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건물을 보호하려면 수리해야 할까요, 아니면 원래 모습을 유지해야 할까요?

고대 건물을 보호하려면 수리해야 할까요, 아니면 원래 모습을 유지해야 할까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나치 독일도 일부 유물을 파괴했고, 이전의 여러 전쟁에서도 일부 유물을 파괴했지만 모두 다시 부활했고, 구 이화원만 간주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부끄러운 칼럼으로.

중국에는 이미 수치심의 기둥이 충분하다.

정말 좋은 주제네요!

이 문장은 특히 중요합니다.

“부동산 문화재가 완전히 파기된 경우에는 문화재 보호법 제22조에 일반 원칙이 있습니다. 다만, 특별한 사정으로 인해 원래의 장소에 재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성, 자치구, 직할시 인민정부 문화재관리부서가 이를 인민정부에 보고하여야 한다. 성, 자치구, 직할시 인민정부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가 원래의 장소에 재건하는 경우에는 성, 자치구, 직할시 인민당국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정부는 국무원에 보고해 허가를 받아야 한다."

재건축도 기본법에 따라야 하는 거겠죠?

그럼 여러분과 저는 유럽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하지만 이야기하기 전에 한 가지, 다시 한 번 과장하자면, 이 주제는 매우 거대합니다! 유럽 ​​국가마다 환경이 다르고, 재건된다고 해도 고독을 재건하는 실천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도 매우 다릅니다!

일반화하지 마세요, 일반화하지 마세요! 일반화하지 마세요! 중요한 말을 세 번 말하세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프랑스에서만 약 46만 채의 건물이 보호 대상 건물 중 15%가 손상됐고, 그 중 절반이 심각하게 손상됐다. 런던, 베를린, 드레스덴, 힐데스하임, 바르샤바, 생말로, 피렌체를 포함한 많은 중요한 고대 도시가 긴장으로 파괴되었습니다.......

바르샤바:

사람들이 결정했습니다 바르샤바를 재건하기 위해 폴란드 국민의 국가적 정체성에 대한 중요성 때문에 재건이 필요한 이유가 있으며, 기존 조사 지도, 사진, 대화(예: Bernardo Bellotto) 및 기타 전쟁 전 문헌 덕분에 재건도 가능합니다. ..."고대 구조물을 복원함으로써 당신과 나는 최소한 원래 구조물의 진정한 유적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생말로 루벤:

완전히 복제 손상된 구조물

런던의 세인트 폴 대성당 지역:

현대 건축 양식을 사용하여 개조

영국 코번트리 대성당:

p>

The 폐허는 보존되고 현대적인 계획을 사용하여 새로운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네덜란드 로테르담:

현대적인 계획을 사용하여 도시를 재설계

프랑스 오를레앙:

오래된 거리를 넓히고 일부 고대 건물의 정면을 재건축했습니다.

힐데스하임:

유서 깊은 역 앞의 복원 기준에 따라 중요한 로마 교회를 단순화된 형태로 재건했으며 고대 도시의 폐허도 그에 따라 재건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오래된 거리의 패턴을 견고하게 유지합니다.

뉘른베르크:

교회와 요새는 기념물로 복원되었으며, 도심은 현대 건축 양식에 따라 재건되었습니다.

동독 베를린:

베를린 왕성과 같이 정치적으로 매우 중요한 일부 지역이 철거되었습니다.

드레스덴:

성모 교회와 같은 유물은 향후 재건을 위해 "봉인"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어느 정도 전후 유산 보호 문제에 대한 대결은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과거와 미래의 연결, 문화유산 복원 활성화 원리에 대한 논의를 촉발하고 이탈리아 현대 복원 이론을 발전시켰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의 파괴는 이탈리아인들에게 충격적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첫 번째 반응은 이 방법이 확립된 보호 기준에 어긋나는 것처럼 보이지만 파괴된 역사적 건물과 역사적 마을을 수리하거나 재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두 사람의 생각은 이탈리아의 전후 보존 정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Giovanni Carbona는 유물의 관찰과 처리를 설명하기 위해 유산 가치의 사용을 강조했습니다.

