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관리 방식의 의미

관리 방식의 의미

전통적인 중론 경실천의 교학 모델은 이미 현대 기업의 고용 수요에 적응하지 못했다. 기업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인재는 이론 지식과 실천력이 강한 사람이다. 어떻게 하면 학생들의 종합적인 능력과 자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관리의 길은 능력 배양과 향상을 위한 최적의 플랫폼이다.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네트워크 기술을 체계적으로 활용하고, 잘 설계된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관리 모델과 기업 의사 결정 게임 이론을 결합하여 실제 기업의 비즈니스 운영 환경을 완벽하게 시뮬레이션하는 새로운 실험 교육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가상 비즈니스 사회에서 기업 운영의 다양한 관리 결정을 완료합니다.

이 새로운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과정은 전통적인 교육 방식에 비해 무미건조한 설교 패턴과 공허한 토론 내용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줍니다. 학생들은 선생님의 지도 아래 직접 참여와 실전 훈련을 통해 학습 효과를 크게 높이고 배운 지식에 대한 이해와 숙달을 심화시키고 공고히 했다. 비즈니스 환경에서 가상 엔터프라이즈 운영 관리를 시뮬레이션하여 학생들은 엔터프라이즈 운영 관리의 팀 분업, 전략 계획, 시장 조사, 생산 계획, R&D 투자, 영업 관리, 시장 개발, 보고 분석 등의 결정에 직접 참여하여 실제 엔터프라이즈 운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의사 결정 상황을 파악하고 문제 및 운영 결과를 효과적으로 분석 및 평가하여 엔터프라이즈 관리

기업 운영 시뮬레이션 교육 시스템은 국제 선도적인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기술과 성숙한 교육 모델을 도입하여 우리나라 고교의 실제 상황과 연계하여 개발하고 보완한 것이다. 지금까지 기업 운영 시뮬레이션 교육 시스템은 이미 일련의 제품을 형성하여 각 고교의 실험 실습 교육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관리의 길" 소개는 고교 재무관리학과 학생들에게 관리능력은 시스템 지식에 대한 숙달뿐만 아니라 실제 응용능력에도 반영된다. 관리는 실천 기술이며, 기업은 실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인재가 필요하다.

경영 교육 플랫폼은 매우 광범위한 지식을 포괄합니다. 학생들이 과정 학습 및 훈련에 사용해야 하는 이론적 지식 구조는 관리, 조직 행동, 통계, 가격, 전략 관리, 재무 관리, 마케팅, 미시경제학, 생산 관리, 인적 자원 관리 등입니다. "관리의 길" 의 주요 역할은 현실적인 기업 관리에서 우리가 끊임없이 시도하고, 각종 잘못을 저지르고, 일부 의사결정 실수가 기업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어떻게 하면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이 관리 방식은 첨단 컴퓨터 및 네트워크 기술을 활용하여 실제 기업의 운영 시나리오 및 시장 환경을 시뮬레이션 교육 플랫폼에 집중시킵니다. 교육에 참가한 모든 수강생들은 그룹으로 가상 기업을 구성하여 * * * 환경에서 대면 경쟁을 벌여 계획, 제작, 성장까지 다양한 단계를 거쳤다.

"관리의 길" 은 완전히 컴퓨터 시뮬레이션의 형태로, 학생 시뮬레이션 기업의 모든 상업적 의사결정이 컴퓨터에서 이루어진다. 전체 교육 시스템에는 서버, 교사, 학생 등이 포함됩니다. 교육에 참가하는 모든 교사와 학생들은 LAN 또는 인터넷을 통해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연결됩니다.

