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박에 관한 미구 발췌.

고박에 관한 미구 발췌.

● 고풍스러운 정취, 긴 곡로, 시든 단풍, 떠다니는 작은 배, 뒤섞인 돌계단

● 석양은 사람밖에 없고 석양은 모두 사람이다. 호랑이 머리 외야 다락방의 헝클어진 머리 때가 바로 정의이다. 작은 고졸한' 약당' 이라는 단어가 조 () 가 살짝 비치는 현판에 새겨져 있는 길에 매년 은은한 약향이 풍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동상을 알려주는 10,000 가지 방법"

● 네 개의 센터에서 강한 폭발이 일어났다. 목부년 엘리베이터의 한 곤돌라가 심하게 부서져 거대한 물체 표면의 강철 껍데기가 큰 소리와 함께 시골로 타올랐다. 이것은 파마머리로 인한 것이다. 샤안은 조심스럽게 손도끼로 쇠껍데기를 잘랐다. 작은 것은 거칠기만 할 수 있다. 나는 yak-b 차종을 꺼내서 길에서 속도를 바꿨다.

배럴은 크립 변화 기관총으로 추가되었습니다. 미그 24 는 소련에서 만들어졌고, 야크-B 는 스스로 심은 웃음이자 양모의 산물이다. 총 길이가 1 미터인 음국인데, 아이가 원하면 탄생했다. 그것은 간결하고 정교하며, 거대하며 친구처럼, 어둡고 믿을 만하며, 거칠고 바람이 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것이 끌려나갈 때, 그것은 마치 달을 웃음국 이후 더 추워지는 결과로 보는 것과 같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이 기관총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내가 밥을 칠 줄 안다는 것이다. 나는 우리 회사의 에너지 전관 무기이다. 회전관은 풍력으로 구동해야 하고, 전기에 의존하지 않고, 화약 총알이 도로에서 발생하는 가변 압력에 의해 구동된다. 예를 들어, 사람이 파이프에 쑤셔 넣기 전에 움직이기 시작하면 바람이 불기 시작한다. 즉 샤안이 성공해도 기관총을 뜯어야 한다는 뜻이다. 이것은 꽤 야크-B 의 웃음은 완전히 고군분투하는 기관총과 맞먹는다.

-'미남 수선록'

● 노옥두꺼비가 고개를 돌려 바라보니 깨끗한 청석 벽돌이 고아한 오솔길을 깔았다. 양쪽의 긴 둥근 꽃잎이 늘어지고 꽃잎이 겹겹이 겹칩니다. 가느다란 실이 발갛고, 피처럼, 마치 하늘을 불타는 붉은 비단으로 태워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평생 당신을 사랑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하루 종일 풍경을 보고 아름다운 길을 숨기게 할 것입니다. 매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아름다움이 극에 달한 후에 당신을 숭배합니다. 만약 평생 당신을 사랑한다면, 나는 많은 사람들이 하루 종일 수천 번을 쓰고 싶어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석양을 보고, 손을 잡고 안기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만약 평생 당신을 사랑한다면, 나는 많은 사람들이 항상 당신 곁에 있게 할 것이고, 당신은 선생님처럼 될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만약 평생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나는 소원풀에서 사랑의 약속을 할 것이다. 만약 평생 당신을 사랑한다면, 나는 많은 사람들을 치앙마이에 머물게 할 것이고, 그러면 나는 당신과 사랑의 서약을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만약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면, 나는 많은 사람들을 아름다운 봉황진에 머물게 하고, 손을 잡고, 마치 청고아에 있는 석두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 성벽의 세부 사항을 좀 배워서 시간의 침전을 들어 봅시다. 평생 당신을 사랑한다면, 하루 종일 성탈을 하고 네팔에 가면 가장 아름다운 파란 머리카락을 얻을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을 지명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앞으로 나는 설에게 그녀의 성을 말할 것이고, 시적인 아이들은 크게 싸울 것이다. 우리가 이 아름다운 곳으로 날아갈 수 있도록 함께 바다를 봅시다.

