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이 거장의 풍경에 첫눈에 반하게 될 것입니다!

이 거장의 풍경에 첫눈에 반하게 될 것입니다!

Chen Shaomei는 1999년 후난 성 헝산의 학자 가문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의 비문에는 "우리 가족은 둥팅의 헝웨 산맥 사이에 있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의 아버지 진가옌(陳財燈)(예의는 메이성)은 광서(廣書) 시대의 진시(金師)였으며, 한림서원의 편집장이자 복건성 장주(張州)의 지사를 역임했으며, 후난(湖南)의 유명한 천산회(泉山會)의 의장을 맡았으며 비교적 쾌활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 Jiayan 씨는 시와 서예에 능숙합니다. Shaomei는 어릴 때부터 아버지의 지도 아래 시를 짓고 서예를 실천해 왔으며 전통 문화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림 그리기를 더욱 좋아하여 16세에 북평 호회화회에 참여하였기 때문에 성후(聖湖)라고도 불렸다. 당시 그는 후서회화회의 최연소 회원이자 가장 열심히 공부한 학생 중 한 명이었다고 한다. 당시 옛 베이징에는 수많은 중국 화가들이 모였고, 그들 중 다수는 부유한 수집가였으며, 천샤오메이(Chen Shaomei)는 개인 소장품을 복사하여 재산을 모았습니다. 그는 걸작을 빌릴 때마다 마치 보물을 발견한 듯한 기분으로 밤새도록 촛불 아래서 그것을 여러 번 연구한 뒤 제때에 주인에게 돌려주었다. 수년간의 노력과 지성, 근면 끝에 그는 전통 산수화와 인물화에 있어서 상대적으로 탄탄한 기반을 갖게 되었으며, 약 20세의 나이에 회화계에 등장했습니다.

첸 샤오메이(Chen Shaomei) 로딩

? 193년, 21세 때 그의 작품은 벨기에 국제 박람회에 참가하여 은판화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때 진씨 가문은 쇠퇴하고 있었고, 그는 그림 판매에 전념해야 했다.

?1931년부터 그는 베이징에서 천진으로 이주하여 화서회 천진지부 회장을 역임했으며, 베이징, 천진, 상하이에서 미술전시회를 열었습니다. , 당시 유명한 화가가 되었습니다. 매우 영향력 있고 조숙한 화가였습니다. 기공 선생은 "제가 회화를 전공할 당시 샤오메이 선생보다 2살 어렸지만 왕 선생의 작품은 이미 선배들의 유명한 예술가들의 작품과 같았고 이는 그가 일찍 성취했음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윤신 씨는 "일본군이 천진을 침략했을 때 진샤오메이는 유명해지기 위해 주로 그림을 그렸지, 유명해지기 위해 그림을 그리지 않았다"고 회고했다. 당시 노화가인 조송성은 천진화단에서 아주 유명했다. 그리고 동료들로부터 존경을 받았습니다. 조화는 황화산목수종(黃河山木利宗)의 일원으로, 학문이 깊고 진소미(陳少美) 종파와는 다르지만, 진소미(陳少美) 종파와는 달리 진(陳)을 존경할 만큼 자신을 진의 부하로 여기며 기뻐했다. Chen Ze는 겸손하고 솔직하며 자신의 능력을 결코 과시하지 않으며 오만함이나 끈적함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에는 중국예술가협회 천진지부 회장을 역임하며 새로운 예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새로운 창작 열정을 발산했습니다.