"관리의 길" 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모의 경영에서 기업의 경영관리를 체험하는 데 도움이 되며, 기업 전략 개발, 시장 정보 분석, R&D 계획 개발, 제품 특성 설계, 마케팅 채널 건설, 제조 관리, 경쟁 업체 분석, 제품 가격 전략, 실제 비즈니스 환경과 학생 개인의 가상 기업 경영관리를 통해 학생들이 현실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관리 문제를 처리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고, 성공의 참뜻을 깨닫고, 일상적인 기업 관리 경영에서 분석 의사결정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1. 학생 역할 구분

교육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들은 총괄 관리자, 생산 이사, 마케팅 이사, 재무 이사, R&D 감독, HR 담당 이사 등의 역할을 하는 가상 기업을 그룹으로 구성합니다. 서로 다른 직위의 직무와 분업을 이해하고, 해당 직위의 관리 결정을 완성할 책임이 있다.

교사는 매개변수 구성을 통해 다양한 의사 결정을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을 설정할 수 있으며, 모두 총괄 관리자 역할을 통해 설정할 수 있으며, 관련 의사 결정을 완료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의사 결정권이 없는 학생은 컴퓨터에서 의사 결정 입력 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간단하고 빠른 설정을 통해 교사는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앱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2. 비즈니스 의사 결정의 내용

"관리의 길" 은 학생들이 모의 경영에서 기업의 경영관리를 체험하고,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쉽게 시도하며, 기업 경영 관리의 각종 분석과 의사결정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경영 의사 결정에는 기업 전략 개발, 시장 정보 분석, R&D 계획 개발, 제품 특색 설계, 마케팅 채널 건설, 제조 관리, 경쟁 업체 분석, 제품 가격 전략, 마케팅 마케팅, 종합 예산 관리, 경영 실적 분석 등이 포함됩니다. 실제 비즈니스 환경과 학생 개인의 가상 기업 경영관리를 통해 학생들이 현실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관리 문제를 처리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고, 성공의 참뜻을 깨닫고, 일상적인 기업 관리 경영에서 분석 의사결정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3. 프로세스 자동 기록

학생이 완료한 모든 비즈니스 의사 결정은 자동으로 기록되므로 학생들이 수작업으로 기록하는 번거로움과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학생과 교사는 이전에 한 모든 비즈니스 의사 결정과 각 결정이 기업 현금 및 모든 측면에 미치는 실시간 영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어 현재 기업 현금 잔액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4. 실시간 데이터 생성

각 의사 결정 작업이 완료되면 학생들은 기업의 모든 데이터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각 비즈니스 주기가 완료되면 기업의 모든 재무 보고서, 분석 지표, 시장 점유율, 경쟁 업체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과거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조회해야 한다.

5.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이 시스템은 일상적인 관리 및 유지 관리를 용이하게 하는 완벽한 데이터 백업 및 복구 기능을 제공합니다.

6. 기업 환경 시뮬레이션

"경영의 길" 시스템에서 실제 기업의 경영 상황과 경영 환경을 매우 사실적으로 시뮬레이션했다. 학생들은 실제 환경에서 기업을 경영하는 것처럼 각종 경쟁에 직면하여 기업 관리의 각종 의사결정 임무를 수행한다.

시뮬레이션 데이터가 더 사실적입니다.

"관리 방법" 에서 시스템은 가상 단위를 사용하는 대신 실제 기업과 정확히 일치하는 데이터 단위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재정적으로 실제' 위안화' 를 화폐 단위로,' 상자' 등 실제 단위를 원자재와 제품의 수량 단위로 사용한다. 재무제표는 재정부 회계규범이 요구하는 표준 보고 형식으로 편성되며 세율은 실제 기업세율에 따라 집행된다.

시장 경쟁이 더욱 합리적이다.

