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7자 4행시란 무엇인가요?
7자 4행시란 무엇인가요?
7자 절행은 절행의 일종으로 현대시의 범주에 속하며 4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운율적 요건이 엄격하다. 각 문장에 7자로 구성된 행은 7자로 구성된 행입니다. 칠자절은 육조에 등장하여 당나라에서 성숙해졌는데, 당나라 번영기의 유명한 변방 시인 왕창령(王長陵)을 '칠자성인'이라 불렀다.
이백 (701-762), 일명 태백, 청련 주시라고도 불리며 '추방 된 불멸 자'로도 알려져있다. 그는 당나라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었으며 후세들로부터 '시불멸의 시인'으로 칭송받았습니다. 당나라 번영의 시인 중에서 왕유(王魏)와 몽호연(孟浩然)은 오접(五船)을 잘 썼고, 왕창령(王長陵) 등 제작(秦舌)은 유일하게 오접과 칠접을 모두 잘 지었다. 똑같은 극단적인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1. 광링 황학루에서 맹호연에게 작별을 고하다
오래된 친구가 서쪽 황학루에 작별을 고했고, 3월에는 양저우에서 불꽃놀이가 내려왔다.
먼 곳에 외로운 돛의 그림자는 푸른 하늘에 사라지고, 하늘에는 장강만이 흐르는 모습이 보인다.
2. 왕로산 폭포
햇빛을 받아 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피어오르고, 멀리 강 앞에 폭포가 걸려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3천 피트 상공에서 은하수가 하늘로 떨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3. 왕륜에게 선물
이백은 배를 타고 떠나려던 참에 갑자기 바닷가에서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다.
도화 연못의 물은 천 피트 깊이로, 나를 향한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 않습니다.
4. 왕창령이 왼쪽으로 가더니 용표가 멀리서 이런 메시지를 보냈다는 소식을 들었다
포플러 꽃이 다 떨어지자 쯔귀가 울었고, 용표가 지나갔다는 소식을 들었다. 다섯 개의 흐름.
밝은 달에 슬픈 마음을 보내고, 밤의 서쪽으로 바람을 따라 갑니다.
5. 천문산을 바라보다
천문이 초강의 개구를 막고 이 곳까지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해협 양쪽의 푸른 산이 서로 마주하고 있고, 외로운 돛은 태양으로부터 오고 있다.
6. 봄밤 나시에서 피리소리를 듣는다
누군가의 옥피리 소리가 봄바람을 타고 나시를 가득 채운다.
이 밤에 부러진 버드 나무 소리를 들으면 누구도 고향에 대한 사랑을 잊을 수 없습니다.
7. 바이디시에서 조기 출발
바이디와의 작별은 하루 만에 수천 마일의 강과 산으로 돌아옵니다.
해협 양쪽의 유인원들이 울음을 그치지 않고, 배는 만산을 넘었다.
8. 산속의 문답
푸른 산에 사는 이유를 묻자 웃어도 대답하지 않으니 마음이 편하다.
복숭아꽃도, 흐르는 물도 사라지고, 이 세상 외에 다른 세상은 없다.
9. 청평초·1부
구름은 옷 같고, 꽃은 얼굴 같고, 봄바람은 문지방을 스치고 이슬이 짙다.
옥산 정상에서 만나지 않았다면 야오타이에서 달빛 아래 만났을 것이다.
10. 손님으로 여행하다
란링에는 고급 술과 튤립이 있고 옥 그릇에는 호박색 빛이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호스트는 손님들을 취하게 만들 수 있고, 그들은 자신들이 외국에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당나라 번영의 유명한 변방 시인 왕창령(王長陵)은 후대에 '칠대사'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시는 7수의 독특한 시로 유명하며, 특히 왕위에 오르기 전 서북 변성에 갔을 때 지은 변방시로 '시인왕왕강녕'으로 알려져 있다.
11 .부용탑에서 신지안과의 작별
강 건너편에 차가운 비가 내리는 밤에 우에 들어가고 아침에 손님인 추산구를 배웅했습니다.
낙양의 친척, 친구들이 서로 물어보면 옥항아리 속에 얼음이 가득 담겨 있다.
