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발수절 기원

발수절 기원

발수절 기원

탁발승이 전하는 이야기: 신동 몽고모와 도사 송강 내기가 도박으로 인해 자살했다. 그의 머리는 어디로 굴러갔고, 어디에 불이 났을까? 그의 일곱 딸은 어쩔 수 없이 손으로 번갈아 머리를 안았다. 모두가 그의 딸에게 물을 뿌려 불을 끄고 그녀를 구하려고 했다. 그래서 발수절 형성 했다.

누단은 단숨에 발수절 이야기를 마치고 차 안에서 남녀노소의 박수와 환호성을 받았다. 모두들 부모나 어른들로부터 발수절 형성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고 내용도 다를 가능성이 높지만 이렇게 상세하고 생동감 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말했다. 모두들 Nudan 의 말솜씨가 좋다고 자랑한다. 만약 그가 대학에 진학할 수 있다면, 그는 틀림없이 작가일 것이다.

오영강은 "나는 태가와 4 ~ 5 년을 살았고, 태가촌에서 발수절 4 ~ 5 회를 보냈지만, 발수절 유래는 모른다" 고 말했다. 방금 여러분들의 발수절 일화를 들었는데, 여러분들이 들은 것은 아마 다를 것입니다. 여기서 누가 너에게 다른 이야기를 하나 알려줄 수 있니? "

이때, 한쪽에 앉아 있는 황포 스님이 말했다.

\ "관심이 있다면, 옛 스님 입이 둔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옛 스님 말솜씨가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스님이 한 가지 더 기여할 때까지 기다려라. "

중국 승려들은 대부분' 옷', 즉 검은 가운을 입고, 때로는 회색이나 갈색을 입지만, 한 번도 스님이 황포를 입은 적이 없다. 이는 중국이 줄곧' 황' 을 지극히 높고 고귀한 색으로 여기고 있기 때문에 황족만이 가져갈 수 있기 때문이다. 청나라에서는 황태후만 노란 옷을 입을 수 있다. 황마에봇은 황제가' 은혜' 와 특수한' 황가선물' 로 준 것을 제외하면, 진 () 조차도 자신의 친형제들도 입을 수 없고, 입으면 반항죄가 있어 같은 문으로 베껴 쓸 수 있다. 예제가 이러하니 스님은 말할 것도 없다.

태국의 스님, 하지만 모두가 노란 가운과 빨간 가운을 입어야 하고, 대부분 실크입니다. 빨간색과 노란색은 매우 눈에 띈다. 중국의 불교는 대승 불교로 인도에서 전해졌다. 불교도들은 고기를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누에실은 누에번데기를 삶아 만든 실크로 실크 가운을 만드는 데 쓰이기 때문이다. 얼마나 많은 번데기가 죽을지 모르겠다. 그래서 실크 가운을 입는 것은 너무 죄악이어서 스님도 입을 수 없다. 태국의 불교는 13 세기에 실란 (현재 스리랑카) 에서 들어온 소승 불교이다. 죽이지 않는 것에도 신경을 쓰지만' 놓기' 에도 신경을 쓴다. 어떤 명절에는 집집마다 살아있는 생선을 많이 사서 강에 내놓는다. 하지만 당신은 고기를 먹을 수 있고, 승려조차도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당신이 직접 죽이지 않는 동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태국의 불교도들은 닭과 오리 생선으로' 라마단' 을 할 수 있다. 그들은 채소 시장에 가서 닭을 사는 것은 때려죽인 것만 살 수 있고, 생선을 사는 것은 죽은 것만 살 수 있다. 생선을 파는 사람이 활어밖에 없다면, 그는 너에게 조금 있다가 다시 오라고 할 것이다. 너는 다른 곳에 가서 3 ~ 5 분 있다가 다시 와라. 생선 장수는 이미 살아있는 물고기를 죽은 물고기로 깨뜨렸으니, 너는 사서 먹을 수 있다. 불교는 태국의 국교이다. 소수의 무슬림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불교인이지만, 물고기를 잡는 사람들이 불교도인지는 알 수 없다.

