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워크래프트에서 오크들은 어떤 전술을 사용하나요? 좀 더 자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저는 초보자입니다.
워크래프트에서 오크들은 어떤 전술을 사용하나요? 좀 더 자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저는 초보자입니다.
3. 캐터펄트 트래픽
기본 요소
승리를 위해서는 세 가지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물론 약자를 물리쳐도 됩니다. 적들에게 잘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마스터의 경우 어떤 실수라도 실패로 이어지므로 다음 사항을 숙지해야 합니다.
괴롭힘
효과적인 괴롭힘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잘 괴롭히면 상대방이 당신을 공격할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그리고 설사 그렇게 한다고 해도 성공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괴롭힘은 상대방을 바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레벨업을 방해하고 발전 속도를 늦춥니다.
이 빌드 시퀀스에는 두 가지 괴롭힘 옵션만 있습니다. 예언자를 소환하여 늑대를 만들거나(인간이나 언데드와 마주할 때) Juggernaut's Wind Ste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발걸음으로 피해를 추가하면 일꾼이 굴로 탈출하기 전에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오크에게 효과적입니다.)
조정
영웅이 상대방의 손에 있을 때 MF가 기지에 있을 땐 그의 발전 방향을 주목하고, 기술을 추구한다면 공군을 조심해야 한다. 당연히 공군과 마주하면 투석기만 맞을 수 있으니, 무기로 변신해야 한다. 헤드헌터와 투석기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군대.
상대의 전술을 토대로 올바른 판단을 내리지 못한다면 반드시 실패할 것입니다. 즉, 이 순서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마십시오. 이것은 단지 기본적인 전술일 뿐이며, 그것을 만드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다양한 위협에 따른 조정.
방어
괴롭힘이 성공하지 못했다면, 당신이 직면해야 할 것은 속공을 어떻게 방어할 것인가이다. 이는 오크 보병을 처리하기 위한 화살탑(하나면 충분), 인간 보병을 처리하기 위한 가시(방어력 향상), 그리고 굴을 잘 배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수비에 도움이 되는 투석기가 있기 전에 기지가 빠르게 공격받기 쉬우므로 최대한 빨리 방어를 준비하세요. 그동안 빠른 공격이 오면 이 원칙을 기억하세요. 노력의 절반은 구멍을 뚫는 것이고, 나머지 절반은 구멍을 고치는 것입니다(클릭하면 자동으로 복구됩니다). 일꾼을 공격하면 죽어가는 일꾼을 구멍에 넣고 부상당하지 않은 일꾼을 꺼내 수리합니다. 지속적인 마이크로 관리 작업이 러시를 막을 수 있는지 여부의 핵심입니다.
전술적 과정
위의 사항을 모두 잘 수행한다면 이 전술을 구현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가 될 것입니다. 기본적인 방법은 빠른 공격을 위해 투석기 8개, 피온 13명, 영웅 1명을 최대한 빠르게 생산하는 것입니다. 군대가 구성되면 벌목 일꾼 5명을 선택하고 자동 수리 기능을 켜고, 투석기 8개와 영웅 한 명을 데리고 상대 기지로 가서 그를 처치하면 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제단과 동굴을 건설한 다음 제재소를 건설하고, 일꾼 12명과 영웅 1명이 모이면 기지(인구 17명)를 업그레이드하세요. 그런 다음 가능한 한 빨리 상점을 건설하고 방어를 보장하기 위해 굴을 두 개 더 만드십시오. 마지막으로, 자원이 확보되면 다음 날 새벽(게임 시작 약 8~9분)까지 8개의 투석기를 건설하기 시작합니다.
상대가 모든 돈을 지상군에 쓴다면 이 병력만으로도 그를 물리칠 수 있을 것입니다. 투석기는 원거리 유닛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므로(서로의 스플래시 데미지를 피하고 싶지만 열심히 수리하다 보면 스플래시 데미지가 덜 중요해지기 때문), 근접 유닛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도록 세밀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에게 더 많은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중장갑 상대로는 100% 공성, 중장갑 상대로는 50%)
참고:
-게임 내 숨겨진 검탑을 보면 공군과 성채를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습니다. 네 투석기 금고.
-도깨비 비행선 구입이 가능하다면, 고블린 비행선을 이용하면 투석기 운반이 매우 쉬워질 것입니다.
-낮은 경사면에서는 싸우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투석기 공격은 효과가 없습니다(미스).
-상대에게 스킬을 방해하는 영웅이 있으면 당신의 영웅이 포위되어 전멸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100위안을 지출하여 순간이동 지팡이를 구입하여 탈출하세요(1레벨 영웅에게 순간이동 스크롤을 낭비하지 마세요). , 그를 희생하게하더라도).
4. 선발 니우니우
니우니우의 약점은 명백하다. 몸집이 크고, 방어력도 낮으며, 움직임이 느리고, 후광을 제외한 스킬은 적합하지 않다. 그런데 이게 초반이라 분할결제를 허용하고 초반에 그런트 4개를 주면 니우니우 사용률이 높을 거라고 생각해서 출시하게 됐습니다. 4 그런트.
