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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대회 활동 계획
활동이 질서있고 효과적으로 진행되기 위해서는 사전에 활동 계획을 준비하는 것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활동 계획은 실제로 활동과 관련된 요소를 기반으로 한 계획 문서입니다. . 활동 계획은 어떻게 작성해야 할까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수집한 학교 대회 활동 계획(선택된 6개)에 대한 샘플 에세이입니다. 학교 대회 활동 계획 1
슬로건 : 화치에 대나무 바구니의 향기가 떠오른다, 5월은 단오절이다
활동 시간 : 6월 20일
활동 장소: 매점 출입구
활동 개요: 게임을 통해 단오절 풍습 반영, 민족 문화 홍보, 축제 분위기 고조, 각지의 문화 풍습 교류를 위한 플랫폼 구축 ,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하고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활성화합니다.
활동 내용 및 과정
1. 사전 준비 : 활동별 장비 준비, 프로젝트 배정, 인력 배치 등을 한다.
2 행사 전 해당 홍보(배너, 포스터)를 실시한다.
3 행사가 시작된다.
워밍업 게임:
(1) 대리석 자르기 각 그룹에는 2명의 참가자가 참여하며 각 참가자는 젓가락 1쌍과 물잔 1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직원이 시작을 알리면 1분 타이머가 설정되고, 시간이 다 되면 직원이 종료를 알리고 각 컵에 있는 구슬의 개수를 확인합니다. 더 많은 숫자가 당첨되고 상품이 배포됩니다.
(2) 단오절에는 활쏘기 풍습이 있습니다. 제약으로 인해 양궁 대신 다트를 사용했습니다. 다트 사격 거리는 2m이며, 다트 3개 이상, 링 18개 이상을 모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3) 단오절 질문과 답변 행사장 곳곳에 긴 밧줄을 걸었고, 그 밧줄에는 단오절 풍습, 노래 등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순서대로 붙였습니다.
문제의 답을 아는 학생들은 문제를 풀고 경품 센터에 가서 정답을 맞추는 사람에게 상품을 지급합니다.
메인 이벤트 :
만두 먹기 대회 참가자들은 3명씩 나누어 눈을 가린 채 진행자가 '시작'을 선언한 후 각 참가자가 제자리에서 5회전을 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쌀만두를 찾아 최대한 빨리 풀고 쌀만두를 완전히 삼키면 직원이 확인하고 호스트에게 게임 종료를 알리는 신호를 보냅니다. 최단 시간 내에 게임을 완료한 플레이어에게 상품이 지급됩니다. 나머지 두 명은 기념품을 나눠주었습니다.
홈이벤트를 통해 매점을 홍보하고 보상을 제공하여 매점을 홍보하고 학우들과의 소통을 강화합니다.
푸드컨퍼런스에 포스터, 배너, 전광판 등의 형태로 학생들에게 행사를 홍보해 학생들 사이에서 본 행사에 대한 영향력과 참여를 심화시킨다. 학교 대회 활동 계획 2
학교 안전 홍보 및 교육을 더욱 촉진하고 '안전 관리 대책'에 따라 대다수 학생들의 안전 의식과 자기 보호 및 자기 구조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초·중등학교 및 유치원' 및 '초·중학교 공안국' *안전교육 지침개요', '초·중등학교 긴급위험회피 안전교육 실시에 관한 고시', '초·중등학교 안전지식 네트워크 공모전 고시' 광둥성 초중등학생' 및 기타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학교 조사 후 학교는 초등학생 대회 활동을 위해 학교 전체의 안전 지식 네트워크를 구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활동은 다음과 같이 정리됩니다.
1. 활동 목적
안전 홍보 및 교육을 더욱 촉진하고 학교, 교실, 가족에게 안전 지식을 전파하고 안전을 대중화합니다. 예방지식과 관련 정책 및 규정, 안전의식 및 자기보호 및 자구능력을 향상시킨다.
2. 참가자
학교의 모든 학생, 교사 및 학생 부모.
