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양식 태극권 등급 루틴의 해석
양식 태극권 등급 루틴의 해석
양식 태극권 등급 루틴 양식 태극권 등급 루틴 1: 태극 이해
양식 태극권의 등급 루틴은 싱글 연습과 더블 연습이라는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그러나 듀엣 루틴은 단일 연습 루틴에서 분리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단일 연습 루틴을 기반으로 분석합니다. 루틴은 양식 태극권 1 ~ 3 단계의 첫 번째 코스이다. 이것은 학습과 연습 학년 루틴의 첫걸음이자 양식 태극권을 아는 첫걸음이다.
첫째, 일상 동작 이름:
제 1 절: 1 단일 채찍, 2 오른쪽 스트로크, 3 왼쪽 스트로크, 4 오른쪽 프로그레시브, 5 왼쪽 프로그레시브.
섹션 2: 6 뒤로 물러서서 왼쪽 손바닥을 두 번 누르고, 7 뒤로 물러서서 오른쪽 손바닥을 두 번 누르고, 8 앞으로 두 번 오른쪽 손바닥을 누르고, 8 전에 도장처럼 한 걸음 더 닫고, 9 손을 교차시켜 닫습니다.
두 가지 루틴의 해석:
(a) 동작이 적고 디스플레이 스타일
한 세트의 동작은 아홉 개의 동작밖에 없었지만, 양태태극권의 독특한 풍격을 드러냈다. 첫 번째 동작은 단채찍이다. 이것은 양식 태극권 중 가장 전형적인 동작이자 전통 루틴 중 가장 빈번한 동작이다. 복서는 단채찍을 연습하는 것은 태극권을 잘 연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등급 루틴은 단일 채찍을 루틴의 첫 번째 동작으로 사용합니다. 이 동작에 대한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 양태희전의 기술, 자세, 발놀림을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다. Grade 의 루틴은 처음부터 섬세한 손, 눈, 몸, 법, 걸음으로 단채찍을 완성했고, 그 주먹은 대범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양식 태극권의 스타일과 특징을 보여 주었다.
(b) 전통적인 디자인의 참신함을 바꾼다
학년 일상 창작의 주도적 사상은 무엇입니까? 결합 연습? 따라서 한 손으로 한 손으로 (한 손으로) 를 긋는 동작이 앞에 놓여 있는데, 주먹이 무술로 업그레이드되는 데 꼭 필요한 길이라는 것을 보면 창작자의 독창성을 알 수 있다. 또한 좌우 이동 격막, 좌우 주먹, 손바닥을 꿰뚫는 동작 디자인도 전통 모델을 돌파했다. 두 주먹, 두 손바닥이 좌우로 격격, 공방 겸비, 진퇴, 상하 조화, 이목을 집중시켰다.
(c) 구조가 간단하고 자연스럽고 부드럽다
일련의 동작의 편성 순서는 전통적인 편성 방법을 바꾸었다. 전통적인 일상을 연습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은 동작 전환에 익숙하지 않은 느낌을 갖기 시작했다. 그들은 숙련되면 일상이 자연스럽고 매끄럽다고 느끼며 초보적으로 양식 태극권의 연속 풍격을 드러낸다.
(4) 기술, 시작하는 방법? 싸움?
일련의 루틴에는 어떤 기술적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싸움? 주로, 해머를 옮기는 것은 태극권 5 박자의 첫 번째이고, 이진 해머는 1 ~ 2 ~ 3 박자, 걸음걸이 수법은 조율, 추격, 밀봉, 연속 동작, 완전합니까? 싸움? 기술적으로, 두 쌍의 심신을 꿰뚫는 것도 공방의 결합이다. 손바닥으로 표현하는가? 싸움? 。 한 세트의 일상 동작은 많지 않지만, 이 한 가지만으로도 학년 훈련의 결합의 특징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렉트릭, 일렉트릭, 일렉트릭, 일렉트릭)
삼종운동 노래
단채찍, 존귀. 한 손으로 누르고 한 손으로 원을 그리다.
