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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 지식

헌터 개요

농구 용어. 타자는 개인 파울의 예입니다. 농구 경기 규칙에는 타자 파울이라는 것이 없습니다. 1) 블로킹. 2) 누군가를 때린다. 3) 후방에서의 불법적인 수비. 4) 사람을 끌어당긴다. 5) 불법 표지. 6) 불법적인 손 사용. 7) 사람들을 밀어냅니다.

개인 파울은 선수가 상대 선수와 불법적인 접촉을 통해 범하는 파울을 말하며, 볼이 라이브든 데드든 관계없이 손, 팔꿈치, 어깨, 엉덩이, 다리, 무릎 또는 발을 구부려 "비정상적인" 자세(실린더 외부)로 몸을 구부려 상대방의 진행을 당기거나, 막거나, 밀거나, 넘어뜨리거나 방해해서는 안 되며, 거칠거나 폭력적인 행동을 해서는 안 됩니다. 동정.

[이 문단 편집] 깡패의 분류

깡패는 좁은 의미와 넓은 의미로 나눌 수 있습니다.

좁은 의미의 타자는 공을 갖고 있는 공격수가 팔꿈치 아래의 수비선수와 접촉하는 경우만을 의미하며, 넓은 의미의 타자는 공을 갖고 있는 공격수가 팔꿈치 아래 부분까지 접촉하는 것을 더 확장해 볼 수 있다. 허리 위에 공이 있는 공격수가 수비수에게 닿은 경우 접촉 또는 충돌의 경우 접촉 영역은 팔꿈치 위의 머리, 어깨 및 팔까지 확장됩니다. (비정상적인 접촉이나 허리 아래의 충돌은 일반적으로 수비적인 블로킹이나 공격적인 충돌로 정의될 수 있습니다.)

1. 공격자가 슛을 완료하고 어떤 수비자보다 먼저 볼 프리 상태로 돌아오는 경우 윗팔이나 윗팔 아랫부분(손목, 손, 심지어 손가락까지)은 타자라고 할 수 있다. 특정 동작에서는 일반적으로 공을 놓기 전에 슈팅에 영향을 주지 않는 가벼운 접촉 정도라면 무시할 수 있다. 위반의 성격은 공격선수의 슛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볼이 릴리즈되고 심각한 접촉이 발생하더라도 여전히 수비 위반이 휘파람을 불 수 있습니다.

2. 공격측에서 언제든지 발생하는(드리블, 슈팅, 패스 포함) 수비측의 악의적인 공격 행위는 타자 파울 또는 심지어 심각한 파울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3. 블록이나 도루 도중 타자가 휘파람을 불었을 경우: 이론적으로 블록이나 도루 시 신체 접촉이 없어야 한다. 예를 들어, 수비 선수가 공격 선수의 슛을 막고 동일한 일련의 동작에서 넘어질 때 그의 팔이 공격 선수의 팔에 닿으면 무시할 수 있습니다. 블로킹이나 도루가 동시에 발생하면 깡패에게 파울을 선언할 수 있지만 실제 경기에서는 블로킹이나 도루 시 신체적 접촉이 있는지 여부가 모두 심판의 눈에 달려 있습니다. 별로 뻔하지 않은 행동도 휘파람을 불지 않는다. 공격선수는 망치머리가 가슴을 치고 있고, 수비선수는 안주하고 있다.

[이 문단 편집] 어떤 타자가 파울로 간주되나요?

농구의 원리는 드리블입니다. 공을 잡는 손만이 보호되지 않습니다. ,

드리블을 하거나 보호를 위해 공을 잡고 있는데 상대가 공을 따라하면서 손을 건드리면 파울로 간주되지 않지만, 슛을 하면 반칙으로 간주됩니다. 조금이라도 위반하면 파울입니다. 이때 팔뚝을 포함한 팔 전체는 엄격하게 보호됩니다. 물론, 당신이 자신의 위치에서 그의 슈팅을 방해한다면, 예를 들어 그가 당신을 누르고 그의 손을 머리 위로 올리는 경우, 당신이 손을 들고 누르지 않는 한 당신은 콜하지 않을 것입니다 .파울. 사실 몸이 가까이 붙어 있을 때 손을 뻗어 그 사람의 손을 만지면 반칙이 되지 않습니다. 물론, 넘어가면 깡패가 없어도 막힐 수도 있습니다.

