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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현실적인 회화 기교

초현실적인 회화 기교

초현실주의' 는 현실주의의 범주에 속하며, 더 진일보한 현실주의, 더 놀라운 표현이다. 다음은 나의 초현실적 회화 기교입니다. 잘 살펴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초현실적인 회화 기교

① 구도와 외곽설정

초현실적 스케치 구도는 장기 작업의 구도와 거의 같지만 정물을 놓을 때 물건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가장 간단한 것은 천과 데님 셔츠 한 벌을 놓는 것이다. 운동화 한 켤레, 깨진 도자기 항아리 하나 등등. 초현실주의 스케치는 거의 모든 것을 묘사하기 때문에 대상이 상대적으로 적다. 따라서 구도는 가능한 한 완전하고 완전하며, 가능한 한 화면 속의 물체를 자르지 않도록 한다.

초현실주의 스케치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실로 윤곽을 묶는 것이다. 정확하고 간결한 스케치는 초현실적 스케치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이며, 마치 프레임 구조의 건물과 같다. 틀이 있으면 벽과 문과 창문 모두 그것에 의지할 수 있다. 또한 초현실적 스케치의 최종 효과는 선 배열의 흔적을 거의 볼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윤곽을 그릴 때 먼저 구도의 위치를 가볍게 결정한 다음 물체의 외부 실루엣과 내부 실루엣을 가볍게 체크합니다. 대체로 정확한 후에 선으로 모든 윤곽을 분명히 하다. 스케치할 때는 반드시 이중선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세심하게 인내심을 가지고 이전에 이중선으로 윤곽을 그리는 방법을 완전히 바꿔야 한다. 기존 치수 보조선이나 이중선이 있는 경우 지우개로 제때에 청소해야 합니다. 체크할 때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습니다.

② 색조와 질감에 대한 상세한 설명.

초현실주의 스케치의 최종 표현 효과는 묘사된 물체 본체에는 뚜렷한 선 배열 흔적이 없어야 하며, 선은 가능한 물체의 색채와 질감에 녹여야 한다는 것이다. 초현실적 스케치 화면 속 각종 물체는 주차와 허실을 명확하게 구분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색조를 깔 때도 이전의 큰 색조를 제거할 수 있다. 큰 효과를 얻는 방법은 부분 그리기, 한 발자국,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전체 화면이 완성될 때까지 한 부분부터 다른 부분까지 그리는 것입니다. 섬세한 방법으로 물체의 색채와 질감을 생생하게 표현하여 마치 몰입할 수 있는 것처럼 초현실주의 스케치 한 폭이 완성되었다.

초현실주의 스케치의 통병

① "더러운"

더러움은 가장 흔한 문제이다. 초현실 스케치의 첫 번째 일은 화면을 매우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물체의 부분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깨끗하게 해야 물체의 질감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화면이 더러워진 이유는 대부분 화가의 손등 접촉면이 커서 앞뒤로 마찰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화가가 획으로 그림을 그릴 때, 손은 가능한 한 화면에 닿지 않도록 한다. 접촉해야 할 경우 엄지손가락 손톱을 위에 올려놓고, 가급적 앞뒤로 문지르지 않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접촉명언)

(2) "피곤"

지루한 이유는 간단하다. 하나는 연필이 너무 많이 반복되는 것이고, 하나는 6B 이상의 부드러운 연필은 쉽게 느끼하다. 먼저 3B_4B 의 그림을 사용하고, 그리기 과정의 후반부에는 6B_8B 의 연필로 특별히 어두운 부분을 그려야 하며, 손이나 도구로 만지거나 닦아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3) "혼란"

초현실주의 스케치가 개체의 근리나 질감을 표현해야 할 때, 선의 조합을 분명히 볼 수 없고, 리본 케이블의 쾌감을 추구하기 위해 지저분한 선으로 개성을 표현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선의 배열 조합은 규칙적이어야지, 결 밖의 지저분한 선은 있어서는 안 된다.

(4) "꽃"

이런 경우는 비교적 드물다. 주로 성조 전환이 고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성조 전환에 주의하면 해결될 수 있다. 초현실주의 스케치는 완전히 전통적인 기법도 아니고 최전방, 최신 개념도 아니다. 초현실 스케치를 교육에 도입하는 목적은 학생, 특히 공예미술을 공부하는 학생들의 세심한 관찰과 인내심 제작 능력을 키우는 것이다. 이런 능력은 앞으로 사회에 진입하고 공예미술에 적응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