니우니우 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 사실 처음에 시작했던 늙은 농부 5명을 모두 광산으로 데려왔습니다. 이렇게 하면 금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Gulu의 출현.(곧 집을 지을 것입니다.) Ben이 만든 첫 번째 늙은 농부는 막사를 짓는 데 사용됩니다. 세 번째는 나무를 수집합니다. , 인구 9명의 늙은 농부인데 1호로 번호를 매겼다가 처음 나무를 모으고 돌아올 때 제단을 쌓았는데 기본적으로 부족해서 돈을 벌다가 라오농에 들렀는데, 끙끙거리는 소리가 멈추지 않더라구요. 어두워지면 소들이 나올 수도 있거든요. 사진처럼 3마리를 꺼내서 레벨업을 했고, 4번째 끙끙거리던 중이었는데, 나가서 방앗간을 들고 준비했어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제 기술도 느리지 않습니다.
집 짓는 순서도 있는데 너무 보수적이어서 설명하기 어렵네요. 실제 전투에서는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니우타우(선발이든 보조든)를 선택한 이유는 매우 좋은 선발 영웅입니다. 쇼크 웨이브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공격 및 방어 Gulu는 특히 Niu Niu가 첫 번째 언덕에서 괴롭힘을 처리하는 것에 대한 기사를 읽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의 오크 플레이 스타일도 매우 좋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Niu Niu를 두 번째 영웅으로 선택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Niu Niu의 레벨은 상대적으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후광 레벨도 높지 않습니다. 그러면 그 니우니우가 좀 심하네요.. 시작하면 중기 플래그형(오라, 물어볼 필요도 없이 확실히 늘어납니다)+살인형(충격파)이 나올 수 있습니다. ) 또는 불을 끄는 유형(전쟁 돌진), 피가 많고 타격이 금지된 강력한 영웅입니다.
첫 번째 황소 머리가 성공하면 여전히 많은 이점이 있을 것입니다. "TR은 작은 지도이고, 괴롭힘에 더 적합하며, 첫 번째 선지자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_-나는 그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내가 연구한 것은 TR만이 아닙니다. 내가 출판한 것이 황소 머리이기 때문에 내 기사에 장점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아마도 더 많은 사람들이 황소 머리를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났지만 기분이 좋아 나가를 데리러 가게로 달려갔습니다... 적어도 이것에 대해 할 말이 없습니다. 적어도 제가 여러 번 시도하고 테스트한 이 담당자는 여전히 황소를 시작하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금이 충분하다.
5. 보병의 흐름
인터넷에서 ORC군 4군이 지상 최강이라는 설을 자주 듣는데, 한 가지 문제는 사람들이 종종 간과하는 점은 이 결론을 확립하려면 여기에 한 단어를 추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형성됨, 즉 형성된 ORC 군대는 네 부족의 군대 중 가장 강력하지만 형성되지 않은 경우에는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 -_-
다른 세 부족과의 지상전에서 VS NE는 투석기에 의존할 수 있고, VS UND는 때때로 비룡음을 사용할 수 있지만 HUM과 마주할 때만, 전능한 조합을 마주할 때만 가능하다 수천년 동안 변하지 않은 RM + 마법사 부대의 ORC는 매우 어렵습니다. ORC의 땅 때문이 아닙니다. HUM 하이브리드 부대는 열악하지만 숙련된 플레이어의 손에서 대량 생산이 가능합니다. ORC에게 지상군에 대한 환상을 전혀 줄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해당 REP를 보면 ORC가 얻을 수 있는 대부분의 비디오가 초기 단계의 괴롭힘과 이익으로 인해 발생한다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는 HUM의 기술을 훌륭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HUM이 승리한 영상의 댓글에는 HUM 플레이어가 공격 타이밍을 매우 잘 파악하고 있으며 ORC의 지상군이 아직 구성되지 않았다는 말이 피할 수 없습니다. =:=convex
그렇지만 오늘 제가 포스팅하고 싶은 내용은 중장기적으로 HUM의 혼성군과 경쟁할 수 있는 ORC의 강력한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것입니다. 이 플레이는 NE에서 사용되었다고 확신하지만 제 생각에는 그렇습니다. 이는 또한 군대를 결정한 HUM에 사용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제 나를 따라 무제한 ORC 지상 전투 흐름에 참여하십시오.
