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홍보용 포스터 폰트 작성 방법 POP 포스터 폰트의 특징과 실천 방법은 무엇인가요?

홍보용 포스터 폰트 작성 방법 POP 포스터 폰트의 특징과 실천 방법은 무엇인가요?

포스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작성 방법:

1. 제목: 첫눈에 끌릴 수 있도록 내용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눈길을 사로잡고 뚜렷하며 참신하고 간결해야 합니다. 글꼴은 포스터 용지의 절반을 차지하도록 커야 하며 색상이 밝을수록 좋습니다.

2. 본문: 활동의 성격, 소개, 제품 판매 등을 명시합니다. 가격 및 프로모션이 명확하게 명시되어야 합니다.

공연포스터인 경우 배우, 연극종류, 레퍼토리 등이 명확히 명시되어야 한다.

3. 시간: 위치, 요금. 행사의 시간과 장소가 명확해야 합니다.

4. 끝: 새 줄을 시작하고 서명을 작성합니다. 이름 아래에는 연도, 월, 일을 적습니다.

추가 정보:

포스터 디자인 기술:

색상 사용의 대비 기술 외에도 구성 기술을 배우고 숙달해야 합니다. 또한 관계를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대조가 있습니다. 구성 기법의 굵고 얇은 대비, 구성 기법의 원거리와 근거리의 대비, 구성 기법의 밀도 대비, 정적인 구성 기법과 동적 구성 기법의 대비, 중국과 서양의 구성 기법의 대비 등이 있습니다. 고대와 현대의 작곡기법 비교 등

1. 구도 기법에서의 굵기 대비: 소위 굵기 대비란 구도 과정에서 사용되는 색상과 색상으로 구성된 패턴에 의해 형성되는 스타일을 의미하며 서예와 회화 작품에서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는 꼼꼼한 붓놀림과 꼼꼼한 붓놀림이 함께 나타나거나, 꼼꼼한 붓놀림과 꼼꼼한 붓놀림이 동시에 나타난다는 말입니다(중국 회화의 대가 제백석의 배추와 메뚜기 그림처럼). 포장 구성.

이런 두께 대비에는 주 패턴과 호일 패턴의 대비가 있고, 중앙 패턴과 배경 패턴의 대비가 바람에 쓸려가는 것처럼 거칠기도 합니다. 남은 구름은 비단처럼 절묘하고 일부는 와인과 식품 포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거친 서예로 패턴을 대체합니다. 실종브랜드 만두와 리조이스 브랜드 샴푸가 그런 경우다.

2. 구도 기법의 원거리와 근거리의 비교. 중국 전통 산수화의 구도에서 동일한 원리를 바탕으로 포장 패턴 디자인에 있어서도 연구합니다. 근거리, 중간, 원거리 장면도 세 가지 유형의 구성 수준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소위 니어는 사진 속 패턴 중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을 말하며, 첫 번째 시각적 임팩트라고도 불리는 이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사진에서 표현해야 할 가장 중요한 내용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Shuanghui가 가장 먼저 사용되었습니다. 라면 포장을 보면 사람들의 시선을 가장 먼저 사로잡는 것은 공백 배경의 Shuanghui 상표와 진한 빨간색 사각형에 있는 거대한 흰색 "Shuanghui" 문자입니다. 배경(예: 클로즈업).

다음은 필기체로 쓴 '우육면'의 작은 주인공들(제2의 시선이라고 해야 하나, 중간샷이라고도 함)과 그 내용을 설명하는 제품 사진들이다. 패키지의 (세 번째 시선이라고도 함), 중간 샷으로 경계가 지정됨), 보조 기업 마스코트 슬로건, 성능 설명, 기업 로고 등이 이어집니다.

이러한 계층 구조는 시각의 3단계 법칙이라고도 불리며, 정물화를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보는 습관을 동시에 고려한 것입니다. 시간은 주제 부분을 표현하는 데 가장 중요한 측면을 강조합니다. 디자이너로서 그림을 만들 때 먼저 자신이 어필하고 싶은 주제를 파악하고, 별이 달을 받치고 군중 속에서 눈에 띄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디자인 이미지가 지닌 강력한 자력은 마케터의 시선을 촘촘하게 끌어당긴다.

3. 구도기법의 농도와 농도의 대비 : 구도기법의 농도와 농도의 대비라고 하면 이는 전통색과 단순화된 색의 대비와 매우 유사하며, 또한 화법에서도 매우 유사하다. 중국화의 비백, 즉 문양 속의 빛의 집중은 모든 곳에 확산이 있어야 하며, 집중되거나 확산되어서는 안 된다. 밀도와 밀도의 일종의 조화를 구현하며 명확한 리듬과 긴장과 이완을 통해 공허함을 보여줍니다.

동시에 주제는 여전히 눈에 띕니다. 작가는 여러 가지 포장 패턴 디자인을 보아왔는데, 그림 전체가 컬러풀한 색감으로 촘촘하게 채워져 있는데, 배경 패턴부터 테마 패턴까지 모두 묵직한 컬러 표현이라 답답하지 않을 뿐더러요. 제품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은 오히려 사람들을 지루하게 만들고 식욕을 잃게 만듭니다. 이는 밀도와 밀도의 대비를 파악하지 못해서 발생합니다.

