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고대 10 대 야집.

중국 고대 10 대 야집.

란팅기아

중국의 문인 계급은' 글을 친구로 삼는다' 는 훌륭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순회나 월초에 동맹을 구한다' 는 야집 현상은 중국 문화예술사에서 독특한 풍경으로, 예를 들면 랑정야집, 서원야집, 옥산야집 등이다. , 심지어 역대 문단에 의해 가화로 이끌려 시사서화 짱 입에 침이 마르지 않았다. 전통적인 문인 야집은 주로 관광투어, 음시 대주, 서화감상, 문학예술감상의 형태로 강력한 오락 기능과 오락성을 갖추고 있다. 문인 야집의 기본 목적은 친구를 사귀고, 문학예술, 오락정신을 이해하는 것이다. 문인 야집의 가장 큰 특징은 무작위성입니다. "조직화되지 않은 조직이라고 할 수 있다. 포털의 규정이 무엇인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도덕적인 제약을 받는다. " 바로 이런 무작위성은 예술의 본성에 부합하며, 역대 문인 야스의 소장품에 대량의 문학 명작을 만들어 냈다. 문인 야집은 고대 문인의 일종의 문화 줄거리이자 예술 경지라고 할 수 있다.

하야 지야

문인의 소규모의 출현은 한말, 즉 건안 칠자일 뿐이다. 조식' 양덕조서' 와 조비' 무척서' 는 문학 자각 시대의 출현을 상징한다. 이에 앞서 한 세대는 규모가 크고 지위가 높지만 결국 소수의 문인들의 행동이었다. 적벽전 이후 손권이 강동을 차지하고 유비가 경주를 차지하며 손유연맹이 조조에 대항했다. 삼국 대세가 기본적으로 형성되면서 비교적 안정적인 대항 국면이 나타났다. 조조는 위두현성으로 돌아갔다. 그 후 건안문사가 운집하여 요성에 모였다. 그들은 종종 조식 부자 (특히 조비) 를 중심으로 잔치, 시, 술가를 한다. 조비는 또 오와' 질서' 에서 당시의 성황을 회상하며 "예전 행로, 사람과 연결, 중지, 연좌" 라고 말했다. 너희들은 서로의 시선을 잃은 적이 없다. 매번 환영을 받을 때마다, 실크와 대나무가 함께 연주되고, 술향이 따뜻하고 귀가 뜨겁다. 이런 일이 일어났을 때, 나는 갑자기 내가 행복하다는 것을 몰랐다. " 당시 문풍이 매우 흥성하여 일시적인 바람이 되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시주가가 군웅을 이끌고 문인 아스가 열렸다" 고 평가했다. " 여름밤의 모임은 문인 야스 모임의 선례를 세웠다. 후세 사람들은 칠자를 추앙하면서 위진 7 명을 위해 대숲에 칠현을 달았다. 사실, 그들은 결코 함께 있지 않습니다.

