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예술의 정의

예술의 정의

질문 1: 예술의 정의는 일종의 사회적 이념인가요? 그것은 인간의 실천활동의 한 형태이자 인간이 세계를 파악하는 방식이다. 예술가는 미의 법칙에 따라 예술적 이미지를 형상화하고, 감성과 합리성, 감성과 지식, 개성과 보편성을 통합하는 인간 중심의 사회생활을 반영하며, 창조적 삶과 감성표현을 결합하고, 언어와 어조를 물질적 수단으로 사용한다. 색, 선 등이 이미지의 소재와 모습을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미학적 대상으로 변화시키는 것처럼 말이다. 이미지와 미학은 예술 작품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입니다. 예술은 생산적인 노동에서 시작되어 인간 활동의 모든 측면에 침투하여 발전 과정에서 이미 인간의 자유와 창의성의 구체화입니다. 예술활동은 국가의 정신문명과 개인의 정신생활의 중요한 부분이다. 예술은 사회의 발전과 함께 발전한다. 훌륭한 예술 작품은 인류 공동의 정신적 재산이며, 사람들 간의 소통을 촉진하고 역사의 진보를 촉진합니다.

질문 2: 예술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예술은 조형예술 중 가장 중요한 예술 형식입니다. 작가의 미적 감각을 표현하기 위해 선, 색, 도형 등의 예술적 언어를 사용하여 모양, 색, 구도 등의 예술적 수단을 통해 2차원 공간(즉, 평면)에 정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예술형식을 말한다. 감정. 다양한 유형의 그림이 있으며 다양한 관점에서 다양한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회화는 지역적으로 보면 동양화와 서양화로 나눌 수 있으며, 회화는 도구와 재료로 보면 수묵화, 유화, 벽화, 판화, 수채화, 구아슈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회화는 소재와 내용의 관점에서 인물화와 산수화로 나눌 수 있으며, 작품의 형태에 따라 회화는 벽화, 설화, 만화로 나눌 수 있다. , 만화, 홍보포스터, 일러스트 등 다양한 유형의 회화 형식은 서로 다른 역사적 전통으로 인해 고유한 표현과 미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묵화라고도 알려진 중국화는 세계 회화 분야에서 독자적인 체계와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으며 동양화 체계의 주류이다. 도구와 재료에 있어서, 중국화는 화선지와 비단에 붓과 먹을 사용하며, 펜과 먹을 사용하여 형태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표현방식에 있어서 중국화는 산란원근법을 채택하고 있다. 그림의 구성에 있어서 중국화는 시, 서, 회화, 봉인의 상호보완성에 주목하여 독특한 형식미와 내용미를 형성하고 있다. 유화는 서양화의 대표격이자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회화 형식이다.

질문 3: 예술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예술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유형의 견해가 있습니다.

첫째, 주관적인 이해와 감정에서 시작하여 예술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며 예술은 자신의 진정한 구체화라고 믿습니다. 감정, 예술

예술은 자신을 위해 창조되고, 예술은 자유롭고, 자신의 개성을 절대적으로 만든다.

2. “예술은 창작이다”라는 신념,

독특한 발견을 바탕으로 한 독특한 창조,

새로운 미학적 영역과 그에 따른 측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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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컨텍스트, 새로운 스키마 구조,

"코끼리", 심지어 새로운 전통까지 종합적인 창작물에 통합되었습니다."

이 공식의 본질은 형식에 대한 소란을 피우는 것이며 우수한 전통 예술을 전면적으로 부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내용을 추구하지 않고 형식만을 추구하거나, 내용과 형식의 관계를 뒤집어 내용이 형식을 제공하도록 요구한다는 주장도 있다.

3. 예술은 실제 사회와 자연풍경에서 파생된 객관적 세계의 반영이지, 단순히 사물에 대한 이해와 반영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오히려 사람들의 주관적인 탐색을 통해

다듬고,

자르고 가공하고,

해당 기술과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요구에 따라 특정 형식의 맥락을 사용하여

형식과 정신을 모두 갖춘 작품입니다. 작가의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타인에게 봉사하며 사회에 봉사한다.

