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초보자를 위한 일러스트 복사 자료 - 일러스트 그리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일러스트 복사 자료 - 일러스트 그리는 방법

일러스트를 배우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一_예용판이 침입해 일러스트를 공부하게 됐어요

대학 전공이 이공계였거든요. 2년 동안 공기업에 다니다가 그만뒀어요. 퇴사 후 어떻게 1년만에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웠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듯 저도 처음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어 시작한 작년 이맘때부터 벌써 1년이 지났습니다. , 나는 또한 다음과 같은 방해적인 목소리를 많이 받았습니다. 지금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많은 기술이 필요하고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정확하지만 여전히 그렇지 않았습니다. 내가 시작하는 것을 막지 마세요.

이유는 역시 사랑이다.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행운이에요.

특히 현재 일러스트레이션은 시작 페이지, 배너, 주제, 새로 고침 페이지, 상세 페이지, 아이콘, 팝업 상자, 배경 이미지, 휴일 스플래시 화면, 이모티콘 등 사회 각계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팩, 패키징, VI 디자인, 북 일러스트레이션,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 주변기기 등. 이제 UI 디자인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아는 것조차 보너스가 되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방법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단지 취미로 다루더라도 인생 전체가 더 좋아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정말 기초 없이 일러스트레이션을 잘 배울 수 있나요? 제 학습 경험에 따르면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을 타고난 사람은 없습니다. 모든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는 조금씩 배워갑니다. 그래서 우리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많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공유에 능숙하고 그들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았습니다. 현재의 그림은 아직 한참 뒤떨어져 있지만 올해 작업을 정리할 때 빠른 발전을 이룬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3_아무 방법 없이 혼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것은 사실 스스로 구멍을 파는 것에 불과합니다

처음 혼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시작할 때는 책에서 읽거나 책에서 주우기만 했습니다. 인터넷에는 많은 동영상 튜토리얼이 있지만 학습하는 동안 항상 막히는 느낌이 들고, 학습하는 내용이 항상 산만하고, 머리가 엉망입니다. 힘들고, 포기하고 싶은 충동이 점점 더 심해집니다.

나중에 대학 동창인 왕유러에게 조언을 구했는데, 대학 졸업 후 일러스트 일을 했다고 하는데, 아직 반병에서 한 병까지 흔드는 수준도 안 됐다고 하더군요.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가지고 놀 용기가 있습니다. 비록 가장 기본적인 개념조차 혼란스러워하더라도 당신은 자율 학습이 아니며 자신을 속이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Wang Yurou는 저를 원본 그림, 그림 및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대규모 학습 리소스로 옮겼습니다. 그 안에 있는 다양한 비디오 튜토리얼은 매우 체계적입니다. 선생님들은 매일 관련 지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말할 것도 없이, 저는 진지하게 설명하는 방법을 배웠고, 제 마음속의 모든 의심은 사라졌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원본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대규모 학습 리소스(스커트)를 찾는 방법을 문의했습니다. 먼저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 3입니다. , 9, 두 번째는 중간에 있습니다. 첫 번째 그룹은 8, 6, 9이고 마지막 그룹은 3, 7, 7입니다. 개인적으로 느끼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움의 길에서 나는 좋은 학습 기반을 가질 수 있으며 마음이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넷_나의 일러스트레이션 학습 과정을 그대로 따라할 수 있다. 자신을 믿으면 밝은 미래가 있을 것이다

(1) 일을 잘하려면 먼저 실력을 갈고닦아야 한다. 도구 -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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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자주 사용하는 도구로는 컴퓨터, PS 소프트웨어, wacom 손으로 그린 ​​태블릿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맥북프로 15인치 노트북입니다. 현재 저의 모든 일러스트는 SAI, AI, SKETCH에 비해 가장 포괄적인 소프트웨어인 PS를 사용하여 그려지고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태블릿은 약간의 느낌이 필요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사용법이 좋지 않아 몇 번만 연습하면된다고 말합니다. 제가 손으로 그리는 기술이 없어서 그런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처음으로 손으로 그린 ​​타블렛을 사용했을 때, 타블렛에 몇 번만 그리면 PS로 표시될 거라 생각했습니다. 너무 흥미로웠어요. 매 순간 손으로 그린 ​​타블렛에 푹 빠져서 일러스트를 접하게 되자 종이에서 손으로 그린 ​​타블렛으로 전환하지 않고 직접 손으로 그린 ​​타블렛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발생한 문제에 따라 반복적으로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웠습니다.

