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기본 해석
1. [비극 비참한] 2. 주인공과 주도적인 힘 (예: 운명, 환경, 사회) 의 충돌을 묘사한 발전은 결국 비참하거나 재앙적인 결말을 이루었다. 3. 개인의 비참한 불행한 처지가 국가의 비극으로 확대되었다는 비유를 들려준다. --구오 모로 \ "쉔 지아 삼백년 축제 \"
비극의 의의를 논하다
비극과 희극은 대립적이고 서로 모순된다. 하나는 아름답고 유익한 것을 불행과 고난에 처하게 하고, 고난 속에서 발버둥치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희극은 못생긴 것을 불행과 고난으로 몰아넣고 발버둥치게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희극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것은 이해할 수 있다. 심리적으로 비참한 현실에 눈을 멀게 하는 것은 일종의 자기 위안이다. 이런 위로 때문에 사람은 일종의 * * * * 를 가질 수 있다. 하지만 현실을 속이는 수단이 무효가 되면 이런 비참한 현실이 우리 앞에 펼쳐진다. 이전에 이런 불행한 현실을 피한 사람은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생활을 포기할 수도 있다. 비극의 의미는 사람들이 비참한 현실을 직시하게 함으로써 불행에 대한 슬픔을 줄이는 데 있다. 이것은 희극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희극이 불행을 숨기고, 슬픔을 피하면, 비극은 모두를 불행을 직시하고 슬픔을 직시하게 한다. 그래서 결국 비극이 불행을 마주하게 되면 슬픔이 적고 어려움에 직면하고, 어려움을 인식하고, 어려움을 개선하고, 결국 어려움을 정복할 자신이 더 많아진다. 이것은 또한' 국강필패' 라는 뜻과도 일치한다.
상세히 설명하다
1. 연극의 주요 유형 중 하나. 주인공과 현실이 조화될 수 없는 갈등과 비극적 결말이 특징이다. 떠아의' 억울함' 과' 양주' 와 같다. 2. 비참하고 불행한 경험을 비유합니다. 전한' 카페의 밤': "우리 집에서 몇 차례 변고가 발생했지만, 모두 내가 직접 연기한 비극이 아니다." 장자룡은 감독 조를 임명할 때 이렇게 썼다. "나는 수수방관하고 북을 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희극을 하든 비극을 하든."
네트워크 확장
현재 인터넷에서는' 비극' 이라는 단어가 유행하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실망, 실망, 실패를 나타내며, 농후한 농담 냄새를 띠고 있다. 가장 초기의 출처는' 이중천품삼국' 이었지만, 바이두Wow 스티커 이후 유행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형용사나 명사의 이중적 의미를 가질 수 있다. 형용사로 쓰일 때,' 집주인이 비극적이다',' 앉아서 비극의 탄생을 본다' 와 같은 명사로 쓰일 때. 인터넷에서는' 비극' 대신 해음' 비극' 을 자주 사용하는데, 이는' 세척기' 에 비유되며' 희극' 을 의미한다.
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리스토텔레스: 비극은 진지하고 완전하며 긴 행동의 모방이다. 그것의 매체는 언어이며, 각종 듣기 좋은 소리가 있어 극중 각 부분에 각각 쓰인다. 모방은 서술을 통해서가 아니라 인물의 동작을 통해 표현된다. 이 감정은 연민과 두려움을 불러 일으킴으로써 배양됩니다.
헤겔: 비극의 본질은 윤리적 실체의 자기분열과 화해이다. 윤리 실체의 분열은 비극 충돌의 근원이며, 비극 충돌은 두 개의 일방적인 윤리 실체의 대립이다.
엥겔스: 역사적 필연성 요구와 이 요구의 현실 불가능성 사이의 비극적인 충돌.
노신: 비극은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을 망가뜨리는 것입니다.
이렇게 많이 정의하셨으니 하나를 고르세요.
비극이란 무슨 뜻입니까?
인터넷에서, 그것은 보통 불길한 것을 의미한다.
