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제사라는 뜻?
제사라는 뜻?
신의 조상을 모시는 의식. < P > "사기 백기 왕규열전": "그 죄가 아니라 죽음, 진 사람들의 연민, 향읍은 모두 제사를 지낸다." 한왕충은 "논형해제": "제사는 귀신도 없고, 그래서 사람을 통해 무무를 한다." " 당류종원' 감제사벽기': "성인은 제사에 있고, 비필신도 있고, 뚜껑도 동봉되어 있다." 홍루몽' 제 94 회: "제사를 지내는 것 외에는 그에게 여기에 오지 말라고 할 일이 없다." 아이우' 뚜지앙옌 신화 이야기':' 이빙 부자의 사찰은 민강 기슭 옥루산 위에 우뚝 솟아 인민의 제사를 즐긴다.
제사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P > 고대 이집트의 사제 계급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다. 서구 사회의 정통적이고 보수적인 성직자들과는 달리, 고대 이집트의 제사장들은 점술을 예측하거나 어떤 신과 화목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제사장의 직위는 일상적인 직업과 비슷하다. 그 임무는 파라오가 스스로 신으로 여기기 때문에 파라오의 대표로 간주되어 이집트 사회의 좋은 질서를 유지하는 것이다. 제사장들이 가지고 있는 신비한 특성들은 그들로 하여금 사회에서 또 다른 중요성을 갖게 하는데, 그것은 바로 종교의 영향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고대 이집트인들의 관점에서 볼 때, 종교는 비범한 능력을 얻고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이자 사회 운영을 통제하는 절차로, 계급제도를 탄생시켜 문화 전승을 보장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따라서 제사장들은 실용적인 사회적 기능이든 신비로운 종교 수준이든 대체불가의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 < P > 고대 이집트 제사장은 보통 파라오가 선정하거나 세습으로 이 직위를 얻었다. 어떤 방법으로 선택하든 그가 필사자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제사장들은 이집트 사회를 질서 있게 운영하기 위해 평범한 사람들 사이에서 살아야 한다 (이것도 이 고위직 업무에 수반되는 규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제사직은 처음에는 매우 단일했고, 사찰은 상당히 적었지만, 조금 늦은 왕조가 되면 사찰은 수백 개로 늘어났다. 이런 성장에 따라 고위 관료들은 사찰의 체면을 유지해야 하고, 사당 중 사제도 그에 따라 증가해야 한다. 그 이후로 규모가 작은 제사직은 약 수백 명에서 수천 명으로 늘어났으며, 그로 인해 제사직의 등급이 도출되었다. < P > 제사장의 일상생활은 그들의 성별과 등급 신분에 따라 결정된다. 상당한 직급에서 제사장들은 번갈아가며 직위를 맡으며 일상생활에서 신을 모시는 것에 이르는 운영 체계를 구성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이런 회전 시스템에서 한 제사장은 한 달에 세 번 신전에 들어가 살 것이다. 제사장의 지위가 어떻든 간에, 수많은 금기와 전통을 준수해야 한다. 그들은 물고기를 먹을 수 없고 (이 음식은 농민에 속한 것으로 여겨짐), 양털 (거의 모든 동물의 생산량이 부정한 것으로 여겨짐), 할례 (남성 제사장들만 해당) 를 할 수 없으며, 하루에 신성한 순호에서 서너 번 목욕하는 것도 보편적이다. 신탁의 제사 (가장 신성한 직위 중 하나) 는 체모를 치우고, 어떤 사람은 눈썹을 깎고 정화와 세탁죄를 위해 눈썹을 깎는다. 그들은 상징적으로 신상에 음식을 바치고, 신상을 위해 옷을 입고, 밤에는 신전의 밀실을 봉쇄하고,' 스토리스스' 라고 부른다. 이로부터 볼 수 있듯이, 순정함은 필멸에서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차질 없이 내세에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깨끗함, 깨끗함, 깨끗함, 깨끗함) 그리고 신전에서 어떤 신분이든 이런 정화식을 한 제사장들은 종종' 정화자' 라는 이름을 붙인다.
