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옥계 인물 소개

옥계 인물 소개

옥계

귀자, 사람과 사람, 송대 관원, 시인. 5 년 미만의 진사 (1232), 2 년 진사 (1235). 나는 예전에 연해에서 벼슬을 하고 지사를 한 적이 있다. 그와 진치는 매우 우호적이어서 갚아야 할 시가 있다. 그의 시는 절구에 가장 뛰어나, 늘 차분한 마음으로 자연을 관찰하며, 때로는 독특한 발견도 있다. 문필이 명확하고 시적이 풍부하다.

중국어 이름: 비싼

Mbth: 옥계

국적: 중국.

출생지: 인과 (현재 절강 성 항주)

직업: 공무원, 시인

주요 성과: 진사

대표작품: 옥계시집 두 권, 옥계 B 원고 한 권, 여가시 등.

왕조: 남송

운문에 능하다: 절구

작품

유계:' 여고' 두 권,' 여고' 한 권. "여가시" 와 구 "남송소집 60 곡" 은 원작이다. 학교 학교' 송대 유명인집' (이하' 유명인집') 이라는 책은 새 집 밖의 시가 권말에 첨부되어 있다.

시집 목록

춘완 친구 논시를 보내다.

나흘 전에 호수를 건너서 섣달 그믐날에 사람을 보냈는데, 마음속으로 줄곧 생각하고, 송강 () 을 생각했다.

냉천각과 엽광운문 칸로지춘귀화.

춘완: 호수에서 춘완 타는 것은 봄일이다.

조봉사 두 번째 오추담운 두 번째 주하승운 채련가.

호수를 한가로이 거닐며 진운국화를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해당화까지 보낸다

평강 롯데 _ 스승의 가을 초여름에 생선을 사다

서안 최고봉의 첫 여름은 사교 생활의 첫날이다.

잔여를 풀고 남은 것은 아직 다른 항목의 근심을 덜어준다.

신죽에서는 연운석벽이 시 깃털을 부른다.

비가 온 후, 옛 뜻이 초봄에 뒤섞여 있다.

구름에서 육금식죽에게 빗속에서 근심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오다.

북경의 노래 두 곡, 북경의 노래 두 곡, 장우갈토 한 달 밤

관광지의 시, 항연, 그리고 서투른 여름아침 대련을 읽다

여름은 여름, 여름은 여름, 여름은 여름이다.

석춘류, 한가한 가운데 근심하다.

희숙송강 서회서재

송강은 봄이끼를 부치고 돈이 흔들린다

가을은 가을, 가을은 가을, 가을은 가을이다.

가을밤 산속에서 달을 감상하다.

농사를 짓는 것은 가끔씩, 가끔씩 한다.

페핀 평호 칠석, 머리가 맑다.

냉천각 영은은 책을 부치다.

첫 페이지 강상 강상강두

관저와 한산군에서 장시간 옷을 입으세요

나의 삼촌 조송경, 속인, 시인의 입이 호구를 차지하고 있는 것을 봐라.

혜산은 사물이고, 물건은 사물이다.

바로 연가를 따고, 연가를 따고, 연가를 따다.

연가를 따고 연가를 따는 초가을

초여름 병오 칠석 이후 밤에는 송강탑에 도착하고 병오 칠석 이후 밤에는 송강탑에 도착한다.

송설연운, 동산, 채련구 낚시대

봄은 두 번째다. 단앙고와 봄은 운을 맞춘다.

시선

친구를 춘완 배웅하다.

날이 따뜻하고 배꽃이 눈이 내리고 바람이 버드나무 솜을 불다. 봄은 3 월 반 이상이며, 꿈은 10 년 전을 회상한다.

시에서는 꾀꼬리가 부화하고, 책에는 기러기 전서가 없다. 동군은 여전히 예전처럼 오래되었고, 나의 귀밑머리는 한숨을 쉬고 있다.

