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의 시를 발양하다
전통의 시를 발양하다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낯선 사람이라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2. 왕송안사의' 1 월 일' 입니다
폭죽의 굉음, 오래된 해가 지나갔다. 따뜻한 봄바람이 새해를 맞아 사람들은 새로 빚은 도살포도주를 즐겁게 마시고 있다.
수많은 집들이 밝게 빛나는 새해 날에는 새 도부로 낡은 도부를 바꾼다.
3. 송청조의' 취화음, 안개가 짙게 낀 구름, 근심 없음'
안개가 구름이 짙게 자욱하여, 날은 근심 속에서 보내고, 카풀은 향로의 새 속에서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묵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송수시의' 명월' 은 언제 있나요?
천빙 추석, 다음날 아침까지 즐겁게 마시고, 술에 취해, 이 단어를 적고, 오빠 소철이 그립다.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고 달의 그림자를 감상하는 것은 세상에 있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당두목' 청명절절'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중국 전통 문화를 전진시키는 시는 무엇입니까? 1.' 옥안원 시' 송대: 신 기권 동풍 밤 천수.
그것은 불고, 별은 비 같다. BMW 조각화차는 길향이 가득하다.
봉피리가 움직이고, 옥주전자가 돌아가고, 어룡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졌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다.
문득 돌이켜보면 그 사람은 저기 있고 불빛이 어둡다. 동풍이 천수만화를 날려 버리는 것처럼 불꽃도 비 오듯 불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화로운 객차에는 향기가 가득했다. 봉피리의 은은한 소리가 곳곳에서 메아리치고, 옥주전자 같은 달이 점점 서쪽으로 기울고, 어룡등이 밤새도록 신나게 춤을 춘다.
미녀는 머리에 화려한 악세사리를 쓰고 인파와 함께 걷고 웃으며 향기롭다. 나는 군중 속에서 그녀를 천 번 찾았는데, 갑자기 몸을 돌리자 그녀가 거기에 있었지만, 나는 의외로 흩어진 불빛 속에서 그녀를 찾았다.
2.' 생사원서' 송대: 구양수는 지난해 꽃시의 등불이 낮처럼 밝았다.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지난해 정월 대보름날에 꽃시장의 불빛이 낮만큼 밝았다. 달이 버드나무 꼭대기에서 솟아올랐고, 황혼 후에 그는 나에게 그와 이야기하라고 약속했다.
올해 정월 대보름에는 달빛과 불빛이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연인을 볼 수 없다. 진주의 옷은 눈물에 젖었다.
3.' 청명' 당대: 두목청명절 비가 분분했고, 길에서 행인들은 영혼을 끊으려고 했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강남 청명절에 가랑비가 잇달아 흩날리며, 길의 여행객들은 모두 초라했다. 현지인들이 술을 사러 어디로 가서 술을 사서 근심을 풀까요? 목동은 그저 웃으면서 살구꽃 산촌을 가리켰다.
4, "만강홍 쓰기 화이" 송대: 악비 노여움 왕관, 난간에 기대어 비를 쉬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빈둥 놀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싫어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나는 화가 나서 머리카락이 곤두서서 모자를 들어 난간에 기대었다. 보슬비가 막 멎었다.
고개를 들어 주위를 둘러보니, 광활한 땅이 보일 뿐, 한숨을 쉬며 한숨을 내쉬며, 마음속에 보국의 마음이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0 여 년 동안 공명을 세웠지만 먼지처럼 보잘것없고 남북전쟁 8 천리, 얼마나 많은 비바람을 겪었는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머리카락이 다 하얗고, 오직 한 사람만 후회한다.
형강년의 기이한 치욕은 아직 씻기지 않았다. 관원의 원망은 언제 사라질 수 있습니까?
나는 전차를 몰고 하란산을 공격할 것이고, 하란산조차도 평지로 변할 것이다. 나는 야심이 충만하다. 나는 배가 고프면 적의 고기를 먹고, 목이 마르면 적의 피를 마신다.