아르간은 전통적 복원과 예술적 복원을 구분하고 있으며, 후자는 역사 비평가들의 예술 작품 평가를 바탕으로 일련의 조치를 취한다. "작품 자체가 훼손되었거나, 재도장으로 둘러싸여 있거나, 잘못된 복원으로 인해 부서지고, 페인트가 산화되거나, 얼룩이 지거나 누락된 경우 등 작품의 미적 품질을 복원해야 합니다."

전후에는 건축복원의 원리가 다시 한번 부활하고 논의되었다. 차이점은 이 논의가 최근 발생한 막대한 피해에 대한 새로운 근거를 토대로 한 것이기 때문에 역사적 복원이나 과학적 복원도 더 이상 대중을 설득할 수 없다는 점이다.

이번 논의에서 로버트 페인은 미학적 복원을 강조했다. 모든 시대의 역사적, 예술적 특성을 지닌 요소들이 보존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위 내용은 건축 보존의 역사, 요가 유킬레토, 중화서점, 2011에서 나온 것입니다

위에 인용한 예에는 완전한 재구성부터 다양한 원리와 기법까지 다양합니다. 보호부터 현대식 구조물로 교체하여 유적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것까지 준비합니다. 이는 전후 경제 수준, 이념, 기타 이유와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구 이화원에 관해 논의할 수 있는 몇 가지 지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자세한 원본 정보

나는 피상적인 전문가는 아니지만 원명원은 현대 서양만큼 완전한 계획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제가 대학 2학년 때 상담했던 1877년 한 보험사가 그린 미국의 작은 마을 지도입니다. , 1877

Sanbornmaps에서

2, 재건축의 시급함

대부분의 사례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을 중심부가 파괴되었으며, 많은 대중이 건물은 재건하지 않으면 정상적인 생활을 회복할 수 없지만, 옛 이화원을 재건하지 않아도 베이징 사람들은 잘 살 수 있다

3. 파괴된 수온 이유

중요한 것 오늘날 구 이화원의 모습은 전쟁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는 점은 영국과 프랑스 연합군에 의해 버려진 후 많은 전투와 내전을 겪었고 그 기간 동안 사람들의 감상은 침해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과소평가됐다. 스매싱 환경은 엄청납니다.

4. 긴장감

고이화원은 청나라 황실 고향의 고립된 예가 아닙니다. 자금성의 수많은 문화 유물을 포함한 왕실 유물은 보호와 수리가 필요합니다.

5. 복원의 심각성

구 이화원은 황실인데, 오늘날 사람들이 그것을 재건하고 싶다면 정말 그 정도의 비용을 들일 수 있을까요? 많은 돈?

” 소위 Hengdian New Garden의 Old Summer Palace의 Statute Bridge와 역사상의 Old Summer Palace의 Statute Bridge를 1 : 1로 복제 한 것입니다. 장인 정신이든 모양이든, 어느 것이 황실정원이고, 어느 것이 마을에서 지은 것인지 한눈에 알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 ---------------1월 21일 업데이트---------------- -------------- -----

건축유산의 보호와 복원은 매우 복잡하고 실제로는 많은 이론과 의견이 동시에 존재한다. 동시에 정치, 예산, 무역 및 수많은 기타 요인이 이러한 관행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모든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문제에 단번에 적용할 수 있는 절대 가치 체계는 없습니다

중국의 경우 부동산 개발이 그 예입니다. 오늘 아침에 방금 본 것:

"주 총리가 어렸을 때 공부했던 동쪽, 장쑤성 화이안시에 있는 움직일 수 없는 문화유적, 이순소 16번지에 있는 고대 거주지, 칭허구가 철거되었습니다. 화이안시 칭허구 주택도시농촌개발국 주택수용국은 총리의 어린 시절 독서 장소 주변에 독특한 동네를 건설한다는 명목으로 이 100년 된 집을 강제로 몰수하려고 합니다. 어떤 분들은 밤에 집을 부수고, 수도를 끊고, 회로를 끊는 등 방법을 썼고, 심지어 여러 사람이 직접 침입해 집주인을 괴롭혀 굴복하게 만드는 등의 방법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상적인 상태는 '죽은' 사람이 낡은 것을 낡은 것처럼 만들고, '살아 있는' 사람이 낡은 것을 새 것처럼 만드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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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은 결국 압축된 역사이고, 역사는 사실상 엔딩 히스토리와 복사되는 히스토리로 나눌 수 있다. 복제되는 역사에 대해 사람들에게 글쓰기를 중단하도록 강요하고 봉인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살아있는 사람을 관에 넣어 산 채로 묻어 보호하려는 것과 같은 이상한 일입니다. 실제로... 많은 곳에서 이전 것을 찢어서 무작위로 다시 쓰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_╰)╭