12. 성을 떠나는 시 두 편
진나라의 밝은 달은 한나라의 관문에 있었고 수천리를 행군한 사람들은 아직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드래곤 시티의 비행 장군들이 여기에 있고 휴마는 음산을 건너는 법을 배우지 않았습니다.
13. 군대 행진의 7곡 중 4곡
칭하이에는 눈 덮인 산이 긴 구름으로 덮여 있고, 고립된 도시는 멀리 옥문관을 바라보고 있다 .
황사는 백 번의 전투에서 황금빛 갑옷을 입고, 누란은 그것이 부서질 때까지 결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14. 연잎 따기 노래
연잎 스커트는 단색으로 재단되었으며, 얼굴 양쪽에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수영장에 들어가는 사람은 보이지 않지만, 노래를 들으면 누군가 오는 느낌이 든다.
15. 신랑은 원한을 품고
내실에 있는 젊은 여자는 자신의 슬픔을 모르고 봄날 화장을 하고 녹색 건물로 올라간다.
갑자기 길에서 버드나무 색깔을 보고 남편과 사위에게 타이틀 찾는 법을 가르쳐준 것을 후회했다.
16. 황제를 섬기기 위해 장작을 보내다
원수강은 우강과 연결되어 있는데 나도 모르게 당신을 보낸다.
푸른 산은 구름과 비를 함께 하지만 밝은 달은 두 마을이 된 적이 없다.
17. 서궁의 가을 원망
무궁화는 아름다움만큼 아름답지 않고, 수궁의 바람은 진주와 녹색의 향기를 가져온다.
가을 부채를 덮어달라고 울부짖고, 밝은 달을 하늘에 걸어 왕을 기다리는 사람.
18. 매음굴
바람에 휘날리는 꽃들이 건물 안으로 들어오고, 고음의 치터가 연주되어 밤의 슬픔을 달래준다.
상한 마음은 산으로는 설명할 수 없고, 커튼 고리는 여전히 지는 달 아래에 있습니다.
19.성을 떠나
황하가 끝없이 흐르는 백화원 머리에서 도성을 바라보다.
가을 황야에는 걸어 다니는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동쪽에서 말머리가 오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20. 리핑시에게 작별 인사
추강에서는 작별 인사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배는 내일 장안에 있을 것입니다.
Wu Ji의 느린 춤은 당신을 취하게 만들고 녹색 단풍은 하얗고 이슬은 차갑습니다.
당나라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두보(杜富)는 후대에 이르러 중국 고전시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그의 시는 '시사(史史)'로 불린다. 시". 두보의 사상의 핵심은 유교적 인정(仁治)사상이다. 그는 '요순제를 즉위시키고 풍속을 순결케 한다'는 원대한 야망을 갖고 있다.
21. Quatrains
푸른 버드나무 속에서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로 올라갑니다.
창문에는 서릉의 전추 눈이 담겨 있고, 문에는 동우에서 수천 리 떨어진 곳에 배가 정박해 있다.
22. 꽃을 찾아 혼자 강가를 걷는다·6부
황시의 친가에는 수천 송이의 꽃이 나뭇가지에 낮게 매달려 있다.
나비들은 시시각각 춤을 추고, 꾀꼬리는 편안하게 노래한다.
23. 장강 남쪽 이귀년
제왕의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인데, 최구당도 여러 번 들었다.
장강 남쪽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꽃이 지면 다시 만나요.
24. 나홀로 강가 산책 꽃구경·5부
황석탑 앞은 강이 동쪽이고, 봄 풍경은 나른하고 바람에 의지한다.
복숭아꽃송이는 주인 없이 피어난다. 짙은 붉은색과 연한 붉은색을 좋아하시나요?
25. 화청/두보에게 선물
진청의 비단관은 날마다 반은 강바람에, 반은 구름 속으로 흐른다.
이 노래는 천국에만 있어야 하고, 인간 세상에서는 몇 번만 들을 수 있는 노래다.
26. 이 극은 6개의 절구로 구성되어 있다. 2부
왕양과 루뤄는 당시의 문체였으며 그들의 글은 가볍고 경솔했다.
얼조의 몸과 이름이 모두 망가지고 강물이 영원히 흐르지 못할 것이다.
