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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을 사람들의 '화표' 예술
글: 고민성
청석으로 조각한 말뚝이 관객의 농가 앞에 장엄하게 서 있습니다. 역사의 우여곡절에도 그 단순하고 생생한 정신은 침식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세속적인 인간적 손길을 갖고 있으며 진나라 사람들의 무술적 성격을 여전히 드러냅니다. 부서진 조각상은 수천 년 동안의 국가의 변천을 암시하고, 얼룩덜룩한 더미는 매혹적인 신비를 암시합니다. 민속 공예가의 작품이기 때문에 역사책에 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화려한 석굴과 빛나는 왕릉은 창작자 이름을 가질 권리가 없으며, 시골에 흩어져 있는 부서진 돌과 더미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비록 먼지 속에 묻혀 쓸모없더라도 매일 밤 하늘로 솟아오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금이고 언제나 빛날 것입니다."
형태의 직관적인 특성에서 출발하여 다양한 역사적 자료를 취하여 그 전개과정을 살펴보는 것은 중국민속조각사 연구의 공백을 메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수년에 걸쳐 '말 히치'라는 용어가 학계에서 인정받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사관의 한 사람으로서 나는 결코 마음이 편하지 않았습니다. 스타일의 관점에서 볼 때 같은 시대의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마을의 모든 집에 이러한 더미가 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더미 본체 구조와 높이가 말을 묶는 데 편리한 것은 아닙니다. 말을 묶는 전용이라면 문 앞에 마구간이 없습니다. 안뜰 옆에 지어진 "십자가 안뜰"은 말을위한 특별한 건물입니다. 안뜰의 거리 벽에는 말을 묶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높이 1m가 넘는 철제 고리가 벽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문 앞에 말을 묶는 것은 일시적인 편의를 위한 것일 뿐입니다. 한정된 예산으로 소박한 삶을 살아가는 농부들에게 임시로 말을 묶어두기 위해 이런 돌무더기를 깎는다는 것은 불합리하고 사치스러워 보인다.
인간이 야생동물을 길들인 이후로 원시적인 생산성은 더욱 해방됐다. 말은 여섯 동물 중 첫 번째이다. 『주예하관』에는 “주나라의 마구간은 열두 마리, 여섯 마리의 말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 석궁) 말 사육 산업이 번영하자마자 Ma Zheng도 건전해졌습니다. 말뚝에 묶인 말 그림이 있다면 당나라 한천의 '조예백도'를 보세요. 현종이 사랑하는 말이 말뚝에 묶이지 않고 풀려나려고 애쓰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말뚝은 다각형 기둥 형태로 철제 고리가 고정되어 있고 윗면이 편평하며 장식이 없어 나무와 돌의 구별이 어렵다. 북송시대의 알려지지 않은 《백말 두루마리》에는 높이 2m가 넘는 말뚝 13개가 그려져 있는데, 말뚝은 둥글게 말뚝 모양으로 장식되어 있는데, 이는 기둥에서 진화한 것으로 보인다. 당나라 스타일의 파빌리온 난간 또는 심지어 초기의 "표면 목재"입니다. Ren Renfa의 원나라 "말 모이는 그림"은 물마루 머리가있는 6면 기둥을 묘사하고 기둥 꼭대기는 위쪽으로 연꽃과 망치 모양의 구름으로 장식되어 기본적으로 Weibei의 돌 더미에 가깝습니다. 