금곡원 기아

세설신어' 에' 사치' 로 등재된 석숭은 역사상 생활의 사치로 유명하다. 사실, 그는 당시 매우 유명했습니다. 그는 별장을 지었기 때문에' 금곡가든'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왜냐하면 금곡수가 정원을 통과하기 때문이다. 금곡화원은 지형을 따라 계단식 논과 끌로 지은 것이다. 이도원의' 수경주' 는 당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이라고 말했다.' 청천, 숲이 무성하고 열매가 많이 맺히고 죽백이 무성하고 방초가 무성하다' 고 한다. 석충은 김곡원에서 문인 모임을 소집해 당시 좌사 등 24 명의 문인들과 시사사를 결성한 바 있다. 사칭' 김곡 24 친구' 라고 불린다. 이른바' 스물 네 친구' 는 당시의 특수 인물인 제이미를 중심으로 한 것이다. 그는 서진의 개국 공신 자충 (2 17 ~ 282) 의 손자이다. 지아 종 (Jia Chong) 은 세 딸이있다: 지아 바오 (Jia Bao) 는 왕 시마 유 (Sima Yu) 와 결혼했고, 지아 남풍은 왕자 시마 종 (나중에 황제, 즉 진 후이 디) 과 결혼했고, 우 지아 (Wu Jia) 는 한 수 (Han Shou) 와 결혼했고, 김후이디는 지능이 둔한 사람이다. 그가 통치한 첫 몇 년 동안 실제로는 집 뒤 (남풍) 가 권력을 잡았고, 제이미는 조카로서 한동안 권력을 잡았다. 지아 통제 중추 전후 약 10 년. "24 친구" 는 현재 문학사에서 유명한 작가와 이론 비평가를 포함한다. 관료문사가 자미에 의존하는 이유가 다르고, 그들 사이의 거리도 다르다. 그중에서도 반악과 석충이 뒤를 이었다. "진서 판악전" 은 "악은 가볍고 경솔하며, 천하의 이익을 추구하고, 석숭 등으로 자미에게 아첨한다" 고 말했다. 내 가 기다릴 때마다 잉크 숭배와 먼지를 숭배할 것이다. " 영강 원년 (300), 사마론 등이 쿠데타를 일으켜 자아를 폐지한 후, 자미는 그를 전복시켰고, 나중에는 석숭,,, 두빈 등 절친한 친구들도 함께 멸망했다. 그러나' 24 친구' 는 정치단체가 아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정치적 의도가 없고 제이미와의 관계도 깊지 않다. 예를 들어, 좌사는 단지' 한서' 에 대해 자미에게 말했기 때문에, 자와의 몰락에 연루되지 않았다. 문학 창작의 관점에서 볼 때,' 스물네 친구' 는 여러 차례 문학 집회를 열어 당시 문학 창작의 번영을 어느 정도 촉진시켰다. 그들은 석충과 양산장에서 술을 마시며 시를 지었는데, 건안 시대 조위가 각 문인들의 문학 활동을 이끌고 있는 것과 비슷하다. 제이미는 아직 너무 어려서 문재가 아니다. 석충이 사회자이기 때문에, 그는 어느 정도의 지도자 지위를 가지고 있다. 그는 가장 부유할 뿐만 아니라, 한 무리의 사람들을 이끌 수 있는 충분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정원을 유람하고, 술을 마시고, 시를 짓고, 석숭은 그들을 위해' 금곡시서' 를 썼다. 후세 사람들은 이번 모임을 진정한 의미의 역사상의 문인 야스의 모임이라고 부른다. -응?

란팅기아

신궁기아는 영향이 매우 크며, 이후 란정집세는 완전히 이런 모델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설 신어》에 의하면. 제현, "왕우군은' 란정 집서' 로' 금곡시서' 를 썼고, 석숭을 적으로 삼았고, 매우 기뻤다." 동진왕희지는 20 여 명의 문인들과 모임을 가졌는데, 바로 유명한 란정회였다. 사람마다 현언시 몇 수를 썼는데, 멀고 의미심장하다. 왕희지는 또 그의 게시물' 난정서' 를 남겼다. 곡수 음주로 시를 짓는 것은 동진 문인의 큰 창작이다. 그 내용은 손님이 도착하면 주인이 구불구불한 개울 양쪽의 바닥에 앉도록 안배하고, 책이 매우 화난 사람이나 여성은 낚시 주머니로 반쯤 가득 찬 술을 개울에 살며시 넣어 흘러내리게 하는 내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규칙에 따르면, 테이퍼가 누구 앞에서 정체되어 있다면, 매우 젊은 남자나 낚시 주머니를 든 한 여성이 가볍게 주워 누군가에게 선물하면, 그 사람은 기뻐하며 술을 한 잔 마시고 시를 한 편 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만약 그가 무뎌져서, 바로 시 한 수를 쓸 수 없다면, 그를 세 번 벌할 것이다. 란정아집 안의 즉흥시는 영화 9 년 동안 자유형이었다. 무엇을 부르는지, 어떻게 부르는지, 모두 시인이 스스로 결정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나중에, 대부분의 lantingya 세트 는 이 관행을 계속했다; 그러나 당대의 보방 등 35 명이 보유한' 란정야집' 에서 시는 연작이다. 즉 한 사람당 시 한 수를 낭송한 뒤 첫 가수가 닫는다. 원대의 세태 등과 청대의 뽕조각원은' 란정야집' 을 잡고 운체로 시를 지었다. 인원수에 따라 많은 글자가 포함된 문장을 편찬한 후 사회자가 문장 속의 각 글자를 무작위로 나누어 주었는데, 모두 받은 운율에 따라 시를 썼다. 원대 시인 유인은 저장여요가 개최하는' 속란정야집' 에서 유래했다. 그가 시를 쓰는 것은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영화란정 집서' 에서 16 명의 시를 쓰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이것이 바로' 시의 연속' 이며, 형식도 매우 독특하다. 또한 청대 두가 조직한 란정야집도 합창 스타일을 채택했고, 사회자가 먼저 노래를 부르고, 게스트가 화해했다. 란정야집 제도는 일반적으로 대형 행사 후에 나타난다. 그것의 전제는 사람이 많으면 시가 많고, 소장하기 쉬우며, 소장해야 순서가 있다는 것이다. 영화구년, 42 명 37 수의 시가 한 편으로 모여 왕희지를 서열로 하고 손주오를 후순으로 삼았다. 나중에 란정야집은 대부분 주문하지 않았다. 란정아 1999 년 영화에서 책을 집중적으로 쓴 것은 무의식적인 행동이었다. 즉 주인 왕희지는 이 기회를 빌어 서예 예술을 과시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단지 콧수염과 고치지로 서문을 작성했다. 하지만 이 서문의 글은 전대미문의 예술적 조예가 되어 중국 서예사에서 가장 유명한 고전이 되었다.

