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왕자영요 체험복 3 월 14 업데이트 내용 소개.

왕자영요 체험복 3 월 14 업데이트 내용 소개.

왕자영요 체험 푸

V3.71..1.8

유형: 롤 플레잉

크기: 1945.6MB

점수: 9.7

플랫폼:

라벨: 3D 대전 텐센트 게임 소년 선정

왕자영요 체험복 업데이트 후, 미래의 새로운 영웅 별의 기술 속성 값이 다시 한 번 향상되어 다음 버전에서 강영웅이 될 것이다.

친애하는 소환사:

체험 서비스 내용의 풍부함과 버전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2008 년 3 월 14 일 05: 00- 14 에 왕자영요 체험 서비스를 중단하고 업데이트할 계획입니다.

업데이트 완료 시간은 작업 진도에 따라 앞당기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할 수 없게 됩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업데이트 시간: 3 월 14, 15:00-3 월 14,16: 00 (PP

업데이트 모드 업데이트 해제

왕자영요 훈련장 체험 서비스 범위 업데이트

피드백 채널 버전 업데이트 프로세스 중이나 업데이트 후 비정상이나 버그가 발생한 경우 교육 사이트의 토론 포럼에서 피드백을 보내주십시오.

다운로드 주소

서비스 업데이트 후 왕자영요-체험 서비스 클라이언트를 직접 열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없는 경우 왕자영요 내 체험 서비스 영역을 통해 최신 체험 서비스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내용을 갱신하다

첫째, 영웅 조정

1. 이흥

우리는 바둑별을 통해 전쟁터를 통제하고 적의 움직임을 강요하는 능력을 통해 게임의 느낌을 최대한 되돌리고 싶다. 그러나 현재의 체스 수와 레이아웃 공간은 이러한 경험을 완전히 지원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체스 조각의 보관 수와 1, 2 기술의 방출 범위를 늘려 그에 따라 체스 조각의 피해를 줄입니다. 이흥은 폭발 부상으로 순식간에 상대를 죽이는 영웅이 아니지만, 그의 끝없는 파편은 끊임없이 적을 억압하고, 차근차근 적을 막다른 골목으로 몰아넣는다.

이흥의 추천 적재를 최적화하다

1. 2 기술: 저장된 최대 체스 수: 3 → 4

1. 2 스킬: 여유 거리 900 → 1 100.

1. 2 스킬: 상해: 300 (+60/LV) (+0.45ap) → 200 (+40/LV) (+0.3ap).

바둑말 유치로 인한 폭발 피해: 480(+34* 영웅등급) (+0.72Ap) →320(+64* 영웅등급) (+0.48Ap)

체스 조각 복구 속도와 설명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2. 양옥환

우리 디자인에서 양옥환의 큰 수법은 중요한 순간의 팀 보호에 더 많이 쓰인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짧은 CD 와 1 기술로 CD 를 줄이는 메커니즘을 통해 그녀는 팀 지구력을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어 양옥환 팀이 혈량에 더 큰 우위를 점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조정은 양옥환이 자주 큰 수단을 이용해 팀 지구력 보충을 하는 것을 적절히 통제하여 양옥환이 팀 전투에서 큰 수단을 사용하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를 바란다.

3 스킬: 수혈: 700 (+350/LV) (+1.2 AP) → 750 (+350/LV) (+0.8 AP).

3 기술: 냉각 시간: 50/45/40s → 60/55/50s.

채문희

우리의 귀여운 유모는 이미 하이엔드 게임 환경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비록 그녀의 포지셔닝은 사용하기 쉬운 초보자 영웅이지만, 유일한 핵심 능력은 치료의 보조 영웅이다. 우리는 여전히 그녀가 하이 엔드, 심지어 프로 대회에서 새로운 라인업과 루틴을 지원하기 위해 약간의 공간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채문희의 문제는 그가 거의 전적으로 치료 효과에 의지하여 그의 동료를 보호한다는 것이다. 적은 제재의 칼날/악몽의 이를 사서 사람을 보호하는 능력이 직접적으로 반으로 줄고, 중후기에는 동료를 사망선에서 끌어내기 어렵다. 이번에 우리는 큰 모집의 항성 가산을 대폭 증가시켜 그의 1 인 보호 능력을 눈에 띄게 향상시켰고, 적들은 더 많은 비용을 들여 반제해야 했다 (제재와 갑옷 입는 효과가 모두 필요하다). 동시에, 그녀는 자신의 전기와 후기 능력을 약간 조정하여, 선행 스폰서가 너무 강하고 후기 스폰서가 약한 문제를 해결했다.

