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샹펀에 관한 시

샹펀에 관한 시

1. 향분을 찬양하는 100자 시

향분을 찬양하고,

진의 수도를 노래하라.

딩춘 유적,

용수우수.

전망대가 작습니다.

문룡검은 두껍다.

광주는 오페라를 불렀고,

장(張)은 책을 썼습니다.

지민님,

자오둔 박사님.

향령연근,

관탄대추는 익었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재능있는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참고: 짝수 문장은 "u"와 운율이 맞습니다. 시는 향분의 명승지, 유명한 인물, 유명한 특산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Wenlong은 Mao Wenlong이라는 이름을지었습니다. 광주는 원나라 희극의 대가 정광조를 가리킨다 2. 생태적 고향과 아름다운 향분에 관한 시

자연을 공경하고, 생명을 공경하고, 하늘과 땅을 공경하고, 하늘을 공경하고 사람을 사랑하고, 아름다움을 판단한다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의 이치를 분석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모든 사람이 책임을 집니다.

지구의 생명을 위해 - 우리의 바다를 보호하세요.

아름다운 국경을 만들고 우리 집을 보호하세요.

p>

환경을 보호하고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세요.

물 환경을 보호하고 수자원을 절약하세요.

자연, 녹색으로 돌아가세요. 산은 내 눈을 맑게 하고, 흐르는 물은 내 귀를 진정시킨다. 산에는 무엇이 있는가? 산에는 흰 구름이 있고, 물의 빛이 있고, 사람들과의 친밀감이 있다. 자연의 무한한 선함은 개선될 수 없습니다. 녹색 생활을 선택하고, 건강하고 알맞게 소비하는 길은 오직 하나뿐입니다. 인간은 자연에 친절해야 합니다. 땅은 인간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지만 인간의 탐욕을 만족시킬 수는 없습니다. 행복한 삶은 먹을 것과 입을 것이 풍족한 것뿐만 아니라 푸른 물과 푸른 하늘을 추구하는 데에도 있습니다. 녹색 패션과 녹색 문명을 향해 나아갑니다. 발 아래 푸른 잔디도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환경을 녹색으로 만드는 신성한 사명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3. 린펀을 찬양하는 115자 시

첫 번째 시

린이 타이(Lin Yi Tai), Yueli Xiongguan,

펀강(Fen River) 기슭에는 쌀과 목화가 풍부합니다.

중국 문명의 상서로운 장소입니다. >

모든 산업이 번영하고 산이 유명합니다. p> ——린펀 찬양

두 번째 시

야오 사원은 웅장하고 고대와 현대 문명이 보완됩니다.

인문학의 조상인 요, 순, 우는 헤아릴 수 없는 공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오 사원 화문 풍경구

세 번째 노래

펜허 공원은 밝게 빛나고, 펜수이의 풍경은 꿈을 초월합니다.

별이 너무 촘촘하게 빛나서 밤도 낮처럼 밝습니다

낮과 밤으로 교통이 혼잡하고, 거리가 혼잡합니다.

동쪽, 서쪽, 북쪽, 남쪽의 10개 주요 도로는 모든 방향에서 접근 가능합니다.

p>

고속철도와 공항이 완성되고 야오두의 세계가 번영하고 있습니다.

경제가 번영하고 사업이 번영하며 사람들이 평화롭게 살고 일합니다.

평양은 수천년 동안 번영하고 번영하며 행복한 삶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

홍샹-펀 강은 200마일 길이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

푸른 하늘과 맑은 물이 장강 남쪽에 맞먹고, 아름다운 환경이 세상에 있습니다.

중국의 꿈의 위대한 부흥. Linfen 주민들의 번영,

동서남북 기 개발, 도시와 농촌을 연결하는 도시화,

기초부터 시작하는 고층 빌딩, 하늘을 덮는 건물이 겹겹이 쌓이고, 새로운 린펀시가 탄생하고,

도시 밖을 가로지르는 도시횡단형 도시와 농촌이 조화롭게 계획되어,

새로운 도시를 창조하는 변신이 이루어집니다.

농촌 주민이 평양에 오면 도시와 농촌 주민이 동일합니다.

정원을 녹화하고 꽃과 과일 도시를 조성합니다. 모델 도시,

도시 개발을 위해 평양을 바라보면 혁신이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린펀은 동서산 사이에 평야와 강이 둘러싸여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강과 산.

도시를 강화하고 인민을 풍요롭게 하는 것은 모두 당과 정부의 훌륭한 령도에 의거하여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네 번째 노래

구사산에는 세 종교가 나란히 서 있고, 신들이 선녀동굴에 살면서 자연을 즐긴다.

마흔여덟 개의 아름다운 풍경, 첫 번째 신부방의 전설적인 운명.

——구사산 선동구

다섯 번째 시

열린 마음과 눈으로 한적한 곳으로 이어지는 길은 무엇입니까?

구쉐는 푸르름으로 뒤덮이고, 네 명의 황제가 여행을 하고 있으며,

선녀의 동굴은 응축되어 있고, 여덟 명의 불멸자가 모인다.