나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옛 강산을 되찾고, 옛 수도경작을 제사할 것이다. 5. 명월 네 편의 시 (상) 당대: 이백, 꽃 사이에 술 한 주전자,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있을 때 함께 기뻐하고, 취했을 때 각자 뛰어다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꽃밭에 술 한 주전자를 넣고 스스로 따르다. 친구나 친척이 없다. 잔을 들어 명월을 세 사람의 앞그림으로 초청하다.
악명은 당연히 술을 마시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몸매는 나를 따라온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잠시 그들과 술동무를 맺었는데, 마음껏 즐기려면 아름다운 봄빛을 잡아야 한다.
나는 달을 부르며 배회하고, 나의 춤추는 그림자는 어수선하다. 깨어나면 함께 기뻐하고 취하면 헤어진다.
나는 그들과 영원한 우정을 맺고, 상처를 잊고, 안개 은하의 가장자리에서 만나고 싶다.
중국 전통 문화를 전진시키는 고전시는 무엇입니까? 1.' 석회송' 명대: 우겸은 천망치로 산을 깎아 불을 한가하게 태웠다.
나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해석: (석회석) 수천 번의 단련을 거쳐야 깊은 산에서 채굴할 수 있다. 그것은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어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2, "아픈 소" 송나라: 이강경 천 에이커 천 상자, 누가 피곤하고 누가 다쳤습니까? 그러나 모든 중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설령 병이 태양 아래 마비되어도 마다하지 않는다.
해석: 소가 천 무 () 를 경작하면서 얻은 결과는 천무 곡창 () 이 노동의 열매로 가득 차 있지만, 극도의 피로와 피로이다. 그러나 누가 그 고생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겠는가? 그러나 중생을 위해 배부르게, 쓰러져도 석양에 누워 있어도 아깝지 않다. 3.' 석탄송' 명대: 우겸벌란으로 흑금을 벌목하고, 양양하고 깊은 뜻을 품고 있다.
불은 다시 봄을 일으키고, 난로는 밤을 새운다. 정일원은 권력을 믿고, 죽은 후에 철석 주의를 기울인다.
모든 사람들이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귀찮지 않고 큰 산에서 나오기를 바랍니다. 해석: 혼란스러운 지층에서 발굴하고 얻은 석탄은 무진이다.
끝없는 열이 있고, 가장 깊은 감정이 마음속에 숨어 있다. 조화롭게 불을 붙인 불은 마치 거대한 봄바람과 같다.
활활 타오르는 난로의 불길이 뽀얗게 밤하늘을 찢었다. 중정이기의 제작은 전적으로 포스의 생산에 달려 있다.
석두, 비록 죽 었지만, 여전히 가장 충성 스런 측면을 유지 합니다. 나는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기를 바랄 뿐이다.
고생을 다하여, 그 고독한 산림에서 나왔다. 4, "제로 외국" 송대: 문천상이 고생스럽게 오고, 별들이 둘러싸여 있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해석: 돌이켜 보면, 나는 초창기에 과거에 들어가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데, 지금은 전쟁이 끝난 지 4 년이 되었다.
나라가 위태로운 것은 강풍 속의 버들개지처럼, 인생은 빗속에 뿌리가 없는 부평초 표류와 같다. 나는 여전히 공포 해변에서의 참패에 대해 두려움을 느꼈고, 나 혼자 루원에 있어서 유감이다.
예로부터 누가 영원히 살 수 있겠는가? 나는 역사를 반영하는 애국적인 마음을 남기고 싶다. 5, "단오" 송대: 장뢰경마 천년의 깊은 슬픔, 충혼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나라가 오늘 죽고, 세상에 이소만 남았다. 해석: 용주 경주는 굴원의 천고의 억울함을 깊이 애도하기 위해서이다. 천년 후 충혼은 어디에서 돌아옵니까? 나라가 죽으면 지금 또 뭐가 있을까? 아아! 세상에는' 이소' 라는 천고의 절창만 남아 있다.
