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팔괘사슬 손바닥 소개

팔괘사슬 손바닥 소개

팔괘사슬은 손바닥을 위주로 하고, 회전을 위주로 하는 권법이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것입니다: 팔괘사슬 손바닥에 대한 소개.

팔괘사슬 손바닥

손바닥 변경, 회전 위주의 권법이다. 팔괘 연쇄손바닥은 그 종횡으로 교차하는 운동으로 4 격, 4 각, 8 개 방향으로 나뉘어 <역경> 속 팔괘와 유사하며, 줄여서' 팔괘권' 이라고 부른다. 일부 팔괘 연환의 수첩은 종종 점괘로 권법 이론을 해석하고, 8 개의 점괘는 기본적인 8 개의 손바닥을 대표한다. 중국에서 널리 전해지는 권투종으로 무당 내자권 3 대 명권 중 하나이며 도가 양생, 헬스, 호신의 구현이기도 하다.

팔괘사슬의 기원과 발전.

고증에 따르면, 팔괘사슬의 기원은 청대 허베이 () 성 문안현 () 인 동해천 (약 18 13 ~ 1882) 이 도가 수련에 영감을 받아 무술을 결합한 것으로 밝혀졌다. 동해천은 청조 소왕부의 권투 선수였기 때문에, 팔괘권 () 는 우선 베이징에서 전해지며, 최근 100 년 동안 중국 각지를 두루 두루 다니며 해외 (예: 동남아시아) 로 전파되었다.

청나라 함풍년,

동해천은 북경에서 가르치나요? 팔괘사슬 손바닥? , 약어? 팔괘권? 。 동해천은 청나라 가경 3 년 (1797 65438+ 10 월 13) 에서 태어나 광서 8 년 (1888 본명 지덕 () 은 나중에 해천 () 으로 바뀌었고, 허베이 () 성 문안현 () 주가도크 () 로 바뀌었다. 나는 어려서부터 무예를 익히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명사에 투자하고, 고우를 방문하고, 다양한 권법을 배우고, 정수를 취하고, 비교적 완벽한 권법 올가미를 정리한다. 동인은 마을의 불공정으로 내시 하인을 살해한 혐의로 교토 숙왕부로 도피했다. 사라지고, 침묵하고, 사람들의 주목을 끌지 않는다. 조정에서 동공이 무술가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당시 소왕부 병원의 사장이 있어 무관 앞에서 무술을 공연하는 것을 자천했다. 왕수 대악. 손님과 정부의 많은 사람들이 둘러서서 군중들이 물샐틈없이 붐비고 있다. 이때 왕소는 동공에게 차를 공경하라고 했지만, 관중이 너무 많아서 동공이 들어가기가 어려웠다. 어쩔 수 없이 그는 한 손으로 쟁반을 받치고, 한 손으로 주전자를 들고, 담을 뛰어넘어, 소왕에게 차를 보내고, 손님에게 차를 드렸다. 수왕은 깜짝 놀라 물었다: 너도 무술에 정통하다. 하나 또는 둘? 。 소왕은 동로에게 현지에 집행하도록 명령했다. 첫 번째 선생님은 매우 침착하게 행동했는데, 그가 좌우로 돌아서서 걸음걸이가 민첩하고 손바닥법이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몸은 좌회전해서 오른쪽으로 꺾고, 높을 때는 낮고, 상승할 때는 10 피트, 하강할 때는 연이 숲으로 뚫고 구름을 타고 흐르는 물처럼 내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관중들은 보고, 모두 어리석고, 침묵했다. 이때 대사는 숨을 죽이고 몇 피트 높이 뛰어올라 아래로 회전하여 소리 없이 착륙했다. 왕자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질문: 이 기술은 무엇입니까? 당시 동아사부는 이 손바닥이 자신이 창조한 것이라고 생각했고 이름을 짓지 않았다. 서두르자마자 이름을 지었어요? 팔괘사슬 손바닥? 。 이때부터 팔괘사슬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나중에 그가 가십 이론에 근거하여 보충을 정리하여 날로 완벽해지는데, 이것은 뒷말이다. 당시 스와 왕은 동공과 사장을 겨루어 우열을 결정하라고 명령했다. 두 라운드도 채 안 되어 동공은 한 손으로 상대를 땅에 쓰러뜨리고, 상대는 수줍게 떠났다. 나중에, 수 왕은 동로를 수 요양원의 원장으로 임명했다. 그 이후로 동노선배의 명성이 크게 흔들리고 제자가 끊임없이 늘고 있다. 가장 유명한 제자는 은부와 정이다. 동노대사가 세상을 떠난 후 은부와 정은 팔괘사슬의 손바닥을 발양하고, 전후를 계승하였다. 그래서 청말 자희년 동안 민간에서 성행하였다.

-응?

가십 체인 손바닥의 주요 유파.

