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Dark Souls 3' 활과 화살 스트리밍 무기 및 장비 권장 사항 및 All-BOSS 전투 방법
'Dark Souls 3' 활과 화살 스트리밍 무기 및 장비 권장 사항 및 All-BOSS 전투 방법
전문 포인트와 무기 및 장비
초기 캐릭터는 자신의 활과 화살을 가져오기 때문에 전적으로 도둑을 선택합니다. 활과 화살 요구 사항이 그다지 엄격하지 않으면 그렇지 않습니다. 그가 직업을 선택하든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애쉬 저지의 활 킬은 다음 게임에 맡길 예정이다. 장궁, 단궁, 석궁을 각각 준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큰 활을 좋아한다면 하나 강화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장궁은 보드에 데미지가 높고 +로 강화되는 드라군 활을 추천합니다. 더블 D 보정은 5이며, 컴파운드 활은 보너스 포인트를 누릴 수 있으며, 드래곤 스케일 쐐기석 강화는 컴파운드 활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단궁의 경우 컴파운드 보우가 유일한 선택이며, 활과 화살의 주요 전투 무기이므로 강화의 최우선 순위로 꼽을 수 있으므로 플란 요새로 가서 획득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데드 정착지에 도착한 후 드림 체이서의 재를 제거하여 초기의 짧은 활을 교체한 후 다시 BOSS와 싸울 수 있도록 합니다.
석궁의 경우 먼저 도둑에게서 가벼운 석궁을 구입한 후 교회에 가서 알베리스를 구하면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다(물론, 기사의 석궁을 구매하기 위해 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패를 담을 수 있기 때문에 투견에서는 활보다 석궁이 훨씬 좋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개가 많은 초중기에는 연발 석궁보다 애버리스의 가치가 훨씬 크다. 후반 단계에서 획득.
화살의 선택은 초반에는 나무 화살과 일반 화살, 후기에는 큰 화살과 깃털 화살을 선택한다. 여유 돈이 있다면 예비용으로 로켓을 몇 개 구입하세요. 영혼을 상쾌하게 해주는 장소가 화룡과 영혼을 빨아들이는 유령 두 곳이 있기 때문에 언데드 팀은 기본적으로 큰 화살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도둑을 구출해야 합니다.
추천 반지 선택은 독수리 반지, 녹색 꽃 반지, 로이드 검 반지와 랜덤으로 매칭이 가능한 빈 공간이 있는데, 로이드 검 반지를 선택한 이유는 도둑이 9개만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로드 포인트가 많아 플린의 보너스를 거의 누릴 수 없으며 로드에 할당할 추가 포인트도 없습니다. 이글링은 복합 활을 구입한 후 나뭇가지를 주운 뒤 돌아가서 노인을 죽이고 교회에서 나뭇가지를 주우면 언데드 정착지가 있는 가지 거인들이 죽게 될 것이라고 제안했다. 이글링의 사거리 증가는 카이팅 전술의 질과 직결되기 때문에 거인 형님에게는 안타깝지만 빨리 얻으실수록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이번 세대의 활과 화살 보스 전투는 에너지를 많이 소모하기 때문에 체력과 에너지를 먼저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기력 20점이면 거의 모든 BOSS를 상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힘과 민첩성을 28점 이하로 추가하면 27점 이상으로 민첩점수를 추가하면 이득이 더 커집니다. 둘 다 D라면?). 혈액의 양은 개인의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활로 보스를 죽이려면 보스의 움직임을 숙지하고 굴릴 수 있어야 하며, 상대적으로 석궁이 더 안전합니다. 게다가 난이도를 낮추고 싶다면 지능을 5포인트 올려 투명화를 배우는 것을 추천한다.
PS: 전통적으로 사자반지는 활과 석궁에 대한 반격 보너스를 가지고 있는데, 자세한 데이터는 측정하지 못했습니다.
추천 맵 루트
재의 판사 - 콜드독(도둑 구출) - 언데드 정착지 - 프랑스의 요새, 드림 체이서의 재를 가지고 언데드에게 문을 열어주세요 팀은 요새 밖에서 모닥불을 피워 영혼을 상쾌하게 합니다 - 결정화된 노인 - 명계 교회(모든 모닥불을 밝히고 아브리스를 차지하되 비숍 그룹을 공격하지 마십시오) - 언데드 팀 - 오버로드 - 명계 비숍 그룹,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 이후는 정상, 업데이트되면 극단적인 경우 오버로드를 쓰러뜨린 후 댄서와 싸우고, 뒤로 가서 활을 강화할 재료를 구한 뒤 다시 돌아와 비숍과 싸울 수 있지만 싸우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Roslik City의 BOSS를 미리 만나보세요.