앞으로 가면 손발이 어지럽지 않다. 퇴보, 쌍돌, 공방 응변.
봉인이 닫히면 손을 펴세요. 트렌드를 통과하면 중은 인민폐를 보유할 것이다.
양식 태극권 등급 루틴 2: 태극으로
연습과 일련의 일과를 장악하는 기초 위에서 양식 태극권 등급의 두 번째 올가미에 들어갈 수 있다. 이때 연습자의 양식 태극권에 대한 인식은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두 번째 루틴 * * * 에는 13 가지 동작이 있습니다. 증가합니까? 발로 차요? 기술 요소.
첫째, 일반 작업의 이름입니다
제 1 절: 1 단채찍, 2 오른손 어루션, 3 왼손 어루션, 4 우운수, 5 좌운수, 6 좌무릎, 7 우옥녀 셔틀.
2 절: 8 오른발, 9 왼발, 10 오른발, 1 1 오른쪽 손바닥, 12 는 봉인처럼,12
위 13 스트로크에서 (1) 왼손 스트로크 (양손 밀기), (2) 왼손 흔들기, (3) 왼쪽 무릎 급동
둘째, 일상 해석
(a) 동작이 많아지고 난이도가 높아진다
첫 번째 올가미에 비해 두 번째 올가미는 13 개의 동작으로 늘어났고, 그중에서도 몇 가지 헤비급 동작, 특히 다리를 차는 연쇄동작이 눈에 띈다. 발로 차요? 기교. 전통적인 양식 태극권의 발차기 동작은 한쪽 다리를 독립적으로 지탱하고, 전신이 긴장을 풀고, 위아래로 따르고, 발바닥이 뿌리를 내리고, 직립하고, 발로 공방을 해야 한다. 두 번째 세트의 다리 킥은 제자리에서 360 도 회전해야 발로 차며, 동작의 난이도가 높아져 두 번째 올가미를 충분히 구현합니다. 발로 차요? 기술.
(b) 가상 칼라 최고 힘, 허리 엉덩이 느슨한.
태극권 기법 10 요는 권법자가 알아야 할 권법의 원리와 준수해야 할 규칙이다. 가상 칼라 실력이란 무엇입니까? 아주? 최우선 과제. 양 chengfu 는 말했다:? 윗사람보다 강하고,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위에 신이 있다. 가상 칼라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정신을 언급할 수 없습니다. -응? 허리가 느슨하죠? 아주? 세 번째 중요한 일? 허리는 온몸의 주재자이며 허리를 풀고 두 발을 강하게 하고 밑판을 안정시킬 수 있다. -응? 두 번째 올가미를 배우고 연습할 때는 이 규칙들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는데, 이것도 태극문에 발을 들여놓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c) 스타일을 반영하는 중요한 운동
두 번째 동작에서 중량급 동작은 양태격의 스타일을 구현했다. 예를 들면: 운수, 무릎 점프, 옥녀소 등. 운수는 태극권에서 유명한 동작 중의 하나이다, 그렇지? 태극권을 연습할 필요 없이 운수가 천하를 풍미하는가? 선언。 양 chengfu 는 말했다: 구름 같은 손, 하늘에는 절대적인 길이 없다. 운수는 양식 태극권이 상하로 관통하고, 감정이 어우러지고, 끊임없이 이어지는 스타일을 충분히 구현하였다. 무릎과 옥녀 셔틀은 양식 태극권 기법의 다양화, 고르기, 베끼기, 밀기, 선반 등 다양한 기법의 조화 운용을 반영해 양식 태극권 기법의 전환과 유연성을 보여준다.
노래를 연습하는 세 가지 일상
단일 채찍 설정, 표준. 손을 만져 사람을 붙이다.
좌우 운수가 구름과 같다. 좌우로 밀고 고양이처럼 걷다.
옥녀가 좌우를 오가다. 좌우로 발을 나누고, 발에는 뿌리가 있다.