3. 공모 형식
이번 안전지식 공모전의 문제은행은 오디오, 비디오, 이미지, 애니메이션 등 멀티미디어 형식으로 구성된다. 대회는 초등학교 1~3학년 그룹, 4~6학년 그룹, 교사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행사가 시작된 후 학교에서는 학생과 교사가 광둥성 중앙 초등학교 안전 지식 네트워크 대회 특별 페이지에 로그인하도록 조직했습니다. xxx는 웹사이트 안내에 따라 등록하고 참여 수업을 개설했으며, 학급 학생의 전자 목록(Excel 문서, 학생 이름만 보관)을 가져오고, 온라인 경쟁을 위한 학생 계정 및 비밀번호와 학생 학부모 계정 및 비밀번호를 생성하고 각 학생에게 인쇄하여 배포합니다. 참여하는 학생(부모님이 지도할 수 있음)은 개인 계정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여 학습하고 경쟁합니다. 시스템은 성적 특성에 따라 해당 그룹에 자동으로 경쟁 주제를 할당합니다. 교장 선생님을 제외한 선생님들은 자신의 계정을 등록하고 자신이 가르치는 수업에 대회에 참가해야 합니다. 각 계정은 질문 답변 연습을 여러 번 할 수 있지만, 질문 답변 대회에는 두 번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의해 채점 시 가장 높은 점수가 적용됩니다.)
각 학급에서는 학생들이 실제 상황에 따라 방과 후 또는 주말 집에서 온라인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주선할 수 있습니다.
4. 활동 시간: 20xx년 4월 1일 ~ 20xx년 5월 4일(대회 답안지는 제출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5. 구체적인 준비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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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시상 방식:
본 대회의 모든 시상은 "공정성, 공평성 및 개방성" 원칙에 따라 선정되며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평가됩니다. 자세한 계획은 '광둥성 초·중등학생 안전지식 네트워크 공모전 공지' 시상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학교 경쟁 활동 계획 3
1. 이념 지도
초등학생의 수학 지식 학습 및 탐구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여 학생들이 점진적으로 사고력과 좋은 자질을 키울 수 있도록 합니다. 학생들의 지식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수학 능력을 향상시키며, 학생들의 인성을 개발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20xx년 12월 초에 수학 과목 지식 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 활동 목적
경쟁을 통해 학생들은 문제 분석 및 해결 능력, 귀납적 추론의 논리적 사고 능력, 탐구 및 실천의 혁신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수학적 지식을 더욱 확장하고, 학생들이 대회를 통해 수학 학습 성공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며, 동시에 수학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자극합니다. 동시에 대회를 통해 학생들은 초등학교 수학의 문제와 약한 연결고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수학 교육을 위한 정보를 가르치고 수집합니다.
3. 참가자 대상, 내용, 시간 및 요구 사항
1. 1차 학기 : 3학년 수학 일기
2차 학기 : 5학년 수학 6학년 단기 에세이 문제풀이 대회
2. 세부 요구 사항
(1) 참가 학년은 학급 단위로 예선 대회를 자체적으로 구성하고 짧은 에세이는 다음과 같이 구성해야 합니다. 학급 정원의 20%에 맞춰 제출 전자문서 및 문제풀이 대회는 15% 비율로 참가신청 목록에 제출됩니다.
(2) 수학 일기 및 수학 에세이 공모전
수학 일기 및 에세이는 학습 경험, 수학적 발견, 정기적인 탐구, 지식 적용 등을 쓸 수 있습니다. 수학적 지식과 삶의 연결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하며, 수학을 배우는 즐거움, 문제 해결의 즐거움, 패턴을 발견하는 즐거움 등 긍정적인 주제를 반영해야 합니다.
심사를 위해 제출된 모든 일기와 에세이는 공개적으로 출판되어서는 안 됩니다. 제목은 굵은 글꼴 크기 4로, 텍스트는 모방 노래 글꼴 크기로 된 전자 원고(Word 문서)만 제출하면 됩니다. 4. "Diary 3 Class 12 Wang Xiaoya"와 같이 "카테고리 + 클래스 + 이름"이라는 제목의 전자 원고를 xxx로 보내십시오(클래스 단위로 포장하여 보내십시오). 마감일은 12월 6일입니다.
