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그림은 어떤 풍격이 있습니까

그림은 어떤 풍격이 있습니까

질문 1: 미술 스타일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예: 유미. 또 뭐야? 서양의 미술화 스타일은 고전주의, 신고전주의, 낭만주의, 현실주의, 인상파, 후인상파, 강입체주의, 추상주의, 다다주의, 현대파, 미래파 < P > 질문 2: 그림의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구체적이고 스타일은요? 1. 종류: 그림은 조형예술에서 가장 중요한 예술 형식이다. 선, 색, 형체 등 예술언어를 활용해 조형, 색채, 구도 등 예술적 수단을 통해 2 차원 공간 (평면) 에서 정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어 작가의 심미적 감각을 표현하는 예술 형식을 말한다. 그림의 종류가 다양하여, 다른 각도에서 그것을 다른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지역적으로 보면 그림은 동양화와 서양화로 나눌 수 있다. 도구 자료로 볼 때, 그림은 수묵화, 유화, 벽화, 판화, 수채화, 수분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제재의 내용으로 볼 때, 그림은 인물화, 풍경화, 정물화, 동물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작품의 형식으로 보면 그림은 벽화, 연화, 그림, 만화, 포스터, 삽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각기 다른 종류의 회화 형식은 각자의 역사적 전통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의 독특한 표현 형식과 심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중국화는 일명 수묵화라고도 하는데, 그것은 세계 회화 분야에서 스스로 체계를 형성하고, 독특한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동양 회화 체계의 주류이다. 도구 재료에서 중국화는 붓, 잉크로 선지, 견직물에 그림을 그렸는데, 그것은 필묵을 중시하고, 필묵 조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표현 방법에서 중국화는 일종의 산점 투시를 채택하는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그림의 구성에서 중국화는 시, 책, 그림, 인교가 어우러져 독특한 형식미와 내용미를 형성한다. 유화는 서양화의 대표이며 세계 회화 예술 중 가장 영향력 있는 화종이다.

2, 스타일: 당신이 알고 싶은 것이 어느 시기인지 알 수 없습니다. 매 시기마다 각 화가마다 독특한 스타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전반적으로 중국은 고대부터 지금까지 국화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서구의 유화도 있습니다. 당신은 아크 방면을 알고 싶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질문 3: 그림 작품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화종으로 나누면 중국화 유화 판화 수채화 수분화 스케치 스케치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이들 중 일부는 사용하는 물질 재료, 도구 또는 표현 기법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스타일로 나눌 수 있다. 예를 들어, 중국화는 벽화와 두루마리 그림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표현 특성상 또 나눌 수 있다. 꼼꼼한 그림, 프리 핸드 그림 및 파트 타임 밴드는 세 가지를 씁니다. 판화는 목각, 동판화, 석판화, 실크 누출판화, 접착판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그중 목각은 또 흑백목각, 투색 목각으로 나눌 수 있다. 목각의 제작 기법이 다르기 때문에, 워터마크목각, 유인목각점도 있다. < P > 질문 4: 그림의 어떤 종류가 흔히 볼 수 있는가: 유화, 국화, 수분화, 수채화 허세 스케치, 스케치, 판화, 그림화,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연화. < P > 장식화, 페인트화, 상감, 벽화 등도 있습니다. 질문 5: 그림의 종류, 그림은 도구 재료와 기법에 따라 중국화, 유화, 판화, 수채화, 수분화 등 주요 화종으로 나뉜다. 중국화는 또 기법의 섬세함과 조잡함에 따라 공획과 자유화로 나뉜다. 