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양신이 쓴 게 어때?
양신이 쓴 게 어때?
저는 지금 매일 더 많은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교적 발언권이 있습니다! 양신은 전반적으로 그런대로 괜찮다. 주인공 홍이는 지위가 낮은 서자 (첩이 낳은 아이) 에서 대천세계에서 손꼽히는 고수로 성장했고, 주인공은 천하의 중생을 평등하게 하고, 모든 사람을 용처럼 만들겠다는 큰 소망을 품고 있다. 추천은 볼만하다! 다음 부분은 전재된 것이다. 예전의 꿈입신기가' 불본도' 를 썼을 때 이미 핫했다. "불본" 나는 수십 장을 읽었고, 마음에 들지 않았다. 나중에' 몬테네그로 늙은 요괴' 도 한 단락을 보고, 쫓지 않고, 칠살비석 이야기만 기억하고, 주인공도 살살살살살살살살살살살살살살했다. 정말 맹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때 느낄 수 있었다. 신기에 꿈을 꾸는 이 사람은 매우 다르고, 평범하지도 않고, 매서운 느낌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본" 을 쓸 때, 그 작은 뱀파이어를 유인하는 줄거리와 같은 풋풋한 것들이 있었는데, 그 당시에는 꿈이 여러 사람의 느낌에 빠져서 새로운 부드러운 작가였던 것이 분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몬테네그로는 맛이 좀 나지만, 여전히 역사 전설 인물의 대난투로, 흥미진진한가, 아니면 안에 내재된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몬테네그로, 몬테네그로, 몬테네그로, 몬테네그로, 몬테네그로) 이때 신기에 꿈을 꾸는 문자 쿵푸는 이미 비범하고 경지는 더욱 천박하다. 몬테네그로에서 왕종은 1 여 년 동안 철사발을 연습했지만, 현대사회도 무용지물이 되었다. 이날 거리에서 도둑을 만나 흉악을 저질렀을 때, "그 짐승을 죽이지 않으면 사람이 아니다." 라는 분노가 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버스에서 창문을 깨고 나와 따라잡아 그 도둑을 한 손으로 때려죽였다. 처음 몇 장, 몽신기는 먼지가 나는 냄새를 풍기고, 힘차고, 전혀 속된 생각이 없다. 몬테네그로의 늙은 요괴가 왕종에게 말한 것처럼, "수백 년 후의 미래에도 너는 만장홍진에 의해 본심을 오염시키지 않았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한 권의 책 속의 세계는 작가의 내면세계이기도 하고, 주인공도 작가의 마음속 생각의 화신이며, 어느 정도 작가의 진실한 자아를 표현했다. 왕종이라는 이미지에서, 꿈의 신기라는 사람을 엿볼 수 있다. < P >' 불본' 에서' 몬테네그로' 에 이르기까지 몽신기는 책을 쓰는 과정에서도 서서히 깨닫고 성장하고 있다. 한 가지 정신이 그의 마음속에서 천천히 양조되고 있다. 그가 직접 말했듯이, "꿈의 신기는 줄곧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변화를 구하고, 돌파구를 찾고 있다." " 몬테네그로' 의 꿈은 매우 고통스러웠다. 그는 당삼춤처럼 현상에 만족하고 싶지 않았고, 또 한 편의 반복적인 자아를 갖고 싶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본심을 물어야 했다.' 양신' 에서 말했듯이, 그는 명심성견과 본성이 진실한 인생 경지를 추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P > 가' 몬테네그로' 를 쓴 한 해 동안' 몬테네그로' 를 꿈꾸며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많은 권투사들을 방문하고 국술 방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마음의 세련이었고, 꿈의 신기 속에 점점 자신의 길이 생겼다. \ "양 신 \" 에서 꿈 입력 기계 쓰기, 도교 도교, 마음 은 진실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수술, 즉 수단,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치를 찾는 것 외에도, 꿈속의 신기는 글자의 쿵푸에도 주의를 기울인다. 