동해천 이후 제자의 노력으로 팔괘사슬이 대량으로 유포되어 널리 퍼졌다. 발원지인 베이징에서 가십 체인 손바닥 중 이미 영향력 있는 무술 학교가 되었다. 2 세대 제자 이후, 가십사슬은 허베이 산둥 천진 등 주변 지역에서 발전하기 시작했다. 팔괘권 여러 세대의 노력 끝에 지금은 전 세계에 널리 퍼져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무술이 되었다. 2 세대 거장, 은부, 정, 범지용,,,,,,,,,,,,,,,,,,,,,,, 등. , 팔괘사슬의 기예를 풍부하게 제고하고,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다른 풍격을 형성하여, 팔괘사슬이 중국에서 더욱 다채로워지게 한다. 동해천의 제자는 모두 예능이 있는 제자이고, 동해천은 재목으로 가르치며, 각기 다른 풍격의 가십과 연쇄손바닥파를 형성했다. 팔괘권 각 문파는 성징과 두드러진 인격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다. 주요 유파는 은부의 팔괘사슬장, 의 팔괘사슬장, 범지용의 팔괘사슬장, 의 양진푸팔괘사슬장, 의 송팔괘사슬장, 의 팔괘사슬손바닥, 의 비밀팔괘사슬장, 장점퀘벡의 팔괘사슬이다.

팬 가십 체인 팜? 기와암 야자수? 기본 손바닥의 경우, 손바닥은 둥글고, 네 손가락은 함께 구부리고, 손바닥은 똑바로 서 있고, 중지는 위에 있고, 손바닥은 비어 있다. 걸음걸이가 뭐예요? 삼각보, 사방, 사방 밟기, 구관 입고? 위주로 빙글빙글 돌다. 걷는 것은 걸음걸이, 자연걷기, 착지 뿌리, 변화형, 버클 안 함, 주먹 콤팩트, 민첩함.

들보의 팔괘 사슬 손바닥? 용호 손바닥? 표준으로 손바닥 모양의 엄지손가락 외전, 호구원, 검지손가락은 미간, 중지는 직립, 중지는 약지와 분리되어 약지가 안쪽으로 회전합니다. 용의 발톱과 호랑이 발톱처럼 보이기 때문에? 용호 손바닥? 。 발놀림은 무릎을 안고 정강이를 문지르는 것이다. 마치 다리를 차는 것과 같다. 오른손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힘을 쓰는 것이 특징이다.

송장영파 팔괘권 () 는 다음 쿵푸에 각별히 신경을 써서 단련할 때 앞발을 들어 올리고, 뒷발을 딛고, 손바닥과 어깨가 같은 높이로 손바닥을 단단히 잡아야 한다고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걸음걸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낙타 걸음이요? 。

송영상학파 가십 연쇄손바닥의 기본 손바닥법은? 연잎 손바닥? 손목에 앉고, 손바닥을 잡고, 뿌리를 바깥쪽으로 돌리고, 로궁혈을 약간 함유하고, 손가락의 두 번째 등을 묶고, 손끝을 앞으로 기울이고, 손가락을 분리하고, 엄지손가락 끝을 안쪽으로 잠그고, 나머지 네 손가락은 1 센티미터를 분리해야 한다. 손바닥을 바꿀 때 걸음걸이가 겹치고, 버클 밸런스를 휘두르며, 손바닥을 여는 것보다 손바닥이 더 많은 것이 특징이다. (젠) 팔괘권 음과 양 팔괘권 라고도 합니다. 두 팔이 나뉘기 전후에 뒷팔은 어깨를 안고 가슴을 가로질러 눕고, 다른 팔은 팔꿈치를 약간 구부리고, 45 도 옆으로는 앞으로 뻗고, 두 팔꿈치는 늘어지고, 뒷팔은 손목을 돌려서 앉는다. 손바닥은 손끝을 위로 올리는 음손바닥을 형성하고, 앞손바닥은 손목에 앉아 약간 위로 올라가는 평평한 팜레스트 양을 형성한다. 두 손바닥은 동그랗고, 네 손가락은 갈라지고, 손바닥은 손끝이 살짝 잠기고, 손바닥은 안쪽으로 향하고, 앞손끝은 눈썹과 평평하게 되어 있고, 뒷손바닥은 앞팔꿈치 아래, 뒷팔꿈치는 가슴을 향하고 있다. 걷는 속도가 더 빨라서 손바닥식 중의 스윙 버튼을 바꾸면 발놀림이 언급되지 않는다.

유봉춘은 유언비어로 가득 찼다. 동해천에 늦게 들어왔기 때문에, 동경교를 받고, 중교가 되고, 여러 해 동안 열심히 연습하고, 쿵푸가 두터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는 단지 3 년 동안 손을 바 꾸었습니다. 그래서? 리우? 손바닥만 바꿔도 상대를 만난 적이 없다.