엘프 하구

남북조 제영명 년 동안 많은 문인들이 징릉왕소 주위에 모여 문학그룹을 형성하여 문학사에서' 경릉팔우' 라고 불렸다. "양서무제전": "경릉태자 개서부 문학, 고조 (소염) 와 심요, 사호, 범운, 육서 등 동유, 사후' 팔우' 입니다." 그 중에서도 심약, 시홀, 범려 모두 한 세대의 문인이다. 그들은 서로 화목하게 노래하고, 서로 공헌하며, 문학적 조류를 형성했다. 남제육궐전': "내일 말, 문장. 쉔 약, 우 싱, 시에 진, 첸 6 월, 그리고 왕 룽, 랑야, 서로 가스를 밀어. 여남 주편은 성운을 잘 풀고, 시문은 모두 궁상들로,' 입입' 네 소리로 성운은 늘지 않고, 세명은' 영명체' 라고 부른다. 영명체 작가는 리듬과 전쟁에 대한 지식을 시 창작에 적용한다. 그들이 지은 시는 균일하고 조화롭고, 성운이 우렁차고, 미사여구가 화려하며, 대립이 단정하고, 장르가 짧으며, 율시의 형성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고전시' 에서 율조가 치밀한' 현대시' 로의 전환으로 신체시라고도 불린다. 영명체' 작가는 성품 등 기교를 운용하는 데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지만 사상 내용은 상대적으로 빈약하고 형식주의 성향이 심각하다. 그중 일부 백본 멤버 (예: 제사후의 사량) 는 소강 등의 영향으로 궁체시의 주요 저자가 되었다. 문학사에서 이 시기의 문학 풍격은' 제량스타일' 이라고도 불린다. 송 우암' 창시랑 석화체': "제량체, 양조의 경우." 청나라 팬 야오 "당나라 과일 노트 도움": "영원한 명나라 스타일, 소리 질병으로 제한; Qi liangzi 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클릭합니다 Jingling, 이 호북 Tianmen 시, 원래 jingling 카운티, 작은 표지 입니다. 예로부터, 그 인문이 모여서, 이름이 징릉문파이다.

