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마산리의 업계 내 영향력과 역사적 위상이 허우바오린보다 약해 보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산리의 업계 내 영향력과 역사적 위상이 허우바오린보다 약해 보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누화 가계도에서 마삼리는 '수'라는 인물이 있는 세대이고, 허우바오린은 '바오'라는 인물이 있는 세대이므로 마삼리는 허우바오린보다 한 세대 위다. Baolin은 항상 Ma Sanli를 "세 번째 삼촌"이라고 부릅니다. 멘토십과 서열을 중시하는 잡담 업계에서는 이 규칙을 어길 수 없기 때문에 두 사람의 사진을 보면 항상 마산리가 앉아 있고 허우바오린이 서 있는 모습이 나온다.

그러나 연공서열이 명성과 성취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말들 사이에서도 이런 일은 존재하는 것 같다. 오랫동안 Hou Baolin의 명성은 Ma Sanli보다 높았습니다. Hou는 "누화의 대가"로 불렸지만 Ma는 그의 말년이 될 때까지 "누화의 대가"로 존경받지 못했습니다. , 지도자는 여전히 서열과 서열에 관한 것입니다. 정치적 대우 측면에서 Hou Ye는 분명히 Ma보다 낫습니다. 다양한 요인이 관련되어 있지만 여전히 그의 사회 공헌에 대한 인식 정도를 나타내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

그럼 마산리는 정말 허우바오린이 말한 것만큼 좋지 않은 걸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우선 스타일이 전혀 다르다. "멋지고, 이상하고, 나쁘다"라는 관점에서 보면 Ma는 "이상하다"에 더 가깝고 Hou는 "말하고, 배우고, 노래하는 재미"라는 관점에서 보면 "잘생겼다"에 더 가깝습니다. "말하기"와 허우가 "노래"를 더 잘하고, 마창은 서술과 조형에 능숙하여 그의 작품에서 잊을 수 없는 작은 캐릭터가 많이 탄생했습니다. 허우창은 문화와 기술을 잘 활용하므로 그의 작품은 오페라가 풍부합니다. 사투리, 역사 등 둘 다 풍자에 능숙하지만 Ma는 자기 비하적이며 대부분의 경우 논평하지 않고 말만하고 사람들의 취향에 맡긴 반면 Hou는 관중의 관점에서 더 많이 노출됩니다. , 에세이 스타일에서 Ma는 더 평범한 것으로 보이고 Hou는 더 엘리트로 보입니다.

둘째, 어떤 의미에서 마의 작품 중 다수는 허우의 작품보다 생명력이 더 길 수도 있다. 허우의 작품에는 시대의 흔적이 매우 무겁다. 이러한 것들은 당시에는 매우 좋은 효과와 의미를 가졌을지 모르지만, 시대가 변한 만큼 효과적이지는 않을 수도 있다. 훨씬 가볍고 인간 본성의 영원한 추악함과 약점에 관한 것이므로 청중이 어떻게 반복하더라도 표현 의도는 유효합니다.

이 경우 왜 마산리의 영향력과 업계 이력이 허우바오린보다 열등해 보이는가?

각자의 환경이 직접적인 원인이다. 허우바오린(Hou Baolin)은 베이징에서 예술 활동을 해왔고, 마산리(Ma Sanli)는 1950년부터 텐진에 뿌리를 내렸습니다. 두 도시 사이의 거리는 130km에 불과하지만 베이징은 수도이고 전국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문화도 그 이상입니다. 전국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고, 천진은 단지 장소일 뿐이고, 영향력의 범위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당연히 비교할 수 없습니다.

더 깊은 이유는 허우의 예술은 궁중 성격이고 말은 무술 성격이기 때문에 허우가 권력과 더 긴밀한 관계를 맺고 더 많은 축복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1949년 이후 문학과 예술은 정치에 봉사했고, 모든 낡은 예술 형식은 새로운 사회에 맞춰 변형되어야 했습니다. Hou Baolin은 누화 개혁의 활동가이자 지도자입니다. 그의 노력으로 누화 민속 예술은 문명화되고 정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상황에 부응하고 선전 역할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얻었습니다. Ma Sanli는 또한 새로운 누화를 적극적으로 안무하고 누화 문명에 큰 공헌을 했지만 그의 초점은 예술계의 수준을 높이는 데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정치적 색채는 항상 훨씬 가벼워졌습니다. 게다가 마 씨는 1958년부터 스포츠의 영향을 받았다. 그는 이후 19년 동안 무대에서 떨어져 작품을 만들 수 있었던 전성기를 놓쳤다.

