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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단계를 그리는 방법

만화 그리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표정을 바꾸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감정에 따른 표정의 특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얼굴의 여러 부분이 함께 움직여 다양한 감정을 전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표정을 마음대로 바꾸는 방법을 익히면 원하는 표정을 그릴 수 있습니다.

얼굴 표정

먼저, 꽤 흔한 감정인 '슬픈' 표정을 그리는 방법을 배우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이 사진은 전형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이지만,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 주목해 보세요. 이 경우 캐릭터의 감정을 가장 뚜렷하게 드러내는 특징은 바로 눈썹이다. 눈썹의 안쪽 끝이 어떻게 위쪽으로 휘어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동시에, 그녀의 아래 눈꺼풀은 약간 위쪽으로 휘어져 있고, 위쪽 눈꺼풀은 더욱 뚜렷한 둥근 곡선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래쪽 눈 프레임을 구부리면 억압, 슬픔 또는 분노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눈썹의 모양은 캐릭터가 슬픈 상태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입 모양이 작고 모서리 부분이 아래로 휘어진 모습도 주목해주세요. 그래서 전체적으로는 눈물이 터질 것 같았습니다.

사진 속 인물들의 표정은 슬픔과 분노 사이를 오갔다. 눈썹은 눈에 띄게 아치형이고 입은 소리 지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두 눈은 여전히 ​​매우 크게 그려져 있지만 둘 다 그가 광기 상태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그 사람이 어떤 사람에 대해 화가 났거나, 상처를 받았거나, 화가 난 것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이 사람의 표정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는 약간 혼란스럽고 마음 속으로 누군가를 좋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의 눈썹 모서리가 엇갈리면 사람들은 그가 혼란스럽고 의심스럽다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 표현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입 중앙에 약간의 공간을 남겨 둘 수도 있습니다.

만화에서 '행복'은 가장 흔한 감정 중 하나이며, 대개 큰 눈, 치켜뜨린 눈썹, 웃는 입(^0^ 그래야 할까요?)이 기쁨과 설렘을 가장 잘 표현합니다. . 물론 눈의 하이라이트가 확대되고 아래쪽 속눈썹 라인이 위쪽으로 휘어지는 등 다른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와이 캐릭터는 큰 눈과 작은 코와 입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그림처럼 입이 열려 있지 않은 경우)

코와 입

에서 코와 입의 모양 애니메이션은 매우 귀엽습니다. 단계별로 학습하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습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기에는 기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코와 입이 나와 있습니다. 쐐기 모양의 코, 입의 길고 가는 선, 아랫 입술을 정의하는 짧은 선의 세 가지 기본 간단한 모양으로 구성됩니다. (단, 이 짧은 아랫 입술 선은 그릴 필요가 없습니다. (아웃) 그림과 같은 정면도에서 먼저 펜으로 가볍게 선을 그려 코와 입의 위치를 ​​정합니다. 코와 입의 크기와 모양은 캐릭터에 따라 조절할 수 있지만 위치 지정을 돕기 위해 그림과 같이 수직 보조선을 그리면 됩니다. 위의 두 번째 사진은 옆에서 본 얼굴이지만, 입과 코가 여전히 곡선으로 배열되어 있어 얼굴 중앙에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코와 입은 정면이나 3/4 측면보다 측면에서 그리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실제로 정면을 사실적으로 그리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주된 이유는 입술을 결정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위와 같은 간단한 직선을 사용할 수는 없으며 직접 솔직하게 그려야 합니다. 우리의 전임자들은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가르쳤습니다: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승리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잘 칠하면 효과는 꽤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코, 입술, 턱이 이루는 곡선이다. 윗입술은 안쪽으로 구부러져 있어야 하고, 아랫입술(프로필에서 약간 더 뒤쪽)은 바깥쪽으로 구부러져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더 많은 연습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캐릭터의 얼굴이 이상하게 그려지거나 입이 납작해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옆으로 기울어진 코와 입 모양의 예입니다. 비율과 표현이 변경되더라도 위에서 언급한 기본 모양 요구 사항을 따릅니다. 이 각도로 얼굴을 그릴 때 코가 너무 뾰족하거나 얼굴이 너무 평면적으로 그려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얼굴 곡선을 적절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얼굴이 부자연스러워 보입니다.