태국 스님은 스스로 불을 피워 밥을 짓지 않는다. 그들은 아침 일찍 일어나 손에 그릇을 들고 먼저 각 마을에 가서' 밥을 녹인다' 고 했다. 현지인들은 아침 일찍 스님을 만나면 자신과 온 가족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선남신녀, 특히 대부대귀여, 대부분 아침 일찍 집 앞에서 패스트푸드를 준비하며 스님의 방문화연을 기다리고 있다. 채식은 밥을 위주로 하고 떡도 있고 돼지, 양, 닭, 오리, 생선새우, 과일, 채소 등 고기요리도 있습니다.

도박꾼만 예외다. 그들은 아침에 스님을 만나면 스님의 머리처럼 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벌거벗은 몸. 그래서 대부분의 도박꾼들은 스님을 만나지 않기 위해 아침에 나가지 않는다.

음력 8 월 16 일부터 11 월 15 일까지 이 3 개월의 시간은' 여름날' 이다. 스님은 외출할 수 없고, 절에 명상만 할 수 있고, 시주가 와서 주는 것을 기다릴 수 있다. 1 1 월 15 일' 사하절' 이후 우리는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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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음력-태국 음력은 중국 음력과 다르다. 우리나라 음력은 양력력보다 한 달 정도 늦었고, 음력 8 월 16 일은 양력의 9 월 중하순에 해당한다. 태국의 음력은 양력보다 한 달 정도 앞서고, 음력은 8 월 16 일이며, 대략 양력의 7 월 중순이다.

탁발승이 나가서 노란 가운을 입다. 승복은 속복과 허리 * * * 6 벌을 갖추고 있고, 화재의 그릇은 포대 안에 놓여 있고, 천으로 어깨에 걸고 승복의 오른쪽 겨드랑이에 숨어 있다. 바닥에 앉거나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갑자기 추워질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담요가 들어 있는 가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빨간 천 우산을 가지고 와서 날이 어두워졌다. 어디를 가든지 우산을 가지고 있으면 바닥에서 밤을 지낼 수 있다. 일부 승려들은 아직도 빈랑을 먹는 습관을 간직하고 있으며, 작은 가방, 즉 빈랑을 들고 있는데, 그 안에는 구슬이 아니라 빈랑이 들어 있다.

태국 스님은 하루에 두 끼만 먹는다: 아침 8 시 한 끼, 정오 11 시 30 분 한 끼. 그들은 정오 이후에는 음식을 먹지 않지만 물을 마실 수 있다.

불교는 태국의 국교로, 중앙정부에 종교사무부가 설치되어 있으며, 황실의 한 도사가 부장을 맡고 있으며, 속칭' 승왕' 이라고 불린다. 성인 남자는 스무 살 후에 절에서 한 번 출가해야 하는데, 심지어 국왕도 예외가 아니다. 일반적으로 하제 전에 부모와 친척이 동행하고, 절에 들어가 경을 읽고, 북악식에서 수행한다. 그들은 적어도 3 개월 동안 살아야 결혼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아내도 시집갈 수 없다. 출가한 지 몇 년 된 스님도 세속적으로 결혼하여 가정을 이룰 수 있다. 그래서 늙은 탁발승은 특히 존경을 받는다.

생활 리듬이 빨라지면서 현대 태국인, 특히 대도시의 태국인들은 출가의 의식과 시간에 대해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사찰에 가서 사흘만에 한 가지 이야기를 하는데, 출가하더라도 아내와 결혼할 수 있다.

태국에는 스님이 있고 비구니는 없고 여자는 출가하지 않는다. 여자는 출가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스님의 몸의 어떤 부위도 만질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여자는 10 년 동안 불길하고, 스님은 11 년 동안 불길하다. 그래서 어디를 가든 스님은 영원히 여자와 나란히 앉을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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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이 50 ~ 60 세의 스님은 또 다른 발수절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모두들 먼저 열렬히 박수를 치고 나서 모두들 듣는다. 다음은 늙은 탁발승이 한 이야기이다.