(3) 수학 문제풀이 대회
내용은 주로 5, 6학년 학생들의 교과 지식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요구 사항을 적절하게 높였습니다. 대회시간은 12월 6일 오후 1시 30분이며, 장소는 310동입니다.
4. 시상
학생단체상, 학급조직상, 강사상 등 여러 가지 등급상이 있으며, 수상논문은 해당 학생 수학신문 및 정기간행물에 추천됩니다.
5. 조직위원회 업무 분담
1. 자문단
Ding Yilin, Chen Dehua, Bian Hongxi
2 . 심사단
3학년 수학 일기: Zhang Sheng, Wang Xiaojing 및 Chen Ping
5학년 수학 에세이: Tang Cheng Yuming
6학년 문제 해결 대회 : Bian Hongxi, Liu Yan 및 Huang Jing
p>참고: 등록 양식, 수학 일기, 논문 원고 및 샘플 에세이는 캠퍼스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으며 지정된 이메일 주소로 기한 내에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수학 교사로부터.
타이저우 실험학교 교무처 학교 공모전 활동 계획 4
1. 전체 개요
1. 활동 주제: ***젊은 지식, 당신과 나 ** *지식.
2. 활동 목적: 이론 교육 단계의 학습 상황을 요약하여 대다수의 리그 회원이 대회 참여를 통해 당과 리그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기본 사항을 더욱 명확하게합니다. 새로운 시대의 리그 회원에 대한 요구 사항 및 ** 청소년을 더욱 명확하게합니다. 리그는 좋은 학교 정신과 학업 스타일을 조성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하며 리그 회원의 인식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3. 행사시간 : 4월 24일(토)
4. 행사장소 : 본관 3층 다기능 회의실
5 .주최 : 광저우대학교 송천대학 청년동맹위원회 조직부
6. 참가자 : 본교 전 학과, 각 학과에서 4명의 학생(예비 1명 포함)을 파견하여 참가합니다
2. 행사의 구체적인 단계
1. 교내 홍보:
(1) 이번 지식경진대회 관련 사항을 대학의 각 리그 지부에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
(2) 본교 선전부는 학교 및 기숙사 내 홍보를 지원 및 협조하며 대대적인 홍보를 위한 포스터 부착, 게시판 설치 등을 실시한다.
(3) 대회 관련 사항을 학교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대학 라디오 방송국에서 대회 정보를 보도하게 하며, 대학 라디오 방송국의 유력 기자들을 초빙하여 지식 대회를 보도하게 한다. 관련 내용 및 상황.
2. 경기 전 조직 :
(1) 장소(행정동 3층 다기능 회의실) 신청 및 장소 정리(클린인) 배너를 전진하고 끌어당기는 등).
(2) 청중의 위치와 리더, 게스트, 심사위원의 위치를 미리 정한다.
(3) 대회 1주일 전에 공지를 통해 각 학과별로 4명(예비 멤버 1명)으로 구성된 팀을 선발하고, 각 팀은 교복을 준비합니다. 대회 3일 전까지 참가자 명단을 제출하세요.
3. 직원:
(1) 광저우대학교 송천대학의 주요 지도자와 손님을 초대합니다.
(2) 이번 대회의 심사위원으로 각 부서 청년동맹위원회 간사들을 초빙한다.
(3) 방송국에서 추천하거나 직접 추천한 경험 많은 호스트 2명(남자 1명, 여자 1명).
(4) 감독자 1명.
(5) 심판 1명.
(6) 몇몇 에티켓 여성.
(7) 여러 장비 제어 인력.
4 장비 준비:
(1) 마이크.
(2) 조명과 사운드.
(3) 응답자.
(4) 점수판.
(5) 컴퓨터 시스템.