전술 키워드:
1: 비행선이 있는 지도
비행선의 존재는 이 전술의 성공에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2: 병력 선택
빅 G + 투석기 + 소울 워커
3: 영웅 선택
FS+TC 또는 TC+FS , (참고: TC는 이 전술의 핵심이며 FS는 마음대로 죽을 수 있지만 TC는 N배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괴롭힘
이 괴롭힘은 괴롭힘이 아닙니다. 일반적인 의미에서 G 괴롭힘을 사용하는 전통적인 FS는 더 이상 현재 HUM을 짜증나게 만들지 않습니다. 건물을 잘 배치하면 초기 단계에서 HUM 기지에 대한 괴롭힘을 대부분 상쇄할 수 있습니다. 범위 마법. HUM 농부들의 반복되는 학살, 제가 드린 영상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자, 이 전술의 다양한 연관성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선 TC가 시작될지 아니면 FS가 시작될지 결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상대가 어떤 유형의 HUM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는 HUM이 거의 성공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게임 시작 시 주도적으로 공격하고 G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MF형 HUM은 일반적으로 업그레이드가 완료될 때 상대방의 병력 구성을 결정하기 위해 ORC에 대한 임시 공격을 수행합니다. 그것은 HUM의 MF를 완전히 괴롭히는 것입니다- _-, 그래서 Battle.net에서 이러한 습관적인 생각을 완전히 사용하여 TC를 시작하고 G를 빠르게 MF로 LV3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일반적인 FS 스타터입니다.
이런 스타일의 플레이가 가장 안전합니다. FS는 G를 괴롭히고, MF로 후퇴합니다. HUM을 사용하면 낮은 레벨의 늙은 소를 사용하는 것만큼 당황스럽지는 않을 것이다.
둘째, 누구를 시작하든 두 번째 HERO가 나오면 비행선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TM 같은 맵에서는 고블린을 직접 MF 드롭 할 수 있지만 LT 같은 맵에서는. 밤에 농부들과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지고 있는 모든 병력(보통 더블 H로 8개 유닛만)을 데리고 HUM의 집으로 가서 농부들을 학살하세요. (FS가 두 번째 탄을 발사하면 나올 때 번개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출발하기 전에 투명한 물약과 연고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HUM 광산에 병력을 직접 에어드롭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최대한 빨리 충격파와 번개를 사용하고, 비행선에 올라 상대 병력이 방어에 복귀하자마자 도망칠 수 있습니다. , 뒤돌아 다시 밖으로 나와 수십 초를 기다린 후 계속 에어드롭을 반복한다. 지금 막 행동을 수행하고 적의 대규모 병력이 집에 남을 때까지 기다린다. 방어 병력이 적을 경우 H + 4를 두 배로 한다. 5G면 완전히 클리어할 수 있겠네요 J
이때 원하는 건 상대편의 건설도 고민이군요. 2루가 완성된 뒤에는 BB를 추가하고, 업그레이드도 해야죠. 군대의 공격과 방어, 빅 G를 대량 생산하고 투석기를 추가하십시오. 상대가 군대 구성이어야 함을 확인한 후 영혼을 집에 추가하고 일반적으로 괴롭힘을 당할 때. 군대가 돌아오면 지상군은 3개의 투석기와 8~9G, 1~2개의 White Bull 레벨 1 더블 H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LV3에서는 이때 HUM을 직접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의 군대는 더 이상 당신의 괴롭힘을 견디지 못하고 전체 군대로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그의 군대는 전통적인 RM + 남자와 여자 그리고 소량의 ** + LV4로 구성되며 두 군대의 인구 비율인 약 LV3 MK로 구성됩니다. 기본적으로 60 정도에서 동일하며 HUM이 약간 유리합니다.
전투 중:
남성과 여성 모두 FS와 TC의 마법을 모두 발휘하도록 주의하고, 투석기를 비행선에 보내고 상시 위치를 변경하여 공격을 극대화하세요. HUM의 비장갑 부대의 경우 Big G의 경우 의도적으로 제어할 필요가 없으며 C+B의 핵심 공격 범위를 피하는 데만 주의해야 합니다. TC의 충격파 위치는 오히려 최대 수평 영역을 공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무작위로 배치하는 것보다, FS 보조 전기 공격은 비행선이 투석기를 내려놓은 후 더블 H가 죽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흰 황소는 느려진 유닛을 깨워 분산시켜야 합니다. 상대방의 가능한 소환.
마지막 전투에 관해서는 개인적으로 ORC 부대의 용맹함과 영웅의 원거리 마법의 공포는 HUM의 원거리 마법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ORC보다 훨씬 강력하지만 고려해야 할 점은 HUM의 C+B는 피할 수 있는 반면 ORC의 C+W는 확실히 G에 비해 이점이 없다는 점입니다. 투석기와 흰 황소에 의해 제압되지 못한 가장 중요한 점은
초기 단계에서 이러한 반복적인 비행선 괴롭힘은 상대의 자원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MK의 레벨링과 ORC의 기지를 돌볼 시간도 없이 HUM을 떠났습니다. 그들은 병력을 구성할 귀중한 시간을 얻었고, 마침내 양측의 인구가 거의 같을 때 결정적인 전투를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승리는 어려운 꿈이 아니었습니다!