서쪽의 하늘은 동쪽의 천둥과 같습니다

북쪽의 풍도에는 백산사가 있습니다.

머리 속에서 순례자처럼 중얼거리는 철부처!

날아가는 무지개가 빛나고 있는데 뱃속에는 반딧불이가 흐르고 있는 걸까요?

Qili Valley의 구름은 Wuyi로 오며 물은 포도주보다 달콤합니다

Shun 왕의 편평한 정맥은 에베레스트 산에 연결되고 공기는 하늘에 연결됩니다.

도사의 용판은 영혼이 있어 나라의 토템을 세운다.

홍동의 고대 메뚜기나무는 많은 아들을 낳고, 나라 백성의 절반을 낳았다.

Longci의 샘물은 수백 마일의 사람들을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다.

명나라 감옥에서 모든 부당한 사건이 어떻게 기소 될 수 있습니까?

Ding 마을 주민들은 가족 대물림을 위해 시와 예절을 옹호합니다.

Huozhou 사무실은 국가의 공공 청렴과 평화를 촉진합니다.

진나라의 고대 수도, 5개 도시,

백전을 품에 안고

쿠춘 유적, 9층 문화, < /p >

양소와 용산을 가방에 넣습니다.

Xiangfen 화석은 웅변적이며

물고기, 코뿔소 및 사슴 소년은 모두 자신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Weicun 무대는 흔적을 남깁니다.

On 인생의 첫날에는 모든 사람이 깨끗하고 추악하며 모든 사람이 일을 원활하게 처리하려고 노력합니다.

큰 강 어귀에는 노란 파도가 텅 비고

사계절이 훌륭하고 하늘이 맑아지기 전에도 무지개가 있습니다

>

평평한 호수 한가운데 푸른 파도가 돛을 반사하고,

바람과 파도에도 불구하고 수천 개의 우아한 형상! ...

야오의 묘를 방문하고 모든 사람들을 돌보면 스스로 사라질 것입니다.

고루에 올라가 수백 마일을 바라보면 당신은 사라질 것입니다. 모든 은혜와 불명예를 잊어버리라!

삼진의 요충지에서 누가 싸우고 있는가?

유원과 유곤이 싸우다가 모든 생명이 망하게 됐다.

북주나라와 북제나라가 대결을 벌였고, 쑥은 청나라를 괴롭혔다.

Jin과 Liao는 남쪽으로 확장하고 Yan Chao는 북쪽으로 행진했습니다.

그는 도약대를 밟을 때마다 영토 전체를 살펴 보았습니다

이원은 군대를 일으켰고, 주원은 당나라를 멸망시켰습니다.

그는 항상 군사 기지를 점령하고 관중을 탐냈는데...

어젯밤에 본 것을 들어보면 동쪽

초소와 성지 장벽.

영내에는 팔로군 사령부,

시내에는 항일캠프가 열렸다.

다섯 명의 비서가 한밤중에 싸우며 수다를 떨고 웃고 있다.

여섯 명의 보안관이 분지에서 전쟁의 연기 속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다.

Chen Shukang은 5승을 거두었고 Hu Zongnan은

Xu Qianqian은 Liang Peihuang을 생포했으며

"Linfen Brigade"는 현명하고 용감하며 놀라운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소가 누워 있는 성은 금처럼 견고하다.

선한 사람이 서 있어야만 그의 정신이 드러날 수 있다!

수탉이 노래하면 도시 전체가 새벽을 맞이합니다!

고대 수도의 새로운 매력을 어떻게 칭찬할 수 있을까요?

대도시는 해방되고 개방된 강한 도시가 된다.

청사진은 솟아오르고 도약하는 원대한 계획이 된다.

수천 개의 네트워크 연결을 모든 방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살구 제단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가득하고, 배밭에는 매화가 가득합니다.

학자는 훌륭한 생각의 원천이고, 학교는 원창의 스타입니다.

야심은 "수리하고 조화시키는 것", 그리고 "통치하고 평준화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좋고 빠른" 것을 달성하려면 "더 많은 것"과 "균형을 이루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더 적은".

상서로운 구름은 무지개를 낳고, 번영은 바람을 동반합니다.

녹색 농산물은 건강을 생산합니다.

생태 보호는 문명을 보호합니다.

판화는 여전히 고대의 기술입니다.

시장은 꽃으로 수놓아지고, 도시는 네온사인으로 뒤덮인다.

산과 강은 노래하고, 사람은 번영한다.

생활과 여행에 적합하며 산업과 비즈니스에 유익합니다.

야오의 하늘은 밝고 맑았고, 인간과 신 모두가 즐겼습니다! 4. 내 고향인 샹펀을 설명하는 평행 문장

내 캠퍼스는 정원처럼 화려하지도, 칭짱 고원만큼 넓지도 않지만, 그 자체로 아름다운 스타일을 갖고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모퉁이입니다. 캠퍼스의 ——"작은 정원".

