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소년 태극권의 권법
소년 태극권의 권법
2. 좌우 야생마는 갈기 (1) 를 나누고 돌아서서 손발을 꼭 안고 양손을 위아래로 합친다. 2) 돌아서서 두 발을 떠나라. 2) 몸을 돌려 손발을 떠났다. 2) 몸을 돌려 손발을 떠났다. 3) 몸을 돌려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다. 4) 몸을 돌려 떠나고 헤어지기 전에 양손을 비스듬히 어깨와 평평하게 했다. 3) 몸을 돌려 두 발을 떠나라. 2) 몸을 돌려 손발을 떠났다. 3) 몸을 돌려 발꿈치가 부드럽게 지면을 떠났다. 4) 돌아서서 눈을 떠라
3. 학의 밝은 날개 (1) 두 손을 앞으로 잡고 반걸음으로 땅을 따라갑니다. (2) 무게 중심을 뒤로 옮기고, 다리를 타고, 허리를 돌리고, 헤어지다. (3) 가상의 걸음걸이와 밝은 손바닥, 앞발, 발바닥으로 지면을 향한다.
4. 좌우 무릎을 쭉 펴고 (1) ① 오른손이 앞으로 스윙합니다. ② 양손이 허리를 교차해서 오른쪽으로 스윙하고, 앞발이 움츠러들고, 손이 옆쪽으로 흔들립니다. ③ 앞으로 한 걸음 앞으로, 팔을 어깨까지 구부립니다. ④ 앞으로 한 걸음, 손을 구부려 손바닥을 살짝 돌리고 (2) ① 허리를 가볍게 돌리고, 발을 흔들고, ② 손을 흔들어 뒷손을 보고
5. 비파 (1) 발꿈치를 반 걸음 가까이 (2) 무게 중심 후 두 손을 엇갈리게 (3) 허보 () 와 양손을 합친 채 옆손바닥을 형성한다.
6. 좌우로 팔을 말아요 (1) ① 손을 돌려요. 허리를 돌려 손바닥을 돌리고, 발을 들어 올리고, 팔을 굽혀 손을 멈추고, 다리를 타고 손바닥을 평평하게 밀고 (2) ① 손을 돌려요. 허리를 돌려 손바닥을 돌리고, 팔을 돌려 발을 들어 올리고, 손바닥을 평평하게 밀어요 (3)
7. 왼손은 참새꼬리 (1) 를 잡고 돌아서서 헤어지기 (2) 두 손을 합친 것이 어려울 때 발끝 (3)
8. 참새의 꼬리를 잡다. (1) 돌아서서 발을 감고 헤어지다. (2) 두 다리를 잘 앉고, 공을 잡고, 두 발을 합친다. (3) 몸을 돌려 위로 올라가다. (4) 허리 돌리기 팔을 돌려 앞으로 돌리다. (6) 다리를 타고 허리를 돌려 물을 뒤로 젓는다. (7) 허리를 돌리고 양손을 가슴에 합친다. (8) 활로 앞으로 밀다. (9) 헤어진 후, 당신의 다리에 앉아서, 당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9. 한쪽 채찍 (1) 다리를 타고 발을 돌려 왼쪽 구름 (2) 다리를 타고 허리를 돌려 오른쪽 구름 (3) 손을 뒤집고, 두 발을 모으고, 갈고리끝을 왼쪽 손바닥까지 눌러 왼쪽 손바닥을 안쪽으로 (4) 몸을 돌려 (5) 다리를 구부리고 두 손을 뒤집습니다
10, 운수 (1) 다리로 앉고, 허리를 돌리고, 왼손으로 오른쪽으로 흔들고, 호를 그리고, 두 손을 묶고 (2) 허리 중심을 돌려 왼쪽으로 이동하고, 두 손을 교차해서 왼쪽으로 여우를 그리고, 두 손을 왼쪽으로 흔들고, 두 손을 왼쪽으로 흔들고,
1 1, 단일 채찍 (1) 허리 오른쪽 구름 (2) 손바닥을 돌려 왼발 뒤꿈치 (3) 를 잡고 돌아서서 (4) 활걸음으로 손바닥을 앞으로 밀다.
12, 고담 엄마 (1) 는 손바닥을 발로 위로 뒤집고 (2) 다리에 앉아 팔을 구부리고 멈춰 (3) 왼손을 가상 발걸음으로 복부 앞으로 밀었다.