BOSS 전투 방식
재의 심판:
초반에 화살을 보충할 곳이 없기 때문에 구다를 쓰러뜨릴 수 있을지는 활과 화살 선반을 열 수 있습니다. 도적은 활을 완전히 뽑았을 때 데미지가 44, 속사 데미지가 26이다. 구다는 활을 완전히 뽑아서 24~25발을 쏘아야 한다. 전투에서 빈 화살이 5개 이상이거나 한 번 죽으면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시도해야 합니다(4번 호출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 구다의 공격 의지가 강하지 않아 두 번째 단계까지 쏠 수 있지만 두 가지 점에 유의하세요. 구다가 옆으로 걸어갈 때, 로 쏘면 놓치기 쉽습니다. 활과 화살은 변신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보호를 위해 활을 최대 용량으로 뽑으면 몸에 쏘았을 때 26 포인트의 피해만 주므로 이 두 곳에서는 화살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두 번째 단계에서는 구다의 자물쇠가 2개 있는데, 본체를 부분적으로 잠긴 뒤, 정면에서 쏘면 빈 화살을 놓치기 쉽도록 인간의 고름 부분을 잠가두기 쉽다. 명중은 되지만 여러 번 치기 쉽지 않으니 3연속 공격을 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다. 전투의 핵심은 화살을 아끼는 것이므로 이 보스전은 극도로 고통스럽습니다.
그나저나 구다는 헤드샷을 쏠 수 있고, 반격 화살은 61의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실패하면 다시 시작해야 하기 때문에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 스킬 : 죽은 척 하거나 매복하고 있는 적들은 스코프를 직접 열고 헤드샷을 조준하면 화살 하나로 사살할 수 있으며, 방패를 든 병사들은 활을 완전히 당기고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 앞으로 스윙하는 모습을 본 후 화살표를 놓아야 합니다. 하지만 총 방패를 사용하여 방패를 찌를 수 있으므로 이 동작을 사용하지 마세요.
PS: 전문가는 공격을 받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기본 플레이 방법은 활을 완전히 당기고 그가 움직일 때까지 기다린 다음 피가 두꺼워지면 화살을 놓아 방해하는 것입니다. , 쉽게 뒤집힐 것입니다. 수천 개의 화살이 심장을 관통하는 것을 보고 싶다면 이렇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렝리에구 보르도:
첫 번째 단계에서 뽐내기가 느린 동안 화살 4발을 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즉시 근접 플레이 스타일로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BOSS의 주요 공격 지점입니다. 모두 바로 앞에 있어 카이팅 전술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항상 근접전보다 훨씬 느리고 덜 안전한 것처럼 느껴집니다.
기본 스킬 : 활과 화살의 위력으로 인해 파쿠르를 추천하는 몬스터가 많습니다. 이러한 몬스터에는 막을 수 없는 모든 기사, 샴푸 형제, 게, 노예 무리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초반 언데드 정착지 지방 아줌마, 마그마 슬라임, 카르멘도 못하는 콜드밸리개, 날개달린 아라코아
물론 자신에게 그다지 엄격하지 않은 플레이어도 오프를 준비할 수 있다. -도둑 단검과 같은 손 무기.
저주받은 나무:
첫 번째 특수 처치 보스로, 난이도는 주로 첫 번째 단계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몹을 무시하고 먼저 가랑이를 대상으로 연을 날리는 것이 좋습니다. . 총격을 가한 후에는 계란을 슈터에게 고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 쏘고 나면 2단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거리를 두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필요하다면 큰 나무에 가까이 다가가서 유혹하세요. 몹을 청소하기 위해.