봄이 되자 그곳의 풀과 꽃과 나무들은 서서히 새싹을 틔우고 새 옷을 입었습니다. 꽃 파는 아가씨는 알록달록한 공작 옷을 펼쳐 놓았는데, 모두 싱그럽고 푸르렀습니다. , 막 잠에서 깨어난 아기처럼 수줍게 고개를 숙이고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춤추는 사람들이 우아하게 옷을 흔들며 다양한 춤을 춥니다. 저기 보세요...

여름에는 무성한 가지를 지탱하는 튼튼한 나무들이 있고, 색깔은 어둡고 연하며, 특히 녹색이 층층이 쌓입니다.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반 친구들을 보호하세요. 그러면 태양이 나뭇잎 사이로 흩어져 작은 검은 반점으로 빛납니다. 반 친구들은 항상 나무 아래에서 서로를 쫓아다니며 숨바꼭질 놀이를 하는데 꽤 재미있습니다.

가을에는 동쪽의 월계수에 꽃이 피는데, 하나하나가 마치 큰 우산처럼 연결되지 않고 무성하고 푸르다. 꽃이 피고 향기가 가득한 노란색의 계수나무는 머리에 3~4개의 꽃잎이 달려 있는데, 그 크기는 마치 어린아이의 웃는 얼굴과 같습니다. 비록 작아도 그 향기는 당신을 취하게 만들 것입니다. 향기가 10 마일에 걸쳐 퍼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작은 정원" 전체가 계수나무의 강한 향기에 흠뻑 젖을 것입니다. 계수나무의 역할은 작지 않습니다. 차를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계수나무 케이크도 만들 수 있습니다. 5. 향분을 찬양하는 300자 작문

연꽃에 대한 400자 작문: 1부 어떤 사람은 오만하고 튼튼해서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끈기가 있어서 대나무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장 아름다운 꽃이다.

어워는 "진흙 속에서도 나오면서도 얼룩지지 않는" 연꽃을 좋아한다. 빙신(Bing Xin)의 '연꽃(Lotus)'.

어머니', 주돈이의 '연화론'. 이 인기 명작들은 모두 리안의 정신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어느 여름 비가 내린 뒤 너무 불안한 마음이 들어서 이 기회를 빌어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하기 위해 산책을 나갔습니다. 나도 모르게 공원 안의 연못으로 걸어가다가 연못에 핀 연꽃을 바라보며 '맑은 물은 무궁화를 피우고 자연은 조각을 없앤다'라는 시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연못 속의 연꽃의 광채에 이 문장이 더할 나위 없이 적합했습니다.

연못에 연꽃이 들어있는 것을 보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활짝 핀 꽃은 마치 태양을 즐기는 수줍은 여인 같고, 활짝 핀 꽃은 댄스 플로어에서 우아하게 춤추는 아름다운 무용수 같습니다.

연꽃은 분홍색과 흰색이 혼합되어 있어 멀리서 보면 우아하고 세련된 여성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연꽃 안에는 반딧불이처럼 가시가 많은 손이 있습니다. 연꽃 뿌리에.. 외부인이 생명을 약탈하지 못하도록 의도적으로 많은 가시를 덮은 것 같아요! "진흙에서 나오나 얼룩이 지지 않음", 그 깨끗하고 고상한 정신 때문에 비록 평범하고 눈에 띄지 않으며 저 요염하고 아름다운 꽃만큼 좋지는 않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을 좋아하고 처음부터 그것을 좋아합니다.

연꽃에 관한 400자 에세이: 2장: 연꽃은 "진흙에서 나오되 더럽혀지지 않고, 잔물결을 씻어내며 사악하지 않다"는 특성으로 사람들을 감탄하게 만듭니다. .

예로부터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꽃 중의 요정이기도 합니다.

연꽃은 모란처럼 평범하지도 않고, 국화처럼 평범하지도 않고, 그저 연꽃처럼 가볍고 화려할 뿐입니다. 시 속의 우아한 여인은 그것을 보러 오는 '신사'들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물 속에 심어진 연꽃은 때로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때로는 수줍어 꽃을 피워 황홀하게 만듭니다. !모란을 좋아하는데 연꽃만 좋아합니다. 인간의 고귀함과 우아함을 보여주고 감탄하게 만드는 향입니다. 실제로는 냄새를 맡고 있지만 그 향기를 맛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연꽃의 아름다움은 그 자체가 아니라 그 안에 얼마나 많은 남자가 있는지에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연꽃의 특성을 이용하여 자신을 칭찬하고 싶어하지만, 고대와 현대에는 연꽃이 얼마나 많습니까? 연꽃은 평범하지만 고귀합니다! 은은한 향기를 풍기는 꽃. 예로부터 얼마나 많은 문인들이 아름다운 말로 칭송하였고, 그 음표는 그 칭송을 노래하여 왔느니라.

타지 않는 진흙, 악마가 되지 않고도 사슬을 없앨 수 있다." "라리안의 고상함을 쓰시오.

연꽃의 아름다움은 장엄하다. 모란만큼 아름답지도 않고, 무지개만큼 아름답지도 않고, 그 아름다움은 환상적이다. 그리고 연꽃, 저는 백련을 더 좋아하는데, 백련이 연꽃의 순수함을 생생하게 표현한 것 같아요.

