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도움을 청하면 어떻게 중국의 전통문화를 사람들의 생활과 연결시킬 수 있습니까?

도움을 청하면 어떻게 중국의 전통문화를 사람들의 생활과 연결시킬 수 있습니까?

서구의 과학 기술 발전의 궁극적 인 목적은 사람들이 영원히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연히 우주가 어디서 왔는지, 인간이 어디에서 왔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서방 과학기술은 유물주의의 범주에 속하며, 생전 사후에 모두 유심주의의 범주에 속한다. 유물주의로는 영원히 해석할 수 없고, 영원히 해석할 수 없다. 이것은 기술이 인류의 생사 문제를 영원히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중국 전통문화와 불교, 도교, 기독교는 모두 사람들이 어디서 왔는지, 왜 죽는지, 수련을 통해 장생불로에 도달하는 방법을 서로 다른 각도에서 설명한다. 그러나 인간은 출생 후와 사망 전 세계만 볼 수 있고, 출생 전과 사망 후의 부분은 볼 수 없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을 믿지 않는다. 설령 네가 믿더라도 소용이 없다 해도, 너는 영원히 살 수 없기 때문에, 편지와 불신은 모두 같은 결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전에 죽은 후에는 볼 수 없고 증명할 수도 없기 때문에 중국의 전통문화와 그 교리들은 모두 기만적일 수 있다. 。 。 내가 말한 것은 단지 가능할 뿐, 확실하지 않다.

지난해 서방 과학자들이' 신의 입자' 를 찾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찾으면 인간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고 암흑 물질을 풀고 암흑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나는 그들이 또한' 신의 입자' 를 가장 작은 입자라고 생각하는지 주의하지 않았다. 이것은 가장 작은 물질 입자라는 것을 강조해야 한다.

65438 년 2 월 갑골문의 청동기 비문의' 작은' 을 설명하는 것이 갑자기 느껴졌다. 며칠 전 갑자기' 작은' 과' 신알' 이 같은 것이라고 느꼈다.

갑골문의 청동기 비문은 세 가지가 있다. 작은 것은 셋, 삼생 만물 셋, 나는 그들에게 아들, 예, 아들이 있다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아들과 하늘이 하나니, 그래서 보이지 않고 양지, 그래서 천자라고 부른다.

대지와 하나가 되어 유형적이고 음침하기 때문에 세상 만물은 같은 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만물은 유형적이고 수명이 있다. 사람이 죽으면 몸이 땅으로 돌아간다.

아들은 볼 수도 없고 만질 수도 있고, 음도 있고 양도 있다.

지구상의 생명은 천지의 교차점에서 탄생했다. 천지가 교차하는 것은 바로 자식과 존재가 교차하는 것을 자식이라고 한다.

아이를 낳는 것을 예로 들어 봅시다.

부모가 섹스를 할 때:

아버지는 사람, 만물, 예, 유형, 음속에 속한다. 날씨는 아이이고, 볼 수 없고, 태양에 속한다. 아버지는 날씨, 즉 아들이 결합하여 아들을 낳는다. 이 아들은 양이고, 양은 아들이 하나 있다.

어머니도 사람, 만물, 예, 유형, 음속에 속한다. 날씨는 아이이고, 볼 수 없고, 태양에 속한다. 어머니와 날씨의 결합, 즉 아이와 아이를 낳는 결합. 이 자식은 음속에 속하고, 음에는 아들이 있다.

음양의 결합은 정자와 난자가 결합하여 아이를 낳는 것이다.

다른 생명, 동물, 식물은 모두 똑같다.

2 생 3: 3 은 2 에서 온다. 두 번째는 천지다. 즉: 아들, 특히 유자는 천지에서 태어났다.

세 번째는 천지가 낳은 첫 번째 아들이다.

만물은 세 가지 사물에서 태어난다: 세상의 만물은 세 가지 사물에서 태어난다. 세 가지는 모두 아들, 중생, 아들에서 태어난다. 세포는 만물이기 때문에 세포도 삼생이고, 세포의 세포도 삼생이고, 세계에서 가장 작은 물질도 삼생이기 때문에 3 은 가장 작은 수이고, 자/유자/유자/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물질이기 때문에 갑골문 김문은 3 점이다.

세 점은 아이를 대표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2 대 3 대. 두 번째는 천지를 가리키며, 아들보다 크다.

그래서 어떤 곳은 포커를 하고, 3 은 가장 작고, 2 는 가장 크다. 2 보다 큰 것은 키드와 대귀신이다. 이것은 일리가 있다. 마음대로 규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느 스승이 내려와 포커를 가르쳤는지 모르겠다.

세 점은 하나의 평면을 형성하고, 두 점은 하나의 직선을 형성하고, 한 점은 무수한 직선을 형성한다.

세 점이 하나의 평면을 형성합니다.

평면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가장 작은 점은 세 점입니다. 세 점을 통과하면 하나의 평면만 통과할 수 있다. 따라서 세 번째는 최소 수입니다.

두 점은 하나의 직선을 형성한다.

직선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가장 작은 점은 2 점이므로 하루에 한 번입니다. 두 점은 하늘과 땅을 나타낸다. 직선상의 각 점은 모두 연속적이고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천지의 가스는 서로 통한다.

직선을 통해 무수한 평면을 통과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하늘과 땅 사이에는 무수한 생명종이 있고, 하늘과 땅 사이에는 무수한 것들이 있으며, 모두 서로 연관되어 있다.

한 점이 무수한 직선을 이루고 있다.

조금씩, 무수한 직선을 통과할 수 있다. 하나의 직선은 하나의 세계를 나타내고, 하나의 세계는 하나의 우주이다. 그래서 수많은 세계, 수많은 우주가 있습니다. 그래서 뒤에 아직 날이 있다.

우리 인류가 보는 우주는 그 중 하나일 뿐이다.

그러나 세계를 배제하지 않는 것은 하나의 행성을 가리킨다. 왜냐하면 각 행성마다 자신의 세계가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주를 제외하지 않는 것 외에 수많은 우주가 있다.

나는 하느님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한다: 인간이 과학을 통해서가 아니라 수련을 통해' 작은' 과' 신의 입자' 를 찾게 하라.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그래서 나는 기술이 아무리 진보해도 인간은 결코 하느님의 입자를 찾을 수 없고, 결코 작은 입자를 찾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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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점이 하나의 평면을 형성합니다. 이 세 가지 요점은 아들, 친구, 친구.

두 점은 하나의 직선을 형성한다. 이 두 점은 하늘과 땅이다.

한 점이 무수한 직선을 이루고 있다. 이것은 하나, 그리고 일생의 세계이다. 하느님이 천지를 창조하셨을 때 무수한 천지를 창조하셨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러나 "하늘과 땅이 오래 살 수 있는 것은 자생이 아니기 때문에 장생할 수 있다." 하늘이 파란색이 되는 이유는 파란색이 신입생의 색이기 때문이다. 하늘은 영원히 태어난 상태에 있기 때문에 하늘은 영원히 파란색이고 세상은 영원히 늙지 않는다.

하늘은 영원히 신생상태에 있다. 왜냐하면 신은 끊임없이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고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세계가 탄생한 이래 이미 수많은 세계를 창조해 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한 점은 무수한 직선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것은 천지가 영원히 탄생하는 그 순간을 의미한다.

그래서 우주에는 우주가 하나밖에 없고, 무수히 많지는 않고, 오직 하나뿐이다.

천지는 하나밖에 없고, 무수히 많지는 않고, 이것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