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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날염으로 염색하다

제본 기법은 크게 세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제본, 자물쇠, 클립, 각 종류마다 서로 다른 변화가 있으며, 세 가지 제본 방법의 종합 운용과 일부 자유 제본 방식이 있다. (마하트마 간디, 자유제본, 자유제본, 자유제본, 자유제본, 자유제본, 자유제본)

자염은 일명 꼬임염이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오래된 자염공예로, 우리나라의 전통 수제염색 기술 중의 하나이다. 사료에 따르면 일찍이 동진 시대에 연초 직물을 대량으로 생산했다고 한다. 당시의 연초 제품에는 나비, 섣달 매화, 해당화 등과 같은 간단한 꽃무늬가 있었다. 흰 점의' 노골', 점이 큰' 마노곡', 보라색 반점이 있는' 사슴태곡' 과 같은 전체적인 무늬가 있어 사슴처럼 생겼습니다. 남북조 시대에는 염색 제품이 여성복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신을 찾는 후기" 에는 "보라색" (즉, 상의) 과 "녹색 치마" 에 대한 기록이 있는데, "보라색" 은 "사슴태호" 무늬가 있는 상의를 가리킨다. 당나라는 중국 고대 문화의 전성시기로 꽈배기 직물이 매우 유행하고 흔하다. 당시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시 여성들이 유행했던 의상은' 청옥'' 납작화화' 를 신는 것이었다. 궁정에서는 도안이 정교한 비단이 인기를 끌며,' 블루옷' 이 당대의 기본 패션 스타일이 되었다. 북송 시대에는 연초제품이 중원과 북방 지역에서 매우 유행했다. 원대에 이르러 꼬임은 진일보한 발전을 이루었다. 배기 중 쓰촨 생산으로 가장 유명한' 촉발린' 은 담담, 김발린 등이 있다.

쌍둥이는 손으로 염색하는 공예로 원리와 방법이 모두 간단하다. 먼저 원단을 일정한 방법에 따라 바느질과 매듭으로 꼬인 다음 염색액에 담가 바탕색을 보존한다. 염색한 후 끈을 풀면 특별한 형상과 패턴이 나타납니다.

간단한 포인트 또는 스트라이프에 가장 적합합니다. 섬유의 모세작용으로 직물은 특수한 무급 색채 후광 효과를 나타냈다. 직물이 매듭지어지면 염색액의 침투 범위와 다양한 효과를 조절하여 직물에 다양한 특수 패턴과 무늬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원단을 묶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실로 원단을 묶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소포가 가열될 때 변형되지 않고 직물의 염료 용액에 반응하지 않는 재료 (예: 석두, 모래알, 조개, 단추 또는 동전) 입니다. 바인딩, 바인딩, 스트링, 겹침, 커버 등 10 여 가지 방법, 바인딩 방식은 바느질, 바인딩, 겹침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염색한 도안은 자연, 생동감, 독특함, 단아, 고박, 몽롱함, 변화무쌍함, 잡혼, 재미를 만들어 내는데, 필묵으로는 마음대로 묘사할 수 없고, 공예 염색 제품 중의 진품이다.

넥타이 염색, 고명 꼬임염은 중국 전통의 수공 날염 공예이다. 염색이 언제 시작되었는지는 아직 정론이 없다. 그러나 이런 날염공예는 접히기 전에 진행되어야 한다고 추측했다. 초기 염색 예방공예가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바늘과 실을 도구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견직물이 일찍 출현하여 날염 기술이 발달하여 자염과 견직물의 결합이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현존하는 최초의 자염제품으로 볼 때 기원 408 년 신장 동진 시대의 작품이다. 이렇게 보면, 자염공예는 일찍이 동진 시대에 이미 상당히 성숙해졌다. 당나라 시대에는 경제 번영으로 인해 염색 공예가 확실히 한동안 흥성하였다. 당시 유명한 도안은' 노루',' 졸음',' 마노호',' 당태호' 였다. 색깔은 빨강, 가지 보라색, 먹녹색 등이 있다. 하지만 성당에서도 고관 귀인들만이 옷을 입고 염색을 할 수 있었고, 일반 민간인들은 여전히 감히 묻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송대에 이르러 사치를 억제하고, 소박함을 제창하고, 국운을 진흥시키고, 국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정부는 한때 염색 기술의 생산과 사용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미래에는 끝없는 전쟁과 혼란이 나타나면서 자염공예가 나날이 쇠퇴할 것이다. 동시대의 이웃나라 일본은 우리의 염색 공예를 국보로 보고 있다. 지금까지 일본 동대사에는 중국 당대의 색채가 알록달록한 연초가 보존되어 있다.

수백 년의 공예 진화를 거쳐, 염색 공예에는 수십 가지의 염색 방지 방법이 있으며, 염색도 단색에서 다색 염색으로 발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염색, 염색, 염색, 염색, 염색, 염색, 염색) 자염 패턴은 중심에서 주변으로 방사되는 공예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자염 패턴의 생동감은 실크 원단의 우아함과 조화를 이룬다. 따라서 오래된 날염 공예는 여전히 큰 매력을 가지고 있다.

넥타이 염색을 막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가장 간단한 것은 원단을 접어서 가는 끈으로 묶고 염색한 후 가는 끈을 빼면 원단에 컬러풀한 화면이 나오는 것이다. 고대에는 작은 쌀알을 직물에 찔러 작은 꽃을 염색했는데, 아마도' 캐비어 밸리' 의 날염 방법일 것이다. 고대에는 일반적으로 식물 염료를 사용했는데, 식물 염료라고도 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염료로는 홍화, 자초, 인디고 등이 있다. 송대 날염 기술로 볼 때, 자염은 도시 작업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날염 방식이며, 응용이 광범위하다.

봉황자염예술은 역사가 유구하며, 그 자염염천은 순수하고 우아하며 원시적이고 소박하다. 그것은 피닉스 민족 민간 공예품 중의 정품이다.

날염지를 묶고 생산 공예가 복잡하다. 먼저 판자에 다양한 패턴을 투영하고, 템플릿으로 조각한 다음, 천을 두 템플릿 사이에 놓고, 전용 염색욕을 끼운 패턴의 가공물에 붓는 것을 볼록염이라고 합니다. 수염은 꽃 주형을 평평한 천 위에 눌렀다가 전용 염색으로 물에 담갔다가 약간 말린 후 주형을 벗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날염지를 묶어 필요에 따라 디자인하여 벽걸이, 병풍, 이불, 식탁보, 옷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완제품은 독특한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선명한 민족 풍격과 강렬한 민족 매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