다각도 머리 모델링

이 문서에서는 애니메이션 모델링에서 다양한 각도에서 얼굴을 그리는 기본 방법을 설명합니다. 여기서는 표준 애니메이션 여성 얼굴을 예로 사용했지만 비율만 조정하면 원하는 대로 다양한 캐릭터를 그릴 수 있습니다.

앞모습

먼저 큰 원을 그려 가로로 3등분한 뒤 세로선으로 반으로 나눕니다. 수평선의 간격은 정확할 필요는 없습니다. 비율은 그리려는 캐릭터의 얼굴 모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너무 요구하지 마십시오.

다음으로 원 바로 아래에 작은 표시(점이 아닌 짧은 선)를 만듭니다. 이 다이어그램에서 원에서 표시까지의 거리는 원의 세 번째 이등분선의 길이와 같습니다. 표시된 위치는 캐릭터의 턱이므로 점보다는 짧은 선으로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턱이 너무 뾰족해집니다. 턱 마크의 높이는 얼굴의 모양과 모양을 조정하는 방법입니다. 다음으로 원주에 접하고(중학교 수학의 접선) 턱 표시의 가장자리와 교차해야 하는 두 개의 대각선 보조선을 그립니다.

그럼 얼굴을 통통하게 만들려면 이렇게 얇을 수가 없잖아요. 얼굴 양쪽에 모서리가 둥근 두 개의 삼각형을 그립니다. 삼각형의 굵기와 광대뼈(삼각형의 모서리)의 높이를 조절하여 얼굴의 모양과 생김새를 바꿀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를 그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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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 아래쪽 부분의 모양이 완성되었으면 이제 눈, 코, 입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눈의 위치는 캐릭터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원의 아래쪽에 위치합니다. 코는 얼굴의 대략 절반(즉, 원주 아래 영역)에 있고 입은 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이 일본화 기법은 얼굴을 낮게 위치시켜 캐릭터가 더 어려보이게 합니다. 전통적인 3정 5눈을 사용하여 비율이 더 단순하고 사실적입니다.)

다음으로 보조선을 지우고 채워주세요. 눈의 세부 사항. 이제 대충 완성된 얼굴의 기본 형태를 볼 수 있으며, 머리카락, 옷, 보석, 문신, 흉터 등 원하는 세부 사항을 모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많을수록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뱀의 발).

3/4 보기

먼저 정면도처럼 큰 원을 그린 후 보조선을 왼쪽 상단으로 돌립니다. 머리의 이 부분은 3차원 구이므로 어느 방향으로 회전시키더라도 보조선은 구의 곡선과 일치해야 합니다. 얼굴을 수평으로 3분의 1로 나눈 다음 수직으로 두 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나눕니다. 물론, 우리가 그린 원의 각도로 인해 안내선이 이를 정확히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지는 못하지만, 구를 다시 정면 뷰로 회전시키면 쓰여진 것과 같아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튜토리얼 앞부분에서 동일합니다. 완전히 동일합니다.

다음으로 수직 보조 곡선을 구 아래로 확장하고 구 아래의 점을 선택하여 턱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원주에서 턱까지의 거리는 원의 세 번째 부분의 길이보다 약간 길어야 합니다. 원의 가장자리에 접하는 두 개의 보조선을 그리고 턱 표시에 닿습니다. 왼쪽에 있는 하나의 가이드 라인은 오른쪽에 있는 가이드 라인보다 더 가파릅니다.