1953년 말 천진에서 베이징으로 돌아왔지만 안타깝게도 이듬해 9월 45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 Chen Shaomei는 짧은 인생의 대부분을 금세기 전반에 살았습니다. 신문화 운동의 이념적 경향은 중국 회화계에도 영향을 미쳤지만, Qi Baishi, Huang Binhong, Xu Beihong, Lin Fengmian, Gao Jianfu, Pan Tianshou 및 Fu Baoshi와 같은 수많은 혁신적인 예술가가 등장했습니다. 각도에 따라 대부분의 중국 화가, 특히 산수화가들이 계속해서 '사왕'의 길을 걷고 있는 것은 분명 자연의 훌륭한 전통에서 멀리 벗어난 것입니다. 젊은 천샤오메이(Chen Shaomei)는 이러한 절망적인 딜레마를 부분적으로 보고 중국 회화의 쇠퇴를 막을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물론 그는 예술적 사고와 사회생활의 한계로 인해 예술의 가장 근본적인 원천을 찾지 못했고, 서양화에서 교훈을 얻을 수도 없었다. 그러나 그는 소위 '북종파'라는 평가절하된 미술에서 독특한 예술적 언어와 자신과 유사한 예술적 개성을 발견하고, 여기서 돌파구를 찾으려고 노력하였다. 그래서 그는 처음에는 Guo Xi를 시작으로 Ma Yuan, Xia Gui를 거쳐 마치 혼란 속에서 한 줄기 빛을 발견한 것처럼 Qiu Huang, Tang Yin, Wu Wei 등의 그림으로 넘어갔습니다. 이 점에 있어서는 매우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작품의 특징

진샤오메이의 초기 작품에는 1930년대에 그린 산수와 여인의 모습이 일부 남아 있다. 풍경은 구름, 독수리 발톱 나무, 바늘이 달린 솔잎, 기타 등 Guo의 그림 특성과 붓 및 잉크 특성을 완전히 파악한 Guo Xi의 "Songxi Flooding Picture"를 모방하는 등 고대를 모방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붓으로 그린 ​​나뭇잎, 산과 바위의 윤곽을 그리는 곡선의 사용은 한동안 그의 그림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때때로 그는 Guo Xi의 독수리 발톱 나무와 산 돌 붓놀림을 Ma와 Xia의 도끼 썰기와 같은 종이에 결합했습니다(예: 1933년의 "Landscape with Snow Scenery"). 때때로 Guo Xi의 붓놀림은 녹색과 무거운 색상(예: "Riverside Mountain Dwelling")과 결합되어 유연성과 통합의 과정을 보여줍니다. 현재 볼 수 있는 초기 인물화는 대부분 귀부인과 선비들의 작품으로, 구영과 당인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았으며, 화풍이 부드럽고 우아합니다. 그는 종종 풍경과 정원에 인물을 배치하는데, 이는 흥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산, 바위, 대나무 및 나무를 그리는 데 대한 그의 전문 지식을 활용합니다. 1930년대 진샤오메이는 주로 '북종' 전통 예술의 영양분을 흡수하고 있었으며 아직 자신의 예술적 개성을 형성하지 못했습니다.

천샤오메이 작품 불러오기

1940년대에는 그림을 파는 삶의 영향으로 그의 대상 선택은 여전히 ​​풍경과 역사적 인물에 국한되어 있었지만 그의 화풍은 새로운 변화가 있었고, 미술 실력도 더욱 성숙해졌습니다. 풍경은 점차 Guo Xi의 흔적을 버리고 Ma, Xia 및 Zhejiang 학교의 그림 스타일에 더 기울어졌습니다. 캐릭터의 장인 정신은 Qiu Ying과 같고 Wu Wei와 가까우면 모두 능력이 있습니다. 풍경은 인물로 장식되어야 하고, 인물화는 풍경으로 둘러싸여야 하기 때문에 그는 산수와 인물의 결합으로 다양한 표현방식을 결합할 수 있었고, 소재와 정서적 요구 등 다양한 예술적 측면을 바탕으로 세심한 그림을 그려냈다. 섬세하고 섬세하며 광범위한 그의 예술적 재능을 보여줍니다.