장점규의 팔괘권 () 는 모양과 신을 겸비하고, 팔괘권 () 와 실전권 () 의 결합체이다. 강건하고 부드럽고, 자세가 민첩하다. 손바닥 모양은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이 수직으로 갈라지고, 엄지손가락 경사는 검지와 팔자형으로, 손바닥은 바깥쪽으로, 손목은 위로 구부린다. 걸음걸이는 진흙 발걸음이다.

가십 연쇄 손바닥의 특징

요점은 몸이 민첩하고 변화무쌍하며, 상대를 상대할 때 몸이 기복이 있고 민첩하고 변화무쌍하다는 것이다. 권투 속담이 말하는 거야? 용처럼, 유인원으로, 호랑이처럼 앉아, 독수리 접시처럼? 。 그 기본기는 말뚝과 걸음걸이를 위주로 한다. 체형은 머리가 수직이고, 허리는 곧게 펴야 하고, 엉덩이는 미끄러지고, 어깨는 이완해야 하고, 가슴은 이완해야 하며, 가랑이는 들어올려야 한다. 걸음걸이는 기복이 원활하고, 흔들림이 분명하고, 허실이 분명하며, 진흙처럼 걷고, 가마처럼 걷고, 종아리를 닦아야 한다 (발목은 서로 접촉한다). 빙글빙글 걸을 때, 내발은 곧장 들어가고, 외발은 안쪽을 잠그고, 무릎을 안고, 가랑이는 벌릴 수 없다. 자세는 꼬임, 회전, 회전, 회전, 고리에 신경을 쓴다. 손은 두 종류로 나뉜다: 용발손바닥과 소혀손바닥. 주요 기술은 푸시, 포옹, 가져 오기, 리드, 이동, 블록, 차단, 버클, 잡기, 잡기, 훅, 히트, 씰, 끄기, 플래시, 분산 16 입니다. 진퇴할 수 있고, 변화할 수 있고, 허실이 결합되고, 변화가 무궁무진할 것을 요구하다. 각 손바닥은 허리를 축으로 하여 전신이 일체형으로, 안팎이 결합되고, 외중손, 눈, 몸, 내심심, 영이 있어야 한다. 팔괘권 서로 손바닥을 잠그는 동작은 목을 따라 지붕을 들어 올리고, 어깨가 팔꿈치를 느슨하게 하고, 가슴배를 풀고, 일어서서 엉덩이를 미끄러 뜨리고, 엉덩이를 움츠리고 무릎을 움츠리고, 10 발가락으로 땅을 잡을 것을 요구한다. 팔괘사슬? 롤링 드릴 싸움 포장, 기정, 비틀기, 걸음걸이, 당신과 손을 바꾸고, 용처럼 행동하고, 원숭이처럼, 독수리처럼 변하고, 위엄이 호랑이처럼 강한가?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구부리고 곧게 하고, 움직이고, 교란하고, 브레이크를 밟고, 동정을 수련의 원칙으로 삼다.

가십 연쇄손바닥은? 거드름 피우세요? ,? 라이브 선반? ,? 선반을 바꾸시겠습니까? 세 단계. -응? 거드름 피우세요? 기초 쿵푸로, 한 가지 수법을 요구하고, 영리하고, 느리고, 불쾌해야 하며, 자세가 단정하고, 말뚝걸음이 확고하고, 걸음걸이가 원활해야 한다. 정말 해냈어? 입문 9 대 필수? 붕괴 (허리 붕괴), 버클 (가슴 포함), 들기 (꼬리, 곡도 들기), 꼭대기 (머리 위, 혀 끝, 손 꼭대기), 싸개 (팔 감싸기), 느슨함 (어깨 느슨함, 침몰), 매달기 -응? 라이브 선반? 주로 운동의 조화성을 연습하여 기본 요령을 변환에 능숙하게 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응? 선반을 바꾸시겠습니까? 안팎의 통일이 필요하고, 마음대로 변화하고, 마음대로 끼어들고, 홍모처럼 가볍고, 번개처럼 가볍고, 반석처럼 안정되도록 해야 한다.

팔괘권 의 기본 내용 은 팔모 손바닥, 일명 팔손바닥, 즉 일손 변화, 두 손 변화, 동종 요법 손바닥, 뒷손바닥, 회전 손바닥, 맷돌 손바닥, 세 착용 손바닥, 회전 손바닥 이다. 각지에서 전해 내려오는 내용도 똑같지 않다. 사자, 사슴, 뱀, 해리, 용, 곰, 봉황, 원숭이의 8 가지 형태를 대표하는 것도 있고, 팔발의 기본 내용으로 하는 것도 있다. 그 중 각 손바닥은 많은 손바닥법, 즉 속칭 한 손바닥에 팔손바닥을 낳는 방법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십 연속 손바닥에는 단일 연습, 연습, 산다 및 기타 형태가 있습니다. 낡은 권보' 에 따르면 팔괘사슬 손바닥 권법 체계에는 아직 18 나한, 72 암발, 72 개의 다리가 있지만, 지금은 이미 배우는 사람이 거의 없다. 가십체계의 모든 기구는 칼, 총, 검, 창 등을 포함한다. , 그리고 훈련 방법은 여전히 ​​따라 변화하고, 휴대기구를 휴대하며, 따라 변신하고, 접세를 하는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 이 밖에도 원양삭, 길조서, 풍화륜, 판관필 등과 같은 짧은 쌍기구가 있어 다른 권종에서는 비교적 드물다. 팔괘권 훈련은 사람의 유연성, 속도, 지구력, 특히 하체 힘에 대한 훈련에 유리하다. 건국 후 팔괘권 () 는 중국 무술 공연과 경기 종목으로 등재되었다.

