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본 무사 일러스트레이션-일본 일러스트레이션을 연습하는 방법

일본 무사 일러스트레이션-일본 일러스트레이션을 연습하는 방법

얼굴에 용이 있는 일본 칼을 어떻게 그려요? 일본의 산성을 어떻게 그릴까요? 일본 만화 칼그림! 산성은 만화 일러스트 만화 게임에 무기로 등장하는 off the charts, 멋지고 멋있는 산악 도시에 대한 우리의 인상이다. 화가로서, 거울률이 이렇게 높은 무기는 그릴 수 없습니까? 이것은 말이 통하지 않는다. 그럼 일본의 산성은 어떻게 그려졌나요? 그럼 오늘 만화 속 산성이 어떻게 그려졌는지 봅시다! (소재는' ShinkenLecture' 에서 참고한다)

게임' 제로 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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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시로 일명 동방칼 일본칼 일본산성은 중국 고대의 환수칼과 당도에서 유래했다. 일본이 수년 동안 자국의 실제 상황에 따라 개발한 대표적인 무기이다. 유형상 산성은 크기와 모양에 따라 부인도, 부인도, 부인도, 위압차 등으로 나뉘어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일본 문화산업이 세계로 수출되는 것으로 지구인에게 잘 알려져 있다. 물론, 이것은 당신에게 산성의 질감과 종류를 그리는 것을 가르쳐 주는 것이 아닙니다. 일본의 만화에서 산성은 보통 매우 간단하게 그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많은 세부 사항을 표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주로 인물이 칼을 잡는 자세를 말한다.

1, 칼이 사람 앞에 있다

멋진 검자세를 그리기 위해, 우리는 보통 검을 사람 앞에 그려 존재감을 부각시킨다.

그러나 사람 앞에서 검을 그리는 것도 기교가 있다. 한 조의 대비를 봅시다. A 와 B 중 어느 것이 더 멋있다고 생각하세요?

비교를 통해 모든 사람이 칼을 들고 있지만 사람의 머리 동작, 손에 칼을 든 자세, 몸의 자세가 B 를 더욱 역동적이고 쿨하게 보이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단순히 검을 든 사람을 그린다면 A 를 누르면 된다. 하지만 캐릭터를 더 멋있게 보이게 하려면 B 의 그림을 참고하면 된다.

2. 관점의 과장된 운용

다음 두 가지 관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어느 것이 더 현실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오른쪽은 더 현실적입니다. 왼쪽 칼은 우리의 얼굴을 찌를 것입니다. 매우 비과학적입니다. 하지만! 문제를 바꾸다. 어떤 사진이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90% 의 사람들이 왼쪽에 대답해야 합니다.

예, 우리는 왼쪽 그림의 관점이 너무 과장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그림은 무기를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하여 화면 전체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반면, 오른쪽에 현실을 반영하는 사진은 밋밋하다. (왼쪽 그림의 배경에주의를 기울여 눈에 띄는 역할을합니다. ) 이것은 예술이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 때때로 현실을 초월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자세 말고 걱정할 거 없나요?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A 를 예로 들었다.

다만 인체의 자세를 바꿔 화면 전체를 더욱 역동적이고 멋지게 만들 뿐이다. 자세를 바꾸지 않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예, 다른 요소를 소개합니다. 사람이 움직이지 않을 때, 다른 운동 원소를 도입해도 다음 그림과 같이 멋진 느낌을 낼 수 있다.

사람의 자세는 변하지 않았지만 옷, 머리카락, 나뭇잎 등 움직이는 물체를 그려서 화면 전체가 즉시 살아났다. 이 경우 캐릭터의 자세가 B 만큼 좋지는 않지만 다른 잡동사니 때문에 쿨하고 차분해 보인다.

검을 잡는 자세는 여러 가지가 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내용입니다.

과장된 투시의 운용과 배경을 결합해 칼날이 멋지고 시각적인 효과가 두드러진다.