몸을 돌리고, 발을 차고, 무릎을 들어 올리세요. 다리 활잡이가 차고 동작이 조화롭다.
폐쇄형 개폐로 배송이 용이합니다. 기세를 뚫고, 몸이 건강하고 태연하다.
양식 태극권 등급 루틴 3? 태극을 깨닫다
3 단 루틴은 학년 초급 단계의 가장 높은 루틴이다. 1, 2 단계 숙련을 바탕으로 연습자들은 양식 태극권에 대해 더 높은 인식을 갖게 되었다. 따라서 3 단계 루틴을 연습할 때는 태극권의 공법과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고 이해하고, 양식 태극권의 각 수법의 의미와 매력을 진지하게 이해해야 한다.
첫째, 일반 작업의 이름입니다
제 1 절: 1 단일 채찍 출발, 2 오른쪽 집참새꼬리, 3 좌 집참새꼬리, 4 위 바람, 5 잠침, 6 피신, 7 좌 금계독립, 8 회전 연꽃, 9 신궁사호.
섹션 2: 10 오른쪽 머스탱 갈기, 1 1 해저 바늘, 12 백뱀 토신,1
3 단 루틴의 17 개 동작 중 11 개의 새로운 동작이 나타났다. 삼단식 루틴은 새 권투대가 가장 많은 코스이자, 동작이 비교적 어려운 코스이다.
둘째, 일상 해석
(a) 주먹이 새롭고 어려움이 깊어진다.
세 가지 일로에서 태극권의 고난도 동작이 잇따라 나타났다. 참새꼬리 당기기, 금계독립, 로터스 돌리기, 활을 휘둘러 호랑이를 쏘는 등. 이 동작들은 일상 연습의 절정을 겹치게 하여, 눈코 뜰 새 없이 많다. 전통 태극권에서는 몸을 돌려 연과 굽은 활을 휘두르며 호랑이를 쏘는 것이 루틴의 마지막 쪽에 나타나 권법이 끝나기 전에 정상에 도달하여 양식 태극권의 가장 좋은 면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삼단식 루틴에서, 이런 멋진 고난도 동작은 루틴 중간에 놓여 있다. 이러한 안배는 연습자들이 이러한 동작을 매우 중시하게 하여, 일상 연습이 중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한다.
(b) 쿵푸, 연습 마스터.
양 chengfu "태극권 스포츠 백과 사전" 에서 썼다:? 새꼬리를 잡는 것은 태극전의 체용과 겸용의 고수이다. -응? 마스터란 무엇입니까? 행동의 종합적인 본질을 가리킨다. 참새꼬리에는 구부리기, 어루만지기, 스쿼시, 압착 등 네 가지 수법이 포함되어 있는데, 사포핸드의 핵심 동작이며 태극권의 모식이라고도 불린다. 이렇게 말하는 시가 있다:? 새꼬리 자세를 취하고 모두 사용하고, 온몸을 누르고, 머리, 꼬리, 허리를 잡고, 적의 손목의 음양을 잘라냅니다. 압출시 압축성을 측정하는 이중 루프 나선형 직선. 상황이 추측에 따라 변하면서 오른쪽 팔꿈치가 손목을 맞췄다. -응? 태극전의 쿵푸는 그의 섬세한 꼬리, 변화무쌍한 변신, 편안한 정신을 통해 충분히 드러날 수 있다.
(c) 캡처, 기술 변화를 강조하십시오.
3 부작의 루틴에서, 증가했습니까? 가져가? 기법은 주로 참새꼬리, 해저침, 야생마 갈기 등의 동작에 나타난다. 3 단 루틴에는 두 개의 해저 바늘이 설계되었는데, 해저 바늘은 손가락으로 아래로 꽂혀 있는데, 이는 깊이 엎드려 기회를 엿보는 것을 의미한다. 양식 태극권이 있습니까? 삶이냐 죽음이냐? 선언,? 생방송? 인체의 관절, 참새의 꼬리에? 가져가? 수법은 상대의 팔꿈치와 손목을 제어하여 수동적인 위치에 두는 것이다. 3 단 루틴의 기술적 요소에는 연주, 킥, 복용, 세 가지 기술이 변환, 교환, 운용되어야 하며, 각종 기술은 융통성이 있어야 하며 융통성이 없어야 한다.