관리 방식에서는 전체 시장의 고객 수요가 경쟁에 참여하는 기업 상황에 따라 균일하게 분배되며 사용되는 게임 경쟁 모델은 실제 기업의 소비자 구매 행위와 완전히 유사합니다.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기업은 각기 다른 시장의 제품 디자인, 광고량, 제품 가격 및 시장별 채널 건설 계획을 자체적으로 수립할 수 있다. 견적, 광고 등의 결정을 내리는 방법은 해당 시장에서의 기업 경쟁 전략뿐만 아니라 시장의 수급 관계에도 달려 있다. 기업은 시장, 소비자 수요 및 경쟁사에 대해 더 잘 이해해야 자원을 충분히 동원하고 마케팅 포트폴리오 전략을 종합적으로 활용하며 보다 효과적인 시장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7. 채점 기준

"관리의 길" 에서 보다 합리적인 균형 성과표 방법을 채택하여 시뮬레이션된 각 기업의 경영 실적을 평가했다. 각 단계의 운영 종료 시 재무 성과, 시장 성과, 투자 성과, 성장 성과 4 차원을 포함한 종합적인 점수가 자동으로 생성되며 각 기업의 총 점수와 성과 순위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균형 성과표의 응용은 기업에 대한 평가를 더욱 포괄적으로 하고, 채점 방법은 더욱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시뮬레이션 작업의 객관적, 공평성, 정의를 보장한다. "관리의 길" 은 실제 시장 환경에서 기업의 경영 관리를 시뮬레이션했다. 사고와 의사 결정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기업 운영 관리의 모든 결정은 멘토가 통제하고 발표하는 여러 가지 임무로 나뉘며, 모든 가상 기업은 멘토의 통제에 따라 다양한 경영 결정을 완료합니다. 완료해야 할 결정은 주로 종합 예산 관리, 시장 동적 정보, 제품 R&D 프로그램, 기업 인증 계획, 제품 특성 설계, 시장 채널 개발, 마케팅 네트워크 구축, 공장 설비 계획, 생산 원자재 조달, 생산 작업 준비, 제품 가격 책정, 광고비 예산, 제품 배송 운송, 관리비 지불 등이 있습니다.

강사는 모델 매개변수 조정, 클래스 관리, 클래스 진행 제어, 팀 데이터 조회, 평가 성적 분석 등 교사측 절차를 통해 과정 제어 및 분석 평가를 완료합니다. 교사는 전체 교육 과정의 여러 단계에서 동원자, 관찰자, 안내자, 분석가, 코치 등 다양한 역할을 한다. 교사의 중점은 학생들이 경영 법칙에 익숙해지고, 경영 실적을 총결하고, 관리 문제를 분석하고, 관리 수준을 높이고, 경영 실적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경영 관리에 대해 더 심오하고 직관적인 인식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교사 측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과정 매개 변수 구성

강사는 교실 및 클래스 정보 설정, 교육에 참가하는 학생 및 그룹 수 결정, 학생 그룹화, 시장 배경 정보 조정, 시장 주문 크기 조정, 대출 금리, 소득세 세율, 처벌 비율 등 강사 통제 프로그램을 통해 시스템의 다양한 매개변수를 쉽게 수정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자동으로 새로운 시장 배경 정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 규칙은 설정 후 자동으로 갱신되고 적용됩니다. 교사는 학생들의 전문적인 배경과 교육 목적의 필요에 따라 시장 비즈니스 환경을 쉽게 조정 및 구성하고 운영 데이터 규칙을 시뮬레이션하여 교육 요구에 더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제어

"관리 방법" 의 모든 데이터는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균일하게 저장되므로 교사는 모든 가상 기업의 관리 상태와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학생과 팀의 온라인 상태, 의사 결정 완료 등은 화면의 로고를 통해 쉽게 식별할 수 있다. 집중적인 장소에서 강의를 하지 않거나, 대규모 경기 때 교사가 원격으로 통제하거나 학생이 원격으로 로그인하는 등 여러 그룹의 학생들이 교육에 참여하는 경우에도 교사는 실시간으로 전반을 파악하고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관리의 길" 은 실제 시장 환경에서 기업의 경영 관리를 시뮬레이션했다. 사고와 의사 결정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기업 운영 관리의 모든 결정은 멘토가 통제하고 발표하는 여러 가지 임무로 나뉘며, 모든 가상 기업은 멘토의 통제에 따라 다양한 경영 결정을 완료합니다. 완료해야 할 결정은 주로 종합 예산 관리, 시장 동적 정보, 제품 R&D 프로그램, 기업 인증 계획, 제품 특성 설계, 시장 채널 개발, 마케팅 네트워크 구축, 공장 설비 계획, 생산 원자재 조달, 생산 작업 준비, 제품 가격 책정, 광고비 예산, 제품 배송 운송, 관리비 지불 등이 있습니다.