이 전술의 단점은 명백하다. 즉 HUM 해군과 공군도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갖고 있다. 두 번째 HERO가 나오면 나도 비행선을 사겠다. 그리고 HUM 기지의 상황을 정찰하세요. 상대가 신비한 성지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그의 방 49를 직접 보면 여전히 BB를 추가하고 농부 4명을 데려와 TR로 가야 합니다 -_- FM과 농부를 제외한 모든 것을 갖춘 해군과 공군의 단일 기지 HUM 아니, 왜 주저합니까? G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기 전에 TOWER와 투석기를 사용하여 Dragon Eagle을 누르십시오. 초반에 축적한 비행선을 이용하면 상대를 쉽게 상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TOWER 부대가 모두 죽게 될 것입니다. 잘 구축하면 어떤 상황에서도 TOWER는 파괴되고 그의 부대는 전멸될 것입니다. 집에 BB가 2개 있으면 상황에 따라 헤드헌팅을 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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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애로우타워 흐름
1. 조사하지 않으면 죽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영웅의 보물을 보면 영웅이 CREEP을 가지고 있는 곳을 알 수 있습니다. 광물 보물이 있는 경우 = 광산 지역을 방문한 경우 = 광산이 2개 있을 수 있습니다. 그의 가족을 조사합니다. 그의 방어 진형, 군대 유형, 달 웅덩이에 있는 물의 양...
2. 군대를 통제하는 것(저는 별로 능숙하지 않습니다), 침착하고 빠릅니다. , 100%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손을 생각하고 계시나요, 이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포인트는...큰 화면으로 보세요!!!
3.타워를 다룬다면 타워 ORC의 특징입니다. 방어 건물로는 110G 500HP 폭발 경험치에 불과해 BO보다 나쁘지만(BO도 나쁘다) 그를 "군인"으로 본다면 그는 제어하기 쉽고 "태어나서" 위에 있을 것이다. 그는 파괴력이 매우 높은 0 닭다리 유닛입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Tawei!!! 많은 사람들이 타이밍이 맞지만 그를 죽일 수는 없습니다.
TR 실패: 목표물에 도달한 후 집에 적이 없으면 먼저 한두 번 때린 다음 주민을 조종하여 타워를 삽입합니다(삽입하는 데 10초 느림, 10초 느림) 초 단위로 구축, 10초 만에 수리 초)
TR 실패: 발각될까봐 몰래 신관탑을 먼저 꽂았으나, 신관을 너무 많이 꽂았습니다(>2). .그(타웨이 0)
실패 TR: 탑이 준비되기 전에 무너졌고, 탑이 준비된 후에 군인들이 맞았습니다(누가 누구를 보호하는지 기억하세요)
실패 TR: 통제하기엔 너무 늦음 주민이 탑을 수리(탑을 설치하기 전에 마을 사람들이 자동 수리를 활성화하지 않을까요?)
좋은 시력으로 빠르고 쉽게 성공할 수 있는 TR
1.나무 모양 부착(타워 전력은 60부터 시작): 나무나 강이 TOWER를 덮습니다.타군이 타워를 공격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타워를 공격할 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상대방은 지상을 공격할 공중 유닛을 가지고 있습니다(공군은 나무에 있는 타워를 공격합니다)
2. 행 및 행 스테이션 유형(Tawei 60 시작 지점): 직선으로 타워는 나무에 가깝습니다. 서로 첫 번째 웨이브가 빌드된 후 1줄 앞으로 빌드 = 문제 없습니다. 물론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두 번째 웨이브를 볼 수 있습니다. 웨이브가 흩어지거나 앞으로 크게 나아갑니다
3. 심장형 찌르기(Tawei 100): TR의 어느 Kanye Inlay Garden이 Nao Yang을 떨어뜨리나요? 식초 오 Garden Street Martingale ひ Huo Ye? Rub Niao Sui Lu Chu? 800의 거리를 육안으로 확인한 후 연결하세요. 성공률은 상대의 건물에 따라 다르며 처음 두 개보다 높거나 낮을 수는 없습니다. 연결하면 상대의 집이 당신의 집이 됩니다 ^_^ p>
4. 빠른 CREEP 경로가 있습니다. 당신이 클리어할 때 그도 클리어해야 하며, 그보다 느리면 경험치와 보물 사이의 간격이 동일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5. 병사 매칭: 이것이 기본 아이디어 + 적응력입니다. 좋은 병력 분배는 좋은 병력 통제를 이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4개 부족과 싸울 때 사용한 병력 분배입니다. 그림자 흐름
우선 많은 분들이 갖고 있는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싶습니다. 섀도우는 정보 영웅이 아닙니다. 그는 민첩한 영웅이다.
UD의 경우
첫 번째는 당연히 소위 "스파이더 스타일"입니다. 이 트릭은 그림자를 시작 영웅으로 사용하고 보병을 주요 영웅으로 사용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초반에 UD MF로 가서 마나가 부족하면 돌아가서 정화약을 사서 DK와 DK는 섀도우+보병을 이길 수 없다. 진형방식은 섀도우와 보병진형 1. 황소머리진형 2, 늑대기수진형 3.