팔괘 연쇄장무학 입문

-응? 가십? 가장 먼저 발견:? 양의생사상, 사상생팔괘? 。 가십은 원래 북쪽, 남, 동, 서, 서북, 서남, 동북, 동남의 8 개 방향을 가리킨다. 손바닥법은 팔괘사슬의 주요 방법으로, 그 기본 내용은 팔수이며, 팔괘수와 일치한다. 권투에서 휘둘러 한 바퀴를 돌려달라고 요구하는데, 8 개 방향은 모두 도달하는데, 보통 권투와는 달리 이름이 뭐죠? 팔괘사슬 손바닥? 。 사실 가십과 가십은 내재적인 관계가 없다.

인기있는 가십 체인 팜, 일명? 팔괘사슬을 헤엄쳐? 아니면? 드래곤 가십 체인 손바닥? , 베이징의 동해천 (1796-1882) 에 의해 전파되었다. 팔괘사슬은 손바닥을 위주로 하고, 회전을 위주로 하는 권법이다. 그것은 무술과 안내 호흡, 호흡을 결합하여 안팎을 겸수한다. 신체를 튼튼하게 하는 역할뿐만 아니라 공방 격투 기교도 단련할 수 있어 많은 인민 대중의 사랑을 받아 무림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팔괘사슬은 손바닥이 바뀌고, 자리를 돌리는 것을 위주로 하는 권법이다. 즉, 한 팔의 긴 거리를 반지름으로 원을 그린 다음 원을 중심으로 걷는 것이다. 그것은 무술과 안내 호흡, 호흡을 결합하여 안팎을 겸수한다. 몸을 튼튼하게 하고 공방 격투 기술도 단련할 수 있다. 또 다른 예외가 있습니다. 육십사식 손바닥 한 세트가 있는데, 곧은 권법이다.

전통 팔괘사슬은 여러 명의 명사들의 연구를 거쳐 팔괘를 기초로 하고, 팔보팔손바닥을 한 바퀴 돌고, 한 손바닥의 변화를 기본 손바닥으로 삼는다. 루틴은 매우 유연하고, 고정되지 않으며, 다른 연습자 루틴도 다르지만, 현재 많은 리허설된 팔괘사슬은 이 전통에 완전히 따르지 않는다.

팔괘사슬은 자세의 유연성을 중시하며, 연습자들이 끊임없이 빙글빙글 돌고, 적의 거리와 방향을 바꾸고, 정면과 비스듬한 공격을 피하고, 기회를 엿보도록 요구한다. 즉흥적인 플레이를 중시하고 주먹과 갈고리에 상대적인 손바닥의 유연한 특징을 발휘하다. 그 기술로는 밀기, 버팀목, 덮개, 분할, 충돌, 이동, 절단, 채취 등이 있다.

팔괘사슬의 운동 특징은 걷기, 보기, 앉기, 회전이다. 이러한 특징들은 기술, 특히 하체력의 신속성과 유연성에 필요한 운동 조건을 제공한다. 팔괘사슬? 말뚝을 걷다? ,? 진흙 단계? 내공은 입문의 기초로, 회전, 회전을 기본 동작 형식으로 하고, 손바닥법 변화를 주요 공방 수단으로 삼는다. 안팎을 겸수하고 심신 훈련을 강조하며, 몸은 용처럼 빠르며, 손바닥을 돌리는 법이 속출하고 있다. 출수, 강유, 경제, 발차기, 용해가 하나로 되어 있다. 비틀어 왔다갔다 하며, 비뚤어진 점, 점을 삼가고, 지시선을 따라 끝이 없다.

팔괘사슬은 손바닥으로 주먹을 대신하고, 한 바퀴 돌고, 전통적인 권투를 중심으로 한 직선의 권법을 돌파하여 중국 무술을 위한 새로운 세계를 열었다. 그것의 발놀림은 주로 들기, 밟기, 스윙, 버클, 연속 좌우 회전이다. 팔괘사슬의 손바닥은 자리를 잡는 것을 우선 순위로 삼고, 깃발을 휘두르는 것, 구름 같은 가스, 구르는 것을 감싸고, 동작이 둥글고, 강유하고, 경제적이며, 기괴하고, 정동생이라고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좋은 주먹, 정말 용처럼, 처음엔 꼬리를 볼 수 없다. 병 이 떠 있는 경우,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앞을 보고, 갑자기 낙후하면, 종종 상대를 어지럽게 할 수 있다. 적을 상대하기 위해서는 허탈함을 피하고 손으로 어깨를 때릴 수 있다.