또 주목해야 할 점은 슛을 위해 점프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자유투 기회가 없다는 점이다. 슛을 시작할 시점을 판단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가짜 움직임이 되어 보호받지 못할 것입니다.

[이 문단 편집] 기타 설명

1. Thug는 고대의 직명이기도 합니다. 사형집행인과는 다릅니다. 폭력배는 종종 "생명을 죽이는 장교"가 아니며 일반적인 처벌을 가하는 책임만 집니다.

2. 게임 속 파이터

깡패는 일반적으로 불멸자가 팀을 구성할 때 사용되며, 몬스터를 생성하기 위한 대형을 시작하려면 강력한 전사나 궁수가 필요합니다. 초고속 몬스터 헌터는 비터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걷기

1. 농구 경기에서 공을 잡고 걷는 행위

2. 당나라 유우희의 『구영음』: “어두운 면은 언제나 자명하다고 누가 말했는가, 아이들은 걷고 매력적인 소녀들은 걷는다.”

3. "두 번째 순간의 놀라움" 39권: "짚재를 발바닥 안감으로 사용하므로 걸을 때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유칭의 "창업사" 제1권 제목: "사람들은 양을 따른다." 산의 열정과 행동력을 보면 탄탄한 몸에 넘치는 에너지가 담겨 있음을 한눈에 알 수 있다."

4. 페이스 트레이닝을 말한다. Cai Tianxin의 "동북 계곡": "오늘 아침에 구역의 향연대를 검토하라는 지시를 받았기 때문에 그곳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때쯤에는 안개가 막 걷히고 연대원들이 걷고 있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볼넷의 정의

볼넷은 아마추어 수준의 대회에서 널리 발생하는 일종의 공격 위반입니다.

워킹이라는 불법 행위는 볼 컨트롤러에 국한되며, 주로 농구 규칙에서 허용하지 않는 볼 컨트롤러의 드리블 행위에 대한 벌칙입니다. 농구 경기의 서면 기술 규칙에 따르면, 세 걸음 이상 공을 동기화하지 않는 코트에서의 움직임은 보행 위반으로 휘파람을 불 수 있습니다.

허용 범위를 넘어서 공을 들고 움직이는 것은 볼넷이다. 공중에 떠 있는 공을 잡을 때 두 발이 차례대로 땅에 착지해야 하며, 먼저 착지한 발이 중심발이 되도록 규칙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두 발이 동시에 착지하며, 두 발을 피봇 풋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나중에 움직이는 발이 피봇 풋입니다). 피봇 풋을 올리면 패스와 슛이 가능하지만 드리블은 불가능합니다. 패스나 슛을 위해 피벗 발을 올릴 때 공이 손에서 떠나기 전에 피벗 발이 지면에 닿을 수 없습니다. 드리블이 시작되면 먼저 공이 손에서 떠나야 하며 그런 다음 피벗 풋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위 규정을 위반하는 것은 실수입니다.

워킹이라는 불법 행위는 볼 컨트롤러에 국한되며, 주로 농구 규칙에서 허용하지 않는 볼 컨트롤러의 드리블 행위에 대한 벌칙입니다. 농구 경기의 서면 기술 규칙에 따르면, 세 걸음 이상 공을 동기화하지 않는 코트에서의 움직임은 보행 위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트 위의 모든 기술적인 움직임이 그렇듯, 걷기에 대한 구체적인 판단도 서면 기술기준과 많이 다르다.

먼저 드리블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농구의 기본 정신 원칙에 따르면, 볼 핸들러가 앞으로 나아갈 때마다 적어도 한 번의 공 슛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규칙은 매직 존슨으로 대표되는 키가 큰 몇몇 가드부터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매직의 키, 윙스팬, 페이스는 전통적인 포인트 가드를 훨씬 능가하기 때문에 앞으로 드리블할 때 공을 슛하는 데 두세 걸음만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시대부터 심판들은 원래의 기술 규칙에 기초한 움직임 판단, 즉 드리블러의 비정상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드리블 중 연속성이 방해받지 않는 한 수비가 눈에 띄지 않는 보행 행동을 할 수 있다는 새로운 이해를 갖기 시작했습니다. 공격자의 불공정한 드리블 행위로 인해 수비수의 수비 리듬이 흐트러지지 않으면 무시됩니다.