(2) 베끼기---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면 그냥 따라하고 먼저 복사하세요.

저는 미술 기초가 없기 때문에 손으로 그림을 그립니다. 저한테는 제일 어려운 일이에요. 처음에는 그림을 못 그리는 게 너무 힘들어서 인터넷에서 예쁜 일러스트를 찾아보고 식물, 꽃 등 간단한 그림 몇 개를 골라서 그렸어요. 작은 동물, 그리고 이런 작은 모습.

(3) 세미 카피---모방만으로는 지루하고, 따라한 뒤 꼼수를 쳐야 한다

3~4개 정도 복사하고 나니 사실 1개밖에 남지 않는다. 보드 페인팅의 몇 가지 표현을 마스터했으며 원본 작업과 비교하면 사본이 여전히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다가 베껴 쓰는 것이 소용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무리 좋은 복사본이라도 그것은 남의 작품일 뿐이고, 배울 수 있는 것은 원작의 표현뿐이기 때문입니다. 일부 소프트웨어 기술. 정말 혼자 그림을 그리고 싶으면 머릿속에 아무 생각도 없고, 손으로 글을 쓰는 방법도 모릅니다.

이때 나는 세미 카피, 즉 원작을 바탕으로 내 아이디어를 일부 추가하는 것을 시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터득한 기술을 모아서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원본 그림으로 대체하거나 수정해 보세요. (방법은 먼저 종이에 초안을 그린 후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전송하는 것입니다. PS 그림) 또는 원본 사진 구성 등을 변경하세요. 요컨대, 자신의 생각에 따라 원작을 수정하는 것은 모두 그 단계의 작업입니다. 미술 기초가 없는 저로서는 이 단계를 잘 하기가 꽤 어렵습니다. 당시에는 그림을 그리는 것도 매우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문밖에서 작업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 그리고 내 진행 속도가 너무 느렸습니다.

모두가 언급한 미술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Wang Yurou가 언급한 학습 베이스에서 스케치 튜토리얼 세트를 찾았습니다. 처음에는 직선조차 그릴 수 없어서 직선 그리기, 도형 시작, 톤 높이기, 명암 관계 형성 등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스케치를 배우면서 표현에 대한 체계적인 이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빛과 그림자, 모델링 등 .

기하학, 정물, 풍경, 인간 구조 및 스케치 등 스케치를 배우세요. 배운 지식을 최대한 보드그림에 적용해보니, 점차 힘들지 않고 손그림이 좋아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4) 독창성---다른 사람의 것에서 배우고 이를 통합하여 자신의 것을 형성합니다.

다음 단계는 독창성입니다. 사실 독창성은 완전히 구상된 것이 아닙니다. 허공. 그저 그림일 뿐이지만, 많은 재료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요. 나의 방법은 내가 그리고 싶은 것을 인터넷에서 수집하고,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낸 후, 다양한 분야에서 내 마음 속에 있는 그림과 관련된 요소들을 모아 나만의 아이디어에 따라 결합하는 것이다. 그림. 이는 다음 문장을 확인시켜 줍니다. 혁신은 기존 요소의 새로운 조합입니다.

게다가 이 단계에서 저는 보드 그리기 기술을 더 많이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학습 기지의 교사들에게 많은 비디오 튜토리얼을 요청한 후 따라했습니다. 저는 평면적이고 산뜻한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러한 일러스트레이션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어떤 브러쉬가 사용되는지, 거친 느낌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어떤 소재가 겹쳐지는지 분석해 보았습니다. 색상이 왜 좋아 보이는지, 그리고 이 색상을 살펴보고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 등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그러다가 이 기술들을 요약해서 내 것으로 만들기 시작했는데, 복사할 수는 없고 눈에 보이지 않게 적용하여 나만의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다섯 살은 엉망이지만 현실적인 접근 방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배움에는 과정과 고난이 필요합니다. 항상 하늘에 도달할 생각은 하지 마세요. 한 단계에서 이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우리는 현실적일 뿐만 아니라 방법과 방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열심히 일하면서 지혜를 보여야 하며,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에 대해

PS 소프트웨어 학습에 관해서는 작은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 전에는 물론 당시에는 몰랐기 때문입니다. 글쎄요, 저는 그 당시 사진을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사진을 좋아하고, 사진은 필연적으로 후반 작업이 필요해서 사진을 리터칭하거나 포스터를 만드는 등 PS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좋아요, 에피소드는 끝났습니다. 이제 실제 내용이 나옵니다.