발수절 () 는' 송강절',' 송강남' 이라고도 불린다. 중국에서 온 화교들은 이것이 수호전의 영웅 송강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고, 그들은 또한 완진용 삼협이 베트남에 가서 왕을 부르는 이야기를 지어냈다. 사실 그것은 억지스럽다. 태국의 송강은 수포양산의 송강과 상관없지만 이름은 비슷하다. 정확히 말하면 송강이 아니라 감송이라고 불러야 한다.

옛날에 우리 태국에는 중년의 부부가 있었는데, 집안 형편이 넉넉하고, 선행을 베풀고, 근면하고 경건했다. 그러나 나는 왜 그런지 모르겠다. 부부는 이미 마흔이 넘었는데, 아들 한 명도 낳지 못했다. 그들은 매일 해와 달의 신에게 두 번 모셔왔고, 몇 년 동안 한 번도 잘못을 한 적이 없었고, 지금까지는 무효였다. 부부 두 사람은 이렇게 걱정하는데, 전생에 악을 저질렀는지, 아니면 평생 무심코 무슨 잘못을 저질렀는지 모르겠다.

어느 날 거지가 문 앞에 왔다. 노부부는 집에서 가장 좋은 음식을 스님에게 빌려 주고 앉아서 연신 한숨을 쉬었다. 탁발승은 그들에게 무슨 걱정거리가 있는지 물었고, 노부부는 숨기지 않았다. 그들은 자신이 마흔이 넘었는데도 아직 아이가 없는 이야기를 했다. 탁발승은 눈을 감고 고개를 끄덕이며 눈을 뜨고 그들을 계몽했다.

"너희 둘은 전생에 부처에 대한 불경으로 부처님을 모독하는 말을 하였고, 부처는 너희를 이생에 자식이 없는 것을 벌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러나 나는 네가 평생 공경하고 경건하며, 다음 생에는 세 아들을 낳을 운명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네가 계속 선을 행할 수 있다면, 늙은 스님은 너에게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아마도 부처님은 다음 생에 세 아들 중 한 명을 친절하게 빌려 줄 것이다. "

노부부는 다음 생의 아들이 이 세상을 빌릴 수 있다는 말을 듣고 매우 기뻤다. 그들은 즉시 늙은 스님에게 이 기묘한 방법을 전수하라고 기도했다. 옛 스님 은 말했다:

\ "너희 둘, 먼저 3 일 동안 목욕을 하고, 서로 성관계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흰 밥 한 바구니를 가져다가 맑은 물에서 일곱 번 소멸하세요. 어둠이 내리면 산 속의 큰 반얀 나무 밑에서 제공할 것이다. 7 박 연속 중단 없음. 7 박 후, 당신은 같은 방을 공유합니다. 만약 당신이 나무 신을 느낀다면, 당신은 한 사람을 이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도가 응답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아이는 평생 구원받지 못할 것입니다. "

이 말을 마치자, 늙은 스님 토포는' 아미타불' 한 마디를 읽고 계속 길을 재촉했다. 노부부는 노승의 말을 들었다. 그날 밤 목욕 후, 두 사람은 따로 재계를 하고 문을 닫고 경을 낭독했다. 사흘 후, 그들은 좋은 흰 쌀 한 바구니를 골라 우물에서 깨끗한 물을 뽑아서 흙탕물이 전혀 없을 때까지 일곱 번 꼼꼼히 씻었다. 이제야 산 속의 큰 반얀 나무 밑에서 향초를 가져갔고, 부부는 다시 묵도하고 집에 가서 잠을 잤다.

연속 7 박, 여덟 번째 밤 부부가 서로 지키고, 아이를 낳기 위해, 정신을 차리기 위해, 봉황과 사랑에 빠지기 위해, 음양과 조화를 위해 거의 밤새 잠을 자지 못했다. 나는 너를 그리워하지만, 나는 한 남자를 원한다.