27. 나인콰트레인 · No. 5 / 두보
봄강이 막 끝나가고, 지팡이와 퀴노아가 천천히 방주에 서 있다.
미친 캣킨스는 바람을 타고 가고, 가느다란 복숭아꽃은 물에 떠다닌다.
당말의 유명한 시인 이상인은 당말은 물론 당나라 전체를 통틀어 의도적으로 시적 아름다움을 추구한 몇 안 되는 시인 중 한 명이다. 그는 시 쓰기에 능하며, 특히 그의 시는 참신한 사상과 아름다운 문체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일부 사랑시와 무제시는 감상적이고 아름답고 감동적이어서 널리 읽힌다. 그러나 일부 시는 너무 모호하고 이해하기 어려울 정도로 혼란스럽다. "시인은 늘 희곤을 사랑하고, 정견을 쓰는 사람이 없는 것을 미워한다"는 말이 있다.
28. 창어
운모 병풍의 촛불 그림자가 깊고 긴 강물이 서서히 지고 새벽별이 가라앉는다.
항아는 비약을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하고, 밤마다 그녀의 마음은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29. 밤비가 북쪽으로 내린다
돌아오는 날짜를 물었지만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바산의 밤비는 가을 연못을 부풀립니다.
왜 서쪽 창문의 촛불을 끄고 바산의 비오는 밤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까?
30. 서리달
처음 기러기가 날아간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매미는 없었고, 물은 백 피트 높이까지 솟아올랐다.
추위를 잘 견디는 소녀 수에는 달 한가운데 서리가 내리는 곳에서 찬주안과 싸운다.
31. Jia Sheng
선언국은 인재를 찾고 목사를 방문하지만 Jia Sheng의 재능은 더욱 뛰어납니다.
한밤중에 앞테이블에 앉아 서민들과 귀신, 신들에 대해 묻지 않는 것이 안타깝다.
32. 최용과 최군을 모시기 위해 나정에 머물다
대나무 선창은 먼지가 없고 물기둥이 맑으며 사랑의 병이 도시와 분리된다.
가을 구름이 머물고 서리가 늦게 날아가서 시든 연꽃이 비소리를 듣게 한다.
33. 평화롭게 살아요
오랜만에 책을 읽고 꿈을 되찾았지만 쑤추를 상대로는 빈 침대뿐이다.
계단 아래 이끼와 맹그로브는 비에 드물고 달빛에 우울합니다.
34. 늦가을 취강에서 혼자 여행
연잎이 자라면 봄은 연잎을 싫어하고, 연잎이 시들면 가을은 연잎을 싫어한다.
사랑은 언제나 거기에 있을 것임을 알기에 강머리에서 강물 소리를 바라본다.
당나라의 뛰어난 시인이자 수필가인 두목은 재상 두유의 손자였다. 두목의 시는 칠자절구로 유명하며 그 내용은 주로 역사를 노래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의 시는 아름답고 역사적 내용으로 가득 차 있으며 당나라 말기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
35. 청명절에는 비가 많이 내려 길 위의 행인들이 죽고 싶어한다.
식당이 어디냐고 묻자 양치기 소년은 싱화마을을 가리킨다.
36. 가을의 전야
은빛 양초의 차가운 가을빛이 화면을 물들이고, 흐르는 반딧불이에 작은 부채가 펄럭인다.
누워서 알테어와 베가를 바라보는 밤하늘은 물처럼 시원하다.
37. 강남 샘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꾀꼬리들이 노래하고, 녹색이 붉게 반사되고, 수상 마을, 산, 궈 와인 깃발이 구불구불합니다.
남조에는 사찰이 480개 있는데, 안개 속에 많은 탑이 있다.
38. 친화이 계류
연막은 차갑고 달은 모래 속에 갇혀 있으며 밤에는 친화이 강이 레스토랑과 가깝습니다.
상인 소녀는 나라의 정복에 대한 증오를 몰랐지만 여전히 강 건너편에 "뒤뜰의 꽃"을 불렀습니다.
39. 산행
저 멀리 차가운 산을 오르면 돌길이 경사지고, 흰 구름 속에 깊은 사람들이 살고 있다.
밤에 차를 주차하고 단풍나무 숲에 앉아 있는데 서리가 내려 나뭇잎이 2월의 꽃처럼 붉다.