두 번째 기지를 업그레이드한 후 두 번째 영웅으로 황소머리를 사용하세요. 기사단은 만날 때 먼저 마법을 사용하여 DK가 된 다음 Bull Head Trample을 사용하고 Wolf Ride the net을 사용합니다. (작업이 충분히 빠르면 헥스, 2레벨 헥스 + 1레벨 트램플 = COOLDOWN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레벨 헥스에서는 19초 동안 계속해서 영웅을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DK를 죽인 후 같은 방법으로 LICH를 죽이면 됩니다. . 상대방이 지뢰를 열지 못하게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뢰를 UD 지뢰로 여는 것입니다.
폭력적인 유령을 처리하려면 두 번째 기지인 티라노사우루스를 업그레이드하면 됩니다. 가고일로 변합니다. 그는 거미로 변합니다.
HUM의 경우
주군은 보병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공격, 방어 1개로 베이스 업그레이드 가능.섀도우 시작 초기에는 인간 보병을 활용.보조 부대는 무당(정화의 요소) 2개 + 영혼 2개 메신저 (악마 제거 속도가 느림)) 결정적인 전투에서는 먼저 마법을 사용하여 MK로 변신한 다음 황소 머리를 사용하여 짓밟습니다. MK와 함께 나오는 HUM과 함께 대규모 전투를 벌이세요.
HUM은 마법사로 시작하는데, 이때 눈보라가 내리면 집에 그림자를 두게 됩니다. 초기 값은 파란색이 없으면 아무것도 갖지 않습니다. 보병을 사용하여 MF 소형, 중형 및 소형 야생 생물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영웅을 죽이기 위해 준비합니다. 느린 악마를 제거하기 위해 HUM이 시작됩니다. 대부분은 주문 파괴자와 마녀를 터뜨립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HUM 드래곤 이글을 사용해야 합니다. HUM 보병을 많이 만들기 위해 늑대 기병대와 박쥐를 사용하고, 늑대 기병대 그물을 사용하여 사자를 날려버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p>
NE의 경우
상대의 티라노사우루스 사냥꾼: 티라노사우루스+보병 또는 보병+투석기를 소유하고 섀도우의 초기 마법과 황소 머리의 짓밟기를 사용하여 DH 또는 WD를 죽입니다.
The 상대의 난폭한 나무 악마: 늑대 기병 + 플라잉 드래곤이 주력입니다. 늑대 기병을 사용하여 드라이어드를 공격하고, 늑대 기병을 인간 방패로 사용하여 드라이어드의 관통 공격을 막아야 합니다. 아니면 초반에 보병과 농부를 키우고 직접 TR로 가세요(상대가 고대 전쟁의 나무를 건설하지 않은 경우)
상대의 산악 거인 + 궁수: 보병 + 늑대 기병. 기병은 산 뒤쪽으로 달려가서 처치해야 합니다. 좁은 지역에 있다면 반드시 개방된 지역에서 싸워야 합니다. 무적의 물약을 가져오십시오. 일단 적이 그림자를 공격하려는 경향이 있으면 즉시 무적을 사용하십시오. 황소의 머리를 짓밟는 가장 좋은 위치는 예를 들어 거미 흐름에서 황소의 머리는 DK 뒤, 거미 앞에 있어야 합니다. 단일 짓밟기가 가장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거미 흐름에서 황소 머리의 위치는 DK 뒤, 거미 앞에 있어야 합니다. 때가 오면 DK를 진형 앞에 놓고 몇 초간 막으세요. 즉시 마법을 사용하세요. 4.5초 후 바로 짓밟기를 사용하여 그물을 쳐보세요. 매직)
현재 ORC가 4종족 중 불리한 가장 큰 이유는 기존의 프로펠트 라이트닝 + 황소머리 충격파가 상대 영웅을 죽이지 못해 결국 영웅이 반복적으로 죽게 된다는 점입니다. , 적 영웅의 레벨이 더 높습니다.
그리고 Shadow Magic + Bull Head Trample로 전환하면 상대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제압하는 BT의 능력도 있습니다. 예언자 늑대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 ------ ------------------ ------ .헤드헌터 흐름
ROC 1.06 시대에 오크들은 한때 폭력적인 헤드헌터 전술을 사용했는데, 이는 그 파생일 수도 있습니다. UD 폭력 거미 전술의 일부입니다. 당시 공격 속성과 방어 속성의 비호환성(ROC1.06 참고)에 따라 관통 공격은 갑옷이 없는 마법 부대에 150%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관통형 부대의 방어 형태는 대부분 경갑(현 중갑)이다. 갑옷), 마법사의 마법 공격에는 보너스가 없으며 난폭한 관통에는 이점이 있습니다. 상대가 또한 많은 수의 관통 병력(예: UD 난폭 거미)을 사용하더라도 적어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고통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두 군대가 싸운다. 그러나 상황에는 항상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 헤드헌터는 크립트 데몬만큼 HP가 높지 않습니다. 둘째, 데스 코일, 홀리 라이트 등 많은 수를 만나면 HP를 보충할 수 있는 마법 지원이 없습니다. 근접 부대의 경우(특히 초기 단계), "타락한" 상황이라고밖에 설명할 수 없습니다. 위의 단점으로 인해 폭력적인 헤드헌터 전술은 일순간에 불과했고 나중에는 다른 전술에 의해 가려지고 심지어 사람들에게 잊혀지기까지 했습니다...