비극
주인공과 주도적인 힘 (예: 운명, 환경, 사회) 의 충돌을 묘사한 발전은 결국 비참하거나 재앙적인 결말을 이루었다.
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비참한 결말
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스펠링
: 나도 몰라
기본 해석
1. [비극 비참한] 2. 주인공과 주도적인 힘 (예: 운명, 환경, 사회) 의 충돌을 묘사한 발전은 결국 비참하거나 재앙적인 결말을 이루었다. 3. 개인의 비참한 불행한 처지가 국가의 비극으로 확대되었다는 비유를 들려준다. --구오 모로 \ "쉔 지아 삼백년 축제 \"
비극의 의의를 논하다
비극과 희극은 대립적이고 서로 모순된다. 하나는 아름답고 유익한 것을 불행과 고난에 처하게 하고, 고난 속에서 발버둥치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희극은 못생긴 것을 불행과 고난으로 몰아넣고 발버둥치게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희극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것은 이해할 수 있다. 심리적으로 비참한 현실에 눈을 멀게 하는 것은 일종의 자기 위안이다. 이런 위로 때문에 사람은 일종의 * * * * 를 가질 수 있다. 하지만 현실을 속이는 수단이 무효가 되면 이런 비참한 현실이 우리 앞에 펼쳐진다. 이전에 이런 불행한 현실을 피한 사람은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생활을 포기할 수도 있다. 비극의 의미는 사람들이 비참한 현실을 직시하게 함으로써 불행에 대한 슬픔을 줄이는 데 있다. 이것은 희극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희극이 불행을 숨기고, 슬픔을 피하면, 비극은 모두를 불행을 직시하고 슬픔을 직시하게 한다. 그래서 결국 비극이 불행을 마주하게 되면 슬픔이 적고 어려움에 직면하고, 어려움을 인식하고, 어려움을 개선하고, 결국 어려움을 정복할 자신이 더 많아진다. 이것은 또한' 국강필패' 라는 뜻과도 일치한다.
상세히 설명하다
1. 연극의 주요 유형 중 하나. 주인공과 현실이 조화될 수 없는 갈등과 비극적 결말이 특징이다. 떠아의' 억울함' 과' 양주' 와 같다. 2. 비유는 비참하고 불행한 경험이다. 전한' 카페의 밤': "우리 집에서 몇 차례 변고가 발생했지만, 모두 내가 직접 연기한 비극이 아니다." 장자룡은 감독 조를 임명할 때 이렇게 썼다. "나는 수수방관하고 북을 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희극을 하든 비극을 하든."
네트워크 확장
현재 인터넷에서는' 비극' 이라는 단어가 유행하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실망, 실망, 실패를 나타내며, 농후한 농담 냄새를 띠고 있다. 가장 초기의 출처는' 이중천품삼국' 이었지만, 바이두Wow 스티커 이후 유행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형용사나 명사의 이중적 의미를 가질 수 있다. 형용사로 쓰일 때,' 집주인이 비극적이다',' 앉아서 비극의 탄생을 본다' 와 같은 명사로 쓰일 때. 인터넷에서는' 비극' 대신 해음' 비극' 을 자주 사용하는데, 이는' 세척기' 에 비유되며' 희극' 을 의미한다.
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비극은 주인공과 현실을 조화시킬 수 없는 갈등과 비극적 결말을 기본 내용으로 하는 작품이다. 그것의 주인공은 대부분 국민의 이상과 소망의 대표이다. 비극은 비극적인 결말로 생활 속의 죄악을 폭로했다. 노신의 말에 따르면, 비극은 생활 속의 가치 있는 것을 사람들에게 파괴하고, 관중의 슬픔과 숭상심을 불러일으켜 사상 정서를 제고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1. [비극 비참한] 2. 주인공과 주도적인 힘 (예: 운명, 환경, 사회) 의 충돌을 묘사한 발전은 결국 비참하거나 재앙적인 결말을 이루었다. 3. 개인의 비참한 불행한 처지가 국가의 비극으로 확대되었다는 비유를 들려준다. --구오 모로 \ "쉔 지아 삼백년 축제 \"
참고 자료:
목판
비극이란 무엇인가?