춘완 호수

일이 지나가자 모두들 외출하기 귀찮았다. 물에 담뱃대를 더하면, 산이 석양을 띠고 근심한다.

버드나무는 노란 새를 부르고, 모래사장은 흰 갈매기에 누워 있다. 길이 멀고 수리가 먼데, 왜 배를 사야 합니까?

자담 암웅운

그런 다음 몽골에서 잉크가 나왔는데, 한 마디가 한 권의 책보다 낫다. 2 년이 지났지만 봄날 황혼이다.

꿈은 정이 없어 마음이 헛되다. 스스로 만년을 절약하여 산에 의지하여 호수에 가까운 집에 산다.

Ci 주하 운승

도시는 부드러운 먼지, 산은 악취가 난다. 들학을 날리고 봄새를 날리다.

석견은 춘옥을 부르고, 송지비녀는 석양을 부른다. 은둔 무사하여 독서심이 하나 있다.

간로사

화 난 잠재력 을 점유, 구 레나 룻 에 서풍. 일강이 영류하여 풍경이 가장 높다.

경사일, 미연나무, 단독 돛을 올리고 손님을 배웅하다. 기뻐하는 사람은 매우 적고, 오늘은 가을이다.

혜산

오솔길은 송관고에 들어가고, 가을구름은 나무 연기를 동반한다. 나는 산에 비가 오는 것만 의심한다. 그것은 개울일 뿐 샘물이다.

시인은 벽에 남아 있고 관광객들은 배에 묶여 있다. 누구와 함께 노유 () 를 모집하고, 명로 () 와 고울타리 () 를 모집하다.

진운구를 보내다

어려서부터 베이징에서 자라서 동진의 옷을 입고 있다. 책에는 먼지가 없고, 필중 구구절절 연결되어 있다.

강해가 유명해져서 연못에 꿈이 가득하다. 정신은 여전하지만 신선할수록.

구우

북경에서 한 달 남짓 머물렀는데, 너는 영원히 봄의 경치를 알지 못할 것이다. 늦가을처럼 저녁 내내 비를 다치게 할 수 있다.

손님이 와서 술이 없으니, 모두들 시만 이야기한다. 벼슬이 문을 닫는 것은 백성의 굶주림이어야 한다.

영인

2 년을 돌이켜 보니, 나는 영은에 갔다. 줄곧 충분히 보지 못하여 옷이 헐렁하게 노출되었다.

흰 구름이 와서 영접하고, 샘폭포 평원. 이 광경은 세상에 없어 여산길보다 훨씬 낫다.

시를 논하다

큰길에는 몸이 없는데, 글은 어디에 있습니까? 선천적으로 그림을 그리고, 시는 성인에서 삭제하다.

인기 천리, 후기 작품은 멀리 떨어져 있다. 누구의 아들인지 따져보면 한 글자도 아낄 수 없다.

나는 노래한다.

내 마음을 굴복시키는 것은 마치 외래의 악마를 몰아내는 것과 같다. 시가 씁쓸할수록, 의어가 더 옳다.

세월이 흘러 파란 셔츠가 낡았고 백발도 닳았다. 세상을 위해 자신의 재능을 포기하지만, 스스로 책을 외운다.

페핀

배를 사서 그윽한 길을 입으면 무덤이 가장 깊다. 산 부근의 바람은 늘 춥고 낮에는 구름이 많다.

올 때는 전부 타지 않았고, 길에는 명조가 타고 있었다. 도시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냈는데, 누가 참관하러 가려고 합니까?

가을이 가장 중요하다.

시인과 함께 머물면서 세속적인 지식을 가르치지 마라. 교외 시장 채팅이 비교적 늦어서 입추에 딱 알맞다.

근심은 술만 밑바닥으로 하고, 시는 자루 속에 남아 있다. 사람은 잠을 자지 않고, 불빛이 우호적일 때는 더 길다.

가을 찬송가

노래집 두루마리는 여전히 열려 있고, 노랫소리에는 기쁨이 가득하다. 꽃을 사서 잎을 붓고, 이끼를 쓸다.