(6) 펜과 종이.
(7) 대회용 테이블과 의자
5. 질문 준비:
질문에 대해서는 "공산주의 청년 동맹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China', '** *청년동맹 제16차 전국대표대회 보고 지도강독서' 등의 문제를 직원들이 사전에 컴퓨터에 입력하고 꼼꼼히 교정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기밀을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출되어서.
6. 상품 준비:
배너, 트로피, 증서, 증서 및 기타 작은 선물.
3. 대회 단계
1. 대회 과정:
(1) 진행자는 연설을 하고 리더, 게스트 및 참가자를 소개합니다.
(2) 모두 일어나 애국가와 단체 노래를 연주하고 부른다.
(3) 리더의 연설.
(4) 감독관은 참가자들이 선서를 하도록 유도한다.
(5) 주최자는 대회 규칙을 발표합니다.
(6) 진행자는 게임의 시작을 알린다.
(7) 두 번째 대회와 세 번째 대회 사이에는 호스트와 청중 간의 대화형 세션을 통해 휴식 시간이 있을 예정입니다. 학교 경쟁 활동 계획 5
"화합은 마음, 건강, 친절을 교육합니다"라는 학교 철학에 중점을 두고 건강 제일의 지도 이념을 성실히 구현하고 다양한 활동 개발을 통해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듭니다. 체육대회를 통해 교사와 학생의 체육활동 의욕을 고양하고 학생들의 평생스포츠의식을 함양한다.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학생들의 스포츠 경기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신체 능력이 다른 학생들이 동일한 참여 권리를 갖도록 보장하고 모든 학생이 활동에서 새로운 학습 목표를 달성하고 새로운 학습 동기를 생성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연구와 결정을 거쳐 3월에 학교 제15회 체육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관련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체육대회 슬로건: 화합, 건강, 노력
1. 각 학년 프로젝트 준비(20xx학년도 2학기)
중학교
중학교 탁구 대회 남학생 2명, 여학생 2명 4주차
중학교 줄넘기: 1분 싱글 점프, 1분 싱글 더블 스윙, "8" 집단 줄넘기, 남자 2명과 남자 각 2명, 집단 줄넘기 각 4명의 남자와 여자를 포함(로프 셰이커 2개 제외) 5주차
중학교 체스, 남자 및 여자 1 6주차
7대8 축구: 남자 및 여자 풋살 경기(각각 10명) 12주차
Seven to Eight 캠퍼스 미니 기네스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개인 점수 외에도 각 이벤트도 팀 점수로 간주되도록 결정되었습니다.
일곱 번째 농구: 3인 경기 남자 및 여자 경기(각 6명) 14주차
여덟 번째 농구: 남자 및 여자 5인 경기(각 10명)의 14주차
캠퍼스 미니 경기에 대한 자세한 지침 기네스 활동
등록 요건: 학생은 두 가지 프로젝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목 1: 페널티 구역 내 5개 지점에 고정 지점 사격
경기 요건: 각 지점에 2발, 제한 시간은 2분, 무효 점수는 득점으로 계산됩니다. 목표 수.
참가자: 각 반에 남성 및 여성 지원자 5명
프로젝트 2: 셔틀콕 킥
대회 요구 사항: 1분, 심사위원이 계산, 총점 횟수에 따라 우승자가 결정됩니다.
참가자: 각 반에 남성 및 여성 지원자 3명
프로젝트 3: 서서 멀리뛰기
대회 요건: 각 사람은 연속 3번 점프, 고등학교 입시 시험 기준에 따라 최고 점수로 승자를 결정합니다
참가자: 각 반에 남, 여 3명씩
항목 4: 패드 배구
대회 요건: 고정된 원 안에서 공의 높이는 대회 장소의 고정된 높이보다 낮아서는 안 됩니다. 시간은 1분입니다.
승자를 결정하는 총 횟수입니다.