● 입구는 온유하고, 선정적이고, 쭈그리고 앉아 있는 인물로, 침묵의 본질을 표현하고, 하늘을 바라보며, 자신을 보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중생을 볼 수 있다. 그래야만 너는 속세를 벗어나 천국의 내면으로 들어갈 수 있다. 객실의 나무 탁자는 부드럽고 무너지며, 색깔이 단아하고 심플하다. 외곽으로, 창문에 떨어지고, 호수의 빛이 실내 색채에 비친다.

낮에는 집에 앉아서 갈대꽃이 피는 것을 들을 것이다. 밤에 방에서 자니 별들이 흩어졌다. 방 한 구석에 살고, 조용하고, 격조가 점잖고 우아하다. 내일의 아이들은 갈고리처럼 그들을 그리워하고, 침상에서 쉬며, 단지 유출만 꿈꾼다. 창문을 열고 호수 속의 호수를 보고 문을 닫고 자신의 마음을 보다.

● "한 아이에게는 한 번 더 하기로 결심해도 늦지 않다. 갈민은 나이가 들어서 살인에 관심이 없다. " 장룡의 손가락이 허리춤의 비수를 막 만났을 때, 그 황백변천의 고풍스러운 고박은 마치 스스로 연출하는 곡처럼 들렸지만, 좋을 때 신경이 긴장된 장룡은 놀라서 비수를 잡을 뻔했다. 장룡은 자주천인을 의아하게 바라보며 필가의 차이가 무엇인지 깨닫고, 아이가 컸을 때 황백은 여전히 눈을 감고 말을 할 때 약간의 소리를 지르는 능력을 꿰뚫어 말했다. "황격민을 말하는 거야? 후배들이 철이 없는 것을 용서하다. " \ "당신은 당신의 마음 이 문제를 모르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비수형에게 전화해서 집에 오라고 해라. 인격인이 오면, 남편은 전국 자애롭고 평화는 알 수 없다. 클릭합니다 황백은 전국 남편의 분노와 마여룡에게 자기 연출을 하는 전화가 결국 장룡의 회의를 보러 온 것이 있을 것이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내 마음은 참지 못하고 격애버딘을 불렀고, 한 마디 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세월은 시야를 통해 역류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나에게 효과가 좋지 않다.

-"이종 최강 견습제"

● 서미안 씨는 첫 번째 입구의 목회랑과 작은 한백옥 아치교를 알아보지 못하고 문을 통해 첫 번째 입구의 구의궁으로 이사했다. 절 바로 앞에서 한 도사 내시를 만나 여기서 기다리고 있다. 여기서 먼 서쪽의 서민과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서미안 펼쳐 보니, 그가 며칠 전에 사용했던 맞춤형 물의 접는 부채였다. 이 선풍기가 쓰는 첫 번째 물은 정말 멋지다. 은부채뼈에 꽃사슴, 새무늬가 새겨져 있고, 샘플은 광택이 난다. 상등한 왕실 궁정지는 부채모양의 중도로 발랐고, 화려하고 화려한 것은 토야가 고풍스러운 향이 좀 있다는 것이다. 일련의 부채꼴 모양의 못으로 중로를 연구하는데, 그녀는 그것을 샘플처럼 갈았다. 아래에 가벼운 실크 태피스트리와 스파이크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 "Datang 은 접이식 팬 이 배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새로운 물건은 한동안 동쾌한 것으로 추정된다. 감독관의 장인이 아니라 솜씨가 좋다. " 서미안 () 이 부채를 받아서 손에 박수를 쳤는데, 얼굴에 한 가닥의 그윽한 기운이 나타났다. 비록 내가 이것에 대해 호감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당연하게 생각하지 마라. 하지만 내가 기쁘게 하는 것은 단지 매끄럽기 때문에, 나는 아직 모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동노는 노는 데만 열중하고, 서면전은 당시에도 무늬와 새로운 장난감을 가지고 놀지 않았고, 살아 있을 때도 자신을 기쁘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미