제사장의 등급은 직무책임과 일치한다. 가장 높은 지위는 장의사 (sem—priest) 라고도 하는 고급 제사장으로,' 신의 첫 예언자' 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 고위 제사장은 종종 지혜로운 노인이 맡는다. 그는 파라오에게 의사결정 건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가 관할하는 신전의 정치 지도자이기도 하다. 동시에 그는 점술식과 다른 의식도 통제하고 있다. 상당한 종교적 지위를 누리는 것 외에도, 고위 제사장들은 종종 파라오에 의해 고문으로 선출된다. 하지만 승진을 통해 높은 자리에 오른 고위 제사장들도 적지 않다. < P > 고위 제사 다음은 많은 특수직을 가진 제사장들이다. 2 층 제사장들은 모두' 해시계학' (하루의 정확한 타이밍을 담당하고, 특히 태양신을 숭배하는 신도들에게는 태양이 낮에 운행하는 동안 정확한 순간이 중요하며 농업생산에도 봉사한다. ), "점성술" (이집트의 종교, 건축, 역법에 모두 중요한 것), 치료술에 이르기까지 전문 지식을 갖춘 제사장들은 우주의 조화로운 환생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이를 통해 농작물이 언제 심을지, 나일강이 언제 요동할지, 심지어 신전의 의식이 아침 어느 순간에 시작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한다. 고대 이집트 제사장들이 전문적으로 연구한 결과는 신화 전설과 농업 풍습 두 방면에서 현대역법 (Caesarian Calendar) 과 비슷하며 오늘날의 서구 세계에서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 P > 국가 관리 업무 외에 제사장들은 주술과 경제 모두에서 힘을 발휘하고 있지만, 비전직 제사장은 포함되지 않고 민간인에게 이집트 종교에 대한 이해성 지식을 제공할 뿐이다. 주술을 사용하고 하나님과의 접촉을 통해 비전문직 제사장들은 그들의 서비스 대상에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보통 조언이나 조언, 요술, 치료, 개최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고대 이집트 제사직의 마지막 등급에 처해 있으며, 어느 신전의' 생명의 집' 에 속한다. "생 ... > >
제사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P > 는 인도가 베다 성전을 설립한 시대를 가리키며 전후 2 기로 나뉜다. < P > [선행] (기원전 15 ~ 1 년) 처음 15 년 아리아인들이 인도에 들어와 코붕괴와 검은 피부종의 원주민을 정복하고 펀자브에서 목축 위주 농업 위주의 생활을 시작했다. 그들은 자연을 신성화하고 다신을 숭배한다.
불, 찬송가, 음식 제물을 바치다. 나중에 제사식을 전담하는 제사가 있었다. 잘 알려진' 배구베다' (처음 11, 처음 1) 는 제사들이 제사전에서 읊은 찬송가집으로 제사들이 모은 것이다. 이 일대는 초기 베다 시대라고 불린다. < P > 이 시기의 아리아인은 부족, 씨족 단위로 활동하며' 라 Jan' 으로 불리는 수장이 통치한다. Ra Jan' 의 권력 행사는 sabha^, samiti 등 부족 * * * 의 제한을 받는다. 그들은 청동을 알고 있지만 철은 사용하지 않는다. 가장 중요한 재산은 소, 보리는 주요 농작물, 말은 병거를 끄는 데 사용된다. 이륜 전차의 기동력은 아리아인들이 원주민을 이긴 주력 전비였다. 그들이 인도에 들어갔을 때 인더스 문명은 쇠퇴했지만 원주민들 사이에는 상당히 높은 농경 문화가 있었다. 원주민 중 많은 부족들이 아리안인과 동등한 관계를 맺고 있다. 두 민족 사이에는 이미 인종적, 문화적 융합이 있었다.
[후기] (기원전 1 ~ 7 ~ 6 년) 일부 아리아인들은 기원전 1 년부터 갠지스 강 유역으로 들어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곳에 농경 사회를 설립했다. 철의 사용은 서원 8 년 이후 점차 보급되고, 벼 재배도 점차 보편화되고 있다. 이 일대의 전반기 편집' 샤모베다' 등 삼베다, 후기에' 제의서',' 삼림서',' 오의서' 등 넓은 의미의 베다 성전이 성립되었다. 2 대 서사시' 마호보로도' 와' 로모연나' 의 원형도 이때 성립됐다. 후기 베다 시대의 연구는 주로 이 문헌과 고고학상의 조사에 근거한 것이다. < P > 정치면에서 볼 때, 이 1 대 왕권이 신장돼 갠지스 강 상류 유역에 부족 왕제를 세운 나라다. 종교적으로 볼 때, 이때 제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제사 계급 (브라만) 이 특권을 누리고 있다. 한편, 브라만 교제의지상주의에 대해 비판적인 태도를 가진 오의서 철학도 발전하기 시작했다. 산업과 윤회 사상도 이때 건립되었다. < P > 초기 베다 시대에는 아리안 부족에서 이미 세 계층, 즉 ra^jan 위주의 권세자, 세습의 제사, 일반 민중으로 나뉘었다. 후기 베다 시대에는 이 세 계층의 배타성이 강화되어 찰딜리, 브라만, 베사의 세 가지 성이 형성되었다. 또 세 가지 성 아래에 소속민을 배치하는데, 그 주요 출처는 정복된 원주민이다. 이것이 카스트 제도의 초기 형태다. < P > 매월 29 일-여제사 < P > 타로카드 아카나의 2 장은' 여제사' 로 왕좌에 앉아 편안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 같다. 그녀는 영성을 가지고 있어 숨겨진 힘과 비밀이 드러나게 하여 사람들에게 이런 지식을 줄 수 있다. 그래서 간판이 정립할 때 나타나는 것은 고요함, 직감, 함축성, 신중함이다. 간판이 물구나무서기를 할 때 비밀, 의심, 냉막, 지연을 나타낸다.