첫 번째 주장은 예술적 창작의 카타르시스적 역할을 강조하고,

예술적 품질의 차이를 무시하며,

예술적 창작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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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역.

두 번째 진술은 기술의 축적과 혁신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예술 학습의 두 번째 영역입니다.

세 번째 견해는 예술이 사회의 상부 구조, 사회의 이데올로기, "생명보다 더 높은"상태일 뿐이라는 것을 확인합니다. 높은 수준의 예술 창작에 성공하는 길을 제시합니다.

따라서

한편으로는 창작 과정을 편안하게 유지해야 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엄격하게 요구해야 합니다.

지식 축적 인생을 축적하고

좋은 학습 상태를 유지하며 삶의 영역을 개선하는 것은 예술적 수준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기술, 인식, 정신은 예술 창작의 세 가지 요소입니다.

질문 4: 중국 전통 예술의 정의 예술의 정의 중 하나는 현실보다 더 전형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사회 생활을 반영하는 사회 이데올로기입니다. 중국 전통 예술은 중국의 오랜 역사 속에서 중국 화가, 서예가, 공예가, 시인, 건축가 등이 중국인과 사회, 환경에 대한 이해를 통해 우리에게 선보인 작품입니다. 삶.

질문 5: 예술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우리는 흔히 '예술'이라는 말을 듣곤 하지만, 예술이 무엇인지 답하기는 어렵습니다. 이유가 뭐야? 예술이 실제로 정의된다면 예술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정의하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1. 예술에 대한 다양한 논점 예술은 완전히 무드, 평소 상황과는 다른 무드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집에서 밥을 먹으면 이건 절대 예술이 아니지만 테이블을 식탁으로 옮기면 된다. 먹는 고속도로, 당신의 현재 행동이 예술이라고 말할 수 있는 이유는 완전히 이상한 분위기이고, 모든 예술 카테고리는 사람들의 심리적 특성을 이용하여 충격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모두가 길거리에서 먹는 것에 익숙해지면 집에서 먹는 것이 감동이 되고, 집에서 먹는 것이 예술이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노래를 의사소통의 수단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말만 하세요! 자연스러운 노래가 예술인데, 왜 춤이 예술인가요? 사람들은 대개 과장하지 않고 몸짓으로 소통하기 때문에 춤도 예술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많은 예술 범주가 모두 시대에서 파생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파악하려면 원칙적으로는 예술의 출발점과 특성을 이해하기 쉽다. 물론 사천미술학원 학생들이 거리에서 벌거벗고 다니는 것을 면제하는 것도 예술의 특성에 부합한다. 행동, 몇몇 사람의 수치는 정말 평균적이어서 모든 사람의 작품 인식을 방해합니다! ! ! 예술은 인간이 감성과 상상을 특징으로 하여 세상을 파악하고 반영하며, 세상에 대한 관점과 자신, 그리고 둘 사이의 관계를 표현하는 특별한 방식이다. 미적 창작 활동을 통해 현실을 재현하고 정서적 이상을 표현하며, 상상 속에서 미적 주체와 대상의 상호 객관화를 실현한다. 평신도의 관점에서 예술은 사람들의 지식, 감정, 이상, 사상이 심리적 활동과 결합된 유기적인 산물이며, 사람들의 실제 생활과 정신적 세계를 이미지로 표현한 것입니다. 인간의 경험 중 일부는 말로 표현하기 어렵기 때문에 우리 마음 속 깊은 곳에 자리 잡은 가장 강한 감정과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우리는 예술이라는 보다 섬세하고 세련된 언어를 사용합니다. 예술은 과학과 다릅니다. 과학은 객관적 세계의 규칙성을 반영하기 위해 인간 이성에 의존합니다. 예술은 객관적 세계와 주관적 세계를 포함하여 인간의 감성을 활용하여 세계를 반영합니다. 과학은 '발견'에 관한 것이고, 예술은 '창조'에 관한 것입니다. 예술은 인간의 이성과 신념을 저버리는 지각적 지식이다. 예술은 인간 마음 속의 진정한 감정을 반영합니다. 문학도 예술에 속하지만, 문학은 너무 방대하기 때문에 문학을 따로 언급하는 경우가 많고, 예술을 언급할 때 문학은 포함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미술을 연구하는 학문은 미술이다. 미술과 미술에 관한 논쟁 중국 세계에서는 미술과 미술이 혼동되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교육 시스템에서는 논쟁이 자주 발생하며, 때로는 미술을 전공하는 학생들 사이에 상당한 혼란을 야기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예술은 광범위하고 미술에는 범위가 있습니다. 회화, 조각, 건축, 문학, 음악, 연극, 무용, 영화 등 8대 예술이 있다는 말이 있다. 상위 7개는 모두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최근에는 영화도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예술'이라 부르는 것(대표적인 예는 '미술학원')은 회화와 조각을 핵심으로 하는 시각조형예술을 말한다. 8대 예술 중 다른 범주는 "예술"의 좁은 정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미술과 미술의 한-영 번역에 대해 종종 논쟁이 있다. 일반적으로 미술은 영어로 미술(Art)을 말하며 미술은 미술(fine art)로 대표된다. 그러나 많은 경우 미술은 예술이라고도 불린다. 그러나 현대적 관점에서 보면 디지털아트, 설치미술, 개념미술, 퍼포먼스아트, 바이오아트 등 8대 미술계 외에는 여전히 부족한 작품이 많다. 이는 현대 미술 이론가들에게 전쟁터를 ​​만들어냈다. 일반적으로 19세기 후반부터 1970년대 전후까지의 미술 상태를 현대 미술이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이 방식으로는 현대 미술이라고 부를 수 있는지를 판단할 수 없다는 의견도 있다. 미술사 책을 펼치면 현대적일수록 단순해진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이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관찰할 수 있는 추세는 예술이 오래된 용어가 되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점차 예술은 대부분 순수 예술을 가리킨다고 믿게 됩니다. 이는 단기간에 결론을 내릴 수 없는 분쟁이다. 미술품 분류체계가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고 있다. 예술의 범위는 점점 줄어들고 있다.