3. 상태 모니터링을 실행합니다

"관리 방법" 의 모든 데이터는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균일하게 저장되므로 교사는 모든 가상 기업의 관리 상태와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학생과 팀의 온라인 상태, 의사 결정 완료 등은 화면의 로고를 통해 쉽게 식별할 수 있다. 집중적인 장소에서 강의를 하지 않거나, 대규모 경기 때 교사가 원격으로 통제하거나 학생이 원격으로 로그인하는 등 여러 그룹의 학생들이 교육에 참여하는 경우에도 교사는 실시간으로 전반을 파악하고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학생 상태 관리

교육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의 연결 상태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연결된 학생 컴퓨터를 끊을 수 있다. 모든 팀의 연결 상태, 팀의 연결 여부, 임무 완료 여부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그룹의 업무 프로세스, 업무 상태, 업무 데이터, 업무 성과 등의 정보는 학생의 컴퓨터가 아닌 선생님의 컴퓨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5. 데이터 조회 및 분석

교사측은 모든 데이터 조회와 분석 기능을 조립했다. 교사는 주요 인터페이스를 통해 각 그룹의 주요 운영 성과와 순위를 실시간으로 동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기업의 순자산, 종합 실적, 재무 실적, 시장 실적 등의 핵심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또한 가상 기업 인터페이스를 교사측에 직접 캡처하여 각 기업의 경영 상태와 데이터 변화를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 의사 결정은 시스템에 자동으로 상세하게 기록되므로 교사가 팀의 의사 결정 프로세스와 데이터 변경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그룹에 의문이 있을 경우 조사할 수 있습니다.

각 업무 주기가 끝나면 다음을 포함하여 교사의 컴퓨터 실시간 조회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생성된 모든 그룹에 대한 데이터 보고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무보고: 대차 대조표, 이윤표, 현금 흐름표 및 마진율, 순금리, 순자산 수익률, 자산 부채율, 재고 회전율 등과 같은 주요 재무 지표의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 그리고 채점 기준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시스템은 각 단계의 모든 재무 요소 및 데이터에 대한 추세 차트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시장 보고서: 각 그룹의 시장 점유율, 각 세그먼트의 주문 수량, 각 세그먼트의 제품 견적, 각 세그먼트의 광고 배치, 각 브랜드 제품의 제품 설계 비교표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 보고서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종합보고서: 시스템에 균형스코어 기반 종합평가시스템이 있어 언제든지 그룹의 종합평가점수를 볼 수 있다.

6. 종합 비교 검토

교사 교육, 분석 및 평가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시스템은 교사 조회를 위한 모든 데이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분석 및 평가를 위한 포괄적인 비교 데이터도 제공합니다. 가상 기업의 시뮬레이션 작업에 포함된 모든 데이터에 대해 교사는 프로젝터를 통해 대형 화면에 쉽게 배치할 수 있도록 풍부하고 포괄적인 비교 차트 데이터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확대합니다. 각 단계의 운영이 끝난 후, 교사들이 각 기업의 경영 실적을 비교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그룹 운영의 우열을 매우 간단하게 분석해 교사의 강의와 설명을 크게 용이하게 할 수 있다.