'PS의 흔적은 없다'라는 책을 읽고 PS를 배웠어요. 이 책은 꽤 두꺼워서 작년 11월 퇴사하면서 조금씩 읽었거든요. 거의 한 달 동안 공부했는데, 그 당시에는 정말 열심히 공부했고, 졸업 후에는 참고서를 이렇게 열심히 읽은 적이 거의 없고, 지금 보면 감탄할 정도입니다. 이 책을 읽고 나니 정말 PS에 능숙해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하하. 사실, 그림만 그리면 능숙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 도구들만 있으면 됩니다.

(2) 웹사이트 소개

내가 매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웹사이트에는 Zokuu와 Huapet이 있으며 복사하고 연습할 수 있는 훌륭한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Zokuu 및 UI China에 대한 디자인 대회도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포스터 디자인 대회와 일부 패턴 디자인 대회에 참여했습니다. 주로 동일한 사용 방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다른 뛰어난 디자이너들은 어떤 아이디어와 표현기법을 사용할 것인가.

화반닷컴을 잘 활용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평소에 좋아하는 일러스트나 자료를 분류해서 화반닷컴에 모아두면 좋아요. 재산. 또한 제가 찾아본 좀 더 창의적인 자료가 포함된 영감 라이브러리도 특별히 수집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거의 생각하지 못하는 점이 있습니다. 그러면 영감이 없을 때 살펴보고 종종 뭔가를 얻게 될 것입니다.

(3) 책에 대해서

공기업에서 일했는데, 정말 개구리를 따뜻한 물에 삶아먹는 기분이었어요. 일을 하러 가거나 퇴근 후에 할 일이 없어서 주말에는 어떻게 놀지, 어디서 쇼핑할지, 타오바오로 쇼핑할지, 온갖 옷을 살지 고민하지만, 계절이 바뀌면 여전히 마음이 편하다. 입을 옷이 없어요...

작년부터 사표를 낸 이후로 제가 산 것은 옷이 아니라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학습법, 카피라이팅, 운영, 삶의 질 등을 배우기 위해 자원 기지의 교사가 나에게 몇 가지 도서 목록을 읽어 보라고 요청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이 매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컬러 디자인의 원리"

"스케치 실전 튜토리얼"

"일러스트 교실에서 전문적인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기법의 절묘한 분석"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방법"

"무료 드로잉: 일러스트레이터가 알아야 할 84가지 창의적 기술"

(4) 창작에 대하여

창작, in 사실, 많은 축적 끝에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은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연습하고, 더 많이 기록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많이 읽는다는 것은 더 많은 작품을 약속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창작 욕구를 자극합니다.

연습을 많이 한다는 것은 핸드페인팅 기술을 더 많이 연습하고 창작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더 많이 기억한다는 것은 순간적인 영감을 더 많이 기억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늘리는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다 제가 직접 정리한 내용인데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갑자기 제 요약이 꽤 괜찮고, 적어도 깔끔해서, 진지한 말도 안 되는 내용이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하하.

어디로 가면 더 많이 볼 수 있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얼마나 연습해야 하는지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연습하세요. 더 두려워하지 말고 계속 연습하겠습니다.

한 순간에 많은 영감이 떠오르기 때문에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식사가 준비되면 이 아이디어를 적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식사가 준비되자 갑자기 내가 뭐라고 적겠다고 했지? 저는 무엇을 하든, 외출할 때든 보통 가방에 작은 수첩을 넣어두고 생각나면 바로 적어둡니다. 금방 잃어버릴 수도 있고, 그것을 만나기 전에 오랫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물론,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기능이 있다면 이 기능은 무시해도 됩니다.

위 내용은 저의 주요 학습 방법 중 일부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연습하고, 더 많이 기록하세요!