수건은 서늘한 망사 같고 옷은 가는 대나무로 재단한 것이다. 반찬은 수줍고 하얗는데, 주로 가을을 위한 것이다.

슈와이 현

은둔하여 독서를 멈추고, 마을이 그 속에 거주하다. 마음은 단지 유물을 찾고, 몸은 이름과 일치한다.

나뭇잎이 가을바람에 낙엽이 지고, 밤비가 먼저 노래한다. 내 인생은 오늘밤, 그래서 아무것도 필요 하지 않습니다.

연구

잡초는 정원을 따라 쌓고 한가하게 문을 가린다. 저녁 무렵은 서늘하다.

자연의 소리는 대나무와 같고, 모루의 소리는 옷과 같다. 스님은 이 고비를 넘길 수 없는데, 하필 현기를 채울 필요가 있는가.

냉천각

운령에 들어서자 고팅로가 막 평탄해졌다. 연못가의 그윽한 나무가 차지하고, 물밑이 깨끗하다.

시에 친구가 없으면 외우기 어렵고, 단어에는 승전이 있다. 이곳은 진정한 리조트로, 숲은 고요하고 조용하다.

날아오는 풍경을 보고 싶고, 호숫가에서 배를 빌리고 싶다. 흰 구름이 산을 침범하고, 푸른 나무가 샘물을 끼고 있다.

사찰에 들어가는 사람은 반드시 도착하고, 심림그림자는 둥글다. 산이 가깝고 밤에 앉아서 선선하다.

고예

본연의 애정이 없으면 아름다움은 오래도록 이별한 것이다. 길이 막히고 길며 춘초가 몇 배나 푸르다.

봉비녀 귀밑머리 차가운 구름, 루안 거울 가벼운 구름. 나는 한때 사랑새였지만 지금은 외로운 새다.

근심은 랑의를 보내고 허리는 가늘게 해야 한다.

집현

부자는 부자이고, 가난해도 근심하지 않는다. 자신의 블루 혜청, 샤오 아이보다 더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명성이 노초와 같고, 부와서약주 같다. 천재일우의 만남, 고퀘벡.

만약 빈곤이 도달하지 못한다면, 계곡은 캠프와 산을 둘 것이다. 근원은 나의 명절이고, 내 마음은 조심스럽게 길러졌다.

하롯데 초여름 운율

비가 산기슭까지 충분히 내리고, 시냇물이 모래에 자국이 난다. 깃발 꽂기, 많은 술상, 휴반, 모두 어부들이다.

죽순은 밭에서 뻗고 유채꽃은 화원에서 채집한다. 봄에는 꾀꼬리 소리가 나고, 바람은 비스듬히 삼키고 있다.

녹색 연잎과 오우 볶음 백옥차 한 잔 주세요. 고촌이 늦고 까마귀가 있을 때.

초여름

들장미는 이미 죽었고, 모란은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오후에는 아름다운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장면은 여전히 또렷하고 조화롭다.

시는 매일 부르고, 문에는 속객이 없다. 죽순은 적고 연잎은 많다.

개춘 후 십여 일 후, 하운은 이미 노태용종이다. 작년에 나는 어색해서 몸이 웃고 있었다.

하지만 저는 하얀 석두 위에 누워 싶습니다. 바위는 녹색입니다. 나는 이미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어떻게 안배했는지 묻지 마라.

밝은 보름달을 감상하다

하늘에는 구름이 없고 땅에는 먼지가 없다. 6 월이 원만하고 백옥륜이 밝다.

고금의 이 달과 함께, 하늘을 찌를 듯이 하늘을 찌른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목욕 전야가 길어서 바람에 이슬이 가득하다.

창가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마음과 이야기를 나누다. 네가 빚진 것은 술 한 병이고, 부족한 것은 피아노 한 대이다.

이렇게 좋은 달빛은 바닷가에서 너무 아쉬워요. 바보같이 공무를 관장하고 정신이 피로하다.