? 더 조심스러운 사람들은 "서원 모임"과 "복숭아 꽃 봄"으로 대표됩니다. 《서원집회》는 1945년에 그린 작품이다. 북송시대 화가와 문인인 소동파, 리공린, 미푸 등이 왕심의 집에 모이는 모습을 그린 대규모의 치밀한 산수화이다. 당시 Li Gonglin은 "서원 모임"을 그렸지만 후대에 Nanzhen 화가 Ma Yuan도 같은 이름의 긴 두루마리를 그렸습니다. 그는 이 이야기를 왕신의 집에만 국한시키지 않고, 시를 쓰고, 그림을 그리고, 피아노를 치고, 벽에 글을 쓰고, 질문을 하는 문인들을 자연에 가까운 환경에 배치하여 산과 숲에 대한 문인들의 관심을 촉발시켰다. 형식적인 면에서는 구도를 조감하여 문인 화가들이 돌아다닐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제공했으며, 또한 Qiu Ying의 우아하고 섬세한 붓놀림과 Xia Gui의 활기차고 활발한 작은 도끼질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밝은 컬러에 부분적으로 보완한 무거운 컬러는 우아하지만 요염하지 않고, 산뜻하지만 위압적이지 않은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 <서원집결>과 같은 해에 제작된 부채 <도화봄>은 도연명의 <도화봄>을 모티브로 한 것이기도 하다. 작은 부채. 그 넓은 공간을 자세히 보면 오른쪽 아래 바위 아래 개울가에 정박해 있는 어선이 왼쪽과 위쪽에 복숭아꽃의 근원과 사이에 그려져 있다. 분명히 방금 지나간 기사 속의 어부입니다. 바위 틈이 끈질기게 전진하고 있습니다. 팬의 맨 윗부분은 "평탄한 땅, 끝없는 교통, 닭과 개가 서로의 소리를 듣는" 이상적인 상태입니다. 이 그림을 읽으면 마치 내가 그 곳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고 어부와 함께 배와 땅을 버리고 숲과 산을 헤쳐나가며 혼돈과 다툼이 없는 낙원을 향해 나아가는 것 같은 마음의 상태가 될 것이다. 갑자기 깨달음." 이를 보면 우리는 작가의 구상과 배치 솜씨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그는 언어 예술을 시각적 이미지로 적절하게 변형시켜 중국 산수화의 거주 가능하고 여행 가능한 미적 특징을 자연스럽게 구현하고 이를 능숙하게 표현하고 있다. 그림이나 이미지는 어부뿐만 아니라 관객의 놀라움과 갑작스러운 안도감에도 울려 퍼집니다. 게다가 당시 일본 침략자들의 철통 아래 있던 화가가 그러한 그림 재료를 선택하는 데에도 어떤 생각이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아마도 감옥에 갇힌 지식인들이 탈출구를 찾지 못하고 복숭아꽃밭처럼 평온한 삶을 살며 전쟁에서 벗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것일 것이다. "Peach Blossom Spring"은 작은 팬일 뿐이지 만 창의적인 태도와 개념적 기술 측면에서 Chen Shaomei의 걸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1947년에 그는 이 제목을 다시 취해 『도화봄 시 두루마리』를 썼는데, 이 작품은 우리를 다른 종류의 구성으로 그 시의 영역으로 끌어들였을 뿐만 아니라, 구도도 더욱 기괴했고, 언어도 더욱 능숙해졌으며, 고대의 비유를 활용 오늘날의 예술적 사고방식은 더욱 정교해졌고, '밭을 갈고 우물을 파고 싶은 것은 여전히 ​​너무 단순하고 너무 흔하다'는 삶의 이상은 더욱 심오해졌습니다.

1940년대 진샤오메이(Chen Shaomei)는 "링 따기 그림", "루팅 낚시 소녀" 등 우아한 스타일의 인물화를 많이 만들었습니다. 1941년에 그린 <마름 따는 그림>은 물마을 여인이 배를 타고 마름을 따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중앙에는 물 위에 아름다운 가지가 늘어진 가을 버드나무가 그려져 있고, 오른쪽 아래와 왼쪽 위의 갈대는 경사를 반영하고, 먹과 물의 연한 색이 얽혀 마름따기의 청명한 노래를 만들어낸다. 오른쪽 상단에는 일곱 번째 운문에 "조하의 높은 가을물이 이제 막 떨어지기 시작하여 밤나무가 늙어 뿔이 나고 어머니는 붉은 옷을 입고 녹색 빵을 입고 있고 배는 가장자리와 같아서 푸르른 산 위에 달이 지고 저녁 연기가 피어오른다. 예시강에서 연꽃을 따는 노래를 부르는 이 그림은 슬픔에 잠긴 듯한 가을풍경을 그린 것으로, 사람의 삶에 대한 작가의 고민을 어느 정도 표현하고 있다. 산수기법은 소재와 정서의 특수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부드럽고 우아하게 처리되어 있다. 비록 모두 마, 하, 절강산수화의 수묵화를 따르고 있지만, 자주 사용된다. 상태의 머리 부분과 경사면 및 기타 특징의 모서리에 잉크 농도의 초점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전작만큼 경직되지도, 심지어 위압적이지도 않다. 이는 작가의 개성이 소화한 예술적 언어이다.