팔괘사슬 손바닥술은 실전을 위주로, 몸을 튼튼하게 하고 장수하는 방면에 독특한 효능이 있다.

팔괘사슬에는 칼, 칼, 막대기, 원앙, 탄환 등이 있는 다른 스파링 및 산손이 있다. 걸음걸이 요구 사항은 손바닥법과 같다. 팔괘칼은 일명 팔괘칼이라고도 합니까? 팔칼? 긴 1.4m, 무게 2kg, 길이와 무게가 모두 일반 싱글 스틱을 초과합니다.

팔괘권 시리즈 악기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춘추칼, 무사총, 연쇄검, 연쇄순양검, 연쇄판룡봉, 오행봉, 쿤룬 삽 팔괘칼

팔괘사슬의 기능 내용.

팔괘사슬 손바닥에는 많은 장점이 있는데, 주로 집중한다.

▲ (1) 8 가지 요령:

1. 삼각형 3 세: 삼각형? 용처럼 걷고, 원숭이처럼 움직이고, 독수리처럼 변하는 거야? 。 세 가지 잠재력? 발걸음은 진흙 같고, 팔은 꼬인 줄 같고, 돌아서면 맷돌처럼? 。

2. 삼공 삼합일: 삼공예:? 손바닥은 비어 있고, 발은 비어 있고, 가슴은 비어 있습니까? 。 삼합일:? 화기, 기, 힘, 힘, 의미? 。

3. 세 바퀴, 세 바퀴, 세 바퀴? 등은 둥글고, 팔은 둥글고, 턱도 둥글어야 한다. -응? 셋? 혀 꼭대기, 머리 위, 손바닥 앞? 。

3 팩 3 민감성: 3 팩? 가스는 가방, 어깨는 가방, 팔꿈치는 가방? 。 샘 민은? 머리는 예민해야 하고, 눈은 예민해야 하며, 손바닥은 예민해야 합니까? 。

▲ (2) 9 대 이론

-응? 9 대 이론? 몸, 어깨, 팔, 손가락, 팔꿈치, 허벅지와 발, 곡도, 다리에 있습니다.

1. 논신: 머리가 곧고, 기가 약하고, 허리가 축이고, 보폭이 선봉이다.

2. 어깨 위: 어깨가 느슨해지고, 느슨해지면 어깨구멍을 열고, 공기가 온몸을 관통한다.

3. 팔 위: 팔뚝이 둥글면 내심이 곧게 펴지고, 구부려 아치처럼 펴집니다.

4. 손가락 위: 검지 손가락을 묶고, 가운데 손가락을 위로 가리키고, 약지와 새끼손가락을 합치고, 큰 손가락은 약간 버클합니다.

5. 팔꿈치 위: 앞손은 바깥쪽으로 외삽하고, 뒷손은 아래로, 앞팔꿈치는 발꿈치를 향하고, 뒷팔꿈치는 뒷발가락을 향합니다.

6. 주식에 대하여: 전주가 오르고 뒷주가 뻣뻣하다.

7. 발 위: 내족직출, 외족미버클, 발버클 작은, 발이 크며, 발이 진흙처럼 평평하다.

8. 논곡도: 이른바 항문충복이란, 주가의 가스를 올리고 임맥에 이어 이른바 항문이라고 한다.

9. 다리: 허벅지가 십자가를 이끌고 종아리와 뒷무릎이 발목을 움직인다.

송일: 십중구변, 꽃의 변화가 묘하다.

만약 네가 그 속의 오묘함을 깨달을 수 있다면, 너는 빙빙 돌 수 있을 것이다.

▲ (3) 팔괘사슬의 기법은 주로 다음과 같은 점을 강조한다.

1. 손바닥:

손바닥에는 손바닥을 올리고, 엎드리고, 손바닥을 세우고, 손바닥을 입고, 손바닥을 쪼개고, 손바닥을 들고, 손바닥을 고르고, 손바닥을 무너뜨리고, 손바닥을 치고, 손바닥을 모으는 것이 있다.

손바닥 방법은 주로 푸시, 이동, 분할입니다. 플래시와 기어를 지나 버티다. 자르고, 부수고, 자르고, 잡고, 고르세요. 경사가 무너지면 필름이 뒤집어진다.

2. 스텝:

보식: 단보, 버클, 종보, 반마보 등.

스텝: 이륙 착륙, 스윙 버클, 진퇴, 파발 플래시 등.