영화의 제목을 보면 이 영화가 우리에게 전달될 것을 알 수 있다. 한국 드라마를 많이 본 사람들은 잘 부각시키고 비극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그들의 일관된 특기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먼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을 너의 눈앞에 드러낸 다음, 네가 이런 아름다움을 자세히 감상하고 있을 때, 그는 천천히 살금살금 그것을 조금씩 찢었다. 이 때, 아름다운 사물이 깨지는 전 과정을 분명히 볼 수 있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소리 없는 고통을 제외하고는 눈물이 눈가에서 솟아나오게 하는 것 외에 천천히 강으로 합쳐져 눈이 보이지 않을 때까지 눈을 흐리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분리, 생사분리, 이 생사분리의 중간에 보이지 않는 벽이 있다. 당신은 벽의 한쪽에서 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을 천 번 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계속할 수 없을 때까지, 여전히 볼 수 없고,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의 사소한 반응도 느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세상에서 가장 큰 고통은 이것입니다. 이번에 영화는 이 벽의 거울 역할을 했다.
사람들은 비극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예나 지금이나 많은 비극 영화와 소설이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고전이 되었다. 예를 들면 홍루몽은 한 가족의 쇠락과 정서적 비극을 묘사한다. 사람들은 비극을 좋아한다. 삶 자체가 불완전한 과정일 수도 있고, 비극에는 우리가 원하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 "당신은 왜 나를 떠났습니까? 나는 다른 사람의 생명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너의 생명도 나에게도 중요하다. "라고 말했다. 수진은 화재 예보를 받고 현장으로 달려갔다. 그녀는 남자친구를 만났을 때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이 말을 했다. 한 수화 예보관은 항상 그의 소방관 남자친구를 두려워할 운명이었다. 매일 일기예보를 묻고 장마철을 동경한다. 폭우만이 계속 매달려 있는 마음을 씻고 긴장을 풀 수 있고, 장마철에만 두 개의 열애하는 마음이 모일 수 있다. 누락된 반지는 이 아름다운 사랑에 만족스러운 마침표를 그릴 수 없을 운명이다. 반지가 어두운 구석에 떨어지는 순간부터 두 사람과 한 단락의 사랑이 격리되었다. 왜 반지를 벗어야 합니까? 왜요 하늘은 운명인가? 한 가지 잘못된 일이 아름다운 때에 발생할 때, 비극은 이때부터 반드시 발생할 운명이다. 다가올 장마철에는 소방관들이 무정한 불 속으로 영원히 사라질 것이다. 이전의 아름다움은 활활 타오르는 불길에 따라 사라지고, 심지어 재도 남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살아있는 사람은 남은 영상에서만 죽은 사람의 영혼을 기억할 수 있다. 왜 그들은 항상 떠나기 몇 분 전에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합니까? "바보야, 지난번에 왜 그 수화를 했어? 이번에 내가 제대로 했다. 그게 다예요. 사랑해. " 소방관은 쓴웃음을 지으며 마음속으로 하고 싶었던 말, 반지, 느릿느릿 오는 반지, 무겁고 완벽한 소포 아래 수진에 의해 천천히 열렸다. 애인은 속마음을 볼 수 있고 청혼의 마음도 볼 수 있지만 남자는 없다. "반지는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잘못된 시간에 올바른 사람을 만나는 것도 고통이다.