7. 코스웨어 통합

교사가 강의하는 코스웨어는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직접 통합되어 교사의 교육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관리의 길" 에서 학생들은 기업의 전략, 마케팅, 재무, 생산, R&D 등 모든 측면을 독립적으로 결정해야 합니다. 또한 팀 협력, 의사 소통 기술 및 실행도 전체 의사 결정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모든 독립적인 결정은 쉽게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모든 문제가 결합될 때, 많은 다른 옵션들이 자연스럽게 생겨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여러 가지 요인의 영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이 효과적인 의사 결정의 관건이다.

학생측 프로그램에는 백그라운드 정보, 데이터 규칙, 실시간 상태, 비즈니스 의사 결정, 데이터 분석 등의 기능이 포함됩니다. 각 팀은 교사의 진도 통제에 따라 기업의 실시간 데이터와 경쟁사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기업 운영의 다양한 관리 결정을 내리고 다른 학우들로 구성된 가상 기업과 경쟁하여 최상의 기업 성과를 얻기 위해 노력한다. 시스템의 모든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생성되고 모든 역사적 의사 결정 데이터는 자동으로 기록되므로 학생들은 토론, 분석 및 의사 결정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기업 발전의 전략, 재무, 마케팅, 채널, 생산, R&D 등의 경영 결정은 학생이 시장 발전 상황과 경쟁 상황의 변화에 따라 자율적으로 결정하고, 결국 균형스코어 카드의 종합 평가 기준을 통해 모의 기업의 경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측정한다.

교육에 참가한 학생은 학생측 프로그램을 통해 로그인하여 사용한다. 학생측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즈니스 전략

기업 설립 초기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시장 환경에 따라 기업 발전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다. 기업의 모든 경영 결정은 기업 전략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기업의 모든 의사결정의 목표는 기업 전략의 실현을 보장하는 것이다. 기업 전략과 관련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장 환경 분석 기업 경쟁 우위 분석 스톰 분석 기업 전략을 수립하고 장기, 중기 및 단기 전략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 전략의 선택과 실행 경쟁 평가 균형 성과표, 균형 성과표를 기준으로 기업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2. 마케팅

시장 점유율과 매출을 높이는 것은 기업 발전의 기초이자 기업 성과를 높이는 관건이다. 마케팅 섹션에는 기업 전략을 중심으로 각 단계의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신제품 개발 계획 및 포트폴리오 전략 시장 세분화 분석 및 제품 포지셔닝 분석 시장 정보 분석의 기본 방법 및 아이디어 새로운 시장 개발 전략 및 투자 수익 분석; 판매 예측 및 마케팅 네트워크 구축 시장 동향 예측 및 시장 기회 분석 제품 가격 정책 광고 전략 가격, 광고, 디자인, 채널 및 제품 판매 간의 유연한 관계 분석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시장 종합 성과와 경영 실적을 분석하고 마케팅 전략을 조정합니다.

3. 연구 개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은 기업이 시장 경쟁력을 얻는 중요한 요소이다. 코스에는 신제품 개발 전략, 제품 입출력 분석 등이 포함됩니다. 제품 수명 주기 분석 제품 수명 주기의 변화에 따라 비즈니스 전략을 조정하는 방법 고객 요구 사항 분석 사용자 요구에 따라 제품 설계를 개선하는 방법 경쟁사의 제품 특성과 시장 성과에 따라 기업의 관련 제품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습니까?

4. 제조

제조 섹션에는 시장 예측에 따라 생산을 계획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공장 및 생산 설비를 합리적으로 할당하는 방법 생산 비용의 구성 및 분석, 생산 능력 최적화 및 생산 비용 관리 생산 진행 관리 구매 관리 재고 관리, 재고 제품의 수량을 효과적으로 통제하는 방법 투자 수익률 분석 용량 계획 결정 생산의 비용 및 이익 분석 제품 설계, 시장 수요, 마케팅 전략 및 장비 생산 능력 간의 관계를 일치시킵니다.

