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독립형 게임 '삼국지: 토탈워'를 플레이한 연예인이 있나요? 이 게임은 어때요?
독립형 게임 '삼국지: 토탈워'를 플레이한 연예인이 있나요? 이 게임은 어때요?
이번 언론이 시험해 볼 것은 하피 전투다. 분명히 이 전투는 게임이 출시된 후 "토탈 워"라는 오래된 레거시 프로젝트의 역사적인 전투 중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동시에 그는 여기의 타임 라인이 Cao Cao가 Xiapi를 침수시킨 후이며 도시를 완전히 공격하고 Lu Bu와 결정적인 전투를 벌이려고한다고 소개했습니다.
사실 역사나 낭만을 떠나 하피전투의 결전은 이렇지 않을 것 같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컷신인데, 이전의 조조 예고편과 합쳐보면 이 게임의 화질이 크게 개선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전 작품. 군인과 장군의 모델의 디테일은 비교적 섬세하고 완성도가 높지만, 공성전인 만큼 성벽과 건물의 플라스틱 느낌이 상당히 무겁고 지형의 디테일도 흐릿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확대해 보면 전장의 전체적인 톤과 분위기가 여느 '토탈워' 작품들과 많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멀리 떨어져 있고 전쟁으로 파괴된 고대 도시는 매우 눈에 띄는 중국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CA가 지속적인 다듬기를 거쳐 독특한 시각 효과를 지닌 작품을 플레이어에게 선보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작전은 여전히 토탈워 시리즈의 고전적인 작전 모드다. 나 같은 초보자도 마우스 터치만으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고, 손을 들어올리기만 하면 병력과 대형을 편성할 수 있다.
두 군대가 적을 만날 때의 전투 애니메이션은 분명히 최적화되지 않았습니다. 군인의 움직임은 기본적으로 유령과 경련을 일으키며 때때로 혼란 속에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시체 몇 개가 튀어나옵니다. CA는 이러한 세부 사항을 완전히 최적화하고 있으며 플레이어에게 보다 현실적이고 흥미로운 전장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새로운 액션을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군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게임을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든 생각은 삼국지 이야기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끝없는 수의 영웅과 전설적인 이야기입니다. 이번에는 강조할 것인가? ?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는 로맨스 모드와 역사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로맨스 모드에서는 장군의 병사 카드가 별도로 표시되며 전장에 혼자 나타납니다. 동시에 장군은 "Dynasty Warriors"에서와 마찬가지로 매우 강력한 전투 효율성을 가지게 되며, 전장의 모든 사람을 거침없이 죽일 수 있습니다. 역사 모드에서는 모든 장군이 전통적인 장군의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장군의 역할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그의 전투 효율성은 그다지 불균형하지 않을 것입니다. 과거에는 여러 장군이 전투에 참여하더라도 플레이어는 대부분 그들을 정예 부대로 대했습니다. 이번에는 각 장군이 자신의 직속 부대를 갖게 되며, 여러 장군의 직속 부대가 완전한 군대를 구성하게 됩니다.
장군은 사령관, 전략가, 선봉대, 수호자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예를 들어 Cao Cao와 Liu Bei는 지휘관이며 가장 많은 유형의 병력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Xun Yu는 공성 장비를 구축하고 특정 대형을 설정할 수 있는 조언자이며 Lu Bu와 Xiahou Dun은 매우 강력한 전투력을 가지고 있으며 Dian Wei와 Xu Chu는 방어자입니다.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나서 돌격을 주도하여 손상을 흡수하거나 중요한 유닛을 보호하는 데 적합합니다.
각 장군은 스킬 수치, 특수 모집 유닛, 특수 포메이션, 전투 상황에 영향을 미치는 특수 스킬 등 자신만의 고유한 콘텐츠 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군들은 여포의 방천 그림 미늘창, 어민 붉은 토끼 등 자신만의 전용 장비와 소품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모든 장비와 소품을 어떤 수단으로든 도난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세 군대 앞에 누군가가 서서 8피트 길이의 뱀 창을 들고 머리를 삼키는 짐승의 얼굴을 한 사슬 갑옷을 입고 루마가 가랑이로 강을 건너 날아가며 샤오챠오를 안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의 팔. 그럼 이름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빌어먹을 Liao Hua입니다.
재판이 중반쯤 지나자 샤후둔이 전장에 들어섰고, 시몬은 이상하게 웃으며 자신을 선택하고 '결투'라고 적힌 버튼을 클릭하라고 요구했다. 그러자 샤후둔은 혼란 속에서 달려나와 곧바로 Lu Bu에게 가서 결투를 시작했습니다. 결투 애니메이션은 매우 풍부하고 긴장감이 넘치며 자세는 말을 탄 자세와 말을 탄 자세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결투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조작할 수 있는 부분이 많지 않습니다. 전적으로 상대의 강력한 장군을 지연시키는 데 사용되는 값과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뿐입니다.