판화는 판재에 따라 목판화, 동판화, 종이판화, 석판화, 실크스크린 판화 등으로 나뉜다. 판화는 또한 제판 방법과 인색 기법에 따라 분류되는데, 흔히 부식판화, 유인목각, 워터마크목각, 흑백판화, 투색판화 등이 있다. 위 화종은 묘사 대상에 따라 인물화, 풍경화, 정물화 등으로 나뉜다. 인물화는 또 제재 내용을 그리는 것에 따라 초상화, 역사화, 종교화, 풍속화, 군사화, 인체화로 나뉜다. < P > 사용된 재료, 도구 및 기술에 따라 < P > 는 실크, 수묵화, 벽화, 유화, 수채화, 판화, 왁스, 아크릴화, 연필선, 강선, 상감, 스케치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P > 소재별 내용: < P > 는 인물화, 풍경화, 산수화, 화조화화, 동물화, 정물화, 역사화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P > 화면 형식 및 기능: < P > 는 단일 그림 상단 그림, 그림, 주제성 그림, 선전 그림, 장식화, 연화, 만화 등 < P > 질문 6 유파는 학술 문예 방면의 파벌을 가리킨다. 디자인의 스타일 유파는 실내 환경의 예술 조형과 정신 기능 범주에 속한다. 종종 건축과 가구의 스타일과 유파와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때로는 해당 시기의 회화, 조형예술, 심지어 문학, 음악 등의 스타일과 유파로 긴밀하게 결합될 때도 있다. 때로는 해당 시기의 회화, 조형예술, 심지어 문학, 음악 등의 스타일과 유파를 그 연원과 상호 작용으로 삼는다. 예를 들어, 건축과 디자인의' 포스트모더니즘' 이라는 단어와 그 의미는 스페인에 사용된 문학 저작에서 시작되었고,' 풍격파' 는 뚜렷한 특색을 지닌 네덜란드 조형예술의 유파이다. 건축예술은 물질재료, 공학기술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특징 외에도 문학, 음악, 그림, 조각 등 장르 예술과도 소통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스타일의 원인과 영향: 디자인 스타일의 형성은 서로 다른 시대사조와 지역 특징으로 창작 구상과 표현을 통해 점차 대표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형식으로 발전했다. 전형적인 풍격의 한 형태로, 일반적으로 현지의 인문적 요인과 자연조건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창작중의 구상과 조형의 특징이 필요하다. 풍격을 형성하는 외적, 내재적 요소. 풍격은 형식에 표현되지만, 풍격은 예술, 문화, 사회 발전 등 깊은 내포를 가지고 있다. 이 깊은 의미에서 스타일은 머물지 않거나 형식과 동등하다. 한 가지 스타일이나 유파가 형성되면 문화, 예술, 그리고 많은 사회적 요인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단지 하나의 형식으로서의 표현과 시각적 느낌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192-3 년대 초 러시아 건축 이론가 M? 김즈버그는' 스타일' 이라는 단어가 모호성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우리는 종종 예술의 가장 섬세하고 섬세한 차이를 구분하는 그 특징들을 스타일이라고 부르는데, 때로는 전체 큰 시대나 몇 세기의 특징을 스타일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 < P > 스타일 분류 방법: 지역 고대 이집트 고대 그리스 < P > 시대 르네상스 시대 신고전 < P > 종교 고딕 비잔틴 < P > 스타일 인상파 야수파 후인상파 입체파 < P > 는 기본적으로 재료 운용, 수법 운용, 같은 사물 표현 방법, 목적이 다르다. 이로 인해 < P > 분파로 이어졌다. < P > 질문 7: 오관중의 그림이 어떤 스타일인지 오관중의 그림은 금세기 중국 예술의 면모를 가장 집중적으로 반영하는 특징, 즉 동서양 예술의 융합과 교잡으로 가득 차 있다. 중국 문화는 역사가 유구하며 영양이 풍부해 예술가들에게 충분한 양분을 줄 수 있지만, 동시에 무거운 짐이 되어 작품이 변화하기 어렵다. 전통을 유지하고 중국과 서양 문화를 융합하는 방법은 바로 2 세기 중국 화가들이 직면한 큰 과제이다. 오관중은 이와 관련하여 지도자 중 한 명이다. 이 문장 은 이미 오관중화를 연구하는 고전 논문이 되어 읽을 만하다. < P > 당대 중국화에 관한 문장 글을 쓸 때, 그 구도 나무가 1 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았다고 자주 느낀다. 서방에 익숙한 발전 과정이 부족하다. 역사는 그렇게 하지만, 그것을 계속할 수는 없다. 격동의 사회적 배경 속에서도 여전히 놀라운 예술가들과 예술작품들이 나타났다. 오관중의 그림이 그 중 하나이다.

