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모든 만화와 출판 연도, 그리고 간단한 이야기는 아마 다 있을 것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모든 만화와 출판 연도, 그리고 간단한 이야기는 아마 다 있을 것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194 1) 10 월 5 일 도쿄에서 태어나 4 형제 중 2 위를 차지했다. 그들의 집은 원래 도쿄 문경구에 살고 있었다. 그 후 제 2 차 세계대전 때 대피하여 가족은 우도궁과 사슴도로 이사했다. 사슴섬에 사는 나의 삼촌은 비행기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아버지가 이 공장을 책임지고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머니는 엄하고 총명한 여자로, 이는 미야자키 하야오 일생에 큰 영향을 미쳤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동생은 나중에' 하늘의 도시' 에서 해적의 장모를 보았을 때 자신의 어머니를 떠올렸다고 회상했다. 그녀와 전혀 닮지 않았지만 성격은 매우 닮았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초등학교는 1 학년부터 3 학년까지 우도궁 초등학교에서 공부한다. 나중에 그들은 도쿄로 돌아와 도쿄에서 학교에 다녔다. 1947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머니는 결핵에 걸려 9 년 동안 침대에 누워 있었다. 영화' 용고양이' 에서 우리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가족의 어두운 날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1958 년 일본 영화사 제 1 부 컬러 영화 애니메이션' 백뱀전' (동영 애니메이션) 이 개봉했다. 당시 고 3 학생이었던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이 영화에 매료되어 애니메이션에 흥미를 갖기 시작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과거에 군함과 비행기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지만, 그는 인물을 잘 그리지 못했다. 그는 만화가가 되기로 했다. 몇 년이 지나도 그는 여전히 독실한 추억으로 가득 찼다. "나는 애니메이션이 얼마나 정성스럽고 소중한지 보았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도쿄학원 대학에 입학하여 정치경제학을 전공했다. 1963,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대학을 졸업하고 동영 애니메이션 업무에 들어갔다. 제작에 참여한 첫 작품은 극장판 애니메이션' 완완완충신 티베트' 로, 동영은 5438 년 6 월+같은 해 2 월 개봉했다. 그런 다음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처음으로 동영이 제작한 첫 TV 애니메이션' 늑대아이 켄' 에 출연했다.

당시 그의 계획 중 일부는 종종 채택되지 않았지만,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그의 이상을 고수했다. 러시아 애니메이션' 빙설황후' 를 보고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창작 열정이 더욱 높아졌다. 나중에 그는 "애니메이션이 얼마나 신중하고 소중한지 보았다. 애니메이션은 순수하고 단순한 예술이다. 우리는 상상을 통해 그것을 표현할 수 있다. 그 힘은 시, 소설, 연극 등 다른 예술 형식에 지지 않는다."

1964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동영 애니메이션 노동협회 사무총장이 되었고, 고 () 는 당시 협회 부주석이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사회주의자라고 한다. 그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그의 동료 오타 양과 데이트를 시작했다. 1965 년 가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고준훈 감독의' 태양왕자' 제작팀이 장면 디자인과 원화를 할 수 있도록 자원했다. 이것은 그들의 협력의 시작이자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 생애의 첫 걸음이다. 같은 해 10 월,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거미태다 양과 결혼했고, 그들은 1967 년 1 달에 첫 아들을 낳았다. 태양왕자' 1968 개봉 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부부가' 부츠고양이' 제작에 참여했다. 이듬해 두 사람은 함께' 하늘을 나는 밤낮선' 제작에 참여했다. 1969 년 4 월 둘째 아들이 태어났습니다.

197 1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동영 애니메이션을 떠나 고준훈과 오전양에 가입하여' A-프로' 에서 일한다. 1973 년, 그가 다카하타 훈과 호흡을 맞춘 애니메이션' 팬더 팬더' 가 개봉했다. 이 작품에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인신 겸직인 원안, 극본, 장면 디자인, 원화 등 개인 스타일이 크게 발휘됐다. 지난 6 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다카하타 훈, 소부가' A-Pro' 를 떠나' Zuiyo Picture' 에 합류했다. 지난 7 월,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스위스로 가서 로케이션을 찍으며 그의 다음 작품인' 알프스 산의 하이디' 에 대한 영감을 찾아 장면 디자인과 화면 구도를 맡았다. 1975 년 이탈리아 아르헨티나로 로케이션을 가서' 삼천리 어머니 찾기' 를 준비하는 동시에 장면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1978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제작한 첫 작품은 NHK 에서 방송되어 호평을 받았다. 이 영화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사상과 스타일을 보여준다. 코난' 으로 불리는 소년은 손 외에 유용한 발 한 켤레가 있다. 사람들이 코난의 활기찬 동작을 보면 자신도 모르게 노력하는 마음이 생긴다. 질질 끌지 않는 이야기 구도와 개성이 있는 귀여운 캐릭터가 매혹적이다. 시리즈를 통해 묘사된 대형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작품의 즐거움은 코난의 성장에 있다. 거의 모든 여성들이 코난을' 이상적인 아들' 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여성의 눈에는 항상 야생 아이였던 코난이 말했다. "산호수도로 돌아가고 싶어요. 그리고 라나와 다시 함께 가고 싶어요." 이 말에서 우리는 그가 이미 성숙한 남자로 성장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저는 "함께 하고 싶다" 는 말이 아니라 "다시 함께 하고 싶다" 는 뜻입니다.

