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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디자인 아트에서 '점'의 표현형식

그래픽 디자인 아트에서 '점'의 표현 형태

지적인 아름다움이 풍부한 평면 구성의 시각 체계에서는 순수하고 기본적인 조형 요소가 주로 포인트이며, 라인, 국수. 포인트는 변화 가능성이 가장 큰 시각적 요소입니다. 아래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그래픽 디자인 아트에서의 '점'의 표현 형태를 검색하여 정리하였습니다.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포인트"는 가장 중요한 기본 형태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의미에서 '포인트'는 모양, 색상 조각, 작은 사진이나 이미지 등이 될 수 있으며 포인트는 어떤 형태로든 표현될 수 있습니다. 기하학의 "점"은 위치만 나타낼 뿐 면적이나 방향은 없습니다. 평면구성에 있어서 조형요소 중 하나인 '점'은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점"은 고대부터 수제 제품의 표면 장식 패턴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까지도 현대 디자이너들은 '점'의 놀라운 예술적 매력을 재현하기 위해 '점'의 다양한 변형과 ​​배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아트에서 사용되는 구성 방식은 스타일과 장르가 다양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대 정신을 가장 잘 표현하는 형태 중 하나는 "점"의 구성과 사용입니다. 지난 10년간 그래픽 디자인 아트에서 '점'의 표현형태를 살펴보면 크게 네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질서의 아름다움을 이루기 위해 획일성을 강조한다

질서의 아름다움 일종의 리듬의 아름다움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동일한 크기, 동일한 간격, 수평선과 수직선의 엄격한 패턴으로 구현됩니다. 획일성은 쉽게 침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경에 맞서 싸우다 보면 개성이 넘치는 뛰어난 작품이 탄생하기도 합니다. 홍콩의 유명 디자이너 Jin Diqiang이 디자인한 "Hong Kong United Enterprises Co., Ltd."의 로고는 점을 어필의 대상으로 활용한 전형적인 예입니다. 이 로고는 Hong Kong United Enterprises Co., Ltd.가 고정된 사업 범위가 없고 상품을 판매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기반으로 하며 신중한 계산과 이익을 추구하는 비즈니스 정책을 채택합니다. 주판의 구체적인 물질적 특성을 활용하여 표현되었습니다. 주판은 2,6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주판 공식은 기억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아라비아 숫자가 등장하기 이전에는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었던 계산 도구였습니다. 인류의 역사 전자계산기가 널리 보급된 오늘날에도 여전히 독특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련의 구슬을 주판의 직사각형 모양으로 배열하고 각 구슬의 구체적인 포인트를 교묘하게 조합하여 Hong Kong United Enterprises Co., Ltd.의 영문 약어 "aic"을 표현하여 이질적이고 동형적인 사물의 이미지가 그 성격과 속성을 초월하여 로고의 정신적인 차원으로 도약하게 하며, 로고에 이념적이고 풍부한 의미를 부여합니다. 그 외에도 이름이 많이 있습니다.

2. 자연스러운 산점 구성을 활용하여 다양한 시각 효과를 연출합니다.

균일성이 리듬감이 강한 타악기라면, 흩어진 점들의 구성은 비단과 대나무의 아름다운 선율이다. 흩어진 점들의 구성은 활발하고 변화무쌍하며, 흩어져 있지만 혼란스럽지 않고 변화가 질서정연하다. 디자이너는 과시하지 않고 조용히 작업해야 합니다. 재즈 콘서트 포스터 디자인은 스위스 디자인 거장 Nicholas Strosler가 제작했습니다. Nicholas 자신은 재즈 콘서트 홀을 소유하고 있으며 모든 재즈 디자인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니콜라스는 결혼식, 연극, 산업 전시회 등 모든 종류의 생명체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리듬에 따라 다채로운 형태를 끊임없이 변화시키는 색소폰 연주자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작은 만화경조차도 그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는 다양한 시각 효과를 만들기 위해 자연스럽게 흩어진 점들을 구성에 사용합니다. 인위적이지 않고 매우 자연스러우며 뛰어난 예술적 경지를 보여줍니다. 산문체의 다양성이 그러하듯이, 산점의 법칙 역시 한 단어로 요약하기가 어렵습니다.