? 1940년대 Chen Shaomei의 작품 역시 보다 광범위한 글쓰기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그의 붓놀림이 성숙해진 이후의 직선적 접근 방식의 변형임이 분명합니다. 동방석(Dongfang Shuo), 달마(Dharma) 등의 인물은 우웨이(Wu Wei)와 장로(Zhang Lu)의 스타일로 단순한 붓놀림으로 그려져 있으며, 그가 그린 풍경화와 인물화를 포함하는 여인과는 전혀 다르다. "폭풍우 뒤에 배로 돌아옴"(1941, "강풍해비"라고도 함)으로 고대 절강성 스승들의 강인하고 힘찬 힘 덕분에 그의 기술은 결코 열등하지 않습니다. 그의 비문에는 “손가락과 손목에 만개한 바람과 바닷바람이 바스락거리는 것을 느낀다”고 했는데, 이는 거짓이 아니다. 좀 더 간결하게 표현한 『가을산 구름 감상』('진 연주 후 가을 감상'이라고도 함)에서는 인물들이 안개 낀 하늘을 바라보며 그림 너머의 그림, 시 너머의 시의 여운을 포착하여 보여주고 있다. 그의 초월적인 정신. 1950년대 초까지만 해도 이 평화로운 마음의 상태는 "폭포를 바라보다"와 같이 여전히 표현되어 있었는데, 돌은 큰 도끼로 쪼개어 힘차게, 느슨한 붓은 가운데 펜으로 휘어지는 쇠처럼 강했다. , 물의 패턴이 들풀처럼 흐른다. 예를 들어, 폭포 소리가 파도를 일으키고 소나무가 노래하는 소리가 들리면 자연의 불멸의 이백이 누구인가, 아니면 시인 소시가 누구인가? '그림은 사람과 같다'는 넓은 의미로 이해한다면 작가가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는 것도 그의 기질과 정신세계를 드러낼 수 있다. 이로부터 이러한 거친 스타일과 부드러운 매력은 청장년기의 더러운 사회 분위기 속에서 활력을 얻고자 하는 진샤오메이의 열망을 반영하고 있다고도 할 수 있다.

Chen Shaomei의 풍경화로드

? Wu 미술 학교가 쇠퇴하는 가운데 Chen Shaomei가 절강 학교를 불태운 것은 절강의 계승과 발전에 의미가 있습니다. 예술학파는 취향의 법칙을 감상하는 것이 낡은 것을 없애고 새로워지는 것임을 구현하고 있다. 당시 그의 한계는 마침내 전통적인 범주에서 벗어나 새로운 자아를 찾지 못했다는 점이다. 예술 감상에도 전통적 유산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경극의 전통 레퍼토리와 마찬가지로 산수화, 화조, 고대 의상의 인물 등 전통 예술 스타일도 대대로 이어져 예술적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날의 의미는 여전히 예술적 사상이지만, 결국 시대의 발전과 삶의 변화에 ​​따라 변화해야 한다. 실생활에 뿌리를 두고 있는지,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고 있는지는 시대정신을 반영합니다. 이 제안은 옛 중국에서 온 많은 화가들처럼 진샤오메이도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에야 비로소 이 새로운 탐험 여정을 진정으로 시작했습니다.