나:

단순히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사용하면서 과감하게 사용하는 것은 수리 방법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유산을 쌓는 데 드는 비용이 얼마인지 생각해 보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예를 들어 필라델피아의 독립기념관은 이곳에서 일어난 역사적 사건 때문에 중요한데, 그 자체로는 특별한 예술적 가치가 없기 때문에(제가 가르치는 말), 그 내부는 선언문이 나온 당시의 역사적 장식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독립의 부흥이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그 중 원래 보존된 구조적 요소는 현재 독립기념관의 70%에 불과하다. 그러나 구이화원과 같은 장소의 경우 구이화원에서 발생한 역사적 사건으로서 구이화원의 소각은 그 핵심가치에 포함되어 있어 이 역사적 사건과 관련된 역사적 흔적을 담고 있다. 공원으로서의 정원 자체의 실용적 가치와 공원의 미적 가치가 더 중요했기 때문에 원래의 위치를 ​​선택하고 원래의 형태로 보존했습니다.

이화원의 방화는 침략당한 역사적 사건이라는 것이 중요한 것인가, 아니면 수많은 고대 건축 구조물, 종교 문화, 가정용 가구, 예술 디자인, 그리고 그들이 대표하는 현대 첨단 기술인가? 옛 이화원?

귀하의 진술에 따르면, 파괴된 문화재는 파괴된 역사적 사건이 있으므로 복원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나:

제 생각에는 제 답변을 주의 깊게 읽으시면 제가 문화유산 보호가 매우 상대적인 용어이고 논쟁으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을 강조해 왔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복원 분야에서는 동일한 복원 활동이라 할지라도 동시에 여러 가지 이론, 개념, 기술이 작용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말한 '오직', '모두'라는 말은 이 맥락에서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화원의 경우 그 가치가 분명하다면 중국 민족주의와 현대사의 맥락에 두지 않고 논하는 것은 의미가 없을 것이다. 바로 이런 배경에서 구 이화원은 치욕의 기둥과 유사한 의미를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 의미는 완벽하여 아름답게 복원된 구 이화원에서는 표현할 수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건축 복원이 이데올로기라고도 알려진 이데올로기의 표현인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구 이화원이 예술적 가치를 과장하기보다는(이 가치가 부정적일 수는 없음) 애국 교육의 예로 여러 세대의 통치자들에 의해 사용될 것은 바로 이러한 민족주의적 해석과 핵심적인 역사적 중요성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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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종류의 빌드에 보호가 필요합니까? 어떤 종류의 덮개가 필요합니까?

이 두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은 정해져 있지 않다. 현대 보호 개념의 탄생부터 현재까지 사회 변화에 따라 계속 변화해 왔다.

첫 번째 주제는 초기 고딕 기념비적 건축물의 보호부터 고딕 시대 이전 건물의 포함, 민간 건축물의 포함까지이다.

미국을 예로 들자면 남북전쟁의 유물부터 식민지 시대까지, 점차 원주민의 유물, 흑인의 유물, 시민권 활동의 유물까지 포함되며, 그리고 다양한 이민자들의 유물.

이탈리아를 예로 들면 볼로냐의 이탈리아 공산당은 유산 보호 범위를 노동자 주택으로 확대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 분야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확장되고 있습니다.

내가 배운 미국 보호 표준에 관한 한, 보호해야 할 건물은 1. 건축학적 또는 예술적 가치, 2. 중요한 사람들과의 관련성, 3. 관련성 때문일 수 있습니다. 4는 중요한 사건에 있어서 중요한 대표적 의미를 갖는다.