모든 장군은 전장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할 뿐만 아니라, 내정 시스템에서도 전작처럼 병력을 이끌고 전투를 벌이거나 공직을 맡는 역할만 담당하는 것이 아니다. 이 게임에서 모든 장군은 자신만의 관계 네트워크를 갖고 있으며, 모든 사람의 관계는 복잡하게 얽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자신의 힘을 확장하고 심지어 불화를 심을 수도 있습니다. Simon은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조조가 자신이 전혀 모르는 장군을 모집하려고 할 때 직접 의사소통을 할 수는 없지만 장군의 친구인 장군을 통해 설득하고 싶은 사람과 접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친구의 친구를 팀에 합류시키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장수들에게는 인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추억도 있다. 플레이어가 각 장군에게 무엇을 하든 그들은 그것을 기억할 것이며 이는 미래에 당신에 대한 그들의 신뢰와 태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장군의 형제를 죽인다면, 장군은 그의 군대와 함께 당신의 적대 세력에 항복할 수 있으며 결코 그를 소환할 수 없습니다.
장군은 너무나 중요한 존재이기 때문에 게임에서는 장군들이 패배하여 포로가 되거나, 결투에 실패하거나, 전장에서 쓰러져도 죽기 어렵게 만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항복과 투옥은 흔한 일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결투 직후에 사람을 죽이는 Lu Bu와 같은 나쁜 캐릭터도 있습니다. 재판 중에 나의 Xiahou Dun은 Lu Bu에 의해 10 라운드 만에 살해되었습니다.
시작 및 역사적 사건
게임의 오프닝 시대는 황건군의 멸망, 동탁의 낙양 점령, 서안제의 즉위 등으로 시작된다. 한 왕조. 삼국지 플레이어들에게 매우 친숙한 '영웅군' 대본과 조금 비슷합니다.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는 11개의 선택 부대를 갖게 됩니다. 아직 등장하지 않은 나머지 부대는 평소처럼 DLC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CA는 장군 외에 내정 시스템에 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역사적 사건이 게임의 발전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플레이어가 처음 시작할 때 선택한 모드에 따라 경험하게 될 역사적 사건도 달라집니다.
물전쟁
사이먼은 이에 대해 기본적으로 입을 다물고 있다. 내가 적벽대전을 언급했을 때 그는 그저 웃기만 하고 별로 대답하지 않았지만, 확실히 이 점이 있다. 물 전쟁에서 결정되었습니다. CA가 다음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Historical Research
CA는 앞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Rafe de Crespigny와 같은 거장을 포함한 많은 역사 컨설턴트와 협력하여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작품의 성과를 역사적 복원이라는 측면에서 이성적으로 바라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테스트 플레이를 하면서 건축 양식, 시대, 군인 장비가 역사와 일치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온라인에서도 많은 중국인들이 게임의 건축, 복장, 무기, 예절 등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댓글이 너무 멀리 나가기 시작했습니다(외국에서 제작된 거의 모든 중국 테마 게임에 이 문제가 있습니다). 제안을 하는 것은 물론 좋은 일이지만, 세부 사항에 너무 매달리거나 온라인에 접속하지도 마세요. 게임의 전반적인 스타일은 '삼국지연의'가 아닌 '삼국지연의'를 기반으로 하며, 본질적으로 판타지적이고 로맨틱합니다. CA는 또한 커뮤니티 피드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E3 홍보 영상의 게임 로고에 있는 "國"이라는 단어가 중국어 번체 문자로 변경되었습니다. 제작진은 정말 진지하지만 결국 외국인들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요약
이번에 시도한 것은 사실 별거 아니었다. 전쟁' 결투, 장군의 능력치 향상 등 가장 차별화된 콘텐츠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사이먼과의 대화와 함께 이 게임에 대한 기쁨과 걱정이 동시에 듭니다.
'삼국지 토탈워'가 이번에 이토록 대대적이고 파격적인 테마 혁신을 이뤄냈고, 많은 중국 플레이어들의 오랜 염원이 드디어 실현돼 기쁘다. '토탈워'의 게임 모드는 삼국지와의 호환성이 매우 뛰어나며, 기존 삼국지 게임에서 가장 부족했던 대규모 군대의 실시간 전투가 여기에 있을 뿐만 아니라 내정 및 일반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그것은 다른 전략 게임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걱정으로는 최근 CA의 사극('로마 2'를 시작으로)이 복잡한 내정 시스템과 플레이의 재미를 잘 조절하지 못한 점이 걱정된다. 또한, 로맨스 모드에서는 강력한 장군들의 존재로 인해 전술 장면의 게임 밸런스가 어긋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Simon은 아직 이에 대한 어떤 질문에도 대답할 수 없으므로 걷는 동안에만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삼국지:토탈워'와 '포아너'에서 중국 진영에 추가된 신규 DLC '파이어 프레리'가 중국 플레이어들을 설레게 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이 중국과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면 다른 제조업체가 유사하거나 더 큰 규모의 중국 테마 게임을 생산하기 시작할 가능성이 크게 높아질 것입니다. 1년 내내 현지 테마의 명작을 플레이할 수 없었던 중국 플레이어들에게는 이는 확실히 좋은 일이지만, 중국 게임 산업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쁜 일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