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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촨 마작은 어떻게 놀아요?

쓰촨 마작 규칙 및 게임 소개

쓰촨 마작의 규칙과 놀이를 소개했다. 마작을 하는 것은 중국 전통 오락 게임 중의 하나이다. 많은 사람들이 마작을 좋아하고 마작을 하는 것은 재미있다. 집에서 마작을 하는 것도 좋은 오락이다. 다음은 쓰촨 마작의 규칙과 놀이를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쓰촨 마작 규칙과 놀이법은 1 쓰촨 마작 규칙을 소개한다.

마작 카드에서' 중, 중, 백' 의 카드와' 동, 남, 서, 북' 의 풍패를 제거했다. 튜브, 바, 만, 3 색 1 장 *** 108 카드, 레드카드 4 장, * *112 카드만 남았습니다. 레드카드 4 장을 추가하면 *** 1 16 장.

쓰촨 마작 터치 주문

카드를 뽑을 때는 같은 수의 카드를 남겨야 한다. (두 장의 카드가 위아래로 겹쳐져 하나의' 부두' 를 형성해야 한다. 바로 사천어의 말이다.) 왼쪽 부두 수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예를 들면 3 시이다.

상대 플레이어 앞에 있는 부두에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세 개의 부두를 남겨 놓고 네 번째 부두에서 카드를 가져오다. 카드 보유 순서는 농가, 오른손 플레이어, 맞은편 집, 왼손 플레이어입니다. 패를 뽑는 순서는 왼쪽에서 오른쪽이다.

쓰촨 마작관 규칙

첫 번째 지주는 농가가 되고, 장가는 먼저 패를 낸다. 앞으로 누가 패를 낼 것인지, 누구든지 다음 판에 앉는다. 만약 황무지라면, 마지막으로 카드를 만지는 사람이 마을에 앉아 있다.

쓰촨 마작 레드 마작 규칙

1) 카드를 먹을 수 없습니다.

2) 카드를 만질 수 있습니다.

3) 카드는 밝은 막대와 어두운 막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열자: 카드 세 장을 만지면 스스로 만져보면 같은 마작 카드를 잡을 수 있고, 만져본 카드에 넣을 수 있으니 불러주세요.

숨겨진 바: 손에 4 개의 동일한 카드가 있습니다. 만약 네가 패를 아래로 향하게 한다면, 그것은 숨겨진 술집이라고 불린다.

바 넣기: 만약 당신이 직접 카드를 내면, 짝꿍의 한 선수도 같은 카드를 가지고 있고, 사용자는 바를 잡을 수 있고, 카드를 내는 플레이어는 바로' 바 놓기' 입니다.

수신봉: "방망이" 에 해당하며, "놓아주다" 는 사람이 "받다" 에 해당한다. 지나쳤어요. Dun (화장) 의 마지막 카드를 만져보고 때려야 해요.

4, 한 문장: 튜브, 바, 완 연속 세 카드.

5, 열: 파이프, 바, 만년 3 증.

쓰촨 마작 레드 마작 게임

장가는 먼저 패를 내고, 나머지는 만지작거리며 패를 먹지 않는다. 빨간색은 문둥이로 어떤 카드도 대체할 수 있고, 빨간색은 다른 카드가 무승부를 잡는 것을 보조할 수 없다. 딜러가 패를 낸 후, 만약 아무도' 만지거나' 바를 만지면, 그는 집안의 카드를 만져보고, 손에 있는 카드 한 장을 골라서 패를 내는 등, 누군가가 호패를 쓸 때까지 이런 식으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명언)

쓰촨 마작 호랑이 규칙

1, 호패는 손에 한 쌍이 있어야 하고, 나머지 카드는' 한 마디' 또는' 한 칸' 이어야 한다.

2, 첫 번째 시작 후진타오: 첫 번째 시작 4 빨간색, 직접 후진타오.

3. 낚싯대: 갑게이머가' 공봉' 을 선택했는데 마침 을플레이어가 이 카드를 후행할 수 있다면 을플레이어는' 낚싯대' 를 선택할 수 있고, 낚싯대는 을선수 후패이지만 갑게이머만 지고 (배상 포함), 봉은 따로 계산한다. 많은 사람들이 뺏어라, 많은 사람들이 어리석다.

쓰촨 마작 규칙과 놀이는 2 쓰촨 마작 1 * * 108 을 소개하고 풍표, 화살, 꽃패를 제거했다. 한 관은 3 색 카드, 색당 36 장, 한 장 *** 108 카드밖에 없습니다.

1, 10000 장: 10000 ~ 90000 장, 각각 4 장, ***36 장.

2. 가방 카드: 1 관에서 9 관, 파이프당 4 카드 ***36 카드. 어떤 곳은 떡이라고도 하는데, 한 빵에서 아홉 빵까지.

3. 줄무늬 카드: 닭 한 마리 (한 마리) 에서 아홉 마리, 한 마리당 4 장, 36 장. 묶음이라는 곳도 있습니다. 1 개에서 9 개까지요.

문이 모자라면 함부로 할 수 있다. 카드 못 먹어요. 카드 보카드. 어리둥절한 게임은 끝나지 않고, 흐리멍덩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세 집이 어리둥절하거나 터치게임이 끝날 때까지 계속 놀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터치카드가 끝날 때 아직 두 장 이상의 미완성 카드가 남아 있다면, 이 때 통화확인, 통화비 유료입니다.

1, 농가 14 장, 먼저 카드놀이, 한가한 집당 13 장.