특히 비가 내린 뒤의 백련은 “연잎 위에 물방울이 굴러다니고, 물도 좀 있어요. 물방울이 꽃잎 가장자리를 따라 천천히 미끄러져 내려갑니다." 더 좋은 점은 꽃이 피려고 하는 연꽃 위에 잠자리가 서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그야말로 금상첨화입니다.

연부공은 온몸의 아름다움을 갖고 있으며, 꽃부터 뿌리까지 약꽃핵, 연꽃 등 세부적인 기능이 무궁무진하다. , 향긋하고 맛있는 연근.

연꽃은 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그 독특함 때문에 항상 남들과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것 같아요. 내 손에는 물 한가운데에 꼿꼿이 서 있는데 어찌할 수가 없군요.

이것이 제가 연꽃을 상징하는 이유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사랑, 국화는 그리움을 상징합니다. 시계 liuxue86은 순수합니다.

연꽃은 관음좌 아래에 있고 연꽃은 선녀 바구니에 있습니다. 연꽃에 관한 400자 작문: 3부: 세상에서 가장 신성한 순수한 땅입니다.

그것은 맑은 물의 샘과 같습니다. 수천 세대에 걸쳐 정화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우아한 연꽃입니다.

(1) 첫 번째 시, 강남의 온화한 연꽃에게 주고 싶습니다

연꽃 연못의 나뭇잎이 바람에 흔들리고 있습니다. 들판의 꽃은 소심하게 피어 있고, 유백색 꽃의 가장 깊은 부분은 여전히 ​​\u200b\u200b진홍빛을 띠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꽃 따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고대 나무배에는 꽃 같은 소녀들뿐만 아니라 달콤한 생각도 가득 실려 있어요. 옥빛 손가락을 가볍게 두드리자 핑핑팅팅이 치마를 걷어 올리고 몸을 기울여 향긋한 향기를 풍겼다.

연꽃, 즉 연꽃에 닿은 것은 소녀의 부드러움이었다. .향기가 소녀를 취하게 한다? (2) 여름에 피는 연꽃에 바치는 찬송이다. 잎사귀는 녹색에서 뚝뚝 떨어지는 에메랄드색으로 점점 더 변해간다.

무심코 돌아보는 것만으로도 모든 생명체를 매료시켰다. 너무 깊어서 이렇게 놀라운 꽃이 피어난다고 할 수 있다. .

단순한 꽃이 아니라, 필사적으로 자랄 때 바라는 날개다.

결국 그 날개들은 모여서 상상할 수 없는 광채를 얻게 될 것이다! (3) 마지막 찬송은 리안의 영혼에게 주고 싶다.

신이 연꽃에게 초자연적인 아름다움을 주셨을 때, 연꽃에게도 똑같은 영광을 주셨음에 틀림없습니다. 로터스는 항상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비록 올바르고 고상한 품행을 갖고 있다고 해도 리안만큼 자유롭고 안일하게 살지는 못할 것이다. 고귀하고 초연하면서도 평범한 세상을 초월하여 모두가 감탄하게 만드는 신사적인 정신을 지녔으며, 여전히 고상한 척하지 않습니다.

꽃이 어떻게 피어야 꽃이 되느냐고 묻는다면 여름꽃처럼, 연꽃처럼 피어야 한다고 할 것입니다. 그것이 하는 일은 아름다움으로 설명할 수 없는 모든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꽃은 연꽃 앞에서 일식을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꽃에는 연꽃과 같은 영혼이 없기 때문입니다! 리안 앞에서는 모든 말이 창백해지는 것 같아요. 6. 향분을 찬양하는 300자 작문

연꽃에 대한 400자 작문: 1부 어떤 사람은 오만하고 튼튼해서 매실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끈기가 있어서 대나무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장 아름다운 꽃이다.

어워는 "진흙 속에서도 피어나지만 얼룩지지 않는" 연꽃을 좋아한다. 빙신의 '연꽃'.

어머니', 주돈이의 '연화론'. 이 인기 명작들은 모두 리안의 정신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어느 여름 비가 내린 뒤 불안감이 너무 심해서 이 기회를 빌어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하기 위해 산책을 나갔습니다. 나도 모르게 공원 안의 연못으로 걸어가다가 연못에 핀 연꽃을 바라보며 '맑은 물은 무궁화를 피우고 자연은 조각을 없앤다'라는 시가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p> 이 문장이 이보다 더 적절할 수 없습니다. 이 연못의 연꽃은 정말 영광스럽습니다. 갑자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연못에 피어나는 연꽃도 있었고, 완전히 피어난 것도 있었습니다. 피어날 준비가 된 꽃은 햇빛을 즐기는 수줍은 여인 같고, 활짝 핀 꽃은 우아한 춤을 추며 춤을 추는 아름다운 무용수와 같습니다.