길아 유리당

유리당도' 는 남당화원 주문조의 인물화이다. 선화화보' 에 따르면 북송밀실의 주문거화는 76 권에 달하는데, 그중' 육리당도' 가 그 중 하나다. 관련 사료와 비교 연구에 따르면' 육리당도' 는 당대 시인 왕창령과 그의 시우 이백, 고성이 강녕현 성인원 육리당 앞에서 만나 노래하는 이야기다. * * * 11 명: 스님 한 명, 서기관 일곱 명, 웨이터 세 명. 후반부' 문원지도' 는 네 명의 시인이 시를 찾으려고 시도하는 생동감 있는 정태를 섬세하게 묘사했다. 화면 중간에 한 사람이 두 손을 꼬불꼬불한 소나무에 기대고, 고심하고, 아무도 주시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른쪽, 한 남자가 한 손에는 펜을 들고, 한 손에는 손수건을 들고, 생각에 잠기고, 한 소년은 허리를 굽혀 그에게 먹을 갈았다. 왼쪽 두 사람은 * * * 앉아서 시집 한 권을 펼쳐 생각에 잠겨 있는 것 같다. 그들은 생각에 잠겨 고개를 돌려 뒤를 돌아보았는데, 마치 무언가를 들은 것 같았다. 작품은 특정 상황에서 네 시인의 태도와 기질을 상세히 묘사했다. 인물의 자세는 각기 다르지만 시인 구상의 짙은 분위기 속에 통일되어 있다. 이 작품은 베이징에 남아 있는 후반부와 함께 송의 복제품이며, 미국으로 유입되는 이 작품은 완전한 복제품으로 특히 소중하다.

길아상산

만년에 백거이는 자신의 벼슬길에 대해 의기소침해졌다. 그는 낙양향산에서 고호, 길미, 유진, 정의와 결혼했고, 육진, 장혼, 이쌍원, 스루만 등 8 명의 연장자 좌선담경을 맞이했다. 백거이는 스스로' 향산거사' 를 불렀다. 향산사에서 그는' 향산 구로회 시서' 를 썼다. 백거이' 향산야집' 의 이야기는 이로써 중국 역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오늘날의 향산사에는 여전히 아홉 개의 오래된 홀이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자신이 쓴 800 여 편의 시를 향산사의 불경관에 보관해 오늘 기념으로 삼았다고 한다. 백거이는' 향산사' 시에서 "빈문 정적 노인은 한가하고 새는 구름과 함께 돌아온다" 고 썼다. 자작한 술은 책으로 가득 차 있고, 향산은 반으로 수록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이 시는 백거이 등 9 명의 장로가 향산사에 거주할 때의 한가한 생활을 묘사한다.

왕탱고아기

왕보의' 왕텐정서' 도' 유림외사' 가 쓴 것으로 신예로 자신의 힘을 다했다. 왕 탱 파빌리온은 왕 탱 리 yuanying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원영은 당고조 당고조의 막내아들, 당태종 이세민의 동생으로, 그는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도덕이 부패하여 정적이 평범했다. 하지만 그는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나비도 잘 그리고 예술세포도 잘 그린다. 그는 가무의 즐거움을 위해 왕텐관을 지었다. 이 강남 명루는 성당 시대에 지어졌고, 얼마 지나지 않아 왕파의' 왕텐정서' 로 명성을 얻었다. 한유는' 새로 만든 왕텐정' 에서 "시간이 적을수록 강남이 더 아름다울수록 왕텐정이 먼저 돌진하여 웅장하다고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 -응? "왕 tengting 순서" 전체 이름은 "왕 tengting 가을 순서", 일명 "왕 tengting 시 순서", "연회 왕 tengting 순서" 입니다. 당초에 썼을 때, 두 가지 의견이 있었다. 당말 5 대 왕왕은 "열네 살 때' 왕텐정서' 당시 왕보의 아버지는 육합현 (지금의 남정육합) 의 명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다. 왕파는 육합으로 가서 홍주를 경유했다" 고 썼다. "신당서 문예" 에서 탱의 시는 이렇게 될 것이다. "9 월 9 일, 잔치를 순회하고, 그 남편의 목숨이 순서에 찬객을 한다. 종이와 펜 때문에, 그는 감히 손님을 방문하지 못하고, 담력이 커서 가지 않는다. 주장 은 분노 했고, 일어나서 옷을 갈아입고, 관리들을 보내 그 글을 시중들었다. 반복 보도, 언어가 낯설었지만 갑자기' 천재!' 라고 말했다 적어주세요. 아주 즐기세요. "?