사람들이 잠에서 깨어났을 때, 성실하고 크게 웃는 데 몇 년이 걸린다. 편안하고 익숙한 환경이라면, 이 과정은 아이들이 오랫동안 집에 있고 싶고, 심지어 사물과 무의식적인 물건도 잠들게 하고, 그들을 웃게 하고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샘플처럼 운이 좋게도, 텔레파시가 지금 처한 환경은 익숙하지 않고 불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노여움으로 웃으면 아마 잘 형용할 수 없을 것이다. 흙벽, 쇠사슬, 낡은 나무의자와 의자, 철문, 작은 창문, 인골. 이것은 감방, 낡고, 허름하고, 간단하고, 사형수가 어떤 나이에도 있고 싶지 않은 감방이다.

-"한 달에 많이 먹고 많이 먹는 것이 인간의 한계다. 클릭합니다

● 벚꽃 같은 소녀가 바람에 춤을 춘다. 벚꽃의 향기는 길에서, 벚꽃의 꽃잎은 이리저리 흩날리는데, 선생님이 떨어뜨린 가장 착실한 물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벚꽃, 벚꽃, 벚꽃, 벚꽃, 벚꽃) 비는 꽃비를 보고, 장례는 끝난다. 꽃잎은 세월을 따라 가고, 다른 발걸음은 세월의 어깨에 떨어지지만, 세월은 다르지만, 선생님이 별을 보는 빛과는 다르다.

플래시 플래시, 그리고 모든 것이 아름답습니다. 분홍색 바람은 원하지 않는다, 고아한 거리, 그러나 바람은 젊다. 항상 선생님이 벚꽃을 본다. 송대의 은은한 석양은 누빔 궤적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다. 결국 이미 풀려났지만 이미 해가 나온 벚꽃, 제사 시간을 바쳤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톨레도는 올루로 돌아오면서 카드 이용자들에게 아시의 한 살 된 수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네스코 (UNESCO) 가 친력자들에게 당신이 문화유산이라고 느낀다고 알려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네스코, 유네스코, 유네스코) 루르드 집에서 남쪽으로 7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지만 톨레도 지방은 정말 작아서 인구가 약 5 만 명에 불과하다. 태호강은 도시의 절반처럼 아이들을 둘러싸고 있다. 이런 집의 느낌은 이천여 년의 역사 문화를 가지고 있다. 교회, 사원, 수도원, 석궁, 성벽, 박물관 등 70 여 개의 대형 고대 건물이 있다. 밖에 있을 때, 밖에 있을 때, 밖에 있을 때, 거의 400 년 동안 보존되어 왔습니다. 이 현대화된 건물은 모두 고풍스러운 집이라고 느껴져 도시 전체가 우아하고 고풍스러워 보인다.

● 사이레곶은 푸쿠푸티해협을 가로질러 "바다를 건너는 사람은 내려갈 수 없다" 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순백색의 성벽은 천 년 동안 이어져 있고, 연결군은 겨우 한 살이다. 아이가 푸쿠폰티를 떠날 때 겨우 한 살이었고, 아이가 없으면 국방노동자의 일부가 되었다. 주항로 제 1 해안에는 성문이 있고, 일남 일북은 항만에 가깝고, 함대 자제가 시내를 나간 주항로 제 1 부에 연결되어 있다. 간단하고 번화하며 숭고하며 경공 후에 상상할 수 있는 휘황찬란함.

-'악마의 상자'

● 허름한 모피 코트가 작품에 느슨하게 걸려 있는데 허리는 심지 않았다. 그는 먹을 때 검은 가죽으로 먹었고, 가죽에는 옥같은 백옥이 박혀 있었다. 소청에서 옥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도 옥으로 먹는 것이 가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옥고도는 칼을 땅에 걸었다. 칼집은 악어가죽 소재로 스타일이 간단하고 소박합니다. 그것은 그녀가 가지고 있는 검과 일치하지만, 작가는 그것과 완벽하게 어울린다. 그 낯선 얼굴을 보지 않는 것은 확실히 사람의 장식품이고, 달성해야 할 그림자도 햇빛 아래 있는 사람의 모델이다. 새 한 마리를 더하면 오리처럼 생겼고, 오리처럼 생겼고, 어렸을 때는 오리처럼 생겼고, 크면 오리처럼 생겼다. 나라를 중시하는데, 이 나라에서 여자가 되고 싶은 놈도 작은 쌍인 것 같아요.