3. 다리법:

다리 모양은 가위 같고 걷는 것은 진흙 같다. 다리 법: 스윙 버클 킥, 붕괴 킥, 컷 컷. 팔괘사슬은 명다리와 암다리 역할을 하지만, 다리는 함께 있어 암다리 위주이다.

4. 신체 자세:

팔괘사슬의 손바닥은 용처럼 생겼고, 허리는 축처럼 생겼고, 몸매는 꼬임, 감싸기, 드릴에 신경을 썼다. 둥글지만 정체되지 않고, 발걸음에 따라 움직이고, 손바닥이 변하고, 걸음이 손바닥을 따라 돌고, 위아래로 조화를 이룬다. 온몸은 꼼짝도 하지 않고 흐르는 물처럼 비틀어 오룡처럼 위아래로 움직인다.

팔괘사슬의 공격 원리.

손바닥을 법으로 삼고, 걷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용발차기를 일체로 하고, 파도에 따라 끝없이 흐른다. 우경을 피하고, 바람을 따르고, 예측할 수 없고, 그림자에서 벗어나다. 부드러움은 솜에 숨겨진 바늘로, 그것과 함께 붙어 있다. 바로 이때, 냉탄이 무너지고 폭발하여 번개처럼 빠르다.

가십수행자는 선에서 손을 들어 내공, 보형, 통풍, 지식, 숙련, 유연성을 갖추고 있다. 팔발을 모장으로 하여 각기 다른 풍격의 실용적인 손법과 일로를 진화시켰다. 팔괘권 속의 기구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특히 가십칼이 있다.

팔괘권 (WHO) 는 중국 3 대 명권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중국 각지에서 널리 퍼지고 있으며, 국제친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팔괘사슬의 손바닥 전술

팔괘사슬 손바닥, 먼저 가고, 거두고, 돌아가고, 가상 현실을 바꾸고, 개입하다.

길은 바람처럼 걷고, 일어서서 못처럼 일어서고, 스윙을 잡고 걸음걸이를 바꾼다. 허리는 어깨, 가스는 깃발, 눈은 먼저 여섯 개의 손발에 있다.

용처럼 걷고, 호랑이처럼 앉아, 강처럼 움직이다. 음양손, 위아래로 뒤집고, 팔꿈치를 가라앉히고, 댄으로 돌아간다.

육합을 지켜라, 흩어지지 마라, 기가 저절로 온몸에 퍼진다. 스윙을 잡고, 조심해서 올리고, 허리를 앞뒤로 전환하세요.

발로 일곱 번 치고, 손으로 세 번 치고, 손발과 함께 있다. 엉덩이는 지면에서 떨어져 어깨를 부딪치고 어두운 맨 위 무릎을 힘껏 압착한다.

높고도 어색하지 않고, 낮고도 멈추지 않고, 바람이 우선이다. 순수한 일이 없으면 손바닥에 몇 마디 하는 것도 헛되다.

가십 연쇄 손바닥 인물 소개

■ 동해천

팔괘사슬은 허베이 () 성 문안현 () 인 동해천 () 이 창설한 것이다. 동해천은 청나라 가경 18 년 (서기 18 12) 에서 태어나 광서 9 년 (서기 1882) 에서 죽었다. 청광서 9 년 봄 2 월, 제자들은 동직문 밖의 송아지방촌 묘 앞에 비석을 세우고 연이어 네 차례 비석을 세웠다. "가십진" 중 파괴로 인해 이 () 등의 발괘진 * * 책임자는 노력을 거쳐 1980 에서 베이징 만안 공동묘지로 이주하여 비석을 세웠다. ■ 은부

은부 (1840- 1909), 본명 덕안, 본명 수붕, 그 길고 날씬해서' 수붕' 이라고 불린다. 날씬해? 。 허베이 () 지현 () 사람들은 어렸을 때 북경에 와서 조양문 (칠화문) 집사구 () 에 살면서 유조를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윤파 팔괘권 손바닥법은 굽은 다리로 시멘트를 젓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걸음으로 작은 걸음으로 걷고, 돌격하고, 옆으로 비스듬히 움직이고, 비틀고, 직진으로 물러나고, 더 많이 넣고, 강하고, 차갑고, 튕기고, 바삭하고, 빠르고, 딱딱하다. 다리, 눈, 허리를 강조하고 손바닥은 소의 혀처럼 생겼는데, 그래서요? 소 혀 손바닥? 。 네 손가락을 한데 모아 엄지손가락을 잘 잠그다. 손은 차갑고, 맑고, 빠르고, 탄력 있는 떨림력이다. 손바닥 궤적은 직선에 가깝고, 자연스럽게 걷고, 돌진하고, 한쪽 발을 옆으로 돌리고, 몸을 돌리고, 곧장 앞으로 나아가며, 몸의 변화는 단순하고 활발하다.