이 규칙에 대한 새로운 이해는 두 가지 상황으로 직접 연결됩니다. 한편으로는 코트에서의 많은 수행 또는 감사 행위가 모호한 보행 페널티로 인해 방해받지 않습니다. Jason.Kidd 한때 눈부신 레이업이 있었습니다. 실제로는 연속으로 4발을 내디뎠으며 이 슛은 여전히 ​​NBA 홍보 기사에 자주 등장합니다. 반면에 많은 젊은 선수들의 기본적인 드리블 기술 연습은 분명히 이로 인해 발생합니다.

근본적으로 볼 때 느슨한 보행 기준 현상은 대중이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이는 본질적으로 코트 감상에 대한 관객의 요구가 높아지는 것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프로 선수들은 아마추어 대회에서 결코 모방해서는 안 됩니다. 농구선수들에게는 드리블의 리듬과 유창함이 본능이 되어야 한다. 즉, 고의적으로 드리블을 하지 않고도 기술적 결함 없이 드리블 레이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볼을 가지고 직접 공격하는 행위에 워킹이라는 행위가 나타나는 것은 수비선수들에게 더욱 불공평하다. 볼 핸들러의 갑작스러운 추가 조치로 인해 수비 위치가 수비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 순간, 상황에 처해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적 위반을 하지 말고 공을 무시하지 말라고 요청하는 동시에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요구해야 하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걷기는 많은 초심자들이 겪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이를 극복하는 방법은 단 하나, 바로 연습입니다. 공을 손에 쥐고 드리블 없이는 한 발도 디딜 수 없는 지점에 도달하면 아마도 열기가 거의 다 온 것입니다.

그런데 점프스텝에 관한 기술적인 문제를 언급하고 싶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점프 스텝"이라는 용어는 농구 규칙에 속하지 않지만 아마추어 선수들은 볼 핸들러의 손이 두 발을 땅에서 떼고 공을 떨어뜨리고 공이 떨어지지 않는 공격을 설명하기 위해 이 용어를 더 자주 사용합니다. 수비 성공이나 수비 선수의 방해로 인해 팡의 발이 다시 땅에 착지했습니다. 이것은 걷는 행동의 파생물이며 이제 이 이름은 일부 공식 스포츠 매체의 설명에 천천히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걷기 판단 방법

코트의 다른 모든 기술 동작과 마찬가지로 걷기에 대한 구체적인 판단은 서면 기술 표준과 매우 다릅니다.

먼저 드리블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농구의 기본 정신 원칙에 따르면, 볼 핸들러가 앞으로 나아갈 때마다 적어도 한 번의 볼 슬래핑 동작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규칙은 매직 존슨으로 대표되는 키가 큰 몇몇 가드부터 뒤집히기 시작했습니다. 매직의 키, 윙스팬, 페이스는 전통적인 포인트 가드를 훨씬 능가하기 때문에 앞으로 드리블할 때 공을 슛하는 데 두세 걸음만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시대부터 심판은 원래의 기술 규칙, 즉 드리블러의 비정상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드리블 중 연속성이 방해받지 않는 한 눈에 띄지 않는 보행 동작을 무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움직임 판단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갖기 시작했습니다. 공격자의 부당한 드리블 행위로 인해 수비수의 수비 리듬이 흐트러지지 않은 경우.

이 규칙에 대한 새로운 이해는 직접적으로 두 가지 상황으로 이어집니다. 한편으로는 코트에서의 많은 수행 또는 감사 행위가 모호한 워킹 콜에 의해 방해받지 않습니다. 제이슨 키드 한때 눈부신 레이업이 있었는데, 실제로는 연속으로 4발을 내디뎠으며 이 슛은 여전히 ​​NBA 홍보 기사에 자주 등장합니다. 반면에 많은 젊은 선수들의 기본적인 드리블 기술 연습은 분명히 이로 인해 발생합니다.