13, 오른쪽 페달 (1) 발끝과 발꿈치가 왼쪽으로 이동 (2) 착지한 후 헤어지기 (3) 두 손으로 머리를 안고 발을 받치고 (4) 페달을 오른쪽으로 30 도 헤어졌다.
14, 쌍풍관 (1) 두 발을 모아 두 손을 위로 뒤집습니다. (2) 멈춰서 주먹을 쥐고 (3) 활다리와 주먹의 방향은 활과 화살, 오른쪽 30 도입니다.
15. 몸을 돌려 왼쪽 (1) 을 차고 다리를 돌려 헤어지다. 발을 채우고 왼손 (2) 두 손을 잡고 발을 감고 (3) 헤어지고 왼쪽으로 30 도 차는 것을 지켜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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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오른쪽 하세 독립 (1) 쪼그리고 앉아 손을 흔들며 갈고리 (2) 오른쪽 다리를 오른쪽으로 뻗어 오른손이 약간 가라앉고 (3) 오른쪽 발을 뻗어 손바닥을 지나 오른쪽 호랑이 입을 가리키고 손바닥을 위로 앞으로 (4) 다리를 구부리고 발끝을 바깥쪽으로, 발끝을 안쪽으로 잡아당긴다
18. 좌우 셔틀 (1) ①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서 발끝을 따라 바깥쪽으로; ② 양손으로 머리를 껴안고, 두 발은 허리를 접는다. ③ 한 걸음 앞으로 오른쪽으로, 두 손을 분리하고 뒤꿈치를 땅에 떨어 뜨린다. ④ 양손을 활과 화살 방향으로 오른쪽으로 30 도 밀다. 오른손을 머리 앞으로 들어 올리십시오. (2) 뒤로 물러나서 발을 접고 왼쪽으로 30 도 가세요.
19. 해저침 (1)
20. 범통암 (1) 상체를 똑바로 세우고 손을 닫고 (2)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3) 손바닥을 앞으로 밀고 활과 화살로 밀었다.
2 1. 회전 망치 (1) 몸을 돌려 손을 흔들고 (2)
22. 밀봉이 닫히면 (1) 손을 끼고 손바닥을 돌리고 위로 뒤집는다. (2) 다리에 앉아 안쪽으로 잡아당긴다. (3) 스퍼트 전에 눌러라.
23. 양손이 교차하고 (1) 몸을 돌려 버클 (2) 활걸음으로 헤어지고 (3) 두 손이 교차하고 (4) 두 발을 함께 껴안습니다.
24. 축소 (1) 손바닥을 뒤집어 (2) 팔을 내려 놓고 (3) 동시에 복원합니다.
양식 40 식 권보 부상, 집행새 꼬리, 단채찍, 손잡이, 두루미, 밝은 날개, 무릎 껴안기, 스쿼트, 비파 흔들기, 망치를 인도, 팔꿈치 흔들기, 등을 두드리고, 팔을 굴리고, 좌우 야생마, 갈기운수, 단채찍, 고마 칠성이 물러서서 호랑이를 넘다. 몸을 돌려 연안을 휘두르고, 활을 구부려 호랑이를 쏘고, 망치를 인도처럼 움직여 횡수연습을 하다.