참가자: 각 학급에 5명의 남성과 여성 지원자
항목 5: 중학생을 위한 풀업
대회 요구 사항: 고등학교에 따름 입시 시험 기준은 개인별, 숫자가 많은 사람이 먼저 옵니다.
참가자: 각 반에 남성과 여성 지원자 3명
항목 6: 중학생 윗몸일으키기
경쟁 요구 사항: 1분, 규정에 따름 고등학교 입시 시험 기준은 가장 많은 횟수를 기록한 것이 먼저 옵니다.
참가자 : 각 반별 남녀 5명씩 지원
2. 단체 및 개인 대회 방식 및 입학 순위
1. 줄넘기 대회 : 싱글 점프, 단일 더블 셰이킹 시간은 1분, 집단 "8" 로프 건너뛰기 시간은 3분이며, 가장 많은 횟수를 기록한 사람이 1위를 차지합니다.
2. 30m 정면 계주: 각 반에 남자 10명, 여자 10명이 참여하며, 30m 간격을 두고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3. 줄다리기 대회: 남자 10명과 여자 5명이 1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경쟁하며, 3경기에서 2승을 거두면 2점, 패하면 1점입니다. , 기권은 0점으로 처리되며,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사람이 1순위가 됩니다.
4. 공 따기 게임: 학급 전체가 참여하여 1분 동안 누적된 숫자를 합산하여 평균 숫자가 더 많은 사람이 순위를 매깁니다. .
5. 탁구 및 체스 대회는 지구 대회 규칙을 따릅니다.
6. 대기열 구성 및 축구 규칙은 추후 발표됩니다.
7. 체육대회 채점 방식
(1) "" 표시가 있는 체육대회 종목은 단체종목이다.
(2) 캠퍼스 기네스: 중학교가 각 종목에서 상위 6위를 차지하며 상위 6위의 점수는 7, 5, 4, 3, 2, 1이 됩니다. 동시에 각 개별 이벤트는 그룹 포인트도 계산합니다. 예: 프로젝트 2: 셔틀콕 킥, 각 클래스에서 3명이 킥한 셔틀콕의 수를 합산하면 숫자가 높을수록 순위가 높아집니다.
(3) 체육대회 총점 : 단체전은 개인종목 점수의 2배로 총점으로 계산하며, 총점이 더 높은 선수가 순위를 매긴다. 총점이 동점인 경우, 팀 점수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점수가 높은 팀이 1위가 됩니다.
3. 등록
각 학급은 3월 21일(목)까지 도덕교육과와 초등부 팀부에 대회명단을 제출해야 합니다. 지각시 면제로 처리되며, 기타사항은 별도로 안내됩니다. 이 중 줄넘기, 탁구 종목은 3월 10일 이전에 신고해야 한다.
z 리우 학교 정치 및 교육 사무팀 본부
음악, 체육, 미술 교육 및 연구 그룹
신청서
수업:
주최할 프로젝트:
학교 운동회 프로젝트: 줄넘기, 5인제 축구, 3대3 하프 코트 농구, 5대3 농구 5개의 풀코트 농구, 체스, 학교 기네스 수업이 주로 호스팅을 담당합니다. 콘텐츠: 조기 준비(홍보), 게임 운영 절차, 심판 결정(검사, 계산, 기록), 게임 순서 유지 등 포함
조별 인원 배치 : 각 조별 담당자 명단
조장 및 멤버
홍보팀
경기 전 준비
p>
점검팀
타이밍(계산)
p>녹화팀
경기순서유지팀
담임선생님의 의견 :
서명:
시간:
학교 정치교육실(여단부) 의견: 학교 경쟁 계획 6
1 참가자
각종 중등직업학교(일반공업중등학교, 실업계고등학교, 성인중등전문학교) 재학생. 참가하는 고등직업대학 부설 기술중등학교 재학생은 학교명 뒤에 “공업중등학교”를 표기하여야 한다.
2. 공모사업
올해 행사는 '문명화된 스타일이 나의 여정에 동행하고 찬란한 인생의 꿈을 이루다'라는 주제로 4가지 정기사업과 특별 프로젝트 1개.
