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게임 미끄럼틀은 어떻게 놀아요?

게임 미끄럼틀은 어떻게 놀아요?

보통 놀이터나 유치원에는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직활형과 나선형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뉘는데, 어떤 것은 평평하고 어떤 것은 가파르다.

첫째, 슬라이드의 역할

어린이가 미끄럼틀을 오르내릴 때의 기울기와 속도감은 신체의 신경 방향장애 반사를 통합하여 뇌가 고유의 감각 입력을 통합하여 신체 자세의 안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손, 어깨, 온몸의 근육이 동시에 수축되어 체감과 체상을 형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고도의 균형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미끄럼틀에서의 하향식 속도 충격은 전정 시스템에 강한 자극을 주며 반중력 반응 연습을 촉진하고 중력 변화감과 선 가속도의 변화를 촉진하여 전신 2 차 근육의 장력 분포를 변화시켜 일련의 반사를 일으키고 신체보호 스트레칭 반응 행동의 성숙에 큰 도움이 된다.

둘째, 슬라이드 사용

통합훈련 전용 미끄럼틀의 각도는 300 도, 높이는 약 50 cm 인 것 같아요. 스케이트보드로 게임을 하기 위해 미끄럼틀 꼭대기에는 길이가 약 60cm 인 플랫폼이 있고, 스케이트보드 끝 앞에는 충분한 길이를 남겨 카펫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더 포괄적으로 만들기 위해 미끄럼틀과 스케이트보드를 결합해 감각통합게임을 디자인하는 경우가 많다. 구체적인 게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미끄럼틀에 엎드리다

아이가 스스로 스케이트보드를 주워 슬라이드 맨 위에 있는 플랫폼 위에 놓고 스케이트보드에 엎드려 머리와 손을 앞에 놓고 발을 뒤로 젖히게 한다. 지도 선생님의 도움으로 스케이트보드를 자연스럽게 미끄러지게 하거나, 아이가 자신의 손으로 미끄럼틀의 양쪽을 잡고 힘껏 뒤로 당겨서 스케이트보드를 앞으로 미끄러지게 하고, 바운스력을 이용하여 스케이트보드의 경사면을 더 빨리 미끄러지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이가 스케이트보드를 잘 다룰 수 있을 때까지 게임을 해야 한다. 머리가 아래로 미끄러질 때, 처음에는 쉽게 두려움을 느낄 수 있다. 슬라이딩 위치에 매트를 배치해야 하며 레일은 슬라이드 앞의 보호를 충족해야 합니다. 아이의 손을 앞으로 뻗도록 유도하고 손목과 손가락을 최대한 뻗고 다리를 뒤로 쭉 펴고 몸과 팔다리를 활주로와 평행으로 유지하려고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스케이트보드가 "땅에 닿으면", 아이들에게 손으로 카펫과 마찰을 하도록 가르치고, 마찰로 인한 저항을 이용하여 스케이트보드를 멈출 때까지 속도를 늦추도록 가르친다. 슬라이딩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카펫에 손을 문지르면 열이 난다. 촉각이 지나치게 예민한 아이는 처음엔 비비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그들은 보호에주의를 기울여 아이들이 멈추도록 도와야합니다. 동시에 인내심을 가지고 그를 격려하고 인도하여 스스로 문지르게 하고, 천천히 하는 법을 배웠다.

머리 대 발로 미끄럼틀에서 뒤로 미끄러질 수도 있습니다.

엎드린 자세는 몇 가지 주요 전정 수용기를 자극한다. 아이가 스케이트보드에서 슬라이드를 미끄러져 내려갈 때, 중력의 가속도는 다른 중력 수용기와 반고리관으로 하여금 많은 새로운 자극과 반응을 받아들이게 하며, 전면 비우기 시스템에 대한 자극이 상당히 강하다. 이때, 일련의 전정 입력은 뇌신경계의 많은 신경통로를 열어 주며, 과거에 건립되지 않았던 반사는 이런 강렬한 전정 입력으로 인해 활발하게 활동한다. 이러한 반사는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고 머리와 발을 들어 올립니다. 이때 목 근육 수축과 안구 운동회는 근육, 힘줄, 관절을 뇌 간부로 돌려보내 전정 입력과 상호 작용하여 신체 보호 스트레칭 반응에 큰 도움이 된다. 훈련을 통해 아이는 넘어질 때 더 나은 보호반응을 보이고 머리 부상 가능성은 적다. 이러한 감각 과정이 슬라이딩에 반사되는 결합은 눈 근육에도 도움이 되며 시력이 훨씬 쉬워집니다.

미끄럼틀을 자동으로 미끄러지는 활동은 다소 수동적이다. 양손이 앞으로 미끄러지고 추진되는 관심은 치료를 시작할 때 아이를 지도하거나 심각한 운동장애를 치료하는 데 있어 자폐증 어린이 운동을 돕는 것이 더 중요하다.

아이가 위의 미끄럼틀 운동에 익숙해졌을 때 신선함이 점차 사라지고 나면 더 많은 도전을 할 수 있고, 행동계획으로 더 복잡한 느낌통합과 적응반응을 훈련시킬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음 홍보 활동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확장 활동:

(1) 공을 밀다

아이가 미끄러져 내려왔을 때 코치는 정면에서 공을 앞으로 굴리며 마주 오는 공을 두 손으로 밀고 양손으로 지면을 문지르며 감속하라고 요구했다.

이 행사는 아이의 의도적인 주의를 키우고, 아이의 안구 시선 능력을 단련하고, 눈과 물체의 거리를 판단하고, 손과 눈의 관계를 조율할 수 있다.