마삼리의 '원숭이를 사다', '팬을 만나다' 역시 새로운 누화의 대표작이지만, 동시에 허우바오린의 새로운 누화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갖고 있다

허우바오린의 새로운 혼잣말인데, 오늘 볼 수 있는 퍼포먼스 영상에서는 항상 코트를 입고 있다

이렇게 말하면 사실 또 다른 오해를 불러일으킬 위험이 있다. 오늘날의 맥락에서 '민속'은 선함, 독립성, 순수함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이며, 권력과 관계를 맺고 있는 한 반드시 악함, 의존성, 기타 의제를 갖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궁궐에는 아첨꾼, 술고래, 나쁜 사람들도 있습니다. 허우바오린의 누화 개혁은 여전히 ​​누화에 기초하고 있으며, 후대 누화, 정책 누화, 슬로건 누화와는 다르다. 여전히 전임자들을 비난하기는 쉽지 않다.

앞서 말한 대로 후씨의 특별한 지위로 인해 후종의 제자들은 기본적으로 높은 지위에 있다. . 모멘텀을 통해 Hou Baolin의 중요성과 독창성을 계속 강화하고 Hou의 영향력이 커질 것입니다. 그러나 마삼리의 제자들은 눈에 띄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이 문제에 관해 발언권도 거의 없었습니다. 당연히 그들은 마산리를 최대한 인식하고 홍보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모두 후세의 일이며 때로는 사실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따라서 마호와 마호 사이에는 절대적 우월성이 없으며, 자가 더 길고 인치가 더 짧다고 할 수 있을 뿐입니다.

마삼예의 영향력과 업계 역사가 허우바오린보다 약해진 것은 언제였나?

먼저 스토리텔링, 크로스토크 및 기타 아티스트를 기반으로 업계의 역사적 현황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Ma Sanye의 할아버지 Ma Chengfang은 이미 스토리텔링 아티스트로 매우 유명합니다.

마삼예의 아버지 마델루(Ma Delu)는 누화의 8가지 미덕 중 하나이다.

Zhou Toad라는 별명을 가진 Ma Sanye의 스승 Zhou Deshan도 누화의 8가지 미덕 중 하나입니다.

마산예(Ma Sanye)의 친척인 마귀위안(Ma Guiyuan)은 리더시(Li Dexi) 밑에서 공부했으며 가슴 뛰는 사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누화의 8가지 미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마삼예씨에게도 같은 세대의 친척인 마실리씨(여)가 있는데, 그는 궈루이린 밑에서 공부했다.

마산예의 조카 마징보(Ma Jingbo)는 허우이첸(Hou Yichen) 밑에서 공부했다.

Ma Sanye 스승의 아들 Ma Zhiming은 Zhu Kuoquan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이 점을 소개하겠습니다. Ma Sanye 세대의 누화 예술가는 당시 국내에 단 3명밖에 없었습니다. Hou Baolin은 그를 대신하여 젊은 스승 Ma Yela였습니다. 견습생, Zhu Kuoquan He는 누화의 여덟 가지 미덕 중 하나이기도 한 Jiao Dehai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질문자는 왜 마산예가 허우바오린보다 낮다고 생각하는 걸까요?

영향력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진원성 삼촌은 누화 예술가가 유명하고, 부유하고,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는 서로 배타적이지 않습니다. 1960년대 누화계에서는 누화를 말할 수 있는 두 사람을 선발했는데, 한 사람은 제남 출신 손소림(손소림의 예명은 마산예가 지음), 다른 한 사람은 난징 출신 장용희, 다른 한 사람은 폴린이었다. .

1957년, 마산예 씨는 우익이라는 누명을 쓰고 교외로 보내져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는 1961년 천진민속예술단으로 복귀하였고 오랜 냉소주의 끝에 멸시를 받았다.

2001년 고별 공연에서 그는 청중들에게 “내가 그럴 가치가 있는가?”라고 물었고, 자신이 깊은 영향력을 갖지 않았다면 감히 이 세 단어를 묻는 크로스토크 아티스트가 어디 있겠는가.

허우바오린은 60년 동안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제3차 회의 2차 회의에 참석해 왔다.

라디오와 TV는 기본적으로 Hou Baolin에 관한 것입니다.

허우바오린의 누화는 좋지 않다고 할 수 없다

문제는 누화는 생활에서 나오고 시장에 반영된다는 점이다.

