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즉흥극으로 너의 창조적 사고를 발휘해라

즉흥극으로 너의 창조적 사고를 발휘해라

1. 관련이 없는 것을 연결하는 주제 이야기.

놀이법: 형용사, 목적어 명사 등 다른 건의를 취한다. , 두 개의 관련이 없는 단어를 하나의 주제로 연결합니다. 여러분이 보고, 생각하는 첫 마디가 될 수도 있고, 그것들을 연결시켜 이야기를 지어내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당신은 가장 듣기 좋은 소리를 들었습니까? 클릭합니다 답: "삐걱", 여자가 가지고 있는 옷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답:' 스타킹'. "갈이" 와 "스타킹" 은 우리의 제안이며, 그런 다음 이야기가 발생한 시간, 장소, 인물, 사건, 충돌, 결말을 포함한' 스타킹' 을 주제로 연상한다. 좋은 이야기를 해석하고 이야기의 내용을 구체화해 볼 수도 있다. 또한' 개굴개굴 우는 스타킹' 이라는 제목으로 광고를 다듬어 광고 언어를 만들려고 할 수도 있다. 관련이 없는 일을 연결시켜 창의적 사고를 훈련시키는 방법은 비교적 흔하다. 즉흥극에서 이것은 특별한 기초적인 능력이며, 우리는 이를 많은 책상 연습에 활용하고, 팀의 묵계, 표현 및 창의력 이외의 능력을 훈련시킨다.

3. 두 마디 이야기 퍼포먼스, 적으면 많다.

노는 법: 우선 우리는 위챗 무리에서 우리가 생각하는 두 단어를 동시에 보낼 것이다. 둘째, 이 단어들은 전송 순서에 따라 두 그룹으로 나뉜다. 셋째, 문장을 나눈 후, 직원도 두 사람이 한 조로 문장을 수집한다. 네가 얻은 문장은 모두 대사이고, 대사의 순서는 바꿀 수 없고, 너의 유일한 대사이다. 그런 다음 대사에 따라 이야기를 엮어 대사를 합리적으로 해석하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다. 우리가 즉흥적으로 창작할 때마다 우리는 특히 이 게임을 좋아한다. 이런 연극 게임은 번잡하고 간소한 과정이지만, 그것이 실처럼 단순해서 더 많은 상상의 공간을 불러일으켰다. 대사를 장면, 인물, 이야기에 융합하고, 먼저 당신이 누구인지 합리적으로 해석하고, 몸으로 일어난 이야기를 연출한 다음 대사를 말하는 것은 종종 우리의 많은 대화보다 더 충격적이다.

1 .. 신체 부위로 연출해 보세요.

놀이법: 두 그룹, 손이나 발로 한 가지 이야기 (당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하는지, 인물 관계, 충돌, 결말), 대사 없이는 얼굴도 드러내지 않는다.

얼핏 들으면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는 것 같다. 그러나 바로 이런 부분 표현은 우리가 신체가 사용하는 장면을 신속하게 연상하게 한다. 이제 눈을 감고 인생에서 어떤 장면이나 캐릭터가 손으로 생생하게 드러날 수 있는지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생각해 봐? 예를 들어, 한 손이 채소를 썰고 있고, 뇌는' 채소를 썰는' 장면으로 채워져 있다. 이때 그들은 갑자기 실수로 손을 베었다. 이런 잘게 썬 상태를 어떻게 연기할지 상상해 보세요. 다른 손 (다른 캐릭터를 나타냄) 이 나타나 싸매는 것을 도와주는 사람입니다. 아니면 칼을 빼앗아 계속 채소를 썰는 사람이 있습니까? 아니면 ... 잠깐, 공연을 시작합시다. 이 공연 게임에서는 부분적인 클로즈업 이야기와 더 비슷하다. 우리의 신체 부위가 말을 하게 하고, 우리의 연상, 관찰, 기억을 자극한다. 사실, 공연은 생활에 대한 관찰 능력을 많이 구현했다. 어떻게 진실되고, 어떻게 캐릭터의 세부 사항을 파악할 수 있을까요? 이번 경기의 훈련은 의심할 여지 없이 분열된 고리이다. 우리는 이전에 즉흥적으로 손으로만 쓰는 친자단막극이 있어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5. 음악속에 숨겨진 이야기를 몸으로 연기한다.

놀이법: 음악을 틀어 음악의 리듬 변화에 따라 이야기를 엮어 음악과 함께 공연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대사가 없다.