셋째, 일상 연습 노래.
채찍은 단지 변화만이 아니다. 태극고수, 몸과 기능을 겸비하다.
손을 들고 손가락을 걷다. 해저를 삽입하고 허리를 굽혀 받아라.
비켜, 허리를 돌려 엉덩이를 돌려라. 금계독립하여 손바닥을 받치고 무릎을 들다.
연꽃을 흔들어 발을 두드리니 깨끗하고 깔끔하다. 활을 구부려 호랑이를 쏘고, 두 주먹 머리를 쏘다.
야생마는 갈기를 나누어 종횡으로 뻗었다. 백뱀은 편지를 뱉어 손과 팔꿈치로 달려들었다.
손가락으로 버티면 잔인하고 인자하다.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손바닥에 획을 긋다.
두 손을 교차시켜 공격을 지키다. 운동량이 양수이고 기체가 응집된다.
양식 태극권 등급 루틴 4 단? 태극을 체험하다
양식 태극권 4 급 루틴은 중급 단계의 첫 번째 코스로, 2 1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습자는 초급 단계 루틴에 숙달된 기초 위에서 4 급 루틴을 통해 권투를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릴 수 있다. 네 가지 일상의 연습을 통해 태극권의 매력을 더 느낄 수 있고, 태극권에 함축된 힘을 체득하고, 태극권의 참뜻을 이해할 수 있다.
첫째, 일반 작업의 이름입니다
제 1 절: 1 단채찍, 2 프로그레시브, 3 후획, 4 오른쪽 프로그레시브, 5 는 봉장, 6 왼쪽 무릎 리프트, 7 오른손은 가랑이 리프트, 8 잠수함 바늘, 9 후획, 10
섹션 2: 12, 13, 14, 15, 16
4 단 루틴 21 개 동작 중 양식 태극권 전통 루틴 중 5 개 동작이 추가됐다. 각각 1 칠성 밟기, 2 오른손이 호랑이를 잡고 산에 오르고, 3 번 몸을 던지고, 4 번 비스듬히 날고, 5 번 밝은 왼쪽 두루미 날개를 달았다. 이 다섯 가지 동작은 양태태극권의 중요한 동작이다.
둘째, 일상 해석
(a) 손, 연습, 놀이.
태극권은 두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일부는 주먹이나 선반이고, 일부는 손을 밀며, 그 중 주먹은 기초이다. 그의 작품에서 양성복은' 양태집전' 을 위해 37 개의 권투를 편성했고, 4 등급의 코스가 끝날 때까지 링 중 29 개의 동작이 이미 사용되었다. 태극추수는 태극권무공을 연습하는 필경의 길이다. 태극추수의 내용이 많은데, 걷는 추수가 그 중 하나다. 4 급 루틴은 밀고 가는 동작을 앞에 두고 쓰나요? 진보가 압착되었습니까? 그리고는요. 한 걸음 물러서요? 연습해야 학년의 일상 연습과 격투가 결합된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다.
