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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양 꽃꽂이의 예술적 스타일과 제작방법

동서양의 꽃꽂이 예술의 예술적 스타일과 제작 방식

오늘날 세계에는 많은 꽃꽂이 학교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중국, 일본 등의 꽃꽂이는 동양식, 또 하나는 유럽과 미국으로 대표되는 서양식 꽃꽂이이다. 이제 동서양의 꽃꽂이 예술의 예술적 스타일과 제작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날 세계에는 많은 꽃꽂이 유파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중국, 일본 등으로 대표되는 동양식 꽃꽂이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유럽과 미국을 대표하는 서양식 꽃꽂이입니다. 이 두 가지 꽃꽂이 스타일에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1. 시대와 배경

전통 동양인들은 자연을 사랑하고 존경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독특한 미적 취향과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의 환경을 따르는 사물"과 "형태가 자연을 닮음", 즉 표현된 풍경은 만물의 자연적 성장 법칙에 부합해야 함을 강조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꽃꽂이가 식물을 관찰하는 습관에 대한 깊은 이해와 아름다움, 아름다움의 본질에 대해 생각하고 개인의 감정을 담아 작품을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서양식 꽃꽂이는 서양철학의 영향을 받아 '인문주의'를 표방한다. 그는 인간과 자연이 예술의 진정한 대상이라고 믿으며, 그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과 비율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양식화되고 표준화된 모델을 사용하여 아름다움의 표준과 척도를 결정하고 균일성, 균형 및 대칭을 강조하고 기하학적 도형을 옹호합니다. 꽃꽂이 예술에 반영된 기하학적 형태와 추상적 예술적 기법을 사용하여 수많은 색상과 풍부한 꽃 재료를 다양한 형태로 쌓아 인공 수학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강력한 장식 효과를 얻습니다.

2. 컨셉과 구성

동양의 꽃꽂이는 자연을 옹호하고 예술적 개념에 주목하며 자연 꽃의 아름다움에 의존하여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감동시킵니다. 꽃과 나무의 성장 특성에 따라 사람들은 개인의 감정을 담아 상징적 의미를 부여하여 꽃을 통해 자신의 야망이나 심정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백합은 백년의 좋은 조화를 의미하며 수선화는 성스럽고 우아한 물 속의 요정이며 석류는 많은 자녀와 손자를 의미하며 매화는 눈과 서리를 자랑합니다. 두려움 없음 등을 상징합니다. 구도는 롱샷, 미들샷, 클로즈샷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꽃과 꽃, 꽃과 잎이 서로 울려 퍼지며 생생하고 흥미로워요.

서양식 꽃꽂이는 꽃의 종류와 수량에 신경을 쓴다. 꽃은 통통하고 크며 구성은 종종 삼각형, 원, 수평 모양, S자 모양 등과 같은 대칭, 균형 또는 규칙적인 기하학적 모양을 채택합니다. 블록의 표면과 전체적인 효과를 추구하여 장식성이 뛰어나고 무늬가 아름다우며 작품이 우아하고 고급스럽습니다.

3. 배열의 법칙

동양의 꽃꽂이는 사실주의와 자유분방한 붓놀림을 결합하는 예술적 기법에 주목한다. 일러스트레이션에 주목하세요

(1) 선의 사용 : 선형 꽃은 더 활력이 넘치고 감정을 더 잘 표현한다고 믿어집니다.

(2) 높고 낮음, 고르지 않음: 즉 꽃꽂이의 비율과 위치입니다. 꽃 사이, 꽃과 용기 사이, 작품과 환경 사이를 포함한다. "너무 복잡"한 작품은 위쪽이 무거워 보이고 아래쪽이 가벼워 보입니다. "너무 얇은" 작품은 속이 빈 것처럼 보입니다.