(2) 물건을 가져가다

미끄럼틀 옆에 공이나 다른 작은 플라스틱 블록이 들어 있는 바구니나 종이상자를 놓아서 아이가 미끄러질 때 공이나 작은 블록에 닿을 수 있게 한다. 처음에 그는 마음대로 잡을 수 있었고, 가져간 후에 다시 앞으로 던질 수 있었다. 그가 숙련되면, 그에게 빨간 공, 흰 공, 노란 공, 붉은 블록과 같은 지정된 공이나 블록을 꺼내도록 할 수 있다.

이 행사는 또한 아이들의 의도적 주의, 기억력, 운동 계획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3) 물건을 던지다

미끄럼틀의 끝쪽이나 앞쪽에 일정한 거리에 바구니나 종이상자를 놓고, 아이가 미끄럼틀을 내리기 전에 공을 손에 쥐게 하고, 미끄러지는 동안 손에 든 공을 지정된 바구니나 종이상자 수건에 던지라고 요구한다. 배구만큼 큰 공은 아이가 두 손으로 던지거나 작은 공이 될 수 있다. 아이는 한 손으로 한 번에 한 개씩 던질 수 있고, 두 손은 같은 바구니나 종이상자에 동시에 두 개, 두 손은 두 개의 다른 바구니나 종이상자에 던질 수 있다.

(4) 시퀀스 활동 투자

그것은 위에서 언급한 물건을 줍고 던지는 활동을 연결하기 위한 게임이다. 아이가 미끄럼틀을 미끄러질 때, 아이가 지정된 바구니나 종이상자에서 지정된 공이나 다른 물건을 집어서 필요에 따라 지정된 바구니나 종이상자에 던지게 한다.

(5) 파업

천장에서 공을 걸어 아이가 미끄럼틀 위에서 활주할 때 만질 수 있게 하거나, 작은 인형, 플란넬 동물 등과 같은 표시를 하나 이상 걸어라. , 미끄럼틀 옆에서 미끄럼틀 과정에서 손에 든 나무 막대기, 종이봉, 플라스틱 불봉으로 매달린 표시를 치게 한다.

(6) 커튼을 치다

미끄럼틀 아래에 커튼이나 수건 커튼을 걸어 아이가 미끄러질 때 커튼을 들어 올릴 수 있도록 한다.

(7) 벽을 밀다

플라스틱 블록으로 미끄럼틀 앞에 벽 등 장애물을 쌓아 아이가 미끄러질 때 밀어내게 한다. 두 교관은 낡은 신문을 이용해 미끄럼틀 끝에 벽을 만들어 아이가 미끄러져 내려갈 때' 벽' 을 뚫게 할 수도 있다.

(8) 터널 횡단

미끄럼틀에 작은 터널을 설치해 아이가 미끄러질 때 미리 설치된 작은 터널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한다.

(9) 공을 줍다

미끄럼틀 앞에서 공을 던져서 미끄럼틀 아래로 미끄러지게 하고 앞에서 굴러온 공을 주워라. 공의 크기와 모양은 자주 변할 수 있으며, 보통 작은 농구, 작은 공, 축구, 테니스 또는 표면에 튀어나온 마사지볼이 될 수 있습니다. 작은 공은 아이가 한 손으로 받고, 한 번에 두 개의 공을 던지고, 아이가 한 손으로 한 개를 잡도록 할 수 있다.

참고: 스케이트보드와 공이 모두 운동하기 때문에 손눈이 잘 어울리지 않으면 놓치기 쉬우니 잡을 수가 없습니다. 아이들에게 그들이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활주하고 공은 스케이트보드를 기준으로 움직인다는 것을 기억하라고 말해라. 요점은 스케이트보드를 잘 조절하는 것이다. 만약 이번 공이 잡히지 않으면 포기하지 않고 줍지 않는다. 공만 잡지 말고 스케이트보드의 바퀴 아래에 손을 말아 주세요.

(10) 공을 줍다-투구 순서 활동

아이가 위에서 언급한 포구 활동에 비교적 능숙할 때, 주운 공을 필요에 따라 지정된 바구니나 종이상자에 던지라고 요구할 수 있다.

감각 통합이 정상인 어린이는 전정감, 체감, 촉각을 적절히 결합시켜 규정에 따라 게임 활동을 잘 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통합불균형을 느끼는 아이들은 여러 가지 감각의 조합이 일어나지 않거나 느린 상황에서 어디로 미끄러지고 싶은지, 스케이트보드를 어떻게 운전하는지 느낄 수 없기 때문에 매달린 공 등 목표를 놓치거나 터널 벽에 부딪히게 된다. 한 아이가 스케이트보드와 미끄럼틀에서 이런 게임을 몇 번이고 할 때, 그의 뇌도 몸의 각 부위로부터 다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런 느낌과 생성된 운동 지시는 그의 뇌에 저장된다. 그 결과, 아이들은 점점 더 정확한 신체 이미지를 갖게 되고, 점차 뇌 속에 정교한 신체 감각도를 만들어 아이의 행동 계획에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감각 통합 능력의 향상은 뇌 신경계가 사상과 감정을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스케이트보드와 미끄럼틀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게임의 성공 경험은 아이들이 자신에 대해 더욱 자신감을 갖게 한다. 따라서, 게임 활동의 안전성에 있어서 난이도는 아이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아이가 70 ~ 80% 를 성공적으로 완성하는 것이 적당하며, 아이들이 성공적인 경험에서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아이가 환경에 적응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려는 강한 열망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스케이트보드와 미끄럼틀에서 경험한 전정과 본체감각의 입력은 촉각 방어를 가진 아이들이 비정상적인 촉각 시스템을 바로잡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감각의 입력은 과도한 활동이나 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며 신경계는 특정 목표의 활동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스케이트보드와 미끄럼틀 게임을 하면 아이들이 더 조용해지고 공부에 더 집중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상황은 상당히 오래 지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