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그림은 무슨 뜻입니까?

그림은 무슨 뜻입니까?

질문 1: 장화란 서화 과정에서 소위' 장화화' 라고 부르는 것을 가리킨다. 서화에 종이두루마리를 달고 소장하고, 명가의 서화를 모사하고, 목각으로 조각하고, 흑백현판으로 색없이 조각하는 것을 가리킨다.

질문 2: 마운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서화를 장식하는 것은 절묘한 일이다. 고대에, 표창의 명칭은 "등쪽" 이라고 불렸으며, "장구", "장조" 라고도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킹」, 「킹」, 「킹」) 명대 방이지' 통야' 에 따르면? "포함" 으로, "노란색" 은 여전히 싱크대이고, 외부는 싱크대 안에 있습니다. 그것을' 장식' 이라는 책으로 엮어라. 한 폭의 완전한 국화는 더욱 아름답고 보존, 유통, 소장하기 쉽기 때문에 담을 수 없다. 중국화는 대부분 깨지기 쉬운 선지나 실크 물품에 그려져 있기 때문이다. 액자는 중국 특유의 서화 비문을 보호하고 미화하는 기술이다. 서양의 유화처럼 완성되면 아름다운 액자에 넣어야 더 높은 예술적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다.

마운트는 원래 장착과 재장착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원화장구는 장화 절차에 따라 새 그림을 표장하는 것이다. 리메이크는 전대를 잇는 서화로, 원래의 포장이 좋지 않거나 관리 보관이 좋지 않아 탈락, 습기, 곰팡이, 썩음, 파손, 충충, 쥐물린 등이 있다. 표장한 서화는 견고하고 아름다우며 소장과 장식에 편리하다. 다시 표장한 고화도 그 생명력을 이어갈 것이다. 옛사람들은 "고적이 재건되고, 의료가 잘못되면 ... 의사가 좋으면 마음대로 올라가고, 의사가 나쁘면 마음대로 죽는다" 고 말했다.

그럼 국화는 어떤 절차인가요? 보통 먼저 종이로 그림의 뒷면에 받친 다음 꼬임, 실, 종이 등으로 가장자리를 감는다. 를 누르고 레이아웃으로 설치합니다. 전통은 가지각색으로 장식되어 있지만, 그 완제품은 교수형 축, 손 롤, 그림책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오리지널 그림의 크기, 모양, 용도가 어떠하든 간에, 화심, 커버, 마운트의 세 단계밖에 없다. 다만 화심의 장식은 전체 인테리어 과정의 중요한 절차일 뿐이다. 낡은 서화를 다시 표장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먼저 낡은 그림을 뜯어내고, 몰드, 패치 등을 치우다. 그런 다음 새로 그린 마운트 프로세스에 따라 다시 장착합니다.

중국의 장착 기술은 중국 그림의 역사와 함께 생겨났다. 오늘 보존된 사료에 따르면 1500 년 전부터 표장기술이 등장했고, 식량의 제작, 방부, 포장지 선택, 고화의 오염 제거, 수리, 황색에 대한 글이 기재되어 있다. 명대 주가 () 는' 장기 ()' 를 썼고, 청대 () 는' 화요일 코너 ()' 를 쓰는 것을 배웠는데, 이 두 권의 책은 모두 우리나라 장모 방면의 전문 저작이다.

"마운트", "마운트 풀", "마운트 백" 이라고도 하는 마운트는 우리나라 특유의 미화와 보호 서화, 비첩의 기술이다. 표장도 예술이다. 속담에 삼분화 칠분표라는 말이 있어 표창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서화는 일단 표장하면 먹묘한 느낌을 갖게 되어, 완전한 궁품이 되어 마음이 후련하고 상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방법은 서화 작품의 뒷면을 종이로 받치고, 실크, 실크, 종이로 가장자리를 감싸고, 다시 받치고, 축이나 레이아웃을 담는 것이다. 완제품은 모양에 따라 볼륨, 축, 볼륨, 조각으로 나눌 수 있다. 표장한 서화, 비문은 소장과 장식용으로 편리하다. 명대 주의' 실록', 청대 도희학의' 일각', 근대 풍의' 중국 서화장개론', 두자웅의' 중국 서화장표'; 모두 서화를 체계적으로 논술한 전문 저작이다.