5. 재무 관리

현금은 기업이 흐르는 혈액이며, 기업 생존의 명맥이다. 운영 관리와 관련된 재무 관리에는 세 가지 주요 재무 제표의 구조와 데이터 의미를 이해하고 재무 제표 작성을 완료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재무 예산 및 종합 예산을 편성하고 기업 발전에 따라 합리적인 자금 수요 계획을 수립하여 기업의 업무가 질서 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투자 계획을 수립하고 투자 수익을 평가하다. 미수금 관리를 강화하고 현금 흐름을 통제하다. 비용 분석의 기본 방법을 파악하고 기업의 생산 비용을 통제하다. 자주 사용하는 재무 분석 지표의 의미를 이해하고, 재무 지표를 이용하여 경영 실적을 분석하고, 관리 중의 문제를 찾아내고, 경영 관리를 개선하다.

6. 데이터 조회

포함: 기업의 각종 경영 상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고, 선생님은 그룹 비교 데이터를 동시에 조회해 각 그룹의 경영 진도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분기별 운영이 끝나면 각 그룹의 운영 실적과 순위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7. 협력

기업 운영 관리에서 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 방법은 기업 전략을 실현하고 기업 성과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코스에 필요한 팀워크 및 커뮤니케이션에는 다양한 직무의 분업 및 책임 이해, 조직 책임 및 업무 내용 할당 등이 포함됩니다. 현장의 다른 직책의 다른 부서와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다. 서로 다른 부서 직원의 동일한 가치와 경영 이념을 배양하다. 전반적인 이익 중심의 조직 구조를 수립한다. 팀 구성원의 기술 및 작업 방식을 평가합니다. 팀 구성원 간의 의사 소통 기술 리더십과 집행 훈련.

"경영의 길" 의 특징과 장점

"관리의 길" 실습 과정은 전통적인 교수법에 비해 본질적인 승진과 도약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전통적인 교수법에 대한 혁신과 개혁이며, 국제 고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실천 교수법이다.

과학적이고 견고한 이론적 토대, 기업 운영을 사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하다.

체계적이고 완벽한 관리 이론을 바탕으로 엄밀한 의사 결정 게임 모델과 함께 다양한 선도적인 시뮬레이션 기술을 활용하여 일반적인 기업의 운영 프로세스와 관리 프로세스를 생생하게 재현합니다. 국제 선도적인 관리 시뮬레이션 기술을 이용하여 기업 운영 관리를 시뮬레이션하고, 기업 운영 관리의 학습 방법을 실감하며, 기존의 관리 교육 훈련 방식의 장점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관리 교육에도 큰 혁신을 이룩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관리 교육은 주로 사례 위주로 분석 능력을 배양한다. 관리 시뮬레이션은 능동적이고, 상호 작용하며, 동적인 학습 과정을 강조하며, 의사 결정 능력의 배양과 향상에 더 중점을 둡니다. 관리 시뮬레이션 교육법은 현재 교육이 직면한 과제에 적응하고, 학습 관리 지식과 기술을 위한 보다 동적이고 심오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며, 재무 관리 전공 학생들의'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 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교수와 실전이 밀접하게 결합되어 종합 능력 배양을 강화하다.

치열한 관리 경연에서 선생님의 강의와 평론을 결합하여 학생들이 기업 경영의 기본 과정을 이해하고, 기업이 하는 일에 대한 올바른 사고를 배우고, 문제 분석과 문제 해결 능력을 강화하는 훈련과 개선을 돕는다.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도가 높아지고 학습과 훈련의 효과가 더 좋다.

전코스가 긴박한 기업운영관리와 경쟁으로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수동적인 학습을 주동적인 학습으로, 오리식 교육을 체험식 학습으로 바꾸고, 학습효과가 자연스럽게 좋아지고, 기술훈련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선생님은 가르치기 좋아서 학생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기능적으로 통합된 교사측 프로그램, 과정 매개변수 및 비즈니스 백그라운드 환경 주문형 구성, 운영 프로세스 원클릭 제어, 다양한 데이터 동적 생성, 의사 결정 프로세스 자동 기록, 비즈니스 성과 비교 분석

더욱 유연한 응용과 첨단 기술.