그래도 2단계에서는 먼저 돌아서 쏘는 알을 다 쏘는 것이 오른쪽 허벅지에 쏘는 난이도가 너무 높으니 포기하는 것이 좋다. 그런 다음 손을 블록에 최대한 고정하여 화살을 쏘면 큰 나무가 일어 서서 세게 누르며 강한 압력을 가한 후 반대쪽으로 달려가 계속 화살을 고정하고 발사합니다. 그것을 유혹하여 죽이려고 움직인다. 일반적으로 난이도는 높지 않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고 특정 소모품이 필요합니다. 그래도 일반적인 순서로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PS: 거의 모든 BOSS 활과 화살 처치는 장기간의 전투로 바뀌므로 플레이를 결정하기 전에 정신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리스탈 올드맨: 근접 전투의 핵심과 마찬가지로 크리스탈 올드맨의 모든 주문 시전은 활과 화살에 의해 중단될 수 있으므로 공격하기 전에 크리스털 올드맨이 크리스탈 추적 블록을 생성할 때까지 기다리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출력 시간 (웃기네요) 노인의 집 문앞에 소울건을 들고 활과 화살로도 구호를 막을 수 없는 마법사입니다. 두 번째 단계에는 활과 화살이 있지만 여전히 날아다니는 칼을 사용하여 클론을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체의 경우 필드의 기둥을 엄폐물로 활용하고 추적 수정구가 배치된 간격으로 화살을 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화살을 맞추는 동안 계속 화살을 쏘아 반복적으로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번 보스전 역시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조급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요수이 비숍 그룹:
다른 BOSS와의 차이점은 이 BOSS는 DPS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이 있다는 점입니다. 특정 값에 도달하지 못하면 기본적으로 무적이라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활과 화살이 직면하게 될 최강의 BOSS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이 BOSS의 존재로 인해 소울1이 달성할 수 있는 초기 헌터 활과 화살의 7라운드는 이번 세대에서는 거의 불가능하다. 석궁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비숍을 죽이기 전에 패치의 음모를 완성하고 루어 해골을 충분히 구입해야 합니다. 이것이 비숍을 죽이는 열쇠입니다. 비숍 그룹의 첫 번째 단계에서 가장 큰 어려움은 한 번에 목표를 잠그기에는 사람이 너무 많고, 전체 체력 바를 손상시키려면 비숍을 죽여야 하며, 비숍 그룹이 서로의 인간 방패 역할을 한다는 점입니다. 비숍은 컴파운드 활 + 공격력 4를 기준으로 키가 작은 남자는 화살 2개로 죽일 수 있고, 활을 완전히 뽑은 경우 + 속사 각 1개로 키가 큰 남자를 화살 3개로 죽일 수 있으며, 뚱뚱한 남자는 네 개의 화살로 죽을 수 있습니다.
키가 큰 사람과 키가 작은 사람은 뻣뻣한 척 굴러갈 수 있다. 잠금을 하면 빙의된 비숍에게 최대한 빨리 접근했다가 잠금을 하다가 멀어질 수 있다. 게다가 비숍은 없기 때문이다. 공격하려는 의지가 강하기 때문에 얼굴 가까이에서 화살을 쏘고 굴러 따라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뚱뚱한 사람이나 키 큰 사람을 빙의할 때는 포기하고 몸이 작은 사람을 빙의하기를 기다리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그런데, 부상당한 비숍이 제때에 본체를 죽이지 못하면, 빨리 떠나서 다른 호스트를 선택할 것입니다. 5명의 비숍을 처치하고 2단계로 진입합니다. 2단계의 주요 난이도는 인간의 벽, 잠금, 저주, 혈액 회복입니다.
개 급식팀을 위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이는 관 바로 앞에서 태어나기 때문에 비숍 4명을 죽인 후 관 뒤로 달려가 비숍을 모두 유인하고 두 번째 관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재빨리 관으로 달려가 해골을 던져 수호자들의 주의를 분산시키세요. 이것의 장점은 인간벽의 속도를 늦춘 뒤 인간벽을 분리하고 저주받은 비숍들을 풀어줄 수 있다는 점이다.
저주를 풀어주는 주교들은 모두 키가 큰 남자들이다. 해골을 던져 군중을 유혹하고 다시 루이스를 쏘세요. 전체 과정은 매우 번거롭고 타이밍을 테스트하는 것이 가장 큰 어려움입니다.
BOSS의 혈액량이 40%~30%로 떨어지면 블루 비숍이 혈액 회복의 기적을 발동하게 되는데, 블루 비숍을 먼저 죽이는 것이 더 적절한 플레이 방식인 것은 당연하지만, 실제로 블루 비숍 한 명은 6~7개의 화살이 필요하며 이를 군중에서 분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혈액 재생을 무시하고 파란색 셔츠를 강제로 출력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1라운드에서 BOSS와 정상적인 순서로 싸웠기 때문에 이 BOSS는 꽤 운이 좋았습니다. 마지막은 저주를 받기 2초 전에 해골 7개를 소모했습니다. 비숍이 화살을 막으러 오면 죽는다.) 이는 사진을 밀어내는 순서의 전형적인 실수이다. 그래도 이 BOSS와 싸우기 전에 출력 능력을 최대한 향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PS: 교회에서 거인을 저격하기 가장 좋은 곳은 거인의 공격을 받는 교회 윗층 루트의 시작 부분인데 거기에 머리를 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첫 번째 교회 기사는 노예가 누워 있는 다리 위에 서서 활과 화살로 그를 쏴 죽일 수 있습니다. +4 복합 활과 일반 화살을 가진 모든 잠복 노예는 한 번의 헤드샷으로 죽일 수 있지만 구더기는 그럴 수 없습니다.