세 번째는 그룹형 조합을 활용해 시대적 스타일을 드러냈다

'점'의 모양은 원형에 국한되지 않고 사각형도 가능하며, 삼각형, 직사각형 및 기타 모양. 그러나 그 영역의 크기는 물론 "점"의 시각적 효과를 나타내야 하는 범위 내에서 제한되어야 합니다. 동일한 간격으로 구성된 네트워크에서 특정 단위 또는 특정 단위 그룹의 도트가 위에서 언급한 다른 모양 중 하나 이상으로 변환되는 방법을 그룹형 조합이라고 합니다. 그룹형 조합의 특징은 하나됨 속에 변화가 있다는 점이다. 『공공사회백과사전』의 제본은 일본의 유명 현대 디자이너 스기우라 고헤이가 완성했습니다. 총 18권으로 이루어진 큰 책입니다. 하드커버 표지 재질은 시원한 노란색 톤의 플라스틱 코팅지입니다. 표지 장식 문양은 둥근 점, 사각 점, 마름모 점, 십자 점 등 12가지 모양의 126o 점들이 유사한 군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6캐럿 표지 위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가공 기술은 열간 도금된 양극 처리된 알루미늄이며 장식 효과의 점은 이 백과사전을 더욱 고귀하고 우아하며 더 풍부한 의미로 만듭니다. 『구스다 에디코의 감성과학』 책 표지 장식도 비슷한 그룹 조합을 채택했지만, 좀 더 공간적인 느낌을 준다. 먼저 가로로 9개, 세로로 6개 서로 다른 색상의 우아한 컬러 도트를 54개까지 레이아웃에 등간격으로 배치한 다음, 각 컬러 도트에 서로 다른 기하학적 패턴을 겹쳐서 인쇄하며, 그 중 5개의 "도트"가 겹쳐 인쇄됩니다. 내용과 관련이 있고 "포인트"의 범위를 약간 벗어나는 다양한 크기의 문자 그림은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가독성이 높습니다.

빌린 네 개의 사각형이 원을 이루며 한자를 교묘하게 활용하여 컨셉을 표현합니다.

일반적으로 한자를 포함한 정사각형 문자는 시각적으로 '점'으로 배열되고 결합되기 때문에 한자는 '점'을 위한 장식적인 '소재'로도 사용될 수 있다. Jin Daiqiang 씨의 많은 작품에는 빨간 점, 주홍빛, 밝은 빨간 점이라는 중요한 요소가 나타납니다. 그는 “레드 도트는 1980년대부터 파생되기 시작한 시각적 요소이자 정신적인 요소이기도 하다. 그의 말처럼 작품 에서는 내 디자인 아이디어를 통합하고 풍부한 메시지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도트는 그의 디자인에서 중요한 시각적, 정신적 요소가 되었습니다. 진씨는 빨간 점을 여러 작품에 훌륭하게 접목시켜 마무리하는 모습이 놀랍기도 하고 감탄스럽기도 합니다. 10년이 넘도록 붉은 점은 시각적 요소로서 그의 작품에 반복적으로 등장했지만 실제로는 정신적 요소로서 작가의 작품의 중심이자 초점이며, 붉은 점은 작가 정신의 응집력이자 초점이다. 작업 중. 빨간 점 자체는 의미 없는 상징이지만, 작품 속 다른 요소들과 결합하면 무한한 연결과 남다른 심오한 의미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여기의 예술가는 빨간 점이고, 빨간 점은 예술가이다. 이것은 예술가의 마음과 사물의 일종의 융합이자, 예술가와 타자, 사회와 자연의 융합점이다. 예를 들어 진씨의 'Care for Nature' 포스터(1992)에서 돌을 감싼 라이스페이퍼 사이의 붉은 점들은 자연의 상처이자 사람들에게 경고하는 역할을 하며, 자신을 마주하고 세상을 보호하는 인간 양심의 눈 역할을 한다. 환경을 보호하고 자연을 보호합니다. "일본 IDEA 매거진 진 다이창 작품 특별 리뷰"(1999) 포스터에서 빨간 점은 "사물을 의미로 전환시키는 동시에 창의성의 정신을 지적합니다". 잡지의 일본 컨셉을 상징하는 일장기 패턴도 잡지가 진 다이창 씨의 작품을 일본의 관점에서 평가했다는 점을 지적했다. 마찬가지로 '홍콩 유명 화가 13인 나고야 전시회'의 포스터도 이러한 창작 정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평면 구성 규칙의 적용은 유기적이어야 하며 고정된 공식에 얽매여서는 안 됩니다. 정사각형 문자로 이루어진 '점'과 기하학적 도형의 '점'의 조합도 혁신적이다. 오늘날의 디자이너들은 "점"의 예술적 표현과 매력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있습니다. '점'이 무궁무진한 예술적 표현과 매력을 지닌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나는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점'이라는 가장 기본적인 모델링 요소에 주목하여 그들의 예술적 사고 활동에서 영감을 주고 빛나는 아이디어의 세계를 기록하기를 바랍니다.

그래픽 디자인 컨셉

1. 디자인 표현의 의미

1. 디자이너의 특별한 언어

디자이너의 상상력은 순수하지 않다 예술적 환상이 아니라 과학과 기술을 사용하여 상상력을 사람들에게 유용한 실용적인 제품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상상력을 시각화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상상을 현실로 바꾸는 이 과정은 디자인 직업의 특별한 회화 언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상상을 종이에 표현하는 과정입니다. 그러므로 디자이너는 회화에 대한 탄탄한 기초와 어느 정도의 공간적 입체적 상상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뛰어난 퍼포먼스 기술이 있어야만 디자이너는 쉽게 그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품의 형태와 색상, 품질을 완벽하게 표현해야만 사람들의 감성적 흥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추상적인 개념이나 아이디어에 직면했을 때 구체적인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즉, 추상적인 개념을 구체적인 형태로 전환함으로써 마음속의 이미지, 색상, 질감, 느낌을 진정한 후회가 있는 사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디자인 과정은 매우 섬세합니다. 좋은 아이디어는 순간적으로 사라지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즉시 아이디어를 마음속에 담아야 합니다. 디자인은 불특정 대상을 위해 행해지는 행위로, 국경, 시공간, 거리를 초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언어와 단어를 사용하여 설명하고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류의 공용어로서 디자이너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기술, 즉 드로잉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그림의 의미는 음악가의 손에 들려 있는 지팡이와 같다.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디자인 성과를 표현하는 능력은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갖춰야 할 기술이다.