엄마의 잡담은 주로 현실에 가깝다. 저는 현실적인 혼잣말이 국민들에게 가장 수용 가능하고 기억에 남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지역적인 분위기도 다르기 때문에 텐진을 괜히 '叏'이라고 부르는 것은 아니다. 그때 천진에서는 노새나 말이 놀러 나왔는데, 수준이 너무 안 좋아서 관객석에서 정말 충격을 받았어요. 청중이 아무리 똑똑하고 능력이 있어도 그들은 그것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정말 좋은 말씀이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텐진 사람들은 시당위원회 위원장의 이름을 모를 수도 있지만 마 씨를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영향력 면에서는 후바오린보다 낮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서열이나 가족력으로 보면 모두 후바오린보다 높다.

능력면에서 천진은 크로스 토크의 본고장이다. Ma Sanye의 영향력은 확실히 나쁘지 않습니다.

1957년 허우바오린도 우익으로 잘못 지목됐다면? 내 말은 만약에. . . . . 상상할 수 있습니다. . .

따라서 앞으로는 단지 클릭률을 얻기 위해 이러한 주제에 참여하지 마세요.

제 생각에는 BMW 7시리즈와 파사트를 비교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건 정말 의견과 지혜의 문제입니다.

특정 단계나 정치적 지위에 대해서만 이야기한다면 이 질문이 타당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누화는 예술, 특히 언어의 예술이며 고유한 개발 모델과 규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화는 교사의 계승에 관심을 기울이고 구전 및 개인 교육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누화의 발전부터 전성기까지, 특히 신중국 건국 이후 거의 백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례 없는 번영의 시대를 맞이했습니다. 많은 누화예술가들의 공동노력, 특히 당과 정부의 관심과 지지 덕분에 누화는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폭넓은 대중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중국 누화에는 주로 세 가지 학파가 있는데, 이 순서는 오늘날까지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마삼리는 중국과 중국을 연결하는 특별한 위치와 역사적 시대에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와 다음. 마후와 마후는 불과 3살 차이로 동시대인으로 여겨졌는데, 둘 다 해방 전에도 무대에 설 수 있었고 둘 다 유명한 스승이었다. 마산리(Ma Sanli)는 후바오린(Hou Baolin)의 삼촌이며, 둘 다 천진(Tianjin) 출신입니다.

세상에 똑같은 잎사귀는 두 개 없습니다. Ma Sanli의 아버지인 Ma Delu는 누화의 8가지 미덕 중 하나입니다. 그의 할아버지 Ma Chengfang은 유명한 Pingshu 학자였으며 Ma Sanli는 어렸을 때부터 그것에 노출되어 Crosstalk의 여덟 가지 미덕 중 하나 인 Zhou Deshan 아래에서 공부하여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것으로부터 많은 것. 이에 비해 Hou Baolin은 이 측면에서 Ma Sanli만큼 좋지 않습니다.

중국은 혈통론을 믿지 않지만, 독특한 세력을 형성하려면 여러 세대에 걸친 노력이 필요합니다. 마산리의 아버지와 할아버지는 구사회의 예술가였지만 누화의 발전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이는 누화의 위치 지정 및 개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낡은 사회에서는 누화에 의존하여 생계를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야외에서 땅을 떠나고, 그 자리에서 케이크를 파헤치고, 악당들을 눈앞에서 잡아내는 것이 진짜 실력이다.

마와 허우 둘 다 해방 전에는 진짜 쿵푸를 했었다. 당시 잡담의 내용은 자신과 서로를 비웃는 것이었고, 과거를 통해 현재를 이야기하는 것은커녕 현 왕조의 일을 감히 이야기하지도 못했다. 보장되고 그들의 삶은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관객은 시장의 평범한 사람들이며, 이는 크로스토크가 원래 시장 문화, 풀뿌리 예술임을 결정합니다.

신중국 건국 이후 누화는 점차 세계 먼 곳에서 사찰의 높은 곳까지 옮겨갔다. 마호 사람들은 정치적 지위도 가지고 있습니다. 마산리(Ma Sanli)도 천진음악협회 부회장, 시인민정치협상회의 회원이 되었다. 그는 또한 조의를 표하기 위해 북한에 갔다. 1958년에 우리 부대는 우파로 분류되었습니다. 원래는 4명 정원이었으나 나중에 11명으로 늘었고 마싼리(Ma Sanli)도 추가되어 우파가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1977년까지 거의 20년 동안 분권화와 변혁을 겪으며 이 기간 동안 나는 3년 동안 천진으로 돌아가 공연에 참여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많은 싸움에 휘말렸는데, 한 번은 마삼리(Ma Sanli)가 건물에서 뛰어내려 목숨을 잃었지만 다행히 누군가가 조치를 취해 그의 다리 중 하나를 꽉 잡아 생명을 구했습니다. 나중에 피해자.