세 장의 그림은 공식 규정에 따라 그려졌으며 모양은 단순한 것부터 우아한 것까지 다양합니다. 말뚝과 말을 세운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는 고대부터 이어져온 유산이다. 그러나 농가 입구에 놓인 돌무더기는 매우 특이하며, 말뚝 몸체에 상서로운 문양이 새겨져 있고, 말뚝 머리 부분은 대부분 사자를 탄 오랑캐의 형상을 하고 있다. 그 모양은 다양하고 흥미롭고 가장 독특합니다. 조각상들은 모두 손님을 맞이하듯 문을 향하고 있으며, 문이 향하는 방향에 따라 말뚝의 개수가 달라진다. 지금은 지역 주민들이 설명할 수 없는 이러한 사실들이 원래 스테이크 설립의 더 깊은 의미를 숨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서는 먼저 돌더미가 시골 주택의 대문에 부착된 작은 조각품이자 건물 외부 공간에 속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중국 봉건사회에서는 "하위와 우월은 구별이 있고, 우하동은 평등한 것을 예절이라 한다"고 강조했다. 집, 궁전, 방은 "예절의 도구"로 간주됩니다. 가족은 에티켓과 윤리를 바탕으로 거주지의 식별과 다양한 상징, 은유, 심지어 금기사항까지 주의를 기울인다. "진한(秦汉)시대부터 대신들의 묘 앞에는 돌양, 돌호랑이, 석상, 돌기둥이 있었는데, 모두 일생의 상징으로 능선을 장식했다(Yiweier, Feng Yan의 "Feng"). Shi's Experiences: Sheep and Tigers'). 그 중 돌기둥은 왕주라고도 불린다. '자해'는 "음력 매월 보름날은 해와 달이 서로 마주보는 날이다"라고 말한다. 향당에서 존경하는 성은 왕(王)이라고 합니다." "귀족은 귀족이다. 당나라 유우희(劉玉秀)가 초평왕릉을 보고 "길가는 행인이 돌린을 보나 중국의 시계는 벼락과 같다"라는 시를 지었다. 하늘 한가운데." 당나라 건령릉 신도의 좌우측면과 송나라 영령릉 비석 앞에는 중국식 시계가 있는데 이는 천황의 위엄을 기념하는 상징이다. 황제. 돌 조각. "화철(Hua Zhe), 광채, 문학적 장식은 송시안(Song Xian)을 의미하고, 화웨이(Huawei)는 시안의 기원을 의미합니다." "화표는 고귀한 지위의 표시입니다. 진나라의 "고현대주해설"의 최보에서는 화표가 요시대의 "비방목"에서 유래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왕의 조언을 받아들인다는 뜻이기도 하고, 길을 뜻한다는 의미에서 나무라고도 부를 수 있습니다. “기존 남조 소경묘 탁자는 소박하고 아름답습니다. 기단 기초의 사각기둥을 떼어내면 기둥에 새겨진 묘주 직함의 사각판이 사불의 형상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중기둥의 꼭대기에는 표시와 액막이에 사용되는 후기 중국 시계와 유사하게 단순화된 형태가 있으며, 장식 기능의 통합은 왕장(Wangzhuang) 또는 화표(Huabiao)의 별도 형태이어야 합니다. p>"모형 동형성"은 중국 전통 건축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이며, 군, 군, 마을, 심지어 산에 사는 주거지까지 사람들이 사는 곳마다 모두 동일한 규칙을 따릅니다. " 높은 곳에 올라가서 부를 과시하려는 정신에 이끌려 농촌 환관들은 가문의 지위를 보여주기 위해 양재문 앞에 망루로 세워진 화표의 형상을 모방하기 위해 격하되었습니다. "말의 유래 요즘 말뚝이 있는 집은 조상이 물려주거나 주인이 바뀌었다. 마을 사람들은 '말 기둥'을 지은 가문을 '선조가 유능하고 돈을 많이 벌었다(가족)'라고 부른다. ." “부유한 가문이 가축을 더 많이 키운다는 의미뿐 아니라, 이 가문의 조상이 사회적 지위를 가진 사람이라는 뜻이기도 하다. 문 앞에 있는 기둥이 가문의 지위와 번영을 상징하는 본래의 의미라야 한다. 기둥" "사람들 사이에서 원형의 보편성.