예를 들면, 그가 스스로 말했다. "새 책에 대해서, 나는 인물을 묘사하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글쓰기에 있어서도 꿈이 끊임없이 생각하고 노력하는 것이 분명하다. < P >' 용사연의' 라는 책은 바로 꿈의 신기가 추구하는 성과다. 이 글은 무협이 아니라 국술로 단번에 타살에서 문화와 문명의 경지로 올라갔다. 무협을 보면 기분이 좋아질지도 모른다. 피를 끓게 하는 충동이 있어 나가서 사람을 자르고 싶지만,' 용뱀' 을 보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무술을 배울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용뱀' 은 당시 잘 쫓지 못했지만, 한 친구가 미혹되어 학교의 무술 동아리에 참가하여 주말마다 아침 일찍 나가서 태극을 쳤다. < P >' 용뱀' 나는 단지 대충 읽었을 뿐, 한 가지 줄거리가 인상적이었다. 당시 왕초는 돌파구를 찾고 있었고, 한 어르신을 만났는데, 장정로를 지나는 노홍군 (lhj) 이었다. 왕조는 그에게 암심이 어떻게 연습되었는지 물었고, 노인은 수나를 꺼내어' 1 대 홍군' 한 곡을 불었다. "지난 세기의 그 열정적인 시절, 이런 사람, 이런 정신, 노인과 같은 많은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렇게 수많은 정신이 한데 뭉치면 또 이길 수 있는 게 뭐야. " ("용사연의") 바로 장정길에 노인권술이 대성한 것이다. 왕 차오 (Wang Chao) 는 말했다: "당신의 감동, 당신의 권투, 나는 모두 알고 있습니다. 참으로 무적의 힘이다. " 그 후 왕은 속세를 초월하여 그 해의 흥미진진한 노선을 거슬러 올라가 설산을 지나 잔디밭을 건너며 그 해의 감동을 바라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그는' 마음이 적자, 뜻은 철강과 같다' 는 연습을 하여 암력 대성을 이루었다. < P > 이런 감동은 의심할 여지 없이 충격적이다. 출발점에는 더 이상 그 사람이 이런 정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 P >' 용사연의' 의 단련을 거쳐' 용사연의' 를 거쳐, 꿈의 신기는 정말 자신의 체계를 갖게 되었는데, 이때 그는 이미 여러 사람의 풍격을 지녔고,' 양신' 이 태어났고, 아무도 할 수 없었다. < P >' 양신' 은 시작하자마자 진의가 있고, 일종의 대기의 느낌이 정면으로 다가왔다. 이런 투척 소리, 단숨에 이루어진 정련은 지난번에 체득했을 때, 나무 아래 야호의' 소신기' 를 말해야 하고, 앞으로 나아가면 김용의 작품이다. 작품은 먼저 작가의 마음속에 존재하고, 저자가 첫 글자를 쓰기 시작했을 때, 작품 전체가 살아나고, 자신의 넋을 잃었다. 이것은 더 이상 평범한 작가가 야드로 코딩한 이야기가 아니라 진정한 저서작이다. < P > 보통 계집애, 시작은 먼저 연극에 들어간 다음에 이야기를 시작하는 것이다. 타임슬립문은 먼저 타임슬립에 대해 이야기한 다음 이계의 기본 상황을 설명해야 한다. 중생문도 마찬가지다. 온라인 게임문도 천편일률적이다. 줄을 서서 헬멧을 들고 나무 막대기를 들고 나가서 닭을 죽이고, 각 소설은 귀찮지 않게 이 길을 반복해야 자신의 내용을 쓰기 시작할 수 있다. 책 한 권은 자신의 넋이 전혀 없고, 단지 규칙적인 일과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들은 모두 이야기라고 부를 수 있을 뿐, 진짜 저서에서 아직 멀었다. < P > 붓글씨에 신혼이 있어, 이미 책을 쓰는 기개가 있다. < P > 는' 소신기' 의 화려함과 김용의 침착함보다' 양신' 의 넋이 더 나빠져 독서인의 기질이다. 첫 번째 챕터, 첫 번째 챕터 hongyi, 왕조 배경과 장소, 캐릭터 배경을 설명 하 고, hongyi 이 십 대가 읽고 있다고 썼다, "하늘은 자기 눈을 보고, 하늘은 자기 말을 들어요." " 전조 대유 이연의' 초당 노트' 를 읽고 봉신의 이야기를 했다. 