마라오와는 달리 후라오는 운동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았고 정치적 지위도 안정적이었으며 발전의 여지가 있었다. 허 씨는 조의를 표하기 위해 북한을 방문했고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후라오는 시대에 발맞춰 누화의 개혁과 혁신을 시도했고 당과 정부의 인정을 받았으며 중앙 지도자들을 위해 여러 차례 공연했습니다. 허우라오는 베트남전 자위전에서 참전한 장병들에게 애도를 표하는 공연도 선보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79년 7월 허우씨는 무대에서 작별 인사를 하고 같은 해 11월 중국음악협회 부회장으로 선출된 이후 해외에서 많은 교류 공연을 조직해 폭넓은 평가를 받았다. Hou Lao는 시간을 내어 책과 이론을 집필하고, 누화를 실천에서 이론적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그 단계에서 누화를 촉진하는 데 있어 질적 도약을 완료하고, 세대의 대가가 되었습니다.

한편, 마라오는 1977년 노동개혁을 마치고 번데기에서 나비로 변신해 많은 경험을 쌓고 좌절 속에서도 힘을 얻어 무대에 복귀했다. 노동분권화로 인해 마씨는 노동개혁을 위해 역시 분권화된 아들 마즈밍(Ma Zhiming)에게도 누화의 진정한 의미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Ma Zhiming은 아버지의 기대에 부응하고 열심히 공부하여 오늘 비교할 수 없는 누화의 달인이 되었습니다.

마씨의 혼잣말은 금조각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보물의 연속이다. 그의 Guankou 기술은 매우 능숙하며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공연 스타일은 우아하고, 언어 구조는 꼼꼼하며, 목적은 하나입니다. 2001년 12월 8일, 예술가로서 80년 만에 천진에서 고별 공연이 열렸습니다. 누화 고수의 연기 인생이 성공적으로 끝났다.

마씨의 크로스토크는 3대가 이어온 작품으로, 독특한 스타일과 폭넓은 영향력을 갖고 있다. 천진에서는 모두가 말을 좋아합니다. Ma Sanli는 누화이고 누화는 Ma Sanli입니다. 크로스토크 예술가들은 상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천진에서 나갈 수 없고 베이징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정말로 기호를 찾고 싶다면 그것은 오직 엄마의 누화뿐일 수 있다. 청중으로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누화 전문가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대가가 쓴 책을 감상하지 않고 오히려 독창적인 누화를 듣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말을 보면 모두가 자기 자리를 찾는다. 한 분은 누화 학장, 다른 한 분은 누화 달인, 한 분은 풀뿌리, 또 한 분은 인삼입니다. 풀뿌리가 없으면 아름다운 풍경도 없고 번영도 없을 것입니다. 풀뿌리가 없으면 초원은 사막이 되고 산은 대머리가 될 것입니다.

마즈밍이 있는데도 마즈밍의 혼잣말이 아직도 귀에 맴돈다.

허우의 혼잣말은 허우야오웬의 죽음으로 인해 그 상징을 잃어버린 것 같다.

관객들은 농담을 너무 많이 기억하지 못하고, 즐겁게 해준 것만 기억한다.

배우에게는 박수가 필요하고 관객에게는 웃음이 필요하다.

여전히 허우바오린 씨의 영향력이 가장 크다. 예전에는 '북경이 원산지이고 천진이 모이는 곳'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과거 천진 사람들이 인정한 누화는 마삼리뿐만 아니라 유명한 '5단계 누화', 즉 누화 예술 대가 장수진, '작은 버섯' 창바오쿤, 마삼리, 다이샤오푸, 허우바오린. 1941년부터 1945년까지 허우바오린 씨는 5년 동안 천진에서 공연을 했으며 천진의 유명한 '5단계 누화' 중 하나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일류 공연에서도 '누화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천진의 "샤오리위안(Xiaoliyuan)" 민속 예술 극장은 돈을 저축하고 돈을 버는 첫 번째 사람입니다. Hou Baolin은 천진에서 거점을 확보하여 유명해졌을 뿐만 아니라 우아함, 시크함, 웅장함, 좋은 목소리로 돈도 벌었습니다. 따라서 Hou Baolin은 천진에서도 유명해졌습니다. Hou Baolin이 크로스 토크 세계에서 위상을 확고히 한 것은 천진의 훌륭한 공연이었습니다. 그러므로 허우바오린 씨가 베이징에 있고 수도를 자랑스러워하기 때문에 유명하다고 말하는 것은 객관적이지 않습니다. 해방 후 후바오린 선생은 누화의 언어를 정화하고 누화의 성능을 정화하며 누화의 스타일을 개선하여 상대적으로 저항적인 노점 예술에서 누화를 세련된 장소로 만들었습니다. 특히 허우바오린 씨는 연구와 진보를 통해 누화에 '저속한' 형태의 '우아한' 삶을 부여했으며, 저속한 누화 속에서 우아함을 발견하고 저속함을 우아함으로 바꾸는 선두주자였다. 누화 기여!

