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헝가리 무용 헝가리 무용 형식 분석

헝가리 무용 헝가리 무용 형식 분석

1. 헝가리 댄스 음악에 대한 텍스트 소개 2. "헝가리 댄스"와 "아침 노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3. 헝가리 댄스 음악에 대한 텍스트 소개 헝가리 민속 댄스 음악.

카르다스 댄스는 집시의 민속춤에서 유래해 1950~60년대 헝가리에서 큰 인기를 끌며 헝가리의 주요 민속악기음악 장르로 자리 잡았다. 2박자 리듬을 채택하고 있으며, 음악적 구조상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조용하고 느리며 노래한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남성 솔로 댄서가 등장할 때 나오는 음악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점프를 의미하는 "friss"라고 합니다. 당김음이 뚜렷한 이 춤은 빠른 속도와 따뜻한 분위기를 갖고 있으며 남성과 여성의 파 드 되(pas de deux) 반주에 사용됩니다.

현재 헝가리 댄스음악은 리스트의 '헝가리 랩소디 2번' 등 일부 작곡가들이 칼다스 댄스음악을 다양한 형태의 음악에 적용하면서 발전해 왔다. '헝가리 춤'과 '아침 노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헝가리 춤의 차이점: 헝가리 춤은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리듬을 가지고 있으며, 복잡한 크로스 리듬도 포함하고 있으며, 멜로디는 다양한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집시의 야성을 아주 잘 표현한 거죠. 동시에 다양한 바이올린 기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도 충분히 제공합니다. 아침 노래는 이른 아침 헝가리 춤을 부르는 것입니다.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은 총 21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헝가리 민족음악과 집시음악의 선율적 특징이 풍부하다. 브람스는 원래 두 대의 피아노 버전을 썼으나 나중에 작곡가 자신이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변경했습니다. 바이올린은 집시 음악을 연주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집시의 전통 악기 중 하나이기 때문에 헝가리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요아킴은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21곡을 원래의 2대의 피아노 음악에서 바이올린 버전으로 각색했습니다. 헝가리 무곡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은 21개의 '네 손' 피아노 곡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각 곡의 멜로디와 스타일은 모두 다르지만 모두 혼합되어 있어 헝가리 민족의 특징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음악과 집시 민족 음악: 자유로운 리듬, 다양한 멜로디 장식, 속도의 급격한 변화, 어느 정도의 즉흥 연주. 형식에 대한 통일된 규정은 없지만 3부 형식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나중에 오케스트라 작품으로 개작되었습니다. 또한 피아노, 바이올린 및 기타 악기를 위한 독주곡으로도 각색되었습니다.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은 모두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으로 분류될 수 있으며, 특히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첫 10곡은 더욱 그렇습니다.

g단조 "헝가리 무곡 1번"

1869년 이전에 작곡된 이 작품은 "헝가리 무곡" 헤드의 네 손을 위한 21개의 피아노 곡 중 첫 번째 작품입니다. 나중에 작가가 오케스트라 작품으로 각색했습니다. 또한 피아노, 바이올린 및 기타 악기를 위한 독주곡으로도 각색되었습니다. 이 작품의 피아노 독주 각색은 한때 독일 여성 피아니스트 클라라 슈만(클라라 슈만, 1819-1896)의 중요한 콘서트 작품 중 하나였습니다. 헝가리 무용

첫 번째 부분의 첫 번째 주제가 시작 부분에 제시됩니다. 이 주제는 균형 잡힌 부드러운 점선 리듬으로 작성되었으며, 부드럽고 서정적이며 슬픔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한 옥타브 올려서 반복하면 감정의 여운이 더 커진다. 이어 두 번째 주제는 헝가리 샤르다쉬 댄스처럼 활동적인 리듬과 빠른 문단 스타일로 등장해 첫 번째 주제와 생생한 대조를 이룬다. 그런 다음 음악이 중간 부분으로 들어가 감성적인 주제를 연주하며 헝가리 국민의 열정적이고 자유로운 민족성을 표현했습니다. 느리고 빠른 템포의 중간부분 후반부는 표현력이 풍부하여 헝가리 집시음악의 즉흥적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음악은 첫 부분을 그대로 재현하며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마무리된다.

F샵 단조 "헝가리 무곡 5번"

이 곡은 브람스의 전 작품 중 가장 널리 알려진 곡으로, 어디에서나 연주될 뿐만 아니라 각색되기도 합니다. . 다양한 형태의 악기 음악으로. 브람스는 1852년부터 이 일련의 음악을 작곡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그는 비엔나의 집시 음악에 관심이 많아 많은 집시 음악 선율을 썼습니다. 1869년에 그는 "헝가리 무용 모음집"을 출판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그 중 대부분은 집시 음악 멜로디를 빌려 편집하고 정리했습니다. 헝가리 무곡 F샤단조 '헝가리 무곡 5번'은 브람스의 작품 중 가장 대중적인 곡으로, 거칠고 대담한 선율이 헝가리 '카다쉬 무곡'의 특징을 뚜렷이 보여 모든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경청자. 여기에서 선택한 오케스트라 버전은 원곡에 필요한 장엄한 추진력을 더욱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음악의 구조는 매우 엄격하며, 포크 댄스 스타일의 F 샤프 단조로, 속도 변화의 자유로움은 다양한 취향을 반영합니다. 속도 변화는 여전히 자유롭고 단순한 멜로디로 화성은 쾌활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음악의 세 번째 섹션은 첫 번째 섹션을 엄격하게 재현합니다.

[이 단락 편집] 목차 및 편곡자

1.No.1 (orch. Brahms) 3:00

No. 1, Brahms. 오케스트레이션

2.No.2 (orch. Hallén) 2:28

No. 2, Hallén 오케스트레이션

3.No.3 (orch. Brahms) ) 2:16

No.3, 브람스 편곡

4.No.4 (orch. Juon) 4:32

No.4, 편곡 by Youang

5.No.5 (orch. Schmeling) 2:17

No.5, Orchestrated by Schmeling

6.No.6 (orch. . Schmeling) 3:21

No. 6, Schmeling이 편곡한 헝가리 무용

7.No.7 (orch. Schmeling) 1: 33

No. 7, Schmerling이 편곡

8.No.8 (orch. Gál) 2:54

No.8, Gál이 편곡

9.No. 9(orch. Gál) 1:25

No. 9, Gál 편곡

10.No.10(orch. Brahms ) 1:43

10번, 브람스 편곡

11.No.11 (orch. Parlow) 3:17

11번, Parlow Orchestration

12.No. .12(orch. Parlow) 2:20

12번, Parlow 오케스트레이션

13.No.13(orch. Parlow) 1:42

13번, Parlow 편곡

14.14번(orch. Parlow) 1:32

14번, Parlow 편곡

15.No.15 (orch. Parlow) 2:04

No.15, Orchestrated by Parlow

16.No.16 (orch. Parlow) 2:29

No. 16, Parlow 편곡

17.No.17 (orch. Dvorák) 3:02

No. 17, Dvorák 편곡

18.No.18 (orch. Dvorák) 1:23

No. 18, Dvorák 편곡

19.No.19 (orch. Dvorák) 1:57

No. 19, Dvořák 편곡

20.No.20 (orch. Dvorák) 2:35

No. 20, Dvorák 편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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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No.21 (orch. Dvorák) 1:21

No. 21, German Vořák Orchest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