2, 만질 수 있고, 바를 잡을 수 있고, 먹을 수 없다. 만지면 카드가 얼굴을 내밀어야 한다. "문 앞에서 맑다" 는 개념은 없다.

3, 한 사람을 촬영하는 것은 책임이 있고, 다른 사람과 무관하다.

4. 지렛대 카드 후에 카드를 보충합니다.

5. 만약 카드놀이를 할 때 누군가가 호패를 내주면, 너는 골목 안의 다른 사람이 같은 카드를 칠 수 없다. 네가 카드를 만질 때까지, 그러나 다른 카드를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250,000 을 지불했고, 다음 가족에게 20,000 을 지불 할 수는 없지만, 다음 가족에게 50,000 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6. 총이 바에 설치되자 포수는 봉의 수입을 포수에게 넘겼다. 만약 총이 바 뒤에서 두 번 이상 발사된다면, 총잡이는 바에서 얻은 점수를 발사된 사람에게 지불할 것이다.

관련 용어

한 차례의 혈전: 한 집안은 어리둥절하게 게임을 끝내지 않고, 흐리멍덩한 플레이어는 세 집이 어리둥절하거나 남은 플레이어가 카드를 만질 때까지 계속 놀았다. 이렇게 되면 첫 번째 수염은 최대의 이윤을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첫 번째 포병도 뒤집을 수 있어 게임성과 재미를 높일 수 있다. 게임이 끝나면 같이 결제할게요.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결제할 때 바는 돈을 계산한다.

딜러: 첫 번째 이닝은 무작위이고, 이전 이닝의 첫 번째 플레이어는 주앙입니다. 만약 한 방에 두 번 혹은 한 번에 세 번 울리면, 총을 쏘는 사람이 바로 좡이다.

주사위 던지기: 카드 발급자는 두 개의 주사위를 던져서 카드를 끝내는 시작 위치를 결정합니다.

점프 카드: 딜러가 14 카드를 만질 때, 한 묶음마다 카드를 만져야 하는데, 이를 점프 카드라고 합니다.

고정 카드: 게임 시작 시 숫자를 설정하며 나중에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보통 이런 색깔의 카드는 아래로 향하고 1 라운드는 때린다.

부족 (부족): 한 판이 패를 만지기 시작한 후, 두 개 혹은 한 개의 문패만 있을 뿐, 이 때 결원을 보고한다.

쓰촨 마작 규칙과 놀이는 3 마작 놀이 과정을 소개한다

1, 셔플 및 코드 카드

실제로 마작을 하는 과정에서 네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조작해야 한다. 모든 플레이어는 마작 카드를 뒤집어 두 손을 함께 비벼서 책상 위의 마작 카드를 모두 뒤엎었다.

전체 과정을' 셔플' 이라고 합니다. 카드를 씻은 후 카드를 인코딩합니다. 규칙은 각 플레이어가 문 앞에 36 장의 카드를 놓고, 두 장마다 위아래로 놓아서 하나의 부두를 형성하는 것이다. 그래서 각 플레이어가 공격하여 18 을 넣고 자신의 문 앞에 있는 카드를 교차하고, 네 명의 플레이어의 카드 벽이 입 모양을 형성한다.

물론 현재 많은 보드실에서 완전 자동 마작 기계를 제공하고 있어 플레이어가 수동으로 카드를 뒤섞는 것이 편리하다. 또한, 우리가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마작을 할 때, 시스템은 자동으로 카드를 뒤섞고 코드를 찍는다.

힌트: 숙련은 교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드 겹침 속도에도 작은 방법이 있다. 패를 잡을 때는 한 손에 3 ~ 4 장의 카드를 들고 양쪽에 놓고 중간에 3 ~ 4 장을 남겨야 한다. 두 손으로 가운데 마작 카드를 끼우면, 손에 있는 9- 16 카드는 이전에 배치한 하층 벽에 모두 한 번에 겹쳐서 겹이 쌓인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다.

2. 카드를 열고 카드놀이를 합니다

매 회부터 해야 할 일은 주사위를 굴려 위치와 노름돈 수를 파악해 시계 반대 방향으로 주사위 포인트 큰 한 개로 플레이어의 위치를 결정한 다음, 두 주사위 포인트 값의 합으로 카드 벽 끝에서 위치를 결정한 다음, 매번 딜러로부터 2 주 * * * * 세 번, 그 다음 딜러가 카드를 점프하여 한가한 사람이 한 장을 보충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3. 포커

플레이어는 매번 카드 벽에서 카드를 채운 다음 손에 든 카드에 따라 원하지 않는 카드를 선택한다. 경기 내내 그는 음식을 먹고, 물건을 만지고, 바를 만질 수 있었다.

참고: 플레이어는 먹고 만질 때는 카드 벽에서 카드를 보충할 수 없지만 레버 카드를 할 때는 카드 벽 끝에서 카드를 채워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만지고, 먹고, 만지고, 부딪히고, 빨리 손에 든 마작 카드를 게임 룰에 규정된 합법적인 호패로 만들었다.

4. 후파

플레이어가 카드 출판 과정에서 자신의 카드를 규칙에 규정된 후패 유형으로 만들 때, 카드 추출 단계에 들어간다. 이때 다른 플레이어가 분실된 마지막 카드를 내거나, 직접 터치를 통해 카드 벽에서 마지막 카드를 얻을 수 있다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때 플레이어는 호패를 할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는 이를' 사격' 이라고 부르고, 카드 벽에서 만지면' 자터치' 라고 부른다. 후 카드 후, 이 게임은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