두 사부는 모두 혼선계의 태산북도이며, 모두 중국인들의 깊은 사랑을 받는 베테랑 혼성예술가이다. 그렇다면 왜 마 선생은 사람들에게 자신이 후바오린 선생보다 약간 약하다는 인상을 주나요?

우선 낡은 사회에서 누화예술가의 지위는 상당히 낮았다. 아무리 좋은 크로스 토크 아티스트라도 사이드쇼 정원에서는 2류일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허우바오린(Hou Baolin)이 인기를 얻은 이후 처음으로 혼선이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크로스 토크 세계에서 Master Hou Baolin의 영향력이 자연스럽게 높아졌습니다.

해방 후 허우바오린은 노사, 유바오루이 등과 누화개혁그룹을 결성해 누화의 개선과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마오 주석과 저우 총리를 위해 특별히 공연했습니다. Hou Baolin 스승에 대한 공식적인 홍보는 확실히 Ma 스승에 대한 것보다 더 클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인식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둘째, 두 사부의 성격으로 볼 때 마씨는 좀 더 내성적이고 소심하며 가식적이지 않다. 공연을 제외하면 그는 텐진을 떠나는 일이 거의 없으며 오랫동안 베이징의 정치 중심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게다가 마씨의 작품은 지역적 특성이 강하다. 더 많이 전시되는 것은 천진 웨이 시장의 작은 사람들의 모든 측면입니다. 북경-천진-허베이 지역의 관객들은 그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멀리 떨어져 있는 시청자들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허우바오린(Hou Baolin) 마스터는 크로스토크 세계에서 유일한 언어 마스터로 공식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의 말은 명확하고 표준 중국어입니다. 이로 인해 Master Hou Baolin의 청중은 Mr. Ma의 청중보다 더 넓어졌습니다.

이렇게 말씀드리지만 두 사부님의 차이는 사실 아주 미미한 수준입니다.

Wen Wu가 첫 번째이고 Wu Wu가 두 번째이지만 너무 심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산리는 영향력이나 역사적 지위 측면에서 허우바오린보다 낮을 것이 틀림없다! 이것은 그들의 누화 직위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물론 이 레벨은 그들의 실력과 예술성을 바탕으로 결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Wen Wu는 첫 번째이고 Ma Sanli와 Hou Baolin은 서로 다른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가 더 좋고 누가 더 나은지 비교할 방법은 없습니다. 예술적인 측면에서는 둘 다 고유한 특성을 갖고 있어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Hou Baolin의 역사적 지위가 Ma Sanli보다 높다고 말하는 것은 주로 그가 누화의 '서클'에 기여한 데서 비롯됩니다.

두 사람의 성격이 매우 다르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Ma Sanli는 세속적인 일에 관심이 없으며 대화의 기술에 집착합니다. 그는 외부 세계와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문을 닫고 혼자 사는 것을 좋아하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심지어 무슨 일이 생기면 "빨아들" 것입니다. Hou Baolin은 패배를 인정하지 않고 자존심이 매우 강한 사람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이 말을 무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말을 '일어'할 것입니다. 이런 성격은 혼잣말 세계에서 두 사람의 위상이 달라지는 결과를 낳는다.