음악은 항상 신기하다. 단 한 단락의 선율만으로도 듣는 사람을 떠올릴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같은 곡으로, 사람마다 다른 이야기를 만들 수 있다. 음악마다 청자의 경험과 상상력에 따라 다른 이야기가 있다. 즉흥 창작에서, 우리는 3 분 안에 짧은 음악을 만들었다. 우리는 음악을 듣고, 음악의 박자, 리듬, 전환을 느껴서 이 음악의 이야기를 지어낸 다음 연주한다. 마찬가지로 대사가 없으면 음악은 몸으로 해석된다. 이것이 공연과 춤의 연결이다. 고정적인 템플릿, 즉흥 연주, 듣는 느낌과 상상력 단련, 팔다리로 이야기를 들려주고, 당신이 누구인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다른 사람에게 알릴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간단한 판에서는 바람, 다른 등급의 바람, 그리고 그 바람에 따라 한 가지 역할을 해 이야기를 해석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 상상으로' 그림' 을 만들 수 있는 공간.

놀이법: 이곳의' 그림' 은 실제로 펜으로 그리는 것이 아니라 상상을 통해 그림을 만드는 것이다.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제안된 키워드를 얻다. 예를 들어, "사과" 와 같은 사람들은 이 키워드에 따라 연상하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사과는 어디에 있습니까? 무슨 이야기가 있어요? 그 주변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사과에 따라 그림을 만든 후, "사과의 버그" 와 같은 또 다른 키워드를 남기고, 새로운 사진 연상을 시작하여 이 "버그" 에 따라 그림을 짓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숙련된 화면 구조는 속도와 줄거리에서 난이도를 높일 수 있다. 많은 경우 줄거리를 전환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 이것이 우리가 자주 하는' 창의적인 공간' 입니다. 너는 도전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동물원에 동물이 나타날 수 없다. 당신은 무엇을 생각할 수 있습니까? 이 A 외에 또 무엇을 생각할 수 있습니까? 이런 식으로, 나는 다시 기억하고 연상하도록 강요한다. 제 경험은 색상, 무늬, 질감, 추상화, 맛, 장면 등 모든 것을 시각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공간 점프, 이렇게 하면 연극이 좀 어려워진다!

어떻게 놀아요: 1 사람부터 시작하여 동작을 고정한 다음 합리화 동작을 해서 공연을 합니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어디 있어? 어떡하죠) 그리고 두 번째 사람이' 중지' 를 외치면서 첫 번째 시술자는 동작을 멈추고, 즉 얼어붙어야 합니다. 두 번째 배우는 자신의 캐릭터를 찾아 첫 번째 사람의 동작에 따라 1 개인과 함께 연기한다. 이 장면은 이야기와 1 개인이 이전에 한 것과 무관하며, 점프가 클수록 좋습니다. 반대로, 세 번째와 네 번째 사람이 멈추고, 움직임을 멈추고,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제 제 힌트에 따라 이 인물과 이야기를 상상해 보세요. 한 사람이 땅에 쭈그리고 앉아 땅 어딘가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자신이 누구인지 생각했다. 이야기는 나중에 어떻게 되었나요? 예를 들어, 한 아이가 땅에 쭈그리고 앉아 멍하니 앉아 개미가 땅 위에서 움직이는 것을 보고 엄마에게 보여 주었다. 그녀의 어머니가 대답하지 않았을 때, 그는 몸을 돌렸다. 좋아, 멈춰. 이 스크롤 동작에 따라 새로운 장면을 계속 놀아라. 너는 운전기사 역을 맡아 차 문을 열고 뒹굴고 있는 사람에게 말했다. "야, 형제, 도자기를 부딪치는 내가 많이 봤는데, 이 돈은 절대 배상하지 않을 거야." 말하면서 그는 쓰러진 사람을 힘껏 당긴 다음 "중지" 하고 세 번째 사람이 등장했다. 이 두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그는 계속해서 새로운 이야기를 연기했다. 아마도 당신이 올라와서 누워 있는 사람을 안고 라인의 역할에 대해 이렇게 말했을 것입니다. "봐라, 이 전쟁이 얼마나 무서운지, 우리 빨리 이 시체들을 깨끗이 치우자." 갑자기' 몸' 이 깨어났는데 ... 이것은 단지 나의 상상일 뿐이다.

이상은 내가 즉흥극과 함께 나누는 일부 창작 사고의 훈련과 깨우침이다. 솔직히 즉흥극은 형식도 많고 운동능력도 많아요. 이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참여에서 느끼고 이해하는 것이 더 직관적이며 자연스럽게 더 많은 것을 얻는다. 마지막 경험을 여러분과 나누겠습니다. 즉흥 창작에서, 우리는 종종 "받아라, 그 좋은 선물과 나쁜 선물은 모두 선물이다. 받아라" 라고 말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연기도 그렇고 생활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