(b) 기술과 기법, 유연한 사용
초급 단계 루틴에서 때리고 차고 가져가는 기술 요소를 기초로 4 단계 루틴이 추가되었습니까? 젠장? 기교. -응? 젠장? 태극권의 8 법 중 하나인가요? 젠장? 어깨, 가슴, 등, 엉덩이 바깥쪽으로 사람을 때리는 방법입니다. -응? 팔에 올려놓고 손바닥에 쓰다듬고 손등에 스쿼시하고 허리에 눌렀다가 손가락에서 골라서 손에 올리고 팔꿈치를 구부리고 어깨와 가슴에 기대세요. -응? 태극팔법 사용 방법에 대한 높은 수준의 요약이다. 4 단 루틴에는 많은 동작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젠장? 해저 바늘, 점진적 이동 및 천공, 비스듬한 비행 (예: 밀폐, 폐쇄 등) 과 같은 기술들이 있습니다. , 네 가지 일상 디자인의 많은 동작에서 모두 나타납니다? 젠장? 기교. 4 급 루틴 중 두드러진 거 빼고요? 젠장? 밖은요? 싸움? 그리고는요. 가져가? 수법도 눈에 띄는데 태극전대? 다섯 박자? 네 가지 루틴은 세 박자로 사용한다: 블록을 옮기고, 가랑이를 가리키며, 몸을 던진다. 이 동작들은 들고, 보내고, 오른발을 차는 것인가요? 발로 차요? , 이러한 기술 및? 젠장? 종합적으로 운용하고,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현란하고, 사람을 매료시킨다.
(c) 4 단 약정이 창의적이지 않은 것은 아니다.
사투로 동작 순서의 편성은 양식 태극권의 전통을 돌파하고 참신함이 풍부하다. 전통적인 루틴에서는 호랑이를 안고 산에 오르는 것은 교차 손으로 연결되어 있고, 4 급 루틴에서는 호랑이를 안고 산에 오르는 것이 이전의 칠성에서 전환되어 왔으며, 그 훈련 방법은 360 도 회전으로 혁신이다. 또한, 전통적인 루틴에서 크레인의 밝은 날개는 손을 들어 오른쪽으로 밝아지고, 4 단계 루틴에서는 크레인의 밝은 날개가 비스듬한 비행 잠재력 뒤에 나타나 왼쪽에 밝아져 참신하다.
(d) 태극을 체험하고 내기를 수련하다.
태극권은 내가권이니 반드시 내기의 수련을 중시하여 심쿵으로, 기운체의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응? 마음은 명령이고, 가스는 깃발인가? ,? 가스는 바퀴 같고 허리는 축? 태극권은 권법이 전적인 것을 요구하고, 태극권은 생각으로 각 장기 시스템의 변화와 조율 운영을 인도하고 지휘하는 것이다. 태극전설기는 내기인데, 태극전은 반드시 점차적으로 내기를 수련해야 도달할 수 있을까? 내기가 잠잠한가? ,? 바퀴처럼 움직일까요? 。 이른바' 심쿵' 이란 화가 나고, 마음이 생기며, 마음은 공압을 따르고, 마음은 마음대로 하고, 마음은 숨을 내쉬고, 기운은 힘을 따르는가? 내면의 삼화음? 。 화가 나야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 기체도 움직이고, 가스는 순순해야 몸이 편하게 움직일 수 있고, 마음대로 하고, 세심하게 숨을 쉴 수 있다. 양 chengfu "태극권 스포츠 책" 에서 말했다:? 학자는 먼저 그 모습을 구하는 것이 낫다. 그런 다음 긴장을 풀고 큰 힘을 들여 위아래로 따라가고, 안팎을 결합해 전신의 조화 운동을 형성하고, 심쿵으로, 기운체로, 가스는 구구 구슬처럼 섬세하게 할 수 있고, 가스는 온몸으로 미뤄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노래를 연습하는 세 가지 일상
채찍은 깊을 뿐만 아니라 심오하다. 걸음으로 손을 밀고 공방이 민첩하다.
움직이다가 때리고 손목을 감아서 들다. 밀봉이 닫히면 흉곽이 파열될 것이다.
무릎을 안고 비스듬히 들다. 손가락 포크, 길에서 때려라.
해저에 꽂아 들고 있다. 칠성을 밟고 두 번 찍다.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가 빙빙 돌다. 망치로 몸을 구부리고, 먼저 팔꿈치를 치고, 다시 주먹을 날린다.
오른쪽 발을 차고 고개를 숙이다. 오른손, 오른손, 왼손.
해저 바늘 아래, 그것을 가지러 들어갔다. 등틀이 번쩍이고, 힘은 척추에서 나온다.