2. 디자인 분야의 커뮤니케이션 도구

디자이너 사고 분야에서는 문제 해결을 위해 집단적 사고를 활용합니다. 서로 영감을 주고, 합리적인 제안을 하고, 경제 구조를 비교해 보세요. 게다가 현대 산업 디자인은 디자인과 제작이 같은 사람에 의해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전통 수공예품과 다르다. 현대 산업 생산의 제품 디자이너와 제조업체는 개인이 될 수 없습니다. 산업 디자인은 종종 그룹 작업입니다. 따라서 제품 디자이너는 제품을 구상하고 만들기 전에 기업의 의사 결정자, 엔지니어링 및 기술 인력, 마케팅 담당자, 심지어 사용자나 소비자 등 관련 담당자에게 제품의 관련 상황을 설명해야 합니다. 같은 상황에서는 아름답고 인기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됩니다. 제품을 생산하고 양조하는 과정에서 생산자가 제품을 더 잘 이해할수록 제품을 더 좋고 매끄럽게 조립하고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설명과 발표는 연주의 기본 내용과 과제를 구성합니다.

3. 제품 홍보를 위한 무기

많은 제품 디자인 회사는 신제품을 생산할 때 제품을 홍보하고, 사진 촬영 기술을 활용하고, 광고를 위한 정교한 설명 텍스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하지만 카메라는 초현실적이고 상상적인 이미지를 표현할 수 없습니다. 이때, 더욱 뛰어난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페인팅 전문가들의 특별한 기법이 사용됩니다.

인간은 표현력이 강하기 때문에 주관적인 상상을 마음대로 더할 수도 있고, 제품을 과장하거나 의도적으로 요약할 수도 있습니다. 카메라에 비하면 퍼포먼스 이미지는 카메라에 포착된 제품보다 좀 더 그리움과 신비로움이 묻어나는 것이 아쉽다. 카메라 기술은 끝없는 상상력을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따라서 디자인 성능도는 제품을 유추하고 판매하기 위한 무기이다.

2. 디자인 성능도의 특징

1. 팩스

색상, 질감, 예술적인 묘사의 표현을 통해 제품의 진정한 효과를 구현합니다. 성능 다이어그램의 가장 중요한 의미는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신제품의 다양한 특성과 특정 상황에서의 효과를 사람들에게 올바르게 이해시키십시오.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러나 인간의 눈이 보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는 투시도는 눈으로 보는 실체와 다릅니다. 투시도는 정밀도와 정확성을 추구하지만 사람의 곡선시각과 다르기 때문에 투시도는 평면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투시도는 개체의 현실을 완벽하게 정확하게 표현할 수 없습니다. 디자인 분야에서는 '정확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진정성이 있어야 하며 디자이너의 창의성을 객관적으로 전달해야 합니다. 디자인의 완전한 형태, 구조, 색상, 공정의 정확성 등을 충실히 표현하고, 시각적 경험의 관점에서 디자이너와 감상자 사이의 매개체를 구축합니다. 그러므로 올바른 표현 없이는 올바른 의사소통과 판단이 불가능합니다.

2. 빠르다

현대 제품 시장의 경쟁은 매우 치열합니다. 좋은 아이디어와 발명품은 제품 개발 주기를 단축하기 위해 어떤 방식으로든 표현되어야 합니다. 독립적인 디자인이든 자신의 디자인을 홍보하는 것이든 디자인 아이디어를 고객에게 판매할 때 서로 제안을 해야 하고, 고객의 제안을 즉시 기록하거나 그래픽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빠른 그리기 기술은 매우 중요한 수단이 될 것입니다.

3. 아름답습니다.

디자인 렌더링은 순수한 예술 작품은 아니지만 특정 예술적 매력이 있어야 합니다. 동료와 생산 부서가 그들의 의도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뛰어난 디자인 드로잉 자체는 예술과 기술이 결합된 훌륭한 장식입니다. 표현도(Expression Diagram)란 형태, 색상, 질감, 비율, 크기, 빛과 그림자를 종합적으로 표현한 개념이다. 디자이너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수용하기 위해서는 설득력이 있어야 합니다. 동일한 조건에서 동일한 성능과 미학을 갖춘 작품이 승리할 확률이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설득하려는 디자이너는 아름다운 표현을 사용하여 쉽게 동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미적 표현 다이어그램 - 깔끔하고 간결하며 강력하며 눈과 요점을 즐겁게 합니다. 이 외에도 디자이너의 작업 태도, 품질, 자신감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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