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신고전주의 화가 앙젤의 대표 작품으로는 분수, 하만, 궁녀가 있다. 그의 그림은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신고전주의 화가 앙젤의 대표 작품으로는 분수, 하만, 궁녀가 있다. 그의 그림은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앙젤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앙젤은 그리스인과 라파엘에게 조언을 구하기 전에 자연을 연구했다. 그는 "그리스인들은 자연이다. 라파엘이 라파엘이라는 것은 그가 다른 사람보다 자연을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 천사는 음영 처리를 완전히 포기할 수 없다. 그도 강렬하고, 너무 밝고, 비현실적인 색채로 작품의 냉엄함을 메웠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앙젤의 그림을 보면 선이 너무 깨끗하다고 느낄 수 있다. 바로 이런 선의 깨끗함이 앙젤을 추상화하여 화면에 내용이 부족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명암과 반영 (작품의 내용을 풍부하게 함) 을 표현하기 위해 선을 끊어' 회화' 하게 한다. 하지만 금속처럼 단단한' 화풍' 에는 일반적인' 화풍' 에 필요한 유창함과' 영혼' 이 없다. 그의 선이 너무 정확해지자, 그는 디테일로 그것을 물에 잠기고 순수하고 저속하고 재미있는 장식품을 한 무더기 그렸다. 그러나 그가 티향을 모방했을 때, 그야말로 라파엘이었고, 그의 작품은 진귀한 걸작이 되었다. 로마를 처음 방문한 후, 그는 자신의 그림 스타일을 보완하고 점점 더 많은 걸작들이 등장하여 그의 예술이 절정에 이르렀다.
앙젤은 여성의 누드를 전시하는 것에 열정이 넘쳤는데, 그가 자연스럽게 가는 길은 에로스의 길이다. 여자에 대한 그의 사랑은 깊고 한결같다. 천사의 천재가 젊고 아름답고 요염한 여성과 결합될 때 창의력은 종종 전례 없는 것이다. 근육, 곡선, 보조개, 터키 목욕녀의 유연한 피부-모든 것을 우리는 그의 유화에서 볼 수 있다.
터키의 목욕소녀' 는 앙젤의 걸출한 작품 중 하나이다. 그림 속의 나체화는 중간톤을 구성한다. 파란색, 빨간색, 노란색의 작은 반점이 보석처럼 박혀 있지만 약간 흐릿하지만 조화롭다. 여성미의 표현에서 앙젤은 자신의 감각 취미를 극복하고 전설적인 매력을 부여했다. 이 그림은 많은' 깨끗하고 씻은' 아름다운 인체의 도움으로 단순함과 풍부함, 동태와 정적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목욕하는 모든 아가씨는 일종의' 세련' 과' 청결' 의 형식이며, 많은' 세련' 과' 청결' 의 결합으로 형태를 더욱 풍부하게 한다. 선과 미묘한 그림자로 인체에 대한 냉정함, 우아함, 능숙한 표현은 고전 전통에서 비롯된다. 이처럼 진실하고 현실을 초월하는 추상적인 의미는 간단하고 변화무쌍하며 부드럽고 달콤하며 작품에서 드러난 진한 동양적 정서는 전통 고전 예술에서는 전례가 없다.
앙젤은 고전미의 이상과 구체적인 대상의 묘사의 완벽한 통일을 이루었다. 앙젤이 그린 여성 누드를 그린 모든 유화 중' 와평송의 목욕소녀' 와' 봄' 이 최고의 두 폭의 그림이다. 와평송의 목욕소녀' 는 당시 앙젤이 28 살이었을 때 1808 에 적혀 있었다. 미녀의 뒷모습이 그를 너무 흥분하게 하여 기술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반명 반어두운 색조가 이 부드러운 등에 떨렸다. 비록 색깔은 상당히 원시적이지만, 또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녹색 커튼, 연한 노란색 몸, 흰색 침대 시트, 흰색 빨간색 실크 스카프는 모두 하나의 평면에 배열되어 있으며, 마치 상감 세공 액세서리처럼 조화롭게 얽혀 있다.