(1) 에세이 연설.
1. 내용.
다음 두 가지 측면을 반영한 연설노트와 연설영상을 제출해주세요. 첫 번째는 "장인 정신으로 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고, 장인 정신이 학생들의 전문성 개발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고, 장인 정신 실천에 대한 학생들의 생각과 행동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나와 인터넷 생활"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인터넷이 개인 성장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고 건강한 발달을 촉진하기 위해 인터넷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에 대한 학생들의 생각과 행동을 표현합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2. 요구사항.
(1) 작가와 발표자는 동일인이어야 하며, 스피치 대본과 스피치 영상을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2) 연설의 단어 수는 2,000 단어를 초과할 수 없으며 연설은 대본이 없어야 하며 연설 영상의 길이는 6~8분이어야 합니다.
(3) 연설문은 단어 텍스트로 제출해야 하며, 제목은 작은 볼드체로 작성해야 하며, 텍스트 크기는 4 노래 글꼴이어야 하며 줄 간격은 1 배 또는 5 배이어야 합니다. 음성 비디오 파일 형식은 FLV, RMVB 또는 MP4이며 크기는 200M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2) 경력 계획 및 혁신적인 디자인.
1. 내용.
먼저, 추구하려는 직업의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자신의 전문 능력 향상과 학생의 전문적 인식 함양에 중점을 두고 학생이 공부하고 있는 전공과 관련된 진로 계획 및 설계 계획을 제출합니다. 둘째, 학생들의 혁신적 정신과 실천적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학생들이 공부하는 전문 분야와 관련된 과학기술적 발명 창작 계획과 작품을 제출하는 것입니다.
2. 요구사항.
(1) 진로 계획 및 설계 계획의 단어 수는 3,000 단어를 초과할 수 없으며 PDF 전자 텍스트를 제출해야 합니다.
(2) 혁신적 디자인 제안서는 작품의 컨셉, 특징, 효능 등을 설명하고 작품의 물리적 대상을 첨부하여 PDF 전자문서로 제출해야 합니다. 작품의 부피는 일반적으로 0.5m×0.5m×0.5m를 초과하지 않으며, 무게는 2.5kg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작품이 위 사양을 초과하는 경우 작품은 3분 이내의 비디오로 촬영되어야 합니다(작품의 포괄적인 표시 및 작품 설명 포함). 비디오 파일 형식은 FLV, RMVB 또는 MP4이어야 합니다. 크기는 100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사진 및 동영상.
1. 내용.
학생들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담아내고 해석하는 능력과 햇빛을 반사하는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학생들의 캠퍼스 문화생활, 실습교육, 봉사활동 등에 중점을 둔 사진 또는 영상 작품을 제출하고, 현대 중등 직업학생들의 자신감과 자신감, 낙천적이고 진취적인 정신과 젊고 긍정적인 에너지.
2. 요구사항.
(1) 사진이나 영상 중 하나를 선택하시거나 동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사진 작품 제출: 완성된 작품, 수정되지 않은 전자 소스 파일 및 설명 텍스트. 전자본의 형식은 JPG이며, 크기는 톤 처리를 제외하고는 200단어를 초과할 수 없으며, 설명문은 주로 창작 컨셉과 표현 내용을 포함해야 합니다.
(3) 비디오 작품에는 마이크로필름, 단편 다큐멘터리, 만화 또는 공익 광고가 포함됩니다. 비디오 파일 형식은 FLV, RMVB 또는 MP4이며 크기는 300M를 초과하지 않으며 시간은 10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4) 재능 전시.
1. 내용.
노래와 춤, 기악, 민속 예술, 서예 및 회화의 5개 부문을 포함하여 학생들의 예술적 성취와 문화 및 스포츠 전문성을 보여주는 작품을 제출하고 학생들이 인문학적 성취와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하도록 격려합니다. 도덕적 능력.
2. 요구사항.