3 스킬: 범위 내 모든 팀 동료가 200~300 포인트 증가 이중 항체 → 팀 동료로 돌아가 300 ~ 450 포인트 이중 항체 (+0.25 AP) 를 늘린다.

3 스킬: 수혈:150 (+50/LV) (+0.35ap) →100 (+50/LV) (+0.6

4. 황충

황충이 현 단계에서 왕 협곡의 전투 리듬에 적응하고 수탑 경험을 높이기 위해 우리는 그의 큰 수법에 대해 약간의 조정을 하여 지구력을 줄이고 폭발력을 높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스킬: 5 초 예열시간 → 예열하지 않고 가장 먼 사정거리와 최대 공격력에 직접 도달하며 5 회의 일반공격 기회가 있습니다.

3 기술: 냉각 시간: 8/6/4 초 → 20/ 18/ 16 초.

일반 공격: 발기 상태에서 지연 상해 0.3 초 → 0.4 초.

5. 손상향

손상향 양은 기동성이 뛰어난 궁수이다. 1 기술을 자주 풀어서 뒹굴어 고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비해 2, 3 기술의 특징이 심각하게 부족해 간과되기 쉽다. 우리는 아가씨의 기능 특징에 대해 약간의 조정을 하고, 더 많은 기능 연계를 추가하여, 각 기술마다 고유한 특징을 갖게 할 것이다. 동시에 미스 후기 1 기술 폭발 피해가 너무 커서 확대 과정이 느린 문제도 해결해야 한다.

1 기술: 기술 설명 최적화

1 기술: 상해: 330 (+30/LV) (+1.15ad) → 300 (+30)

기술: 초당 최대 생명값 2%→ 물리적 침투 20% 증가

3 기술: 적중으로 400 (+100/LV) (+1.5 ad) → 첫 번째 목표에 명중하면 500 (+250/LV) (+

3 스킬: 앞으로 흔들기 시간: 0.5 초 → 0.4 초

3 스킬: 반동기간: 0.2 초 → 0. 1 초

6. 몽키

몽키의 큰 수법은 적의 뒷줄에 위협이 너무 크다. 장비가 충분한 상황에서 몽치는 큰 수법, 심지어 완전히 안내되지 않은 큰 수법에 의지하여 10 미터 떨어진 곳에서 상대 뒷줄의 생명을 빼앗는다. 이런 저비용으로 적의 포메이션을 가로질러 직접 뒷줄을 잡을 수 있는 능력은 상대방의 포메이션 조직 비용과 뒷줄 발전을 간과하고 있다. 마치 다른 차원에서 찔린 검처럼 상대방을 막을 수 없고, 체험이 열악하다. 그래서 우리는 몽키 3 기술의 피해를 줄이기로 했다.

또한 몽치는 현재 3 기술에' 1/3 냉각 시간만 중단' 설정을 사용하고 있어 불완전한 3 기술로 적을 자주 원격으로 소모할 수 있는 것은 우리가 이 설정을 하려는 의도가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시전 냉각 시간의 인상을 취소하여 이 문제를 완화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몽치는 온라인 이후 플레이어에 의해 풍부한 하역 스타일을 개발해 왔으며, 최초의 시스템 추천 하역은 분명히 시대를 따라가지 못했다. 이번에 우리는 ad, AP, 고기의 순서에 따라 추천 시스템을 재구성했는데, 초창기 몽치의 게이머들도 올바른 자세로 체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몽키의 권장 로드 최적화

3 스킬: 지속적인 상해:150 (+75/LV) (+0.3ap) →150 (+75/LV) (+0.2

3 스킬: 상해: 300 (+150/LV) (+0.6 AP) → 300 (+150/LV) (+0.

3 기술: 부트 인터럽트 실행 1/3 냉각 시간 → 부트 인터럽트 실행 2/3 냉각 시간.