돌더미의 두 번째 의미는 과학이 열악하고 생산성이 낮고 문화 사상이 무지한 봉건 사회에서 자연을 억압한다는 것입니다. 인력으로 통제할 수 없는 인재는 중국의 악령 문화를 낳는 토양이다.
인간생명의 존재론적 의식으로서 재난을 없애고 재난을 피하며 행운과 부를 추구하는 사회심리는 지리적 환경을 바탕으로 다양한 미신적 신앙과 금기를 낳게 되었다. 음양(陰陽), 오행(五行), 팔도(八式)를 비교한 풍수(Feng Shui)가 생겨났는데, 이것이 바로 고대의 환경 심리학이다. 집을 짓기 전에 행운과 불운을 판단하고 방향을 정하는 데 사용되는 풍수 이론 "대유년 방법"은 명청 시대부터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있었습니다. 이 이론을 참고하여 웨이베이 농가와 석재더미의 방향과 구성을 결합하면 연립주택으로서의 목적은 명백하다. 문은 생명력을 보장하는 중심이다. "기(氣)를 이용하면 상서로움을 낳고, 기(氣)를 이용하면 폭력을 낳는다." 예를 들어 남쪽을 향한 문은 어긋나서 상서롭다. 시계방향으로 남서쪽에는 곤(寧) 위치가 있는데 이는 음(陰)에 해당하며 오행(五行)은 물에 속하며 이는 육악(六惡)과 제2악(六惡)이라 악별이 서로 충돌하는 것이다. 방향 부적 제어 방법에 따르면 "태산석 간당"을 악한 위치에 놓으면 악령을 피할 수 있습니다. "명문가에서는 악령을 막기 위해 문 앞, 골목 입구, 마을 초입에 돌을 세워 놓습니다." 집을 안정시키기 위해 "영적 돌"을 사용하는 것은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흔한 주술입니다. 이는 한사(Han History)의 '계주장'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데, 당나라 안시구(顔十后)는 고대 시씨 가문의 많은 사람들이 "모두 후세에 뛰어난 가문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Dare to be"는 "무적이다"라는 뜻입니다. 고대인의 마음 속에 돌은 초자연적인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인생은 금만큼 길지 않습니다." 동쪽의 태산(泰山)은 오산 중 첫 번째 산이다. "태산이 정상에 있고, 수백 마리의 귀신이 편히 쉬고 있다."
이에 따르면 웨이베이 시골을 보면 길문에서 남쪽을 보면 오른쪽에 돌무더기가 있을 것이다. 성성현 대가족의 남향 주택 오른쪽에는 마치 경비병처럼 4명이 줄지어 서 있다. 북쪽을 향한 모든 거리 문은 문턱입니다. 북서쪽의 간 위치는 "육귀 중 두 번째로 사악한 위치"이고, 북동쪽의 겐 위치는 "오귀 중 가장 사악한 위치"이며, 길문의 왼쪽과 오른쪽에 대칭으로 세워진 두 개의 돌더미가 있어야 합니다. , "왼쪽은 녹색 용, 오른쪽은 백호"여야 합니다. 통칭 항하이강(桃下目江)이라 불리는 사찰의 수호신 금강이 집주인의 안전을 지키는 것과 같다. Chengcheng County Nansuku 마을에 있는 Lianruo 조상의 집이 그 예입니다). 길문 동쪽은 지진 발생지이고 북동쪽은 '여섯 악령'이 있는 곳으로 문 왼쪽에 돌무더기를 세워야 한다. 문은 서쪽을 향하고 있으며, 좌우 모두 상서로운 위치이므로 돌을 세우지 말아야 한다. 지역 주민들은 말뚝을 세운 이유를 설명할 수 없었지만 풍수에 대한 깊은 믿음을 반영하여 '마을의 물건'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로부터 더미 꼭대기에 여러 겹으로 조각한 것을 보면 이것이 호랑이와 표범을 잡아먹을 수 있는 '백수의 왕'의 힘을 이용해 악령을 제압하는 기도임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예술은 항상 특정 문화 모델 내에서 생산됩니다. 웨이베이 농촌 지역, 특히 한청(Hancheng), 허양(Heyang), 청청(Chengcheng), 바이수이(Baishui), 푸핑(Fuping), 달리(Dali) 지역에는 후족의 형상으로 장식된 조각 더미가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별한 예술적 현상은 국가발전사에서 규명되어야 한다.