비스듬히 날고, 쌍비행은 비스듬히 기대다. 두루미는 밝은 날개를 가지고 손에서 발끝까지 뻗어 있다.
봉인되면 절대 부주의하지 마세요. 두 손을 교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양식 태극권 등급 루틴 5 단? 태극을 연습하다
태극권은 내외 겸수의 권법이다. 태극권이 태극전에 들어가는 것은 반드시 학습, 연습, 이해, 연습, 육성 과정을 거쳐야 한다. 5 대 일로에 대해 말하자면, 연습자는 양식 태극권의 훈련 방법과 기술을 전면적으로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내공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안팎을 동시에 수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첫째, 일반 작업의 이름입니다
첫 번째 단락: 1 단일 채찍 출발, 2 경사 비행, 3 후 스트로크, 4 오른쪽 옥녀 셔틀, 5 오른쪽 머스탱하이에나, 6 왼쪽 머스탱하이에나, 7 타호, 8 고마탐, 9 팔꿈치 타격, 10 하락
두 번째 단락: 14 원숭이를 거꾸로 뒤집고, 15 원숭이를 거꾸로 뒤집고, 16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가고, 17 비스듬히 날고,/Kloc
5 단 길에는 양식 태극권의 6 개 권법이 추가되었는데, 각각 1 타호, 2 탐마고, 3 타 팔꿈치 밑, 4 차기, 5 개 퇴사호, 6 개 봉우리가 있다. 지금까지 학년 일로에서 양식 태극권의 37 개 동작은 이미 32 개를 편성했다.
둘째, 일상 해석
(a) 다섯 가지 주요 루틴, 증가? 넘어졌어? 수술.
5 단 루틴에 새로운 기술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넘어졌어? 이렇게 하면 전통 무술에 포함된 5 대 기술 요소를 5 단 코스에 융합할 수 있다. 태극권의 무술은 어떤 의미에서 자신의 균형을 유지하고 상대방의 균형을 깨뜨리는 권법 동작이다. -응? 넘어졌어? 상대방이 균형을 잃고 넘어지게 하는 기술이다. 전통적인 태극권 기법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까? 넘어졌어? 이런 기술을 표현하는 것은 주로 사람을 일반 무술과 비교하게 하는 것인가? 넘어졌어? 구분하다. 기법의 운용으로 볼 때 태극전은? 넘어졌어? 그래요? 문제? 형식으로 ... 태극권의 틀 속에는 곳곳에서 사람을 때리는 방법을 강조하는데, 각종 권법, 기법, 보법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까? 보내요? 기교. 태극권의 낙하법은 실제로 태극권의 각종 기법과 기교를 종합적으로 운용하여 상대의 균형을 잃고 넘어질 수 있다. 태극권의 낙락은 정적이고, 부드러움으로 강함을 제압하고, 입문이 성공하지 못하고, 운이 좋고, 힘이 세야 한다. 이것도 태극권인가요? 넘어졌어? 그리고 일반 무술? 넘어졌어? 근본적으로 다르다.
(2) 체력은 5 단계가 적당하다.
방병 헬스는 양식 태극권이 가장 뚜렷하고 은밀한 기능이다. 5 단 루틴을 연습하면 공방 의식을 증강시킬 뿐만 아니라 태극권의 각종 기술을 습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습자의 체질을 증강시키는 데도 큰 역할을 한다. 5 단 루틴 * * * 에는 24 가지 동작이 있어 국가체위가 편찬한 24 식 단순화 태극권 1956 과 일치한다. 태극권 24 식의 보급은 국내외에서 큰 영향을 미치고 전 국민의 헬스에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반세기 만에 국가체육총국 무술연구소가 또 등급루틴을 조직해 큰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5 단 루틴은 피트니스에 가장 적합한 루틴입니다.
(3) 태극을 연습하고 내공 수련에 중점을 두다.