TFT의 등장과 함께 다양한 속성 변화 , 새로운 영웅과 유닛 전술이 추가되면서 과거에 무시되거나 제거되었던 전술이 다시 빛을 발하며, 심지어 과거의 전술을 능가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예는 UD가 흑요석 조각상을 추가하고, 탐욕스러운 구울 전술이 계속되었다는 것입니다. 오크도 예외는 아닙니다.
오크들의 잔인한 보병 전술에 지쳤거나 빠른 기술을 사용하여 용이나 마법사를 생산한다면 이 우아한 헤드헌터 전술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두 개의 막사로 시작하세요
먼저 헤드헌터의 기반을 마련하세요. 시작 : 채굴을 위한 3개의 피온(기지에서 피온을 생산, 4개의 채굴을 보충), 1개의 피온 - 폭풍 제단, 1개의 피온 - 동굴, 기지에서 생산된 두 번째 피온은 첫 번째 막사를 내려놓고 동시에 계속 인구가 16이 될 때까지 피온을 생산합니다. / 생산이 20이 되면 생산이 중단됩니다(선지자를 포함하여 인구는 16). 피온을 생산하는 동안 두 번째 병영과 워밀을 각각 배치합니다. 선지자가 제단에서 나오면 두 번째 막사가 완성됩니다. 괴롭힘인지 MF인지는 플레이어가 결정합니다. 동시에 두 개의 구멍이 즉시 채워집니다. 전쟁공장 건설 후 즉시 헤드헌터 6~8마리가 생산됩니다. (과도한 생산은 기지 업그레이드 시간에 영향을 미쳐 두 번째 영웅 소환 시간이 지연됩니다.)
두 번째 영웅을 소환하기 전, 헤드헌터를 이끌어 상대를 공격하는 동시에 원거리 공격 레벨 1을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반드시 승리할 필요는 없습니다. 영웅과 헤드헌터를 컨트롤하고(말도 안되는 소리) 상대에게 당신이 헤드헌터임을 알리기만 하면 됩니다. 공격할 때 선지자는 레벨 2여야 합니다. Alt 키와 선지자의 마나를 불쌍히 여기지 말고, 헤드헌터의 발리슛에 협력하여 HP가 낮은 적 유닛을 처치해야 합니다! 전제는 귀하의 작업이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MF 시 [센티넬 가드]를 획득했다면(이 보물은 TURTLE ROCK 맵에서 쉽게 얻을 수 있음) 상대 기지에 하나 삽입하세요. 병력이 제한되어 있고, 초반에는 상대가 근접전투병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쉽게 상대를 제압할 수 없으므로, 준비가 되었을 때 멈추고 기지로 돌아가 재편성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페인트 작업을 하는 동안 막사에서 헤드헌터를 생산합니다.
중립 영웅 고용 - 전환점
헤드헌터의 저렴한 비용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병영에서는 트롤 재생을 연구하는 동시에 기지에서는 영혼의 집이나 동물 우리를 배치하고 중립 영웅인 판다 브루마스터를 최대한 빨리 고용합니다. 이 영웅은 TFT 중립 영웅입니다. 먼저 이 영웅의 속성과 스킬을 이해하겠습니다.
판다렌 브루마스터 [판다렌 브루마스터]
불의 숨결 [불의 숨결]
800 범위의 적들은 50, 100, 150의 피해를 입습니다. 와인 안개에 걸린 적들은 5초 동안 초당 7, 14, 21의 화상을 입습니다.
드렁큰 헤이즈 [드렁큰 헤이즈]
대상 범위 내 적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키고, 공격 오류 확률이 45%, 65%, 80% 입니다. . 12(5)초 동안 지속됩니다.
드렁큰 브라울러
팬더 브루마스터에게 10% 확률로 2배, 3배, 4배의 피해를 입히고 7%, 14%, 21%의 공격 회피 확률을 부여합니다.