40. 붉은 절벽
부러진 미늘창은 모래 속으로 가라앉고, 쇠는 팔리지 않지만, 씻겨 내려가 과거를 인식하게 된다.
동풍은 주랑의 뜻을 따르지 않고, 통케춘은 이교를 깊이 가둔다.
41. 양주 한추오 판사에게
푸른 산은 희미하고 물은 멀며, 장강 남쪽의 풀은 가을이 되어도 시들지 않습니다.
달밤 24교에서 아름다운 여인이 나에게 피리를 가르쳐 줄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
42. 작별 인사
감정적이면서도 늘 냉혹한, 병 앞에서는 도저히 웃을 수 없다.
촛불은 새벽까지 타인을 위해 눈물을 흘리며 작별 인사를 전합니다.
43. 오강각의 칭호
승전병과 패전병은 뜻밖의 집안사를 겪게 되어 부끄러운 일을 겪는다.
강동아이들은 컴백이 불투명할 정도로 실력파다.
44. 화청궁 통과의 세 가지 행차, 1부
장안을 돌아보면 자수 더미가 있고, 꼭대기에는 수천 개의 문이 열려 있습니다. 산.
말을 탄 붉은 첩은 미소를 지었지만 그것이 리치인지는 아무도 몰랐다.
45. 백일홍
새벽에 새 가지가 가을 이슬을 맞이하며 정원의 가장 아름다운 봄꽃을 차지하지 않는다.
말문이 막힌 복숭아와 자두는 왜 있는 걸까요? 태양이 바람을 향해 웃고 있습니다.
46. 회상
양쯔강 남쪽의 다운 앤 아웃 와인 가게에서 허리는 가늘고 손바닥은 가볍습니다.
10년 동안 양주를 꿈꾸며 사창가라는 평판을 얻었습니다.
47. 꽃을 보며 한숨
봄을 찾아 학교에 가는 시간이 늦었으니 아름다운 꽃을 보고 우울하고 불평할 필요가 없다.
강한 바람에 진홍빛이 다 떨어지고, 초록잎이 그늘로 변해 나뭇가지를 덮었다.
48. 나눠주기
원숭이 텐트 안의 무궁화는 따뜻하고, 수만 개의 산은 울고 있다.
밝은 거울의 반은 머리핀 반이고, 이생에서 우리가 만나지 않을 곳은 없다.
당나라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백거의는 당나라 3대 시인 중 한 명이다. Bai Juyi와 Yuan Zhen은 Liu Yuxi와 함께 세계에서 "Yuan Bai", "Liu Bai"로 알려진 New Yuefu 운동을 공동으로 옹호했습니다. 백거이(Bai Juyi)의 시는 주제가 다양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단순하고 대중적인 언어를 갖고 있다. 그는 '시귀', '시왕'으로 알려져 있다.
49. 황혼의 강의 노래
석양이 물 위에 퍼지고 강물은 반은 바스락거리고 반은 붉게 물든다.
가난한 9월 셋째 밤, 이슬은 진주 같고 달은 활 같다.
50. 다린사 복숭아꽃
세상의 아름다운 4월이 지나고, 산사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영원한 후회는 봄이 되어 돌아갈 곳도 없고 어디로 향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51. 연잎 따기 노래
파도 속에 연잎이 머물고 바람이 분다. 배는 연꽃 깊숙한 곳을 지나갈 수 있다.
남자가 말을 하고 싶어 고개를 숙이고 웃었고, 옥자는 머리를 긁적이며 물에 빠졌다.
52. 마을의 밤
서리풀과 애벌레가 곳곳에 널려 있고, 마을 남쪽이나 북쪽으로 걸어가는 사람은 없다.
혼자 나가서 들판을 보면 달이 밝고 메밀꽃이 눈 같다.
53. 허링공은 녹전당에 꽃을 심었다
오화를 점거하기 위해 녹전전을 열었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링공의 집에 지시를 내렸다.
시아버지가 전 세계에 복숭아와 자두를 갖고 있는데 왜 홀 앞에 꽃을 더 심어야 합니까?
54. 모래 위의 파도
강물과 바닷물이 어떻게 왕의 사랑과 첩의 마음과 같은지 묻고 싶습니다.
