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오늘날의 애니메이션 예술 발전에 반영된 시대정신을 이야기하다.

오늘날의 애니메이션 예술 발전에 반영된 시대정신을 이야기하다.

인류가 탄생한 이래로 그들은 끊임없이 주변 세계를 표현하고 반영하려고 노력해 왔다. 석기시대 모닥불 옆 암벽에서 고대 이집트 사막의 지평선, 고대 그리스의 단단한 석조, 중세의 리넨, 현대사회의 건반과 무대, 2 1 세기의 컴퓨터 스크린에서 인간의 존재의 흔적을 남기려고 시도했다. 인류의 존재 목적을 보존하는 주요 내용 중 하나는 어떻게' 운동' 을 표현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유명한 애니메이터 노먼 맥라렌 (Norman mclaren) 은 "애니메이션은 그림 운동의 예술이 아니라' 그림 운동' 의 예술이다" 고 말했다. 이 말은 애니메이션의 본질을 드러내고 애니메이션의 내포를 강조한다. 애니메이션은 실제로' 스포츠 착각의 제조' 에 반영된 예술이다. 애니메이션의 모션은 각 프레임과 앞뒤 프레임의 차이에서 비롯됩니다. 애니메이터는 한 프레임씩 애니메이션합니다. 그래서 이런 다른 장면을 전시할 때' 움직이는' 심리적 현상으로 연속적인 환각을 일으킨다. "모션" 은 애니메이션의 내용과 목적으로서 애니메이션의 기초입니다. 애니메이션의 원리는 애니메이션의 동작 원리입니다. 제 생각에는, 애니메이션은 디자인과 제작, 오디오와 비디오를 결합 하 여 모션 환상을 만드는 미디어 중 하나입니다. 이런 매체 자체의 성질은 독립적인 표현 형식이 되어 예술이 될 수 있게 한다. 그것은 실제 동작이나 기본 방법 외에 각종 특수 기법을 이용하여 운동 이미지를 창조하는 종합적 예술 범주, 즉 인위적으로 운동 이미지 (ASIFA) 를 창조하는 것은 산업사회 인류가 정신해방을 추구하는 산물이다. 그림, 영화, 목소리, 소리,,,,,,,,,,,,,,,,,,,,,,,,,

20 세기는 정보의 급속한 발전의 인터넷 시대이다. 인터넷 기술은 전통 예술과 다른 예술 형식인 인터넷 예술을 창조했다. 현재 인터넷 예술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다. 첫 번째는 기존의 전통 예술 작품이 수동 스캔이나 수동 입력을 통해 인터넷에 진입한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인터넷에서 창작한 각종 예술작품으로, 주로 각종 전자신문에서 편집 출판한 작품을 포함한다. 세 번째 범주는 컴퓨터가 관련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창작하거나 응용하여 만든 예술 작품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대화형 영화, 플래시 애니메이션, 릴레이 소설 등이 있습니다. 이런 인터넷 예술은 인터넷에 의존해야 존재할 수 있는 예술 형식이다. 학계에서는 이런 예술 형식만이 진정한 인터넷 예술이라고 널리 믿고 있다. 브레클이 정의한 바와 같이' 엄격한 의미의 인터넷 예술은 인터넷 이외의 다른 매체나 다른 방식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예술이다' 고 말했다. 이 글에서 논의한' 인터넷 예술' 은 인터넷에만 의존할 수 있고, 인터넷을 전파 수단으로 사용하는 좁은 인터넷 예술을 가리킨다. 전통 예술에 비해 인터넷 예술은 창작의 문턱을 낮추고 각종 예술 요소의 가능성을 높였다.

애니메이션은 평면 만화와 3D 애니메이션에서 파생된 일련의 멀티미디어 주변 제품과 문화입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애니메이션은 유럽파와 아시아파로 나눌 수 있으며, 여러 파벌은 유사점과 특징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미국 애니메이션과 일본 애니메이션 * * * 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애니메이션을 자신의 문화를 전파하는 한 형태로 보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통해 자신의 문화를 전 세계의 청소년들, 심지어 어른들에게 전파한다. 또 다른 예로, 일본 애니메이션은 미국 애니메이션의 컴퓨터 스턴트와는 달리 컴퓨터 디지털 기술을 덜 사용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은 여전히 전통적인 손으로 그린 ​​기술, 캐릭터 및 기타 캐릭터가 배경에 3D 기술을 사용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전통적인 2D 구성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각 주요 애니메이션 파벌이 병존하고, 꽃이 만발하여 애니메이션의 민족 다양성을 구성하였다.