양식 태극권은 일련의 권종이다. 그것을 알고, 배우고, 연구하려면 반드시 그것을 전면적으로 파악해야 한다. 태극권으로 단련하려면 중거를 배울 수 있다. 양식 태극권의 학습 절차는 먼저 중거를 배우고, 다리 선반, 대대, 빠른 선반, 흩어진 손을 잠시 동안 배우는 것이다. 중틀을 잘 배운 후, 그는 사각권, 사도권, 13 도권, 팔괘권 들기 등 다른 틀로 공부하고, 마지막에 작은 틀을 배울 수 있다. 액션 이름의 순서는 중간 프레임의 순서와 유사합니다. 중간 상자, 다리 리프트 상자, 큰 상자가 좋은 기초를 가지고 있는 후, 기교를 높이기 위해 권투 상자는 상판, 중앙판, 하판의 심도 있는 연습을 통해 향상되었다. 이 선반은 줄곧 비밀을 지켜서 초보자에게만 개방한다. 속도가 빠르고 자세가 낮고 단계 수가 중간 상자보다 큰 것이 특징이다. 전체 세트는 3 분 안에 단숨에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빠른 선반이라고 합니다. 자세가 낮고 빠르기 때문에 자세는 중간 프레임, 다리 리프트 프레임, 큰 프레임과 크게 다릅니다. 실전에서 어떤 잠재력으로도 상대의 상하 3 판의 공격을 막을 수 있다. 동시에 어떤 기세로도 상대방의 상하 3 판을 칠 수 있다. 훈련의 속도에서 전체적인 빠른 동작 외에 많은 동작에는 동력이 있어야 한다. 나중에 네 개의 옥망치를 두드렸을 때 네 개의 망치가 내는 소리는 똑같고 눈부시다고 한다. 이것은 어렵고, 빠르고, 현실적이다. 중간 프레임, 다리 리프트 프레임, 큰 상자가 모두 좋더라도 초보자는 빠르게 적응하기 어렵다. 너는 먼저 분할 연습을 해야 한다, 기교가 증가함에 따라, 너는 점차 같은 목적을 달성할 것이다. 주먹이 깊을수록 속도가 빨라진다. 양식 태극권 속성 프레임의 또 다른 의미는 연습 정사각형이다. 즉, 사각형 다리를 올리는 것은 정사각형을 연습하는 것이고, 속성 틀은 정사각형을 연습하는 것이고, 정사각형과 정사각형은 입체정체를 구성하는 것이다. 양식 태극권의 학습 절차는 먼저 중틀의 원을 연습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그런 다음 다리를 들어 올리는 연습을 하고, 다리를 들어 올리는 것은 정사각형이다. 그런 다음 큰 프레임을 연습하고 큰 프레임은 연습 서클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빠른 틀을 연습하는 것은 평권과 정방체, 세로권과 정방체가 서로 얽혀 태극쿵푸를 형성하는 것이 바로 태극권이다.
태극콰 팔괘권
그것은 태극권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구아구아손바닥은 태극손바닥의 네 번째 손이다. 태극손바닥의 첫 번째 손바닥은 무극 손바닥, 두 번째 손바닥은 태극손바닥, 세 번째 손바닥은 구궁 손바닥, 네 번째 손바닥은 팔괘권. 태극수의 역할: 1, 체형 훈련, 걸음걸이, 수법, 눈빛훈련. 두 번째는 실을 비꼬는 연습을 해서 적을 맞이하는 것이다. 팔괘권 걸기는 태극단전 쿵푸 중 다섯 번째다. 너는 스스로 팔괘권 연습을 할 수 있다. 하나는 실을 감는 것이고, 하나는 등을 입는 것이고, 셋은 힘을 연습하는 것이고, 넷은 모식을 연습하는 것이고, 다섯은 좌측 도약을 하는 것이다. 10 가지 요령: 지붕을 올리고, 엉덩이를 거두고, 가랑이, 느슨한 어깨, 팔꿈치를 가라앉히고, 가슴을 펴고, 등을 당기고, 허리를 굽히고, 엉덩이를 풀고, 숨을 가라앉힌다.
10 가지 원칙: 느슨함, 무게, 부드러움, 균일, 원, 안정, 정수, 실, 영, 건강.
양식 태극권은 상대의 눈빛과 몸짓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다. 권투와 밀기를 제대로 연습해야만 그는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 손눈, 몸, 법, 걸음걸이는 권투를 연마할 때 주의해야 할 다섯 가지 측면을 개괄적으로 설명하고, 지금은 차례대로 설명한다.
양 타지 (Yang Tai-Han) 의 손바닥 방법은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곧게 펴지고, 서로 약간 분리되어 있고, 손바닥이 약간 움푹 패이고, 손가락이 기본적으로 평면에 있음을 요구합니다. 다음과 같은 8 가지 야자수 유형이 있습니다.
A, 손목 스탠드 손바닥: 손목, 손바닥 앞으로. 이런 손바닥법은 널리 응용되어, 일반적으로 손바닥을 누르는 것과 같이 앞으로 밀고 나아가는 데 쓰인다. 무릎을 안고 밀다.
