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왜' 왕자영요' 에 그렇게 많은 새들이 길을 포기하고 작은 도마뱀을 데리고 길을 갈까?

왜' 왕자영요' 에 그렇게 많은 새들이 길을 포기하고 작은 도마뱀을 데리고 길을 갈까?

사실 여기에는 리듬 문제가 관련되어 있다. 모두들 게임을 할 때 당초 대룡구덩이와 용구덩이가 어디에 있었는지 분석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사실 지위가 높은 사람들은 이를 통해 자신이 야생으로 사람을 잡는 방식을 고려할 것이다.

만약 1 소룡이 길에 나타난다면, 우리는 먼저 자신의 붉은 buff 야구를 다 치고, 그 다음에 상관하지 않고, 사수에게 맡길 수도 있고, 계속 거기에 머물게 할 수도 있다. 그런 다음 블루 버프 (Blue buff) 의 야생 지역을 계속 닦고 레벨 4 를 누르십시오.

그럼 우선 1 의 체포법은 길에서 피를 잡고 용을 데리고 가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붉은 buff 지역이나 적의 야생 지역으로 돌아가 발전하다. 이런 사고방식은 프로 선수들이 이용하기 좋은 사고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작은 용이 달리기를 한다면, 사실 아까의 순서를 바꿀 수 있고, 대체적인 생각은 변하지 않는다. 그런 다음 평소 들판을 치는 순서를 비교해서 이 순서와 다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여기에 모두가 매우 주의를 기울이는 점이 있다. 두 번째 파란 buff 가 일치하고 1 용이 동시에 거기에 있다면, 먼저 용을 치고 파란 buff 를 가져와야 한다. 이것은 아마도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범하는 실수일 것이다. 바로 이룡에 오지 않는 것이다.

1. 편리하고 빠르고 리드미컬합니다

일반적으로, 길 위의 야괴와 오노곰 뒤에는 새만 남았다. 하지만 들판을 치지 않는 것도 더 빠른 리듬과 지원을 위한 것이다. 새를 잡는 것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새를 잡는 것은 도마뱀을 때리는 것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고, 새는 너를 반격할 것이다. 그러나 너는 작은 도마뱀을 때린다. 그것은 너를 반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피를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새를 잡을 시간이 있다면, 너는 우리의 머리를 길 건너편으로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2. 타야는 사수가 빠르게 발전하기를 바란다.

사실, 이 버전의 사수는 여전히 매우 강해서, 사수가 보조의 도움으로 빠르게 발전하게 하는 것이 우리의 상황에 좋다. 사수를 보호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사수가 충분히 강하여 자신을 보호하는 것도 중요하다. 야외에서 이렇게 하는 것도 이런 조건을 만드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도로를 빠르게 지탱할 수 있다.

길을 가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자주 야외에서 지원한다. 참, 나도 빠르게 발전하여 길의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먼저 붉은색으로 다른 것을 때린다면, 실제로는 그렇게 새를 잡는 것이 불편합니다. 동시에, 당신은 우리의 파란색이 상대방에게 도둑맞을까 봐, 새를 때리지 못할 수도 있으니, 서둘러 들판을 치고 길에서 도와주세요.

현재 왕자영요 속 고급국은 보통 20 분 만에 한 판을 해결할 수 있다. 로우엔드 이닝과는 달리 30 여 분으로 끌 수 있어 리듬이 빠르다.

야생을 치는 데는 몇 가지 주요 이유가 있다.

1, 도로 고압

길에서 우리는 보통 사수와 일렬로 늘어서 있는데, 공격 거리가 그렇게 멀지 않아 쉽게 억압된다. 보조적인 도움이 있다면, 스트레스가 매우 클 것이다.

그럼 네가 들판을 때리면 새 한 마리에 의해 망가져서는 안 된다. 너는 가능한 한 빨리 올라가야 한다, 탑이 떨어지지 않도록 비켜라.

2. 새피가 너무 많아요.

리듬의 주요 발기인으로서, 들놀이를 늦춰서는 안 된다. S 14 시즌 업데이트 이후 야구가 크게 달라졌다. 가장 중요한 점은 야괴혈량이 많이 증가하여 야야의 속도를 늦추었다는 것이다.

길에서 새의 혈액량은 빨강/파랑 버프에 버금가는 것이다. 너무 세게 때리면 피를 너무 많이 흘릴 수 있다.