연꽃의 꽃잎은 분홍색과 흰색을 띠고 있어 멀리서 보면 우아하고 세련된 여성의 모습을 하고 있다. 연꽃 내부에는 반딧불이가 심장을 비추는 것처럼 타원형의 노란색 수술이 있습니다. 연꽃 뿌리에는 가시가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나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사랑하는 친구들의 마음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나는 "진흙에서 나오되 물들지 아니함"과 그 깨끗함과 고상한 정신으로 인해 연꽃을 가장 좋아합니다. 비록 평범하고 눈에 띄지 않으며 그 요염하고 아름다운 꽃만큼 좋지는 않지만 나는 여전히 연꽃을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여전히 좋습니다.

연꽃에 관한 400자 에세이: 2부 연꽃에 대해서는 누구나 동경의 감정을 갖고 있습니다. "진흙에서 나오되 더러워지지 않고, 물결에 씻겨도 사악하지 않다"는 그 품질은 세계적으로 많은 추천을 받았습니다.

연꽃은 예로부터 신사, 꽃 중의 선녀로 사람들의 존경을 받아왔다. 가느다란 허리는 연꽃의 섬세함과 귀여움을 돋보이게 하며, 상큼하고 자유로운 자세를 선사한다.

연꽃은 모란만큼 촌스럽지도 않고, 국화만큼 평범하지도 않은데, 무심하면서도 화려해 늘 첫눈에 좋은 인상을 준다. 연꽃은 시 속의 우아한 여인처럼 섬세하고 위엄이 있어 그것을 보러 오는 '신사'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물 속에 심어져 있는 연꽃은 때론 우아하고 우아하며, 때론 수줍어하며 꽃봉오리가 피어나는 모습이 너무나 황홀해요! 도연명은 국화를 좋아했고, 예당시대 사람들은 모란을 좋아했지만, 나는 오직 연꽃만을 좋아했는데, 이는 인간의 고귀함과 우아함을 보여주어 감탄을 금할 수 없게 만든다. 연꽃의 향기는 장미만큼 강하지도 않고, 차처럼 가벼우지도 않고, 달콤함이 섞인 은은한 향기인데, 실제로는 향긋한 향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연꽃의 아름다움은 연꽃 자체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 기질에 있다. 연꽃의 특성을 이용해 자신을 칭찬하고 싶은 남자가 세상에 얼마나 많은지, 고대와 현대에도 얼마나 많은 남자들이 원하는가. 자신을 칭찬하기 위해? 연꽃은 평범하지만 실제로는 고귀한 것입니다! 물속의 우아한 요정 연꽃, 은은한 향기를 풍기는 꽃속의 신사 연꽃. 예로부터 얼마나 많은 문인들이 이 시를 아름다운 문장으로 칭송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시를 아름다운 음표로 불렀습니까?

"불타지 않고 진흙에서 빠져나오고, 괴물이 되지 않고 사슬을 정리하라." 라리안의 숭고한 자질을 적어라.

연꽃의 아름다움은 엄숙하다. 모란만큼 아름답지도 않고, 무지개만큼 아름답지도 않은 것은 환상이다. 연꽃 중에서는 백련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백련은 연꽃의 순수함을 생생하게 표현해주는 것 같아요.

특히 비 온 뒤의 흰 연꽃은 “연잎 위에 물방울이 굴러다니고, 꽃잎 가장자리를 따라 물방울이 천천히 미끄러지듯 내려온다. 더욱 멋진 것은 연꽃이 그럴 준비가 되어 있다는 점이다. 마지막 잠자리는 정말 금상첨화입니다."

Lian Bu Kong은 아름다움도 있고 보물도 가지고 있습니다. 꽃부터 뿌리까지 세부적으로는 무궁무진한 기능이 있습니다. 꽃핵에는 약효가 있고, 연꽃씨는 열을 내려주고 해독하는 효과가 있으며, 연근은 향기롭고 맛있습니다.

나는 연꽃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기능, 그리고 독특함 때문에 연꽃을 좋아합니다. 연꽃은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어서 가지고 놀 수 없는 것 같고, 물 한가운데에 똑바로 서 있어서 따는 일이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이것이 제가 리안을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장미는 사랑을, 국화는 그리움, 연꽃은 순수함을 상징합니다.

관음좌 밑에 연꽃이 있고, 선녀바구니 안에 연꽃이 있는 모습은 중국인들의 눈에 연꽃이 얼마나 신성한 것인지를 보여준다. 연꽃에 관한 400자 작문: 3장 그곳은 세상에서 가장 신성한 순수한 땅입니다.

수천 대를 깨끗하게하는 맑은 물과 같습니다. 화가들이 그린 아름다움을 지나고, 문인들의 감탄을 지나고, 세상의 감탄을 넘어섰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그 우아한 연꽃 연못입니다.

(1) 첫 번째 시는 강남의 온화한 연꽃에게 주고 싶다. 여전히 수줍은 눈빛이었다.