1950년대 초 천샤오메이는 베이징 교외의 여러 곳을 여행하며 예술적 구상, 펜과 잉크, 구성 측면에서 다수의 새로운 작품을 제작했다. 고대의 방식을 버리고 점차 그만의 세심한 작품으로 변모한 일부 예술적 언어는 우아함을 주요 주제로 현대 생활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양쯔강 남쪽의 봄"은 1953년에 그려졌습니다. 미세한 붓놀림이 있는 녹색 풍경입니다. 전경에는 방금 연꽃 잎이 나온 연못이 있고 멀리에는 녹색 봄 산이 있습니다. 가운데에는 푸른 버드나무가 농경지와 오두막을 덮고 있고, 점들은 모내기를 심는 농부들, 차례차례 밭으로 식량을 나르는 어린 소녀와 노부인의 모습이다. 이것은 비교적 완벽한 새로운 시골 풍경화입니다. 이 그림은 작고 빽빽한 이끼 반점을 많이 사용하여 섬세하고 아름답고 참신하고 인상적입니다. "소곡산"도 1953년에 그렸습니다. 매우 사랑스러운 스케치입니다. 그림 속 강 한가운데에는 나무 뭉치처럼 둥근 샤오구산이 서 있고, 산 중턱에는 샤오구사가 있고, 산 꼭대기에는 정자가 있고, 오른쪽에는 펑랑지가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동안 샤오구와 펑랑에 대한 민간전설이 그의 마음속에 늘 남아 있었던 것 같다. 그는 먹과 황토의 가는 붓을 사용하여 산의 바위를 윤곽을 그렸고, 청록색의 가는 붓으로 나무를 촘촘하게 표현했습니다. 그의 그림 방식은 참신하고 화풍이 뚜렷합니다. 우아하고 장식적인 관심이 가득합니다. 이러한 예술적 기법은 1940년대 작품과 어느 정도 연관이 있지만, 작가 자신의 생활감정과 생활감정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분위기는 『서원에 모이다』나 『도화봄시 두루마리』보다 더 화기애애하고 따뜻하다. 작가 자신으로부터 아름다움의 발견은 그만의 독특한 예술적 상징이다.

새로운 삶의 영감으로 인해 Chen Shaomei의 인물화도 근본적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1930년대와 1940년대에는 주로 여성, 문인, 신화 속 인물을 그렸다. 1948년에 그린 <케이크 장사> 등 소수의 작품만이 실존인물로, <북풍이 옷을 분다 나를 쏘다>라는 제목이 새겨져 있다. 케이크" "옷만 걱정하지 말고 식은 케이크도 걱정하세요." 케이크 장수에 대한 슬픈 시는 가난한 사람들의 심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1950년대에는 산수화의 혁신에 전념하는 동시에 창작에 대한 매우 진지한 태도로 사실적인 인물화에 대한 탐구도 시작했다. 예를 들어, <소 목욕 그림>은 뒤집힌 소를 향한 농부들의 배려와 사랑을 보여준다. 그림에는 소를 안고 있는 농부의 뒷모습과 소를 자연스럽고 생생하게, 진지함과 엄숙함으로 그려냈다. 그림의 오른쪽 상단에 늘어져 있는 버드나무 무리가 교묘하게 배치되어 있고, 붓질이 깨끗하고 단정하여 초봄의 계절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보는 각도에서도 그림의 색감을 크게 더해줍니다. 형식적인 아름다움. 그러다가 화가의 아내인 풍중련(Feng Zhonglian) 씨가 "진 선생은 주머니에 작은 스케치북을 자주 가지고 다니시는데, 보기 좋은 나무를 발견하면 연필로 그림을 그리신다"고 말씀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그와 함께 나가면 그는 그림에서 뭔가 흥미로운 것을 발견한 게 틀림없기 때문에 종종 걷기를 멈춘다. "내 생각에 이 멋진 고리버들 무리는 예술가가 평면 구성의 규칙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자연에서 비롯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

Chen Shaomei는 Zhejiang School의 Ma, Xia, Guo Xi, Dai Jin 및 Wu Wei의 역할을 물려 받았으며 Zhou Chen, Tang Yin 및 Qiu Ying에게도 배웠습니다. 그는 평생에 걸쳐 장인정신과 소박함에 능했고, 수묵화에도 능했으며 산수화, 인물화, 서예 등 모두 일정한 소질을 갖고 있어 개인의 창의성을 위한 넉넉한 기반을 마련해주었다. 동시에 마, 샤, 절강파의 표현 기법은 붓과 먹의 조형적 의미가 붓과 먹의 서예적 관심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Shaomei는 현대 생활의 표현으로 전환합니다. 그는 자신이 선택한 길을 따라 성실하게 탐구하고, 마침내 꺼지던 불을 다시 지펴, 부드러움과 남성성을 겸비한, 미술계에서 독특한 자신만의 신선하고 활력 넘치는 화풍을 형성했다.