4. 구성 기법의 정적 및 동적 대비: 패턴에서는 이러한 현상, 즉 폭발적인 패턴이나 포장 테마 이름 주변에 표시되는 패턴을 자주 발견합니다. 부주의하지만 실제로는 일부러 그린 몇 개의 미친 굵은 선이나 깃발 모양의 영문이나 패턴 등이 모두 ""느낌을 표현합니다.

테마명은 중후하고 안정감 있고, 배경은 가볍고 차분한데, 이 장면은 정적과 움직임의 대비이다. 이러한 종류의 대비는 두 디자인의 변칙적이고 너무 조용한 강성을 방지합니다. 그래서 시각적 효과가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사람들의 정상적인 미적 심리학과 일치합니다.

5. 구성 기법의 중국과 서양의 대조 이러한 대조는 서양 회화 기법과 중국 전통 기법을 결합하거나 중국 미술과 영어를 결합하여 포장 디자인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장 패턴에 서양인의 사진이나 특정 장면을 강조하기 위해 사실적인 기법을 직접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러한 형태의 표현 방식은 어린이 제품이나 여성 제품에서도 자주 사용되는 참고 방법입니다. 양말, 옷, 화장품에.

6. 고대와 현대의 구성 기법 비교: 중국에서는 외국과 고대가 모두 사용됩니다. 특히 문화적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사람들은 포장 디자인 구성에 고대 고전 문양과 서예를 자주 사용합니다. , 문자, 패턴은 현재 포장에 사용되며 이는 와인 포장에 가장 명확하게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12금머리핀 여인의 그림에 나오는 술과 태백주, 음식에 나오는 추석 월병과 흑라오바오 땅콩이 모두 반영되고 탐색됩니다. 이러한 측면의 의미. 이밖에도 장식과 패턴에 고전문화를 접목한 고급 화장품, 생활용품 선물상자도 있다. 이는 사람들에게 고풍스러움, 우아함, 내면 추구 또는 편안함의 특정 측면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 자료:

-슈퍼마켓 홍보 포스터 번호에는 어떤 글꼴을 사용해야 합니까? 슈퍼마켓 홍보 포스터 번호는 가로 얇은 숫자와 세로 두꺼운 숫자, 표준 숫자, 등. Pop은 정사각형 글꼴로 중국어 번체 문자를 씁니다. 직사각형 모양으로 글꼴이 꽉 차고 깔끔합니다. POP 포스터 폰트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어떻게 연습하나요?

POP 포스터 글꼴 특징: 유연한 레이아웃, 읽기 쉬운 글꼴, 유머러스하고 과장된 일러스트레이션, 홍보적인 의미를 표현하는 그림과 텍스트가 포함된 POP 포스터, 낮은 제작 비용, 제작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음, 강력한 이동성, 유연성 및 속도.

POP 포스터 글꼴의 구조를 실습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몇 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1) 획은 수직, 수평, 사선이며 부드러운 획이 없습니다. .

(2) 그리드를 최대한 채우도록 노력하세요.

(3) 한자는 세로 또는 가로로 쓸 수 있으므로 다른 사람이 읽을 수 있도록 줄 간격을 글자 간격보다 크게 하거나 심지어 글자 간격이 없어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포스터는 가로로 쓰여 있습니다.

추가 정보:

POP 포스터 글꼴 기술 연습:

(1) 펜을 사용할 때 펜 배럴이 스트로크 방향을 향하고 펜통과 종이가 60도 각도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2) 펜을 사용할 때 너무 많은 힘을 가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잉크가 번지거나 번질 수 있습니다.

(3) 펜을 움직이기 전에 펜의 전체 폭이 종이에 닿아야 하며 펜의 힘과 속도가 일정해야 획이 부드럽고 아름답습니다. .

(4) 브러시를 반복해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색상이 더 어두워지고 획이 더 두꺼워집니다.

(5) 가로 획을 쓸 때 펜촉의 뾰족한 끝이 검지 위치에 있어야 하며 왼쪽 눈금선에서 오른쪽 눈금선까지 쓰는 것이 위쪽 눈금선과 평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낮은 그리드 선.

(6) 획을 부드럽게 연습한 후 오른쪽 눈금선에 가깝게 쓸 때는 펜촉을 오른쪽으로 앞으로 가져와 작은 꼬리를 만들어 획을 더 유연하게 만듭니다.

(7) 세로 획을 쓸 때 펜촉의 뾰족한 끝이 엄지손가락 위치에 있어야 하며, 위쪽 격자선에서 아래쪽 격자선까지 쓰는 것이 왼쪽 및 오른쪽 격자선과 평행해야 합니다. 윤곽.

(8) 부드럽게 획을 연습한 후 필기가 아래쪽 눈금선에 가까울 때 펜촉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움직여 '수직 갈고리' 또는 '수직 갈고리' 획을 만듭니다.

참조 자료: -POP 글꼴

Zhubajie.com에서 기업 서비스를 찾아 결제 전 수락이 보장된 상태로 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