산시성 관중은 역사상 많은 전쟁을 겪었고, 여러 번의 격동적인 분열과 합병을 겪었으며, 다양한 민족 집단이 통합되는 과정은 길고 복잡하다. 금(晉)나라와 당(唐)나라 시대에 '왕국(王國)'의 제(皇)족, 선비(廣備)족, 투르크족과 한족은 이주와 혼혈, 결혼을 통해 유목 생활에서 농경 정착 생활로 개선되어 한 문화를 받아들였다. 유교를 주체로 하여 한성으로 바꾸면서 점차 혼합되어 동화되었다. 금나라와 원나라가 관중을 240년 이상 통치했습니다. 티베트인, 여진인, 몽골인, 세무(위구르인 포함)는 대부분 현지 한족과 통합되었습니다. “야만적인 정복자들은 언제나 그들이 정복한 나라의 높은 문명에 의해 정복당한다.” 마르크스는 이 역사적 법칙을 심오하게 밝혀냈다. 북주 무성 2년 9월 웨이난에서 출토된 '화방의자 백수인기' 비석, 명창 3년 진명창의 대형 철종, 산스크리트어와 한문이 모두 새겨져 있다 원나라 성성현 푸하양현의 몽골인과 한족의 비문 현에 있는 몽골족과 한족 부부의 무덤과 벽화가 모두 이에 대한 증거입니다.
그러나 중국화된 초원 유목민들은 여전히 민족으로부터 물려받은 일종의 문화적 축적물인 '집단 무의식' 속에 자신의 민족적 유전자를 축적하고 있다. 중국 후손들의 피 속에는 여전히 무술 정신이 끈질기게 흐르고 있으며, 조상들의 문화적 유령은 후손들의 기억 속에 깊이 숨겨져 있는 조상 사랑 콤플렉스로 변모해 왔습니다. 융의 정신분석학 이론에 따르면, 이 '집단 무의식'은 모두 비유적인 '원시적 이미지'의 형태로 제시된다. 그것은 여전히 모든 사람의 무의식 깊은 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이 집단적 무의식은 인류 조상의 과거 사건에 대한 기억 흔적의 창고입니다. 이런 기억의 흔적은 사람의 심리구조와 뇌신경의 형태로 축적되어 인체의 형태학적 구조와 마찬가지로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진다. 흉노족은 무속을 믿고 하늘을 존경하는 북방 초원의 유목민족으로, 북위(北魏)의 투오바씨(堂堂氏)를 상징하는 높이 1척 정도의 금상(우상)을 하늘에 바치는 풍습이 있다. 길이 10피트의 나무 인형 49개를 세워 천국을 숭배했다. "서, 흰 비단 치마, 연 치마, 말꼬리 이불, 제단 위에 서다" "위서·사로지", 조문상을 세우는 풍습 무덤 옆. 중국화의 역사가 길고 인구밀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웨이베이 농촌에서는 우아하고 예의바른 민속 풍습에는 용감하고 직설적이며 거칠고 소박한 기질이 담겨 있습니다. 우상을 만들기 위해 나무를 조각하고, 금과 돌을 주조하는 후족의 전통은 돌무더기의 민속 조각가들에 의해 반복적으로 강조되어 왔습니다. 초원과 밀과 기장의 두 문화의 활력은 불가피합니다. 관중에서 대대로 살아온 사람 중 조상의 혈통을 명확히 알 수 있는 사람은 없으며, 순한 한족이라고 감히 말하는 사람도 없습니다. 혈연과 지리적 인연으로 구축된 역사적 운명은 호족 동상의 돌무더기에 황량하고 신비로우며 야생적인 삶의 메시지를 전하는 동시에 농촌 생활의 평화와 따뜻함이 스며들어 있다.