진샤오메이는 북파를 몸으로 삼고 남파를 이용하여 모든 훌륭한 회화 전통을 경건하게 대하는 대가이다. 윤씨는 산수화, 인물화, 동물에 능하며 글솜씨가 뛰어나고 전통적 재능이 뛰어납니다. 산수화와 인물화에서의 그의 업적은 매우 높습니다. 그는 Guo Xi, Li Tang, Liu Songnian, Ma Yuan, Xia Gui, Tang Yin, Qiu Ying 등의 그림 스타일을 계승했습니다. 대진과 오위는 없지만 거친 습관과 세세한 점은 주진과 당인의 것과 비슷하며, 붓과 먹은 자유로우며 법을 잃지 않고 예술적인 모습이 깊고 조화롭게 스며든다. 그의 그림 스타일은 예술계에서 독특합니다. 특히 그의 인물화는 더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장다첸(張大燈) 선생은 한때 천샤오메이(陳少美)의 인물화를 “복식 문양이 송나라 풍격을 갖고 있다”고 칭찬한 바 있다.

진샤오메이(Chen Shaomei)가 세상을 떠난 지 40년이 넘었고, 회화계 모두가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

만약 신이 사람을 알고 그가 장수할 수 있다면, 심오한 전통적 토대를 갖고 새로운 예술적 길을 찾아 새로운 경지에 오르는 이 회화 대가는 분명히 중국 미술계에 더 큰 공헌을 할 것입니다.

그림 가격

Chen Shaomei의 그림 로드

Chen Shaomei는 회화 예술에서 더 큰 성취를 달성했어야 했던 매우 재능 있는 화가입니다. 45세에 질병으로 조기에 세상을 떠났다. 1980년대와 1990년대에는 그의 작품이 시장에 나온 적이 거의 없으며, 그 가격은 항상 10만 위안을 넘는 작품이 거의 없습니다. Ren Bonian과 Pan Tianshou의 경우처럼 Li Keran과 다른 사람들은 완전히 다릅니다. 21세기에 들어와서 진샤오메이의 작품은 회화계의 전문가와 선배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기 시작했고, 국내외 컬렉터들이 추구하는 핫스팟 중 하나가 되었다. 그의 작품 가격은 꾸준한 상승세를 보였다. 2001년 첸 샤오메이(Chen Shaomei)의 세심한 작품 "Summer Mountain"은 홍콩 소더비 경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수십 차례의 입찰 끝에 140만 위안에 팔렸습니다. 그의 작품이 처음으로 백만 위안을 넘었습니다. 표시. 2년 후, Sotheby's Hong Kong은 다시 한번 Chen Shaomei의 두 작품을 출시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1968년에 소유자가 베이징 Liulichang에서 불과 2제곱피트 크기의 작품을 구입한 것입니다. ... 거래 가격은 540,000 위안에 달했고, 다른 하나인 "봄 나들이"는 1967년에 주인이 천진 문화 유물 상점에서 구입한 크기가 2제곱피트에 불과했으며 거래 가격은 504,000위안이었습니다. 원.

2004년 천샤오메이의 작품은 시장에서 더욱 거침없이 팔렸다. 비록 그의 4개 스크린짜리 <레이디>는 상태가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중국 가디언 스프링 경매에서 99만 위안에 팔렸다. 2004년 천진문화유적회사 경매에서 진샤오메이(陳沙美)의 그림 《이십사효》 장두루마리가 60만 위안에서 시작하여 많은 구매자들의 경쟁을 불러일으켰고, 최종적으로 현재 경매 최고가인 561만 위안에 팔렸습니다. Chen Shaomei의 작품. 2004년 메이(Mei)의 1950년 작품 "Returning to the Sail"과 "Deep Forest Autumn"은 홍콩 크리스티 경매에서 각각 HK$4와 HK$5로 평가되었으며, 그 결과 경매에 올랐으며 두 작품 모두 높은 가격에 판매되었습니다. 180만 홍콩달러 이상. 요즘 Chen Shaomei의 일반 작품 가격은 수만 달러에 달하며 대규모 걸작 하나당 백만 위안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시장 전망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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