B, 손바닥은 손목에 앉지 않는다: 손목에 앉지 않고, 앞손바닥이 있고, 손바닥은 약간 앞으로 구부린다. 원숭이 같은 앞발; 손바닥이 좌우를 향하는 서 있는 손바닥; 팔꿈치 윗부분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C, 경사 손바닥: 손등이 기울어지고 손바닥이 앞으로 기울어집니다.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가 왼손을 밀듯이. 슬로프 손바닥은 권투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D. 손바닥: 말의 뒷손바닥과 같이 손바닥을 위로 올리는 손바닥.
E, 엎드려 손바닥: 손바닥이 아래로 내려갑니다. 예를 들면 두루미 밝은 날개의 왼쪽 손바닥, 무릎 안기 등이 있습니다.
F: 손바닥은 앞으로, 손바닥은 날개를 달고 있는 학의 손바닥과 같다.
G, 손바닥: 손바닥뿌리가 안쪽으로 약간 채워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꽃 무늬로 시작하는 손바닥으로 돌아서는 것과 같습니다.
H, 매달려 손바닥: 해저 바늘과 같은 손가락 끝 아래.
손바닥마다 발력점이 다르기 때문에 발력점을 구분하면 발력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면 손목과 손바닥의 발력점은 전손바닥에 있고, 손바닥은 새끼손가락 쪽에 있고, 손바닥은 손바닥에 있고, 손바닥은 호랑이 입이나 새끼손가락 쪽에 있다. 주먹을 연습하든 손을 밀든 손바닥의 힘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양식 태극권은 손이 유명해야 하고, 손의 방향과 위치는 공방 의식이 있어야 한다. 따라서 손바닥의 의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손의 앞뒤 좌우 조작은 함부로 자백해서는 안 되며, 체조처럼 간단하게 동작을 완성할 수 없다. 양식 태극권, 주먹 네 손가락을 한데 모아 손바닥까지 말려 엄지손가락으로 두 번째 손가락을 누르고 느슨하게 잡는다. 양식 태극권의 권법 동작도 많다. 태극의 5 박자 외에도 호랑이, 쌍풍관, 7 성, 활 구부려 호랑이를 쏘는 방정식이 있다.
양태격전의 권종은 다음과 같다.
A. 단립권: 눈동자가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단립권 (예: 진보적 이동, 블로킹, 쌍궁이 호랑이를 때리는 등).
B, 버클 주먹: 손목이 약간 안쪽으로 버클 (예: 바람 주먹을 두 번 입는 것).
C, 복싱: 주먹 심장은 위로, 예를 들어 주먹을 던지는 것과 같다.
D, 양태희천의 주먹은 모두 사상이 있고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서 있는 주먹은 일반적으로 주먹면에 있고, 뒷주먹은 주먹 등에 있다. 양식 태극권의 수련은 다섯 손가락을 나란히 늘어뜨리고, 뾰족한 끝을 아래로 향하게 하는 것이다. 갈고리의 힘은 손목의 뿌리에 있다.
4. 손동작 양식 태극권의 손동작은 매우 풍부해서 계획, 타격, 압착, 누르기, 고르기, 때리기, 포옹, 이동, 차단, 봉인, 포옹, 스키밍, 접기, 구름, 탐사, 잡기, 잡기, 잡기, 잡기, 잡기, 잡기, 잡기, 잡기, 잡기, 잡기, 잡기 모든 손 동작에는 실제 연습 내용이 있으므로 반드시 중시하고 힘을 파악해야 한다. 예를 들어, 박수를 칠 때, 당신의 마음과 힘은 모두 뼈를 긁는 쪽에 있습니다. 어루만지는 힘은 왼손 손등과 오른쪽 손목뿌리 새끼손가락 쪽에 있고, 쥐어짜는 생각과 힘은 손목과 팔뚝 바깥쪽, 왼손 마음 안에 있습니다. 누르는 생각과 힘은 모두 양손의 손바닥에 있으며, 다른 것은 일일이 설명하지 않는다. 양태 길천은 눈법을 매우 중시한다. 양 Gongcheng 은 단지 밀거나 사람들과 싸우는 것이라고 전해진다. 그가 정력이 왕성할 때, 눈은 상대방을 바라보았고, 상대방은 그가 보는 방향으로 떨어졌다. 양소후의 초상화를 보면, 그의 눈은 이미 완전히 발사된 것 같은데, 이것은 장기적으로 눈법과 내기 충전을 연습한 결과이다.
