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희곡에서 "생, 단, 순, 추함", "노래, 읽기, 만들기, 연주" 는 각각 무엇을 의미합니까? 제발, 여러분, 감사합니다.
희곡에서 "생, 단, 순, 추함", "노래, 읽기, 만들기, 연주" 는 각각 무엇을 의미합니까? 제발, 여러분, 감사합니다.
중국 희곡 속 인물의 행적 분류, 전통 습관에 따라' 생, 단, 순, 추악' 과' 생, 단, 순, 말, 추악' 이라는 두 가지 분행 방법이 있는데, 근대부터 많은 극종의' 끝' 으로 인해 각 업종마다 또 열심히 일하는 가지가 있는데, 각각 그 기본적인 고정적인 연기인물과 연기 특색이 있다. 여기서' 단' 은 여성 역할의 총칭이다. "생", "순", 두 줄은 남자 캐릭터다. "추함" 행에서는 때로 못생긴 댄과 왕단을 겸하는 것 외에 대부분 남자 캐릭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추함, 추함, 추함, 추함, 추함) 생: 남성 소생 노생 무생단: 여성 화단 칼마단 노단 청의순: 꽃얼굴 끝: 나이가 많은 남성 추함: 어릿광대 문추무추는 일반적으로' 생',' 단' 의 화장으로 미화를 이루기 위해 약간의 화장을 하는 효과를 낸다. 이런 메이크업을' 준희' 라고 한다 천인면' 이 특징이다. 모든' 생' 라인 캐릭터의 얼굴 메이크업이 대체로 같다는 뜻이다. 아무리 많은 인물이라도 얼굴 메이크업으로 보면 얼굴이다. 단' 라인 캐릭터의 얼굴 화장도 아무리 많은 인물, 얼굴 화장도 비슷하다. "생", "단" 인물의 개성은 주로 공연 및 의류 등에 의해 표현된다. 페이스북 메이크업은' 순',' 못생긴' 직업에 쓰이는 각종 인물로 강렬한 색채와 변화무쌍한 선으로 배우의 본색을 바꿔' 소면' 의' 생',' 단' 메이크업과 대조를 이룹니다. "순", "추함" 캐릭터의 얼굴은 인설 스펙트럼, 1 인 1 보, 프로그램화된 각종 스펙트럼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캐릭터 메이크업으로 캐릭터 개성을 직접 표현하고, "순", "추함" 캐릭터는 얼마나 많은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지, 서로 다르다. 그래서 페이스북 메이크업의 특징은' 천변만화' 다. "그물" 은 속칭 꽃얼굴이라고 불린다. 여러 가지 색채로 그려진 도안화된 페이스북 메이크업을 두드러진 상징으로, 성격면에서 거칠고 기위, 호매한 인물을 표현했다. 이런 인물들은 공연에서 음색이 넓고, 노래도 굵고, 동작 조형선이 굵고, 갑자기 또렷하고,' 색덩어리' 가 크고, 크게 열리고, 기품이 웅장해야 한다. 관우, 장비, 조조, 포청, 염파 등이 순복이다. 순행인물은 신분, 성격, 예술, 기술적 특징에 따라 대체로 정순 (대화얼굴), 부순 (속칭 이화얼굴), 무순 (속칭 무두화) 으로 나뉜다. 부순에는 또 거드름 피우는 얼굴과 두 꽃얼굴이 있다. 못생긴 속칭은 작은 꽃얼굴이나 삼화얼굴이다. 정순 (큰 얼굴) 은 노래공을 위주로 한다. 경극에서 일명 구리 망치 얼굴이나 검은 머리 얼굴이라고도 하는데, 연기하는 인물은 대부분 조정의 중신이기 때문에, 웅장하게 승리하는 것이 그 조형상의 특징이다. 부순 (이화얼굴이라고도 함) 은 선반 얼굴과 이화얼굴을 나눌 수 있다. 거드름 피우는 얼굴, 일을 위주로, 몸짓을 중시하며, 노지심, 장비, 이규 등 호탕하고 용맹한 정면 인물을 많이 연기한다. 경극에서 흰 얼굴을 칠한 조조 등 부정적인 인물로 분장한 사람도 있다. 다른 극종에서는 대부분 거드름을 피우지 않고, 어떤 극종은 초화화 얼굴 (예: 천극, 샹극 등) 이라고 한다. 