一_寤Mo 사후에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러스트레이션은 종이에 그리는 것으로, 종이물감 등을 사용하는 전통적인 일러스트레이션 페인팅 방식입니다. 이것을 우리가 흔히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부릅니다. 소프트웨어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법을 배우는 것은 디지털 태블릿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태블릿 일러스트레이션을 말합니다. 컴퓨터로 그림을 그리려면 꼭 이 형식을 배워야 하나요? 요즘은 온라인으로 주문을 받을 때 수정도 쉽고 그리기도 쉽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디지털 태블릿을 사용해야 합니다. 효율성도 빠릅니다. 현재 시장의 주류 수요이므로 모든 사람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음의 보드그림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고, 일러스트를 그리는 데 소프트웨어가 왜 사용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태블릿 페인팅에 대한 대중적인 이해는 전자 기기의 디지털 태블릿에 그리는 것입니다. 페인팅 효과는 전통적인 붓과 종이를 사용하는 대신 ps 소프트웨어와 s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나타납니다. 과학 기술 진보의 산물로서 보드 페인팅의 분명한 장점은 반복적으로 수정하고 조정하는 것이 매우 쉽고 화가의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보드 페인팅 작업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나 종이가 필요 없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비용이 0입니다. 아래 그림은 디지털 태블릿으로 그림을 그리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二__安夑瑑 Moutongtantanjiaoê芗軻, 하지만 소프트웨어의 디자인 싱킹을 알기는 어렵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나는 소프트웨어를 작동할 줄 알지만 왜 그림을 그릴 때 무기력하고 괜찮은 작품을 그릴 수 없는가?'라고 궁금해할 것입니다. ,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이고, 반면에 소프트웨어를 통한 디자인적 사고가 부족하고, 소프트웨어를 실제 수준에서 마스터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두 가지 수준, 도와 기술 예술의 수준에서 예술은 방법이고 도는 사고와 기초입니다. 같은 양념을 사용하는 것처럼, 셰프가 만든 요리가 우리가 만든 요리보다 더 향기로운 이유는 셰프가 요리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고, 양념의 비율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이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 학습의 기술적 운영을 개선하고, 디자인적 사고를 향상시키며, 소프트웨어 제어 능력을 실제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학생들은 전문 교사로부터 학습하고 자신의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 Horizons에서는 매일 밤 8시에 보드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의 원화과정을 무료로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선생님의 강의는 이해하기 쉽고 유머러스하기 때문에 기초 지식이 없는 많은 학생들도 듣고 싶어합니다. 그는 모든 사람의 생각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정말 유용한 보드 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다면 전문 교사를 찾아 계속해서 학습해야 합니다. 배우고 싶은 학생은 Yu Rou 선생님의 Wei Xin(동음어)을 참조하세요. 첫 번째는 gon이고 마지막은 699입니다. 위의 두 글자 세트를 순서대로 결합하면 됩니다.

인생의 성공은 괜한 성공도 아니고, 뜬금없는 성공도 없습니다. 끊임없이 배우고, 끊임없이 격려하고, 에너지를 보충해야 진정한 구름을 걷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밝은 달을 보세요. 자신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다른 사람의 머리에 있는 것을 자신의 머리에 넣는 것이 현명한 사람입니다.

Three_Three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 및 페인팅 소프트웨어입니다.

1._S:

PS는 가장 강력한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로 인식됩니다. 너무 강력하기 때문에 화가가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너무 많습니다. 그 기능 중 일부만 강력한 변형 도구, 레이어 모드, 곡선 조정 도구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단점도 분명합니다. 우선 많은 작업을 키보드 단축키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키보드를 떠나지 않고 많은 작업을 입력해야 하며, 이는 디지털 화면 환자에게 실제로 친숙하지 않으며, 소프트웨어 평신도의 학습 비용이 높습니다. 두 번째로 2019CC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흔들림 보정(미끄럼 방지)은 아직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고, 컬러 융합도 여전히 불편합니다. 강력한 브러시 생성과 인기로 인해 대부분의 화가가 PS 생태계에 속하게 되므로 PS는 이미지 편집이나 제작을 위해 꼭 배워야 할 소프트웨어로 불립니다.