홍이는 나이는 어리지만 마음은 눈이 밝아서 죽은 책을 읽지 않고 인정이 연습인 문장 () 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2 장 소인은 귀신처럼, 홍이는 손에 닭을 묶지 않는 힘을 가지고 있지만, 당당하고 당당하며, 한 마디로 악노를 물리친 다음, 귀신을 다스리고, 독서인의 마음속에 정기가 있고, 신귀는 가까이 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중에 홍이는 야외파묘에서 밤에 읽고 향호 왕원비를 만나도 당황하지 않았다. "우리 세대는 독서인, 인치 대의인, 명육합, 요귀를 알고 신을 달신한다. 이것이 바로 격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몇 줄의 문자 사이에 독서인의 기개가 드러났다. 이런 기도는 정말 대단하다. 중화 수천 년 동안 수많은 독서인들이 축적한 것이다. 주인공은 작가의 마음속 생각의 화신으로 홍이추와 꿈에서 신기에 입성한 것으로, 꿈입에도 이런 독서와 학문을 할 수 있는 기개가 확실히 갖추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양신" 은 책 속의 "초당 노트" 처럼 괴력 난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안에는 도리가 있다. 대학이 물었다. < P > 몽신기는 또 "홍이 책을 읽는 것은 죽은 독서가 아니라, 책을 쓰는 사람의 사상, 심지어 평생 경험까지 헤아려야 하고, 심지어 책을 쓸 때 어떤 환경인지, 어떤 상태인지, 마음가짐이 어떤지, 그래야 책 한 권을 철저히 읽을 수 있다" 고 썼다 사람을 헤아려 책을 이해하고, 내가 이해하는 책을 통해 작가의 내면세계를 밀어 넣는 것은 모두 이런 뜻이다. 출발점에서 몇몇 작가들이 뛰쳐나와 책을 쓰고, 마음속의 더러움과 악념을 단번에 책에 드러냈지만, 아직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양신' 은 과거 1 절을 썼다. 13 세의 문단 대종사인 셰문연 () 은 신기 () 를 꿈꾸며 이렇게 묘사했다. "그의 눈빛이 반짝 빛나더니, 마치 눈 속에 시간 공간을 뚫는 듯한 깊은 광채가 터졌다." 이런 사람은 도술을 공부하지는 않지만, 도리상 경지와 수리는 귀신보다 더 심하고, 멀리 바라보면 홍이 심오하고 헤아릴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국 시험 이 시작된 후, 법원 대원 은 일곱 살 중 수재 의 신동 위, 상운이 감돌고, 금수 로, 금수 문장 을 썼다. < P > 기대는 현실에서 당연히 터무니없는 것이지만, 독서와 학문을 하는 사람은 독서, 사물, 구경꾼, 세상을 보는 쿵푸뿐만 아니라, 작은 것도 아니다. 진정한 대가는 마치 신기에 꿈을 꾸는 것처럼, "시간 공간을 꿰뚫어 보는 분위기가 있다" 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한 사람이 대사의 눈앞을 지나가면 사람의 마음을 볼 수 있다. 한 노인이 대사 앞에 서 있을 때, 대사는 아마도 마음이 진동하여 노인의 몸에 쌓인 묵직한 수십 년의 과거를 보았을 것이다. 신유',' 귀신주',' 인욕',' 영산' 사부곡을 쓴 서공자승지는 이렇게 독서인의 공력이 있다. 그는 \ "인욕 \" 에서 한 청년이 죽은 후 부잣집 제자에게 빙의해 주변 친족을 속였지만, 살아 있는 선인과 현학 대가가 보면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천기를 꿰뚫어 이 사람이 그 자신이 아니라고 말했다. 글쓰기뿐만 아니라 다른 창의적인 일과 예술에도 이런 경지가 있고, 예술대사가 사람을 보고 세상을 보는 것은 모두 이런 공력이 있다. 반 고흐의 그림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무것도 볼 수 없지만, 진정한 사람들이나 지음꾼은 언뜻 보면 마음이 진동할 수 있고, 스스로 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며칠 전' 수색신기' 가 중국 신화 표상을 잡았고,' 양신' 은 중화문화의 내포와 운율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대당 쌍용, 수색신의 수리처럼, 장생전술, 회광전술, 수나선형, 불나선형, 정해신주, 기선이 몸속을 돌고, 물리적 힘, 원심력 구심력. 