미움은 조수와 믿음만큼 좋지 않습니다. 서로 그리워지면 바다가 깊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5. 백운천
천평산 백운천에는 구름이 한가롭게 흐르고 물도 맑다.
왜 산 아래로 달려가 세상에 더 많은 파도를 추가해야 할까요?
56. 초록나무는 슬픈 표정을 짓고 있어 여러 사람에게 이별과 증오의 대상이 되어왔다.
수도 근처의 많은 사람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긴 띠를 접어서 봄바람을 줄여줍니다.
57. 하렘에 관한 시
눈물에 젖어 꿈이 늦은 밤에 앞마당에서 노래를 부른다.
나이가 들기도 전에 미모가 잘려 새벽까지 훈증 우리에 기대어 앉아 있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자 화가인 왕웨이는 선을 공부하고 철학을 이해했으며, 장도교를 공부하고 시, 서예, 그림, 음악 등에 능통했다. 천보(Tianbao)는 시, 특히 오자 시를 지으며 풍경과 목가적인 지역에 대해 자주 노래하며 "시의 부처"로 알려져 있습니다.
58. 9월 9일 산둥형제들을 추억하며
우리는 타국에서 이방인이지만 명절이 되면 더욱 그리워지는 친척들이다.
형들이 높은 곳에 올라갔고, 곳곳에 층층나무를 심는 사람이 한 명 줄어든다는 사실을 멀리서도 알고 있다.
59. 웨이청(Weicheng)
웨이청(Weicheng)의 아침 비는 가볍고 먼지가 많으며 게스트하우스는 녹색과 버드나무색입니다.
서쪽 양관을 떠나면 오랜 친구가 없을 것입니다.
60. Shen Zi를 양쯔강 동쪽으로 돌려보내기
양류 페리에는 여행자가 거의 없었고, 코우 스승님은 린치(Linqi)를 향해 노를 저어가고 있었습니다.
오직 상사병만이 봄의 아름다움과 같아서 장강 남쪽에서 북쪽으로 집으로 돌아가게 한다.
61. 의주의 노래
맑은 바람과 밝은 달이 사랑병을 너무 그리워하게 해서 탕자가 10년 넘게 군대에 입대했다.
신병들이 떠나는 날에는 열심히 지시를 내리며, 돌아오는 기러기가 돌아오면 쪽지를 붙인다.
62. 극의 제목은 판시
샘물 옆에는 불쌍한 판시가 있고, 술잔을 스치는 수양포플러가 있다.
봄바람이 왜 떨어진 꽃을 날려버리는지 모르겠다면.
당나라의 작가이자 철학자인 유우시는 '시 영웅'으로 알려져 있다. 유우희의 시는 대부분 짧든 길든 간결하고 생동감 넘치며, 멋진 문체에 일종의 철학자의 지혜와 시인의 성실함이 스며들어 있어 예술적 긴장감과 장엄한 기세로 가득 차 있습니다.
63. 가을씨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웠는데 봄보다 가을이 낫다고 하더라고요.
맑은 하늘 구름 위를 학이 날아가며 푸른 하늘에 시를 선사합니다.
64. 모래의 파도
황하에는 수천 마일에 달하는 모래와 파도, 바람이 세상 끝에서 불어옵니다.
이제 우리는 은하수를 따라 직진하여 나팔꽃과 직녀의 집으로 갑니다.
65. 동팅을 바라보며
호수와 달이 조화를 이루고 호수 표면에 닦지 않은 유리창이 없습니다.
멀리서 동팅 풍경을 바라보면 은판 속에 녹색 달팽이가 있다.
66. 우이 골목
주커교 옆에는 야생 풀과 꽃이 있고, 우이 골목 입구에는 해가 집니다.
옛날 Xietang Qianyan 왕이 서민들의 집으로 날아갔습니다.
67. 대나무 가지의 두 시 중 하나
버드 나무는 푸르고 청강은 잔잔하며 사람들이 랑장 강을 밟는 소리가 들립니다.
해는 동쪽에서 뜨고 서쪽에서는 비가 온다. 햇빛은 없지만 햇빛은 있다.