폭풍, 대지, 그리고 불 [폭풍, 대지, 그리고 불]
궁극의 스킬인 판다렌 클론은 세 명의 꼬마 판다렌이 됩니다. 복제 시간이 만료된 후, 레드 판다렌이 아직 살아 있는 한 판다렌 브루마스터는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불과 대지는 최전선으로 보낼 수 있는 뛰어난 근접 유닛이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판다렌이 부활할 수 있도록 폭풍을 안전한 곳에 숨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팬더 브루마스터의 첫 번째 스킬은 화염 숨결 대신 와인 미스트입니다. 레벨 1 와인 미스트의 효과를 모두가 목격했습니다. 상대의 공격 오류율이 최대 60%에 달했습니다. 이것은 UD Banshee's Curse보다 거의 두 배나 효과적이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그게 무슨 뜻이야? 이는 적군이 당신을 공격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50% 둔화 효과가 제공되므로 Hit & Run 작전을 쉽게 완료하고 화염 숨결과 함께 영웅을 추격하기에 충분합니다. Panda Brewmaster(와인 안개에 맞은 근처 유닛도 파괴할 수 있음)는 피해를 입힐 수 있음)와 선지자의 연쇄 번개를 사용하면 장면이 매우 환상적입니다.
안타깝게도 팬더 브루마스터는 힘이 센 영웅이지만 인간 방패는 아닙니다. 그러므로 예상치 못한 사건(특히 UD의 데스 트리플 킬 NE의 얽힘+마나 연소)을 방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혈액병, 잉크병, 작은 무적 물약을 구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팬더 브루마스터를 고용할 때는 주저하지 말고 즉시 공격하세요! 적군이 밀집해 있는 지역에 와인 미스트를 뿌리세요. 또한 Hit&Run + Volley + Chain Lightning을 사용하십시오(Panda Brewmaster가 전투 중에 레벨 2에 도달하면 Fire Breat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힘을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이전에 영혼의 집(또는 동물 우리)을 지은 적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Soul Home에서 Witch Doctor Expert 레벨을 완료하고 기지로 최종 업그레이드를 해야 합니다. (자원이 부족할 경우 3레벨 기지 진입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수준의 부두술사는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는 정적 함정을 가지고 있으며, 정적 함정을 사용하여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으며, 게다가 마스터 수준의 부두술사는 더욱 훌륭합니다. 애니멀 펜은 물론, 코도비스트입니다. 공격력을 높이는 코도 야수의 오라에는 관심이 없지만 장거리 병사의 경우, 높은 레벨의 근접 병사(예: 사악한 수도사, 타우렌, 발톱 드루이드 등)를 만날 때의 포식적인 기술에 관심이 있습니다. .), 산의 거인을 삼킬 수 없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T_T) 무력한 모습을 보여 상대의 반격을 위험에 빠뜨릴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가 도살장이나 고대 지식의 나무, 타우렌 토템을 짓고 있는 것을 감지하면 최대한 빨리 코도 2~3개를 생산해야 안전합니다.
후기 단계 - 폭력성보다 폭력성이 더 강하다
기지의 최종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후 이때 세 번째 영웅으로 타우렌 족장이 선택되어야 합니다.
게임의 이 시점에서는 기본적으로 양측의 기술이 발전하고 수많은 고급 유닛이 등장했기 때문에 휴먼 쉴드의 지원이 특히 중요합니다. 타우렌 치프의 레벨이 낮기 때문에 먼저 MF로 가서 늙은 황소를 레벨 2로 업그레이드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인내의 오라와 3레벨 기지 막사로 연구된 난폭한 헤드헌터는 더욱 무적입니다. . 개발은 여기까지입니다. 현 단계에 만족하지 마시고, SAMAN Master를 연구하여 하루빨리 SAMAN을 제작해 보세요! 난폭한 상태+인내력 오오라+피를 집어삼키는 기술, 난폭보다 더 난폭하다
------------ -- ------------------------------------------------ -- --------10. 이중 막사 스트림
ORC 이중 막사 공격
1. 모두 금광으로 이동합니다. 6번째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나무를 자르고 출구 근처에 집합 지점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2. 7번째 막사를 건설합니다. Shift 키를 눌러 다음 단계를 정렬합니다. Shift 키를 누른 채 벌목 구역을 클릭하면 홀의 집합 지점도 벌목 구역을 가리킵니다.
3. 벌목을 마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은 벌목장과 가까운 곳에 지하실을 건설하고 Shift 키를 누르면 이전 막사 옆에 또 다른 막사를 건설한 후 벌목 구역을 클릭합니다. 나무 자르기를 마친 두 번째 일꾼. 나란히 지하실을 건설하고 나무를 자른 후 로비에서 1명의 일꾼을 클릭하세요.
4. 첫 번째 병영이 완성되면 보병이 됩니다. 첫 번째 보병은 길을 탐색하여 위와 같이 또 다른 지하실을 건설하고, 제단은 황소 머리를 유인하고 집결지는 근처 상점을 가리킬 것입니다. LT 맵의 경우 보병 집합 지점은 사원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짐승을 가리키며, 다음 집합 지점은 두 번째 보병에 배치됩니다.