4. 최저 0.27 위안 개통 중국 전통문화고시에 관한 도서관 회원, 전체 내용 보기 > 원출판사: 강릉 332 중국 전통문화고시 감상 진려가 내가 본 바와 같이, 시가 중국에서 종교의 역할을 대체했습니다. 시는 중국인에게 삶의 개념을 가르쳐 주었다. 그들에게 동정심을 주어 자연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예술적인 시각으로 삶을 바라보게 했다
임어당 목록, 제 1 강, 제 2 강, 제 3 강, 제 4 강, 시 감상, 시인생, 제 1 강, 시 기초 지식, 1, 시는 일종의 문학 장르로, 리듬이 있는 운율적인 언어를 통해 생활을 반영하고 감정을 표현한다 운율에 따라 (1) 첫 고시가 있는데, 당 이전의 시, 초사, 악부시를 포함한다.
발전 궤적: 시경 → 초사 → 한악부 → 위진 남북조 민가 → 건안시 → 도연명 등 문인의 오언시 → 당대의 고풍 신악부. (2) 근체시: 고전시와 비교하면 당대에 형성된 격율시로, 글자 수, 문장 수, 평정, 압운에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1) 두보는 정구, 정운, 정사, 정음, 정음, 정예, 바람이 급하고 하늘이 높고 유인원이 애통해하며 새가 청호 백사귀로 날아간다. (1 부)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긴 강이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다.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가을의 슬픔을 안고, 나의 백년의 슬픔을 안고, 나는 혼자서 이 높이로 올라갔다. 액운은 내 귀밑머리에 쓴 서리를 맺었고, 상심과 피로는 내 술 속의 두꺼운 먼지였다.
(꼬리 연합) 2 절구는 4 문장마다' 글자' 에 따라 자유롭게 3 자, 4 자, 5 자, 6 자, 7 자, 잡자로 나뉜다.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오언칠언절문과 격율시입니다.
2. 단어는 일종의 운문으로 시와 민요에서 발전한 것이다. 그것은 원래 음악으로 부르는 시체였으며, 문장의 길이는 노래의 곡조에 따라 변하며, 긴 단문이라고도 한다. 강남 백거이가 강남에 있었다는 것을 상기하면서 풍경은 일찍이 본 적이 있는 것 같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강남 기억 안 나?
5. 중국 전통문화를 고양하고 전승하는 시, 적어도 50 자. 이때 밝은 달 * * * * 을 바라보니, 해마다 명절이 되면 서로를 알 수 있다.
음력 8 월 15 일은 중국 전통 추석이다. 신당서' 권 15' 예악지' 에는' 춘추를 왕문헌, 왕무성',' 개원 19 년, 태공 미상사 설치, 유후 장량 동반' 이 실려 있다.
이 축제들은 인류 발전의 여러 시기에 따라 서로 다른 생산 생활 방식과 생산력 수준에 적응하여 사람과 자연,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신의 질서 있는 관계를 형성한다. 축제는 문화질서로서 사회조직, 가치체계, 집단기호의 표현과 구성이자 역사와 미래의 유대이다.
그것은 인류의 문화 창조와 생존 지혜를 축적했다. 당대의 청년으로서 우리는 고대인과 중국이 남긴 문화를 기억하고 현실에 실천해야 한다. 우리는 가족, 이웃과 함께 이 명절을 즐기고, 이런 감정을 껴안고, 그것을 융합하고, 전승할 수 있다. 그것이 우리 90 을 망치게 하지 마라.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은 시가 아니다.
6. 중화문화를 발양하는 시편-위명륜의 《중화세기단》
★랑랑 건곤, 중국 개방. 오천년 역사, 수백억 인구를 낳았다. 철어깨는 오악을 짊어지고, 거수는 삼협을 몰았다. 허리는 만리장성을 둘러싸고 발은 황하를 가로지른다. 문명의 불꽃을 높이 들고 세기를 뛰어넘다. 불길이 활활 타오르고, 등불이 천 년 동안 휘황찬란하다.