호족이 말을 잘 조종하고, 말을 묶기 위해 말뚝을 쌓는 것도 '집단 무의식' 행위라면 돌무더기의 형태와 목적은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진나라와 원나라 시대에 산시성은 100년 동안 군사 봉건 체제의 지배를 받았습니다. 역사적 기록: 원나라 전기의 성은 기본적으로 진나라 후기와 동일하여 군사 작전을 위해 임시로 창건되었다. 십진법에 따라 천 가구. "전투를 준비하려면 말을 타고, 말을 내리십시오." 그런 다음 그들은 함께 모여 목회 활동을 합니다.
원나라 말과 송나라 이후에 “몽골군이 마제군을 정탐하고 중원을 공격했다.” 산시에 두완호복이 창설되기까지는 85년이 걸렸다. 원나라의. 정복된 지역 주민들의 강한 저항으로 인해 통치는 공고히 이루어지지 않았고, 군대는 오랫동안 사용되었다. 기병 집단이 집결하거나 다양한 기지를 설치하더라도 군사적 행동이 불안정해 일상 시설의 일시적인 성격을 띠게 될 수밖에 없다. 막대한 돈을 들여 화려한 돌무더기를 깎아 말을 묶는 것은 불가능하다. 필요한 주관적, 객관적 조건을 충족합니다.
역사 연구에 따르면 원나라 때 불교가 성행했으며, 당송대에는 관저 옆에 있던 미늘창 제도를 폐지하고 관청을 장식하는 데 돌사자를 사용했다고 한다. 봄 축제 기간 동안 문 패널에 복숭아 매력을 걸거나 문신을 그리는 관습을 대체합니다. 사자는 불교에서 상서로운 동물이다. 남북조 시대에 사자춤이 발전하여 사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사자춤은 원나라의 궁중무용, 종교무용, 민속무용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주도하는 '사자인간'은 대부분 오랑캐들이었으며, 장엄하고 매혹적이며 상징적인 정신도 담고 있다. . 집주인은 민속 조각가에게 사자를 조종하는 외국인의 모습을 돌무더기 위에 영구히 배치하고 '환기' 문에 세워 달라고 부탁했는데, 이는 집을 안정시키고 매혹시킨다는 이중적인 정신적 의미를 지닌 것으로 보인다. 신들.
'왕장'은 조형 예술 분야에서 매우 독창적이고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매력적이며 절묘한 예술적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전통 조각 형태는 회화의 법칙을 따릅니다. 3차원 공간을 지닌 둥근 조각으로서 그 창작은 2차원 공간에 선으로 그린 '핑크북'으로부터 시작된다. 민속조각가들은 재료를 선택하고, 도면에 따라 여백을 자르고, 평면의 기본 형태를 바탕으로 공간적 상상력을 발전시킵니다. 이 조형방식은 선요소를 조형개념으로 활용하여 중국 전통조각의 선형적 특성을 결정하여 원형조각의 앞면은 완전히 조각되고 뒷면과 측면은 상대적으로 평면적인 시각적 효과를 형성한다. 더미 앞면의 조각품과 테마 캐릭터의 양식화된 형태는 중국인의 정면에서 보는 습관과 일치합니다.
'건축심리장' 이론에서 볼 때 말뚝은 '점'장이다. 더미 꼭대기에 있는 문 옆의 형상은 마치 손님을 맞이하는 듯한 형상으로, 내부의 심리적 중심지를 형성하고 있다. 중력장은 마치 드라마 초반의 징과 북이 주도하는 것처럼 사람들의 시선을 현관문으로 가장 먼저 끌어당긴다.
