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한 마디로 전종서 선생의' 포위성' 을 평가하는 것을 좋아한다. 첫 독서는 문중 뜻을 모르고, 다시 읽는 것은 이미 도시인이다. 포위 공격' 에서 "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한다. < P > 외곽의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한다. < P > 결혼에 대해서는 직업도 그렇고, < P > 인생의 소망은 대부분 이렇다" 고 말했다. 거의 누구나 다 아는 명문이다. < P > 이 책이 얼마나 뜨거운지, 우리가 너무 많은 언어로 묘사할 필요도 없다. 199 년, 황촉근이 이 소설을 스크린으로 옮겼다. 만약 네가 마음을 가라앉히지 않고 원작을 볼 수 없다면, 먼저 동명 소설을 각색한 드라마를 볼 수 있다. 극 중의 각 캐릭터는 원작에 잘 어울리고, 각 줄거리도 매우 신경을 쓴다. 그러나 진정으로 책 세계에 들어가려면 원작은 어쩔 수 없이 읽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P > 처음' 포위' 를 읽는 많은 사람들이 책 주인공 방홍진의 삶을 감탄하지만, 오늘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포위' 의 여자들입니다. 전종서 씨는' 포위' 의 각 여자의 용모에 대한 묘사가 많지 않지만, 성이 유명하든,' ××' 부인이든 매우 풍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일수문면 < P > 여자는 허영을 할 수 있지만, 허영은 남자에게 세워서는 안 된다. < P > 수문면은' 포위성' 중 학력이 가장 높은 여자로 꼽힌다. 이 책에서 그녀에 대한 묘사는 선글라스를 쓰고 이 소설을 펴는 그 여자, 옷이 매우 점잖다. 피부는 동양인 중에서 하얗게 여겨야 하는데, 아쉽게도 이 흰색은 신선하지 않고, 약간의 건조함이 있다. 그녀는 검은 안경을 벗고 눈썹이 청초하고 수려하지만 입술이 너무 얇아서 립스틱을 바르면 아직 풍성하지 않다. 만약 그녀가 캔버스 리클라이닝 의자에서 일어나 몸이 가늘어지면, 아마도 실루엣의 선이 너무 딱딱해서 네모난 펜처럼 획을 그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이 묘사는 수문 부잣집의 도도한 자부심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확실히 단일한 유학녀 박사' 의 조건은 그녀의 자부심에 충분했고, 게다가 그녀의 집바닥이 두터워서, 이것은 그녀의 눈을 머리 위로 자라게 하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겉으로는 고상하고 도도한 연꽃처럼, 속마음은 허영심이 허술한 버드나무 가지였다. 그녀의 허영심은 남자의 추앙에서 비롯됐다. 그녀는 일부러 연회를 열어 조신메와 방홍이 점차 자신을 위해 질투하는 좋은 연극을 보았다. 만약 방홍의 그 사과의 편지가 아니었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P > 수문면은 자신이 인생의 승리자라고 생각했지만, 그녀는 단지 남자의 겉치레와 허영심의 부장품일 뿐이다. < P > 만약 수문면이 단지 자신의 졸업장 가세에 의지한다면, 그녀는 어디에서나 풍승을 거둘 수 있고, 그녀의 성취도 조원랑과 결혼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다. < P > 이보양 < P > 당신은 미모를 디딤돌로 삼을 수 있지만, 그것을 당신의 궁극적인 무기로 삼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 P > 보양에 대한 묘사는 그' 국부적인 진리' 보다 더 정확하다. 보양을 소문면 뒤에 두고 쓴 것은 소문부와의 비교를 위해서다. 보양은 소문부잣집 같은 가세가 없었고, 외국에 가서 공부할 기회가 없었지만, 자신의 미모를 이용해' 대머리 약혼자' 가 기꺼이 출국할 수 있도록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Su Wengui 와 비교했을 때, 그녀는 똑똑했지만, 그녀는 해외에서 간호 전공을 배웠지 만, 그녀의 말은 모두 화려했습니다. 옷은 더욱 양립 할 수 없었습니다. 특히 노출되었습니다. < P > 그래서 그 남자들은 그녀를' 국부 진리, 익은 고기가게' 라고 놀려댔다. 의미를 잃은 미모는' 익은 고기가게' 에 불과했다. 사람들은 욕심을 부리지만 결국 그녀에게 반경의를 표하지 않을 것이다. < P > 삼당효프 < P > 당신은 순수하고 흠이 없을 수 있지만,'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다' 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누구나 과거가 있지만 과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진흙을 내고 물들지 않는 것' 입니다. < P > 많은 사람들이 당효브가 저자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라고 말했기 때문에 책에 대한 그녀의 묘사도 방홍과 점차 헤어지게 되었다. 도샤오브는' 포위' 의 맑은 흐름으로, 방홍과 점점 사랑에 빠졌고, 방홍이 점차 그녀와 같은 단순함을 가졌기 때문이다. 작가는 그녀에 대해 이렇게 묘사했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뜨겁지 않고 눈썹은 핀셋도 없고 립스틱도 닦지 않았다. 자연의 한계를 안심하고 지키는 것 같다. 조화의 결함을 보완하지 마라." 간단하고 간단한 묘사는 수많은 사람들을 동경하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미스 바오' 에 대한 그런 동경과는 다르다. 그녀를 보면 우리 대부분은' 손에 들고 망가질까 봐, 입에 물고 녹을까 봐' 라는 소중함을 갖게 된다. 그녀는' 포위' 중 완벽한 옥이다. 그녀는 말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 나는 그의 모든 생명을 점령할 수 있어야 한다. 그는 나를 만나기 전에, 과거가 없고, 공백을 남겨 나를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세상에는 이런 사람이 거의 없다. 아마도' 포위' 에서 방홍은 점차 그녀의 요구에 부합하는 유일한 사람일지도 모른다. 인생에서' 진흙에서 빠져나와 물들지 않는다' 는 것은 매우 쉽지 않다. < P > 그래서 우리는 항상 상대방의 불완전성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해야 오래갈 수 있다.