앙젤은 65438 년부터 0830 년까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분수' 를 쓰기 시작했지만 결코 완성하지 못했다. 26 년 후, 그는 76 세에 이 그림을 완성했다. 이 그림은 앙겔의 걸작이다. 봄' 은 고전미와 여성의 신체미를 교묘하게 결합시켰다. 소녀의 천진한 청춘의 활력을 훌륭하게 표현한 것은 그가 평생 아름다움을 추구한 결정체이다. 이것은 그의 만년의 작품이지만,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묘사는 그의 이전의 모든 동류 작품들을 능가한다. 봄' 도 서유럽 예술사에서 여성의 몸을 묘사한 우수한 작품 중 하나로 앙젤의 조형력은 순전히 현실에 대한 감성적 소유임을 알 수 있다. 그의 작문 창작에서, 그가 여성 앞에 엎드릴 수 있을 때만, 그는 진정한 예술 작품을 창작할 수 있다.
앙젤은 평생 나체 스케치에 전념했고, 그가 나체 모델에 직면했을 때만 그의 현실주의 견해가 특히 두드러졌다. 그는 "표준미-아름다움에 대한 모델이 끊임없이 관찰한 산물" 이라고 말했고, 그림의 표현력은 작가의 풍부한 스케치 지식에 달려 있다고 믿었다. 절대적인 정확성을 제외하고는 생동감 있는 표현이 있을 수 없다. 대략적인 정확도를 잡는 것은 정확도를 잃는 것과 같다. 이 경우 허구적인 인물과 위선적인 감정을 창조한 것과 다름없다. 그들은 전혀 감정이 없다. 고전 회화의 마지막 낭만주의 화가는 르네상스 선배들과 거장들의 현실적인 기교를 흡수하고 그의 스케치 기교를 충분히 발휘했다. 여기서 다른 점은 마사조, 미켈란젤로, 조지 등 대사의 누드녀가 인간성이 가득한 시대적 이상을 나타내고 앙젤이 누드녀에게 기탁한 이상은' 영원한 아름다움' 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이다. 사실 선, 모양, 색채의 조화에서 여성미의 표현력을 찾는 것이다. 이것은 터키 하녀에 대한 그의 묘사이다
벌거벗은 여자 그림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만년, 앙젤은 이' 봄' 을 그렸고, 화가의 새로운 미의 관념, 즉 섬세한 조형 수단으로 추상적인 고전미 모형을 만들 필요성을 더욱 실감했다. 76 세의 앙젤은 마침내 이' 봄' 에서 자신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축적된 추상 고전미와 구체적 현실의 소녀미의 완벽한 조화를 찾았다.
이 그림에서 그는 인류에게 보편적으로 칭찬받을 수 있는 아름다움의 고요함, 서정, 순수함을 표현했다. 한 평론가가 분수를 방문해 말했다. "이 젊은 아가씨는 화가가 몰락한 예술의 산물이다. 그녀의 미모는 이미 모든 여자를 능가했다. 그녀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농축했고, 그녀의 이미지는 더욱 생동감 있고 이상화되었다. " 분수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양조한 것 같은데, 그것은 1820 에 있다. 왜 이 원고를 완성하는데 36 년이 걸렸습니까? 이것은 그의 학생인 폴 바르세와 알렉산더 드고프로부터 말해야 한다. 앙젤의 마음속에서 처음 구상한' 봄' 은 이탈리아 거장들이 비너스를 그릴 때의 소망을 모방한 것이다. 그는 일찍이 1807 에서 몇 가지 스케치를 그렸지만, 나중에는 전임자가 그린' 비너스' 스타일에 만족하지 않고 이미지를 더 단순하게 만들려고 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그림이 처음에 상술한 두 학생의 도움으로 완성되었다고 생각한다. 분노는 종종 같은 주제나 생각을 복제하는데, 때로는 몇 년 혹은 수십 년이 걸린다. 1857 년 드미트리 백작이 샘물을 얻어 개인 그림 소장품이 되었다. 나중에 백작의 유언에 따르면 그의 집은 1878 에 속하며, 이 그림은 국가에 증여되어 결국 파리 루브르 박물관의 또 다른 보물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