2.SAI2:

참고로 SAI를 기반으로 획기적인 변화를 완성하고, 많은 단점을 보완하고, 많은 것을 완벽하게 계승한 SAI-2입니다. 전자의 장점: 흔들림 방지 선은 여전히 ​​실크처럼 매끄럽고 색상 융합은 여전히 ​​자연스럽고 감동적입니다. 이것은 화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그림 전용 소프트웨어입니다. PS는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인 반면 PS의 큰형은 그림을 편집하는 동안 일부 페인팅 기능만 수행하는 반면 SAI2는 페인팅을 전문으로 하는 작지만 정교한 소프트웨어입니다.

3.CSP:

SAI의 모든 장점과 PS의 일부 기능을 모두 갖춘 만화 그리기 소프트웨어입니다. 업무 효율성. 이 소프트웨어의 탄생은 일본 엔지니어만이 아티스트에게 진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만화가와 일본 일러스트레이터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 세 가지 소프트웨어 요약:

(1) PS는 두껍고 사실적인 질감과 빛과 그림자를 표현하거나 강력한 브러시를 사용하여 질감을 확장하고 모방하는 데 능숙합니다. 종이나 천의 페인팅 및 곡선 도구도 그림 조정에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페인팅 소프트웨어를 기본 도구로 사용하더라도 최종 초안을 최종 조정하려면 PS를 보조 도구로 사용해야 합니다. 배우고 별점 10개로 평가해야 합니다. (주요 도구)

(2) 셀룰로이드 일러스트를 그리는 것이 SAI2의 장점입니다. 선이 매끄럽고 쭉쭉 뻗어 있으며 색상이 선명하고 깔끔합니다. SAI2 자체가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어린 소녀입니다.

CSP는 말할 필요도 없이 만화가에게 적합한 선택이다.

IV_ 아직 어리지만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First_Hui Xinlang, 보드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을까요? 너무 헷갈립니다.

많은 사람들의 잠재의식 속에는 늘 낡은 개념이 자리 잡고 있다. 그림을 배우려면 어려서부터 전문 수업을 들어야 하고, 일단 기초를 다지고 나면 다른 그림도 계속 공부할 수 있다. , 그리고 우리 대부분은 그림을 좋아하지만 기본적으로 초, 중, 고등학교의 다양한 시험에 시간을 보냅니다. 대학생이 되거나 사회에 진출하면 갑자기 자기만의 시간이 생기고 하고 싶어집니다. 그림은 아이들이 배워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이 개념은 아주 틀린 말이에요. 배우기에 너무 늦은 때는 없습니다. 그림은 나이와 상관이 없고, 배우지 않더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미술에 대한 기초를 다졌다면 이제 보드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기본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스스로 공부하고 연습하면서 차근차근 쌓아가는 것입니다. 한 발짝 더 나아가는 것이 가장 소중한 정신이고, 드라마 속 무심한 사람들에게 속지 마세요. 모두의 성공은 쉽지 않습니다. Zhengfei는 40대에 Huawei를 설립했습니다. 게다가 지금은 Ren 씨보다 훨씬 젊습니다. 무엇이든 하고 싶으면 하세요. 항상 자신을 제한하지 마세요.

또 다른 차원에서, 태블릿 드로잉을 기반으로 한 일러스트레이션은 실제로 상대적으로 배우기 쉽습니다. 왜냐하면 태블릿과 PS 소프트웨어를 결합하면 드로잉이 더 빠르고 간단해져서 여러분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통 손그림을 4년 공부하면 1년만 공부하면 됩니다. 이것이 바로 기술의 힘입니다. 사회가 발전하기 때문에 자신을 믿고 늘 얽매이지 말아야 합니다. 얽매이는 시간은 공부를 열심히 하는 데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둘째_환위안의 샤물란과 약속을 잡으면 역경을 헤쳐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그릴 수도 있다.

우리는 늘 주변에서 다양한 동화를 듣곤 하는데, 평소에는 잘 알지 못했던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반격해 큰 성과를 거두기도 하는데, 이것이 우리의 내면에 늘 영향을 미치다니, 아, 나도 얼마나 놀라운 일인가 하는 생각이 든다. ? 내가 할 수 있을까? 부러움 속에 우리는 조금 한탄하고 기다림과 방황에 열정을 낭비할 뿐이다. 마찬가지로 우리 반 친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일러스트레이션을 좋아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잘 하지 못합니다. 인터넷에서 많은 정보를 읽어도 여전히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입니다.