5. 적 영웅이 나가지 않았다면 그냥 노크하고 빠르게 도망쳐 적의 사냥을 지연시키세요. 인간이 민병대를 모집하면 작은 원을 그리며 돌아가서 즉시 노크하세요. 황소 머리가 나온 후, 말은 내구력 후광을 높이고 고귀한 반지를 구입하기 위해 상점으로 이동합니다. 동시에 보병은 사원 입구에서 짐승을 죽입니다. , 막사 집합 지점은 황소 머리를 가리킵니다.
6. 나무 악마 3마리를 더 죽이고, 즉시 충격파를 일으키고, 반대편에 있는 레벨 5 뚱뚱한 남자를 함께 죽이세요. 황소 머리 2개를 돌려서 적과 조우하고 사냥할 수 있으며, 부상당한 병사나 보물을 구하고, 봄이 오기 전에 돌아와서 짐승을 처리하여 심각한 부상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법의 돌이나 죽은 자의 책 같은 것.
7. 요새를 동시에 업그레이드하고, 워밀을 건설한 후 지하실을 1개 추가하고, 공격 1개, 방어 1개, 원거리 공격 1개를 차례로 업그레이드하고 분쇄기를 즉시 생성합니다. 3개) 그리고 폭력적인 위력을 강화하면 이중병영의 장점이 다시 반영됩니다;
8. 봄에 야수들을 마무리한 뒤, 처음 2개의 크러셔가 나오자마자 잠시 휴식을 취하세요. 이때 공격 1개, 방어 1개로 구성된 보병 8개가 있으며, 폭력적인 전력 업그레이드 중에는 크러셔가 2개 있고, 첫 번째 공격 업그레이드에는 1개가 있습니다. 4개의 불헤드(최소 4레벨은 발생 예정). 단일 진영의 적들은 일반적으로 3레벨 이하의 영웅을 보유하며, 최대 1레벨 병사까지, 최대 여러 명의 사제가 존재합니다. 마수병의 강력한 생명력과 상대적으로 높은 공격력으로 인해 병력의 힘은 상당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2레벨 내구 오라로 인해 크러셔 3개와 함께 이동 속도의 약점을 해결합니다. 적군을 돕기 위해 화살탑과 민병대가 있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9. 특정 마이크로 관리가 너무 서툴러서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올라가면 충격파인데, 적군이 모집할 때 2차 충격파가 가장 좋습니다. 이때 적 영웅은 생명력이 별로 없어 도망가면 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병사 한 명을 이용해 그를 쫓아가면 나머지 병사들은 계속해서 그를 학살할 것이고, 보병은 갑옷을 입지 않은 화살탑을 공격할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적군이 갑옷과 화살탑이 없다면 보병을 10~12명 정도 만들어서 요새에 도착해서 공격력을 키우기 시작하면 상대적으로 적군이 강하다면 공격할 수 있다. 확실하지 않다면 보병을 더 데려오거나, 고블린 폭탄을 2개 구매하거나, 적군이 없으면 집에 타워를 2개 추가하고, 7~8명의 병사로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이 전술은 적군이 공군, 고위 병사, 마법사를 생산하기 전에 공격하는 것입니다. 물론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당황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사냥을 하다가 적을 만나면 과감하게 싸워야 하는데, 병력이 더 많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면 간단히 공격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계속해서 힘을 축적하게 된다.
대회 속 프로 마스터들의 남다른 실력
1. K에 의해 상대 영웅의 체력이 떨어졌을 때 리콜을 사용했습니다. 당신의 영웅은 몸에 순간이동 홀을 가지고 있고, 그의 정찰 유닛은 상대 기지 근처에 있습니다(예: NE의 엘프). 정찰 유닛을 상대 기지로 끌어당겨 그곳으로 영웅을 순간이동시킨 후, 빈혈이 심한 상대 영웅에게 치명타를 가합니다. (이 장면은 한국프로리그에 나왔는데, NE(이븐스타) 워처가 이를 이용해 상대 선지자를 죽이는 장면이었습니다)
2. WCG2004 결승전에서 웰컴투의 예언자는 체력바가 10개 정도 남을 때까지 그루비에게 패해 리콜을 사용했다. 뜻밖에도 그루비는 상대의 두 번째 영웅에게 번개 보호막을 걸었습니다. 그 결과, 환영 선지자는 도시로 돌아온 후 군중 속에 도착했습니다.
3. 현재 ORC 건물 배치는 막사와 고향이 앞쪽에 있고, 벙커가 뒤쪽에 있는 구조로, 오자마자 농부들이 벙커에 들어가 총을 쏜다. 그래서 중~초반에는 주변에 병사가 많고 상대가 멀리 있다면 고블린 상점에 가서 고블린 자폭병을 사서 먼저 때리고 난 뒤, 병사들이 직접 기지를 파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CG2004 준결승전 NE선수 숏라운드 vs 그루비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4. 게임에서는 당신의 주력이 야생에서 상대와 치열하게 싸우고 있습니다. 농부를 보내 고블린 자폭 부대를 구입하고 상대가 준비되지 않은 경우 몰래 상대의 기지를 폭파할 수 있습니다.
ORC를 다룰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