개요: 파일 본체는 정사각형이고 파일 상단이 둥글게 되어 있습니다. “둥근 것은 몸을 다스리며 그 기세도 회전하고, 네모난 것은 장방형이요 그 기세도 안정되느니라.”(유설의 『문심초용·정시』,) 하늘은 둥글고 땅은 둥글다'고 하여 전체적으로 키가 크고 밝다. 자세히 보면 말뚝의 앞면에는 수직으로 솟아오른 슈만의 연꽃 컬링 문양이 양각되어 있고, 끝 부분에는 페가수스의 가로 직사각형 부조와 금색 꿩 모양의 상서로운 문양 또는 비단 무늬가 있어 길이와 폭의 대비를 이룬다. 말뚝의 목 부분은 음악이 진행되는 동안 쉼표처럼 둥글고 둥근 연꽃과 북 교각을 사용하여 둥근 조각과 선 조각 기술로 조각하여 다양한 형태의 야만인이 타고 있습니다. 사자나 말을 타고 있는 모습이 빈 공간 속에서 본체의 윤곽을 돋보이게 하여 특히 시선을 사로잡고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공간 분할과 리듬의 비율은 매우 특별하며, 어느 정도의 여유로움, 복잡함과 단순함의 적절한 균형, 직선과 곡선의 대비,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균형, 음악의 리듬미가 가득합니다.
민속조각가들은 순응규칙을 사용하고, 상황에 적응하며, 기술에 따라 재료를 사용하고, 사각형의 대각선이 옆면보다 길다는 점을 교묘하게 활용하여 주판의 앞면을 배치한다. 이는 파일 본체의 사각형 모양을 초과하지 않으면서 조각 공간을 확대합니다. 수평 개구부의 수직적 시각적 효과로 인해 조각상이 웅장하고 웅장해 보이며 모서리와 대칭적으로 오프셋되어 있습니다. 트위스트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합니다.
인간과 사자를 예로 들면, 그들의 머리는 대략 사각형의 한쪽 모서리의 수직 연장선에 위치합니다. 테마 이미지는 중심축에서 앞으로 기울어져 수직 삼각형을 형성합니다. 추진력을 구축하고 공격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듭니다. 인간과 사자의 역동적인 구조 속에서 인간은 앞을 바라보고 있고, 사자의 머리는 좌우를 바라보고 있다. 고요함 속에 움직임이 있고, 고요함 속에 변화가 있다. 사자의 머리는 사람의 머리보다 크지만, 동상의 가장 높은 곳에 사람의 머리만이 눈길을 끄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사자의 머리는 인체와 연결되어 있어 상대적으로 약하다. 인간의 비율로 볼 때 머리는 몸길이의 1/3도 채 되지 않는데, 이는 흥미롭고 이상하지 않다. 민속 모델링은 전통적인 개념에서 파생된 큰 머리를 강조하고 허리와 팔다리의 비율을 약화시킨다. "지도자는 기민함의 대가이다"("Huangdi Suwen"). "머리는 신이 정하고 위쪽 원은 하늘과 같다(춘추원명보)". 머리는 표현력의 초점이다. 머리를 과장하는 것은 시각적인 흥미를 유발하고 이미지의 정신적 특성을 주관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중국 고대미술은 자유필의 형이상학적 정신을 중시하고, 자연의 모방을 경멸하며, 사람을 최우선으로 삼고,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궁극의 상태를 추구하는 체제를 형성했다. 전통적인 프리핸드 정신이 만들어내는 우아함과 아름다움은 이미 동한의 '이야기 인형'의 형태로 놀라운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돌더미 모양의 '유사성' 역시 예술적인 매력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다. 말뚝 몸체가 이루는 '대조화'는 역사적 유산에 대한 인식과 사회적 순응의 개념이며, 말뚝 상단에 새겨진 '작은 차이'는 소유자와 조각가의 자유로운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돌더미 중 가장 흥미롭고 내구성이 뛰어난 부분은 인간 사자 모양인데, 이는 완전히 동일합니다. 민속예술은 양식화된 형태와 상징의 특징을 갖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판에 박힌 모방을 뜻하는 것은 아니다. 돌더미상은 다양한 자세와 특별한 정신적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 시대의 세속적 삶의 분위기를 담고 있는 개인화된 이미지는 그들의 의복의 특징만으로도 삶에서 비롯된 개인화된 활력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스타일링에서 첸첸 단계의 관성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닌가?