태극권은 내외 겸수의 운동이고, 수련성은 태극권의 중요한 기능이다. 태극전은 잡념 배제, 복부 억압, 목 비우기, 긴장을 풀라고 요구했다. 태극권은 남자가 주먹을 연습하고, 남자는 마음을 연습한다. 태극권을 장기간 수련하면 몸을 튼튼하게 할 뿐만 아니라 사람의 심성도 키울 수 있다. 양식 태극권 5 단 루틴의 수련에서는 반드시 수련성에 주의해야 한다. 이는 모든 등급 루틴 수련에서 무시할 수 없는 내용이기도 하다.
노래를 연습하는 세 가지 일상
일편채찍형, 기세가 웅장하다. 옆으로 날고 어깨를 허리에 기대다.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오른쪽으로 도세요. 옥녀가 왔다갔다하며 선반 위에 가슴을 부딪쳤다.
야생마는 갈기를 나누어 가로로 삐죽 내밀었다. 두 팔이 호랑이를 에워쌌다.
몸을 돌려 말을 찾아 손을 비틀다. 팔꿈치 밑부분을 보고 꾸준히 닦아라.
하인이 내려오니 컨디션이 아주 좋다. 칠성을 밟고 양손으로 가슴을 두드리다.
뒤로 교차하고, 이전 단계에서 손을 잡는다. 수비에서 뒹굴며 이기다.
호랑이를 끌어안고 산으로 돌아가, 넘어져 부딪치다. 어깨 옆으로 날고, 손목을 삐죽 내밀고, 팔을 메고 있다.
해저의 바늘 하나가 한쪽 다리를 꿰어 떨어졌다. 두 팔을 번쩍이고, 동력대가 핍박하다.
오른발을 걷어차고 발뒤꿈치를 통과하세요. 쌍봉이 귀에 관통하고 주먹 귀문이 있다.
금계독립하여 발손이 정렬되다. 닫기 켜기 및 끄기, 교차 닫기 및 중지
양 타지마할은 중학교 3 일 루틴 6 단? 조화로운 태극
태극권은 일종의 조화로운 권법이며 인체의 가장 조화로운 운동이다. 조화는 태극권의 정수이며 태극권 운동의 주요 선율이며 태극권 수련의 가장 좋은 경지이다. -응? 조화가 비싼가요? ,? 다? 인간의 생명에 있어서 조화는 건강과 장수를 촉진할 수 있고, 사회에 있어서 조화는 발전을 촉진할 수 있고, 자연에게는 조화가 인류에게 유익할 수 있고, 천인이 하나가 될 수 있다. 6 단 루틴은 태극권의 조화로운 주제를 충분히 구현했다.
첫째, 일반 작업의 이름입니다
제 1 절: 1 단일 채찍 시작, 2 오른쪽 이동 블록, 3 왼쪽 이동 블록, 4 오른쪽 구름 손, 5 왼쪽 구름 손, 6 왼쪽 무릎 레슬링, 7 굴곡, 8 왼쪽 뒤 드라이브 원숭이, 9 해저 바늘,/Kloc-0
섹션 2: 16 뒤로 왼쪽 손바닥을 두 번 누르고, 17 뒤로 오른쪽 손바닥을 두 번 누르고, 18 오른쪽 단계, 19 왼쪽 단계, 20 오른쪽 단계
셋째, 일상 해석
(a) 양 복싱 프레임, 깔끔한 배열.
6 단 길은 30 개의 권법 동작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중 두 가지 새로운 권법 동작, 즉 좌우로 원숭이를 차고 비파를 휘두르는 동작이 있다. 이로써' 양식 태극권' 의 37 식 8 주 권투대 * * * 는 1 ~ 6 단 중 34 식에 합병돼 좌회전발차기, 뒤돌아서서 오른쪽 (무릎) 을 차고, 진주먹은 등급코스에 포함되지 않았다. 실제로 연습과 사용에서, 루틴의 오른발은 좌회전과 우회전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배달식 망치는 손가락 망치와 거의 같지만, 단지 가랑이가 중로를 치고, 식망치가 중로를 치는 것을 가리킨다. 양식 태극권과 등급 루틴은 모두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결합 연습? 주도적 사상의 지도 아래 양식 태극권의 권법 내용, 기법, 특징을 전면적으로 반영하였다.