★ 제단에서 요약 된 연기 바다의 역사와 같은 호; 찬란한 문화가 눈앞에 농축되다. 서행 300 미터 평평한 터널은 오천 년의 요동 장거리를 생각하고 있다. 영웅이 성패를 막론하고 몇 차례의 풍류 경험은 흥망의 가이드로 사용될 수 있다. 파도 씻기란 무엇입니까? 누구에게 돌아오라고 권해야 합니까? 문화는 상록수이고 과학은 화수분이다. 인간 복지지를 창조하고 역사의 수레바퀴를 추진하다.
★ 우리가 근대까지 항해할 때, 국가는 위태롭다. 백년의 근심, 원수는 원수와 같다. 흩어진 모래를 철탑으로 모아 약자를 운동선수로 만들었다. 동방 거인은 사자처럼 자고, 국혼화는 불봉황 열반으로 변했다. 우물 아래 석화 위험은 파괴되고, 폐허 위에는 저택이 세워졌다. 이 나라를 점점 더 좋게 만들고, 국기를 게양하고, 천천히 하늘에서 나부끼다.
★제단을 한 번 보고 결정하다. 하늘은 강대하고 너그럽다. 고대인들은 앞을 볼 수 있고, 오는 사람은 뒤를 볼 수 있다. 유주대와의 대비가 작은 벌레의 야망을 자극했다. 비병은 반드시 이기고, 한샤는 창성한다. 일월은 우리 조국을 위해 증언하고, 바람은 우리 민족을 위해 장렬한가. 별을 밟고 세기를 뛰어넘는 교분을 밟으며 선저우 운전은 강대국의 숲에 우뚝 솟아 있다.
둘째, 중국 세기 제단 푸 저자: xuechuan
★ 제단을 세우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성현의 신력을 아는 큰 사건이다. 고금에 따라 짱 수업이 끊이지 않는다. 저는 북경의 세기의 교분을 좋아합니다. 하늘은 하늘보다 좋고 달은 하늘보다 좋습니다. 필사자 사이의 산수초목은 편작처럼 옥을 채옥하는 것은 장안거리 서쪽의 걸작으로, 제단은 중화세기라고 불린다.
★ 이 제단도 오공이 아무것도 열지 않는 서정적 깨달음이다. 빽빽하게, 만상을 포괄하여 큐슈 팔극의 도를 구현했다. 말하자면 공교롭게도 티베트는 육경의 이름으로 태어났다. 너는 도문의 군사 전략을 잊고 그 앞에 남아 있길 바라니? 용을 조각하지 않고 봉황을 그리지 않고, 제단을 다시 주조하여 사람을 비추다.
★ 이전에 옛 별은 북쪽에서 동쪽으로, 남쪽에서 서쪽으로, 왼쪽에서 땅으로 갔다. 그것은 신들로 하여금 입장을 통일하게 했다. 너무 아깝다! 후세에 담을 쌓은 자는 군대를 일으켜 도둑을 구하는 자, 개척자들은 모두 들녘에서 제사를 지내며 현기가 천문을 꼬집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일은 극에 달하고, 인심이 움직이고 있으며, 중화의 혁신과 죽음의 대업이 휘황찬란하다. 하늘의 사람들은 금과 옥처럼 보인다. 부정적인 도덕, 화려하고 비현실적인, 국운, 변천! 천하의 사람들은 또 제단을 다 써 버리고, 중화를 흥성하고, 간담을 입고, 회로로 여묘필을 치켜들고, 큰 채색 문제를 그려야 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제단이 길고 번영이 긴 것 같습니다. 부족백은 연초가 되기가 어렵지만 현실과 아름다운 뜻으로 바뀌었다. 필도라는 척박한 곳에서 훔쳐보는 사람은 물건을 쓰면 깨끗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여긴다. 문자용입니다.
위명륜의 부는 주로 중화문명의 역사적 스팬과 중화민족의 민족정신을 표현하여 기세가 웅장하다. 전자보다 설천의 부가 더 많은 것은 중화문명과 중국 역사의 두께를 보여주는 것이다.
7. 중국 전통문화에 관한 고시.
북송 왕안석' 1 월일': 폭죽 소리가 한 살, 동풍이 도수에 따뜻함을 보냈다.