질문 3: 서화에서' 그림' 은 무슨 뜻인가요? 이 그림에 액자를 달면 된다. 그것은 좋아 보일 것이다.

질문 4: 서예와 서화는 모두 무엇을 담았습니까? 또한, 명확한 점은 심지나 심지가 이미 설치되었지만, 화축도 없고, 자수도 없고, 보관함도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솔직히 말해서, 네가 본 일반 선지가 그렇게 부드럽지는 않지만, 일정한 경도가 있는 한 조각이다.

질문 5: 그림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아니면 상자만 추가하면 됩니다. 즉, 포장한다는 뜻인가요? 국화의 도배란 바로 원화 밑에 밑창을 하나 붙이는 것이다. 즉, 종이 한 층을 더하는 것이다.

첫째, 보존하기 쉽고, 둘째, 효과가 더 좋다. 특히 공필이 있고, 셋째는 두루마리와 거울이 있어 감상에 더 적합하다.

보통 선지의 작품은 표장해야 하고, 스케치 수채화는 창작 과정에서 나무판에 담아야 한다.

약선, 유리의 국화, 펠트의 장식화.

먼저 원화의 뒷면을 위로 향하고, 약간의 수평으로 평평하게 칠한 다음, 잘 조절된 반죽을 고르게 깔고, 중심을 사방으로 빛나게 하며, 구석구석을 너무 얇거나 두껍게 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원화보다 큰 선지 한 장을 가지고 물을 뿌린다. 여기에는 두 사람의 조작이 필요하다.

한 사람은 한쪽 끝을 높이 올리고, 다른 한 사람은 한쪽 끝을 낮추어 한쪽 끝에서 시작하여, 붓으로 원화를 조금씩 덮는다.

공기가 없어야 합니다.

뚜껑을 닫은 후, 태블릿을 가지고,

그림을 칠판으로 조심스럽게 돌려 위를 향하게 하다.

원화보다 많은 선지 사방에 풀을 칠하다.

원화 밑에는 그리지 말고, 사각은 반드시 그려야 하고, 틈을 남기지 않고, 끈적거리지 않아야 한다.

건조할 때 평평해집니다.

원화의 사방을 따라 자르면 됩니다.

말로 분명하게 말하기 어렵다. 미원 현장에 가 볼 수 있어요.

너는 먼저 한번 해 보는 것이 좋겠다, 그렇지 않으면 그림이 폭발할 것이다.

이것은 순수한 손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부끄러워.

질문 6: 그림의 액자를 어떻게 뗄까 하는 것은, 고화한 종이를 제거하고, 화심을 남기고 다시 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출하는 기술은 상당히 복잡하다. 특히 백액으로 접착제를 만드는 것은 전문적인 훈련을 거치지 않고는 할 수 없다. 조심하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소장가치가 높은 오래된 그림이라면 일단 망가뜨리면 후회할 거야!