반격을 부러워할 수 있지만,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반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는 점을 모두에게 늘 강조해왔습니다. 왜 일러스트를 공부하는 많은 학생들은 갑자기 방법을 배우지 못하는 걸까요? 이렇게 많이 발전한 이유는 전문가의 지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훌륭한 사람이 지도해 줄 수 있습니다. 한 달 동안 맹목적으로 헤매며 빠져나오지 마십시오. 1/3에이커의 땅을 소유하세요. 제가 알고 있는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에 아주 능숙하신 선생님은 매일 밤 인터넷에서 다양한 회화 기법을 다루실 뿐만 아니라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 과정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설명하십니다. -이해하기 쉽고 매우 유머러스합니다. 배우고 싶은 학생들은 Yurou 선생님의 Weixin(동음어)을 참고하세요: 앞에 있는 것은 w9, 그리고 뒤에 있는 것은 kaka입니다. 위의 두 글자 세트를 순서대로 결합하면 됩니다.

진용의 무술계에는 남의 쿵푸를 자신의 몸에 흡수해 자신이 사용하는 별흡수기술이라는 아주 멋진 쿵푸가 있다. 사부에게 배우는 것도 흡수입니다. 사부의 본질은 당신 자신의 쿵푸가 됩니다. 사부가 있으면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 세계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 후에는 그림의 세계에서 쉽게 놀 수 있을 것입니다.

세 번째_寤”乇去舜爜简 아

솔직하고 체계적으로 자신의 기반을 다지고, 그림이 가져다 줄 수 있는 가치 수입은 당분간 생각하지 마세요. ., 빈 컵으로 다시 그림으로 승부하자!

1. 원포인트, 하이라이트, 3점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2. 선의 다양한 표현기법과 처리기법을 집중적으로 숙지하고 연습하세요! 선의 미학을 향상시키기 위한 모델링 응용, 선 사이의 다양한 관계를 정확하게 그리는 것, 기본적인 형태 파악 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기하학과 구조를 통해 스케치할 수 있으며, 재료 연습을 통해 심화될 수 있는 스케치의 기본 지식을 익히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3대면과 5대톤을 통과해야 물질실습에서 다양한 소재의 표현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한다.

4. 많은 사람들에게 전체에서 인체까지 부분과 전체를 끊임없이 흩뿌리며 인체의 핵심을 파악하고 분석하는 동시에 다양한 인체 소재를 활용하여 인간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연습을 합니다. 신체! 가장 중요한 것은 피사체가 언급한 아바타를 포함하여 자신만의 인체 프레임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것입니다. —얼굴 특징, 관점 등.

5.

색의 기본 원리를 숙지하고 색상의 규칙을 이해하며 일반적인 색상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면 스택 컬러 방법과 직접 채색 방법을 모두 시도할 수 있습니다. 더럽다, 지저분하다, 타다, 흐리다, 회색(회색 상황에 따라 다름), 과포화, 노출, 과다 어두움 등의 문제!

6. 아바타도 연습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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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의 특징, 헤어스타일 매칭, 머리 소품이 필요한가요? 머리의 기본 구조와 얼굴 특징, 남녀 페이스 페인팅의 차이까지 모두 필요해요!

7. 의복도 연습이 필요해요.

의상은 의복 속성, 디자인 아이디어, 의복 주름 및 질감 등 모두 필요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림을 처음 배울 때 많은 초보자들이 막막함을 느끼고, 어떻게 학습을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림을 배우기 전에 먼저 학습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학습 방향을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네 번째_寤_AO芊昱浼记UMBRARY

(1) 회화의 기본 이론을 배우는 것입니다. 지각적 존재를 위해서는 색 원리, 원근감, 빛과 그림자 등과 같은 그림을 배우기 위한 기본 이론이 있어야 합니다. 이론적 지식에 관한 책을 구입하여 일부 리소스에 대해 배울 수도 있습니다. 라이트 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수많은 그림 학습 자료, 튜토리얼, 자료가 있으니 관심 있는 친구들은 확인해 보세요.

(2) 기술 공부에 얽매이지 마세요.