양공성은 "눈은 앞을 똑바로 바라보고 있지만, 때로는 휴대할 때 이동하기도 하고, 눈은 텅 비어 있지만, 변화 중의 긴급 동작이기도 하고, 슬림법도 부족하다" 고 말했다.
양태기가 눈법에 대한 요구는 다음과 같다.
L, 눈을 똑바로 쳐다봐. 일반적으로 눈은 앞을 똑바로 본다. 앞의 손을 통해 앞을 보고, 손을 돌보지만, 손에는 주의해야 한다. 눈도 앞을 내다보고, 눈의 방향은 구체적인 주먹과 구체적인 주수 동작에 따라 결정된다.
2. 눈은 동적입니다. 안구가 회전하는 원리는 휴대하는 것입니다. 몸으로 눈을 움직이고, 그 방향을 보고, 그 방향을 보세요. 태극권은 앞뒤로 움직이고 좌우로 회전하고, 앞뒤와 좌우로 회전하는 것은 모두 허리에 달려 있으며, 눈은 좌우로 훑어보고 아민체의 회전에 따라 움직인다.
3. 눈빛과 뜻이 일치한다. 눈은 마음의 묘목이고, 마음은 생각하고, 눈은 주목하고, 눈은 행동에 동의하지 않는다. 바로 안팎이 동의하지 않는 것이다. 눈법은 손을 미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상대방의 상하에 주의를 기울이고, 상대방의 매끄러운 등을 면밀히 주시하고, 역동적으로 유리한 시기를 잡아서 상대를 무대 뒤로 향하게 해야 한다.
4. 눈법이 자연스럽다. 당신이 눈을 사용할 때, 당신은 눈을 쳐다보거나 닫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정신을 포함하고 있다. 눈의 정확한 사용은 허령의 강약과 관련이 있다. 허약신이 강하면 신이 들 수 있고, 눈은 자연히 신이 있다. 양태격전 자세는 권투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데, 여기서 자세는 사람의 중간, 즉 어깨에서 가랑이에 이르는 것을 가리킨다. 생리적으로 몸은 어깨, 등, 가슴, 배, 척추, 허리, 가랑이 등 내장이 있는 곳이다. 전통 이론에 의해 제시된 입꼬리, 가슴을 펴고, 복부를 접고, 허리가랑이를 풀고, 엉덩이를 접고, 가랑이를 걸어두는 것은 모두 중심 지역의 요구에 대한 것이다. 이 몇 가지 점에 대해 양 선배는 이미 상세히 설명했고, 여기서는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여기서 자세에서 허리 사용에 중점을 둡니다. 양식 태극권 전통 권법 이론에서 허리를 축으로, 주: 조각할 때 허리를 주의하라. 허리가 가난하고 학생들이 계속 공부할 것을 요구하다. 허리의 중요성은 보편적으로 인정된다. 무술에서 태극허리, 팔괘권 설이 있다. 하지만 허리를 권투까지 연습하는 것은 쉽지 않다.
양식 태극권의 동작은 손발이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손발을 버둥거리지 않고, 움직임이 적고, 허리에서 움직인다. 이런 훈련 방법은 헬스 효과가 가장 좋을 뿐만 아니라 호신술 수준 향상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
양식 태극권은 보통 손의 상하 이동만 하고, 허리의 회전은 양손의 회전을 동반한다. 예를 들면 운수처럼 전형적인 손동작이 있는 주먹식이다. 벨트와 발도 마찬가지예요. 일반적으로 허보한 앞발은 독립적으로 움직이지 않고 허리로 회전합니다.