허우바오린은 노래도 잘하고, 물론 배우고 놀리는 것도 아주 잘해요. 낡은 사회에서는 누화의 지위가 매우 낮았습니다. 일반 대중의 눈에 누화는 그저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물건'일 뿐이며, 경극이나 심지어 북음악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많은 민속 예술 정원에서는 북 음악과 같은 것이 주류이며 누화는 기껏해야 이류입니다. 누화에는 그 무게가 없다고 모두가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Hou Baolin은 당시 청중이 생각했던 "밝은 봄과 하얀 눈"을 그의 크로스 토크에 추가하여 그의 예술적 취향을 향상 시켰습니다. Hou Baolin의 누화는 재미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술"의 즐거움을 제공하므로 Hou Baolin은 점차 민속 예술 정원의 주요 인물이 되었습니다! 이는 허우바오린(Hou Baolin)이 누화 상태 개선에 기여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해방 이후 누화에 대한 평가는 높지 않았다. 온갖 넌센스와 윤리, 똥, 모호한 외설적 농담이 뒤섞여 있는 일반적 '노점 문화'를 그대로 유지하고 이어갈 것인지에 대한 논란이 여전히 남아 있다. 이때 Hou Baolin은 누화를 보존하기 위해 "누화 혁신 그룹"의 설립을 촉구했습니다. 그룹은 Lao She, Hou Yichen과 같은 작가 및 베테랑 누화 예술가 그룹을 흡수하고 전통적인 누화를 대규모로 변형하여 무대를 정화하고 누화를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노력했습니다. 최종 분석에서는 혼선이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Hou Baolin이 이끄는 베테랑 예술가 그룹의 노력으로 크로스 토크가 보존되고 촉진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Hou Baolin이 당시 누화의 절대적인 리더가 된 것은 바로 누화 세계에 대한 공헌 때문입니다. 그 결과, 그의 작품은 정부에 의해 널리 전파되었고, 허우바오린의 명성은 전국으로 퍼졌습니다. 당시 마산리는 여전히 천진에서 유명한 만담 배우였으며 이러한 사회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후기에 Hou Baolin은 누화 무대에 작별을 고하고 누화에 관한 책을 썼으며 누화 예술을 홍보하기 위해 강의를했으며 Ma Sanli는 생애가 끝날 때까지 무대에서 활동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Ma Sanli는 누화 연설자이고 Hou Baolin은 누화 연설자 일뿐만 아니라 사회 운동가, 누화 교육자 및 누화 연구자이기도합니다. Hou Baolin은 크로스 토크 세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Hou Baolin의 역사적 지위와 영향력이 Ma Sanli를 능가한다고 믿는 주된 이유입니다.

물론 무시할 수 없는 점이 하나 더 있다. 허우바오린은 북경파 출신이고 마삼리는 천진파 출신이다. Hou Baolin의 견습생 (학생)은 수도 무대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하지만 천진에 거주하는 Ma Sanli는 이 점에서 훨씬 뒤쳐져 있습니다. 유명한 스승은 훌륭한 제자를 낳고, 훌륭한 제자는 유명한 스승을 우러러보는 것이 결코 거짓말이 아니다.

마삼리의 누화 수준은 실제로 그다지 좋지 않지만, 낡은 사회의 봉건 윤리로 인해 어느 누구도 그의 세대와 종파에서 마삼리의 지위를 감히 흔들지 못합니다. 크로스 토크 기술 수준 측면에서 Ma Ji, Hou Baolin, Liu Baorui 등 후배 Feng Gong, Guo Degang 등이 모두 Ma Sanli보다 낫습니다. 단지 오래된 예술가들이 모두 세상을 떠났다는 것뿐입니다. 당시 '스탠드 킹' 유바오루이는 동료들에게 인정받았고, '누화의 달인' 후바오린은 동료들에게 인정받았으며, 마삼리는 선배들에게 인정받았다. 또 다른 누화 천재 마지(Ma Ji)는 누화계에서 유일하게 '평생 공로상'을 수상한 살아있는 고수입니다. 국가가 인정하고 동료들이 인정하는 마지막 "누화 마스터"! 정확히 말하면 허우바오린(Hou Baolin), 류바오루이(Liu Baorui), 마지(Ma Ji) 세 명의 누화 마스터가 있습니다. Ma Sanli는 누화 세계에서 너무 선배이고 누화 세계에는 규칙이 너무 많기 때문에 Ma Sanli는 "누화의 대가"라고 부를 수밖에 없습니다. Guo Degang이 농담했듯이. 오래 사는 사람이 스승이고, 서열이 높은 사람이 스승이다!