연못의 나뭇잎이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린다. 들판의 꽃들은 소심하게 피어나고, 유백색 꽃의 가장 깊은 부분은 여전히 ​​파문을 일으키는 진홍색을 띠고 있습니다. "여름은 봄과 함께 시작되고 부드러운 잎과 꽃이 피기 시작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꽃 따는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많지는 않습니다. 고대 나무배에는 꽃 같은 소녀뿐 아니라 달콤한 생각이 가득한 배도 실려 있습니다.

옥빛 손가락을 가볍게 치면 남색 옷을 입은 소녀는 젊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핑핑팅팅하며 그녀는 치마를 걷어올리고 몸을 기울여 수영장의 향기를 맡았습니다.

소녀의 다정함이 리안에게 닿은 걸까, 아니면 리안의 향기가 소녀를 취하게 한 걸까? (2) 이 찬송은 여름에 피는 연꽃에 바치는 찬송이다. 과연 어떤 충격적인 미모일까요? 나뭇잎은 녹색에서 뚝뚝 떨어지는 에메랄드빛으로 변해, 매력적이고 순수한 연꽃을 세상 사람들에게 더욱 놀랍게 만듭니다.

무심코 뒤를 돌아보는 것만으로도 '바람에 이끌려'라 할 만큼 모든 생명체를 매료시켰다. 뿌리가 깊게 박혀서 이렇게 멋진 꽃을 피우네요.

그것은 단순한 꽃이 아니라, 필사적으로 자랄 때 바라는 날개다. 결국 그 날개들은 모여서 상상할 수 없는 광채를 얻게 될 것이다! (3) 마지막 찬송은 리안의 영혼에게 주고 싶다.

신이 연꽃에게 초자연적인 아름다움을 주셨을 때, 연꽃에게도 똑같은 영광을 주셨음에 틀림없습니다. 로터스는 항상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비록 올바르고 고상한 품행을 갖고 있다고 해도 리안만큼 자유롭고 안일하게 살지는 못할 것이다. 고귀하고 세상과 초연하지만, 이 평범한 세상 위에 우뚝 서 있으며, 누구에게나 존경받을 수 있는 신사적 정신을 갖고 있으며, 여전히 초연하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꽃이 어떻게 피어야 꽃이 되느냐고 묻는다면 여름꽃처럼, 연꽃처럼 피어야 한다고 할 것입니다. 그것이 하는 일은 아름다움으로 설명할 수 없는 모든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꽃은 연꽃 앞에서는 창백해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연꽃에는 영혼이 없기 때문입니다! 리안 앞에서는 모든 말이 창백해지는 것 같아요. 7. 샹펀 풍경에 대한 에세이

산시성 남부 샹펀 지역에서는 남자가 여자에게 총 10가지를 주어야 하는데, 이는 '완벽함'을 의미한다.

여자가 남자에게 '돌려주는' 것 중에는 밀기울 10봉지와 소금가루가 섞여 있다. 이 열 봉지의 밀기울과 소금은 장래의 시부모님과 시누이들의 머리에 각각 뿌려야 하는데, 이는 모든 사람이 복(bran)과 운명(salt)을 의미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혼식) 샹펀 현에는 딩춘의 명승지와 유적지, 창살과 쌀 식초의 민속 풍습, 판화 예술과 푸 오페라가 있습니다. ..타오시 천공사자탑은 샹펀의 새로운 민속 문화 예술 걸작입니다. 샹펀 현 타오시 향의 곡예 예술인 천공 사자탑은 60세 노병이 창작했습니다. 도사(Taosi)의 곡예사 이덩산(Li Dengshan)은 수년간의 훈련과 지도를 거쳐 탄생한 새로운 저글링 예술입니다. 형태는 스릴 넘치고 질서정연하며, 동작은 거칠고 문명화되어 있습니다. 그의 손에 날카로운 휘파람을 불고, 약 3피트 높이의 7층짜리 반성 아래에서 네 마리의 인간 사자가 돌고, 돌리고, 뛰고, 뛰고, 회전하고, 바닥에서 발로 반성 꼭대기까지 올라간다는 놀림을 받습니다. .

각 쌍의 사자는 노란색 선으로 장식된 화려한 사자 머리와 사자 몸을 들고 있는 두 명의 젊은 성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늙은 예술가의 지도 아래 회전하고, 기어오르고, 쥐고, 잡고, 발로 차는 동작을 수행합니다. 지도하고 지휘하면서 꾸준하고 활기차고 민첩하며 활기차고 빠르고 단정하며 조화로운 움직임으로 배턴의 활기찬 춤, 춤, 공연 및 재미를 따라 10 개가 넘는 탑 꼭대기에 반청산을 탔습니다. 발 높이에서 공중제비, 공 굴리기, 코트 자세, 사자 몸 회전 등을 수행해야 하며 구경꾼들은 그들의 뛰어난 예술과 스릴 넘치는 용기에 놀랐습니다. 샹펀의 민속 불꽃놀이는 현대 문화 예술의 궁전에 들어선 보물입니다. 샹펀 현의 민속 불꽃놀이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당송 시대에 활발히 진행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형태로 공연되었습니다. 무대에서는 명나라가 전성기를 맞이했다. 청나라에서는 매년 춘제부터 원효제까지가 사화와 불꽃놀이가 가장 활발하게 행해지는 축제였다.