이화얼굴도 거드름한 얼굴의 일종으로, 연극이 비교적 적고, 공연상으로는 때로 추태를 닮았다. 예를 들면' 법문사' 의 유표 등이다. 무순 (무이화), 분중 () 과 중락 () 과 박박 () 의 두 가지 부류. 김사탄' 의 양칠랑,' 사평산' 의 이원패 등과 같은 재공틀 같은 인물을 중용하다. 중락박씨름 같은 부류를 일컫는데, 낙상 () 이라고도 한다. 예를 들어, \ "픽업 풀리 \" 소 가오 선반 꽃 얼굴, 무술 금, 무술 금 부서 검은 바람 리 레슬링 꽃 얼굴. 추함' (작은 꽃얼굴이나 삼화얼굴) 은 코메디 캐릭터로 콧대 눈가에 페이스북을 그려서 우스꽝스러운 캐릭터를 많이 연기한다. 공연에서는 보통 재창공을 하지 않고, 읽기가 또렷하고 유창한 것을 위주로 한다. 문추와 무추의 두 가지 주요 분기로 나눌 수 있다. 희곡 속 인물의 분류는 각 극종에서 다르다. 위의 분류는 주로 경극의 분류를 참고로 한다. 경극은 많은 극종의 정수를 융합하여 대부분의 극종의 보편적인 법칙을 대표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대체적인 분류일 뿐이다. 각 극종에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명목과 분법은 더욱 복잡해야 한다. 막행은 중년 이상 남자를 연기한다. 북잡극에서' 말진흙' 이나' 말니색' 은 말본정각을 가리키며 송원잡극이 부르는' 생' 과 같지만' 말' 의 함의와는 다르다. 송원남극이 말하는' 끝' 은' 부말' 으로, 신문사를 맡는 것 외에도 줄거리와 극의 주제의 개장을 소개하는 것 외에도 연극에서 사회적 지위가 낮은 부차적인 발색을 하고 있다. 곤극' 말' 행은 송원남극 발색 제도에 이어 발전한 것으로, 남곤의 길에 따라 진부, 부말, 외국인 세 가문을 포함해 청대 중엽에 초보적으로 정형화되었다. 출처 고대 인도 범극의 연기 캐릭터 * * * 는 5 종: 1) 남자 주인공, 산스크리트어 번역음은 야가입니다. 2) 여주인공, 산스크리트어 번역음은 이가였다. 3) 추행류 남조연, 산스크리트어 역음은 비도슈가로, 이런 캐릭터는 왕왕 브라만인의 모습으로 분장하여, 대부분 주인의 도움을 받아 속담으로 삽입과를 한다. 4) 가희류 남조연, 산스크리트어 역음은 비답이다. 5) 시녀류 여조연, 산스크리트어 역음은 도타로 한다. 우연히도, 원하정지는' 청루집' 에서 우리나라 송금잡극장본의 역할을 논할 때 분명히 지적했다. "원본 시작, 무릇 5 명: 부순. 한 말. 한 말, 한 말, 한 말, 한 말, 한 말, 한 말, 한 말, 한 말, 한 말, 한 말, 한 말, 한 말, 한 말. 잡극 일단 이 여자, 이름 메이크업 댄 색상; 말본 남자를 위해, 이름은 마니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원도종의는' 중퇴록' 에서 송김잡극장본의 이 다섯 가지 캐릭터와 공연을' 오화환' 이라고 부른다. 고대 인도 바티칸 연극의 다섯 가지 캐릭터는 송김잡극장본의' 오화환' 과 똑같다고 충분한 사료로 판단하기는 어렵지만, 고대 인도 바티칸 연극의 잔여가, 파이가, 비두가, 비타 등의 캐릭터는 중국 고전 오페라의 생 (정미), 단 (정단) 과 같다. 또한 중국 고전 희곡의 말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단, 연기자로서의 호칭은 서한환폭의' 염철론' 에서 언급한' 기충호다' 라는 문장에서 시작된다. "호다", 즉 호지다, 이것은 초보적으로 "다" 의 내력을 분명히 했다. 塞, 여자 옆에서 성별 특성을 보여줍니다. 고대에는 "다" 또는 "노단" 이었다. 