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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히 볼 수 있는 프린팅 공예는 어떤 것이 있나요

흔히 볼 수 있는 1 대 프린팅 공예, 보통 옷 한 벌, 남달랐으면 합니다. 프린팅 공정이 관건입니다. 원래 보통이었던 원단은 각종 프린팅 공예를 거쳐 스타일과 스타일면에서 전혀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일반적인 1 대 프린팅 공예를 함께 알아보자!

1. 롤러 프린트 < P > 오목한 무늬가 새겨진 구리 롤러 (화통) 로 색칠을 하고 직물에 프린트하는 공정을 롤러 프린트라고 합니다. 롤러 프린트가 직물에 각인될 때, 색풀은 직물로 옮겨져 무늬를 찍어야 한다.

2. 디지털 프린트

디지털 프린트, 디지털 기술로 만든 프린트. 스캔, 디지털 상면, 이미지 또는 컴퓨터 제작으로 처리되는 다양한 디지털 패턴을 계산해서 컴퓨터 분판 프린트 시스템을 통해 처리한 후, 전용 RIP 소프트웨어를 통해 인쇄 시스템 간에 다양한 인쇄 전용 염료 (활성, 분산, 선택) 를 통해 다양한 직물이나 기타 미디어에 직접 인쇄할 수 있습니다. 처리 후 < P > 디지털 프린트 공정은 다음과 같은 종류의 < P > 1 로 세분화될 수 있으며, 인쇄 방법에 따라 < P > 디지털 프린트를 분류하는 것은 잉크젯 프린트 기술에 대한 통칭으로, 다양한 프린트 방식과 특징을 보다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섬유 직물 디지털 프린트에 대한 전방위, 다양한 유형 및 공정 분해 소개를 제공합니다.

1. 디지털 직사인쇄법 < P > 디지털 직사인쇄법은 분산 산성 염료, 페인트, 활성 잉크를 적용한다 찜질, 워싱, 건조, 부드러움 등의 공예 (여기서 페인트는 베이킹만 하면 고정될 수 있음)

2. 열전사 방식 < P > 열전사 프린트는 먼저 방직 염료를 종이에 인쇄한 다음 (코팅), 열전사 프린트 기계로 종이의 패턴을 직물로 옮긴다. 장점은 정확도는 높지만 프린트가 비효율적이어서 전세탁이나 폴리에스테르가 높은 직물만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그 중 전사 원단은 반제품으로 처리되고 연화제는 첨가되지 않은 것 (유연제를 넣으면 색화율에 영향을 줄 수 있음) 이다.

3. 냉전사법 < P > 은 열전사와 마찬가지로 먼저 방직 염료를 종이에 인쇄한 다음 전용 기계로 종이와 원단을 각인하여 도안을 옮겨야 한다. < P > 각인된 직물에는 두 가지 처리 방법이 있습니다. < P > 1 은 전통적인 증발, 워싱, 정형화 등 전통적인 공정 처리입니다. < P > 둘째, 쿨러 화학반응 처리 고색 (원단은 미리 화학처리를 해야 함) 입니다. 활성, 분산, 산성 등의 염료 잉크를 사용하여 혼방을 제외한 직물에 모두 이 공예를 적용한다. < P > 2, 염료 및 공정별

1. 분산 디지털 프린트 < P > 현재 우리나라 인쇄용 잉크의 5% 이상이 분산 염료 잉크로 폴리에스테르 섬유 등 화학섬유 직물 프린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분산 염료는 수용성이 매우 낮고 염색할 때 분산제의 작용을 통해 작은 입자가 주로 물 속에 고도로 분산되어 있는 비이온 염료이다.

2. 활성 디지털 프린트 < P > 반응성 염료 잉크는 약 29% 를 차지하며 주로 실크와 면직물 프린트에 사용됩니다. 반응성 염료라고도 하는 반응성 염료. 염색할 때 섬유와 화학반응을 하기 위한 일종의 염료. 이런 염료 분판에는 섬유와 화학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유전자가 들어 있으며, 염색할 때 염료와 섬유반응 사이에 * * * 가 형성되어 전체가 되어 내세탁과 마찰 견뢰도가 높아진다. 활성 연료 분자에는 모체 염료와 활성기의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데, 섬유와 반응할 수 있는 기단을 활성기라고 한다. 현재 면, 전마, 실크 등 방추직과 니트 원단 또는 위 성분이 높은 원단에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3. 산성 디지털 프린트 < P > 산성 염료 잉크 비중이 약 7% 로 양모 나일론 등 직물 프린트에 쓰인다. 산성 염료는 구조적으로 산성 기단이 있는 수용성 염료로 산성 매체에서 염색한다. 산성 염료는 대부분 술폰산 나트륨이 함유되어 있어 물에 녹을 수 있고, 빛깔이 산뜻하고 색보색도가 완비되어 있다. 양모, 실크, 폴리에스터 등의 염색에 주로 사용되며 가죽, 종이, 잉크 등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섬유소 섬유에는 일반적으로 착색력이 없다.