그는 1919 년에 태어났다. 초창기에는 이미 성숙해졌지만, 명성은 칠팔십 년대까지 늦어졌다. 그가 온 갑자기 우리에게 참신한 현상을 가져왔다. 그는 한 무리의 걸출한 신입생 화가들의 그림 전시회와 간행물에 나타났는데, 그 작품은 참신함보다 훨씬 더 뛰어나다. 더욱 자신감이 충만하여 권위성을 나타내다. 완전히 새로운 모습. 우리는 이것이 우리가 오랫동안 우리 마음속에 눌려 온 각종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우리가 집중적으로 연구해야 할 화가 중 하나라는 것을 즉시 깨달았다. 중국화는 어디로 가는가? 그 발전, 성과가 세계 조류와 합류할 수 있을까? 중국의 성격의 전망과 전통의 관계 유지? 현대화를 향한 대가 등. < P > 2 세기 중국 예술과 사회의 고된 발전법 역사에 익숙한 사람들은 오관중의 작품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의 그림은 금세기 중국 예술의 면모를 가장 집중적으로 반영하는 다양한 특징, 즉 동서양 예술의 융합과 교잡으로 가득 차 있다. 세계의 중국 문화에 직면하여 전통은 유구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한편으로는 그녀의 예술가들을 부양하기에 충분하지만, 한편으로는 또 자신의 무거운 짐이 되었다. 전환 기간이 있습니다: 고군분투; 숨을 헐떡이며 생각에 잠기다. 다시 분발하다. 2 세기의 중국 화가는 전통을 유지하고, 서방을 배우고, 중서 문화를 융합하여 하나로 융합하는 과제에 직면해야 한다. 이 무리에서 오관중은 지도자 중 한 명이다. 그는 중국 현대화의 고된 탐구를 대표하며, 그의 작품은 바로 이런 노고와 탐구의 결정체이다. < P > 여러 해 동안 오관중은 서구 문화와 동양 전통의 갈림길을 배회했다. 그는 일찍이 임풍면과 판천수 등 대사에게 가르침을 받았는데, 그 문화수양과 예술훈련은 모두 중국식이었고, 이후 파리에서 3 년 동안 유학 생활을 하며, 그를 완전히 낯선 서양 미학 천지로 이끌었다. 똑같이 잊을 수 없고 깊다. 오씨의 작품을 체계적으로 관찰할 때, 두 예술이 처음에 정면으로 맞붙고, 점점 서로 타협하고 융합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그의 경작의 기초는 그가 마지막 단계에서 중국 미학에 대한 깊은 인식과 서구 현실 기법에 대한 장악이다. 양자는 초창기에 그와 동등했다. 물고기와 곰 발이 하나인데, 얼마나 홀가분한가! 그는 하필 둘 다 원한다. < P > 유럽으로 유학한 중국 화가에 대한 포괄적이고 진지한 연구를 한 적이 있다면 파리 오관중의 영향을 더 잘 볼 수 있다. 이 가운데 오관중은 독특하다. 그는 학성 후 타국에 남아 있는 화가들과는 확연히 다르다. 예를 들면 그의 동창 조무극과 같다. 그들은 주관적으로 [중국] 의 배경을 유지하려고 했지만, 실제로 서양 전통에 깊이 녹아내려 유학한 후 귀국길을 선택한 화가들과는 다르다. 이 화가들은 둥지로 돌아온 후 중국화 전통의 범주로 돌아갔다. 아마도 이것이 그들이 귀국한 이유를 설명하고 있는 것 같다. 이 그룹에서 가장 유명한 서비홍과 오작인에게서 우리가 본 것은 중국과 외국 스타일이 번갈아 나타나는 것이지 융합이 아니다. 그들의 유화는 사실적이고 수묵은 중국이다. 양자의 결합은 제한되어 있다. 우리는 학원파의 유럽 모델에 대한 의존이 그들의 능력을 제한하고 2 세기 서양화의 변화와 성과에 대한 중국화의 대응 능력을 제한하는 것을 동시에 볼 수 있다. < P > 두 가지 회화 매체, 두 가지 전통, 두 가지 스타일의 결합에서 오관중은 그들보다 훨씬 전진했다. 오씨의 유화에서 그는 중국화용 펜과 모방한 기법을 찾아 블록버스터' 뿌리채' 에 작은 선을 그려냈다. 기운 등을 중시하는 것은 모두 전형적인 중국 수묵 전통이다. "어업의 즐거움" 은 성공의 한 예이다. 반면 그의 중국화 근작에서 오씨는 펜과' 묵' 의 에너지를 발휘하여 후기 인상파와 비슷한 태블릿을 만들어 추상적인 효과를 내지 않고 요약했다. 오씨의 85 년 유화' 수향주' 를? P' 를 비교해 보면 그림 매체의 차이가 대세에 관계 없는 수준으로 줄어든 것을 알 수 있다. < P > 또 다른 종류의 화가가 있다. 예를 들면 해외에 거주하는 중국화가 크다. > > < P > 질문 8: 애니메이션의 그림 스타일 중 어떤 것이 더 구체적이고 어떤 면에서 그림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 P > 그림의 풍격이 다양하거나, 당신이 무엇을 기준으로 분류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 P > 그림의 종류, 이미지의 표현 수법, 선의 표현 수법, 색상 등에서 다양한 종류를 나눌 수 있다. < P > 고전주의, 낭만주의, 현실주의, 인상주의, 후인상주의, 야수주, 입체주의, 표현주의, 초현실주의 ... 질문 9: 중앙미원의 그림 스타일은 어떤가요? 사실파, 화풍이 흐릿하다. < P > 중앙미는 그림이 실물과 비슷하다고 요구했다. < P > 는 그림을 배우는 사람들이 한 획씩 손으로 문지르는 것을 느꼈고, 효과는 몽롱하고 진실된 느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