형식 전통은 주로 중국 애니메이션과 같은 자신의 민족 스타일을 보존하는 애니메이션을 가리킨다. 회화에서 조각품, 종이 오려내기에서 그림자극에 이르기까지 많은 우수한 민간 예술이 애니메이션에서 배울 만한 좋은 소재이다. 우수한 전통문화를 참고해 본토의 현실 생활을 정화하여 중국 애니메이션이 정통 중국풍을 드러내게 하다. "세 승려" 는 중국의 희곡 풍격을 차용했다. "자랑스러운 장군" 은 경극의 풍채를 보여준다. 종이 오려내기 어부 같은 남자아이와 소의 불공정은 중국 그림자극과 민간 종이 오려내기의 출현을 흡수했다. 대소란천궁' 은 중국 고대 절의 벽화를 성공적으로 운용했다. 사슴종산' 은 중국화의 화조화와 산수에서 탈태했다. 남곽 씨와 호동은 한대 초상화석과 초상화 벽돌의 웅장한 스타일을 융합했다. 고대 그리스, 고대 로마, 유럽의 요괴, 마법, 요술과 달리 중국 만화에 묘사된 신선, 도깨비, 주문도 완전히 현지화되어 있다. 마치 금띠, 현란한 손오공처럼; 타이 바이 진싱 구름 산책;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토지신, 천리안, 천리안, 인삼인형 ... 이들은 모두 토착적인' 중국풍' 으로 현대생활을 그린 만화조차도 순전히 전통풍격이 강한 중국정신이다.

기술의 전달성은 애니메이션 분야에 적용된 모든 기술이 곧 다른 기술 분야로 확장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신데렐라',' 환상곡' 등 고전 작품은' 괴물 슬레이크',' 해저 총출동' 등 컴퓨터 그래픽 기술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점차 가려지고 있다. 이 기술은 즉시 인터넷 예술 분야로 확대되었으며, 많은 온라인 게임과 웹 페이지가 이 신기술로 설계되었다. 기술의 전달성으로 인터넷 예술과 애니메이션이 신기술을 공유할 수 있는 가능성과 공간이 있어 창작이 더 빨라집니다.

인터넷 예술은 창작자와 감상자, 제작자와 관람자 간의 교류로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예술 분야, 민족, 민족 간의 교류인 전파예술이다. 애니메이션의 민족 다양성은 인터넷 플랫폼에서 창의적인 역할을 하고, 예술의 생산성을 발전시키고, 예술의 유형을 보여주며, 인터넷 예술의 다양성을 가능하게 한다. 예술 사이의 상호 참조, 흡수, 침투, 융합은 당대 예술에 질적인 도약을 가져왔으며, 그로 인해 예술 창작의 많은 문제들이 해결되었다.

인터넷 예술은 컴퓨터와 인터넷 시대의 산물이며 새로운 예술 형식이다. 본질적으로 예술 발전의 필연적인 추세이다. 전통 예술은 천 년 문명의 성과이다. 표면적으로 볼 때, 인터넷 예술은 전통 예술과는 거리가 먼 것 같으며, 둘 사이에는 넘을 수 없는 격차가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인터넷 예술은 예술이라고 불리며 예술체계에 편입된 이상 어느 정도 예술적 요소가 있을 수밖에 없다. 인터넷 문화 예술 창작은 예술과 기술의 결합, 전통 문화 자원과 현대 미디어 수단을 결합한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통 애니메이션에서 점점 더 많은 교훈을 얻어 인터넷 예술을 현지화의 특색을 지닌 예술로 만들고, 풍부한 문화토양에서 조형 언어 뒤에 전통적이고 독특한 심미 잣대를 깊이 전달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 예술과 본토 문화의 형식 전통의 더 나은 결합은 실무자의 창작 아이디어에 달려 있기 때문에 민족 본토 문화에 대한 친화력을 높이는 것도 높은 중시를 받아야 한다.

예술 형식의 출현은 사회과학 기술 응용의 발전에 달려 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은 컴퓨터의 발전과 보급, 그리고 디지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생기는 예술 형식이다. 애니메이션이 인터넷 예술 발전에 미치는 영향은 기술 수준에도 반영되어 있다. 컴퓨터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애니메이션 분야에서의 광범위한 응용으로 애니메이션 기술은 인터넷 예술의 표현과 제작 방식을 크게 확대하고, 새로운 표현 형식과 제작 방식은 기술의 발전에 따라 인터넷 예술의 실현 능력을 넓혔다. 애니메이션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은 애니메이터에게 더 많은 영감과 아이디어를 줄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의 도움으로 수천 장의 수작업을 수작업으로 색칠하는 것을 없애고, 반복 사진과 필름 낭비의 노동을 없애고, 제작자의 정신이나 자금에 상관없이 과거 애니메이션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니메이션명언) Flash 애니메이션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것의 유행 초기에 우리는 샤오샤오, 피삼 등 플래시 고객의 작품을 보고 이런 참신한 애니메이션 형식에 매료되었다. 소프트웨어 자체는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점점 배우기 쉽고,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짧은 시간 내에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오늘날 인터넷 예술의 발전을 위해 더 넓은 발전 공간과 편의 조건을 제공한다. 오늘날까지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애니메이션 산업의 주도 아래 인터넷 예술은 더욱 활기차고 심오하게 진행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