문예계에는 기수 기질을 타고난 사람도 있다. 허우바오린(Hou Baolin) 선사는 이 범주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누화는 언어의 예술입니다. 심사 기준은 실제로 매우 복잡합니다. 한 구절을 매끄럽게 말하고 텅 트위스터를 거꾸로 암송할 수도 있지만, 반드시 누화를 많이 봐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성능이 결합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어렸을 때 마산리 스승님을 존경했지만, 그것은 그의 누화 때문이라기보다는 그의 전설적인 경험 때문이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그의 크로스톡이 'To Make You Fun'처럼 오랫동안 듣고 나면 짐이 되기 때문이다. '비밀레시피'도 있는데, 전체적인 이야기가 예고되고, 마지막에는 스크래치라는 부담을 털어낸다. 중국 청중은 모두 농담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지만 여전히 그것을 듣고 짐이 나올 때까지 큰 소리로 웃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옛 거장들 중 작품 수로 보면 유바오루이가 가장 많은 작품을 남겼고, 마삼리 선생님은 그보다 적을 수도 있고, 허우바오린이 중간에 있어야 합니다. Ma Sanli의 전성기는 아마도 노동 개혁에 전념했을 때 그의 가장 창의적인 단계였을 것입니다. 이것이 그의 작품 수가 적은 주된 이유일 것입니다. 젊은 스승이 정책을 실행하기 위해 도시로 돌아왔을 때 노인은 거의 완전히 조직된 닭과 오리 떼를 갖게 되었고 도시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이는 노인의 인내력을 보여준다. Hou Baolin 선사는 결국 위임을 받게 되지만 시간은 상대적으로 짧을 것입니다. 허우 사부님의 크로스 토크는 모두에게 매우 인기가 있으며 베이징 스타일의 크로스 토크입니다. 허우 사부는 초기에 북경 오페라를 공부했으며 그의 작품과 공연 모두 기본적으로 전례가 없습니다.

정치적 영향력 측면에서 허우 씨는 전국인민대표대회 부대표와 상임위원을 역임한 바 있으며, 기성세대 국가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누화를 여러 차례 펼쳤습니다. Ma Sanli의 영향력은 훨씬 낮으며 천진 CPPCC 회원으로 만 활동했습니다. 물론 이는 마 씨가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이론적 연구 측면에서 허우 사범은 누화에 대한 연구뿐 아니라 웃음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와 탐구도 해온 업계 선두주자다. 또한 코미디를 연구했으며 논문도 출판했습니다. 민속 예술계의 왕궈웨이(Wang Guowei)와 마찬가지로 그의 작품은 누화 이론 측면에서 '인간의 말'이다.

그래서 여러 면에서 마싼리 스승보다 후바오린 스승의 영향력이 훨씬 크다.

이것은 그 자체로 두 가지 질문과 답변입니다. 영향? 일반적인 참고 사항입니다. "솔로 업계에서 Ma를 따르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Ma Sanli가 무대 공연에서 작별 인사를 할 때 Ma J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당신에게 충실할 것이며 전례 없는, 전례 없는 비문을 썼습니다. 다른 경우에 Ma Jiy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a Sanli가 무엇입니까? Ma Sanli는 누화이고 누화는 Ma Sanli입니다. 이것은 분명합니다! 게다가 Ma Sanye는 당시 누화 세계에서 가장 교육을 많이 받고, 예의 바르고, 가장 절제된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크로스 토크는 사람을 끌어들이기 위해 거창한 태도를 취하는 것이 아니라 매끄럽고 안정된 입담으로 유명하다… 우연히 침대에 누워 있는 동안 패키지 소리를 들으면 행복해지고 싶어진다. Taishan Beidou는 완벽합니다!

마산리(Ma Sanli)와 허우바오린(Hou Baolin)은 둘 다 중국 누화 역사상 잘 알려진 인물이다. 쉬에바오쿤(Xue Baokun) 교수의 견해에 따르면, 누화세계에 단 4명의 스승이 있다면 허우바오린(Hou Baolin)은 다음과 같다. Ma Sanli는 모두 안정적으로 선택되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누화에 대한 기여는 동일하지 않거나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수준에 있습니다. Ma Sanli는 예술의 대가에 가깝고 Hou Baolin은 전체 산업을 변화시켰습니다.

하나는 예술계에서 미래 세대에게 유산을 남겼고, 다른 하나는 기술적인 차원에서 누화의 기반을 바꾸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누화에 없어서는 안 될 위인이며, 두 사람 사이에는 차별이 없습니다.