짧은 끝, 시작 연주입니다. < P > 그날 오후, 게으른 고양이 혼자 < P > 옥상에서 < P > 제사의 씁쓸함 < P > 와 < P > 어쩔 수 없는 한숨 < P > 제사의 의미 < P > 제사: 고인을 추모하고 경의를 표하는 의식.
디엔: 고인에게 제물을 바치는 것에 경의를 표합니다. < P > 제사: 죽은 사람을 위한 의식을 열고 추모를 표합니다.
예: 영령에게 제사를 지내다.
4 시에 제사를 지내다. 무슨 뜻이에요? < P > 춘하 가을과 겨울 고대에는 하늘이 천하태평을 축복하고, 바람과 비가 백성안거낙업 행사 < P > 제례는 < P > 제례
1.
제사 예배를 의미한다. < P > 판문란 채미표 등' 중국통사' 제 3 부 제 4 장 월극' 이도매': "(채환) 명희동이 노매나무 한 그루를 털고 오늘도 제사를 지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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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르는 게 있으면 추궁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P > 황력제사는 무슨 뜻입니까? < P > 황력제사는 하늘, 땅, 사직, 현량, 누신, 역대 제왕, 태양, 달, 성황, 선농, 공자, 화신, 관디, 조상 등을 뜻합니다 지금은 대부분 조상에 대한 제사를 가리킨다. < P > 중국 고대에는 천법지, 조경현을 공경했는데, 이 예의의 주된 표현은 제사이다. 일년 중 많은 제사전은 필수적이며, 일부는 황제가 직접 참여해야 하는데, 이런 중대한 제사전의 장소는 대부분 고정되어 있다. 예를 들어, 오래된 베이징시에서는 특별한 제사를 지내는 제단묘 건물이 많이 세워졌다. 제사전의 해당 날, 이 단묘에서 중대한 제사 행사가 열릴 것이다.
천단: 황제가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단묘. 매년 동지일에 거행하다.
지단: 황제가 대지에 제사를 지내는 단묘. 매년 여름날 열린다. 사직단: 제사 사직 (사는 토지신, 직은 오곡신) 의 땅. 중춘, 추석 상탄일 (즉, 그 달 첫 오탄일) 에서 열린다.
아사히단: 태양을 제사하는 곳. 매년 중춘, 중추에서 날을 택하여 제사를 지내다.
석월단: 달을 제사하는 곳. 매년 추분유일에 거행하다. < P > 선농단: 황제는 선농신의 땅에 제사를 지냈고, 매년 황제는 이곳에서 경작을 한다. 매년 계절춘해일에 거행한다. < P > 선잠단: 황후가 누에신에게 제사를 지내며 잠업 풍작을 기원하는 곳이다. 매년 계절봄 (3 월) 에 열린다.
성황묘: 성황신의 땅에 제사를 지내다. 매년 계절가을 (9 월) 에 날을 택하여 제사를 지내다.
공묘 (문묘): 제사 선사 공자의 땅. 매년 중춘, 중추의 상정일에 열린다.
불의 사원: 불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 매년 6 월 23 일에 개최됩니다.
관제묘: 무성관우를 제사하는 곳. 매년 중춘, 중추선택일에 거행한다. < P > 태묘: 제사 당조 역대 선황 (즉 황제의 조상) 의 땅. 매년 사맹월 (정, 사, 칠, 열) 삭시와 섣달 그믐 날.
역대 제왕묘: 역대 제왕의 제사를 지내는 곳이다. 매년 청명 전, 서리가 내리기 전에 거행한다.
현량사: 고대 명신의 명장을 제사하는 곳. 매년 중춘 (2 월), 중추 (8 월) 에서 날을 택하여 제사를 지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