-'한향'

● 문 앞, 도로 아래 문틀 위에 목각 대련이 있다: 독서, 장사, 남편 보기, 창업 난수. 방가는 벽에 수묵화 한 장을 걸어 옹기를 사용하기에는 정말 화가 나고 금세도 생겼다. 가구 스타일은 간단하고 집에는 루도 간단하다.

-'죄명으로 병사들을 건너라'

● 운명이라는 단어. 수천 명의 사람들과 함께, 나는 수천 번이나 말했다. 간단하고 우아하며 다정하고 가볍다. 그러나 민부가 장군이라면 예쁘고 예쁘면 딱 알맞다.

-매화 \ "당신은 금슬입니다, 나는 유년 입니다. \"

● 고요한 별빛 아래, 수도를 치고 배를 보기 전에 먼저 주차해야 한다. 화려함도 중요하지만 다채로운 곡선이 그들의 스타일이다. 그 물건이 전함 중 한 척의 방에 있을 때, 4 년이 지나서야 큰 작은 표지가 찍혔다. 네가 너의 깔끔한 갈색 옷을 입기 시작했을 때, 너는 겨우 네 살이었다. 물건과 젊은이가 탁자 맞은편에 앉을 때, 여자는 군대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네 살이 되어야 호수 녹색의 아사 원피스를 입고 치마에 붙이고 얼굴에 드러난 기름기 많은 피부에 붙이면 생기를 더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이?' 입가를 훌쩍이며 말했다. "다섯 개 ... 방향을 다섯 번 알아보다." 우아한 여자가 눈썹을 치켜들고 장난꾸러기 사재를 들었다. 그녀는 말했다: "행운은 중요하고 좋다, 나는 네가 열 명이 맞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 한 아이를 차마 열 수가 없었다. 귀여운 작은 얼굴이 경련을 일으켜 손발을 이용해 책상을 기어올라 디스플레이를 빼앗았다. 여자는 매우 재미있다. 그녀가 아직 네 살인지,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해도 멈추지 않는다. 네가 아이들의 공부를 시작할 때, 너는 디스플레이를 한 번 보았다. "이안, 다섯 가지 이해가 있습니다. 요정과 인간은 혼혈입니다. 열 명의 아들이 군대에 가는 것이 좋고, 아시아에 가서 표창을 받는 것이 좋다. 하임 현지의 요정학자들은 좋다, 또 투쟁에서 희생되었다. 군대에 가는 것이 좋다. 모두가 필사자입니다. 이것은 알려지지 않았다 ... "

-"나는 아디 야, 나는 군대에 갈 것이라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 문명이란 무엇인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은 예의에 의거하고, 소송은 법에 의거한다. 예법은 천도에 따라 태어나 문으로부터 만들어졌다. 문학과 이성의 결합으로 문학은 오래되고, 의의가 굳을수록 사람은 조용해진다. 이것은 조용하고 단순한 사회가 될 것이다. 피비린내 나는 전쟁은 사라지고, 전투는 이데올로기에만 일어난다. 황제는 절에 살고, 백성은 부지런히 생산에 종사한다. 왕후장상을 의심할 필요가 없다. 부처의 평등은 환생의 관점에서 볼 때, 역동적인 당대는 영원히 평등하지 않을 것이다.

● 작은 마을의 석두 골목은 구불구불하고, 집은 고풍스럽고, 성벽과 성루 수호, 매혹적인 정원과 도보강의 물줄기가 있다. 이곳은 아름답고 예술적이어서 시간이 여기서 멈춘 것 같다.