반얀 트리 신은 늙은 부부에게 7 박 동안 경배되어 매우 감동했다. 그는 부처님을 희게 하여 신동을 노부부의 아들로 환생시켰다.

노부부는 중년에 아들이 있어 매우 행복하다. 삼조 보름달이 되었을 때, 그들은 천하빈친을 초청하여 아들에게' 몽고모' 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어린 것은 유칼립투스 신동으로 천성적으로 총명하다. 네가 일곱 살 때, 너는 누군가의 열일곱 살 아이보다 더 똑똑하다. 학교에 갈 필요도 없고, 태어날 때부터 읽고 쓸 줄 알고, 부처님을 숭배하기도 하는데, 말할 것도 없다. 열 살 때 그는 세상의 과거와 미래를 알게 되었다. 누군가 길흉에게 물어보러 왔는데, 정확하다. 그래서 한 글자는 열 글자로, 열 글자는 백 글자로, 몇 년도 안 되어, 먼 사람들은 꿈을 고치는 것을 모르고, 모두 그가 살아 있는 신선이라고 말한다. 사람들은 그를 "정몽"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불자" 를 의미한다. 천리 밖에 있는 사람이 어려운 문제가 있으니, 와서 물어보시오. 몽고의 입구는 시장보다 더 시끌벅적하여, 늘 사람들로 붐벼서 비집고 들어갈 수 없다.

먼 곳에' 송강' 이라는 도사가 있었는데, 어려서부터 스승이 되어 어떤 신공이 있었다. 원래 사람들은 문제가 있었는데, 모두 가서 그에게 물었다. 내가' 꿈' 을 한 번 가졌기 때문에 그보다 훨씬 정확하다. 사람들이 몽고에 가서 점점 아무도 그를 찾지 못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제외되었고, 사업은 담백했다.

송강은 자신이 무능하다고 말하지 않고 몽고가 그의 사업을 빼앗았다고 불평했다. 어느 날, 그는 mengku 를 방문, 선의로 말했다:

\ "고몽씨, 모두가 당신이 똑똑하고, 과거와 미래를 알 수 있고, 신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우리 집에 와서 문의합니다. 나는 여기에 문제가 있어서 잘 모르겠다. 대답해 주세요: 매일 아침, 중, 저녁 3 시, 사람의 정신은 몸 속에 어디에 있습니까? 7 일, 7 일 이내에 대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일 후에도 대답할 수 없다면, 당신의' 수리 꿈' 은 거짓이고, 적어도 세상을 속이고, 군중을 속이고, 자신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말을 끝내고, 고몽이 듣든 안 듣든, 허둥지둥 가버렸다.

내가 이 문제를 받았을 때, 나는 즉시 문을 닫고 손님에게 감사를 표했다. 나는 내 자신을 방에 가두고 밤낮으로 고심했다. 나는 연거푸 6 일 6 박 동안 방 안을 한 바퀴 돌고, 머리를 자주 두드리며 정답을 찾지 못했다.

"내 지능이 고갈된 것 같다. 나는 바보보다 더 멍청하다. 나 같은 바보가 무슨 얼굴로 세상에 살고 있니? 나는 내일 다른 사람이 내 목을 베게 하는 것보다는 조용한 곳을 찾아 자살하겠다. "

여기까지 생각하니 그는 부모님께 작별을 고하고 혼자 산에 들어가 눈을 감고 큰 반얀 나무 밑에 앉아 머리를 쓰고 계속 고심하며 마지막 노력을 했다.

어둠이 내리자 하늘에는 달빛이 없었고, 숲은 캄캄했다. 미풍이 나무 꼭대기를 지나가는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제외하고는 사방이 고요했다. 몽고는 유칼립투스 나무 줄기에 기대어 생각했다. 만약 이 마지막 밤이 되어도 답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내일 날이 밝으면 나는 자살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 나는 갑자기 부엉이 두 마리가 나무에서' 개굴' 하는 소리를 듣고 말을 시작했다.