(1) 노래, 춤, 기악, 민속 예술은 동영상 형식으로 제출해야 하며, 길이는 10분 이내입니다. 파일 형식은 FLV, RMVB 또는 MP4이며 크기는 300M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2) 서예(하드펜, 소프트펜), 회화(스케치, 중국화, 과슈) 작품을 현물로 제출해야 하며(프레임 불가), 3~5분 정도의 영상을 첨부해야 합니다. 창작 과정(동영상 파일 형식은 FLV, RMVB 또는 MP4이며 크기는 200M를 초과하지 않음)
(5) 특별 프로젝트.
1. 내용.
'중등직업학교 학생대회'(이하 협약)에 대한 연구와 홍보를 강화하고, 교육 및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사진, 노래, 영상 등 홍보물을 수집합니다. 학생들이 좋은 사상적 자질과 행동 습관을 개발하도록 지도합니다.
2. 요구사항.
(1) 그림이 작동합니다. 디자인된 포스터와 만화는 작품의 전자 버전, 수정되지 않은 전자 소스 파일 및 설명 텍스트로 단일 형식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전자 버전 형식은 JPG이며 크기는 주로 창작 컨셉과 설명 텍스트를 포함합니다. 표현, 내용 등은 200단어 이내로 한다.
(2) 노래가 작동합니다. 가사는 관례대로 독창, 듀엣, 연주, 합창, 합창 등 곡의 형식과 장르에 제한이 없다. 노래 샘플 및 가사 제출 노래 샘플은 동영상 파일 형식으로 제출해야 하며, 크기는 200M를 초과할 수 없으며, 가사 길이는 5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워드문서로 제출하세요.
(3) 비디오가 작동합니다. 마이크로 필름, 만화 또는 공익 광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파일 형식은 FLV, RMVB 또는 MP4이며 크기는 300M를 초과하지 않으며 시간은 10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3. 인센티브 조치
제14회 도 내 중등직업학교 '문명형' 대회는 학교 예선, 시 예선, 도 준결승의 선발방식을 채택한다. 지방 준결승에 대한 시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학생 작품상.
시(구) 교육청 및 지방 중등직업학교가 제출한 우수한 작품을 바탕으로 1등, 2등, 3등상 및 우수상을 선정하며, 각 프로젝트는 5%를 기준으로 합니다. 총 작품 수에 있어서 1등, 2등, 3등상은 15%, 20%, 우수상은 30%, 비수상 작품은 30%를 비율로 설정한다. 저자의 이름이 적힌 인증서가 발급됩니다. 작품별 저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필, 진로설계 및 디자인, 사진, 서예, 회화 작품은 1인, 그림(컨벤션) 작품은 2인 이내, 작품(컨벤션)은 3인 이내로 합니다. 혁신적 디자인 작품, 영상작품(컨벤션 포함)의 작가 수는 6인을 초과할 수 없으며, 노래와 춤, 기악, 민속 예술, 노래(컨벤션) 작품의 작가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최대 8명이 수상 증서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2) 강사상.
교사를 위한 여러 가지 뛰어난 지도상을 마련하십시오. 학생 작품이 1등과 2등상을 받은 교사에게는 우수 지도상(Outstanding Guidance Award)이 수여됩니다. 강사 이름이 적힌 인증서를 발급해 주세요. 각 작품당 강사는 2명 이내로 하며,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3) 조직상.
시(구)활동단체 및 학교에 대해서는 여러 우수기관 표창을 수여하고, 시(구)활동단체 및 학교의 이름이 적힌 증서를 발급한다.
4. 작품 선정 및 배송
(1) 선정 및 배송 방법.