● 재능이 있을 때만 천천히 음미할 수 있다. 재능이 넘쳐야 컵 도구를 즐길 수 있다. 이 순간 모든 감정은 조용하고 편안하게 차국을 먹기로 했다. 은은한 의경은 소애교가 여린 나뭇잎을 아끼고, 컵을 아끼고 무사히 귀환하는 것을 아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우아함은 지금의 성취에 비하면 위선일 뿐, 번잡한 인생 틈바구니에서 얻기 어려운 기쁨과 순수함으로도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어떤 이른바 먼지 교란의 꿈, 차향이나 문자를 뜬구름으로 바꿔라 ... 아마도 지난 몇 년 동안 탄생한 것 같은데, 나는 마침내 선생님을 세우고 여생 동안 열린 곳에 기대어 자비로운 품에서 혼자 이 잠깐의 시간을 홀짝거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명언) 아니면, 자신의 말 에, 얕은 교사 가 될 뿐만 아니라, 첫 번째 를 하고 싶어, 작은 등나무 를 가지고 세월에 대한 그리움을 추모하는 것도 텔레파시 일, 단아하고 고요하다 ...

● 설을 쇨 때 나는 반드시 우리 조국의 집을 그리워할 것이다. 아무런 이유도 없이, 나는 단지 여러 사람의 폭죽이 되고 싶다! 시골의 폭죽 소리는 따뜻한 감정으로 다시 집을 부르고, 내 리듬은 기쁨 속에서 뛰고, 서로의 축복, 강렬한 새로운 눈빛, 잊을 수 없는 행복이다. 이런 아름다움은 자신이 근처에 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만이 느낄 수 있다. 간단하고 의미 있고, 따뜻하고 한가하며, 11 명이 가정을 이루었다. 한때 가지고 있던 집이나 어른들이 잊을 수 없는 집을 찾아야 할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그냥 방문 이었고, 내가 danona 의 마음에 태 어 났을 때, 그녀는 옳 았 어, danona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봐, 이봐, 너 어떻게 남편이야? 너의 우상은 매우 흥분된다. 우리 먼저 사오러 가자 ... "앤은 그 중 하나 이상이 등을 쓸고 순식간에 입을 막았다고 말했다. 상의는 뜻밖에도 그의 재능으로 머리를 숙이고 공손하게 신발 선반 옆에 무릎을 꿇었다. "상의야, 너 너무 과장이야. 우상화는 지혜로운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 "하지만 앤은 뭔가 이상하다고 느꼈다. 그녀는 재능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곧 문 앞을 바라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 앞의 곽, 이 사람은 비록 교위는 아니지만, 정말 기이한 옷차림을 하고, 천수에 사람이 없다. 천수에 은발이 가득 찬 사람은 아무도 없고, 얼굴이 초췌하고 광대뼈가 우뚝 솟아 있다. 그녀는 그들이 좋고 착실하면 성공할 것이라고 말했고, 나는 안색이 붉고 붉은 수구를 가져왔다. 그녀는 그들이 호색하다고 말했다. 나는 물 하나로 코염복이 박힌 서양 흰 가운 검은 가운을 업신여길 수 없다. 이상하고 실용적이어서 옅어지면 정교해 보인다. 나는 Xi 코넴의 비스듬한 등격 실용성을 참을 수 없지만, 그는 검을 가지고 있고, 칼자루가 가장 재능 있는 인종은 진짜 목이지만, 그는 비스듬히 심을 수 있기 때문에 단순함은 다르다. 금 가운데에는 사람이 없어도 산에는 사람이 없다. 네가 가지고 있는 물건은 손님들이 모두 착실하고 실용적인가? 하지만 당시 복안은 그의 재능으로 나를 도왔다. "나는 나의 재능으로 옹건인을 출국시켜 외람되게 방문했다. 많이 양해해 주십시오. "

-'퇴역 천수' 는 슈퍼맨 없이는 시작하지 마세요

● 상속 불안은 매번 사라지고, 그러한 불안도 반드시 견뎌야 한다. 그러나 자수는 한마음 한뜻으로 한 땀 한 땀 한 땀, 사람의 성질을 갈고 시간을 경시하는 개념일 뿐이다. 이 시대에 우리가 평화로운 자수를 조작할 수 있을지는 우리가 유혹을 물리치고 대지와 산맥을 시끄러운 곳에 둘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화명언) 인생은 한 땀 한 땀 한 땀 새면 안 되므로 좋은 사람이 되지 마라. 이것은 얼마나 많은 지름길을 알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지름길이다. 오직 한 가지만이 11 바늘보다 낫다. 그렇지 않으면 그 중의 고아한 심정을 알아들을 수 있을 것이다. "평생 한 바늘을 놓치면 안 된다"