신을 찾는 것도 좋고, 선협소설 속의 신선도 좋고, 천지의 원기를 흡수하는 것도 본질적으로 에너지의 축적이다. 드래곤볼에 있는 테스터를 한 번 찍어라. 하나는 2 천 3 천만 원을 보여주는데, 바로 우열을 구분할 수 있다. 이런 책은 모두 신선의 이름을 빌렸는데, 사실 중국의 문명과 문화와는 아무런 내재적인 관계가 없고, 물질론만 있는 서양 철학 사상이다. "양신" 의 신선은 중국인의 본 철학 사상의 구현이다. "양신" 에서, 세상은 큰 고해이고, 넋이 나가고, 마치 사람이 배에서 떨어져 물에 빠진 것처럼, 세상에서 마음껏 수영하려면 수련하고 넋을 키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홍이는 처음에 미타경을 수리하기 시작했고, 생각을 통해 정신을 수련하고, 나중에는 홍이 귀신선 () 과 각 큰길 () 문투법 () 까지 자신의 문 () 의 이치와 인식을 통해 보탑 (), 뜻대로 () 를 생각해 내고, 무상대로 () 를 함축하며, 막대한 신통을 가지고 있다. 무제과장에서 홍이는 강산사직을 대표하는 대직신칼을 손에 들고, 한 칼의 위세는 인선에 가깝고, 그 속에서 사직의 무게를 깨닫고, 자신이 생각해 낸 전신도 대직신칼을 들고, 칼을 휘두르며, 거의 상고 성황과 반황생검의 숨결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과거 시험, 홍이작 의 문장 은 철학자 백가의 이치 에 부합하여 백성제명 을 일으키고, 자신의 생각 도 백성의지의 세련을 거쳐, 미망을 낳고, 거의 한 번 천둥을 건너는 것과 같다. "양신" 중의 도술 유심유인이 중화문화에 뿌리를 두고 진정으로 문화의 운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도술수리의 표현 형식은 김단원영아의 이런 대로품이 아니라 넋을 잃고 생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반인의 혼백 속의 생각은 매우 난잡하여, 세상의 붉은 먼지로 오염되어 먼지 한 겹을 덮고, 수도인은 마음을 씻고, 생각은 모두 밝고 자유로워 다이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번째 천둥 강도 생각은 센트 마운드 를 낳을 생각, 4 ~ 5 천둥 강도 는 세계 의 시점 에 도달, 아홉 천둥 강도 후 성취 양 신, 수억 가지 생각 이 있습니다. < P >' 양신' 의 무도승은' 용뱀' 을 습격하고, 고기연습골연습피막을 연마하며, 혈기양강외방, 음신요귀는 접근할 수 없고, 무협 소설에서 날조한 내력진기, 그리고 개피의 진기 외양이 아니다. 정상의 무성의 정기는 늑대연기처럼 곧게 하늘로 치솟고, 주변의 혈기가 불타는 것처럼 솟아오르고, 귀신의 근신도 화상을 입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설정은 전례가 없고, 본 적도 없고, 혼연한 대기가 있는데, 독자가 읽은 후, 온 사람의 정신은 모두 3 분의 1 을 분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협 중의 쿵푸와 비교하면, 정말 호월처럼 반딧불이라서 무대에 오를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 P > 이런 창조는 사실 항상 있었지만, 대부분 작가의 영광으로 평범함 속에 사라졌다. -귀신 비의' 도연 선비' 에는 뭔가 다른 것이 있다. 주인공은 서향문 출신이고, 유로 입도한다. 이 책은 대학 질문, 큰 통찰력 유교 가 있습니다, 거기에 똑바로 엘리트 하늘, 수백 마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악마 엿보기, 숨길 곳 을 끌었다. 나중에 몇 명의 대유가 힘을 합쳐 연구하여, 일종의 정제기를 생각해 내고, 유가제세의 대공덕을 수리로 바꾸는 공법으로 바꾸었다. 당시 선신의 흙환궁에는 두 가지 물건이 있었는데, 도심과 불원은 수리이자 선계의 화폐였다. 