달형수도 없고, 오락도 없고, 주파수도 없다. 오늘 밤 시정이 격동하여 어부의 광가.

다만 유다에게는 서로의 상황이 비교적 가깝다.

연가를 따다

여자 동반 노래 채련, 왕 성류. 나는 일부러 원앙을 놀라게 한 것이 아니라 원앙이 날아올랐다.

아침 이슬은 내 옷을 적시고, 황혼은 내 눈을 비춘다. 잎 한 조각이 멜론 한 개만큼 작기 때문에 자유롭게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노래를 부르며 다이아 따기, 공풍 공격. 갈대잎이 맑은 항만을 반사하여 적당한 목욕을 하고 있다.

연꽃에 통증이 있어 손을 부러뜨리고 곡을 돌려주고 싶다. 부러진 연꽃 한 송이가 연근을 다칠지도 모르지만, 부러진 연근은 계속하기가 어렵다.

화환은 환하게 웃고, 원앙새는 짝을 지어 가라앉는다. 마음이 씁쓸해서 연근을 씹는 씁쓸함이 더 깊어질까 봐 걱정이다.

연잎 굴레는 도가 정서를 배우고, 꽃 메이크업은 명처럼 보인다. 두 머리는 모두 하얗고 나란히 움직이며, 원앙새가 늙지 않는 것을 보고 웃는다.

원택에서 금이 울리고, 옛 사람의 수가 깊숙이 숨어 있다. 손에 가시가 너무 많으면 안 되지만 사람을 다치게 하기는 어렵다.

평호는 묘묘 바람이 맑고 꽃이 붉고 아름답다. _ _ _ 한 켤레가 갑자기 날아가 꽃 밑에서 비명을 질렀다.

소녀는 누구이며, 소녀는 누구이며, 소녀는 누구입니까? 채련 소매는 향기가 가득하고, 연안은 귀로를 깊이 잊어버렸다.

서호의 서쪽에는 많은 연꽃이 있고, 배의 딸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 길가의 말, 김, 가을에 살고 싶어요.

배를 꽃밭 깊숙한 곳에 두고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시냇물 속의 화장을 바라보았다. 남산은 운산과 산우부터 연꽃이 돌아오지 않는다.

파도가 원앙을 놀라게 하고 물방울이 부용옷을 튀겼다. 당신 옆에 깃털이 없는 것이 미워요. 길이 멀어요.

서풍이 시원한 구름을 가져오고 배가 물 속에 떠 있다. 노향의 꽃, 지방분향, 손잡이에는 모두 가시와 파가 있다.

붉은 빛이 하늘의 반쪽을 뚫고 금빛이 찬란하고, 버드나무 파도가 제방을 불렀다. 호남 중장마철에 길을 잃고 각자 물건이 텅 비었다.

배가 흔들려 추락하고, 돌아오는 길에 꽃이 읊조리고 있다. 푸르고 진홍색의 요강이 깊어서 수중 요정은 알지 못한다.

강두운가정의 비, 류색, 깊은 샘. 배는 봄바람에 가로막혔지만, 손님의 마음을 누가 알겠는가.

가랑비가 점점 기울어져 두세 곳에 술기를 꽂았다. 강머리는 가을 풍경을 장식하고, 반은 갈대꽃, 반은 꽃봉오리로 장식되어 있다.

타이거 힐

두 절은 지금 한 절이다. 왜냐하면 진 후가 산꼭대기를 차지했기 때문이다. 학은 왕의 검으로 날아가고 새는 고분에 남아 있다.

돌이 샘물을 따라 흐르고, 담은 해류를 따른다. 10 여 개의 기이한 승리가 너를 쫓아갈 수 없다.

갑자기 떠 있는 화면이 최웨이에 삽입되어 오왕의 사적과 결합되지 않았다. 사승은 일찌감치 대문을 닫아 한가한 구름이 날아가지 못하게 했다.