출력 탈곡 위치 조정

어느새 왕협곡 전쟁터에는 유비, 현책, 방원, 아테나 등 외향적인 야영웅들이 더 많이 나타났다. 야구의 뛰어난 경제 획득 능력과 비교적 강한 후기 표현으로 인해 야전과 온라인 C 위 (특히 사격수) 의 공간을 어느 정도 압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한편, 통제된 분야와의 경쟁에서 조기 경제의 우세로 인해 주도권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그 속성들은 C 보다 더 높은 것으로, 어느 정도 전통적인 핵심의 지위가 떨어지도록 강요한다. 그리고 입선만 하면 문제가 없는 난처한 국면이 생겨 입선 전략과 라인업의 풍부함에 심각한 영향을 끼쳤는데, 이는 우리가 보기 싫은 현상이다.

이번 조정에서, 우리는 이러한 수출형의 야전 발육 능력, 대항력, 상해가 높은 것을 조정할 방향을 선택할 것이다. (후기 상해를 조정하고 C 위의 특징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의 강도가 다른 유형의 야전 영웅과 일치할 수 있기를 바란다.

7. 아테나 (지혜와 기예의 여신)

전기와 후기의 선택에서 아테나가 후기에 C 자리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고 자신의 후기능력을 조정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테나의 기술 소비를 줄여서 플레이어가 사용할 때 더 부드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 스킬: 상해: 290 (+60/LV) (+1.45 ad) → 370 (+60/LV) (+1

2 기술: 청색 소비: 60(+5/Lv) → 60

8. 유비

유비의 높은 기동성과 높은 인신상해로 인해 그는 매우 높은 브러시 효율을 갖게 되었다. 결국 그는 왕왕 엄청난 경제적 우세로 상대방을 짓밟을 수 있었다. 이런 발전 우세로 유비의 전반적인 실력이 기준을 초과하게 되었는데, 우리는 유비의 기술체계 자체에 뚜렷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유비프의 공격 출력을 낮춰 발전 속도를 조절하기로 했다. 보상으로 3 기능 보호막의 두께가 늘어나 상해가 줄어든 후 보호막이 쉽게 깨지는 것을 방지한다.

수동적: 상해: 50%* 총 공격 +40%* 추가 발사체 → 50%* 총 공격 +35% 추가 발사체.

3 기술: 방패:1000 (+500/LV) →1200 (+600/LV)

9. 백리향 현책

현책의 수동적인 역제, 믿을 수 있는 변위 능력, 미친 공격 속도, 심지어 한 가지 기술도 광기 상태에서 무시할 수 있다. 이는 현책이 갈고리의 변위 기술에 의존하기를 바라는 것과는 맞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이동 속도 향상의 효과를 크게 낮추었고, 공격 속도가 많이 줄어든 것 같다. 사실 게임의 실제 효과에서 너무 많은 공격 속도 가산은 사실 넘쳤기 때문에 이동 속도의 감소에 맞춰야 한다. 우리는 공격 속도를 동시에 통제한다. 즉, 전공 전략이 억압될 것이다. 적어도 당신은 미친 상태에서 최고 공격 속도를 지탱할 수 있는 공격속도 장비가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공격명언)

백리향 현책 추천 적재량을 최적화하다.

1 기술: 효과 증가: 1 기술을 사용한 후 물리적 공격 25(+5/Lv) 증가.

2 기술: 이동 속도 향상: 40% → 30%

3 수동 기술: 이동 속도 증가: 100% → 50%.

3 수동 기술: 공격 속도 향상: 150% → 75%.

10. 이원방

너무 큰 감시 범위는 우리의 간첩을 너무 안전하게 하는 것 같다. 협곡의 영웅은 모든 변위 기술을 넘겨야만 기습을 시작할 수 있다. 이번에 조정을 해서 우리는 간첩의 전후 능력을 조정하여 스파이가 후기에도 그의 ADC 의 일반 공격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했다.

수동적: 모니터링 범위: 1250 → 1 175

1 기술: 층당 마크 상해:160 (+20/LV) (+0.48ad) →100 (+20)

1 기술: 공격 속도 50% 향상 → 40/46/52/58/64/70%.

둘째, 버그 수정

1. 심야괴마크를 잃어버린 이야기로 인한 이상 트리거 문제를 수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