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리그 활동 프로그램: 재미있는 리그 활동 프로그램
리그 활동 프로그램: 재미있는 리그 활동 프로그램
기사 1:
1, 조직인력 분업
지휘관: 사장
강사: 부사장
심판: 행정관리자
2, 팀경기 < p 서로 소통하는 것은 이런 자신감을 쌓는 기초이다. 일단 신뢰가 완전히 확립되면 팀의 업무 분위기가 그렇게 가볍고 유쾌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행사 내용:
1, 모든 구성원을 세 그룹으로 나누어 각 팀원들이 중심원, 지름 2 ~ 2.5 미터, 한 명의 대원을 중앙에 서도록 했다.
2, 각자 자신의 손을 내밀고, 중앙대원들은 양손을 가슴에 안고 다음과 같은 의사소통 대화를 나눴다. 센터 선수: "내 이름은? (내 이름), 준비됐어, 준비됐어? " 모든 팀원들이 "준비됐습니다." 라고 답했습니다. " 트레이너 "내가 쓰러졌어?" 전체 팀원 "거꾸로! 클릭합니다
3, 이때 몸 전체가 단체 구성원의 손에 완전히 넘어졌고, 이때 팀원들은 중앙대원을 시계 방향으로 두 바퀴 밀었다.
4, 제안 그룹의 모든 구성원이 시도해 보십시오.
5, 원 중앙에 있는 사람이 쓰러질 때 몸을 똑바로 세우라고 요구하고,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손을 열지 마라.
2, 졸업벽
시간: 2 분
행사 내용: 모든 사람을 3 ~ 4 그룹으로 나눕니다. 정해진 시간 동안 각 그룹의 모든 사람들은 상호 협력만으로 지면에서 3.8 미터 떨어진 벽 꼭대기까지 올라갔다. 만약 한 사람이 정해진 시간을 오르거나 초과하지 않는다면, 모든 사람은 졸업을 할 수 없을 것이다. 즉, 한 사람이 올라가지 않으면 모두 실패하게 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각 그룹이 정해진 시간 내에 임무를 완수하면 가장 짧은 시간을 이용하는 팀을 승리조로 선택한다. 활동 목적: 주로 끈질긴 투지와 공조가 단결하여 이긴다는 신념을 장려하고 강화하는 것이다.
협업 계수: ★ ★★★
물리적 요구 사항: ★ ★ ★
위험 계수: ★ ★★
3, 소프트 브리지 대원들은 반드시 밧줄 사다리를 이용하여 산의 한쪽 끝에서 산의 다른 쪽 끝으로 가야 한다. * * * 3 ~ 4 개 그룹으로 나뉘며, 각 그룹은 팀웍을 통해 그룹 내 전원이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소프트 브리지를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 < P > 활동 목적: 심리적 편안함 영역의 생리적 반응을 깨고 위기의 퇴각 추세에 부딪히며 자기심리적 편안함 영역-점프 성공, 팀 인센티브의 역할을 깨고 직원들이 심리적 안락 지역을 돌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협업 계수: ★
물리적 요구 사항: ★
위험 계수: ★★
4, 팔찌 풀기
형식: 1 명 그룹
2, 먼저 자신의 오른손을 들어 맞은편 그 사람의 손을 잡아라. < P > 다시 자신의 왼손을 들어 다른 사람의 손을 잡는다. < P > 현재 팀원들은 복잡하게 얽힌 문제에 직면해 있다. 놓지 않고
3 을 풀어줄 방법을 강구하고, 반드시 풀 수 있다고 말하지만 답은 두 가지다. 하나는 큰 원, 다른 하나는 두 개의 고리입니다.
4, 이 과정이 정말 풀리지 않으면 팀원들이 인접한 두 손을 한 번 분리하기로 결정할 수 있지만, 다시 진행될 때는 즉시 폐쇄해야 한다.
활동 목적:
팀원들에게 팀 문제 해결에 어떤 단계가 있는지, 의사 소통에서의 중요성, 팀의 협력 정신을 알리도록 한다. < P > 3, 팀 소풍 < P > 팀 경기는 17: 이 끝날 것으로 예상되며 이후 풍채원에서 바비큐 파티 행사를 개최한다. < P > 4, 환경 보호, 생활 사랑 < P > 환경 보호는 인류의 가장 깊고 긴 과제다. 최근 몇 년 동안 세계 각국은 다양한 수준의 자연재해를 겪었으며, 인간이 무서운 자연을 정복하려면 자연을 존중해야 한다. 이번 야외 행사의 타이밍을 이용하여 우리 자신부터 시작하여, 행사 때 생긴 각종 쓰레기를 제때에 치우고, 환경을 보호하고, 집을 잘 대하고, * * * 함께 아름다운 생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 P > 편 2: < P > 1, 행사 목적: < P > 직원들이 회사의 기존 업무 및 자원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도록
회사의 다른 부서의 일상 업무를 이해합니다. < P > 부서와 부서 간, 동료와 동료 간의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을 강화합니다.