가을밤

가을밤은 서글픔으로 가득하고 빈당은 바람이 차다. 독서 등은 끌 수 있고 오래 자고 싶다.

쇠고기 고리와 뜨개질, 반딧불이가 날고 빛난다. 비가 창밖으로 들어와 벼향과 꽃향기를 흩었다.

달빛은 물과 같이 먼지도 없고, 천리 그리움은 늘 한마음이다. 꼬불꼬불한 울타리의 가장자리가 명확하지 않아 가을이 깊어졌다.

반국

운암 반당을 유람하기 때문에 청명절에 꽃향기가 난다. 배는 비가 오는 틈을 타서 바람을 쐬니, 스님을 찾아 위로 가는 것이 낫다.

초가을

불이 늙고, 금이 부드러워지고, 더위가 약해져서, 추워지면 서산을 본다. 가을의 소리는 찾을 곳이 없고, 창문 앞의 대나무 잎에만 있다.

춘용

하루 종일 시를 읽으면 문만 가리고, 가랑비 속에서 외출할 때는 옷을 묻히는 것을 두려워한다. 살구꽃은 연지를 발랐다. 제비가 돌아오지 않았다.

차독 추운탄

상대를 만나면 패션을 막기 어렵다. 네가 제때에 백평구에 도착했을 때, 온통 낭만적인 노래였다.

낚시 플랫폼

나는 삼공 한노용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좀 낭만적이다. 인의만이 예나 지금이나 높으니, 천하를 건질 수는 없다.

동산

동산은 일을 업으로 하여 청고 은둔자의 집이다. 일본인이 참여하는 작은 정원이 있어 매화 심기는 조금도 걱정하지 않는다.

단풍교사

호수와 빛은 연월, 스카이라이트는 찬란하고 기러기 소리는 잠을 자게 한다. 과거에 나는 조봉에 가서 머물렀고, 나는 석두 기슭에 배 한 척을 묶었다.

호수를 건너다

배가 맞은편 해안으로 이동하자 수선이 열리고 따뜻한 바람과 태양의 향기가 떨어지고 있다. 산색 담뱃대가 가로지르고, 흰 갈매기시가 날린다.

해당화

해당화는 연지를 모락모락 만들었는데, 비가 가지에 딱 알맞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인은 원한을 품고 있지만, 잉도는 이로 인해 시가 없다는 것이다.

그의 엽광운문

봄에 들어서면 사물은 시비이고, 호수 위의 나지막한 다리가 생각난다. 작년에 냉식 휴게소에서 배는 버들가지로 묶여 있었다.

호수를 한가롭게 거닐다

비, 봄, 망죽들이 한가하게 흩어져 부드러운 먼지를 밟고 있다. 도시의 봄이 일찍 오는지 호숫가의 버드나무는 이미 무더웠다.

길구

우습게도 네 가지 근심이 있고, 시가 없고, 기기가 없어, 강까지 환백이 나의 근심을 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이 길고, 명월사창은 춥고, 반가을은 춥다.

누군가를 신임하다.

오래된 이야기는 비어 있으니 그리움이 꿈속에서 만나지 못하게 해라. 베란다에는 근심이 가득하다 * * * 비, 베란다에는 오늘 수천 번씩 있다.

책 한 권을 부치다

세월은 나를 비웃고, 인생은 강호를 갈라놓는다. 형양 거위가 건물을 수거하는 것에 대해서는 편지가 없다.

서산을 바라보면 대나무 울타리를 깔아야 한다. 잔매가 여전히 청렴절을 지키는데, 어젯밤에 동군과 결혼하지 않았다.

강두

옥포산변에는 백로가 날고, 서흥나루터는 석양이 약간 밝다. 나는 높은 곳을 바라보기에는 게으르지만, 또 끝없이 욕심을 부리며 강물의 조수를 보지 못하고 돌아오려 하지 않는다.