요컨대, 발, 손, 몸, 일류입니다. 허리를 움직이고, 온몸을 움직이고, 허리를 돌리고, 온몸을 돌린다. 물론, 이것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다. 개별 동작에서 허리띠는 주 손과 함께 회전하고 다른 한 손은 다른 방향으로 회전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양공성은' 태극전 용법' 이라는 책에서 "허리는 차축처럼, 사지는 바퀴 같다" 고 말했다. 허리가 차축으로 사용될 수 없다면 팔다리는 움직일 수 없다. 차축을 돌리려면 허리와 차축에 기름을 많이 붓고 잘 감상하고 가르칠 필요가 없다. " 이 책에서는 자세 연습에 대한 설명이 허리 동작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어 학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신체 자세와 관련된 호흡 방법에 관해서는 양식 태극권은 복부가 가라앉고 자연스럽게 숨을 쉴 것을 요구한다. 호흡과 동작이 조화를 이루는지 여부에 관해서는 공기가 자연스럽게 드나드는 것이 좋다. 양식 태극권은 기운이 나고 기운이 나는 느낌을 말한다. 이런 의미에서 동작은 호흡과 무관하다. 호흡은 사람을 놓아줄 수 있고, 호흡도 사람을 놓아줄 수 있다. 권투론에는 "네가 빨아들이면 자연히 빨아들이고, 너도 빨아들일 수 있어." 라는 말이 있다. 네가 소리치면 자연히 가라앉아 사람들이 나오게 된다. "현재 손안체법 중' 법' 은 두 가지 버전이 있다. 한 손가락의 묘수, 한 수의 수법이 전체 권투대 안에서 펼쳐지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나는' 체법' 을 하나의 내용으로 결합하는 것인데, 이는 몸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전통적인 견해에 따르면, 저자는 첫 번째 관점을 사용합니다.
양식 태극권을 연습할 때는 주먹 속의 각 수법의 실제 의미를 반드시 이해해야 한다. 주로 공방 작용에 대한 이해를 가리킨다. 물론, 모든 수법은 여러 가지 용법으로 진화할 수 있다. 이곳의 방법은 양공성의' 태극전신법 사용백과' 에 묘사된 모든 수법의 용법, 상대가 어떻게 때리는지, 내가 어떻게 서 있는지, 어떻게 쏘고, 어떻게 차고, 어떻게 해결하고, 어떻게 치는지 가리킨다. 권투를 연습할 때는 공방 의식이 있어야 하는데, 당연히' 적을 가정한다' 는 것이다. 이런 가설적 인 적의 연습은 사람들을 집중시키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흥미를 높이고, 연습을 오래 해도 지치지 않게 할 수 있다.
양식 태극권으로 손을 밀고 사람들과 싸우는 것은 기성 방법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그때가 되면 상대방의 변화 때문에' 방법' 을 사용할 것이다. 방법을 익히기 전후에 일은 순리에 맞아야 하고, 방법은 자연히 와야 하며, 생각할 필요가 없다. 함께 일하기에 편리하다. 하지만 먼저 "법" 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면 법이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태극전' 은 "친숙함에서 점차 자신의 힘을 깨닫고, 자신의 힘을 이해하는 것에서 신에 도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곳의' 능숙함' 은' 법' 으로 권투를 배우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대부분 권법의 뿌리이며, 양 타지마할의 발놀림은 다음과 같은 7 가지가 있다.
1. 걷기: 두 발이 평행하게 서 있고 발끝이 앞으로 나아가며 허실을 가리지 않고 출발하고 태극식 걸음걸이가 시작된다.
2. 활 페달: 이 단계는 양식 태극권의 기본 걸음걸이로 사용 빈도가 가장 높다. 구체적인 방법은 앞발 발끝이 앞쪽을 향하고 뒷발은 앞발 바깥쪽에 있고, 발끝 방향은 앞발 발끝과 45 정도 되는 각도입니다. 두 발 사이의 직선 거리는 권투 선수의 자연 가랑이 거리이다. 앞발 활, 뒷발 페달, 앞발 활, 발과 종아리가 지면에 수직이며 앞발 활의 운동 한계는 무릎이 발가락을 초과할 수 없다는 것이다.
3. 전후실: 이 발놀림은 좌우로 허보합니다. 왼쪽 허보하는 방법은 발을 착실하게 들어 왼발을 들어 왼쪽으로 반보 내밀고 발바닥으로 땅을 짚는 것이다. 학밝은 날개의 보행과 같다. 발 뿌리로 땅을 가리 키십시오 (예: 팔꿈치 밑망치). 왼발 변위는 오른쪽 상상력의 단계입니다. 이런 걸음걸이는 뒷다리가 안정되고, 앞발이 완전하지 않고, 지탱할 힘이 있어야 한다. 양식 태극권의 좌우 다리는 완전히 비어 있는 것이 아니라 모두 몸의 무게를 분담하는 것이다. 실제 다리는 더 많은 무게를 분담하고, 가상 다리는 더 적은 무게를 분담한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선반의 높이와 자신의 꼬리에 따라 모퉁이를 돌게 된다.