교사는 매개 변수만 조정하면 수십 명의 소규모 학급 교육이나 수천 명의 대규모 관리 대회에 적용할 수 있어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동시에 B/S 구조와 J2EE 기반 SOA 서버 아키텍처, 백그라운드에서 SQL 서버 전문 데이터베이스 사용, 인터넷 기반 개방형 어플리케이션, 높은 실시간 공동 작업, 보안 성능 향상 등이 설계되었습니다. , 제품의 진보 된 성격과 확장성을 완전히 보장합니다.

"경영의 길" 과 전통적인 교육 소프트웨어의 차이점

기존의 기업 운영 관리 교육 소프트웨어는 멀티미디어 기술과 결합하여 데이터 시뮬레이션 연습을 통해 학생들이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검토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교육용 소프트웨어는 교실 학습의 확장과 보완일 뿐이다. 실제 기업 운영을 시뮬레이션하지 않고, 경쟁도 없고, 이론 지식의 학습에 머물러 있다.

"관리의 길" 은 학생들의 종합적인 능력의 배양과 승진을 강조하는데, 이는 전통 교육에서 가장 약한 부분이다. "관리의 길" 은 국제 최고의 관리 시뮬레이션 교육 과정입니다. 실제 기업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학생들은 기업의 경영관리를 직접 체험하고 자율적으로 모든 경영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과정 학습과 훈련을 통해 우리는 학생들이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여기는 배운 지식에 대한 이해와 운용에 더 중점을 두고 학생의 종합 능력에 대한 배양과 진급을 강조한다.

"관리의 길" 과 인공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의 차이점

수공 샌드 테이블의 출발점은 컴퓨터 시뮬레이션 기술과 유사하며, 기업 운영을 시뮬레이션하여 학생들이 실제 기업 운영 환경에서 어떻게 결정을 내리는지 교육합니다. 손으로 만든 샌드 테이블은 1950 년대 유럽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컴퓨터와 네트워크 기술이 성숙함에 따라 1980 년대까지 컴퓨터 시뮬레이션이 수작업으로 만든 샌드보드를 교체하여 국제 고교 주류의 실천적 실험 교육 솔루션이 되었다.

인공모래판의 모든 작업은 디스크 모델과 칩 배치를 통해 수행되어야 하기 때문에, 인공조작의 제한으로 인해 기업 운영 관리의 많은 부분을 실현할 수 없고 추상적인 시뮬레이션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폐 단위, 수량화 단위는 실제 기업과 일치할 수 없으며, 기업 운영의 객관적인 경제법, 가격 모델, 광고 효과, 종합 평가, 제품 설계, 채널 건설 등과 같은 일부 관리 결정은 실현할 수 없습니다. 또한, 수동 조작으로 인해 필연적으로 일부 오작동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모든 과정은 학생들이 수작업으로 기록해야 하고, 많은 시간을 낭비하며, 전체 과정의 학습 효율을 크게 낮추고, 교사 강의의 난이도를 높인다. 기술이 낙후되어 사용이 불편하기 때문에, 국제적으로 이미 수작업 샌드 트레이를 이용한 실습 교육이 기본적으로 도태되었다.

"관리도" 는 수작업사반의 모든 문제를 완전히 피했고, 시뮬레이션 내용, 진실성, 학생 참여도, 데이터 분석, 치열한 경쟁 등에서 본질적으로 향상되었으며, 기업의 실제 운영을 완전히 재현했다. 통합 제어 절차는 교사의 교육 통제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하며 학생들의 학습이 더욱 적극적이다. 기록이나 규칙과 같은 모든 트랜잭션은 컴퓨터에 의해 제어됩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토론, 분석, 비즈니스 의사 결정 등 더 가치 있는 곳에 집중하여 학생들의 종합적인 능력을 키우는 데 더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