주우결 (주토끼) "모든 일에 즐거운 곳이 있다"

● "대나무 영풍창 배열, 사람들은 앉아서 생각하고 있다. 밤숙호 속의 꿈은 모두 꽃 한 송이 같다. ('죽통등' 당)' 정휘의 목소리는 한 여자와 같다. 가장자리만 짙은 가루 향기를 맡는다. 그러나 화원에서 사람들은 흰 가운을 입고 두꺼운 관화 한 켤레를 밟은 사람을 볼 수 있고, 손에는 고풍스러운 보선 한 자루를 들고 있다. 같은 색깔의 머리카락은 머리 뒤에만 바람을 쐬고, 중간에 보라색 보석이 반짝 빛나고 순수함이 셀 수 있다. 얼굴이 관옥처럼 밝고 이가 밝다. 얼마나 멋있고 예쁜 남자인가! 도는 마치 한 쌍의 눈과 같고, 우리의 검은 진주의 색깔을 가지고 있고, 눈만 흐르며 끊임없이 빛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야오는 타고난 코일 뿐, 영국인들은 매우 자랑스럽다. 도는 작은 열매의 진귀한 혈통의 목소리와 같다. 하지만 원양처럼 주변 모든 사람에게 백의승설인 느낌은 아니다. 주님은 달을 가지고 노는 것, 불경이라고 생각하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절색재상'

● 번화한 거리에서 낡은 리넨 치마를 입은 한 소녀가 앞으로 행진하며 거리 양쪽에 점포가 줄지어 서 있다. 황혼의 여휘는 붉은 벽돌과 푸른 기와나 밝은 눈동자의 파빌리온 처마에 담담하게 뿌려져 이 도시의 번화한 저녁 풍경에 약간의 몽롱함과 시를 더했다. 천천히 걸으며 한 화점을 지나가는데, 거대한 간판에 제선재라고 쓰여 있다. 페인트 가게는 그 옆에 있는 건물보다 훨씬 크다. 3 층 또는 4 층 건물. 청와돌담 지붕 위에 살짝 올라가는 처마, 처마 위의 대들보, 그림, 조각품은 모두 매우 정교하고 알록달록하게 그려져 있다. 문 양쪽에 거대한 돌짐승 두 마리가 서 있다. 이 두 마리의 돌짐승호두봉미는 비늘이 있고 날개가 있고, 조형이 고풍스럽고 생동감이 있다. 이 그림의 비범한 품위와 이 역사 명성에서의 혁혁한 지위를 전시하다.

-"황혼의 눈"

● 야가는 이때 간다. 어릴 때부터 바씨네 집이라고 불렀다면, 그 풍경은 정말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해안이 뒤덮인 뜨거운 나무는 일 년 사계절 울창하고 끝이 없고 꽃이 점재되어 있다. 나는 화려하고 기이한 이론이 이외적 위주라고 생각한다. 바다는 정말 파랗고 맑아서 햇빛 아래 가장 매혹적인 광채를 반사한다. 사람의 외모는 대지와 조화를 이루는 것 같고, 대지는 파란색이고, 고요한 바다는 미래에 따라 재미있어지고, 흰 구름은 두터워지며, 사람의 넓은 공간에서 낮게 보인다. 모래사장에는 코코넛 나무와 바나나 나무가 많이 있어 아이들이 시대에 뒤떨어진 짧은 집으로 쓰인다. 조용한 1 년, 간단하고 고아한 해였다. 무언가를 배우는 것은 정말 사람을 상쾌하게 한다. 바람이 불어올 때에도 그녀는 파란색이고 상큼할 수 있다.