형상적으로 특히 칭찬할만한 점은 인간과 사자의 구조가 연결되어 형성된 퍼지 공간이다. 이는 서한시대의 병마용, 당나라 시대의 삼색기병과도 다르다. 이 두 인형의 모양과 구조는 사람과 말을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 공간에서는 돌더미가 별 노력이 필요 없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가장 안목이 높은 곳이다.
둥근 조각을 다루는 이러한 모호함은 중국 회화에서 가장 중요한 여백과도 같습니다. "가상과 현실은 서로 보완하며 그림이 없는 모든 것이 멋진 장면이 됩니다."(Da Chongguang, "Hua Tsuen"). 현실의 아름다움은 공허함에서 비롯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모호함은 객체 사이에 중요한 값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덩어리들이 얽혀 있는 곳에서 형태의 전환은 분리될 수도 없고 분리될 수도 없다. 모호하고 역설적인 이미지는 보는 이로 하여금 상상의 여지를 남겨준다. 창의력의 개방'. 이러한 흐릿한 공간은 서한시대 화곡빙(Huo Qubing)의 묘에 새겨진 '곰과 싸우는 야만인'의 돌조각 형태로 생생하게 표현되었습니다. 오랜 전통의 퍼지 공간 처리는 웨이베이 "왕장"에서 다시 볼 수 있으며, 이는 북방 민속 예술가들의 끈질긴 계승 관계와 시대와 사람들의 조건에 적응하는 그들의 창의적 능력을 더욱 입증합니다.
'왕장'은 서사적 우여곡절을 통해 무거움과 애틋함이 사라진 듯 국민통합의 역사를 형상화한다. 아름다운 형태에는 민족의 지혜와 창조의 힘이 담겨 있으며, 전통적인 가부장적 법률과 윤리, 종교, 관습의 빛이 스며들어 있습니다. 세속적인 영혼은 신의 보호 아래 영생을 기원하므로 생명이 없는 돌을 생명, 행복, 행복의 상징으로 아름답게 단장합니다. 튼튼한 돌더미 속에는 삶의 나약함이 숨겨져 있고, 화려한 조각품에는 인간 본성의 허영심이 드러난다.
"그런데 봄빛이 가을빛으로 변하면서 양씨네가 리씨족이라는 걸 실감하지 못한다." 상황이 변하고 별들도 변했다. 일반인이 되었습니다. 사회적 가치관의 변화에 따라 말을 묶는 실용적인 기능이 감시 초소의 정신적 기둥을 점점 더 많이 대체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부속귀는 이식물이라고도 불리며 일반적으로 테더링 포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조귀는 이식물이라고도 불리며 일반적으로 테더링 포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라거스 앞, 위, 아래. 모양은 다양하고 단일 또는 다중일 수 있으며 연골 조직과 작은 혈관을 포함합니다. 이차 귀는 사람들에게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전통적으로 믿어왔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제거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최근에는 홑이불의 유무가 환자의 외모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홑이불 제거를 요청하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귓속귀가 신경과 연결되어 있다고 믿고 귓속귀를 제거하면 뇌에 영향을 미치거나 다른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걱정합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부속귀의 치료는 매우 간단합니다. 뿌리부터 제거하고 그 안에 들어있는 연골조직과 혈관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본 수술은 수술 후 외모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피부를 꼼꼼하게 봉합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