"할머니, 우리 내일 뭐 먹을까?"

"영감님, 내일 아침 우리가 꿈꿔왔던 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잖아요?"

"드림고모는 아직 살아 있지 않나요?"

\ "지금까지, 그는 송강이 그에게 준 난제를 생각하지 못했다. 내일은 일곱째 날입니다. 그는 죽고 싶지 않아! "라고 말했습니다

"불쌍한 녀석, 몽고모 같은 똑똑한 아이는 정말 이렇게 죽어서는 안 돼!

송강의 그 문제가 정말 그렇게 어렵단 말인가? ""

"여보세요, 무슨 어려움이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평생 바보다! 그는 최선을 다해 그 어려움을 생각했지만, 점점 어려워졌다. 사실 이 제목이 가장 간단하다. "

"그래서, 당신은 답을 알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렇게 간단한 화제는 생각조차 할 필요가 없다. 누가 모를까? "

\ "당신은 더 나은 나에게 말한다. 클릭합니다

"한 사람이 아침에 일어나서 먼저 얼굴을 씻으면 정신이 좋아진다고 생각해 보세요. 요정은 그의 얼굴에 있지 않나요? "

"네, 얼굴에 있어요. 정오는요? "

"점심은 매우 덥다. 목욕을 마친 후, 나는 시원하고 평온함을 느꼈다. 정신이 내 마음속에 있지 않은가? "

"네, 일리가 있어요. 저녁은요? "

"밤에 자기 전에 모두 발을 씻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발을 씻지 않는다면, 그들은 마음이 심란하여 잠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 발을 씻은 후 온몸이 홀가분하여 밤에 요정이 네 발에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것은 뻔한 일이 아닌가? "

"이봐, 애석하게도 몽고모 같은 똑똑한 아이는 이렇게 간단한 질문에도 대답하지 못한다. 그는 내일 우리 노부부에게 아침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너는 가볍게 할 수 있어, 몽고모가 듣지 못하게 해, 내일 아침 일찍 날자!"

찰칵' 하고 이슬 한 알이 마침 몽고의 눈썹에 떨어져 그를 잠에서 깨웠다. 아, 6 박 6 일의 고심 끝에 그는 지쳐서 나무에 기대어 어느새 잠이 들었다. 내가 눈을 떴을 때, 하늘은 이미 밝았다. 아, 이게 내 마지막 순간이야. 이제 나의 짧은 생명을 끝낼 때가 되었다. 오, 아니, 그는 갑자기 꿈속에서 부엉이 두 마리의 대화가 생각났다. 내가 밤낮으로 생각하기 때문인가, 아니면 반얀 트리 엄마가 내가 꿈을 안고 있는 것을 보고 나를 구하기가 어렵기 때문인가? 어떤 이유에서든 부엉이가 말한 것은 완전히 정확하다. 좋아, 난 죽지 않아도 돼, 내가 구했어.

고몽은 자기 집으로 돌아와 송강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그 지역에서 이 두 사람이 내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모두 이 날 아침 일찍 구구 입구에 와서 누가 이겼는지 누가 졌는지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후에 날이 어두워지기 전에 송강은 예정대로 도착했다. 그가 문에 들어갔을 때, 그는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물었다.

"똑똑한 꿈, 내가 너에게 묻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니? 클릭합니다

고체 꿈 공동 손바닥 경례, 간단히 말했다:

"이렇게 간단한 문제는 사실 7 일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그때가 되면 나는 너에게 대답할 수 있다. 네가 무슨 말을 했는지 모르겠다, 그럭저럭? "

"남자의 말은 말하는 것이고, 회수하는 것이다. 이렇게 많은 마을 사람들 앞에서, 나는 여전히 그 말이다: 네가 알아맞혔다, 나는 너에게 감사한다. 만약 네가 추측할 수 없다면, 나에게 감사하라. 이제 당신의 대답을 말하십시오! 클릭합니다