4. 물감 잉크 디지털 프린트 < P > 우리나라 물감 잉크의 사용량은 2% 미만이며 대부분 외국 제품이며 생산업자는 헌스마이, 바스프, 듀폰, 클라인 등이 있다. < P > 3, 원단 성분별로 분류 < P > 1. 면 위주의 디지털 프린트이지만 마 실크 등도 반응성 염료 잉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 > 2. 화학섬유 위주의 디지털 프린트로 분열 승화 염료 잉크로 생산된 화학섬유와 직사스프레이 디지털 < P > 3. T/C 와 같은 일부 혼합 직물로 활성, 분산, 산성 염료 잉크로 조작할 수 없는 원단으로 페인트 잉크로 인쇄합니다.

4. 폴리에스터와 울 등을 위주로 한 디지털 프린트는 산성 염료 잉크로 생산되며 실크도 가능합니다.

3. 원형 스크린 프린트 < P > 는 펀칭 무늬가 있는 원통형 니켈 가죽 스크린으로, 순환 운행되는 고무 밴드 위에 일정한 순서로 설치되고, 색풀 입력망 안에 있고, 그물 밑바닥에 있고, 원망이 도대와 함께 회전할 때, 그물에 눌린 스크래치와 꽃망은 상대적으로 긁히고, 색풀은 인터넷 무늬를 통해 직물 표면에 도달한다.

4. 플랫 스크린 프린트 < P > 프린트 몰드는 사각 프레임에 고정되어 있고 펀칭 무늬가 있는 폴리에스테르 또는 폴리에스터 스크린 (화판) 입니다. 꽃판의 무늬는 색풀을 통과할 수 있고, 무늬가 없는 곳은 고분자 막층으로 메쉬를 닫을 수 있다. 프린트할 때 꽃판은 직물을 꽉 누르고, 꽃판에 색칠을 하고, 스크래치로 왕복하여 색풀이 무늬를 통해 직물 표면에 닿게 한다. 평망 프린트는 생산 효율이 낮지만 적응성이 광범위하여 응용이 유연하여 소량 다종의 생산에 적합하다.

5. 펄프프린트 < P > 수성 프린트슬러리로 물에 용해되며 소스 자체가 얇습니다. 인쇄 시, 프린팅 슬러리는 실크 스크린 인쇄판의 망공을 통해 프린트가 필요한 부위로 골고루 새어 패턴을 티셔츠에 인쇄할 수 있다.

6. 접착제 프린트 < P > 기본 공예는 시럽 프린트와 같지만 건조된 후 직물에 응고되는 접착제 물감으로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 든다. 현재 시장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프린트 티셔츠는 젤라틴 프린트를 많이 사용합니다.

7. 기모 프린트

기모는 수요가 비교적 높은 공예로 지금은 극소수만이 잘 할 수 있고, 일반 공장에는 이런 공예가 거의 없다. 기모는 칫솔꽃이라고도 하며, 완제품 효과는 세워진 칫솔수염처럼 이름을 붙이고, 완제품 높이는 .3CM 정도이며, 다른 색깔을 만들 수 있다

8. 페인트 프린트 < P > (영어: pigment print) 는 페인트 프린트라고도 하는데, 물감은 수용성이 아닌 착색물질로 섬유에 친화력이 없기 때문에 그 착색은 막을 만들 수 있는 고분자 화합물 (점제) 의 커버와 섬유에 대한 접착작용으로 이뤄져야 한다. 물감 프린트는 모든 섬유 직물의 가공에 사용할 수 있으며, 혼방, 교차물의 프린트에 있어서 더욱 우월하고, 공예가 간단하고, 스펙트럼이 넓고, 꽃모양의 윤곽이 선명하지만 촉감이 좋지 않아 마찰강도가 높지 않다.

9. 염색인쇄

(영어: 와시오ut colors) (발염) discharge print (발염 인쇄) 불내염료를 사용한 염료 염색지, 건조 후 발염제를 함유하거나 동시에 내성을 함유하고 있다 일명 백발이나 색발이라고도 한다. 옷이 씻긴 것처럼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을까요? < P > 옷의 색깔이 많이 씻겨진 것 같아요. 얼룩덜룩한 것 같아요 ~ ~ 사실 이것은 인장입니다. 인장의 원리는 직물 조직 섬유의 색깔을 뽑아서 다른 연한 색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워싱 효과보다 남성복이 더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