명주권의' 태화정음보' 가' 인용극' 을 해석할 때' 인용극, 원본' 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우리나라 송금잡극장의 주요 역할 중 하나인' 인용극' 과' 善' (또는' 姐') 사이의 연원은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선현 왕국위는' 인용극' 의 근원에 대해' 고극 발색시험' 에서 "그렇다면 연극과 인용극은 정말 고춤의 춤과 리드" 라고 지적했다. 볼 수 있듯이' 리드' 는' 리드 댄스' 에서 왔고, 고대의' 리드 댄스' 는 현재 리드 댄스와 마찬가지로 무도장에서 지휘와 리드 역할을 하는 배우다. 산스크리트어를 조사하는 것은 산스크리트어 중 춤과 관련된 단어의 주음 부분이 한어병음 중' 단' 의 병음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단' 의 한어병음은 단 () 이고, 산스크리트어 Tandava 는 일반 무용을 가리킨다. 그것의 한역음은 단도파 () 이다. 산스크리트어가 중국에 들어온 이후 당시 사람들은 산스크리트어 춤이라는 단어인 Tandave 의 주음인 Tan 의 번역음' 단' 을 송김잡극장본의' 인용' 이라는 캐릭터로' 단' 이라고 불렀을 것으로 추정된다. "리드" 와 "리드 댄스" 는 같은 공연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리드 댄스" 는 주로 여성이 연기하기 때문에 "타" 가 있습니다. 장경 곽서울 씨도 "정단' 은 원본의 유인극 겸 화장단색에서 비롯된다" 고 지적했다. 이와 유사하게 송원잡극장본의 남자 캐릭터는' 말' (또는' 말진흙') 이라고 불리며 산스크리트어와 인연이 있다. 이에 대해 황천기 씨는 자세한 고증을 통해 "말, 사실은 연극이다", "연극과 리드 댄스의 관계와 마찬가지로' 연극머리' 도 당말 궁정 가무에서 춤머리의 유향이다" 고 지적했다. 따라서 끝 (또는 끝 진흙) 은 원래의 "연극" 에서 발전한 것이다. "리드 댄스" 의 공연 기능과 마찬가지로, "연극 헤드" 는 송김잡극의 공연에서도 지휘와 지도의 역할을 한다. 그러나' 연극머리' 의 구체적인 기능은 리드가 아니라 노래를 부르거나 구호를 외치며 노래나 낭사로 인도한다. 그래서 송오자목은' 몽량록' 에서 "그리고 잡극에서 막진흙을 길게 ...... 막토색 주장, 연극색 분담 ......" 소위' 주장' 은 지금 말하는 진행자이다. 황 Tianji 는 또한 마지막 (또는 마지막 진흙) 의 이러한 공연 기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송 잡극 공연에서 마지막에 먼저' 드롭' 을 등장해야 한다. 이것은 아마도' 주장' 과 같고, 읽고, 노래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노래이다. 노래는 마지막에 익혀야 한다. 마지막 공연은 노래나 낭송을 위주로 하고, 산스크리트어에서 노래 부르는 뜻과 비슷한' 고함' 이라는 단어인 ma 의 한역음은 마침' 말' 이다. 단' 의 호칭 내력과 마찬가지로 산스크리트어가 우리나라에 들어온 후 사람들은 산스크리트어에서' 고함' 이라는 단어 ma 의 한역음' 끝' 을 근거로 송김잡극에서 노래를 주요 연기 기능으로 부르는 남자 배우를' 끝' 이라고 부를 수 있다. 말행은 중년 이상 남자로 연기하고, 대부분 수염을 달았다. 다시 진부한 표현, 말, 외국인으로 세분화되다. 진부: 배역은 주로 긍정적인 인물인 중년 남자. 말: 보통 같은 극 중 진부한 역할보다 작은 중년 남자를 연기한다. 전통 곤극은 전체 전설의 첫출을 공연하는데, 전례대로 모두 부말 낭송사곡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