초현실적 스케치 기술

"스케치" 는 매우 오래된 단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무수한 정의, 설명, 예시를 주었다. 내가 더 이상 보충할 필요가 없는 것 같다. 나는 도서관에 가서 책을 많이 읽고, 선생님께 많이 물어보고, 정물, 석고상, 인체, 스케치를 많이 그리면 스케치를 잘 배울 수 있다. 나는 예전에 정말 그렇게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지금 이렇게 스케치에 집착하고, 1 년여의 시간을 들여 스케치를 그리고, 스케치를 배우고, 꼬박 3 주 동안' 전 요소' 스케치를 그릴 수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런 사실적인 스케치가 이렇게 풍부한 표현력과 생명력을 가지고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하여 많은 문제에 대한 나의 견해를 바꾸었다. 이 기회를 빌어 현실적인 스케치에 대한 나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스케치는 유화의 기초이다. 이른바 어떤 스케치가 있으면 어떤 스케치가 있고, 각 유파와 스타일의 유화는 서로 다른 스케치 기초에 해당한다. 사실적인 유화를 그리려면 사실적인 스케치 기초가 필요하다. 사실적인 스케치는 교학에서 줄곧' 기본기' 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세계가 변하여 중국에 각종 화파가 나타났다. 표면적으로 보면 사실화는 그다지 인기가 없고, 사실감 스케치 생활도 쉽지 않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스케치 기초가 충분하다고 제안하기까지 합니다. 우리는 더 이상 현실적인 스케치 훈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존 F. 케네디,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우리는 사실적인 스케치 훈련을 기초 교육에서 제외해야 한다. 사실 그들은 그림의 범위를 좁혀 스케치 기초의 범위를 좁혔다.

사실적인 그림은 잘못이 없다. 현실주의는 현실주의의 매력이 있고, 또한 사람마다 다르다. 예술의 발전 방향은 소수의 이론가들이 결정한 것이 아니다. 사실적인 스케치를 그리는 것은 잘못이 없다. 관건은 네가 어떤 유화를 그리고 싶은지, 어떤 예술 표현 형식을 발전시키고 싶은가이다. 만약 내가 우주에 있는 인체를 그리고 싶다면, 나는 우주에서 인체의 기본기를 스케치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만약 내가 작품에서 물체 사이의 정확한 비례원근관계를 그려보고 싶다면, 나는 어떻게 물체 사이의 비율과 투시관계를 정확하게 찾을 수 있는 기본 스케치 기교를 파악해야 한다. 그리고 스케치에서 물체 사이의 색조와 질감을 더욱 중시하는 표현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한 학생이 앞으로' 표현주의' 예술가가 되고 싶다면 인체의 모든 측면을 그릴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기본기가 없으면 부족해, 너만 필요한 거야. 외국에서 다빈치, 렘브란트 등 대사의 원작을 본 후, 우리의 현실성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지금은 다양한 스타일의 사실적인 그림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을 배우는 사람은 있지만, 그것을 배운 사람은 거의 없고, 진정으로' 초현실적' 을 그린 사람은 거의 없다. 사실, 스케치가 적절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의 현실적인 스케치 기본 기술이 충분하지 않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스케치는 사실적이어야 하고, 비현실적인 스케치는 없다. 사실적인 스케치는 자연을 묘사하는 간단한 방법이어야 한다. 한편으로는 한 사람의 취미, 개성, 신체 내부의 신비로운 기질을 반영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의 개성이 가장 간단한 표현이다. 렘브란트와 다빈치의 스케치는 매우 다르다. 문외한조차도 그들 사이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데, 이러한 차이는 그들의 독특한 개성의 결과이다. 반면에, 스케치는 자연에 대한 반영임에 틀림없다. 초자연적인 스케치는 없고, 자연현상을 반영하는 한 요소일 수도 있지만, 다빈치의 스케치든 렘브란트의 작은 동판화는 모두 자연에서 비롯되고, 삶에서 비롯되며, 우리가 볼 수 있는 세상에서 비롯된다. 그래서 모든 물체는 빛으로 둘러싸여 있고, 빛도 있고, 그림자도 있고, 시간도 있고, 현실도 있다. 정상인의 눈은 존재와 공간의 완전한 몸을 보아야 한다. 가깝고 멀고 앞과 뒤가 있는데, 이것은 물고기, 소, 잠자리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다. 우리가 보는 세상은' 현실' 이다.' 아이의 눈으로 세상을 볼 필요가 없다' 는 것도' 소의 눈으로 세상을 관찰할 필요가 없다' 는 것도 필요 없다. 나는 눈앞의 세계가 진실하고 믿을 만하다는 것을 믿어야 하고, 나의 작품을 통해 청중에게 이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작품에 반영된 진실성에 감동해야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우리는 열심히 공부, 연구, 실험을 해서 눈앞의 현실을 "재현" 해야 하는데, 이것은 현실주의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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