얼굴 윤곽선을 살짝 둥글게 그려주고, 보조선 양쪽에 둥근 삼각형 2개를 그려주세요. 얼굴의 왼쪽 부분은 원과 만나도록 곡선을 이루고, 오른쪽 부분의 곡선은 약간 부드럽게 기울어져야 합니다. 그림을 잘 그리려면 연습이 필수입니다.

그다음 눈, 코, 입을 그려주세요. 눈은 원의 아래쪽 절반에 위치합니다. 이 각도에서 눈을 배열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이 튜토리얼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눈을 그리는 방법"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얼굴의 이목구비는 중심보조선을 따라 배치해야 하며 비스듬히 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꽤 친숙합니다 - Tang Monk가 쾅하고 말을 타고 있고 Sun Wukong이 그 뒤를 따릅니다). 이 각도에서 입을 코 왼쪽으로 확장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입의 대부분은 수직 보조 곡선의 오른쪽에 있습니다. -

선을 일부 최적화한 후 3/4 뷰 헤드의 기본 모양이 완성되었습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헤어스타일과 보석을 그녀에게 추가해보세요! 다음은 머리의 다양한 각도입니다. 각각은 이전 튜토리얼에서 수행한 것처럼 기본 원에 안내선을 추가하여 생성됩니다(프로필에서 머리를 그리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이미지의 왼쪽 상단에 있는 예와 같이 "코와 입" 튜토리얼을 참조하세요). 어쩌면 이 사진들의 비율이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사진들은 완전히 다른 유형의 얼굴이기 때문입니다(대부분 남성이 그려져 있습니다...) ^.^

물론, 게다가 단순하게 만화 소녀 이미지 외에도 다양한 유형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다른 비율로 캐릭터를 그려볼 수도 있습니다. 일부 선이 길어지거나 짧아진 것을 제외하면 기본 모양은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사진의 왼쪽 상단에 있는 사람은 얼굴이 더 갸름해졌고, 볼이 더 날카롭고, 눈이 더 가늘어졌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람은 얼굴이 훨씬 작고 눈이 큽니다. 남성의 얼굴은 일반적으로 더 길고 정사각형인 반면, 여성의 얼굴은 더 작고 둥근 경향이 있습니다. 그 아이의 것은 둘 다와 달리 작고 둥글었습니다.

기본 헤어 스타일링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헤어는 매우 복잡합니다. 그러나 이를 기본 요소로 나누어 페인팅하면 프로세스가 단순화됩니다.

실제 머리카락처럼 만화 속 머리카락도 수많은 가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단, 머리카락 한 가닥씩 그리는 것보다 크기나 모양이 다른 덩어리로 그리는 것이 더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림과 같이 각 헤어 스타일의 가장 간단한 형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머리카락 덩어리의 아래쪽 선은 더 구부러져 있습니다. 특히 예의 왼쪽 위 예에서는 아래쪽 선이 위쪽 선보다 더 구부러져 머리카락에 더 깊이 있고 캐리커처를 줍니다. 애니메이션 같은?) 일부. 머리카락이 과장된 경우도 있고 그냥 눈에 보이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만화 헤어스타일에서는 머리카락 한 가닥이 이 기본 모양을 갖습니다.

머리카락 한 가닥씩 그리는 방법을 알게 되면, 머리카락들을 결합하여 만화 스타일의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의 각 예를 보고(저자 자신도 왼쪽 하단의 머리카락 그룹이 왜 무시되는지 전혀 모릅니다) 첫 번째 단계부터 기본 헤어라인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유사한 모양은 종종 다양한 헤어스타일에서 발견됩니다. 머리카락 한 올 한 올에 바깥쪽으로 곡선을 그리며 헤어라인을 그리면 머리카락이 더욱 생기 있어 보입니다.