■ 쳉

쳉 (1848- 1900), 허베이 xinxian 쳉 마을 사람들. 나는 어려서부터 북경에서 견습생이 되었다. 내가 예술을 마친 후, 나는 베이징 숭문문 밖의 꽃시장에 가서 거울을 만들었다. 그들은 강호인이라고 합니까? 안경? 동궁문파에 가입하여 팔괘사슬의 정수를 얻다. 성파 팔괘권 법 특징: 굽은 다리 방울 진흙, 평평하게 펴기, 꼬임, 꾸준한 스트레칭, 강유, 경제, 좋은 흔들림, 좋은 밀기, 버팀목, 인용, 이동, 굴곡, 쪼개기, 진입, 나선력 무궁무진, 꼬임. 가십 체인 손바닥? 드래곤 팜? 이것은 기본적인 손바닥 모양입니다. 손바닥 모양은 둥글고 엄지손가락은 바깥쪽으로 뻗고, 네 손가락은 안에 쥐고, 검지는 위에 있다. 손바닥형 달리기 곡선은 둥글고 유연하며 라디안이 크고 우여곡절이 있어 나선형을 형성하고 걸을 때 다리가 진흙처럼 구부린다. 스윙 버클로 체형을 바꾸고, 조작이 대범하며, 그 풍격은 잘 어울린다. 돌고, 돌고, 흐르고, 연속적이고, 빙글빙글 돌고, 겹겹이 쌓여, 자신만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는 것일까요? 팔괘사슬을 헤엄쳐? 。 쳉 유롱: 아들 해정, 쳉 장남. 어려서부터 아버지의 엄격한 교육 아래 나는 가보 기예를 배웠다. 나의 뛰어난 지능과 아버지의 진전으로 깊은 무공, 특히 경공을 연마하였다. 게임이 끝날 때 승자가 있을 것이다. 천진 베이징 등지에 박물관을 설립하여 제자를 모집하다. 학자는 마드산, 주문보, 오군산, 진 등이 있다. 그는 민국 17 년 11 월 천진예정 대선에서 죽었다. 만년 생활이 어려워, 그는 혼자 천진엽정사에 살면서 문을 닫고 팔괘권 연구를 했다. 당시 천진에서 장사를 하던 사람은 허베이 오교인이었는데, 길의 조련하에 일심으로 추대하고 절을 하였다. 다년간의 각고의 공부와 각고의 연습을 거쳐, 그는 진전 한 권을 얻었다. 민국은 23 년' 무공비법-팔괘권 진전' 이라는 책을 출간해 센세이션을 일으켜 여러 차례 재인쇄했다. 진 선생 용형 팔괘권 (1892- 1967) 진 선생이 대중 농장에서 가르친 가십은 용형 팔괘권. "팔괘권" 의 줄임말. 용팔괘 쌍검. "팔괘검" 의 약칭. 용팔괘봉. "팔괘봉" 의 약칭. 팔괘권 동해천의 제자 성해정이 전해 내려온 것이다. 가십 막대기는 통 선생에 의해 전해지고, 통 선생의 제자는 알려져 있지 않다. 팔괘검은 여정인지 아니면 어린이가 물려받았는지 줄곧 언급하지 않았다. 하지만 팔괘권, 팔괘검, 팔괘봉의 궤적은 같다. 분명히 같은 시스템에서 나온 것이 분명하다. 이미 정리됐다.

진석 여담' 은 쳉 선생님과 동 선생님의 직접적인 전수뿐만 아니라 선생님과 선생님의 지적도 있다. 손바닥, 검, 몽둥이는 모두 여덟 개의 매듭이다. 각 섹션을 중심으로 스타일을 바꾸고, 단순함에서 번잡함으로, 질서 정연하게, 일련의 수를 모집하는 것은 팔괘권 정수이며, 명실상부하다! 특히 팔괘검과 팔괘봉은 배우는 사람이 거의 없다. 보급과 유통을 하지 않으면 절학이 되어 시대에 따라 사라진다.