(b) 포괄적 인 기법, 유연한 사용
6 단 코스는 태극권 훈련 방법과 기술의 종합 코스로, 순서대로 나타나는 1 ~ 5 단을 포함합니까? 때리고, 차고, 들고, 당기고, 넘어졌나요? 다섯 가지 기술 요소. 6 단 루틴에서 이러한 기술적 요소는 단순한 반복이 아니라 더 높은 수준에서 종합적으로 운용된다. 여섯 가지 루틴 중 양식 태극권의 기법은 서로 통하고, 서로 협조하는데, 여기에는 때리고, 차고, 보내고, 의지하고, 던지고, 들고, 놓는 것이 포함된다. 기법이 생동적이고 미묘하며 변화무쌍하며 민첩하다. 6 단 루틴은 양식 태극권의 풍격을 충분히 반영하며, 연속적이고 용솟음치는 특징을 반영하여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c) 조화로운 태극권, 인간과 자연의 조화
중국 전통 문화 사상의 핵심 내용은 무엇입니까? 중화? 중화는 화합이다. 태극권은 일종의 조화로운 권법이며, 태극권은 안팎을 겸하여 인체의 안팎과 사지를 일종의 조화로운 상태에 이르게 한다. 태극권 13 세 중? 종정? 최후의 잠재력이자 가장 중요한 잠재력인가? 종정? 그래요? 중화? , 조화입니다. 태극권의 수법은 어느 정도 구현되어야 합니까? 종정? , 조화를 반영합니다. 양식 태극권 6 단 길은 기술과 모식의 다양한 종합 일과로 태극권의 중화와 조화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조화는 등급 루틴의 주요 멜로디이자 양식 태극권의 가장 중요한 특징이다. 태극권의 연습은 어느 정도 사람을 천지와 통하는 경지로 끌어들인다. 태극전 질문? 공허한 마음, 진실한 배? 신에게 침착하고 냉정하며, 형신을 겸비하고, 중용이 편안하고, 음양이 조화를 이루도록 요구하다. 태극권은 하늘과 땅, 사람을 하나로 융합시켜 이룰 수 있습니까? 인간과 자연의 조화? 분야. 오랫동안 양식 태극권과 등급 루틴을 꾸준히 연습하면 이런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셋째, 일상 연습 노래.
한 채찍으로 팔면을 받치다. 좌우 이동, 5 박자 크라운.
좌우 운수가 텅 비다. 무릎과 발자취, 좌우를 둘러보다.
허리를 굽히고, 주먹을 날리고, 주먹을 날리다. 원숭이를 뒤로 차고,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두 팔을 벌립니다.
해저의 핀은 잃어버리면 안 된다. 플래시백하여 안심을 하다.
호랑이를 심하게 쳐서 기세가 높다. 탐험마식, 손바닥을 깎고 문지르다.
팔꿈치 밑을 바라보며 상대방을 바라보다. 오른쪽은 거꾸로, 엉덩이는 열고 돌려요.
한 걸음 물러서고, 헤어지고, 한 걸음 물러서고, 두 번 입고, 허리를 눌러라.
몸을 돌려 발을 나누고 팔을 뻗어 발을 놀리다. 발을 차고, 복부를 차고, 팔로 방어하세요.
두 손을 합해서 비파를 흔들다. 야생마는 갈기를 나누어 가로로 뻗는다.
해저를 삽입하여 손끝을 관통하다. 흰 뱀은 편지를 뱉어 내고 두 손을 벌려 얼굴을 가렸다.
몸을 돌려 밀고, 호랑이를 안고 산으로 돌아가다. 비스듬히 날아가서 두 팔을 뻗다.
왼쪽으로 비스듬히 날면 중간에 흩어지지 않는다. 손가락 가랑이가 뛰고, 기가 복부에 가라앉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