3. 상대의 곰을 막다.

현재 중로 근처에는 곰 세 마리가 있고, 곰 두 마리는 혈량이 매우 낮기 때문에 보통 맞은편 법사가 들뜨는 것을 훔칠 기회를 찾는다. 우리는 홍방이나 곰방에서 싸워서 이런 손실을 막을 수 있다.

4. 원조가 있다

현재 하이 엔드 이닝 (high engineering) 에서는 초기 보조가 기본적으로 야생을 따른다. 이렇게 하는 목적은 사람을 더 잘 잡기 위해서이다. 결국 보조는 일반적으로 통제할 수 있어 휴대할 수 있다.

그래서 4 급이 있는지 없는지는 사실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보조 보조로, gank 의 성공률은 매우 높다!

더군다나 네가 일정한 추격 경험이 있다면, 쉽게 4 급에 도달할 수 있다!

제목: 야생을 칠 때 이 새를 죽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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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적이든 적이든, 먼저 4 급에 도달하는 것이 근본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먼저 4 급에 이르면 남보다 두 가지 기술이 더 많아지고, 등급 우세에 의존하면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버전은 대부분 국경 지역의 들새를 포기하기로 선택했는데, 이렇게 하면 어떤 이점이 있을까요?

시간을 절약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들판을 치는 순서는 홍완충, 돼지 파랑완충, 늑대 도마뱀 두 마리다. 이 야솔을 거쳐 4 급 징벌칼이 막 형성되고, 빨강 블루 버퍼가 징벌 감속 효과와 결합해 서둘러 탑을 밀고자 하는 도로 사수에게 적합하다.

또 붉은 완충 3 돼지 파란 완충 도마뱀 2 늑대의 순서에 따라 싸우는 사람도 있다. 이 타야는 전자에 비해 적청색 완충 시간이 더 길다는 장점이 있다. 세 돼지는 괴롭힘을 당하지 않는다. (관우가 돼지 세 마리를 때리고, 두 마리를 죽이고) 하지만 위험하기도 하다. 상대방이 들판을 때리면 붉은 완충된 야생지역에 침입하면 시스템이 쉽게 붕괴될 수 있기 때문이다.

Gank 성공률이 매우 높다. 새를 때리지 않고 시간을 절약하고 빨강-파랑 완충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빨강 블루 버퍼의 장점은 초기에 우수했다. 예를 들면 CD 감량, 정말 아파, 감속 ... 빨간색과 파란색 버퍼는 반짝이는 위쪽 싱글 건크와 함께 들판을 친다. 한 사수가 강을 건너는 것은 기본적으로 안심이다, Gank 성공률이 매우 높다.

리듬이 중요하다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파란색과 빨간색! 등급이 파란색이라면 엄밀히 말하면 시차다. 맞은편 일방통행로가 아직 3 급으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았을 때, 강압적인 보조나 들판으로 어찌할 바를 몰랐습니다! 이것은 매우 유창한 야생 리듬이 필요하며, 평소에는 다이아 휘황찬란하고 심지어 왕 저성까지, 완전히 사람이 어떻게 들판을 어떻게 베끼느냐에 따라, 실제적인 의의가 없다!

만약 파란색이라면, 아마도 소룡이 붉은색 구역에 솔질할 수 있다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야생구를 모읍니다! 이런 개방 방식은 리드미컬한 플레이장, 보조와 연계된 전 차원 플레이장 강탈 역경에 적합하고, 강력한 제어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여러 줄에 잘 어울려요! 일단 gank 가 실패하면, 빨리 옮겨서 용을 때려라!

솔직히 말해서, 하나는 육식성 사냥에 적합하고, gank 살육을 위주로 하고, 하나는 리듬을 제어하고, 조작에 중점을 둔다!

하지만 일반 계급은 모두 좋아하고 즉흥적으로 발휘한다!

만약 자신이 여포, 온라인 상대도 전사라면, 여포 4 급 전 선상의 전사 전력이 폭발하기 때문에 빨간색일 것이다. 하지만 4 급 이후에는 고아가 된다. 전통 경기 타야는 파랗고, 쭈그리고 앉아 맞은 편에서 야조를 치고, 여부대는 잘 썼기 때문에 초반에는 큰 우세의 시작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