양태희천의 걸음걸이는 다리 분담 체중의 70%, 빈 다리 분담 30% 를 말하지 않았다.
또 다른 하나는 앞발이 튼튼하고 앞발이 바닥에 닿아 있는데, 예를 들면 원숭이 발차기와 같다.
4. 횡보: 두 발이 균형 있게 서 있고 왼발이 왼쪽으로 한 걸음, 오른쪽이 착실하고 왼쪽이 허술하며 두 발끝이 앞으로 나아갑니다. 구름손 같다.
5. 독립단계: 한쪽 다리가 똑바로 서 있고, 한쪽 발이 올라가고, 무릎이 평평하고, 두 발이 안쪽으로, 발끝이 자연스럽게 아래를 향한다. 금닭 같다.
6. 종보: 앞활 뒤로 한 걸음 내딛고, 뒷발을 바깥쪽으로 앉고, 웅크리고, 발끝을 앞으로 기울이고, 몸을 한쪽으로 살짝 기울입니다.
7. 승마식: 다리가 승마식처럼 펼쳐지는 것은 전환 과정에서 나타나는 보식이고, 발은 허실을 가르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 걸음걸이 과정에서 운수의 동작.
양공성은' 태극전 연습담' 에서 "다리는 허실을 나누어 고양이처럼 기복이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질량 중심이 왼쪽으로 이동하면 왼발은 단단하고 오른발은 허위입니다.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현실이 있고 왼발은 비어 있습니다. 이른바 허위자는 허황되지 않는다. 어떤 상황은 아직 끊어지지 않았지만, 흔들리지 않는 확대와 수축의 의미가 있다. 소위 리얼리티, 정말 힘들지 않고, 그리 힘들지 않을 뿐이다. " 그는' 태극권 10 요' 에서 "태극권 예술의 첫 번째 요지는 허실의 구분이다. 그리고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경령을 돌린다. 나눌 수 없다면, 위축되고, 불안정하며,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기 쉽다. "
양식 태극권의 발놀림에 대한 요구는 허실을 가려야 하고, 다음 판에는 뿌리가 있어야 한다. 현실과 현실의 과도를 똑똑히 말해라, 절대로 경박하지 마라.
양식 태극권의 발놀림은 앞과 뒤로 두 가지가 있다. 진보는 뒤로 앉아서 앞발을 비워야 한다. 허리띠와 발바닥을 회전시켜 위치를 잡은 후 뒷다리는 몸의 무게를 앞발로 전달하고 앞발은 온몸의 무게를 감당한 다음 빈 발을 들어 움직입니다. 움직일 때 앞발은 가까이 가지 말고 특정 위치로 앞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태극권 헬스 백과사전' 의 저자인 정만청 씨는' 헬스의 노래' 를 한 곡 가지고 있는데, 바로 걸음걸이를 하는 방법이다. "나는 말을 한 번 돌렸고, 지금은 식견 있는 사람을 위해 침을 뱉고, 분수에는 허리가 없고, 곧 죽어도 소용이 없다. 나는 먼저 앞으로 가서 넘어지고 싶다." 이것은 그가 양성공과 주먹을 배웠다는 것을 반영하고, 그가 책을 쓰는 것을 돕는다.
양공성이 전수한 정밀한 경험을 얻다. 샘물이 너의 발바닥에 있다. 샘에는 뿌리가 있고, 너는 뿌리가 있다. 뿌리가 있으면 허리는 회전의 기초를 갖게 된다. 만약 네가 전진하고 싶다면, 너는 먼저 앉아야 한다. 이런 전진 방법은 양공성 교수의 가족 연습법이다. 이것도 책의 추진 방식이다.
뒤로, 앞발을 들어 한 걸음 뒤로 물러나고 뒷발은 가까이 가지 말고 바로 특정 위치로 후퇴한다. 이런 진퇴는 틀에 있다
상황이 실제와 결합될 때 상세히 설명할 것이다.
양식 태극권의' 손안신보' 요구 사항을 파악하면 양식 태극권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고, 앞으로 권법과 추수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된다. 양타지키는 머리, 어깨, 팔꿈치, 엉덩이, 가랑이, 무릎 등 신체의 다른 부분에 대한 요구를 전한다. 우리는 권투와 함께 다시 그들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