음력 1월 15일경에는 전국 각지의 서화의 정수가 어떤 현에 모이고, 어떤 것은 시골에 모여 관광객들로 매우 활기가 넘칩니다. 가장 흔한 것은 사자, 용등, 육선, 죽마, 죽마, 정자, 큰 머리의 사람, 콜로라투라 북, 징과 북, 작은 꽃 북, 허리 북, 동부 북 등이 있습니다. 유명한 것은 Xiaowang, Sitou 징과 북, Lingbo, Xia Liang Zhao Xiong의 회전 북, Zhao Xiong의 콜로라투라 북, Xizhong Huang, Beizhong Huang 및 Liuzhuang의 리프팅 파빌리온, Taosi, Gaoyou 및 Jiachai의 죽마, 특히 동쪽 북 Jiagang, Gaoyou, Sangong Village의 장엄한 라둥 북 연주는 웅장하고 감동적입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래 민속사회화재는 전통적 형식을 계승하고, 예술선택에 있어서 새로움과 독특함, 스릴을 추구해 왔으며, 현대적인 기계와 전기기구를 활용하여 점차 예술의 규모에 이르렀다. 전례없는 수준의 현대화와 함께 정치 및 시사를 강화하고 과학 기술 지식의 대중화, 정치 문화 학습, 당의 정책 및 원칙 홍보, 관습 변화 및 가족 계획의 주요 내용이되었습니다. .

불꽃놀이는 지역의 약재를 발산하는 장식물로서 불꽃놀이, 경례, 폭죽, 쌍발크래커, 불꽃, 불, 건자불, 접시불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요즘에는 화려한 불꽃의 새로운 특징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불꽃.

이것은 샹펀현의 심오한 문화유산 중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계곡의 난초처럼 조용히 사람들 사이에 향기를 퍼뜨리는 많은 스승과 유명인들이 있습니다. 8. Xiangfen 방언 관용구 및 관용구

말도 안되고 사악한 방법-거짓.

마무리하고 달래는 것 - 좋은 말로 설득하고 친절하게 달래는 것. 세 개의 거짓 눈썹 - 허식적이고 기만적인 척.

눈썹을 치켜뜨고 눈을 당기는 것은 표정을 짓는 표정으로 해석될 수도 있고, 꺼림칙함과 머뭇거림을 표현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Liang Teng Wa Shui - 얼음처럼 차가운 물은 말과 행동이 부적절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을 춤추는 것은 춤을 추는 것을 의미하며, 임의의 방향을 제시하거나 통제할 수 없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공격하고 베는 것은 미친 짓입니다. 일을 불규칙하게 하고 무작위로 돌진하는 것입니다.

7가지와 8가지를 잘라라 - 일을 빠르게 처리하라, 거만하게 하지 말고 대략적인 의미를 갖는다. 하늘을 가르고 땅을 베는 용기.

때로는 자랑하고 아첨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늘과 땅을 뒤흔들며 강한 동요를 묘사합니다.

때로는 사기를 조장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멜론과 야채 자르기 - 단호하고 강력한 말과 행동을 설명합니다.

벽에 나무 오르기 - 안절부절 못하고 위아래로 뒤흔드는 것을 묘사합니다. 유행에 뒤떨어짐 - 탐욕스럽고 저속하며 자존심과 자존심이 없으며 역겨운 말과 행동.

물과 기름을 떠내기가 어렵다 - 특정한 일을 아무렇지도 않게, 부주의하게, 제멋대로, 부주의하게 하는 것을 묘사합니다. 먼지의 파도 - 먼지와 연기의 물결.

덮개 없는 뜨거운 노란색 - 견딜 수 없는 더위와 속상함. 흰수염 - 오만하고 무모한 사람.

꽃을 태우고 탄탄한 피부를 만드는 것은 헛되고 믿을 수 없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Hei Cha Fu Lu - 어둡고 더러운 것으로 묘사됩니다.

The heart is on Fire - 불안함을 묘사합니다. Lao Dian Mulu - 항상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운 사람을 말합니다.

국물에 물이 거의 없다 - 맑은 국물에는 물이 거의 없다고도 한다. 수프에 물이 부족한 것을 의미할 수도 있고, 사람의 외로운 성격을 의미할 수도 있고, 텅 비어 있고 실제 내용이 없는 기사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시큼한 눈썹과 날카로운 눈빛 - 온유하고 독립적인 의견이 없거나 어떤 이유로 자신의 입장을 명확하게 표현하기를 꺼리는 사람을 묘사합니다. 케이지 스툴 프레임 - 왼쪽과 오른쪽 프레임이 비어 있고 비현실적이어서 정리하기 어렵다고 설명합니다.

5, 6 이야기 - 허세 부리는 척. 5개를 잡고 6개를 만드세요. "발로 차고 손으로 치는 것"과 유사하며 활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손을 위아래로 사용하고 많은 일이나 업무에 참여하는 것을 설명합니다.