68. 모란 감상
뜰 앞의 모란은 무가치하지만 연못 위의 무궁화는 순수하고 무감각하다.
모란만이 진정한 국미이며, 꽃이 피면 수도를 옮긴다.
69. 죽가지시
산은 붉은 꽃으로 뒤덮이고, 수강의 샘물은 산의 흐름을 이룬다.
보너스는 사람의 의지처럼 쉽게 사라지고, 농의 슬픔처럼 물의 흐름은 무한하다.
70. 왕푸산
남편을 하루종일 지켜보며 돌아오지 않아 고독한 돌이 되어 상사병에 시달린다.
본 지 수천년이 흘렀지만 아직도 처음 봤을 때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71. 누군가를 보내세요 / 장비
멍이가 시에의 집으로 작별 인사를 하고, 작은 복도가 구불구불한 등불로 변합니다.
떠난 사람들에게 꽃이 지는 것처럼 감성적인 봄의 궁정에는 오직 달만이 있을 뿐이다.
72. 정원을 방문할 가치가 없다 / 예샤오웽
나막신의 이빨과 녹색 이끼를 불쌍히 여기면 장작문의 작은 단추가 오랫동안 열리지 않습니다.
정원은 봄 풍경으로 가득하고, 벽에는 붉은 살구 가지가 돋아 있다.
73. 공자/주청위
외로운 꽃 시간에 안뜰 문이 닫히면 미녀들이 충현에 나란히 서 있다.
궁궐 이야기를 열정적으로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앞의 앵무새는 감히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74. 도화천/장쑤
야간 연기로 인해 날아다니는 다리가 희미하게 분리되어 있고, 시지 서안에는 어선들이 보인다.
복숭아꽃은 하루 종일 흐르는 물을 따라 갑니다. 맑은 시냇물 옆에 구멍이 어디 있습니까?
75. 북경사절/센선
고향에서 동쪽을 바라보니 길이 멀고 소매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우리는 펜과 종이 없이 곧 만날 것이며, 여러분이 평화의 메시지를 보내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76. 펑차오의 밤 계류/장지
달이 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에는 서리가 내리고 강펑은 낚시를 하고 불은 우울하다 .
구수시 외곽 한산사에서는 자정에 여객선 도착을 알리는 종소리가 울렸다.
77. 용버들 / 허지장
벽옥은 나무만큼 높고 수천 개의 녹색 비단 리본이 늘어져 있습니다.
얇은 나뭇잎은 누가 잘라주는지 모르겠어요. 2월의 봄바람은 가위같아요.
78. 귀향에 관한 수시시 1부 / 허지장
어린 소년이 집을 나가고 형이 돌아왔을 때, 그의 현지 발음은 변하지 않았고 그의 그의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이 사라졌습니다.
아이들은 서로 만나도 알아보지 못하고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는다.
79. 용희유기의 시 4편·2부 / 진타오
자신의 안위와 상관없이 흉노를 쓸어버릴 것을 맹세하고, 밍크 비단 5천 개를 후진에게 빼앗길 것이다 .
무정강가의 불쌍한 뼈들은 마치 봄의 내실 꿈속의 뼈들과 같습니다!
80. 가을생각/장지
낙양시에 가을바람이 불면 작가는 생각이 가득하다.
급하게 다 말씀드릴 수 없어서 아쉽고, 여행자분들은 떠나시기 전에 다시 열어주셔야 할 것 같아요.
81. 남가시 2편 / 문정운
우물 바닥에 등불을 켜니, 우물 속에 촛불이 있고, 현자는 체스를 두는 대신 항상 체스를 두는 것.
절묘한 주사위에는 팥이 장식되어 있는데, 많이 보고 싶습니다.
82. 초봄의 가벼운 비 / 한유
천계의 가벼운 비는 촉촉하고 촉촉하며, 풀의 색깔은 멀리 보이지만 가까이 있지 않습니다.
봄의 가장 좋은 점은 황도 곳곳의 연기와 버드나무보다 좋다는 것이다.
83. 원리/왕안시
폭죽 소리가 연말을 알리고,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전한다.
수천 가구에서는 항상 오래된 부적을 새 복숭아로 교환합니다.
84. 봄날/주희
아름다운 날은 수라바야 해변에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끝없는 풍경은 한동안 새롭습니다.