엄마, 내가 너를 대신해서 병이 나길 바래. 한 아이가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것은 총명하고, 슬기롭고, 철이 들고, 착한 아이이다. 비록 그는 예전에 장난이 심했지만, 그때 그의 작은 마음은 모성애의 자연스러운 표현을 갈망하고, 그가 (사실 그의 어머니는 줄곧 그에게 관심이 많았고, 아마도 그가 발견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 또는 모성애가 줄곧 그의 곁에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는 매우 총명하고 귀엽게 변했다. 어쩌면 우리는 아직 아이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다. 우리도 아이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가난할 때는 생각이 변한다" 고 말한다. 나는 모두가 이런 모성애의 위대함을 깊이 체득할 수 있다고 믿는다. 아이가 반에서 아버지에게 의사인 어린 소녀에게 물었을 때, 그는 "아무것도 아니다" 라고 말한 다음 소녀의 머리를 힘껏 잡아당겼다. 이 순간부터 우리는 이 아이를 깊이 좋아하게 될 것이다. 젊은 마음이 이 사실을 아는 것은 사랑의 순수한 표현이다. 그가 그의 어머니가 수업이 끝난 후 휘파람을 부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또 길 건너편으로 달려가 또 힘껏 어린 소녀를 꼬집었다. 이 순간, 나는 웃었다, 나는 매우 어색했다. 어쩌면 내가 웃어서는 안 될지도 모르지만, 어떤 표정을 써야 할지, 혹은 내 웃음이 다른 사람의 눈에 울고 싶은 위장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아이를 보고, 매일 병원에 가서 엄마를 모시고, 이런 엄마를 보고, 이런 가정을 보면, 모두들 무언가를 생각하고, 생각할 것이다. .....
비극이란 무엇인가?
비극은 연극의 주요 유형 중 하나이다. 그것은 고대 그리스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신절 제사식 중의 주신송에서 진화해 왔다. 비극에서 주인공은 불가피하게 좌절과 시련, 심지어 실패로 죽었지만, 그들의 합리적인 의지, 동기, 이상과 * * * 는 승리와 성공을 예고했다.
연극사에서, 생활 범위와 관련된 것에 따라 비극은 일반적으로 네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하나는 영웅의 비극이다. 정치투쟁, 계급투쟁, 민족투쟁의 중대한 제재를 자주 표현하다. 각 파벌의 서로 다른 계급 정치력의 직접적인 충돌을 직접적으로 드러내다. 둘째, 가족의 비극. 가족 간, 가족 내 다양한 복잡한 윤리관계, 서로 다른 삶의 가치관과 도덕법칙으로 인한 격렬한 충돌과 희로애락을 보여주는 사랑 이야기. 셋째, "작은 사람" 의 평범한 운명을 보여주는 비극. 소인물' 과는 달리 사회 구석구석에서 온 거대한 유형무형의 네트워크다. 마지막 갈등충돌은 인류 사회 생활 전체를 관통하며 인류가 필연적인 왕국에서 자유왕국으로 나아가는 어려운 과정을 보여준다.
오이디푸스 왕',' 묶인 프로메테우스',' 로미오와 줄리엣',' 안나 크리스티',' 부스터',' 햄릿',' 뇌우',' 의자' 등 많은 유명한 비극이 있다
에스쿠로스, 소포클레스, 셰익스피어, 스털링부르크 등 유명한 비극 작가들은 무수히 많다.
결론적으로 비극은 갈등과 투쟁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내적 생명운동으로, 제한된 개체에서 무한히 빛나는 우주를 엿볼 수 있으며, 개인의 보잘것없는 힘으로 인류가 이길 수 없는 위대함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희극에 대응하다. 그것은 주로 인물과 현실 사이의 화해할 수 없는 충돌, 그리고 이러한 충돌에서의 인물의 파괴를 표현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단어를 사용하여 사람의 불행한 처지를 묘사하기도 한다. 비극의 본질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비극이 진지하고 완전하며 긴 행동의 모방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의 매체는 언어이며, 각종 듣기 좋은 소리가 있어 극중 각 부분에 각각 쓰인다. 모방은 서술을 통해서가 아니라 인물의 동작을 통해 표현된다. 이 감정은 연민과 두려움을 불러 일으킴으로써 배양됩니다. 이 견해는 비극의 본질에 대해 완전히 언급하지 않았다.