또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머리카락을 원하는 만큼 세밀하게 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닥 수를 늘리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좀 더 복잡한 모양을 연습해 보겠습니다. 각 머리카락 가닥의 크기와 모양이 어떻게 변화하여 서로 다른 특성을 부여하는지 확인하세요. 머리카락 한 가닥은 가늘고 곧을 수도 있고, 두껍고 곱슬일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가닥을 그리는지에 따라 머리카락을 매우 세밀하게 만들 수도 있고 매우 단순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본 헤어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눈은 만화 속 캐릭터의 성격을 반영하는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이며 얼굴에서 가장 표현력이 풍부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서로 다른 문자를 구별하여 구별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눈을 잘 그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 얼굴 그리기 독학 가이드"의 이 부분에서는 다양한 만화 스타일로 눈을 그리는 방법을 배웁니다. 일부 일반적인 온라인 튜토리얼에서는 큰 미녀의 눈을 그리는 방법만 알려주고 다양한 눈 스타일의 명백한 변화를 주의 깊게 구별하지 않습니다. 이 튜토리얼에는 만화에 나오는 다양한 유형의 남성과 여성의 눈을 그리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스타일의 몇 가지 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신만의 독창적인 만화 캐릭터를 그리는 데 도움이 되고 캐릭터를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성의 눈

이제 가장 일반적인 만화 스타일의 눈인 "큰 아름다운 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위쪽 곡선을 그립니다. 곡선의 가장 높은 지점에 있는 선은 약간 더 두꺼워야 합니다. 여기서는 얼굴의 오른쪽(즉, 캐릭터의 왼쪽 눈)에 눈을 그리므로 곡선의 왼쪽 끝이 오른쪽 끝보다 높습니다(일본식 큰 눈의 모서리는 조금 처지고 불쌍해 보이지만 너무 처져 있습니다, 샤오 롱 누) 그는 늙은 용녀가 될 것입니다). 사실, 형성되지 않은 눈의 윗부분은 완벽한 곡선이 아니라 약간 각진 모양입니다. 위쪽이 거의 완전히 구부러진 눈 유형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눈의 아래쪽 부분을 그려보겠습니다. 그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위쪽 속눈썹 라인의 가장자리부터 시작하여 아래쪽으로 두 개의 대각선을 보조선으로 부드럽게 그립니다. 보조선의 기울기에 따라 눈의 너비와 너비가 결정됩니다. 이 페이지 끝에 있는 예를 살펴보고 선 기울기의 변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보조선을 통해 아래 속눈썹 라인을 그려준 후, 눈꼬리를 살짝 아래쪽 오른쪽으로 기울여 오른쪽 아래 라인을 조금 더 굵게 그려주세요.

가이드선을 지우고 눈 안쪽에 긴 타원을 그려주세요. 홍채(눈알)가 큰 원으로 되어 있는 만화 캐릭터도 있지만, 여기서는 길쭉한 타원형으로 그립니다. 물론 취향에 따라 모양을 더 넓게 만들어도 됩니다. 타원의 윗부분은 위쪽 아이라이너로 덮이게 됩니다. 사실 우리가 어떤 눈 스타일을 가지고 있든 우리는 안구 전체를 완전히 볼 수 없으며 윗부분은 눈 프레임의 가장자리로 거의 덮일 것입니다( 물론 무섭거나 화가 났을 때는 제외).

다음으로 눈 하이라이트 윤곽선을 그려주세요. 일반적으로 만화책 캐릭터는 눈에 그림자가 있습니다. 만화 속 소녀들도 뚜렷한 색조와 빛을 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림에서 선택한 광원을 설정하고 전체 이미지에서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예를 들어, 사진의 빛이 왼쪽에서 오는 경우 사진의 나머지 부분에 있는 하이라이트 영역도 왼쪽에서 나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빛에 의해 생성된 밝고 어두운 관계가 일관되지 않게 됩니다(여러 조명을 사용하지 않는 한). 단, 이 교과서에서는 이 범위를 다루지 않습니다.) 두 개의 긴 타원을 그립니다. 하나는 홍채(안구)의 왼쪽 상단에 있는 큰 타원(그림과 같이 홍채 가장자리와 겹치는 부분)이고 다른 하나는 눈의 반대쪽에 있는 작은 타원입니다.