어비스 모니터:
솔직히 말해서 샐러리왕 4인방은 활과 화살로 상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언데드 팀을 상대하기 어려운 것은 유연한 움직임과 높은 의지입니다. 중거리에서 반격할 수 있고, 굴러서 화살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언데드팀이 전진스윙과 콤보 도중 공격을 받으면 다음 동작이 강제로 중단되기 때문에(어려움은 아님) 카이팅 전술은 여전히 그에게 유효하다. 중거리에서 휘두르고 휘둘러 근거리에서 콤보를 유인한 다음 멀리서 화살을 쏘세요. 1단계 vs. 2단계에서는 본체의 원거리 공격 의지가 약해지며, 본체와 거리를 유지하면 본체를 쏘면서 팀원들의 공격도 피할 수 있다.
적목 현상이 나타난 후에 냉화살을 발사하기가 더 쉽습니다(사실 화살을 한 발도 쏘지 않아도 스테이지가 조만간 지나갑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 예상치 못한 발견은 현장에 수많은 언데드 팀의 시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때마다 쓰러지고 일어서는 팀원이 실제로는 동일 인물이라는 점이었다.
2단계 공격은 다소 집약적이어서 롤링과 속사 등이 유용할 수 있다. 출력 타이밍은 여전히 콤보 동작을 사용하고 일부 큰 하드 공격은 기본적으로 회피됩니다. 한 가지 주목할 점은 언데드 팀이 이동 후 중거리에서 공격을 받으면 반드시 롤링 슬래시를 사용하여 반격합니다(불꽃 효과가 있으므로 이 동작 이후 롤링하면 출혈이 발생하므로 옆으로 롤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롤링 슬래시가 빗나가면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롤링 슬래시는 언데드팀의 모든 동작 중 반동이 가장 좋은 동작이므로, 근접 처치 시 플라잉 나이프를 사용하여 이 동작을 유인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많은 콤보 뒤에는 가능한 한 피할 수 있는 회전 점프 슬래시가 따라옵니다. 그 동작의 공격 범위는 매우 기만적이어서 자신을 전혀 공격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음 순간에 무너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언데드 팀은 공격을 방해할 수 있는 헤드샷을 갖게 됐다. 화살을 쏘는 타이밍은 점프 스트리트 댄스와 소금물 찌르기를 쏠 때다. 위험요소가 상대적으로 높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버로드 워니르:
기대보다 쉬운 몇 안되는 BOSS 중 하나입니다. 전투 스타일은 근접 전투와 거의 동일합니다. 잠금 위치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권장합니다. 팔찌를 잠그지 않고 촬영하세요. 거리가 상대적으로 멀다면 스코프를 켤 수도 있고, 손으로 무작위로 사격한 후 워니어의 경직과 죽음의 독기 모두 출력 시간이 더 좋습니다. (데스 미아즈마의 동작은 부채꼴 모양입니다. 출력 시 워니어의 손 옆에 서 있으면 기본적으로 분사되지 않습니다. 이 동작을 수행할 때는 오른손이 절대 움직이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화살을 쏠 수 있습니다)
PS: 카사 스리랑카의 해골 궁수들은 한 손으로 화살을 잡고 근접 공격으로 사용하여 당신을 찌르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죽은 자가 항상 산 자보다 더 똑똑합니다.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카사스 붉은 칼이 실제로 활과 화살에 설치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대 마왕:
활과 화살 처치는 기존 근접 전투보다 더 간단하고 일반적입니다. 사람들 저는 다리와 발이 약해서 연 날리기가 어렵지 않아요. 첫 번째 단계에서는 중간 거리에 서서 땅을 유인하고 먼 거리에서 강하게 공격하는 동작은 뒤로 이동한 후 화살을 쏘면 피할 수 있습니다. 화살을 쏘고 나면 구마왕은 100% 불을 뿜는다. 가까운 안전한 지역으로 달려가면 화살을 쏘고 빠르게 중간 거리로 가서 계속해서 유혹하고 땅을 쓸어내며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영향.
첫 번째 단계에서 제대로 움직이면 다치지 않고 앞뒤로 달릴 수 있다(백룡시: 내 뒤를 이을 사람이 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거리를 두고 무효화하면 더 쉽다. 근접 이동 시 불의 비를 소환하고, 지상 불의 고리와 불의 호흡이 움직이며, 불의 호흡은 건물에서 숨을 수 있으며, 소환된 화염의 비는 화살 4발을 발사한 후 회피할 수 있을 만큼 앞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거리를 계산하고 이동하여 불의 고리를 피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출력 타이밍이 충분한 BOSS이다.
PS: 물리적인 형태의 적 NPC는 모두 루어 해골을 먹는데 활과 화살이 사냥 기사 드롤리그를 맞추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루어 해골을 용암에 던지면 문제가 해결됩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