따라서 보호받는 이유도 다르고, 보호 방법과 제한도 다르며, 문화유산으로서의 핵심가치도 다르다.

따라서 보존, 보존, 개조, 복원 등 건축유산을 다루는 다양한 전략의 차이는 건축유산 관리와 전적으로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며 간호사의 생각의 차이도 관련되어 있습니다. 건물 자체에. 그러므로 나는 건축유산 복원은 단순히 일반화할 수 없는 복잡하고 포괄적인 과학임을 늘 강조해 왔다.

시간이 나면 예시와 자세한 사진을 추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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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중국의 문제 , 많은 회복의 행복은 기질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나 실제로 건축유산 복원은 재료과학부터 역사철학까지 다양한 학문을 포괄하는 거대한 종합과학이다. 모든 학문 분야에는 수많은 논의와 논쟁이 있습니다. 아래에 조금 덧붙이자면

1. 19세기 이후 건축과 복원은 민족주의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파르테논 신전의 복원은 그리스 독립과 직결된다. 그러나 유사한 고려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복원의 진정성에 대한 논의를 구성합니다. 이것이 당신이 정말로 묻고 싶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형식적인 측면에서는 초창기부터 건축과 복원에 있어 프랑스의 바이올렛(Violet)과 영국의 러스킨(Ruskin)이라는 두 개의 주요 부문이 존재했다. 이 두 사람의 사상은 나중에 프랑스와 영국의 문화 유물 보호 파벌을 형성했습니다. 프랑스학파는 자금성 복원에 가까운 대담하고 대담한 복원을 중시한다. 구조물을 가장 영광스러운 모습으로 복원하세요. 이는 건물의 '문서적 가치'를 손상시키겠지만, 이러한 종류의 복원에는 매우 상세한 역사적 연구, 실습 및 기록이 필요하며 이는 국내 많은 국가의 관행과는 다릅니다. . . . 이에 반해 영국측은 건물이 오늘날의 모습으로 보존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당신과 내가 해야 할 일은 건물의 '역사적 흔적'을 보호하고, 건물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필요한 지지 구조물을 활용하며, 관광객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침묵합니다. 두 세력은 현재까지도 논쟁을 벌이고 있다. . . .

4. 프레임 복원의 진정성에 대한 논의: 베니스 선언과 나라 선언. 베니스 선언은 보존 관행에서 건물의 진정성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입니다. 모든 복원 작업은 엄격한 기록에 따라 수행되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모든 보호구조는 한눈에 새것임을 명확히 식별할 수 있어야 하며, 다른 구조물과 엄격하게 구별되어야 합니다. 구조물의 표면을 다시 칠하거나 표면을 샌딩하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그런데 근대에 접어들면서 서구세계는 세계 각지의 가치관에 점점 더 많이 노출됐다. -식민지 시대), 진정성을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나라선언문은 진정성에 대해 또 다른 입장을 밝혔다. 가장 유명한 사례는 일본의 이세 신궁이다. 서기 7세기부터 사당 전체가 20년마다 해체되고 재건되었습니다. 물질적인 측면에서 이 구조는 완전히 새로운 것이며 진정성의 정의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전달되는 문화적 내용과 전통의 계승 측면에서 이세 신궁은 의심할 여지 없이 진정성입니다. 이러한 보다 개인적이고 영적인 진정성은 아시아 목조 건축에 더 적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목조건축물은 재질이 손상되기 쉬우므로 전체적으로 생활하면서 손상된 부분은 개별적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하지만 나라선언의 정신은 중국에 더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인과 관리자는 일반적으로 유산 건축에 대한 존경심과 전문성이 부족합니다! 나는 그들을 억제하기 위해 더 엄격한 요구 사항을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라선언의 정신은 엄격한 계승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현재 중국 인민의 상황에서는 일부 전문가와 지도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이를 수정하는 구실이 될 뿐입니다!