다음으로 하이라이트 아래에 눈동자를 그립니다. 하이라이트 영역은 일반적으로 상단에 위치하므로 하이라이트 아래에 눈동자를 그리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우리가 그리는 눈의 속눈썹을 그립니다. 속눈썹은 눈의 오른쪽 위에서 자라는 연속적인 스파이크입니다. 속눈썹은 눈에서 자라나는 것처럼 보이도록 눈의 곡선을 따라 그려야 합니다. 단순히 눈에 붙는 "Z" 모양의 접힌 선을 그리지 마십시오. 실제로 속눈썹은 눈꺼풀 위쪽에서 자라는 작은 곡선입니다.

레이어 1을 '투명도 유지'로 설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색칠되지 않은 공간을 더럽히지 않고 기존 선에만 색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큰 브러시를 선택하고 전체 이미지를 순수한 검정색(0,0,0)으로 칠합니다. 체크된 가장자리는 예상대로 검은색으로 변합니다. 얼마나 중첩되고 중첩되어 있는지.

이제 우리가 흔히 보는 눈이 아닌 다른 스타일의 눈을 그리기 시작합니다. 이 유형은 더 날씬하고 우아하며 더 사실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좀 더 진지한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이 특별한 눈은 Deedlit "Lodoss War" 카테고리에 속하며 Slayer보다 훨씬 멋진 모습입니다(이 눈은 Slayer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길고 얇은 곡선을 그리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왼쪽은 오른쪽보다 낮아야 하며, 라인 왼쪽의 회전은 조금 더 급격해야 합니다.

눈 밑 가장자리를 쉽게 정의하려면 눈 가장자리부터 대각선으로 교차하는 두 개의 선을 가이드선으로 가볍게 그려주세요. 위의 튜토리얼과 달리 여기의 안내선은 수직이 아닙니다. 보조선이 수평선에 가까울수록 눈이 작아집니다. 하지만 눈을 가늘게 뜨고 싶지 않기 때문에 너무 똑바로 그리지 마십시오. 보조선을 사용하여 눈의 아래쪽 선을 그립니다.

보조선을 지우고 홍채(눈알)의 윤곽선을 그려주세요. 눈꺼풀이 없으면 안구는 완벽한 원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안구는 눈꺼풀 가장자리에 의해 차단되어 있기 때문에 안구의 위쪽과 아래쪽을 볼 수 없습니다. 눈알을 너무 작게 그리지 마십시오. 최소한 전체 개체를 볼 수 있습니다. (화나 놀람 등의 특정 감정을 전달하고 싶지 않은 경우는 다른 부분을 위한 것입니다.)

다음으로 홍채에 하이라이트를 그려서 위치를 지정하고 다음과 같이 칠합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하지만 여기서 안구 자체의 밝기는 훨씬 더 작고 둥글다.

그런 다음 눈 위에 쌍꺼풀을 그려줍니다.

눈썹을 그리고 나머지 홍채에 그림자를 줍니다. 하이라이트 아래에 눈동자를 그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눈의 나머지 부분을 아무리 어둡게 만들어도 상대적으로 눈동자가 약간 눈에 띄게 됩니다.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여성의 눈을 다양한 스타일로 그릴 수 있습니다. 각 스타일의 차이점을 관찰해 보세요. 실제로는 모두 비슷합니다. 모양과 비율은 변하지만 눈은 항상 가장 높은 가장자리에서 더 두껍습니다. 안구는 항상 여러 겹의 그림자 등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실제로 스케치이고 약간 흩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것이 여전히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남자 눈