고체 꿈 침착하게, 천천히 말했다:

"인민의 요정, 일찍 일어나 세수하고, 요정이 세수를 하고 있다. 정오에 목욕하고, 요정은 마음속에 있다. 저녁에 발을 씻으면 요정이 너의 발에 있다. 송강 대사님, 진짜인지 거짓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

고몽은 한마디 대답할 때마다 송강의 안색이 갑자기 변했다. 먼저 황색에서 하얗게 변한 다음, 흰색에서 파란색으로, 마지막으로 먹구름이 빽빽하게 덮이는 것처럼 폭풍우가 곧 다가올 것 같아 표정이 슬프게 말했다.

"실속 있는 꿈은 실속 있는 꿈이다. 송강은 너만큼 멍청하지 않다. 나는 결코 사람 앞에서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나는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 자살할 것이다. "

그는 이 완료되면, 칼을 뽑아 목을 가로지르고, 고몽은 멈추려고 하는데, 이미 늦었다.

송강의 머리는 땅에 떨어졌고, 어디로 굴러갔는가, 불이 났고, 집은 잿더미로 변했고, 밭은 초토가 되었다. 강으로 굴러, 강은 즉시 끓고 말라 버린다. 하늘로 굴러갔을 때, 하늘에는 또 한 개의 태양이 더 있었고, 태양은 불처럼 빛나고, 대지는 불타고 있었고, 즉시 가뭄을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국민들은 전례 없는 재난에 빠졌다. 총명한 꿈은 이미 당나귀 솜씨가 가난해졌다.

송강에는 일곱 딸이 있다. 아버지가 자살했다고 들었는데, 머리를 버리고 계속 해를 끼쳤다. 나는 황급히 달려왔다. 큰딸은 쟁반으로 아버지의 머리를 받치고 손에 쥐었다. 화염이 즉시 그녀의 온몸을 가득 채웠다. 마을 사람들이 숯을 바르는 것을 막기 위해 그녀는 쟁반을 떨어뜨리지 않고 아픔을 참으며 꽉 잡았다. 자매 두 사람은 서둘러 구리 대야로 물을 길어 그녀에게 엎질러서 언니의 고통을 덜어 주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대야물을 들고 그녀에게 물을 주었다.

이후 송강의 두상은 그의 일곱 딸이 번갈아 들고 일 년에 한 번 바뀌었다.

번갈아 가는 날, 자매들은 큰 모임이 있어서 신도교인들이 모두 참석했고, 모두 함께 물을 끼얹는 것을 도왔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면서 태국 국민의 명절인 발수절.

탁발승의 이야기도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발수절 () 는 발수절 () 라고도 하고, 국민들은 송강절 () 이라고 오칭한다. 이것은 원래 오래된 태국 달력의 새해였다. 태국이 1940 년에 양력으로 바뀐 이후 발수절 (Kloc-0/3-16 년 4 월 이런 상황은 중국이 구력에서 새해를 설날로 정한 것과 매우 비슷하다.

사실, 발수절 인도 브라만교의 전통 종교 의식이다. 매년 어느 날 신도들은 강가에 가서 목욕을 하며 모든 죄를 씻는다. 거동이 불편한 사람과 노인, 친척이 강에서 물을 길어 집으로 돌아가 씻고 헹구었다. 이 의식은 나중에 미얀마와 태국으로 전해졌으며, 미얀마의 1 년 마지막 3 일, 양력의 4 월 중순에 예정되어 있다. 태국은 태력신년으로 정해져 있는데, 시간은 양력 4 월 13- 16 이다.

