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상하이 쌀뜨물 네트워크 기술 유한 회사
상하이 쌀뜨물 네트워크 기술 유한 회사
쌀뜨기 회사는 어린이 인터넷 제품의 기획, 연구 개발, 운영으로 출발했다. 2008 년 국내 최초로 6- 14 세 아동을 위한 온라인 가상 커뮤니티 무어 매너를 출시했고,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온라인 오프라인 제품을 속속 선보였다. 현재 쌀뜨기는 2 억 명의 온라인 등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쌀뜨기 회사 20 10 년 3 월 14 일, 쌀뜨기 게임 사업부 Rey 스튜디오 사장이 쌀뜨기 회사 부사장으로 승진해 쌀뜨기 게임 사업의 R&D 및 운영을 전폭적으로 담당하고 있다.
회사명: 상하이 쌀뜨기 네트워크기술유한공사 본사 소재지: 상해시 서회구 구미로 설립시간: 2007 년 경영범위: 인터넷정보서비스회사 역사, 회사문화, 대표제품, 웹게임, 클라이언트게임, 휴대전화게임, 경영범위, 영예, 외부평가, 회사사 상하이 쌀뜨기 네트워크기술유한공사 설립 무어 매너를 성공적으로 건설한 뒤 쌀뜨기는 세이오, 쿵푸학교, 꽃요정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2008 년부터 쌀뜨기는' 무어장원' 과' 돛' 을 책으로 허가했다. 2008 년 5 월 10, 쌀뜨기는 중국 최초의 어린이 온라인 가상 커뮤니티인 무어 매너를 선보였다. 2009 년 6 월 12 일, 쌀뜨기는 두 번째 어린이 온라인 가상 커뮤니티인 세이오를 선보였다. 2009 년 6 월, 쌀뜨기는 중국 최초의 아동종합교류오락플랫폼인 Taomi 를 선보였다. 20 10 1, 쌀뜨기는 국내 최초의 양방향 대화형 학부모관리 시스템인' 쌀뜨기 엄마' 를 선보였다. 20 10 년 2 월, 쌀뜨기는 중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판타지 파라다이스' 꽃요정' 을 발표했다. 20 10 년 7 월, 쌀뜨기는 국내 최초의 어린이 가상 쿵푸 세계' 쿵푸학교' 를 발표했다. 20 1 1, 쌀뜨기는 베트남, 일본, 한국, 태국 등의 국가에 제품 수출을 완료했습니다. 20 1 1 3 월, 쌀뜨기는 첫 만화' 무어 매너' 를 발표했다. 20 1 1 5 월, 온라인 가상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물리적 낙원인 무어 매너가 상주시 강락곡에 상륙했다. 20 1 1 년 6 월, 쌀뜨기 회사는 뉴욕 증권 거래소 상장에 성공했다. 성숙한 PC 화면을 기반으로 최초의 수제 애니메이션' 무어 매너' 를 선보이며 전국 95 개 성시 방송국에서 방송된다. 20 1 1 년 7 월, 쌀뜨미 최초의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 돛을 올리다' (봉황수 찾기) 가 4400 만원의 애니메이션 영화 흥행을 만들어' 201/KK' 에 선정했다 회사 역사 20 1 1 7 월 8 일, 쌀뜨기는 새 게임' 윈드 윈드 서핑 2 호' (현명 요셉 레전드) 를 선보였다. 20 1 1 년 8 월, 쌀뜨기' 무어 매너의 빙하기' 애니메이션 영화가 전국 원선에서 상영됐다. 20 1 1, 10, 쌀뜨기는 네 가지 무선 게임, 무어 매너, 몰카딩카, 무어 베이비, 고양이 달리기, 쌀뜨기 엄마의 무선 플랫폼을 선보였다. 20 12 1, 쌀뜨기가 만화' 돛을 올리다' 를 발표했다. 20 13 1, 쌀뜨기는 국내 최초의 오리지널 브랜드인' 전플랫폼 상호 작용' 주간 어린이 코너인' 쌀뜨기 드림학원' 을 선보였다. 20 13 년 8 월, 쌀뜨기 영화' 돛 3 호: 전신연맹' 이 개봉돼 거의 8000 만 흥행에 가까운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2065438+2004 년 2 월, 쌀뜨기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녀 테마 가상 커뮤니티를 각색한 애니메이션' 꽃요정' 을 발표하고 전국 여러 방송사 어린이 채널에서 방영돼 핑크 판타지 바람을 일으켰다. 20 14 년 7 월, 쌀뜨기는 큰 영화' 돛 4: 성마전' 을 상영해 6245 만 흥행을 거머쥐었다. 