나중에 주인공은 성인이 되어 무수한 대유공덕을 결집한 단심자를 신기로 정련하여 선계에 유공을 더해 도심불원과 병행하였다. 이 창조는 이미 아주 맛이 있다. < P > 4 년 전 고등학교 2 학년 때, 당시 강호의 주인공들이 절벽을 뛰며 뜻밖의 만남을 가졌고, 각종 미녀들이 잇달아 포옹을 하며 무한히 멋졌다. 나는 이런 멋진 것에 싫증이 나서, 관점을 바꾸고, 주인공의 후광이 있는 이 전사 옆에 있는 한 사람의 관점에서 소설 한 편을 쓰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물론, 이 아이디어는 종이 한 페이지일 뿐, 줄곧 실현되지 않았다. 2 년 전, 모든 여아 소설 을 볼 때, 갑자기 화가 마음에서, 촬영 도로, 영웅이 없을 때, 수직 아들이 유명해졌다. 이 소설 속의 썩은 사람들은 알 수 없는 전승이나 이능을 얻었을 뿐, 군웅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짜증나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나는 악마의 구상이 성숙함에 따라 이 설정을 제거한 * * 운운을 전문적으로 감시하고 사냥하는 미국 대조직을 악마에 배치했다. < P > 는' 양신' 에서 꿈 신기도 같은 일을 했다. \ "양신 \" 의 홍현기, 젊은 시절에도 천하 없는 사람, 젊은 나이에 무성을 성취했고, 혁혁혁한 전공을 세우고, 무종문, 고등학교 탐화, 대북 관직을 포기했다. 그는 조부인 같은 대가족의 자녀를 아내로 삼았을 뿐만 아니라, 대라파 요치파 등 여러 문의 장문이나 장문의 딸과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천하 최초의 문인 태상도의 성녀 몽빙운과 결혼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독자들은 모두 그가 누구인지 알고 있다. 그는 무협과 판타지 소설 속의 종마형이다. 이런 사람은' 양신' 에서 큰 악당이 되고, 뒤에는 더욱 점출되고, 꿈의 빙운은 그에게 시집가고, 자신을 속박으로 홍현기를 가두고, 무성의 경지에서 2 년 동안 생체침체하게 하고, 인선을 이룰 수 없게 했다. < P > 챔피언후는 더더욱 대단하다. 천하 8 대 요선 중 하나인 독수리왕이 보좌하고, 무성정인 스님과 대결할 때 하늘을 찌를 듯한 호기를 보이며 상대방을 굴복시키려 했다. 홍이는 그와 맞은편에서 천마를 뛰어넘는 큰 욕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마치 천하의 모든 것이 그의 것이어야 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대 요선 중 하나인 은상어 왕을 만났을 때, 챔피언 후도 수복하고 싶어 했다. 8 대 요선 실력 1 위 천뱀 왕성마에도 감히 희롱을 하고 천뱀 왕의 분신에 의해 만 리를 쫓았지만, 뜻밖에 천주 신석을 발견하였다. 그리고 공작왕의 딸 유선, 진호문 성녀. 챔피언후는 천하의 미녀가 당연히 모두 그의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꿈의 신기에서 우승 후가 활자를 발명해 활자를 발명했을 때 독자들은 문득 깨달았다. 원래는 형님을 가로지르는 것이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그는 형을 가로지르는 또 다른 상징물도 있다. 어릴 때 하늘에서 떨어지는 운석을 발견하여 가까이 다가왔지만, 상고 제 1 성황판의 반황영검이었기 때문에 피를 흘리며 주인을 알아보고 자기 소유로 삼았다. < P > 라는 말이 있는데, 이것은 그야말로 큰 테이블인데, 위에 진열된 것은 모두 컵 기구이다. 우승후와 관련해서는 몽신기가 말했다. 그는 바로 큰 테이블이고, 좋은 물건은 모두 그 위에 놓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챔피언, 희망명언) 챔피언후를 통해 꿈의 신기가 타임슬립을 하는 것에 대해 * * 벌거벗은 조롱을 했다. 지원선단은 홍이 무성을 이루도록 도왔고, 천주 신석은 홍이 빼앗아 부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