정부직을 맡다

다행히 댁에는 공무가 많지 않아, 조정에 공소하다. 요즘 시우가 적어진 것 같아요. 누가 고헌이 나를 위해 살기를 원합니까?

군복을 입으세요

캠프는 오늘 봄옷을 청하고 산더미처럼 쌓여 이겼다. 나는 일찍이 병사들이 눈 속에 쓰러져 있는 것을 읽었는데, 철갑 경비병이 외곽을 지키고 있다.

명령

정원에는 검붉은 빛이 있고, 촉새는 산에서 죽순 고사리 비료가 운다. 춘하, 일찍 봉인을 냈는데 솜저고리가 가벼운 저고리를 벗었다.

섣달 그믐날

맑은 날은 구름이 많아서 늙으면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기 어렵다. 나는 나의 파트너와 함께 살고, 나는 시인을 데리고 대신으로 갔다.

생선을 사다

늦가을에는 갈대꽃 연잎, 기러기 그림자는 비스듬히 먼 물을 비스듬히 비춘다. 자주 물고기를 사라고 하는 사람은 _, 몰래 벼슬을 두려워하는 배에 올랐다.

남채 _ 스승의 평강.

청포가 만난 지 정확히 2 년이 되었는데, 오늘 밤 다시 만나는 것도 최전선이다. 시백과 월횡은 단풍교 밤반배를 안정시킨다.

농사일

농민이 되어 도처에서 바쁘니, 김주는 허기를 채우지 않는다. 경화 씨는 음악만 알고, 남자 경작녀 뽕은 모른다.

평호

평호는 그림과 같고, 배는 가고 다시 돌아온다. 지난날은 찾을 곳이 없었는데, 서산에는 늘 황로가 날고 있었다.

칠석에 임신하다

머리핀 부러지는 정념, 달 아래 바늘 _ 건물 옆. 만약 네가 혼자가 아니라면, 너는 하늘에서 슬퍼할 것이다.

청명절

왕조각의 비는 즐겁고 맑았으며, 가지 끝의 목화도 꽤 음조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절은 헛되이 보내지 않고, 인생은 청명 몇 명을 이긴다.

추화이

늦게 일어나 돌아오는 배는 이미 초가을이고, 물이 있고 빛이 있고 구름이 있다. 서풍은 오동원한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한 잎 근심을 날려 버렸다.

흔들다

나의 귀밑머리는 오늘 실이 되어 매년 봄마다 나는 혼자 슬퍼한다. 나는 그네의 힘이 싫다. 낭만은 소년보다 못하다.

가을

부용은 계향부도 뜯지 않았고, 서풍기러기는 누명을 넘겼다. 한밤중에 비가 한바탕 내리니 가을은 매우 슬펐다.

산속에 있다

대나무를 깎아 샘을 이어받아, 산을 병 앞에 초대했다. 명월헌의 창가에서 나 혼자 등나무 침대에서 잤다.

셰리

지금 사회는 아직 추워서 제비는 여전히 오류네 집을 찾고 있다. 살육은 내 분수를 따지지 않고, 귀먹은 술을 부어 세월을 보냈다.

수하

나무가 푸른 잎을 덮고 연잎이 연못에서 떨어진다. 양간 제비가 새로워지고 약해서 처마가 빙빙 돌며 날기를 배우러 왔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희숙

나는 이미 명리를 겸비한 지 오래인데, 왜 다시 북경에 와서 한 번 여행하느냐? 용가가 늦었다는 것을 알았으면 나는 산에 들어갔다.

송춘

이별에 대한 악감, 노부인은 그녀를 봄빛으로 보내는 시를 한 수 짓기를 게을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집에 갈 때 자취를 감추었기 때문에 우리는 매달린 양을 통해 알 수 있었다.

사람을 송강에 보내다

서풍이 소슬하게 배 창문으로 들어가니 술독에 근심이 가득하다. 이때 이별을 기억하고 황혼의 가랑비가 송강을 뒤덮었다.