시원기아

송대 대작가 수시, 황정견, 진관, 무협 등. 당시 당시 사람들이 그린 서원에 모였고, 미스테와 양스키는 모두 서원 아원의 화권을 적어 문단에서 불후의 사건으로 전해졌다. 송대 왕예 (1037-약 1093) 는 태원에서 태어났다. 젊고 독서를 잘해서 그는 종신에게 그의 딸인 마욱의 대위와 결혼하도록 선발되었다. 왕엽은 훌륭한 서예가이자 화가로, 집에는 소장화루가 하나 있는데, 많은 유명한 서화를 소장하고 있다. 스시는 그를 "산수가 이성에 가깝고 왕웨이보다 훨씬 멀다", "먹지만 모른다", "으리으리하다" 라고 불렀다. 전세 작품으로는' 어촌 설경도',' 강연풍광' 등이 있다. 인물을 그리는 데 능숙한 이 (1049-1106, 글자, 호룡면거) 를 초청하여 자신과 친구 수시, 소철, 황루지, 진관, 진관 송백청죽,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원림의 일품. 주객이 우아하거나, 시를 짓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돌을 쓰거나, 돈을 쓰거나, 책을 읽거나, 경전을 이야기하며, 화기애애애하게 사방을 돌아다닌다. 이이는 독창적인 스케치 수법으로 당시 16 명인 사마 교위부에서 모이는 모습을 사실적으로 묘사했다. 그림에서, 이 문인 아사들은 풍운 속에서 만나, 잉크를 뿌리고, 시를 읊고, 시를 읊고, 거문고, 선사문선, 옷차림, 옷차림, 동작이 자연스럽고, 매우 온순하고 우아하다. 그것은 서로 다른 계층의 사람들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성격과 정태도 그려냈다. 미피는 이 그림, 즉 서원 야집의 그림을 적었다. 구름이 있다: "물돌이 졸졸 흐르고, 바람과 대나무가 삼키고, 아궁이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초목이 향기롭다." 세상의 기쁨은 분명하지만, 그것뿐이다. 후후! 명리 분야에서 바람이 불고 퇴로를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얼마나 쉬운가? 수시, 소철, 황루직, 리, 쌀탄 등이 있기 때문이다. 모두 한원에서 얻을 수 없는 귀재로, 후세 사람들이 우러러보며, 잇달아 정교한 서원지도를 그렸다. 유명한 화가는 유송년, 조맹기, 돈순, 당인, 유추, 이사다, 원길, 정 등이다. 모두' 서원 풍아도' 를 그렸다. 그래서' 서원야집' 은 인물 화가들의 공통된 회화 화제가 되었다.

옥산길아

원말 동남 오중구 (현재 쑤저우 지역) 문인 아사의 모임입니다. 원말에 10 여 년이 걸렸고, 참가자들은 수백 명이었다. "사쿠요약" 에 의해 "문채풍류, 일생을 반영한다" 고 칭송받았다. 곤산 구영옥산초당, 그 시주 유적은 원대 역사상 가장 규모가 크고, 시간이 가장 오래 걸리며, 가장 창조적인 시가 총집일 뿐만 아니라, 중국 문학사에서 가장 이상적이고 깔끔한 문인 시사회 총집으로서, 전무후무후무한 사람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청초돈' 역대 시화소전' 은' 옥산초당 송별 시인' 명단을 열거했다. 이 명단에는 코, 황, 니켈, 양위정, 곰, 왕몽 등 37 명이 포함됐다. 심지어 80 명의 시인이 초당의 청아한 시집에서 노래를 불렀다. 이 시인들은 시를 쓸 뿐만 아니라 서예, 피아노, 장기도 쓴다. 그림 속, 황, 니켈, 왕 등은 모두 옥산초당에 드나들었다. 원말 강남 문인 화가의 중요한 대표 인물 (예: 장오, 왕관, 조옥안 등) 은 많은 시, 책, 화작을 남겼다. 통계에 따르면, 위안 기간 동안 만든 시의 10 분의 1 은 10 년 후 짧은 시간 동안 곤산의 작은 초당' 옥산갑처' 에서 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시사 야집의 응집력과 창의력에 경탄하지 않을 수 없다. 옥산회와 금곡, 란정, 서원야집과의 차이는 후자가 거의 관료, 귀족 문인의 야집, 혹은 비싸거나 현저하고, 옥산은 진정한 문인회, 특히 옥산회 후원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는 순전히 취미와 정신생활의 필요에 따라 공리적인 목적이 없다. 관료도 아니고 지름길도 없다. 예술지상이기 때문에, 그는 일상생활에서 예술가의 특권을 주장하며 상식과 풍습에 얽매이지 않는다. 이런 태도를 가진 사람은 이 시기가 지나면 흔히' 문인' 이라고 불린다. 이것은 과거 중국이 반드시 존재하지 않았던 숫자이다. ""