2065438+2005 년 7 월 23 일, 세이오 영화 5: 뇌신이 부상해 개봉했다. 영화 개봉 후 첫날 흥행 654 만 38+02 만원 돌파, 첫 주 4000 만원 돌파. 기업 문화 비전: 가족 중 가장 인기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사명: 행복과 꿈의 가치를 창조하다. 너의 마음을 궁극의 정신에 주입하는 추구. 열심히 꿈을 꾸고 행복하면 좋겠다. 경영 이념: 독특하고, 멋지고, 양질의 오락 콘텐츠를 만들다. 영혼을 감동시키는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대표 제품을 만들다. 웹 게임 무어 매너 돛 요정 쿵푸 학교 요셉 레전드 블러드 엘프 무어 워리어스 클라이언트 게임 크리에이티브 본사 월마트 마법 부화 모바일 게임 무어 매너 무어 베이비 경영 범위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장난감, 일용품, 의류 신발 모자, 가방 가죽, 가정용품, 침구, 스포츠용품, 화장품, 오디오 장비 및 장비, 공예품, 공예 선물, 공예 선물 가전제품, 자동차 부품 (배터리 제외), 조명 설비, 전자 제품 및 통신 장비, 컴퓨터 전문 분야의 기술 개발, 기술 컨설팅, 통신 장비 각종 광고 디자인 제작, 도서 신문 도매 소매, 인터넷 게임 출판, 애니메이션 디자인,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제작, 문화예술 교류 기획 (중개 제외), 전자 상거래 ( 20 10 은' 20 10 중국 인터넷 문화 혁신' 상을, 일부 트로피와 메달은' 제 2 회 중국 출판 * *' 2065 438+06 5438+00' 을 수상했다 시청각 전자인터넷상 20 1 1 제 10 회 중국 인터넷 문화박람회' 엄숙게임 홍보상' 과' 중국 인터넷 문화사회책임상' 20 1 1 영화 수상 20 12 문화부' 제 1 회 중국 문화예술 * * *' 을 받았다. 상-애니메이션상 20 12 쌀뜨기가' 제 5 차 국가문화산업 시범기지' 20 12 쌀뜨기가' 국가문화수출중점기업' 에 선정됐다. 어린이를 위한 최초의 온라인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2008 년 상하이 쌀뜨기 네트워크 기술유한공사는 5 ~ 15 세 아동을 위한 최초의 가상 커뮤니티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등록 된 사용자 수는 수억 명입니다. 이어 세이오, 꽃요정, 쿵푸학당 등 어린이 가상커뮤니티 제품을 내놓았고, 등록사용자 2 억 4 천만 명, 활동사용자 5000 만 명 이상이 국내 어린이 가상커뮤니티 시장에서 독점권을 차지하고 있다. 쌀뜨기의 어린이 가상 커뮤니티 제품은 혁신적인 형태와 좋은 시장 실적으로 다양한 업계 상을 수상했습니다. 쌀뜨기가 어린이 인터넷 분야에서 깊어지면서 이 푸른 바다에 담긴 상업적 가치를 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전통 애니메이션 브랜드의 발전 경로를 뒤집는 것은 전통 애니메이션 브랜드가 텔레비전에서 시작한 발전 경로에 비해 쌀뜨기가 인터넷에서 시작해 TV, 영화, 도서, 장난감 등으로 돌아온다. , 독특한 애니메이션 브랜드 경로를 탐색하십시오. 쌀뜨기 발전 경로: 브랜드를 중심으로 뉴미디어 인터넷을 출발점으로 컴퓨터, TV, 영화, 이동측 4 개 화면을 통해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오리지널 브랜드, 이야기, 이미지를 리엔지니어링합니다. 이 모드에서 쌀뜨기는 무어 매너와 셀호 애니메이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해 핵심으로 만든 영화, TV, 모바일 단말기 앱이 모두 좋은 시장 실적을 보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무어 매너' 와' 셀호' 라는 인터넷 유전자를 지닌 풀뿌리 애니메이션 브랜드는 업계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뒤엎었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