2. 예술의 분류 아직까지는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예술의 분류 기준이 없습니다...>>

질문 6: 예술가요의 정의와 특징은 무엇입니까?

예술가곡은 시와 음악을 결합하여 예술적 표현의 과제를 동시에 완수하는 음악 장르로, 낭만주의 음악의 대가 슈베르트의 작품을 통해 그 명칭이 정립되었으며, 독립된 가곡 형태가 되었다. 가장 보편적으로 호소력이 있는 두 가지 음악적 요소인 아름다운 선율과 인간의 목소리가 결합되어 표현력과 감상력이 뛰어난 예술곡을 탄생시킨 19세기 낭만주의 음악의 독특한 예술적 표현 형태입니다.

예술가곡의 특징

예술가곡은 슈베르트의 모든 창작의 중심이다. 슈베르트는 약 15년 ​​동안 600여 곡이 넘는 예술가곡을 썼다. 자료 선택 측면에서 슈베르트는 괴테, 실러, 하이네, 셰익스피어의 시와 친구 소벨의 시를 포함하여 가사에 대한 절충적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당시에는 아직 유명하지 않았던 시인들의 가사를 사용하여 그에게 영감을 주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어, "아름다운 방앗간 소녀"와 "겨울 여행"이라는 단어는 모두 뮐러의 시에서 따온 것입니다. 슈베르트는 다양한 내용의 시를 선택하고, 다양한 주제와 단어를 신중하게 고려했으며, 작곡가의 감정을 드러낼 수 있는 각 노래에 가장 적합한 형식을 찾았습니다. 슈베르트의 가곡형식은 일반적으로 운문곡, 전신곡, 변곡곡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누어진다. 슈베르트는 성악 모음곡의 형식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비록 베토벤의 "먼 연인에게"(1816)가 슈베르트의 "Winterreise"(1827)보다 10년 앞선 작품이지만, 성악 모음곡으로서 슈베르트는 내포된 내용과 내용이 더 풍부하다는 점을 인정해야 합니다. 기술에 더 능숙합니다. 모차르트와 마찬가지로 슈베르트도 자발성이 강한 작곡가 범주에 속합니다. 그의 창의적인 영감은 분수처럼 솟아오르고, 항상 한 곡을 쓰자마자 다음 곡을 만들어낸다. 즉흥 연주자로서 그의 끝없는 영감은 수정과 정교함이 무엇인지 결코 알지 못하는 것 같은데, 이는 특히 그의 노래 창작에 반영됩니다. 그보다 더 자연스러운 예술가는 없으며 그의 원본 원고에는 삭제 냄새가 전혀 없습니다. 슈베르트는 초기 모차르트의 풍요로운 삶을 누리지 못했고, 빛에서 어둠으로의 전환을 경험하지 않았기 때문에, 도시의 안개 속에서 살아온 이 예술가의 자연적 요인들이 그의 작품의 스타일을 화려함과 화려함 없이 만들어냈다. 모든 작품은 우울한 색감을 지울 수 없습니다.

가곡의 왕 슈베르트