태국은 발수절 활동이 풍부해서 물을 끼얹는 것만은 아니다. 수도 방콕의 로열티 광장과 구제공원에는 가무 공연, 전통적인 원숭이 연극과 인형극이 있습니다. 가장 시끌벅적한 곳은 치앙마이 고성이다. 이곳은 태국 사람들이 중국 남부에서 이주한 후 건립된 첫 나라일 뿐만 아니라 감송의 초기 거주지이기도 하기 때문에 감송절의 발원지이기도 하다. 태국 관광업이 발전함에 따라 치앙마이도 중점 관광지가 되었다. 매년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송간절을 참관하러 오는데, 회교도가 메카로 순례를 가는 것과 비슷한 정도로 시끌벅적하다. 치앙마이와 방콕 사이에는 직통 열차 서비스가 있습니다. 관광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공항을 만들었습니다.

물론 발수절 주요 활동은 물을 끼얹는 것이다. 물을 뿌리는 것 외에도 다음과 같은 활동이 있습니다.

주요 행사는 독실한' 욕불' 의식이다. 단식 목욕 후 선남신녀는 향초, 꽃, 제물을 들고 무리를 지어 인근 사찰로 가서 기도를 하며 스님의 독경을 듣는다. 승려들은 복숭아가지로 사람들의 머리에 꽃잎에 스며든 향수를 뿌린 다음 연꽃 왕좌에 있는 불상을 마당에 올려 강황수와 향수로 흠뻑 적셨다.

그다음은' 모래 쌓기' 였다. 사람들은 은그릇으로 강변에 가서 모래를 채취하여 사찰의 뜰로 보내며, 모래를 탑으로 모아 채색 깃발과 꽃을 꽂고, 결국 모래를 마당에 가득 뿌렸다.

"석방" 은 선행을 실천하는 주요 형식이다. 발수절 기간 동안 사람들은 그들이 먹이거나 산 물고기와 새를 강변이나 야외로 보내 방생한다.

명절 행사의 클라이맥스는 퍼레이드를 축하하는 것이다. 그중 치앙마이 여행이 가장 멋지다. 치앙마이의 퍼레이드는 정부가 조직한 것으로, 한 국가 밴드가 이끌고 있다. 음악가들은 태국 북부 특유의 푸른색 굵은 셔츠를 입고 걸으면서 아름다운 태국 음악을 연주한다. 퍼레이드 행렬에는 화차 코끼리 가무가 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발수절 여왕' 이다. 그녀는 예쁘게 차려입고 진금류가 그려진 색차에 앉아 있었다. 채색차 뒤에는 고풍스러운 거대한 병거가 있었는데, 큰 불상을 싣고 있었다. 전차 뒤에는 무술을 공연하는' 의화단' 이 있다. 무술팀 뒤에는' 못춤' 을 연기하는 여학생들이 있다. 이것은 민족적 특색을 지닌 태국 가무이다. 길가에서 기다리던 관중들은 이미 맑은 물 한 통을 준비했고, 퍼레이드 행렬이 도착하자 그들에게 한 숟가락을 뿌렸다. 거리 건물에 사는 주민들은 베란다에 물을 뿌렸다. 흠뻑 젖은 시위자들은 물을 뿌린 사람들에게 감사의 노래를 즐겁게 불렀다. 가장 많이 튀는 사람은 가장 인기 있고 행복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미얀마와 태국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의 많은 나라에서도 발수절 유행이다.

하지만 곳곳에 물을 뿌리는 형태는 다르다. 태국 사람들은 상징적으로 노인에게 향수를 뿌릴 뿐만 아니라 또래들 사이에서 서로 쫓으며 큰 대야의 맑은 물로 서로 뿌렸다. 인도에서는 사람들이 서로 붉은 물을 뿌리고, 캄보디아에서는 상대방을 물에 담그려고 한다.

발수절 의 기원 에 대해 많은 다른 전설 이 있다. 물론 모두 신화 이다.

옛날에 악마에게 빼앗긴 아름다운 공주가 있었다고 말하는 곳도 있다. 공주는 슬기롭게 악마를 죽이고 도망갔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몸에는 악마의 피가 가득 묻어 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녀의 몸에 물을 붓고 그녀의 몸을 씻었다. 그때부터 발수절 수업이 있었다.