낡은 문명에 의존하는 이탈리아와 자연이 자연 속에 사는 해화댐의 구조구도는 미야자키 하야오 후기 작품에 물려받았다. 이는 NHK 가 방영한 애니메이션 중 미야자키 하야오 제작의 첫 드라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스타일과 사상이 점차 형성되는 시기다. 로맨틱한 기질과 과감한 모험의 정신, 순수한 청춘과 성장의 심정.

1979 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도쿄 영화통신사에 입성했고, 1980 년' 루방 3 세 카리오스트로시티' (극장판) 를 연출해' 미래소년' 의 모험 영화 스타일을 다시 한 번 선보였다.

1982 는 미야자키 하야오 팬들의 눈에 중요한 해다. 장편 만화' 바람의 계곡' 이 덕중서점의 애니매지 잡지에 연재되기 시작해 1994 까지 끝나지 않았다. 이 연재 12 년 7 권 만화는 서사시 같은 장, 생명과 생사를 넘나드는 여정, 인간과 자연에 대한 깊은 철학적 사고, 미야자키 하야오 본인이 환경보호와 휴머니즘에 대해 장기적으로 깊이 생각하는 결정체를 담고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환경 주의에서' 환경 보호' 의 정의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 인간 자신에 대한 관심, 젊은이들, 중년의 성장 과정, 인간 자체의 기원과 의미에 대한 의문, 그리고 혼란과 어둠의 순간에' 생명은 어둠 속의 반짝이는 등불' 을 제시하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아무리 힘들어도 우리는' 살아야 한다!' 궁극의 의미' 는 모두 이 심오하고 아름다운 만화에 반영되어 있다.

그해,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그의 일생에 영향을 준 또 다른 사람, 즉 유명한 덕간강을 만났다. 일본 최대 서점의 사장으로서 철건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재능을 예리하게 발견하고 미야자키 하야오 및 고다 () 에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데 자금을 지원했다. 같은 해 1 1,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도쿄 영화신문사에서 탈퇴하여 프리랜서 작가가 되었다. 65438-0983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연출한' 바람의 계곡' 애니메이션판이 기획을 시작했고, 다카하타 훈이 프로듀서로, 탑크래프트 스튜디오가 전체 영화 제작을 담당했다. 같은 해 7 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머니는 7 1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1984 년 3 월 극장판 애니메이션' 바람의 계곡' 개봉으로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의 많은 특징, 정교한 화면, 다채로운 캐릭터, 유머러스한 대화, 긍정적인 정신 ... 이 모든 것이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을 노소를 막론하고 적합한 민족 애니메이터로서의 명성을 높였다. 영화에는 인간의 무지한 전쟁과 과도한 약탈로 인해 자기공격의 본질이 드러났다. 거대한 곰팡이로 구성된 썩은 하인 인간이 만든 독소에서 유독 가스가 방출되어 환경주의자들이 성서 수집물로 추앙받고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환경주의' 지도자로서의 신분은 이것으로 결정된다. 영화 편폭과 관용의 제한으로 애니메이션 영화' 바람의 계곡' 의 내용은 만화 줄거리보다 조금 더 많았고,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이 순조로운 시기의 대표작으로서 영화의 뚜렷한 감정적 결말과 종교 정서가 영화평론가의 비판을 받았지만 풍부한 상상력과 깊은 내용은 관객과 영화계 전체를 뒤흔들었다. 지난 4 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고준훈은 독일의 지지를 받아 키브리의 전신인' 엘말리' 클럽을 설립했다.