근본적으로 볼 때 느슨한 보행 기준 현상은 대중이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이는 본질적으로 코트 감상에 대한 관객의 요구가 높아지는 것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프로 선수들은 아마추어 경기에서 결코 본받아서는 안 됩니다. , 농구선수들에게는 드리블의 리듬과 유창함이 본능이 되어야 한다. 즉, 고의적으로 하지 않고도 드리블과 레이업 동작을 기술적 결함 없이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볼을 가지고 직접 공격하는 행위에 워킹이라는 행위가 나타나는 것은 수비선수들에게 더욱 불공평하다. 볼 핸들러의 갑작스러운 추가 조치로 인해 수비 위치가 수비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 순간, 상황에 처해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적 위반을 하지 말고 공을 무시하지 말라고 요청하는 동시에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요구해야 하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걷기는 많은 초심자들이 겪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이를 극복하는 방법은 단 하나, 바로 연습입니다. 공을 손에 쥐고 드리블 없이는 한 발도 디딜 수 없는 지점에 도달하면 아마도 열기가 거의 다 온 것입니다.

점프스텝의 크기를 판단하는 기본점은 다음과 같다.

1. 공을 잡은 후 수비수가 공을 놓는 경우 두 발이 모두 땅에서 떨어지면 볼 플레이어의 손에 떨어지게 되며, 이러한 간섭으로 인해 공격이 계속될 수 있습니다.

2. 볼을 컨트롤하는 팀의 발이 지면에서 떨어져 수비수에게 잡힌 후에도 볼을 컨트롤하지 못하고, 그 결과 해당 피리어드 동안 볼이 몸에서 떨어지지 않으면 공격팀에게 볼넷 휘슬이 울릴 수 있다. 볼 핸들러가 두 발로 도약하고 착지할 때.

[이 문단 편집]점프스텝

점프스텝은 돌파하여 수비를 없애는 방법이며, 걷는 것은 반칙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점프 스텝'이라는 용어는 농구의 규칙에는 속하지 않지만, 아마추어 선수들은 볼 핸들러가 성공적인 수비로 인해 발이 땅에서 떨어진 후의 손을 묘사하는 데 이 용어를 더 자주 사용합니다. 수비선수의 방해 또는 방해로 인해 공이 방출되지 않고 공격자의 발이 다시 착지하게 됩니다. 이것은 걷는 행동의 파생물이며 이제 이 이름은 일부 공식 스포츠 매체의 설명에 천천히 나타나고 있습니다.

점프스텝의 크기를 판단하는 기본점은 다음과 같다.

1. 공을 잡은 후 수비수가 공을 놓는 경우 두 발이 모두 지면에서 떨어지면 공이 볼 플레이어의 손에 닿으면 공격이 계속될 수 있으며 이러한 방해로 인해 경기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2. 볼을 컨트롤하는 측의 손에 있는 볼이 지면에서 떨어져 수비수에게 잡힌 후에도 볼이 풀리지 않아, 그 결과 해당 피리어드 동안 볼이 몸에서 떨어지지 않으면 공격팀에게 볼넷 휘슬이 울릴 수 있다. 볼 핸들러가 두 발로 도약하고 착지할 때.

기본 점프 스텝에서 두 발로 착지한 후 어느 쪽 발이든 중앙 발로 사용할 수 있어 수비수에게 큰 부담이 된다. 즉, 획기적인 효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소위 걷기란 공을 손에 놓고 드리블을 하면서 두 걸음 이상 걷는 것을 말한다. 공.

NBA를 포함한 모든 농구 경기는 볼넷에 대해 매우 엄격하지만 관중은 볼넷이 볼넷으로 간주되는지 알지 못합니다. 걷기는 발이 공 뒤에서 처음으로 땅을 떠난 순간부터 계산됩니다. 공이 발과 함께 공중에 떠 있는 경우 발이 착지한 다음 땅을 떠날 때 계산됩니다.

소위 2보를 내딛는다는 것은 각 발이 한 번씩 지면을 떠났다가 한 번 착지한다는 의미다. 공을 손에 들고 두 걸음을 내딛은 뒤 먼저 착지한 발이 공을 잡는다. 패스하거나 던져야 합니다. 계속해서 드리블하거나 공을 잡고 있으면 걷는 것입니다.

한 발만 계속 걷고 다른 발은 항상 땅에 닿아 있으면 한 발만 디디면 두 걸음만 먼저 착지하면 됩니다. 발은 땅에 착지합니다.) 점프할 때 어느 발이 땅에 먼저 닿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발은 땅에서 떨어지지 않으며, 다른 발이 몇 걸음을 걸어도 두 걸음으로만 계산됩니다(2 걸음 이하).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