대만 앞

법정 건설 방원 아웃 6 월, 왜 돈 에 대해 거부. 가난한 집은 새로운 부를 막고 서호를 샀다.

티간옥계

거칠고 사나운 파도에 말려들지 마라, 너는 스스로 안정되고, 너는 혼자 그늘에 있다. 세상을 아는 방식은 다중기 _, 일선이 한가하다.

희춘

봄에는 3 점 이상 2 점, 복숭아꽃 물 위에서 붉은 구름을 찾는다. 관광객들은 봄이 갔다고 손을 흔들었고, 버드나무 밖의 황달은 여전히 자명했다.

개울

구름 밑이 또 열리니 은은히 천둥소리가 난다. 소년은 갑자기 시냇물 상승을 보고하여 전촌에 비가 왔다는 것을 알았다.

병오 칠석 이후 그날 밤 송강탑에 도착했다.

무지개가 되자 황혼에 담배를 핍박하고 전촌비는 돛을 올리지 않았다. 다행히도, 나는 승려를 만났고, 밤에는 잠을 잘 수 있었다.

손님 중의 상황은 아는 것이 매우 적다, 마치 종을 잃은 것처럼. 청나라에 * * * 가 없다면 등불을 들고 국화조의 시를 읽어라.

춘귀화

청청이 매미 끝에 열매를 맺어 봄만 오는 것을 보고 여름은 이미 지나갔다. 주인 쌍제비를 알게 되었고, 페니는 새 둥지를 관리하러 왔다.

화창한 날씨, 진한 술냄새가 꿀벌의 광기를 불러일으켰다. 독립 울타리에서 꽃파는 사람이 다리 서쪽을 페인트칠하고 있다.

(젊은 여자를 가리킴) 규방이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다

펭 젠 구 레나 룻 샤오 송, 베개 고기 희미한 와인. 버드나무 가지를 손에 얹고 봄바람에 대해 자세히 생각하다.

누가 다른 사람을 불쌍히 여겨 주루를 가두면 하루 종일 난간만 걱정할 뿐이다. 제비도 사람이 불길하다는 것을 알고 커튼 갈고리에서 조금 떨어져 날아갔다.

평평하다

한 과목이 불어와 추식을 보고했는데, 옥로 김풍이 바로 그 때였다. 시원한 수건과 잘 어울리는 옷을 입고 계화향에서 당시를 보다.

단발머리는 거울 가을이지만, 너는 집에 있을 때 흐른다. 나는 2 년 동안 서호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백구이다.

송강

호향의 낮은 관에서는 물, 색깔, 산광이 모두 똑같다. 올해는 무지개를 두 번 갈 줄은 몰랐다.

연잎 미풍이 뜨겁고, 격랑이 한습하다. 우는 무지개는 3 개월 동안 여전히 어둠 속에 있고, 옥계로 돌아가면 한 번만 가면 된다.

봄이 가장 중요하다.

밤이 깊어 화원에는 이미 살구꽃이 없다. 반청반우춘은 정확하지 않고, 얼굴은 경한을 두려워하고, 차마 날 수 없다.

봄이 집에 들어갔을 때, 그것은 매우 깊고 정원은 길고 무거웠다. 손님의 비에 대한 조급함이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봄은 오두로 가득하고, 물은 해안을 두드린다. 작년의 복숭아잎 나룻날을 기억하는데, 무한한 그리움이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한다.

영감으로 글을 쓰다

동군은 도처에서 번화하니 비가 왔으면 좋겠다. 산매 각지에 게스트 하우스가 열려 이제부터는 게으르다.

섬세하고 가벼운 이슬비가 초가을 바람을 속삭이고 있다. 배가 송강에 도착하자, 삼고를 틈타 새를 잡았다.

구름이 비를 만들어 꽃을 피우고, 매실은 이미 살구 가지를 띄웠다. 연못에서 꿈이 맑은 곳이라 봄풀이 새 시로 엮였다.