폭죽 소리에 우리는 새해를 맞아 옛 해를 보냈다. 사람들은 도살포도주를 마시며 봄바람이 그들의 얼굴을 불고 있다.
북송 왕안석' 원일': 천가구, 매일 새로운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꿔야 한다.
집집마다 새로운 복숭아를 걸어 낡은 것을 제거했다.
송신치희' 원 Xi 옥함': 동풍야천나무가 열리고 별두비가 멎는다. BMW 조각차는 길향이 가득하고, 봉황이 쓸쓸하고, 분등이 돌고, 어룡춤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동풍이 천수만화를 날려 버리는 것처럼 불꽃도 비 오듯 불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화로운 객차에는 향기가 가득했다. 봉피리의 은은한 소리가 곳곳에서 메아리치고, 옥주전자 같은 달이 점점 서쪽으로 기울고, 어룡등이 밤새도록 신나게 춤을 춘다.
송 구양수' 생진강 원': 지난해 정월대보름날 꽃시의 등불이 낮처럼 밝았다. 월말, 황혼 무렵.
작년 야식으로 꽃시장의 불빛이 대낮처럼 밝았다. 아름다운 사람이 만났는데, 달이 버드나무 끝에 있을 때, 황혼이 지나자.
송 구양수' 생진강 원': 올해 정월대보름에는 월등이 여전하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올해 야식에도 달빛과 등불은 여전히 밝다. 작년의 아름다움을 보지 못하고 그리운 눈물이 봄셔츠의 소매를 적셨다.
당' 산거제사 산둥 형제': 타향에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혼자 타향에서 손님으로 지내다 좋은 명절을 만날 때마다 고향의 친척을 더욱 그리워하게 된다. 비록 타향에 있지만, 나는 오늘이 중양절이라는 것을 진작부터 생각했는데, 고향의 형제들은 높은 곳에 올라야 한다. 나는 그들이 산수유를 입었을 때, 그들은 내가 없어진 것을 발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8. 중화문화를 발양하는 시사가부-굴원 증오.
진황은 10 년 동안 팔황을 삼키고, 야심은 6 개국 홍기러기보다 낫다.
남강은 종횡으로 9 만 리를 가로지르고, 진 이하 관원은 부모로 여겨진다.
책의 글자는 노래 속의 글자와 마찬가지로 세상에 왕자가 없다.
구사회 문왕은 병상에 누워 있었고, 곰친봉은 그의 지반을 봉하기 시작했다.
천하가 추 () 에게 돌아가지 말고, 희국 () 이 영원히 있어야 한다!
전국이 800 년을 전전하다. 왜 지라강을 떨어뜨릴까요?
전국은 좋은 시대인데, 남자들은 지금 모두 매우 날카롭다.
요순에 군을 끌어들이려면, 왜 먹구름이 빛을 가릴 수 없는가?
추석 보름달은 둥글기 어렵고, 술 한 잔만 마시면 오래 근심한다.
갑자기 삼루 () 가 왕회 () 가 서부로 간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는 눈물을 글썽이며 쌍귀밑머리가 서리를 맞았다.
삼원이 국가직을 사퇴하는데, 어떻게 황삼이를 희생할 수 있단 말인가?
추석에는 달을 감상하고 국화를 감상하며 남산을 바라볼 필요가 없다.
종군은 재난이 양조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는 혼탁한 강물을 위해 몸을 깨끗이 씻고 대가를 치르고자 합니까?
단오절에 쫑쯔 세아이엽을 먹으면 곡기가 점점 더 싫어진다.
자신을 미워하면 조수를 돌릴 수 없고, 자신이 호랑이를 쫓을 수 없다는 것을 미워한다.
이 뜻은 천지 사이에 영원히 남아 있고, 탕은 건건건하고 정정할 것이다.
-양주. 굴원을 읽다.
일엽독주 () 는 가냘프고, 여전히 국우민 () 을 걱정하고 있다.
소년의 장지가 폐지되고 귀밑머리가 약간 서리가 내린다.