회사의 응집력 강화
생산성과 직원의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 P > 는 회사의 하반기 업무 임무를 동시에 배치하고, 손을 잡고 최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 P > 2, 행사 주제:' 마음을 열고 자유분방하다' < P > 3, 행사 시간: 27 년 x 월 xx 일 오후 x 시: < P > 4, 행사장소: (인근 호텔 회의실) < P > 5 각 부문 지도부가 번갈아 등장한다
7, 행사 형식: 훈련+대화형 게임
8, 행사 방안: (* * * 두 부분으로 나뉘어, * * * 약 4 시간 정도)
전주곡: (약 3 분 시간) 아래 시간은 각 부처 책임자에게 맡깁니다. < P > 각 부처 책임자가 번갈아 무대에 올라 본 부서 구성원을 소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면' 고객부에서 가장 역동적인 미녀-xx' 다. 그런 다음 XX 무대에 올라 인사한다. 가장 유머러스하고 대표적인 언어로 자신을 소개한다. 직무, 취미 등을 포함해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다. 부서원들이 모두 소개된 후, 책임자는 본 부서의 업무책임, 일상적인 업무상황, 조합원들을 설명하고, 동시에 본 부서의 업무상황이나 미래의 기대를 가장 잘 나타내는 단어나 문장을 본 부서의 코드명으로 찾아냈다 (이 코드명은 대화형 게임의 구호로 사용될 수 있음).
1 부: 교육 (부서별 시간은 15 분, q& A 단계 제어는 2 분, 중간에 1 분 휴식 시간, * * * 2 시간 3 분)
필수 품목: 프로젝터, 영사막, 카메라, 카메라, 오디오 시스템, 적합한 배경 음악. 트레이너: 각 부서장 또는 대표자, 해당 부서 직원은 효과적인 보완 < P > 프로세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부서장은 해당 부서의 업무 내용, 작업 범위 및 주요 제품을 결합하여 회사 직원을 교육합니다.
고객부:
미디어부:
설계부:
기획부:
2 부: 대화형 게임
목표: 팀워크 강화, 부서 간 협업 촉진, 동료 간 이해 증진. < P > 1. 게임 이름: 팀워크, 이완은
▲ 게임 목적: 이 게임을 통해 팀워크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준다. 한 팀이 성공하려면 적절한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 방법에는 효과적인 자원을 잘 활용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여 서로의 묵계를 찾는 법을 배워야 한다.
▲ ▲ 게임 규칙: 게임 시작 시 대마줄을 허리춤에 두르고, 모든 대원들은 안대를 착용하고, 2 분 안에 밧줄을 지정된 도형 (예: 정사각형, 직사각형, 평행사변형, 사다리꼴, 다이아몬드, 삼각형) 으로 둘러싼다. 이 과정에서 참가자는 손을 잡을 수 없다. 게임은 부문별로 진행되며 추첨은 게임 순서의 선후와 진열할 그래픽을 결정합니다. < P > 게임이 완성한 모양과 시간에 따라 X 순위를 매겨 가장 비슷하고 가장 짧은 시간이 1 위, 2 위 등으로 평가됐다. 1 위는 x 점, 2 위는 X-1 점 등, x 위는 1 점을 받았다.
▲ 게임 세칙: < P > 필요한 장비: 안대 8 개, 큰 밧줄 1 개, 스톱워치 1 개, 휘파람 1 개.
게임 수: 그룹당 8 명 파견,
게임 시간: 2 분 (3 분 자료 배포 및 경기 규칙 읽기, 그룹당 게임, * * * 12 분, 5 분 평가 결과 및 게임 요약)
2. 게임 이름
▲ ▲ 게임 규칙: 그룹당 신문 5 장, 투명젤라틴 1 권, 가위 1 개, 팀당 1 분 이내에 배정된 종이와 케이스 접착제를 이용해 가능한 가장 자유롭게 우뚝 솟은 고층 빌딩을 만들라고 요구하고, 진행자가 게임 종료를 발표하면 모든 참가자들이 고층 빌딩을 떠나야 한다. < P > 고층 높이에 따라 1 ~ X 명, 건물 최고가 1 위, 2 위 등을 평가했다. 1 위는 x 점, 2 위는 X-1 점 등, x 위는 1 점을 받았다. 평가가 끝난 후 사회자는 첫 번째 참가 팀을 얻어 그들이 어떻게 구상하고 어떻게 분업을 나누는지 이야기해 주십시오. < P > 경기 중 사회자는 종이를 임의로 자를 수 있다는 힌트를 줄 수 있다. 자원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이용해야 한다. 경기 팀이 먼저 상의한 후에 착수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주지만, 시간의 파악에 주의해야 한다. 게임의 나머지 시간 (8, 5, 3, 1 분) 을 알린다.