? 4 손유가 < P > 독립은 좋고, 주견이 있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게 강세를 보이지 말고, 당신의 주견이 곳곳에 가시가 박히게 해주세요. < P > 는' 포위' 에서 손유가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믿는다. 그녀는 꾀가 있고 위장에 능하지만' 포위' 에서 보기 드문 주견이 있고 독립적인 여성이다. < P > 우선 배우자를 고르는 데 있어 자신의 성품을 잘 알고 있고, 방홍향의 성품도 파악했다. 그녀는 방홍의 우유부단함과 그의 무능함을 잘 알고 있으며, 동시에 그가 남아 있는 약간의 단순함을 알아차리고 있다. 그녀는 방홍을 인도하고 있다. 방홍이 점차 그녀와 결혼할 때까지, 조신용 상인이 말했다. "손양은 그 고래와 같다. < P > 둘째, 어른들 앞에서 그녀는 부모가 자신에 대해 중시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녀는 부모를 멀리하고 내지로 가서 가르치지 않고 자신의 부모를 기쁘게 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결혼은' 포위성' 에서 보기 드문 자기가 주관하는 결혼이다. 만약 그녀가 부모의 비위를 맞추려고 노력한다면, 그녀의 결혼도 부모의 비위를 맞추는 희생양이 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 P > 결혼 후에도 그녀는 독립했다. 그녀는' 포위' 중 유일하게 재정적 자유를 실현하는 여성이다. < P > 이치대로 말하면, 이런 인물은 당시 시대에는 존경할 만하고 미움을 사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녀는 몸에 가시가 너무 많아서, 그녀의 말에는 항상 공격적이다. 방홍진 주변의 친족과 애인은 모두 그녀의 언어에 의해 공격을 받았다. 그녀는 수문부이가' 작은 아내 집의 딸, 너무 비천하다' 고 말했다. 심지어 "(방홍진) 너와 네 아버지의 머리는 모두 수천 년 전의 골동품이다" 고 말하면서, 그녀는 항상 방홍이 점차 조신미의 개라고 조롱했다. 그녀는 행간에 무수한 가시가 섞여 있었고, 그녀가 찔린 것은 바로 그녀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속인 남편이었다. < P > 그래서 그녀가 다시 독립하고 또 주견이 있다 해도, 그녀도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아무도 입에 가시가 가득한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 오손유가고모 < P > 부부 사이에 누가 괴롭힘을 당했는지는 말할 것도 없고, 작은 가족의' 외인' 이 정의를 신장할 필요도 없다. < P > 작가는 그녀에 대한 묘사가 매우 적다. 그녀는 손유가 뒤에 가시가 박힌' 방패',' 보호' 가 손유가를 닮았지만, 손방 부부 갈등의 격화의 주된 원인도 그녀다. 그녀는 항상 손유가에게' 관남, 남자는 익숙하지 않다' 는 생각을 심어주기 때문에 이 작은 가정에서 < P > 진정한 부부 관계는 동등한 협력이며, 서로를' 아이' 로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우월함을 과시하는 것이다. 손유가 고모는 이 작은 가정에서 거의 나서지 않더라도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마치 조화로운 가정에서 터무니없이 많이 나온 편심 재판관처럼, 자신이' 실직' 하지 않도록, 그녀는 항상 그 중 한 쪽을 재판할 이유가 있다. 그 결과, 비극이 생길 때까지 재판이 더 어지러워졌다. < P >' 포위성' 이라는 책을 다 읽으면, 당신이 이미' 포위성' 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포위성 중의 한 부류이지만, 괜찮아요. 정신과 경제의 이중독립을 위해 노력할 때, 부드럽고 단호한 마음을 더하면, 당신이 도시 안팎에 있든 도시 안에 있든 간에, 우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