마지막으로, 국가별 건축유산 보호 정책의 차이는 현지 보호 관행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더욱이, 동일한 보호 프로젝트에서는 서로 다른 보호 아이디어가 동시에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므로 건축유산의 복원은 거대한 종합과학이며, 그 안에 담긴 많은 질문들은 아직도 논의 중이고 답이 없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 계시면 사진과 예시를 올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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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이죠 계산하지 마세요! ! ! !

베니스 헌장 및 기타 모든 엄격한 보호의 전제 조건은 건물의 역사에 대한 충분한 연구와 지식 축적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이론적으로는 필요하지만). Violet에서는 복원자의 계획이 증거에 기초해야 하며 의사 결정 과정이 엄격하고 성실해야 한다고 요구합니다(이론적으로는 이것이 필요함). 그러나 많은 국내 복원 작업이 이 점을 충족하지 못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다음 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테네 아크로폴리스 복원 작업입니다. 보시다시피 왼쪽의 새로 추가된 대리석과 오른쪽의 원래 기둥 베이스 사이에는 분명한 차이가 있지만 동일한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건물 구성 요소의 무결성을 복원하거나 위 구조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추가 사항입니다(있는 경우 여기서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천왕조는 어떨까요?

물론 이 밤나무는 그다지 일관성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복원된 것이 아닌 새로 지은 골동품 건물이고 직접적인 관련이 없기 때문입니다. 아래 타일에. 그러나 이것은 고대 건축물에 대한 국내 처리가 얼마나 엄격한지, 건축 자재와 품질이 얼마나 엄격한지를 보여줍니다. . .

---------------1월 6일 업데이트------------ --- ------------------

다른 사람이 관심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 몇 가지 예를 들어보세요. .

진정성에 관해 궁금하고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절대적인 진실이 실제로 존재하는가입니다. 만약 존재한다면 시간의 현실은 무엇인가? 현대 이전에도 유럽의 대부분의 교회는 후기 로마네스크-고딕-고전-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교회는 일반적으로 여러 시대의 레이아웃을 조합하여 구성됩니다. Violet의 스타일 복원에 대해 가장 비판적인 점은 고딕 스타일에 대한 개인적인 선호로 인해(비록 민족주의적 요소도 포함되어 있지만) 복원된 건물을 복원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수련이 일어나기 전에도 소위 '현실'이라는 것은 막연하고 민감한 것이다. 바로 이 때문에 후세대는 '진정성'의 정의를 계속해서 수정하고, 변경하고, 토론해야 합니다.

다음은 종종 부주의하게 수리되었지만 실제로 복원된 구조물의 몇 가지 예입니다:

1 빌라 사보아

복원 전

복원 후

Villa Savoye는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버려졌고 모두가 그 가치를 다시 깨닫게 되었을 즈음에는 그림 1과 같은 모습이 되었습니다.

복원 전. :

복원 후:

오스만 제국 시대에는 견고한 성벽으로 인해 파르테논 신전은 탄약 창고이자 여성과 어린이의 피난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원래와 매우 유사합니다. 원래 파르테논 신전에는 공물을 보관하는 금고가 있었습니다. 1687년 9월 28일 저녁, 베네치아 함대는 파르테논 신전에 탄약고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 뒤 신전에 포격을 가해 신전의 측면이 타격을 받아 폭발했고, 가운데 부분도 무너졌다. 나중에 터키인들은 아크로폴리스를 요새화하고 승리의 신전을 헐고 신전 중앙에 작은 모스크를 세웠습니다.

그림 2는 1787년에 그린 것이다. 사원 중앙에 모스크가 여전히 남아 있고 아크로폴리스 위에 작은 마을이 성장한 것을 볼 수 있다. 물론 19세기 복원 과정에서 이들 후기 건축물은 모두 철거됐다. 물론, 이제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외국 평화유지군 구조도 역사적 가치가 있다는 데 동의할지 모르지만 당시에는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19세기 아크로폴리스 복원에 있어 큰 변화는 발명된 재료를 활용한 승리의 신전 재건이었다. 바로 니케 신전의 재건이었다. 200년 전 수년 동안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복원 과정에서는 고고학적 과정에서 발견된 원래 승리의 사원의 구조적 구성 요소 대부분이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