사대 < P > 남편의 영향을 받아 좀 더 유아한 기풍을 받았다. 양주시 정미는 비교적 무겁다. 소금상과 개업한 상인 외에 < P > 광대한 도시 서민, 이 두 계층이 양주를 더욱 세속적으로 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세속은 사람을 싫증나게 하는 것이 아니라, < P > 는 오히려 인정이 풍부하여 양주 사람들의 생활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한다. < P > 도시 민간인의 큰 공헌은 양주를 세 자루의 칼로 유명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른바 주방칼, 면도기, 발 깎는 칼이다. 이 세 가지 직업 < P >, 많은 중국인들의 눈에는 모두 유입되지 않는 직업이고, 비인간적인 사람이 하는 일은, 지금까지도 이런 의미 < P > 는 아마 많이 변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양주 사람들의 마음가짐은 매우 평화로웠다. 했을 뿐만 아니라 전해져, 오래지 않아 < P > 가 입소문을 터뜨렸다. 세 자루의 칼의 현재 상황은 면도기로 가장 낙관적이지 않다. 속담에' 머리를 깎는 것은 뜨겁다' 는 말이 있지만, 이 삭발 < P > 는 양주의 도시와 농촌에서도 잘 볼 수 없는 것으로, 이미 입구에 회전등이 놓여 있는 미용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용실, 미용실, 미용실, 미용실, 미용실, 미용실, 미용실) 페디큐어 < P > 칼은 조금 더 좋다. 전통적인 오래된 욕실은 예전보다 적지만 목욕용 새 욕조가 많이 튀어나와 페디큐어의 배열 < P > 로 꼽히고, 외곽 욕실은 양주 스승을 채용하는 기치를 많이 내세워 실력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칼 < P > 은 여전히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장 핫한 것은 주방칼, 염상들의 연구와 요리사의 연구가 천하의 화양요리과 < P >, 도미찬을 만들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한번 맛보려면 며칠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대표적 한두 가지를 꼭 내놓아야 한다. 제 선택 < P > 은 대요리 건사와 사자머리다. 모두 민화돼 있고, 예사로운 사람들도 자주 하는 것이다. < P > 드라이클리닝은 칼공, 작은 두부 한 덩어리에 신경을 쓴다. 셰프가 32 칼을 가로지르고, 건사가 먼저 물을 건너고, 끓는 물에 < P > 를 여러 번 데우고, 간수를 빼서 이미 끓인 닭고기 수프에 넣고 큰 불로 끓여 건사에 닭고기 수프의 신선한 < P > 를 천천히 넣는다고 한다. 사자머리 양주는' 참살' 이라고 하는데, 관건은 바로 이' 참수' 에 있다. 판자는 은으로 < P > 살구나무로 먼저 잘게 썰고, 3 점 살은 7 점 날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코기, 살코기, 살코기, 살코기) 그리고 다진 고기 진흙은 잘게 다져도 안 되고, 깨지지도 않고, 동시에 < P > 에 약간의 형 생강즙을 넣어 더 정교하게 만들어야 하고, 고기에는 제철 요리가 곁들여져 봄처럼 새싹 죽순머리, 가을 < P > 는 게 사자머리입니다. 미트볼은 기름을 잘 만든 다음 사오도 되고, 찜도 할 수 있고, 찜도 더 연하고, 시원하게 먹고 싶다면 < P > 를 직접 숟가락으로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이 두 가지 요리는 평생 월달에 먹을 수 있도록 해마다 먹을 수 있도록, 나는 심지어 몇 가지 < P > 여름방학을 보내며, 엄마 뒤를 따라 보고 배우면서, 결국 할 수 있는 셈이다. < P > "양주는 예전에는 큰 곳이었다" 며, 많은 양주 사람들은 가끔 "주자청의 산문에 이런 뜻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추억은 추억으로 돌아간다. 그들은' 큰 곳' 의 기풍을 안고 놓지 않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결국 이것이 삶이다. 양주 사람들은 이 도시와 마찬가지로 높고 낮음을 겪으며 롯데지명, 도법이 자연스럽다는 것을 알기 시작했다. 문 솜씨를 할 수 있고, 안주하고, 조용히 일을 하고, 밥을 먹을 수 있다면 충분하다. 어떤 주목을 받든 상관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고궁에 숨어 있는' 대우치수도' 옥산처럼 무게가 만 근이 넘고 관람객들은 모두 경탄하지 않지만, 그들 중 양주 옥공이 몇 년 동안 지속된 성과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연예인들 외에도 양주시 서민들은 운하로 살아가는 가부장, 짐꾼, 나룻배, 고리고리 만드는 사람, 장원, 찻집 점원, 노래를 부르는 연예인 ... 그들은 도시의 밑바닥에 살고 있지만, 그들의 개미 같은 노동으로 양주는 시종 그녀의 활력을 유지하고 있다. < P > 는 서민 인물 사이에 귀여운 대안이 있다는 점을 언급할 만하다. 바로 양주 평론 속 피오매운 < P >-피오나리다. 양주 지역 밖에서는 그의 이야기가 거의 전해지지 않을지 모르지만, 양주 사람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보물이다. 피오매운 놈이 누구냐? 불량배 무산자. 그는 가업을 잃고 졸려서 깡패가 되어 자신이 거위 (협박, 협박) 행이라고 자랑하고, 하루 종일 사기를 치고, 2 원짜리 돈을 협박하고, 두 개를 걸고, 두 번 놀았고, 모두가 그의 머리를 크게 보았다. 그러나 그는 완전히 선량한 악당을 억압하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강호의 의리를 무너뜨리고, 돈이 없는 부부를 도와 은화 몇 냥을 속이고, 숨진 며느리를 위해 그녀를 집으로 데려다 주기도 한다. 시정악습, 선량한 본성이 이런 입만 번지르한 사람에게 뒤섞여 있을 때, 오지 않은 듯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흡인력이 생긴 것 같다. 나는 지금까지 여름 밤에 바람을 쐬고, 바바바 () 가 한 토막의 피오 () 를 듣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기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