프란츠 세라피쿠스 페터 슈베르트(독일어: Franz Seraphicus Peter Schubert, 1797-1828) 오스트리아 초기 낭만주의 음악의 대표적인 인물인 작곡가이자 음악가, 그는 '클래식 음악'의 마지막 거장으로 후대에 평가받았다. 31년의 짧은 생애 동안 슈베르트는 600곡이 넘는 가곡, 18곡의 오페라, 오페라, 드라마 악보, 10곡의 교향곡, 19곡의 현악 사중주, 22곡의 피아노 소나타, 4곡의 바이올린 소나타 등을 작곡했습니다.

질문 7: 예술이란 무엇입니까? 예술은 재능과 기술을 총칭하는 용어입니다. 이후 다양한 고급 아이디어가 추가되어 일종의 종류로 발전했습니다. 예술은 현실을 반영하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하지만 현실보다 더 전형적인 사회 이데올로기로서 문학, 서예, 회화, 조각, 건축, 음악, 무용, 연극, 영화, 민속 예술 등을 포함합니다.

말할 때와 마찬가지로 큰 소리로 분노를 표현하고, 웃음을 사용하여 행복을 표현하고, 손으로 춤을 추며 불안이나 기타 감정을 상대방에게 전달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예술작품은 고유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 매력이 바로 예술의 생명력이다.

예술에 종사한다는 것은 예술과 관련된 일을 하는 것입니다.

질문 8: 유리 예술의 정의 유리 예술은 유리를 담체로 사용하는 예술입니다. 유리는 다양한 모양과 색상으로 가공할 수 있는 소재이며, 다양한 절단, 연삭, 연마, 가마 주조, 소성 등을 통해 사람들의 요구에 맞게 가공할 수 있고 기능성도 풍부합니다. 그리고 예술성. 유리 예술은 다양한 장식적, 예술적, 기능성 유리 제품을 총칭하는 용어입니다. 모든 유리 조각은 이 세 가지 속성을 동시에 가질 수도 있고, 그 중 두 개 또는 한 개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장식이란 문, 창문, 칸막이, 천장 등과 같이 판유리를 본체로 사용하여 깊이 가공된 일부 유리 제품을 말하며 장식적, 예술적, 기능적이라는 의미를 동시에 지닌 유리 제품입니다. 그 자체로는 기능적인 용도가 없으며, 유리로 주조한 피규어, 장식품 등 순수 예술 감상용 물품으로, 기능성이란 유리 제품이 기본적인 기능을 갖추고 장식, 조형, 채색 등에 사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급 유리 와인병, 향수병, 와인잔 등 두 개의 강 유역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고대 문명을 탄생시켰으며, 이곳에서 최초의 유리 제품, 최초의 문자, 최초의 도시 국가가 나타났습니다. 티그리스 강과 유프라테스 강 사이에 있는 현재 이라크의 메소포타미아 지역은 기원전 5000년 이전에 정착되었을 수 있으며, 이 지역은 많은 초기 인류 문명을 탄생시켰습니다. 그 먼 시대에 유리 예술의 첫 불을 지핀 것은 메소포타미아의 조상들이었습니다.