동풍을 알아보기 쉽고, 화려한 색은 언제나 봄이다.
85. 샤오치/양완리
봄은 조용히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고, 나무 그늘은 맑고 부드러운 물 위에 빛난다.
작은 연꽃은 이제 막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냈고, 그 위에는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86. 새벽에 정자사에서 임자방/양완리를 배웅
결국 6월 서호의 풍경은 사계절과는 다르다.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은색이다.
87. Xilinbi/Su Shi의 제목
가로로 보면 옆면에 능선과 봉우리가 보이고, 가깝고 먼 높이가 다릅니다.
나는 이 산에 있기 때문에 루산의 진짜 모습을 모른다.
88. 계해의 잡시·제5부 / 공자진
내가 떠나려는 날에는 해가 지고 동쪽을 향해 채찍을 노래하며 세상의 종말을 가리킨다.
떨어지는 붉은색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꽃을 보호하기 위해 봄의 진흙으로 변하는 것이다.
89. Boschuan Guazhou / Wang Anshi
Jingkou Guazhou와 물 사이에는 중산이 여러 산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강 남쪽 기슭에 다시 봄바람이 푸르러지네요. 밝은 달은 언제쯤 다시 나를 비춰줄까요?
90. 시얼/루유
죽고 나면 모든 것이 헛된 것임을 알지만 지우저우와 같은 슬픔은 볼 수 없다.
Wang Shibei는 중원의 날을 정하고 Nai Weng에게 가족 희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91. 마시는 호수의 시 두 편, '먼저 맑고 나중에 비'·2부 / 수시
물이 빛날 때는 맑은 하늘도 좋지만 산은 비어 있고 비로 덮여 있는데 이것도 이상합니다.
서호와 서호를 비교하려면 항상 밝은 화장과 진한 화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92. 양주시 2편 · 한 / 왕한
빛나는 포도주 한잔, 당장 비파와 함께 마시고 싶다.
그림 영주님, 술에 취해 전쟁터에 누워 계시는데, 고대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웠습니까?
93. 달빛밤 / 유방평
달빛은 집의 절반보다 깊고, 북두칠성은 남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오늘 밤은 봄바람이 따뜻하고, 초록창을 통해 들려오는 벌레 소리가 새롭다는 것을 안다.
94. 봄눈 / 한유
새해는 아직 젊음이 가득하지 않은데, 2월 초에 풀봉오리를 보고 놀랐다.
봄이 오기에는 하얀 눈이 너무 늦어서 정원의 나무들 사이로 날아다닌다.
95. 가을생각/장지
낙양시에 가을바람이 보이고, 책을 쓰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다.
서두르게 이야기를 끝내지 못하고 여행자들이 떠나기 전에 다시 열어야 할 것 같아 두렵습니다.
96. 라임 송 / 우천
수천 개의 망치가 깊은 산을 깎아내고, 불이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태워버렸다.
뼈가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이 세상에 순수함을 유지해야 한다.
97. 대나무와 돌 / 정시에
푸른 산을 놓지 말고, 부서진 바위에 뿌리를 내리라.
수많은 고난 끝에도 동서로, 북으로, 남으로 바람이 불어와도 나는 여전히 강하다.
98. 양주시 1편 / 왕지환
황하 저 멀리 흰 구름 사이에 만인산(萬仁山)이라는 외딴 도시가 있다.
강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탓해야 하는가? 봄바람은 옥문관을 통과하지 못한다.
99. Xuemei · No. 1 / Lu Meipo
봄에는 매화와 눈이 내리지 않아 Sao Renge가 댓글을 달기 위해 돈을 썼습니다.
매화는 눈보다 덜 하얗지만 눈은 매화보다 향기가 덜하다.
100. 겨울밤의 독서는 쯔위/루유를 보여준다
고대인들은 학문에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젊고 늙어야 성공할 수 있다.
종이 위에서 배운 내용은 결국 깨닫게 되겠지만, 이 문제는 반드시 실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될 것입니다.
알림: "Aibei Literature"가 홍보하는 콘텐츠에 침해가 있는 경우 당사에 알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하거나 취소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은 자원이 존재하는 생태계입니다. 공유하고 공유를 옹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