(3) 가상과 현실,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결합 동양 꽃꽂이의 가상은 느슨하고 얕으며 모호하다. 현실은 치밀하고 무겁고 치밀하다. 갱(Gang)은 강하고, 단단하고, 직선이라는 뜻입니다. Rou는 부드럽고 따뜻하며 면을 의미합니다. 꽃꽂이에는 현실과 현실이 없으면 그림이 없고,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없으면 깊이가 없습니다. 가상현실이 잘 어울린다면 레이어가 있을 것이다.

(4) 울림 관계 : 울림은 주로 꽃의 방향성에 주목하여 형태와 색상의 울림을 말하며 꽃이 음높이와 시선 사이에서 서로 연결되어 통합됩니다. .

(5) 대비 관계 : 동양의 꽃꽂이는 대비를 통해 꽃이 돋보이고 구도가 생동감있게 된다.

(6) 게스트와 호스트의 관계에 주목하세요: 게스트와 호스트의 관계가 확립되면 주제가 분산되지 않고 집중될 수 있습니다.

서양의 꽃꽂이는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기하학적 형태를 사용합니다. 작품에 사용된 꽃 재료는 꽃 용기 전체를 ​​덮는 경우가 많으며, 꽃의 크기는 전시 장소나 장소에 따라서만 결정된다. 삽입시 주의사항

(1) 모양이 규칙적이고 윤곽선이 뚜렷합니다. 윤곽선은 가장 바깥쪽 꽃의 꼭지선으로 구성되며, 이 꼭지선의 모양은 부채꼴, 삼각형형, L형 등 꽃꽂이 작품.

(2) 풍부한 레이어와 강한 입체감에 주목: 다양한 형태의 기하학적 꽃꽂이는 정면에서 볼 때 기하학적인 윤곽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볼 때 규칙적인 모양을 가져야 합니다. 측면에서 보면 삼각형 꽃꽂이와 같이 그 본질은 삼각형 피라미드여야 합니다. 꽃은 공간 전체에 걸쳐 다양한 층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3) 명확한 초점과 명확한 우선순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초점이 명확하고 작업이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초점 꽃은 큰 꽃일 수도 있고 특별한 모양의 꽃 그룹일 수도 있지만 기본 꽃꽂이 방법

동양 꽃꽂이는 일반적으로 골격을 형성하는 세 가지 주요 가지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주요 가지는 가장 긴 가지이며 꽃의 기본 모양을 결정합니다. 두 번째 메인 브랜치는 첫 번째 메인 브랜치를 조정하고, 그 길이는 첫 번째 메인 브랜치의 1/2 또는 314입니다. 세 번째 주요 가지는 안정화 가지이며 길이는 두 번째 주요 가지의 1/2 또는 3/4입니다. 2차 가지는 주요 가지를 보완하고 대조하는 가지로, 필요에 따라 개수가 결정된다. 세 가지 주요 가지의 위쪽과 아래쪽 위치의 변화에 ​​따라 다른 모양이 형성될 수 있습니다. 주로 직립형, 경사형, 처진형, 평면형, 수직형, 대칭형 등이 포함됩니다.

기본적인 서양식 꽃꽂이는 형태와 구조에 따라 대칭구도와 비대칭구도로 나눌 수 있다. 대칭적 구성이란 원형, 반구형, 부채꼴, 역T자형 등 작품 윤곽의 대칭성을 의미합니다. 비대칭 구성은 외부 윤곽이 비대칭임을 의미하며 일반적인 형태는 L자형, S자형, 초승달형입니다. 기본 삽입 유형은 먼저 모양을 결정한 다음 그래픽의 기본 뼈대를 삽입합니다. 뼈대를 삽입한 후 초점 위치를 정하고 초점 꽃을 삽입하고 외곽선 안에 다른 꽃을 삽입한 후 흩어진 꽃과 잎으로 공간을 채우고 꽃흙을 덮어 모든 부분을 조화롭게 균형있게 만들어 그림을 완성합니다. 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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