요즘 혼잣말계에 '마 팬 아닌 사람은 없다'는 말이 나오는 이유는 아직도 무대에서 활동하는 혼잣말 배우들 모두 어느 정도의 흔적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Ma Sanli의 누화 해석을 모방합니다. 해석과 마찬가지로 변형 상태에 도달했습니다. 특히 말년에 큰 풍랑을 겪은 후 마삼리가 남긴 영상과 음성자료는 기본적으로 교과서적이며, 마삼리의 누화는 인물의 처리나 붓기의 활용 등 지역적 특성이 매우 강하다. 어느 부분을 듣든 이 이야기가 천진에서 일어났음에 틀림없다는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Ma Lao가 천진의 만담의 신으로 알려진 이유입니다. 그보다 더 적절한 도시 명칭이 없기 때문입니다.

Ma Sanli와 Ma Zhiming의 전통적인 누화에 대한 고집은 실무자들에게도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Master Hou와 누화 개선 팀이 누화를 근본적으로 정화했을 때 Ma Ji, Jiang Kun 등이 작업했습니다. 새로운 누화를 생성하기가 어렵습니다. 마씨 가문과 그의 아들은 '다이갱 입'과 같은 전통 누화의 본질과 연기 기법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이 기술은 소위 '현재 행'이라고 불리는 누화 ​​배우의 기본 기술에 매우 중요하다. " 역시 데드갱 데드마우스를 바탕으로 한 곡임이 틀림없다. 기본적으로 맹목적으로 발랄한 가사를 추구하면 혼잣말이 아니라 바보짓을 하는 셈이다. 마라오의 끈기가 이제 시장의 격류에 물들어가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전통적인 혼잣말의 시장화는 예술 자체에 대한 일종의 파괴라고 해야 할 것이다.

전통을 고집하는 마삼리의 정신적 토템이 없었다면 오늘날 전통 누화의 시장 지향적 번영도 없었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이 결과는 마씨가 아닐 수도 있다. 결국, 소위 전통적인 누화는 트래픽과 과대 광고에 의해 너무 멀리 전달되었습니다.

만담에 대한 Hou Baolin 스승의 기여는 Ma Sanli와 비교할 때 다른 수준입니다. Hou Baolin의 출발점은 무시할 수 있을 정도로 미미합니다. Ma Sanli가 유명해진 후, 유명한 Ma Delu의 아들인 그의 형 Ma Guiyuan은 가슴 뛰는 Li Der-chen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또한 Ma Sanli는 누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학문적 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부자입니다. 잘 생긴 남자. 반면 허우바오린은 어릴 때부터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생계를 꾸려가며 오페라 가수에게 매일 구타를 당하는 뿌리 없는 사람이었다. 이후 그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직업을 크로스토크로 바꾸었고, 그 결과 오페라 실력으로 즉시 히트를 쳤다. 나중에 천진에서는 5급 누화가 되었고, 같은 기간에 허우바오린의 명성과 지위는 마산리보다 높았다.

허보림은 당시 찻집 관리인과 맞서 싸우고 크로스토크 예술가들의 수입을 늘리기 위해 허보선생을 코에 겨누고, 찻집 관리인에게 "선생님이 왕따를 당해 망가졌다"고 혼난다. "조상", 크로스 토크와 드럼 연주자의 수입은 허우 사부가 처음으로 설정한 것이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허우 사부는 누화 개선 단체를 결성하는 데 앞장섰고, 라오서(Lao She) 씨 등 일류 문인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지금은 Master Hou, Mr. Lao She 및 기타 사람들이 소독을 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누화개선단의 노력이 없었다면 누화의 문예 경기병시대는 없었을 것이고, TV 누화는 단 한 번도 문예계의 1대 조류가 되지 못했을 것이다.

허우 사부는 중난하이에서 가장 많은 누화를 펼친 사람으로, 위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누화 예술가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누화는 고위 관료들이 높이 평가하는 예술 범주가 되었습니다. 이후 크로스토크의 황금시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허바오린의 노력이 없었다면 마지, 장쿤, 풍공, 그리고 중국방송랩단, 철도예술단, 탄광예술단의 활발한 무대는 없었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 He Chi, Liang Zuo 등과 같은 지역 민속 예술단이 있습니다. 최고의 시나리오 작가는 이 분야에 진출하지 않으며 "우주 담배", "도둑 회사", "호랑이 입에서 탈출"과 같은 고전 작품은 남아 있지 않습니다. 봄 축제 갈라 무대.

그래서 곽덕강의 '예술'에 대한 설명에 따르면 마산리는 '예술'의 대가이고, 허우바오린은 누화의 '기술'을 극한까지 밀어붙였다는 것이다. 누화 수준이 얼마나 높은지는 마 선생님에게 연구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지만 누화를 얼마나 팔 수 있는지는 허우 사부님의 노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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