모든 작품은 학교 예선과 지자체 예선에 반드시 참여해야 합니다. 각 시(구) 교육국은 '문명스타일' 대회 조직위원회를 구성해 이를 매우 중시하고 성실히 실시하고 있다. 각 시(구)교육청은 관할구역 내 학교의 예선을 바탕으로 시·도 예선을 실시하고 우수 작품을 선정해 도·도 준결승에 참가하도록 추천함과 동시에 지역 내 대회 활동을 정리하고, 경쟁 활동 발전에 관한 통계 양식(부록 2)을 작성하고 보고서를 요약하여 지방 중등 직업 학교에 제출할 작업 통계표(부록 3)를 제출합니다. 예선에서 선정된 우수 작품, 개발 통계표(부록 2), 제출 작품 통계표(첨부 3) 및 공모 작품 요약본을 도교육과학원에 직접 제출해야 한다. 제출 자료는 동시에 우편함으로 전자적으로 전송되어야 합니다.
대회 작업 요약에는 조직 프로세스, 대회 관련 활동, 예선 참가 작품 수, 대회 효과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도덕 교육, 교사와 학생의 성찰, 경험 및 다음 단계 작업 제안 및 기타 내용, 요약에는 "문명화된 스타일" 대회와 함께 수행되는 다채로운 도덕 교육 활동 사진이 첨부되어야 합니다.
(2) 배송 시간을 선택하세요.
출품작 및 자료 제출 기간은 11월 25일부터 12월 10일까지이며, 시(구)별로 200개 이상, 지방학교별로 100개 이상 작품을 제출해야 한다. 도교육청은 전국공모전 조직위원회의 의결에 따라 2월 22일부터 전국공모전 추천 작품 보고를 시작할 예정이다.
(3) 주의할 점.
1. 모든 공모전 출품작은 9월 1일 이후에 작성되어야 합니다. 제출된 작품 서명, 영상제목, 자막은 모두 9월 1일 이후의 것입니다.
2. 각 작품에는 작가, 학교, 강사 및 기타 정보를 표시해야 하며, 각 작품의 이름을 명시해야 합니다. 카테고리명을 작품명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서예, 회화, 기타 작품은 액자에 넣을 필요가 없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저작물의 파일명 형식은 일률적으로 작품명_저작자입니다.
3. 서예, 그림 및 혁신적인 디자인 작품은 반드시 현물로 제출해야 합니다(우편 발송 가능). 각 출품작은 작품 선정 서명을 첨부해야 합니다(다른 모든 출품작은 다음과 같이 제출해야 합니다). 전자 버전의 경우 반드시 공모전 카테고리에 따라 폴더를 생성해야 하며, 작업 요약 및 각종 통계표를 동일한 폴더에 배치하여 압축하여 지정된 메일함에 제출해야 합니다. 100M를 초과하는 파일은 CD-ROM 형식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4. 주정부 준결승전에는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제출된 저작물에 대해 저작권 분쟁이 발생할 경우 해당 저작물 제공자가 관련 책임을 집니다. 제출된 모든 작품은 저자에게 반환되지 않습니다. 도교육청은 제출된 작품을 저자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관련 활동 및 자료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저자는 서명권을 갖습니다.
5. 요약 및 성과
(1) 최근 몇 년 동안 중등 직업 학교의 도덕 교육 사업과 "문명화" 경쟁 활동에서 얻은 경험과 성과를 요약하고 교환합니다. 기존 문제에 대한 심층 분석을 실시하고, 부족한 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학교 참여 범위를 확대하고, 경쟁 수준을 향상시키며, 활동 교육을 활성화하고, 도덕 교육의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켜야 합니다.
(2) '문명화 스타일' 대회에서 뛰어난 작품 전시를 조직하고 '문명화 스타일' 대회 결과를 전시하며 중등 직업 학교의 교사와 학생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직업 교육을 장려합니다. 도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도덕성과 기술 모두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이는 교육. 이념을 바탕으로 직업교육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좋은 목소리, 새로운 이미지를 전파합니다.
각 시(구)는 교육부와 도교육청의 통일된 배치와 자체 실태에 따라 관련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수행한다. 도 교육부는 도 및 국가 차원의 수상 작품 중에서 뛰어난 작품을 선정하여 요약 전시 활동을 개최하는 동시에 뛰어난 조직 단위, 뛰어난 강사 및 수상 학생을 표창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별도로 조율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