Ma Tian Aodi - 화를 내고 화를 냅니다. Wo Zhi Ge - 비겁하고 체념한 표정.

Sanyan Gezheng (Zhiyin으로 발음) - 여성의 위엄 있고 아름다운 얼굴을 묘사합니다. 외국인 무시 - 게으르고 일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기분을 묘사합니다.

특별하게 흩어진 것만을 흔들어라 - 떨리고 불안정하다. 흐르는 수프와 라슈이는 물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피피징징(지인으로 발음) - 하얗고 순수합니다. Gezhigelao - 구석구석.

치명적이고 우울함: 에너지 부족을 설명합니다. 헐렁하고 부러진 배: 능력이 없습니다.

원칙을 준수하세요. 규칙에 따라 행동하고 잘못된 길로 가지 마세요. 9. 청동기에 관한 시

청동기의 악기는 악기 중에 타악기로 종(차임), 종,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청동북 등이 있는데 설명되어 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청동종은 산서성 향분(鄕泉) 도사유적에서 출토된 최초의 청동종이다. 지금까지 우리나라에서 고고학으로 발견된 종은 상나라부터 서주 중기까지 유행하였고, 서주 이후에는 점차 마구의 일부로 발전하였다.

다음으로 등장한 것은 구리 심벌즈인데, 이는 이후 등장한 심벌즈와 순차적인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이다. 즉, 상나라에 등장한 심벌즈가 서주 시대에 심벌즈로 진화했다는 것이다. 구리 심벌즈는 원래 악기인 나무 심벌즈의 금속으로, 중국에 현존하는 최초의 문화 유물은 상나라 중기(오정 시대) 부호의 무덤에 있는 부장품입니다. 기와 모양으로 입이 위를 향하고 있는 형태이며, 연주 방법은 은대 후기에 유행한 휴대용 타악기(하단에 나무 손잡이가 있음)이다. 당시 상나라 궁정의 주요 도구는 서주 왕조 시대에 점차 정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정은 심벌즈의 발전된 형태라고 볼 수 있는데, 이는 서주(西周) 중반에 이르러서야 나타났으나, 실제 유물은 이후 산문하(sanmenxia) 국국묘지에서 출토됐다. 고대 문헌에 따르면 금은 군대를 철수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서 명진은 중국 북부와 남부에서 서로 다른 시대에 인기가 있었습니다. 서주(周周) 왕조부터 춘추 중기까지 더 인기가 높았으며, 초 남부 지역은 전국 시대 말까지 계속되었습니다.

두 종과 종은 비슷하여 구체적인 소개는 하지 않겠습니다. 상나라 말기에 등장하여 주나라 때부터 성행했습니다. 춘추시대부터 전국시대 초기까지. 기본적으로 서한 왕조 이후에는 쇠퇴했습니다.

청동 주단(銅巨塘) : 길고 좁은 모양의 손에 쥐는 타악기로, 입을 위로 향하게 하여 손잡이로 쥐고 망치로 친다. 현존하는 심벌즈에는 '상서로운 금을 선택하여 향락과 효도를 위한 심벌즈를 주조하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연회나 제사에 사용되는 악기임을 알 수 있다. 봄과 가을 기간 동안 Wuyue에서 주로 인기가 있습니다.

청동 도우 : 군대의 악기 '국어·진우' : "전투에서는 도우와 정녕이 백성을 공경하는 데 쓰인다." 그리고 '주리·타관·북수' : "순서대로" 황금 양철판과 드럼에.

"Zheng Xuan의 메모: "Tao, Tao Yu Ye, 망치 머리처럼 둥글고 위쪽이 크고 아래쪽이 작으며 북과 조화롭게 연주됩니다. "실제 사물의 형태는 원통형으로 윗부분이 크고 아랫부분이 작은 것으로 문헌기록과 일치한다. 윗부분에 단추가 있는데 대부분 호랑이 단추이다. 가운데에 나타났다." 서주(西周)나라에서 유행했으며 춘추시대부터 서한시대까지 장강유역에서 주로 유행하였다. 여섯 개의 북과 네 개의 금북 중 성악을 조절하고 군대를 화합하며 야외 봉사를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북은 음악, 춤, 연회, 전쟁에 자주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에는 북이 대부분 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지금까지 발견된 청동북은 상나라에 속하며 양면만 있습니다. : 한쪽은 일본으로 유배되었고, 다른 쪽은 1977년 호북성 충양에서 새로 발굴되었다. 두 개의 북 주요 특징은 4개 또는 직사각형의 다리를 가진 수평의 북이다. 현재 볼 수 있는 많은 청동북이 기원이다. 우리나라 남서부의 광시(廣西)와 운남(雲南)의 소수민족 지역에서 나는 북으로, 북머리와 북몸체로 이루어진 단면북이다. 북의 허리 부분에는 고리귀가 붙어 있는 경우가 많으며, 북의 머리 부분에는 사람과 동물의 부조를 새기는 경우가 많으며, 북의 몸체와 머리 부분에도 다양한 문양이 장식되어 있으며 주로 전국시대부터 한나라까지 유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