중국에서는 비극의 본질에 대해 두 가지 가장 유명한 해석이 있다. 하나는 엥겔스의 정의입니다. 그는 비극은' 역사의 필연적인 요구와 이런 요구를 실현하는 실제 불가능 사이의 충돌' 이라고 생각한다. 즉, 그가 보기에 비극적인 인물은 역사의 필연적인 요구, 역사의 어떤 발전 가능성을 대표해야 하지만, 이런 요구는 당시의 역사적 조건 하에서 실현될 수 없었기 때문에 비극이 일어났다. 또 다른 해석은 노신의 해석이다. 비교적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 그는 비극이 아름다운 것을 파괴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더 간단하게 말하면, 아름다운 것을 표현하는 것이 파괴된 작품이 비극이라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비극이란 무엇인가?
비극은 연극의 주요 유형 중 하나이다. 그것은 고대 그리스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신절 제사식 중의 주신송에서 진화해 왔다. 비극에서 주인공은 불가피하게 좌절과 시련, 심지어 실패를 당하지만, 그들의 합리적인 의지, 동기, 이상과 * * * 는 승리와 성공을 예고한다.
연극사에서, 생활 범위와 관련된 것에 따라 비극은 일반적으로 네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하나는 영웅의 비극이다. 정치투쟁, 계급투쟁, 민족투쟁의 중대한 제재를 자주 표현하다. 각 파벌의 서로 다른 계급 정치력의 직접적인 충돌을 직접적으로 드러내다. 둘째, 가족의 비극. 가족 간, 가족 내 다양한 복잡한 윤리관계, 서로 다른 삶의 가치관과 도덕법칙으로 인한 격렬한 충돌과 희로애락을 보여주는 사랑 이야기. 셋째, "작은 사람" 의 평범한 운명을 보여주는 비극. 소인물' 과는 달리 사회 구석구석에서 온 거대한 유형무형의 네트워크다. 마지막 갈등충돌은 사회생활을 관통하며 인류가 필연적인 왕국에서 자유왕국으로 나아가는 어려운 과정을 보여준다.
오이디푸스 왕',' 묶인 프로메테우스',' 로미오와 줄리엣',' 안나 크리스티',' 부스터',' 햄릿',' 뇌우',' 의자' 등 많은 유명한 비극이 있다
에스쿠로스, 소포클레스, 셰익스피어, 스털링부르크 등 유명한 비극 작가들은 무수히 많다.
결론적으로 비극은 갈등과 투쟁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내적 생명운동으로, 제한된 개체에서 무한히 빛나는 우주를 엿볼 수 있으며, 개인의 보잘것없는 힘으로 인류가 이길 수 없는 위대함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희극에 대응하다. 그것은 주로 인물과 현실 사이의 화해할 수 없는 충돌, 그리고 이러한 충돌에서의 인물의 파괴를 표현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단어를 사용하여 사람의 불행한 처지를 묘사하기도 한다. 비극의 본질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비극이 진지하고 완전하며 긴 행동의 모방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의 매체는 언어이며, 각종 듣기 좋은 소리가 있어 극중 각 부분에 각각 쓰인다. 모방은 서술을 통해서가 아니라 인물의 동작을 통해 표현된다. 이 감정은 연민과 두려움을 불러 일으킴으로써 배양됩니다. 이 견해는 비극의 본질에 대해 완전히 언급하지 않았다.
중국에서는 비극의 본질에 대해 두 가지 가장 유명한 해석이 있다. 하나는 엥겔스의 정의입니다. 그는 비극은' 역사의 필연적인 요구와 이런 요구를 실현하는 실제 불가능 사이의 충돌' 이라고 생각한다. 즉, 그가 보기에 비극적인 인물은 역사의 필연적인 요구, 역사의 어떤 발전 가능성을 대표해야 하지만, 이런 요구는 당시의 역사적 조건 하에서 실현될 수 없었기 때문에 비극이 일어났다. 또 다른 해석은 노신의 해석이다. 비교적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 그는 비극이 아름다운 것을 파괴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더 간단하게 말하면, 아름다운 것을 표현하는 것이 파괴된 작품이 비극이라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