■ Shi Jidong: Shi 브랜드 가십 체인 손바닥 재미있는 창립자

자진방, 행육, 모두들 류시, 허베이 () 현 () 의 작은 마을 사람들이라고 부른다. 청도광 17 년 (기원 1837 년) 에서 태어나 선홍원년 (기원 1909 년) 으로 73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담다리 도련님 진봉의는 당시 철다리로 무예를 배웠다. 그는 열심히 운동하고 열심히 일한다. 그의 집은 그의 선생님의 숙소에서 약 10 마일 떨어져 있어서, 그는 길에서 끊임없이 발로 찼다. 몇 년마다 그는 그의 선생님으로부터 배운다. 은부도 진 () 에게 경을 취하고, 두 사람은 서로 경을 취하고, 상당히 투기하게 지낸다. 진 () 이 죽은 후, 은배 동고해 () 는 팔괘사슬의 거장 () 이었고, 후씨 () 는 이 일을 알고 동공 문 밑에 가입했다. 먼저 동문으로 들어가는 것은 큰 제자이고, 뒤이어 마울치에 들어가고, 선생은 3 위, 예명석을 더했다. 당시 동공은 용맹으로 경성으로 유명하다. 뭐라고 불리나요? 가십파? , 그 수법은 변화무쌍하다. 특히 발놀림이 변화무쌍하고 묘하며, 구성으로 유명하다. 수도 안팎에서 온 무술 전문가들은 이 관광객들을 높이 평가했지만, 아무도 그들을 이길 수 없었습니다. 왕소이는 일찍이 간판 하나를 문제 삼았다. 청한 사람? 。 돌의 팔괘사슬은 무엇입니까? 크로 셰 뜨개질 손? 검지와 중지를 합치고, 턱을 벌리고, 다른 두 손가락은 약간 구부린다. 걸음걸이에는 진흙 걸음걸이와 닭 걸음걸이 두 가지가 있다. 오각형 오세, 팔팔법, 특히 다리법에 신경을 쓰기 때문에 팔괘사슬 손바닥발놀림과 다리법이 더 빠르고 교묘하다.

■ 공보전

궁보전, 본명은 소루안, 청동치 10 년 (187 1) 은 12 월에 유산시 마사점 진청산촌에서 태어났다. 내가 열세 살 때 베이징에 갔을 때, 원헨리대 정부 (미행) 에서 견습생으로 일하여, 환부의 주인 용찌를 하여 궁중에서 쌀을 보내는 것을 전문으로 하였다. 공 바오 티안 은 종종 왕 미 에 쌀을 보내, 왕 미 보육원 동 haichuan 자랑 제자 윤 푸 를 만났다. 은 여러 차례 연구를 관찰하여 보전이 드문 가십 연쇄손바닥을 연습하는 인재라고 판단해 보전을 데리고 그의 선생님 동해천을 찾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공보전이 그의 종사인 동해천을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동아 haichuan 그의 손을 잡고 자세히 살펴, 말했다? 모처럼, 모처럼! -응? 윤 부친에게 양성할 것을 거듭 당부하다. 그 이후로 궁보전은 미행의 심부름을 그만두고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워 은부의 제자가 되었다. 보전이 고향으로 돌아온 후, 팔괘무공을 널리 퍼뜨렸다. 유명한 제자는 상해의 왕장비, 광시의 장, 대만의 것이다. 1943 년 공보전은 72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고 시신은 본 마을에 묻혔다. ■ 양영본, 팔괘권 연쇄손바닥 3 세대 전인 양영본 (법호: 복원법사)

복원대사, 속명 양, 본명 영본, 산둥 예현 해흥장인 1873 년 4 월생. 그는 한 무술 세가에서 태어났는데, 할아버지, 삼촌, 아버지는 모두 무술의 고수로 용맹으로 유명하다. 부원은 젊었을 때 삼촌과 무술을 배운 적이 있다. 태화전 경호대 후, 스승 동해천 선생의 간사위 석계동 () 을 소개하고, 팔괘사슬 손바닥을 열심히 연습하여 기예를 높였다. 복원 () 에 따르면 동성파의 팔괘사슬 손바닥, 팔괘모 손바닥, 팔괘 64 손바닥, 팔괘 흩어짐, 육박전, 삼각보, 칼, 칼, 총

■ 손지군

손지군 씨, 중국 무술 제 8 단, 제 4 대, 자산 세대, 팔괘 대가. 베이징시 무술협회 팔괘권 연구회 제 2 회 부회장, 제 3 회 의장, 제 4 회 고문은 현재 베이징시 무술운동협회 회원이다. 1933 에서 태어났고, 본적은 허베이 () 성 신현 () 성가촌 () 과? 팔괘사슬을 헤엄쳐? 정파 팔괘권 개척의 길은 바로 동촌의 것이다. 그의 어린 시절 전후로 그는 (코스의 제자), 쳉 (코스의 조카, 코스의 아들), 쳉 (코스의 둘째 아들) 의 숭배를 받았다. 팔괘사슬을 전공하고 하북형의권 60 여 년, 1964 베이징 무술선수권대회에서 두 번 우승했다. 1983 년 중국 전통 무술 참관 교류대회 금상을 수상하여 중국 우수 무술 선수로 선정되었다. 70 세, 2004 년 중국 무술선수로서 하남 정주 제 1 회 세계 전통 무술축제 대회에서 팔괘권, 칼공 두 개의 금메달을 땄다.

1983 은 중국 무술협회가 주최하는 전통 무술 발굴 정리에서 당대 성파 팔괘권 대표로 뽑혔다. 그는 예약없이 자신의 무술을 비디오와 원고의 형태로 대중에게 바쳤다. 1990 과 1992 년 중국 전자음상 출판사와 베이징대학교 음상 출판사에서' 중국 전통 무술' 을 출간했고, 두 세트의 비디오테이프는 나중에 베이징대 출판사에서 출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