다음으로 남자 눈을 그려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남성 캐릭터를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그림 그리기 친구들이 남성이 그리기 더 어렵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여성. 만화에서 남성과 여성을 구별하는 것은 독자들에게 매우 중요하며 저자는 이를 테스트했습니다.) 사실 둘 사이의 차이는 상대적으로 크지만 그렇게 "어려운" 문제는 아닙니다. 때때로 예외가 있지만 대부분의 남성의 눈은 여성의 눈보다 얇고 좁습니다. 이런 유형의 눈(후시기 유우기의 호토호리의 눈임에 틀림없음(이 영화를 본 적이 없음))은 다른 여성의 눈보다 가늘고 가늘지 않아 더 어둡고 의심스러운 사람의 눈으로 보입니다. ^_^ 두껍고 긴 곡선, 수평선과 유사하지만 여전히 약간 구부러져 있어야 합니다. 선의 가장자리는 안쪽으로 약간 구부러져 있어야 하며 왼쪽 끝은 약간 구부러진 선 두 개를 그립니다. 아래쪽 눈 프레임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각선 보조 선은 위쪽 눈 프레임의 양쪽에서 시작하여 서로 거의 수직입니다. 너무 비스듬하거나 직선으로 그리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눈 크기가 맞지 않습니다. 눈의 아래쪽 가장자리를 그리고 보조선을 사용하여 위치를 결정하세요.

홍채를 지우고 완벽한 원으로 그리되 그 일부는 눈꺼풀에 가려집니다. .너무 작게 그리지 마세요. 최소한 완전한 개체를 볼 수 있습니다. (놀람이나 분노와 같은 강한 감정을 표현하고 싶지 않은 경우 튜토리얼 "감정"의 내용을 참조하세요)

남자 캐릭터의 눈은 동일하게 빛나지만 하이라이트 영역은 일반적으로 그다지 크지 않고 눈에 띄지 않습니다. 눈의 왼쪽 가장자리에 타원을 그리고 오른쪽 모서리에 뾰족한 모양을 하이라이트 영역으로 그립니다.

특히 캐릭터의 눈이 매우 짙은 경우 눈동자, 하이라이트 및 하이라이트를 그립니다. 그런 다음 쌍꺼풀과 속눈썹을 그립니다. 일반적으로 남성 캐릭터는 눈썹이 더 어둡고 두껍기 때문에 얇은 눈썹을 그리지 마십시오. . 어렵지 않죠? ^_^ 눈이 너무 여성스러워 보인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사실 어느 눈이 남자의 눈인지, 어느 눈이 여자의 눈인지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성별에 따라 특정 스타일의 눈도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가늘고 좁은 눈은 종종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더 어둡고 우울한 캐릭터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 스타일로 눈을 그리려면 먼저 곡선의 왼쪽 끝이 오른쪽보다 더 기울어져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그런 다음 양쪽에서 시작하세요. 두 개의 대각선 보조선의 각도는 처음 세 튜토리얼의 각도와 약간 다릅니다. 왼쪽의 것이 오른쪽의 것보다 훨씬 더 평평합니다. 직선이 아닌 곡선이 되어야 눈 전체가 길쭉한 뾰족한 타원 모양이 됩니다.

보조선을 지우고 눈꺼풀이 가려지도록 그려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홍채가 완벽한 원이 됩니다.

눈 위에 하이라이트와 쌍꺼풀을 그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선을 매끄럽고 어둡게 그려주세요. 오른쪽 눈을 그린 후 왼쪽 눈만 그려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두 번째 눈을 배치하려면 스타일에 관계없이 눈은 항상 한쪽 눈 길이만큼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거리는 더 클 수도 있고 더 작을 수도 있지만 한쪽 눈의 길이로 측정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흔히 3개의 눈이 있고 5개의 눈이 있다고 합니다).