바람의 계곡' 과 함께 개봉한 영화' 홈즈 해저 사파이어 보물' 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을 극본으로 한 영화도 있다. 원래 이 영화는 이탈리아 방송국과 합작하여 제작했는데 저작권 문제로 한동안 중단되었다. 영화에서 유명한 탐정 셜록 홈즈는 독일 사냥개로 밝혀졌다. 보조자인 왓슨 박사는 어수룩한 스코틀랜드 장발 개, 아름다운 여주인공 허드슨 부인, 아름다운 과부, 영국 요크셔 줄기였다. 물론, 악당들은 매우 영리하다. 이야기 속 인물이 동물로 바뀐 것은 애니메이션의 특권이다. 이후 이 영화는 TV 애니메이션으로 개편됐고 특집 문장' 미래소년 코난' 도 발표됐다.

1985 년 키브리 스튜디오가 설립되어' 하늘의 도시' 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개인 애니메이션 경력의 가장 영광스러운 10 년을 시작했으며, 애니메이션이 크게 발전한 10 년이었다.

하늘의 도시' 는 조나단 스위프트의' 걸리버 여행기' 를 각색한 영화다. 어떤 사람들은 그 이야기가 전통적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그것이 오리지널이 아니라는 뜻은 아니다. 반대로, 하늘의 도시는 많은 새로운 요소들로 가득 차 있다. 영화는 이야기가 발생했을 때의 세계 경관을 거의 완벽하게 묘사하고 있다. 공상 과학, 신화, 유럽 시대의 산업혁명, 예를 들면 고가 궤도의 낡은 기차, 어두운 광산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늘의 도시" 는 1986 에 발행되어 지브리의 개산작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원작, 감독, 극본, 캐릭터 설정의 네 가지 중요한 임무가 있어 이 작품을 처음부터 끝까지 순수한 미야자키 하야오 이념으로 주입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음악 파트너 하사이시 조 역시 이때 그의 음악 경력의 절정에 이르렀다. 사실, 이 영화는 인간과 자연의 주제, 공중에 떠 있는 라플라타라는 위대한 도시의 최종 파괴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데, 이는 기계와 강철의 세기에 실제로 불확실한 미래를 마주하고 있다는 경고인 것 같다.

1988' 의' 용고양이' 와' 1990' 의 마녀집 도움은 미야자키 하야오 작품의 과도기장으로 간주될 수 있다. 한편, 미야자키 하야오 관심사는 점차 자연에서 인간으로 바뀌었다. 한편, 그의 과거 작품들은 시각적 충격으로 가득 찬 판타지 세계였기 때문에, 미야자키 하야오 세계는 긴장한 이야기와 허황된 시공간일 뿐이다. 용고양이' 는 과장된 연기와 복잡한 줄거리를 모두 포기했고,' 마녀의 집' 은 일반인과 그들 주위의 세계에 집중했다. 용고양이' 는' 마녀집 급송' 에서 애정에 대한 묘사, 소녀의 성장에 대한 세밀한 묘사로 친절하고 감동적이다. 마녀의 집방' 개봉도 키브리가 흥행 보증의 시작이 됐다는 의미다. 약 2 억 6400 만 관객을 끌어들여 그해 일본 흥행 최고 영화가 됐다.

붉은 돼지' 는 1992 년에 나왔는데, 이는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한 작품이지만 종종 간과되기 쉽다. 사실 작품 자체든 미야자키 하야오 창작 경력에 대한 의미에서든 무시할 수 없는 작품이다. 오랫동안' 간단한 사람과 간단한 이야기, 반대도시 정서, 환경주의, 깊고 넓은 사랑, 가족 관람에 적합' 으로 여겨져 온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애니메이션이 갑자기 바뀌기 시작했다. 1997 년이 아니다. 외관상으로는 1920s 를 배경으로 한 이 이탈리아 이야기는 붉은 돼지라는 돼지의 이야기를 묘사하며 중년의 성장 과정을 비춘다. 정교한 화면, 따뜻하고 아름다운 음악, 가볍고 유머러스한 줄거리 등' 미야자키 하야오 제작은 반드시 부티크' 라는 뚜렷한 특수상표를 달고 있지만, 줄곧 소년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화 속 붉은 머리 소녀 페이아는 붉은 돼지에게 빛과 희망을 주는 격려자 역할을 하지만 중년의 성장이란 "많은 것을 바꿀 수는 없지만, 네가 자신을 좋아한다면 인생을 다르게 만들 수 있다" 는 것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낙관주의가 계속 바뀌고 있다. 특히 미야자키 하야오 영화는' 바람의 계곡' 부터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붉은 돼지' 처럼 거의 불합리한 결말이 나타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래서, 이 시점부터, 미야자키 하야오,' 환경 보호',' 인간',' 인간 본성',' 인간 본성' 에 대한 깊은 반성,' 환경 보호',' 인간 본성',' 인간 본성',' 인간 본성' 에 대한 깊은 반성, 이런 반성의 끝, 1994 년 발표된 만화