충성은 얼마나 외롭고, 일생의 격동 후에 빨래를 하는 것은 얼마나 질척한가.
거문고는 강 중토로 변하고, 강물은 어가로 남는다.
-중국 향수
혁신 시대를 열고 동풍이 국경일을 따뜻하게 하다.
곡예가 흐르는 물과 고금, 화하웅전이 오천년 전해진다.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찬란한 문명은 조상이 물려준 것이다.
청명은 선현을 생각하며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살구화촌 밖에서는 술향이 흩날리며 황제릉 전 만인제.
맑은 바람이 버드나무 비를 불고, 가벼운 연기가 청산을 흩날리다.
나는 우리 조상들이 천국에 있고 천국이 중국을 보우하기를 바랄 뿐이다.
\ "miluojiang 강 추 ci 전기 \" 지금까지 추 바람 천리 를 떠났다.
나는 굴자의 망국에 안타까움을 느껴야 한다, 이때부터 강상이 동하지 않았다.
천돛 경주용 보트, 바람이 향기로운 쫑쯔 양안을 불었다.
천가구에 아이엽을 꽂고, 사방이 환희하다.
정월 대보름에 계화꽃이 동풍 속에서 향기를 풍긴다.
사람들이 정원에 모여 달을 감상하고, 달에는 천만 개의 별이 숨어 있다.
이곳을 보니 유아들이 집을 그리워하며 월병을 들고 망설이고 있다.
전생의 이생의 풍경은 지난날과 더 비슷하니 밝은 달이 그리움을 보내길 바랍니다.
아카시아는 짧고 길며 폭죽은 재결합을 축하합니다.
만남은 밤이 더 짧고 금병을 높이 들고 손님을 맞이하는 것만 미워한다.
문 앞 대련의 양쪽, 용봉춤이 기쁨에 넘쳤다.
조국의 산하가 더 좋고, 새로운 기상이 해마다 새로워진다.
60 번째 생일집은 따스하고 13 억명의 사람들이 기뻐한다.
중국의 떠오르는 거룡이 날고 있어 하늘이 휘황찬란하다.
-란치궁 야화
어두운 불빛, 어두운 곳, 빗발,
냉악무언의 검기가 차갑다.
대진철군이 세월을 헛되이 보내고,
난지보다 하룻밤 동안 이야기하는 것이 낫다.
란지궁은 진왕영정의 수경정원으로, 영정은 여기서 리스와 여러 차례 이야기를 나누었다. * * * 의 상주를 설립하여 중국 이후 2000 여 년 동안 제국 상업의 기초를 다졌다.
9. 중국 전통문화를 발양하는 시, 만강홍.
악비
노발대발하고 난간에 기대어 가랑비 속에서 휴식을 취하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빈둥 놀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싫어할까? 긴 차를 몰고 포위를 돌파하니, 하란산은 선함이 부족하여 진할 수 없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소년 중국이 말했다.
제자의 규칙
"대학"
삼자경
수백 개의 성
기도
좀 더
누가 중국 출신인지 알려주세요.
내 기억을 단단히 잡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이 나라의 위대함을 알려주세요.
조용히 말해줘, 소리 내지 마!
누가 중국 출신인지 알려주세요.
그는 요순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가시네정의 피는 누구의 것입니까?
신농 황제의 유산은 누구의 것입니까?
지혜가 신기하다고 말해주세요.
하마가 준 선물이라고 합니다.
이 노래의 리듬을 말해주세요.
원래는 구보봉황교로 밝혀졌다.
고비의 고요함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오악의 장엄함? 다시 한번 말하지만
태산의 돌슬리퍼는 여전히 인내심을 떨어뜨리고 있다.
황하에 조화가 있습니까?
다시 한번 말해줘, 그 눈물.
공자는 숲의 죽음을 애도하고 있습니까?
너는 나에게 웃음소리를 말해야 한다.
주앙 저우, 순유 쿤1,미소.
누가 중국 출신인지 알려주세요.
내 기억을 단단히 잡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이 나라의 위대함을 알려주세요.
조용히 말해줘, 소리 내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