유리 생산은 이들 지역의 자연 지리적 조건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위 지역에는 고품질의 석영사(산화규소)와 트로나(알칼리나트륨)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물질의 혼합물을 고온에서 녹이면 눈부신 물질이 생성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는 도공이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가마에서 옹기를 꺼냈을 때, 옹기 속에서 반짝이는 무언가가 보였습니다. 이 똑똑하고 세심한 장인은 이 작은 예상치 못한 발견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그는 점토의 성분을 분석하고, 몇 번이고 시험을 거쳐 빛나는 것이 원래는 모래와 소다의 혼합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이것은 유리입니다. 수메르는 현재의 이라크 남부에 위치한 메소포타미아 남부의 고대 국가였습니다. 수메르의 설립은 기원전 50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기원전 3000년에 번영의 시대에 접어들었고 사르곤 1세가 아카드 왕조(기원전 2340년)를 세웠을 때 문명은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아카드 시대에 수메르는 색유리 제조 산업이 발전했습니다. 기원전 2000년 이후 수메르는 쇠퇴하기 시작했고 나중에 바빌로니아 아시리아에 합병되었습니다. 아카드 왕조(기원전 2340~2150년)의 아스마루 유적은 이라크 트루 지역에서 발굴되었는데, 이곳에서 유색 유리막대가 출토되었는데, 이런 종류의 유리막대는 주로 생산에 사용되는 유리제품 제조의 원료임이 틀림없다. . 모자이크 유리 제품, 즉 모자이크 유리 제품입니다. 대영박물관에는 이라크 우스왕조 제3왕조의 궁전 유적에서 출토된 유리 프릿이 있는데, 길이 3.4cm, 너비 3.3cm, 높이 3.8cm이며, 기포가 많다. 유리 원료를 녹여 얻은 고품질 투명 유리. 일부 유적의 연대는 기원전 21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라크에서는 우르왕국 제3왕조의 왕릉이 발견됐고, 유리구슬도 일부 출토됐다. 고고학자들은 또한 메소포타미아에서 기원전 18세기 유리 유약 제조 방법을 기록한 점토판을 발견했습니다. 미국 코닝 유리박물관에는 기원전 13세기의 나선형 유리막대가 있는데, 이는 이란 사원에서 출토된 것으로 길이 17.2cm, 지름 1.3~1.4cm로 흑백 2개로 이루어져 있다. 유리 막대를 가열하고 함께 비틀어 흰 돌판 위에 올려 놓습니다. 기원전 16~15세기 미다니왕 시대의 유리조각이 이라크 트루 아루 리마 유적에서 출토됐다. 스테인드글라스 모자이크 문양으로 장식됐지만 적어도 그 증거는 충분하다. 3,500년 전, 메소포타미아의 조상들은 이미 정교한 유리 제품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대량으로 출토된 깨진 유리 제품에 대한 과학자들의 연구를 통해 메소포타미아가 유리의 기원임을 완전히 확인했으며, 당시 유리 제품의 성형 방법에는 "핵심 공법", "상감 공법", "주조 공법"의 세 가지가 있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 "핵심 방법"은 먼저 모래와 점토의 혼합물을 사용하여 견고한 내부 주형을 만든 다음 모래 주형의 표면을 녹인 유리로 코팅하는 것입니다. 냉각 후 모래 코어를 제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유리용기가 되어 만들어지므로 무체유리라고도 한다. 이 선박은 처음에는 메소포타미아에서 널리 사용되었으며 이후 지중해 동부와 이집트로 퍼졌습니다.

'모자이크'라고도 불리는 '모자이크' 역시 모래와 점토를 먼저 사용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