▲ 게임 세칙: < P > 필요한 장비: 5*x 신문, X 롤 케이스 접착제, X 가위, 길이 2 개, 스톱워치 1 개, 휘파람 1 개;
게임 수: 그룹당 3 명, x 그룹 * * * 3*x 명이 게임에 참가한다.
게임 시간: 2 분 (5 분 자료 배포 및 경기 규칙 읽기, 1 분 타이밍 경기, 5 분 평가 결과 및 게임 요약);
직원: 2 명, 자료 배치 및 게임 진행 감독, 위반 방지.
3. 게임 이름: 브레인스톰
▲ 게임 목적: 발산적으로 문제를 생각하고, 뇌를 빠르게 돌려 다양한 방법을 찾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브레인스토밍이라고 하는데, 이는 직원들의 창의적인 사고를 자극하고 더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 게임 규칙:
1. 같은 물건 (예: 탁구나 다른 것) 을 확정해 직원들이 1 분 안에 가능한 한 많은 용도를 생각해 낼 수 있도록 한다.
2. 5 ~ 7 명마다 한 팀씩, 각 그룹마다 한 명씩 골라서 이 그룹에서 생각해 낸 아이디어 수를 기록하고, 1 분 후 이 그룹에서 가장 최신치, 가장 미친, 건설적 등의 아이디어를 정리했다. 생각이 가장 많고 최신의 기묘한 그룹이 이겼다.
3. 규칙:
(1) 어떠한 비판도 있어서는 안 되고, 아이디어만 고려하고, 타당성은 고려하지 않는다.
(2) 생각이 이상할수록 좋다. 기상천외한 것을 장려한다.
(3) 다양한 아이디어의 조합이나 개선을 모색할 수 있다.
4. 채점 기준:
최종 결과에 따라 1 ~ x 명, 건물 최고 1 위, 2 위 등. 1 위는 x 점, 2 위는 X-1 점 등, x 위는 1 점을 받았다.
▲ 게임 세부 사항:
필수 자료: 연필, 종이, 스톱워치, 휘파람
게임 수: 그룹당 5 ~ 7 명, 그 중 1 명은 최종 통계
게임 시간: 1 분 (4 분 자료 배포 및 경기 읽기 < P > 4. 그룹 최적화, 기적 만들기
▲ 게임 목적: 발산적으로 문제를 생각하고, 뇌를 빠르게 돌려 손에 든 자원을 이용해 조합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고려하고, 더욱 창조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 게임 규칙: < P > 팀당 한 명의 선수를 파견하여 무대에 올라 카드 4 장을 뽑고, 뽑은 후 카드 내용을 보지 말고 책상 위에 올려놓고 카드마다 시간 \ 장소 \ 인물 \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적는다. 심판이 시작을 선언한 후 선수는 1 분 동안 카드를 보고 카드 내용에 따라 이야기를 했다. < P > 점수규칙: 이야기의 멋진 청두에 따르면 1 ~ X 명, 건물 최고 1 위, 2 위 등. 1 위 x 점, 2 위 X-1 점 등 x 위 1 점 ▲ 게임 세칙: 필수 자료: 작성된 카드, 스톱워치, 휘파람
게임 수: 그룹당 1 명
게임 시간: 15 분 (
평가단:
단장: XXX
멤버: (3 명 선택)
▲ 주석:
1. 경기 성적을 쓰기 위해 화이트보드나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 < P > 2. 인원수가 적은 부문은 연합팀을 결성할 수 있으며, 결국 4 경기 게임의 득점 합계에 따라 우승팀을 선정할 수 있다. 또한' 최고의 아이디어',' 최고의 개인',' 최고의 협업' 등의 상을 설정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상을 받은 개인과 팀이 기념사진을 찍었다. < P > 9, 요약 발언
1, 설문지 작성 및 재활용 < P > 참고: 복장: 캐주얼웨어 또는 운동복 < P > 편 3: < P > 1: 활동 목적: < P > 는 일련의 팀 품질 활동을 통해
2: 행사 개요
(1) 행사 주제
즐거운 일, 마음속에 꿈이 있다.
단결하여 전진하고 혁신을 개척하다.
(2) 행사 장소
장쑤 상주시 동방쥐라기 공원 (경기 중 여러 팀이 건설한 작은 게임을 조직하여 팀 의식을 높인다) (3) 행사 시간
211 년 1 월
(4) 행사 대상
엔지니어링 기술 ) < P > 또: 공학기술센터 부주임급 이하 직원들이 우수 직원을 출마하고 우수 직원을 선출하면 온천을 한 번 더 즐길 수 있다. < P > 게임 1: 쇄빙, 그룹 < P > 포커 그룹 < P > 목적: 그룹 < P > 자료: 카드 한 벌 < P > 행사 프로그램:
1
2, 좌석순서대로 무대에 올라 몸짓으로 당신의 색깔을 표현하고, 다른 수강생들도 질문을 할 수 없습니다. 전체 활동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