초보자로서 스케치, 수채화, 색연필 등 어떤 그림을 좋아하더라도 특정 표현 기법에 너무 깊이 빠져들지 말고 그림 실력을 키우는 것을 잊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어 관찰력, 모양, 색상 등이 있습니다. "그림을 배우고 스케치부터 시작하라"는 말을 다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스케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너무 지루한 작업입니다.

(3)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지 마십시오.

기초가 전혀 없는 초심자라면 너무 자책하지 말고 초상화 그리기 등 어려운 작업도 한번에 도전해 보세요. 그러면 아무 이득도 없을 것이다. 초보자들은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질 높은 필사를 연습하고, 생각을 부지런히 하고, 더 많이 관찰하고 비교하며, '작가가 이 그림을 왜 이렇게 표현하는가'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여 '그게 무엇인지, 왜 그런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그래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림 실력이 미묘하게 향상됩니다.

(4) 지속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세상에 하루아침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림은 그 자체의 특성이 있기 때문에 장기간 연습을 거쳐야 합니다. 전문 교사의 장기적인지도, 특히 기초가 약한 학생들은 마지막 과정에서 한꺼번에 배울 수 있다고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연습을 고집할 수 없다면 선생님이 아무리 훌륭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5) 관심 있는 그림을 복사하고 선과 붓놀림을 연습하세요.

카피는 초보자들이 그림을 연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초보자들은 처음 그림을 시작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고, 몇 군데 군데군데 엉뚱한 부분을 칠하면 항상 뭔가 잘못된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이때는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몰라 참고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잘 그린 그림 몇 개를 복사하면서 공부하면 시간이 지나면 잘 그릴 수 있을 거예요. 그러나 맹목적으로 베끼기만 한다면, 그림 과정을 간헐적으로 계속하면 더 높은 돌파구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그림에 관련된 지식 등 모든 그림 지식 포인트를 다시 파악해야 합니다. 회화 창작 각 개요 지식 포인트: 원근법 - 스케치 - 정물 - 인체 - 색상 - 디자인 - 구성 - 구성 - 창작, 이는 회화 학습 과정의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단계입니다.

(6)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그림 그리기에 대해 더 많이 소통하세요.

화단에 가입하고 사람들과 토론하고 소통하며 자신의 그림에 있는 단점을 찾아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채팅 애플리케이션에서 그림 교환 그룹에 가입하고, 모두가 볼 수 있도록 그림을 사진으로 찍은 다음, 서로 의견을 표현하여 소통해보세요.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걸작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어하거나, 때때로 글을 계속 쓰는 방법을 모를 때, 토론하고 소통할 사람을 찾고 싶어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림을 배우는 데 지름길은 없지만, 누군가가 지도해 준다면 학습 과정에서 많은 "구덩이"를 피하고 우회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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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라인 초안.

선화는 그림의 대상을 표현하는 비교적 직관적이고 빠른 방법입니다. 좋은 선화는 이미지, 기질, 재질, 두께 등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완벽하고 심오한 선화는 그 자체가 예술입니다. 맛. 다양한 화풍에 있어서 선화는 예비 스케치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특히 평면화로 유명한 일본의 만화 삽화는 더욱 그렇습니다.

(2) 인체.

인체의 핵심은 골격 구조의 역동성과 비율, 그리고 근육의 얽힘을 학습하는 데 있습니다. 일부 그림 카테고리에서는 인체 해부학의 엄격함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일본과 한국의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예로 들면 기본적인 비율과 구조를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따라서 많은 인체 학습 튜토리얼에서는 "콩 그리기" 또는 "막대기"에 중점을 둡니다. 수치".

(3) 색상.

자습을 할 때 가장 흔히 발생하는 병목 현상은 색상이 작품의 인지도와 풍부함을 결정하므로 색상과 빛의 관계를 철저히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만화조차도 저급 그림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라인 작업.

직설적으로 말하면, 색의 파악은 스케치에 대한 선행 연구를 바탕으로 해야 빛의 세기에 따라 빛이 변할 뿐만 아니라, 거리에 따라 색온도도 변하게 됩니다. 광원의 강도 물체 페인팅 재료 자체의 색상 및 반사율 등을 시각적으로 투영합니다. 온라인에서 몇 가지 기본 튜토리얼을 시청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많이 그리고 더 많이 연습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