우주가 처음 형성되었을 때 인드라와 범천경기는 역법 수를 계산하고 도박머리를 약속했다고 말하는 곳도 있다. 가바로미 대사는 범천의 계산이 잘못되었다고 판결하여 인드라가 그의 머리를 잘라 버렸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의 두상이 불처럼 땅바닥에 놓여 있었고, 대지는 즉시 시들어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다에 넣으면 바다가 즉시 말라 버릴 것이다. 어쩔 수 없이, 사람들은 계속 그것에 물을 부어야 한다. 상속, 발수절 형성.

어떤 곳에서는 어느 해 4 월에 날씨가 매우 더워서 수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먹고 죽었다고 한다. 공교롭게도 명나라 삼보 내시 정화는 서양에 가서 미얀마를 경유하여 더위를 먹은 사람에게 물을 뿌리고 더위를 먹은 사람은 모두 완쾌되었다. 그날은 4 월 15 일이기 때문에 매년 이 날, 사람들은 서로 물을 뿌려 재난을 없애고 복을 받는다. 그 이후로, 발수절 형성 되었습니다.

원래 이런 이야기는 당연히 계속할 수 있다. 발수절 전고에 대해 전국 각지에서 너무 많은 다른 전설이 있다. 그러나 나중에 마차가 멈췄다. 앞에는 산사태가 있고, 한쪽은 산이고, 한쪽은 심연이다. 바위와 흙이 길을 막았다. 십여 명의 노동자들이 손수레로 청소하고 있어서, 객차는 전혀 당길 수 없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을 하차시키고, 짐을 내리고, 말을 내리고, 이 특별한 객차를 분해한 다음, 말로 싣고 다시 조립해야 한다.

버스의 모든 사람들이 여성을 포함한 이 일에 참가했다. 탁발승만이 관습에 따라 어떤 노동에도 참여하지 않지만, 하차 후 담요를 방석으로 들고 다리를 꼬고 앉아 양손으로 구슬을 꼬고 눈을 감고 경을 읽는 것은 마치 부처님의 가호가 순조롭게 이 험로를 통과하기를 기도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찻간이 산사태의 다른 쪽에서 다시 조립될 때까지 기다리다가 모두 지쳐서 이미 정오였다. 마부는 강에서 깨끗한 물을 가져와 말에게 마시고, 또 여물을 꺼내 가축에게 먹였다. 모두들 이 기회를 빌어 요점을 찔렀다.

이 점심은 다 있다. 우 yonggang 통조림 을 먹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케이크를 먹습니다. 태국 사람들 특유의' 죽통밥' 도 있습니다. 이것은 대나무 한 토막으로 세그먼트에 작은 입을 열고 쌀과 물을 붓고 작은 입을 봉하여 불 위에 직접 바비큐를 하는 것이다. 밥을 끓인 후 밀봉되어 통조림과 같아서 오래 놓아도 썩지 않고 먹으면 대나무의 맑은 향기가 난다. 먹을 때 칼로 대나무 통을 반으로 쪼개서 손으로 잡고 먹으면 밖에서 먹기에 특히 적합하다.

사람마다 마른 식량을 가지고 있는데, 탁발승을 제외하고는. 그는 사방을 먹는 수행자이다. 태국의' 라마단' 풍습에 따르면, 다른 사람이 밥을 먹으면, 그 없이는 먹을 것이 없다고 걱정하지 않는다.

과연, 밥을 먹기 전에 오영강을 제외하고는 모두 자신의 마른 식량봉지에서 물건을 꺼내어 그에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앞에 무더기가 쌓였다.

그는 젊지는 않지만 누구보다도 많이 먹는다. 태국 스님의' 오후에는 먹을 수 없다' 는 규정에 따라 오늘 그의 마지막 식사이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다시 먹고 싶다면, 너는 내일 아침까지 기다려야 한다.

배불리 먹고 술을 마신 후, 이 사람들은 원래의 자리로 돌아가 계속 길을 재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