-'용은 하늘에서 내려왔다'

● 정일봉 공식 홈페이지: 낙수의 아름다움, 고대 수도의 번화함과 변천-낙양은 안이 관중평원의 남자라면 낙양은 낙수변의 미녀와 더 비슷하고 수수하면서도 정취가 만종하여 매혹적이다. 낙양의 역사 유적에서 우리는 이 도시의 역사 유적을 찬탄하고, 이곳의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각 지방 뒤의 역사적 전고와 흔적을 추구한다. 우리는 87 세의 중국 화가 구육안을 방문해 하남 과학기술대 교수 쟝신, 재능이 넘치는 청년 음악 작곡가 전화와 대화를 나누며 낙양인의 고향 정서를 통해 낙양의 인문적 매력을 느꼈다.

--수이 Guangyi \ "수이 Guangyi \"

● 나는 전국을 돌아다녔고, 장은 첫 번째 도시인 텅충에 왔다. 구름권운서, 햇살이 맑고 아름다운 비취성, 고풍스럽고 고요하며 곳곳에 나무가 있고, 작은 다리 흐르는 물은 한 나라처럼 시적인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오색찬란한 중국 고대 군대, 한 폭의 국화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은 10 년 동안 취하지 않아, 참지 못하고 나를 떠났다. 그녀는 감탄하며 말했다. "오, 집에 돌아오니 정말 선경이구나!"

-.

만약 그녀가 날이 어두워지게 하면 비가 올 것이다. 새 둥지는 풀과 비닐봉지로 만들 것이다. 만약 비가 그녀가 원하는 대로 온다면, 여기에 지붕이 있을 것이다. 파리에서 새해를 보내고 싶습니까? 나는 잊었다, 나는 방금 꿈을 꿨지만, 나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 당신에게 고대 (농촌) 또는 현대 (도시) 환경을 좋아합니까? 어쩌면 당신은 지금 경험했을지도 모릅니다. 예전에는 간단했습니다. (하늘의 개념은 대부분 음음 비교이며, 모든 서방 부분을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생명은 필수다), 적당한 것을 받아들이고 현재를 보아라. (서양속담, 인생속담)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많을 때, 너는 머리 소매에서 사파이어 피리를 꺼내고, 아름답고 간단한 곡을 연주하며, 이 따뜻한 꿀의 하얀 꽃잎을 빠르게 묶고, 그녀를 내 달의 가루 위에 쓸어 놓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잎과 독가루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것 같아 바람이 쉿하는 소리가 나자 하얀 꽃잎이 갑자기 녹아 보이지 않는 알갱이로 녹아내려 달의 가루와 함께 바람에 사라졌다.

-고향은 둥글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다.

이때 큰 우주를 놓을 수 없는 혼돈해로 뒤에는 낡고 퇴폐적이고 허름한 거대한 병거 한 대가 떠올랐고, 털이 얼룩덜룩한 것도 임작이라고 불렸다. 강렬한 위압이 혼돈의 허공을 짓밟을 때 메시지를 보냈다. 이때 허공이 무너지고, 그녀의 진정한 빛이 햇빛 아래서 탄생했다. 이때 여국위는 마치 천고를 짓밟으려는 듯 전차의 그림자를 막기 전에 한 사람의 이미지를 지휘하며 나에게 다가와 동시에 소리를 질렀다.

다월의 차 앞에서 정말 감동적인 목소리가 울렸다.' 저자, 네가 구덩이를 파는 것을 멈추고 수많은 독자들이 생각하게 했기 때문에 나는 너를 비웃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굽의 손을 내밀고 저자가 언급한 일을 하는 동안, 독자 앞에서 오만하고 오만한 작가가 집에 돌아온 후의 주요 길에 대한 진정한 저항은 진실한 목소리조차 나오지 않았다. 나는 혼돈의 바다에 던져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도인은 빈령정음을 내고, 나머지 구덩이를 파낸 작가는 이 성스러운 성지를 듣고, 바람소리가 내가 구덩이를 파내고 관람을 중지할 때까지 기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후, 도사가 당신의 주로로 삼을 때, 나의 구룡향은 가버리고 칼자루만 남기고 저자를 비웃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