어떻게 밝혀요? 내가 너에게 몇 가지 일을 말해줄게. 비교적 가까운 곳에, 그림 전체의 천지축을 잘라서 평평하게 상자 위에 올려놓고 (반드시 깨끗해야 함), 물을 뿌려 통풍이 잘 되지 않는 곳에 놓는다. 이것은 무미건조한 과정이다. 천천히 습기가 부드러워질 때, 일반적으로 붙이는 경우, 종이층이 있는데, 보통 3 층, 즉 화심, 탁지, 속지가 있다. 젖어서 말릴 수 있을 때까지 부드럽게 말릴 때, 부드럽게 조심해서 말릴 수 있는 층이 있는지, 즉 탈층이 있는지, 벗기는 것이 가장 좋다. 한 번 안 되면 펴서 말아요. 한 번에 두 번, 한 번에 세 번 안 돼요. 가장자리에 탈층이 있을 때마다 케이스 위에 평평하게 올려놓고, 등종이로 가볍게 시작하고, 먼저 종이를 등에 업고, 그 다음에 한 겹씩 벗겨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뗄 때는 천천히, 벗지 않은 곳은 매우 조심해야 한다. 절대로 억지로 폭로하지 마라! 개별 지방에서는 제거할 수 없다. 깨끗한 브러시로 물을 찍어 가장자리에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므로 먼저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손가락으로 단단하게 접착된 것을 천천히 문지르고, 몸에 진흙을 문지르는 것처럼 천천히 아래로 비벼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장소가 한 번 깨끗이 닦지 않으면 물을 한 번 더 뿌린 다음 종이와 등받이 종이를 모두 닦아라. 이것은 큰 인내가 필요하며 조급함이 있어서는 안 된다. 기본적으로 백추액으로 접착된 모든 것은 이런 방법으로 제거해야 한다.

나는 또한 장착에 능숙하지 않다. 나는 오래된 화가이자 수집가이기 때문에 나는 종종 조립공과 교제한다. 많이 보면 그 비결을 알 수 있다. 내가 받은 낡은 서화복은 이미 매우 형편없으니, 전문 장식사에게 다시 한 번 밝혀달라고 요청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장가치가 높은 것에 대해서는 반드시 유명하고 첨단 기술의 노장사를 초청하여 개막해야 한다. 금세기 초에 나는 청대의 고화를 한 폭 받았는데, 심하게 갈라졌다. 저는 사람들에게 그림의 중심이 3 평방 피트에 불과하다는 것을 밝히라고 요청했습니다. 3,000 원에 샀는데, 비용 4800 원을 밝혀냈는데, 물론 그 사람들은 기술이 매우 높아서 고기가 부족한 곳은 아예 고칠 수가 없다! 5 년 후에 팔았는데 양도비 20 만 원입니다. 이 돈은 정말 낭비가 없다.

질문 7: 마운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비오

책, 그림 등을 붙이다. 종이 또는 실크 직물 사용: 장착. 그것을 틀다. 설치하다.

종이나 다른 재료로 집의 벽이나 천장을 붙이다.

획 수:13;

옆: 추;

획 수: 4523411213534

자세한 설명:

--

에 ... 종이를 바르다

비오

이동

장식서화의 속칭. 종이, 천, 견직물을 호일로 하여 서화를 아래에 붙이면 된다. 예를 들면: 등을 장착하다 (장식 서화); 조립사 (서화를 담은 장인); 수동 설치 (설치 예술)

종이로 집의 내부나 물체를 장식하다. 예를 들면: 도배점 (도배업계를 운영하는 가게); 도배노동자 (직업은 종이를 도배하는 노동자)

증가

비오비

"mountapicture" 는 방석에 붙여서 보강하거나 전시하는 데 쓰인다. (예: 종이 한 장) 을 제본물로 고체 재료에 붙이다.

종이

비구리

"도배하다" (종이나 다른 재료로 집이나 물건의 내부를 도배하다)

사진 액자

비오하

【표어】 표장한 서화

페인트공

비오바예렌

[artistsofpaperapicture] 서화를 담은 노동자.

질문 8: 마운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전통적인 액자 그림은 모두 실크나 모조 실크 종이로 만들어졌는데, 지금은 액자로 액자를 덧대는데, 이를 액자 () 라고 한다.

질문 9: 그것을 묶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일반적으로 서화, 자수 등을 가리킨다. 프레임과 원단을 추가해 더욱 예쁘고 보관시 변색이 잘 되지 않습니다. 위 단계를 완료하면 마운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