항상 캐릭터의 얼굴 정면을 그리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다양한 각도에서 눈을 배치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일반 얼굴 드로잉 자습 가이드"의 "머리" 콘텐츠에서는 곡선을 보조선으로 사용하여 눈의 위치를 ​​정의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처음 배울 때 눈의 위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조선을 그리는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일단 익숙해지면 더 이상 이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눈이 중심에서 벗어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왼쪽 그림에서 오른쪽 눈은 왼쪽 눈보다 훨씬 작고 평평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 이유는 그것이 여러분에게서 더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

이것도 매우 유사합니다. 머리가 다른 방향으로 올라가 있다는 점만 다릅니다. 이 사진에서 왼쪽의 눈은 오른쪽의 눈보다 작지만 여전히 얼굴의 곡선을 따라갑니다. 두 눈의 위치가 적절하지 않으면 안좋아보이게 되니까 - 흠 조심하세요!

눈은 마음의 창이므로 표정이 가장 중요하므로 잘 그려야 합니다.

일반적인 그리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연필을 사용하여 기본 모양을 그리고 동시에 눈의 위치와 각도 및 원근 관계의 정확성에 유의하십시오. .

2. 초안을 완성한 후 브러시를 사용하여 눈 윤곽을 그려줍니다. 브러쉬를 사용할 때 주의할 점은 브러쉬가 부드럽고 선의 변화가 심하기 때문에 힘의 세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눈꺼풀을 그릴 때는 브러쉬가 느슨해야 합니다. , 브러시의 윗부분을 사용하여 눈꺼풀을 두껍게 만들 수 있습니다.

3. 눈알을 그릴 때 주의하세요. 눈알의 하이라이트를 미리 남겨두고 눈동자 위에 여백을 남겨두세요. 그러면 눈이 투명해집니다.

4. 아래 눈꺼풀을 그릴 때는 최대한 얇게 그려주세요.

5. 속눈썹을 그릴 때는 너무 두껍게 그리지 말고 펜을 사용해 깔끔하게 그려주세요.

6. 옆쪽 눈을 그리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앞면과 동일하지만, 옆쪽의 속눈썹을 감싸도록 눈꺼풀 부분을 더 그려주셔야 합니다. 눈이 가장 길어요.

중년 여성 - 중년 남성:

7. 그림을 그릴 때 눈의 위아래 위치에 주의하세요.

8. 눈과 코의 관계.

9. 눈의 모양은 다양합니다.

안경을 그릴 때는 렌즈 사이의 거리가 너무 가깝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여자는 가장자리가 얇은 안경을 쓰고, 남자는 가장자리가 두꺼운 안경을 씁니다. 크고 작은 것, 가까운 것과 넓은 것, 먼 것과 좁은 것의 관점 관계.

'손 그리는 것이 사람 그리는 것보다 어렵다'는 말처럼 손을 그리는 것이 어렵다는 뜻이다. 손의 구조를 이해한다. 손의 구조는 손바닥과 손목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손바닥은 불규칙한 오각형으로 생각하고, 그림을 그릴 때에는 먼저 두 부분을 전체적으로 보고 손의 가장자리를 그려야 합니다. 그런 다음 엄지손가락의 위치를 ​​정의하려면 각 손가락의 길이가 다르고 손가락 관절이 적절하게 구부러져 있어야 함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클로즈업 사진에서는 손가락의 두 관절이 그려져야 합니다. 특히 엄지손가락과 새끼손가락의 바깥쪽 윤곽을 강조해야 입체감이 더 커집니다.

손등쪽은 단단한 선으로 그려 뼈의 단단함을 표현하고, 손바닥 쪽은 부드러운 선으로 그려 부드러운 질감을 표현합니다.

손가락은 매우 유연하므로 다섯 손가락을 따로 보지 마세요. 손의 움직임과 각도에 따라 모양이 달라집니다.

여성의 손가락은 가늘고 관절이 튀어나오지 않으며 손톱이 길어 여성의 손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라인이 매끄럽고 섹시해야 합니다. ?

남성의 손바닥은 더 넓고 두꺼우며, 손가락이 더 두껍고 관절이 뚜렷하며 대부분 단단한 선으로 표현됩니다.

원래는 사진이 있는데 올릴 수는 없어요. 문자로만 보내드릴 수 있어요. 더 알고 싶으시면 URL을 알려드릴 수 있어요.

채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