이 점을 알게 되면, 너는 5 년 후에 나타나는' 유령공주' 에 놀라지 않아도 된다. 처음 5 시간에서 2 시간으로 축소돼 다소 무뚝뚝하고 난해해 보였지만, 상업적으로 너무 많은 감정극을 추가했지만 인물의 묘사는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이전 작품만큼 좋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령 공주' 는 여전히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절정으로 남아 있으며, 자연과 인간 관계에 대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며, 자신에게 답이 없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이 시대에 볼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을 마주하고 있다. 그래서 일본이 산림을 침략하기 시작한 실정 시대를 배경으로 한 이 이야기는 산림에서 물화한 인종과 인류의 두 신성영역 사이에서 발전하고 있는 전쟁을 묘사할 수밖에 없다. 영화의 결말에는 통상적인 해피엔딩이 없다. 아시다카가 소산에 대해 말한' 우리 함께 살자' 만이 전쟁이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아야 진정한 이해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미야자키 하야오, 그는 자신이 과거에 불복해도 줄곧 선전해 온 이상과 이상주의를 뒤집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웃으며 답이 없기를 기대했다. 생명의 고귀한 존엄성, 자연의 불가침함, 내가 이전에 믿었던 모든 것이 이때 사라졌다. 지지가 없을 때, 앞으로 어떤 미야자키 하야오 문제가 청중에게 던져질지 모르겠다. "살아야 한다" 라는 주제도 시종일관 이어지지만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상이 모든 사람의 내면으로 깊숙이 파고들었다.

한동안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만화를 만드는 대신' 유령공주' 제작이 끝난 후 은퇴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그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연출하는 일은 그야말로 심혈을 기울였으며, 신체문제로' 유령공주' 등 일부 대형 제작을 직접 연출할 수 없어 젊은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렇다고 그가 자신의 애니메이션 작업을 포기한다는 뜻은 아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작가나 캐릭터 설정과 같이 덜 피곤하지 않은 애니메이션 활동도 할 수 있다.

유령공주' 이후 은퇴를 선언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마침내 애니메이션의 유혹을 놓을 수 없었고, 폐권선언을 철회하고, 20 세기 인구와 환경문제를 주제로 한 작품을 촬영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에' 천과 천구' 가 등장해 개봉 두 달 만에 일본 영화 사상 흥행 최고 영화가 돼 비길 데 없는 기록을 세웠다.

2006 54 38+0 7 월 개봉한' 천과 천찾기' 는 천구일생의 작은 이야기를 다룬 것으로,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어떻게 자신의 잠재력을 점진적으로 발휘하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지를 다룬다. 이것이 바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관객이 이해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자신은 이것이 그의 과거 다른 이야기와 다른 영화라고 생각한다. 과거 그의 작품 속 주인공은 모두 그가 가장 좋아했던 것이었지만, 이번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일부러 천구를 평범한 인물, 보잘것없는 전형적인 10 세 일본 소녀로 만들어 모든 10 세 소녀가 천추에서 온 자신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녀는 예쁜 여자도 아니고, 특별히 사람을 매료시키는 곳도 없지만, 그녀의 소심한 성격과 무기력한 모습은 더욱 얄미웠다. 그가 이 캐릭터를 처음 창작했을 때,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그녀에 대해 조금 걱정했지만, 이야기의 끝에서 그는 천구가 유쾌한 캐릭터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2002 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삼영시에' 지브리미술관' 을 건립했는데, 이는 모든 미야자키 하야오 팬들이 모두 참관하기를 갈망하는 곳이지만,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오기를 희망하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모두가 참관할 때 더 잘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미술관이지만 사실 새 영화를 찍는 것처럼 느껴져 새로운 것을 많이 해야 한다. 사실 상당히 큰 공사인데, 설령 현재 완성되었다고 해서 끝나는 것은 아니다. 반드시 계속해야 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2004 년 여름의 목표도 정했다. 경기 침체, 환경 문제, 인구 팽창, 테러 행위, 전쟁이 사람들을 불안하게 하고 미래에 대한 희망이 없기 때문이다. 그는 이 상황이 2004 년 여름에 더욱 두드러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아이가 그 당시 가지고 있던 불안, 의혹, 호기심, 그 의혹을 해결하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이왕이면 그 시대에 사는 아이들에게 어떤 영화를 줘야 할까?" 라고 강조했다. 이번에는 꼭 이 생각을 안고 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