기세를 부리고 출발을 기다리는 느낌을 주다.

의자 지팡이의 자세처럼 칼날의 반사는 칼날의 날카로움을 무시할 수 없게 한다. 형부 상서가 최근에 좋아하는 손짓이다.

첫 번째 자세와 비슷하지만 더 과장되어 있습니다. 칼끝이 얼굴에 끼다.

일본 산성을 어떻게 그려요? 일본 만화 칼그림! 이것이 오늘 일본 산성을 그리는 방법에 대한 주요 내용이기 때문에 이번 호의 만화 캐릭터가 칼을 들고 그리는 방법 분석이 바로 여기에 있다. 배웠어? 이따 봐요!

이 글은 전재하거나 발췌하는 것을 금지한다.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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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극과 회화 시대의 선구자인 영혼에 칼을 꽂은 무사 만화는 때때로 어린 시절 가장 행복했던 때가 언제였는지 궁금할 때가 있다. 매일 방과 후, 나는 어머니가 주신 잔돈을 들고 소금물 아이스하키나 간식을 사서 그림책을 빌린 이웃집에 앉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당나라, 삼국연의, 몬테크리스토 백작, 스타워즈, 아톰 ... 이런 느낌은 너무 멋지다! 어른들이 골목 끝에서 소리를 질러서야 아이들이 집에 가서 밥을 먹다가 날이 이미 어두워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80 년대에 태어난 아기들은 모두 소인서점을 임대하는 시대를 겪었다. 우리 일대의 물과 함께 일본에서 같은 형태의' 차집' 은 일찍이 메이지 시대에 이미 존재했다. 전후 일본의 미친 지폐 인쇄는 채무 압력을 완화시켜 인플레이션을 초래했다. 가격의 급등으로 붉은 만화가 역사 무대에서 탈퇴했고, 만화의 가격은 이미 서민의 소비 영역을 넘어섰다. 당시 출판사는 즉시 빨간 만화의 대체물인 만화를 빌려 각 만화를 10-20 엔으로 빌려 소매가 150 엔의 새 책에 비해 가격이 매우 낮았다. 이것은 현재의 합자 모델과 비슷하다. 공급자는 스스로 돈을 내거나 가게를 열지 않고 차액을 벌어 이윤을 낼 필요가 없다. 일본 전후 만화는 전파 유형의 변화에 따라 크게 3 단계로 나눌 수 있다. 40 년대 레드 만화 단계, 50 년대 대여 만화 단계, 60 년대 이후 주간지 단계. ) 을 참조하십시오

원래 대출실은 주로 잡지와 소설을 임대하고, 오래된 만화도 소장하고 있었지만, 수량이 많지 않았다. 그 출판사들은 가게 주인을 설득하기만 하면 시대에 거의 탈락한 대출사들도 대출 만화의 출현으로 제 2 봄을 맞이했다. 아이들은 돈을 조금만 쓰면 자신이 좋아하는 만화를 볼 수 있고, 대출실로 몰려들어 돈을 내고 산다. 저렴한 가격 외에도 책을 빌린 만화는 책을 빌린 주인에 비해 가장 큰 장점이 있다. 이론적으로 만화는 대여를 200 회 이상 받아야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만화책 한 권이 반복적으로 이윤을 창출할 수 있어 집을 빌리는 운영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단맛을 맛본 가게 주인들은 즉각 적극적으로 출판사에게 대량 입고와 동시에 경영 규모를 확대하고 더 많은 만화로 더 많은 돈을 벌었다. 한동안 일본에는 대출식 서점이 대거 등장해 대출식 서점의 인기가 놀라운 수준에 이르렀다. 도쿄의 대출형 서점만 3000 곳, 전국 2 만여 곳!