양주 사람들의 우아한 컬렉션

청대 문인들의 모임은 양주를 중심으로 한다. 양주인의 찻집, 술집, 시화권, 청루풍토, 밤등. 서민들이 모두 문유아의 우량한 자질을 갖추게 하고, 양주 팔괴의 출현에 큰 배경과 작은 환경을 제공하였다. 사료에 따르면 원 () 오 (), 리 (),,, (), () 야오 () 등 유명 문인들이 이 기간 동안 양주 () 에 여러 차례 나타났다고 한다. 서원에서 가르치는 사람도 있고, 집에서 글을 쓰는 사람도 있고, 시와 서예를 파는 사람도 있다. 김농 정섭 이도 단골손님이다. 그 후 양주의 시사는 작은 영산당, 창원, 수리원의 세 가지 유명한 곳으로 발전했다. 전설에 의하면 시가 모였을 때 술을 준비하여 음식을 준비하고, 오락으로 노래를 듣는다고 한다. 이 시가 완성되면 인쇄되어 시 전체에서 발행된다. 양주는 얼굴 (호 이곡) 과 육형제가 있는데, 그들은 장서가 풍부하고 친구를 사귀는 데 능하다. 장 첸의' 사하역 소노자 순서' 는 "곡중은 쉽게 친구를 사귀고, 그 천하의 명사들은 서로 만나 표를 기다리며 술 한 잔을 마신다" 고 말했다. 텅 빈 날이 거의 없다. 한강음사에 가깝고, 빈붕이 노래와 춤을 싣고, 그 해의 규당, 옥산과 어우러져 정취를 자아냈다. 오! 어찌 태어날까. " 강덕 \ "남채집서 \" 는 말했다: "(마르코프) 집에는 다른 일이 있는데, 만약 벌레가 이긴다면. 지난 20 년 동안, 문주 회의는 한 번도 비어 본 적이 없다. 클릭합니다 전 왕조의' 마군 묘지명' 도 "그 이름은 사방이며 한수와 연결되어 있다" 고 말했다. 사람이 한나라, 옥산보다 우아하다. 클릭합니다 이두의' 양주 화조록' 도 "양주의 시문회는 가장 번창한 것" 이라고 말했다. "양주 화록에서 청대 휘상이 문화사업에 기여한 공헌" 을 참조하십시오. ) 청인은 고향을 수집하고, 솔로몬의 노래를 잠시 모은 결과이기도 하다. 예를 들면: "중국 일재선시 고문은 반드시 수십 명의 수재와 친구가 될 것이고, 수십 명의 수재시 고문은 모두 노래 왕복으로 한 사람의 주머니에 모여 기이한 경치를 이룬다." -응?

결국 문인 야스의 소장품은 근대의 혼란과 전쟁으로 파괴되어 근대의 대중문화에 잠겼다. 그래서 백화문이 보급되면서 문학 동아리가 등장했지만 결국 명작이 되었다. 오늘날 자만하는' 야집' 은 이미 비명을 지르는 카라와 지루한 술령에서 길을 잃었다. 생각할 때마다 마음속으로는 슬픔을 참을 수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