여름에는 땀을 흘리며 목욕을 할 수 있고 가을에는 하루를 부를 수 있다. 아무도 * * * 가사를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매미가 나무 머리에만 있는 것입니다.

양화춘을 날려 연못의 신록비에 상처를 더했다. 양잠 계절은 여전히 춥고 마을 사람들은 반폐쇄적이다.

무지개

송강 일경은 홍교로 시인들에게 거보를 잡으라고 부탁하고 싶다. 오월 (WHO) 는 그의 정부의 몇 가지 꿈을 알고 있지만, 오늘 그는 강하고 크다.

눈이 춥고 추월어가가 검기를 하다. 천헥타르의 유리를 치우는 것은 모두 _ _ 그림 성난 파도이다.

송설연운

시는 매화와 같고, 강호는 일찌감치 그 이름을 알고 있다. 만약 네가 허락하지 않는다면, 너는 계획대로 일을 하고, 너는 배후에 있다.

좌석 정신, 청려함, 벼슬이 나서야 금성을 눌렀다. 흥랑은 예전의 지기로, 그는 해초를 보고 있다.

나의 고 () 삼촌 조송경 () 의 시를 봐라, 나실인.

유관은 매번 웃을 때마다 하계옥이 봄을 남겨 둔다. 남포는 풀이 미워하지 않고, 서호는 매화를 걱정한다.

사령은 이미 세상을 떠났고, 노인은 이미 물러났다. 누가 계속할 것인가, 국산 닭은 또 수색할 수 있다.

책안의 최고봉

이종이 옥반선수에 참가하여 휴식을 취하다가 갑자기 한 뿔이 꼭대기에 섰다. 먼 끝 구름 뿌리가 강하니, 누가 이끼를 꺾고 비를 의심하는가.

꿈에서 눈은 비어 있고 가슴은 온통 침이다. 이 용은 영승보에 들어가기가 어려워 몇 년 동안 출토되었다.

빗속의 인삼을 만들지 마라

그래서 서서 비를 듣고 심연을 바라보면 한 차례의 비가 오늘의 백성을 위로한다. 오랜 경제 발전을 거쳐 캄보디아의 마음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변화의 이유는 여전히 하늘과 같습니다.

애국중근 광옥대, 금성을 지키다. 나의 공훈을 묘사하기는 어렵지만, 나는 왕실이 평화를 축하하는 것을 보았다.

추가

서풍이 빡빡하고, 나뭇잎이 가지에 떨어지고, 한로 _ 서국화가 울타리를 휘감고 있다. 갈대꽃은 하얗고 아름다우며 기러기는 급하고 슬프다.

무악 _ 나는 매우 흥분해서 상황이 아직 멀다고 생각했다. 장렬하고, 밤이 새고, 구름이 어두컴컴하다.

하나 하나 하나, 눈을 가늘게 뜨고 황재가 부는 것을 바라보며, 천문의 제자를 슬퍼하며, 질주하기 어렵다. 불쌍한 유인원은 자신을 숲에 던져서 그들을 가게 했지만, 그들은 배웠다.

이제부터 나는 미관에 묶여 노래를 부르고, 노래를 부르고, 술을 마시고, 기뻐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줄 것이다. 너는 나의 형제 자매에게 관심이 없니? 행인이 얼마나 외로운지.

《도호》에 대한 감사

배가 맞은편 해안으로 이동하자 수선이 열리고 따뜻한 바람과 태양의 향기가 떨어지고 있다.

산색 담뱃대가 가로지르고, 흰 갈매기시가 날린다.

감상 감상: 이것은 풍경을 묘사한 시로, 호수에서 배를 탈 때 본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다. 호수의 한쪽에서 다른쪽까지 작은 배는 호수 위에 부드러운 송수관을 그렸다.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가. 햇빛이 따뜻하고 바람이 매화향을 보낸다. 먼 곳의 군산운무가 감돌고, 수묵화 속의 색채처럼, 흰 갈매기가 수시로 하늘을 날면서 나의 무한한 시를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