그해 빨간 만화 (표지가 붉은색으로 많이 붙여진 이름)' 신금은도' 로 대표되는 수석지충이 고향을 떠나 제 2 차 도쿄 발전 여행을 시작했다. 일본의 이 특별한 역사시대에는 책을 빌린 훌륭한 만화도 잇따라 등장한다. 여기에는 타임극, 탐정, 싸움, 소녀, 쿨, 닌자 등 다양한 유형이 포함돼 있다. 책을 빌려 그림을 그리는 것은 이야기가 풍부하여 사회적 불만을 암시한다. 그들은 시대에 더 깊이 들어가 일반인의 깊은 수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당시 소년 어린이들의 독서 선호도에 매우 적합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소년 만화의 싹이 점점 싹트고, 미래가 왕성한 줄거리화 (특히 이야기성이 강하고 화풍이 사실적인 소년 만화) 도 이곳에서 본격적으로 여행길에 오른다.

이때 만화 시대에는 희극화의 왕 백토삼평, 괴물의 왕 수목무, 무관의 왕 제식의춘 등 몇 명의 파이오니아가 나타났다. 백토 삼평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만화 시대의 슈퍼스타이다. 그의 장편 만화' 닌자 Ninja wyalth Account' 는 신파 영화 감독' 섬도' 에 의해 동명 영화로 찍혔고,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도 이 작품을 언급하며 백토삼평이 그에게 미치는 영향을 밝혔다. 초기의 황목비여언도 자신이 백토 삼평학파라고 생각했다.

드라마 회화 시대에 사극을 그리는 것으로 유명한 화가와 종이 (일러스트레이터) 는 백토 삼평, 작은 섬, 이토언, 평전홍이다. 오래 전, 저는' 벨트가 달린 늑대' 시리즈의 세 번째 편인 흑백 수묵 사이를 걷는 문장 두 편을 썼습니다.

그 중 하나인 시리즈 4 는 영문도 모른 채 잠겨 있다. 내 문장 다시 잠겨 방지 하기 위해, 나는 위챗 공식 계정의 같은 이름의 "늑대 벨트" 에 내 문장 복사 합니다. 앞으로 젊은이들에게 더 민감한 주제도 발표될 예정이며, 관심이 있는 사람은 안에 남아 있을 수 있다.

백토 삼평, 본명 오카모토, 그의 아버지도 화가였고, 나중에는 그의 화가의 생애를 견학했다. 그는 역사 제재의 무사 닌자 영웅 만화를 잘한다. 피비린내 나는 싸움 장면의 감각적 자극으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만화 잡지' 최고봉' 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백토 삼평은' 늑대치아' 를 당시 가장 핍박한 만화 잡지로 만들어 한때' 적본' 만화의 대표를 능가했다. 이렇게' 일본 만화' 는' 홍보서' 와' 극화' 두 마차의 견인으로 환골탈태하기 시작했다! 65438 년부터 0959 년까지 닌자 오운의 출판은 게나가 새로 설립한 삼양사에서 시작되었다. 최고 1962, * * * * 가 17 권을 발간했는데, 당시에는 전례가 없었다. 당시 조수는 라이네에서 만화' L 비밀 \ 요호 고민' 연습맹을 빌려 작은 섬으로 개명했다. 1957.

실제 존재 여부는 언급하지 않고, 백도의 닌자 만화는 외관과학, 해설, 도해가 합리적이지만 황당무계한 기교와 닌자 기교가 가득한 만화와는 전혀 다르다. 수총치충은' 백토끼' 가 등장한 이후 이 젊은이가 현실주의, 이데올로기, 이데올로기에 대해 연극과 같은 요구를 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대표 작품으로는' 닌자의 무학 서술',' 카미전',' 닌자 암타로',' 신화 시리즈집',' 백토삼평 각기 다른 색집' 등이 있다.

이토얀 (1904-2004) 은 쇼와 신의 화가로 불린다. 마음을 사로잡는 요미와 살의를 풀어주는 날카로운 획이 특징인 남자의 그림은 매우 아름답고 부드러워 화륜이 나중에 통일되는 영향을 많이 받는다. 칼산의 원조 이토호는 칼이 있어 마음이 있다. 시중에 유통되는 작품이 많지 않아 그가 소장하고 있는 그림을 통해서만 표범을 엿볼 수 있다.

평다홍은 1937 에서 태어났다. 언뜻 보면, 그의 작품의 화풍과 들선은 역동적인 가운데 많은 곳에서 조잡하고 정적인 화풍이 정교하며 시대감이 있다. 화풍은 이토언 조류와 작은 섬 사이에 있다. 시대 연극의 신으로 꼽히는 대표적인 작품은' 사모예전',' 준하성 어심',' 어금',' 좌두성',' 흑전 36 계',' 일본 상심사' 등이다. 그리고 어르신의 서예 단도 매우 높다. 그는 자신이 서예를 30 여 년 동안 부지런히 연습했고, 가장 좋아하는 것은 소동포의 황주 한식첩이라고 스스로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작품 중 많은 서문과 대사는 모두 스스로 정리한 것이고, 일부 대하극의 제목은 제목으로 쓴 것이다.

1958 년, 2 1 세의 평다홍은 중학교 한 명을 만나 만화가가 된 선배를 만났다. 상대방의 안리 아래에서 그는 만화를 그려 돈을 벌어 가족을 부양하는 것을 배웠다. 그날 밤, 그는 밤새도록 16 페이지의 원고를 그렸는데, 제목은' 애한필살검' 이다. 원고는 당시 연극화출판사의 일본 마루고에 보내진 뒤 단편 만화' 마상' 제 5 호에 발표돼 호평을 받았다. 이후 평전호사는 60 년 동안 그의 연극과 그림 생애를 시작했다.

오래된 작품들을 통해 고전에 대한 우리의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책도 시야를 넓히고 자신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그들은 말을 할 줄 모르는 친구이다. 많은 노래들이 모두 오래된 고전이고, 만화에도 절판 좋은 책과 작품들이 많이 알려져 있지 않다. 만약 우리가 그것들을 찾지 않고, 그 값진 예술 진품들을 은밀한 구석에 숨긴다면, 아무도 진정으로 그들에게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우리 중 많은 신생대가 그들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거나 평생 이런 좋은 작품들을 본 적이 없다면 얼마나 아깝겠는가.

일본 일러스트 일본 일러스트레이션을 연습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일본어 일러스트레이션 연습 구도에 주의해야 한다.

그림의 기초는 스케치이다. 일본 일러스트와 정물화는 모두 이 기초가 필요하다. 먼저 일본 일러스트의 도안에 따라 모방할 수 있다. 몇 가지 기초를 가지고 구체적인 일본어 삽화를 그릴 수 있다. 이것이 기본이다. 기초를 다지고 나면 앞으로 각종 그림에 좋다.

2. 정보를 찾는 일본어 일러스트레이션 연습: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연습의 소재는 회화 기교에 도움이 된다. 얕은 곳에서 깊이 들어가 책이나 기타 자료를 읽을 수 있고, 인터넷에도 있습니다.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실습에서 원근, 명암, 색채, 색칠에 대한 지식을 배우도록 지도할 수 있다. 이러한 이론적 지식으로, 너는 평소의 일본어 일러스트레이션 연습에서 연습할 수 있다. 이것은 일정한 과정이 필요하지만 진보가 있을 것이다.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연습은 사물을 관찰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연습은 외부 사물에 대한 세밀한 관찰이 필요하다. 그래야 정확하게 그릴 수 있다. 이론과 실천을 결합하면 일본 일러스트레이션의 회화 기교가 크게 향상될 것이다.

복사는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실습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일본의 일러스트레이션 연습이 아직 기초가 될 때, 너는 경험이 있는 일본 일러스트레이터와 화가로부터 배워야 한다. 그들이 그린 스타일, 기법, 색채, 구도는 모두 우리의 학습과 사고를 받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